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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칠라가 말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어떤 분류에 해당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몇 가지를 모아보았습니다.

비 오는 날,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네가 여전히 뚱뚱하고 비를 맞고 서 있는데 아빠의 우산이 널 완전히 덮을 수 있을까? 그리고 포효하는 고양이 버스, 그 안에서 달리는 것이 좋을 것 같지 않습니까?

엄마의 상태가 안 좋아져서 집에 못 들어와요. 그리고 제 동생은 숲에서 길을 잃었어요. 5월에 제가 할 수 있는 건 오래된 떡갈나무를 찾아 토토로에게 물어보는 것뿐이었어요. 고양이 자동차에 앉아 들판과 언덕을 달리며 아이들이 나무 냄새를 느끼고 바람소리를 듣는 순간입니다. 친칠라와의 첫 만남처럼, 씨앗이 땅을 뚫고 나와 큰 나무가 되는 것처럼, 이 모든 것은 아이의 마음속 순수한 꿈일 수도 있지만 아름다운 소리와 함께 현실과 비현실이 교차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언젠가 샤오메이는 동생 샤오메이와 싸운 후 홀로 병원에 계신 엄마를 찾아 떠났습니다. 도중에 길을 잃었습니다. 언니는 헛수고만 하다가 토토로에게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죠. 친절하고 상냥한 토토로는 여동생을 태우고 길을 잃은 여동생을 찾기 위해 토토로 트램을 탔어요. 토토로 트램에서 언니는 엄마에게 자신이 딴 옥수수를 주며 엄마의 빠른 쾌유를 빌었어요.

어느 날 메이는 마당에서 혼자 도토리를 찾으며 놀다가 어리석은 꼬마 친칠라의 소리를 우연히 듣게 되었어요. 작은 친칠라는 당황하여 메이를 없애려고 했지만, 메이는 잠든 큰 친칠라에게로 이끌었습니다. 이 비밀은 밍과 메이를 설레게 했고, 메이는 언젠가 친칠라 요정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됩니다. 그리고 그 꿈은 곧 이루어졌습니다. 어느 비오는 날 저녁, 아민과 자매가 아빠가 퇴근하고 돌아오는 역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커다란 친칠라 고양이가 나타났습니다. 5월에 우산을 빌려줬는데 아주 재미있는 장난감으로 여겨졌어요. 여름방학이 끝날 무렵, 아민 자매는 병원에서 어머니가 몸이 좋지 않아 귀가가 늦어졌다는 전보를 받았습니다. 두 자매는 엄마의 상태를 걱정했고, 미는 언니가 자신을 무시한다고 불평하고 언니는 무슨 일인지 모른다고 메이를 탓했습니다. 샤오메이는 울면서 언니를 바보라고 부르며 도망쳤어요. 그날 샤오메이는 사라졌습니다. 알고 보니 샤오메이는 혼자서 병원에 있는 엄마를 만나러 간 것이었습니다. 샤오메이를 찾던 밍은 토토로가 생각났고, 토토로는 고양이 버스를 불러서 마침내 잃어버린 샤오메이를 찾았어요. 이후 고양이 버스는 두 자매를 엄마의 병실 창문으로 데려갔고, 두 자매는 멀리서 평화로운 엄마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두 자매는 얼마나 행복한지 몰랐습니다. 샤오메이는 어머니에게 줄 옥수수를 잃어버리고 아픈 어머니를 찾아갔을 때, 잊고 있던 따뜻함이 되살아났습니다.

두 번째

이웃집 토토로는 사실 미국 친칠라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인간 만화 토토로와 닮았다고 해서 모두 토토로라고 부릅니다.

'토토로'는 미야자키 하야오가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직접 만든 세 번째 영화로, 이 잔잔하고 따뜻한 영화는 귀여운 동물 토토로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기 때문이죠. 토토로는 가족에게 완벽한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우리 이웃처럼 우리 주변에 살면서 놀고 장난치는 마법의 꼬마 요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볼 수 없어요. 오직 어린아이의 순수한 마음만이 그 흔적을 포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용히 귀를 기울이면 바람을 타고 달리는 소리가 어렴풋이 들립니다." .

