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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를 잡고 작문을 쓰는 법

1. 어떻게 작문의 주제를 파악하는 세 번째 수법: 작문사부곡을 잘 써라.

1. 심의 및 정렬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 서사의 주제 표현은 비교적 함축적이어서 반드시 주제로 곧장 가야 한다. 채점 선생님에게 네가 쓴 문제가 작문시험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해라. 작년의 작문 제목은 수험생들이 여기서 고생을 하고 서술문을 썼는데, 항상 문학 작품의 주제는 함축적인' 반지' 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채점 선생님은 시험 문제와 관련이 있는지 반복해서 분간하기 어렵다. 이런 작문 점수는 당연히 높지 않을 것이다.

2. 발표된 문장' 인용' 을 피하고, 채점 교사가 당신의 문장 대여를 착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곳의 표절은 사실 발표된 문장 암송이다. 이런 표절은 한 글자도 틀리지 않는 표절일 수 없으므로, 양자의 주요 단락이 같다고 판단하기만 하면' 확정' 할 수 있다.

3. 문장 구조에 주의하세요. 800 자 안팎의 문장 한 편은 입문이 빠르고 언어가 섬세하여 처음의 흥미진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문장 (시작, 중간, 끝) 를 세 단락으로 나누는 것을 피해야 한다. 중간 부분을 몇 개의 작은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생각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킹 선생님의 시각과 심리적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마킹의 정확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끝은 짧고 용맹해야 하며, 전개나 뒷맛이 있어야 한다.

4. 정성껏 구상한 기초 위에 작문을 한 편 쓰다. 세심한 구상은 붓을 쓰기 전에 반드시 구상 과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간단한 개요를 만드는 것이다. 개요는 구상의 과정이다. 즉, 정확한 심의를 기초로 너의 문장 주제와 스타일을 확립하여 문장 전체의 틀을 구상하는 것이다. 이 과정이 없다면, 마음대로 글을 쓰는 것은 왕왕 자신의 관점을 잘 표현하지 못한다. 글을 다 쓴 뒤에는 철자나 글자 수가 너무 많은 문제도 생겨 구조도 완벽을 이루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작문은 종이로 가득 바르거나, 끝을 두서없이 잡아당기거나, 다 쓰거나, 체크용지가 부족해서, 끝을 덧붙여 뒷면을 쓴다. 。 。 。 。 。 이것들은 모두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고 점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화제 작문과 재료 작문의 차이에 주의해라. 제목 작문은 주제의 다른 각도에서 주제를 표현할 수 있으며, 재료 작문의 관점은 시험 문제가 제공하는 자료의 내포와 일치해야 한다. 제목 작문이 제공하는 자료는 글쓰기의 근원일 뿐, 재료에 얽매이지 말고 주어진 자료는 반드시 재료로 작문해야 한다. 화제 작문은 일반적으로 문체에 제한이 없고 수험생의 특기에 따라 쓸 수 있지만, 재료 작문은 종종 토론을 위주로 하며, 소수의 특수한 규정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의론 논문 문체로 써야 한다.

