(1) 첫 가위: 굵은 가위라고도 합니다. 지금의 편집작업은 보통 컴퓨터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재를 촬영하려면 먼저 컴퓨터에 입력해야만 감독과 편집자가 자화 후 초기 편집을 시작할 수 있다. 초기 편집 단계에서 감독은 촬영 소재를 대본 순서대로 맞춰 시각 효과, 내레이터, 음악이 없는 버전으로 편집한다.
(2) 정식 편집: 첫 컷이 통과된 후 정식 클립 단계로 들어가는데, 정밀 커팅이라고도 합니다. 정삭부에서는 먼저 첫 컷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수정한 다음 스턴트 부분의 작업을 광고 영화에 결합해 광고와 화면 부분의 작업을 여기서 완성한다.
(3) 작곡이나 선곡: 광고편의 음악은 작곡할 수도 있고 선곡할 수도 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작곡을 하면 상업영화는 독특한 음악을 갖게 되고, 음악은 화면과 완벽하게 결합될 수 있지만 더 비싸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노래 한 곡을 선택한다면, 비용적으로는 더 경제적일 수 있지만, 다른 광고영화도 이 음악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4) 효과 입문: 이 단계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우리는 촬영할 수 없거나 촬영 효과가 좋지 않은 곳에서 특수 효과를 낼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매우 전문적인 특수 효과 제작 소프트웨어를 응용할 것이다. 우리가 본 초시각 효과의 많은 영화들은 특효 진입이 있어서 매우 좋다.
(5) 더빙 합성: 이 시점에서 내레이션과 대화를 완료하십시오. 내레이션과 대화가 끝나면 음악이 끝나면 오디오 편집기는 광고에 다양한 사운드를 일치시킵니다. 이로써 한 광고의 목소리 부분의 모든 요소가 준비되었다. 마지막 프로세스는 위의 모든 요소의 볼륨을 적절한 위치로 조정하여 합성하는 것입니다.
확장 데이터
After Effects (ae), Vegas, Combustion, VideoStudio, Premiere, EDIUS, DFsion, Shake 등 시중에서 널리 사용되는 영화 후작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 이것은 압도적입니다. 게다가 영화기술 업데이트가 빨라서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정말 골치 아픕니다.
첫째, 비디오 포스트 프로덕션은 비디오 합성과 비선형 클립의 두 부분으로 나뉘어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비디오 합성은 특수 효과, 편집 및 애니메이션 열기를 위해 다양한 요소의 예술 조합 및 처리에 사용되는 반면 비선형 편집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임의 액세스, 비시간 기록 또는 재생 편집을 가능하게 합니다. AE 는 비디오 합성에 능하며 4*4 ~ 30000 * 30000 픽셀 해상도를 지원하며 천/6 픽셀 위치 지정, 효과 제어 등의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어는 비선형 편집 분야에서도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AE 와 프리미어는 같은 회사에서 나왔기 때문에 협동이 뛰어나다.
둘째, 시장의 발전 요구를 따라잡고 가장 인기 있고 잠재력이 있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국내 비디오 스튜디오 (VideoStudio) 는 사용하기 쉽지만 기능은 약합니다. Vegas 의 기능은 좋지만, Adobe 스타일의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고 확장성이 떨어지는 것이 분명하다. 아시다시피, Adobe 솔루션은 항상 디지털 이미징 분야의 황금률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Photoshop, Flash, Dreamweaver, Acrobat 은 모두 업계 표준입니다. Adobe 의 소프트웨어인 AE 와 Premiere 도 IT 직원에게 익숙한 Adobe 스타일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학습 난이도를 낮춘다. 또한 Photoshop, Illustrator 등의 이미지 파일을 가져올 때 고유한 호환성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종합적으로 생각해 보면 AE+ 개봉 모드를 이용해 영화 후기 제작 학습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