미야자키 하야오가 어렸을 때 고향에서 들었던 전설입니다. 그도 어렸을 때 길에서 간절히 기다리며 풀숲을 뒤졌습니다. 성장한 후 애니메이션에 전념한 그는 시골에서 보낸 좋은 시간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꿈을 결코 잊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감성에 영감을 받아 '나의 토토로'가 탄생했습니다.

자연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했던 미야자키 하야오는 아이들을 위한 꿈을 엮어내는 데 열정적이었습니다. 영화 "나의 토토로" 전체는 주인공의 의식의 흐름에 자연 경관을 잘라내어 시청자가 가장 사실적인 * * * 노래를 얻을 수 있도록 일반적인 스타일의 마술 리얼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들은 말했다.

"일본은 사계절이 바뀌고 풍요롭고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나라입니다. 토토로는 자연의 색채가 가득한 시골을 배경으로 선택했습니다."

"맑은 강, 숲, 들판, 그 속에 사는 사람들, 새, 동물, 곤충, 무더운 여름 더위, 폭우, 갑자기 불어오는 강한 바람, 무서운 밤.... 이 모든 것이 일본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생물이 번성할 수 있는 이러한 자연 환경을 보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이야기에 등장하는 이상한 생물인 친칠라는 오래전 숲 속 깊은 곳에 살았지만 사람들에게는 한 번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자연은 크게 훼손된 것처럼 보이지만 그 주변의 꽃과 나무, 강은 여전히 함께 존재합니다. 꽃, 조약돌, 곤충 등 겉모습은 아름답지 않지만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자세히 살펴보세요."

고요한 시골 밤에 오칼리 나디의 입이 불어요. 화려한 색채는 없습니다. 모든 것이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슬픔이 묻어납니다. 그들이 심은 참나무 한 그루 한 그루가 싹을 틔우는 모습은 미래의 생명에 대한 아름다운 비전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1988년작 토토로(となり나는 완벽한 가족은 형제자매가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70년대에 토토로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순수하고 깊은 형제애를 느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이 영화를 볼 때마다 어린 시절 항상 제 뒤에서 울며 뛰어다녔던 동생들이 생각나요. 샤오메이는 그 순간 모든 관객의 언니가 되었고, 그래서 모두가 그 순간 사라진 샤오메이를 애타게 찾아 헤맸습니다....

"이웃집 토토로"의 원문은 중국어 "토토로"로 번역됩니다. 동화와 애정으로 가득 찬 토토로 영화는 관객을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로 데려가는 데 성공합니다. 보기 드문 걸작입니다. 토토로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 중 가장 성공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으며,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과 스튜디오 지브리를 대표하는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모든 작품에는 토토로의 로고 이미지가 있습니다.

어렸을 때 6시 30분 만화 시간이 그리워 TV 앞 작은 벤치에 앉아 흐느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놓친 만화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그때는 그런 기분이 들지 않았는데 아마도 그 따뜻함이 시간이 지나면서 어린 시절에 남아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결국 저는 이 모든 만화를 정당하게 구입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상하이 미영의 '천자문', '머리가 없으면 재미도 없다', '왕과 새'가 그러하죠. 당시의 강박적인 미적 관심이 사라진 지금, 고귀한 예술적 관점이 풍부하게 존재합니다. 일부 예술가들은 아직 대가가 되지 못했고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욕구는 이상하고 예측할 수 없게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책장에 미야자키 하야오와 그의 사람들이 등장하는 만화를 보면 안정감을 느낍니다. 몇 년이 지난 후에도 계속 이야기에 빠져들었기 때문에 그 안에 헤아릴 수 없는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건 아닐까, 내가 아직 순수하지 않은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죠. 제 생각에 미야자키라는 사람은 냉정한 외부인이어야 합니다. 어쩌면 그의 삶은 만화 속에만 있었을지도 모르죠. 어쩌면 그는 동화처럼 자신만의 파일럿을 그렸을지도 모르죠. 따뜻함이 가득한 가장 기억에 남는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는 "토토로"입니다. 이 영화는 샤오위와 미의 여동생, 그리고 아버지 가족이 시골의 새 집으로 이사하는 이야기입니다. 새 집은 거대한 녹나무 옆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에 있습니다. 그들은 도착한 첫날부터 그곳에 반하고 다락방에서 검은색 픽시 석탄 벌레를 발견합니다.