2. 작문 주제를 파악하는 방법 3 번: 작문 4 부작 쓰기 1. 문제를 심사하고 제목에 구두점을 붙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서술문의 주제 표현은 은밀하기 때문에 반드시 주제에 문장 부호를 붙여야 한다. 채점 선생님에게 네가 쓴 문제가 작문시험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해라. 작년 작문시험에서 수험생들이 여기서 고생을 하고 서술문을 썼는데, 문학 작품의 주제는 숨겨진' 규율' 이 되어야 한다고 늘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채점 선생님은 시험 문제와 관련이 있는지 반복해서 분간하기 어렵다. 이런 작문은 당연히 높은 점수를 받지 못할 것이다. 2. 발표된 문장' 참조' 를 피하고, 마킹 선생님이 당신의 문장 빌려온 것으로 착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곳의 표절은 사실 발표된 문장 암송이다. 이런 표절은 한 글자도 틀리지 않는' 표절' 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양자의 주요 단락이 동일하다고 판단하기만 하면' 마무리' 할 수 있다. 3. 문장 구조에 주의하세요. 800 자 안팎의 문장 한 편은 신속하게 주제에 들어갈 수 있고, 언어는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매력적인 개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문장 부분을 시작, 중간, 끝 세 부분으로 나누는 것을 피해야 한다. 중간 부분은 몇 개의 작은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생각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채점 교사의 시각과 심리적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어 점수의 정확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결말은 간단명료해야 한다. 확실히 확장이나 뒷맛이 있을 것이다. 4. 정성껏 구상한 기초 위에 작문을 한 편 쓰다. 정성을 다해 구상하는 것은 붓을 쓰기 전에 구상과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즉, 간단한 윤곽을 그려야 한다는 것이다. 그림 개요는 구상과정이며, 정확한 심의를 기초로 자신의 문장 주제를 확립하고 문체를 확정하여 문장 전체의 틀을 구상하는 것이다. 이런 과정이 없다면, 마음대로 글을 쓰는 것은 왕왕 자신의 관점을 잘 표현하지 못한다. 글을 다 쓴 뒤에는 철자나 글자 수가 너무 많은 문제도 생겨 구조도 완벽을 이루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작문은 종이로 가득 칠해서 고치거나, 끝을 두서없이 잡아당기거나, 다 썼을 때, 체크용지가 부족하면 한 단락의 끝을 더해서 뒷면에 쓴다. 이것들은 모두 진지한 디자인이 없는 것으로, 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화제 작문과 재료 작문의 차이에 주의해라. 화제 작문은 화제의 다른 각도에서 주제를 표현할 수 있으며, 재료 작문의 관점은 반드시 해야 한다. 제목 작문이 제공하는 자료는 글쓰기의 근원일 뿐, 재료에 얽매이지 말고 주어진 자료는 반드시 재료로 작문해야 한다. 화제 작문은 일반적으로 문체에 제한이 없으며 수험생의 특기에 따라 쓸 수 있고, 재료 작문은 왕왕 의논문 위주로 하며, 소수의 특수한 규정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의논문의 문체로 써야 한다.

3. 작문을 어떻게 하면 요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 쓰기를 고려하는 것이다. 이 주제는 잘 생각나지 않으면 쓰고, 쓰면 쓸수록 빗나간다. 마지막으로 쓴 것은 내가 원래 표현하고 싶었던 것이 아니다. 주제에서 벗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먼저 생각하는 것이다. 이 이치는 때때로 매우 고지식할 필요가 없고, 매우 근사할 수 있다. 그러나 명확한 방향을 가져야 한다. 쓸 때 일련의 새로운 생각과 영감이 있을 수 있지만, 원래의 주제는 움직이지 마라.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각 섹션의 끝에서 주제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각 부분은 모든 자연 세그먼트에서 주제를 반복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약간 밋밋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제를 반복하는 것은 자신에 대한 일깨움이자 독자에 대한 암시로, 그의 독자가 힘들이지 않고 너를 알 수 있게 한다.