[편집하다]스토리 개요

소녀 메이와 여동생 밍이 아버지와 함께 시골의 새 집으로 이사하면서 그림처럼 목가적인 배경에서 마이 토토로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 중인 어머니를 자주 방문하기 때문에 두 소녀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하늘은 너무 파랗고 시골의 공기는 너무 좋습니다. 교통 소음도 없고 높고 두꺼운 콘크리트 벽도 없습니다. 자연의 품에 안긴 두 아이는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기쁨을 경험합니다.

비 오는 날,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네가 여전히 뚱뚱하고 비를 맞고 서 있는데 아빠의 우산이 널 완전히 덮을 수 있을까? 그리고 포효하는 고양이 버스, 그 안에서 달리는 것이 좋을 것 같지 않습니까?

엄마의 상태가 안 좋아져서 집에 못 들어와요. 그리고 제 동생은 숲에서 길을 잃었어요. 5월에 제가 할 수 있는 건 오래된 떡갈나무를 찾아 토토로에게 물어보는 것뿐이었어요. 고양이 자동차에 앉아 들판과 언덕을 달리며 아이들이 나무 냄새를 느끼고 바람소리를 듣는 순간입니다. 친칠라와의 첫 만남처럼, 씨앗이 땅을 뚫고 나와 큰 나무가 되는 것처럼, 이 모든 것이 아이의 마음속 순수한 꿈일 수도 있지만 아름다운 소리와 함께 현실과 비현실이 교차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언젠가 샤오메이는 동생 샤오메이와 싸운 후 홀로 병원에 계신 엄마를 찾아 떠났습니다. 도중에 길을 잃었습니다. 언니는 헛수고만 하다가 토토로에게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죠. 친절하고 상냥한 토토로는 여동생을 태우고 길을 잃은 여동생을 찾기 위해 토토로 트램을 탔어요. 토토로 트램에서 언니는 엄마에게 자신이 딴 옥수수를 주며 엄마의 빠른 쾌유를 빌었어요.

어느 날 메이는 마당에서 혼자 도토리를 찾으며 놀다가 어리석은 꼬마 친칠라의 소리를 우연히 듣게 되었어요. 작은 친칠라는 당황하여 메이를 없애려고 했지만, 메이는 잠든 큰 친칠라에게로 이끌었습니다. 이 비밀은 밍과 메이를 설레게 했고, 메이는 언젠가 친칠라 요정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됩니다. 그리고 그 꿈은 곧 이루어졌습니다. 어느 비오는 날 저녁, 아민과 자매가 아빠가 퇴근하고 돌아오는 역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커다란 친칠라 고양이가 나타났습니다. 5월에 우산을 빌려줬는데 아주 재미있는 장난감으로 여겨졌어요. 여름방학이 끝날 무렵, 아민 자매는 병원에서 어머니가 몸이 좋지 않아 귀가가 늦어졌다는 전보를 받았습니다. 두 자매는 엄마의 상태를 걱정했고, 미는 언니가 자신을 무시한다고 불평하고 언니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는 메이를 탓했습니다. 샤오메이는 울면서 언니를 바보라고 부르며 도망쳤어요. 그날 샤오메이는 사라졌습니다. 알고 보니 샤오메이는 혼자서 병원에 있는 엄마를 만나러 간 것이었습니다. 샤오메이를 찾던 밍은 토토로를 떠올렸고, 토토로는 고양이 버스를 불러 마침내 잃어버린 샤오메이를 찾았어요. 이후 고양이 버스는 두 자매를 엄마의 병실 창문으로 데려갔고, 두 자매는 멀리서 평화로운 엄마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두 자매는 얼마나 행복한지 몰랐습니다. 샤오메이는 엄마를 위해 옥수수를 잃어버리고 아픈 엄마를 찾아갔을 때 잊고 있던 따뜻함이 되살아났습니다.

[편집됨]비하인드 스토리

이웃집 토토로

영화에는 커다란 토토로가 한 명뿐이에요. 토토로가 더 있나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직접 쓴 원고를 보면 실제로 존재합니다. 영화에는 한 마리뿐이지만(물론 더 작은 두 마리도 있지만), 일부 원고에서는 여러 마리의 친칠라가 고양이 버스에 가득 차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버스는 미야자키 하야오와 그의 사람들이 친칠라를 위해 고안한 교통수단입니다. 일본에서는 늙은 고양이를 마법의 동물로 여깁니다.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은 영화에서 고양이 버스를 보고 "내가 영화에 등장하고 싶은 사람이 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거지?"라고 외친 적이 있습니다. 이 놀라운 창의력이 얼마나 큰 충격을 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배경

이 이야기는 미야자키 하야오에 따르면 "아직 텔레비전이 집에 들어오지 않았던" 1950년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지금은 도쿄의 일부가 된 도쿄 근교 교외를 배경으로 합니다. 미야자키는 처음에 주인공을 6살 정도의 어린 소녀로 설정했지만, 결국 약간 나이가 많은 자매와 돌봄이 필요한 자매로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애완동물: 미야자키 하야오의 만화 속 토토로와 닮아서 토토로라고도 불리는 아메리칸 토토로.

(4) 1)토토로 토토로 올리비아 - 야생종은 거의 멸종되었습니다. 2)친칠라(킹 친칠라) - 몸길이 40cm의 거대 친칠라로, 수백 년 전에 멸종된 진짜 친칠라라고도 합니다. 수백 년 전에 멸종했습니다. 현재 유일하게 남은 표본은 독일의 센켄베르크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3) 친칠라니게라) - 모피와 애완용으로 사용되며, 사육되는 대부분의 친칠라가 이 범주에 속하며 야생 친칠라는 거의 멸종했습니다. 남아메리카에 서식하는 모든 야생 친칠라는 보호 동물이며, 합법적으로 수입할 수 있는 친칠라는 해외에서 인공적으로 사육한 것입니다. [편집]특징친칠라는 토끼와 다람쥐를 닮았으며 작고 뚱뚱한 몸, 토끼와 같은 머리, 다람쥐와 같은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체 친칠라의 몸무게는 약 430-700g, 꼬리 길이는 10-14cm이며, 갓 태어난 아기의 몸무게는 약 50g입니다. 친칠라는 한 쌍의 크고 밝은 눈과 코 옆에 길이가 다른 많은 수염을 가지고 있으며 촉감에 민감합니다. 귀는 크고 얇고 뭉툭하며 둥글다. 앞다리는 발가락이 5개로 짧고 뒷다리는 발가락이 4개로 튼튼하며 점프를 잘해요. 친칠라의 등쪽과 머리카락의 측면은 회색-검정색 (다른 인공 재배 색상이 있음)이며 복부는 점차적으로 밝은 색에서 흰색으로 변하고 체모 분포가 균일합니다. 친칠라의 털은 모공 당 40 ~ 60 개의 털로 세계에서 가장 두껍고, 최고의 원산지 인 미국에서는 80 개에 달합니다 (고양이와 개는 모공 당 1 ~ 3 개의 털만 있음), 그러나 이러한 부드럽고 두꺼운 털은 친칠라에게 거의 멸종 위기에 처한 악몽을 가져다줍니다. 친칠라를 키울 때 주의해야 할 점 ◆ 여름은 털이 두꺼워 친칠라에게 슬픈 계절이므로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집에서 에어컨을 틀어 실내 온도를 낮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친칠라의 케이지를 환기구가 아닌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어야 합니다. 친칠라가 항상 바람을 직접 맞으면 감기에 걸리거든요. 보통 소량의 간식을 주면 친칠라가 좋아하고 친해질 수 있지만, 그 이상 먹이지 마세요(예: 술타나, 하루에 1~2개 정도면 충분합니다). 더 많은 간식을 먹이면 친칠라가 음식에 대해 까다로워 질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영양 실조로 이어져 소화 불량과 설사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친칠라 케이지를 조용한 곳에 설치해야 합니다. 주변이 시끄러우면 친칠라는 긴장감 때문에 제대로 쉬지 못합니다. 친칠라가 새 집에 막 도착했을 때 주인은 서둘러 새장 밖으로 내보내지 말아야 합니다. 새 환경과 새 주인에게 익숙해 질 때까지 잠시 새장에 머물게 한 다음 잠시 놀게하십시오. 시간이 짧아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이 좁아질 수 있습니다. 주인이 자유로워지면 친칠라의 이름을 부드럽게 부르며 말을 걸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친칠라가 자신의 이름과 주인의 목소리를 기억하게됩니다. 연설은 평화로워야하며 큰 소리로 꾸짖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친칠라는 당신을 두려워하고 가까이 오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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