주제 작문은 어떻게 명제 작문의 작문 과정을 제시합니까? 응시 작문은 특수한 상황에서 진행되는 작문 활동으로, 이는 그것이 통상적인 글쓰기와 다르다는 것을 결정한다. 이에 따라 응시 작문의 구체적인 작문 과정도 일반적인 자유작문과는 다르다. 응시 작문에서 명제 작문의 구체적인 작문 과정은 주로 심제, 입의, 선재, 조판, 작문, 수정 등을 포함한다. 반명제 작문에 대해서는 반드시' 보제' 의 고리가 있어야 한다. 반명제 작문은 고사하기 전에 먼저 문제를 보충해야 한다. 1, 그리고 질문을 합니다. 이른바' 심제' 란 주어진 제목의 단어에 포함된 효과적인 글쓰기 정보를 분석해 출제자의 동기를 파악하고 작문의 중심 문제를 파악하는 것이다. 심의의 관건은' 문제 눈' 을 찾는 것이다. 제목에서 키워드를 찾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돈보다 더 소중하다' 는 글쓰기는 수험생이 문제를 심사할 때 먼저 제목 본문에서 키워드' 소중하다' 를 찾아 이 문제를 파악한 다음 작문의 범주를 선택해야 한다. 너는 돈보다 무엇이 더 소중하다고 생각하니? 생활이냐 우정이냐? 개성인가요, 즐거움인가요? 일단 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음 구상과 선재는 매우 쉽다. 2. 구상. "의미", 즉 의미와 주제는 문장 글쓰기에서 글쓰기 주체가 각종 구체적 자료를 통해 표현하는 중심 의미입니다. 의론 논문 쓰기의 경우, 문장 중심 논점이다. 주제는 문장 영혼이며, 주제는 문장 아이디어, 글쓰기 및 수정 활동을 결정합니다. 자료의 선택, 구조의 배열, 표현 수법의 선택, 언어의 운용은 모두 주제의 표현을 중심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모두 주제 표현의 요구에 복종하고 서비스해야 한다. 문장 주제는 문장 가치를 결정합니다. 따라서 우수한 문장 한 편의 주제는 가능한 명확하고 정확하며 심오하며 참신해야 하는데, 이것은 문장 주제의 네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이다. 내가 분명히 말한 것은 문장 주제가 명확하고 명확해야 한다는 것이다. 독자로 하여금 독서를 통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하게 하는 것은 애매모호하지 않고, 심지어 구름을 알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반 작가들은 종종 한 편의 문장 속에서 모든 것을 말하고 싶지만, 쓴 것은 분명하지 않다. 아청 왕조 유희재는 "문장 한 편마다 한 문장으로 쓸 수 있다" 고 주장했다. 이것은 사실이다. 명료함과 집중은 분리될 수 없다. 화제의 집중은 그것의 명확성을 보장할 수 있다. 옳고 그름이란 객관적인 사물의 본질과 발전 법칙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것이다. 주제는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저자의 주관적인 견해이다. 이런 관점은 사물 발전의 법칙에 부합해야 옳고, 사물의 본질과 법칙에 대한 오해나 왜곡이 될 수 없다. 올바른 주제는 작가가 선진 생산력을 대표하는 계급 입장에 서서 올바른 인생관, 세계관, 가치관으로 사물을 바라볼 것을 요구한다. 앞선 인식과 고상한 사상 감정을 유지하다. 이른바 심오함 은 문장 의 주제 가 일정한 사상 깊이 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단지 일반적인 의미 에 머물러 있을 수 없는 정확한 것 을 더 발굴하고, 사물의 본질 과 내적 법칙 을 깊이 반영하려고 노력하여 독자들 이 그 속에서 계시와 교훈을 얻을 수 있도록 하여 사물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심화시켜야 한다. 독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길 것이다. 심오한 주제는 작가의 공허한 설교나 인위적인 상승을 통해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자료를 통해 밝혀진 것이다. 주제의 심각성은 실제적이고 전형적인 소재에 포함되어야 한다. 노신의 작품은 봉건예교에 깊이 반대하는 주제가 바로 이렇게 반영된 것이다. 참신이란 문장 관점과 견해가 혁신적이어야 하고, 모든 사람이 다 아는 이치가 아니라' 사람이 본 적이 없고 비인간적인 것' 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이것은 결코 관례에 맞지 않는 것이 아니다. 객관적인 사물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일반론을 피하고, 새로운 문제를 발견하고, 새로운 문제를 제기하고, 실제와 연계하여 분석하면, 제재가 참신한 문장 () 를 쓸 수 있다. 첫째, 소설 주제는 신선한 현실 자료를 선택하여 실현할 수 있다. 실생활에서 최근에 발생한 일은' 사람이 본 적이 없다' 고 해서' 사람을 보내지 않는다' 는 것이 쉽다. 실생활에서 생동감 있는 인물로 선재를 하면 참신한 소재를 발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장 시대감을 강화할 수 있다. 둘째, 구상의 각도를 바꿔 실현할 수 있다. 잘 알려진 자료에 대해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분석하면 새로운 발견과 새로운 계발이 있을 것이다. 취지는 바로 주제를 확립하는 것이다. 의론 논문 쓰기의 경우, 일반적으로 작문 제목에서 문장 주제 (중심 논점) 를 제시하는데, 예를 들면 "누가 말했는가" 와 같은 모든 주제가 이와 같은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논문과 지식, 학습과 사고 등이다. 논문과 지식의 경우, 일반 수험생은 생각을 단순화하고 논점을' 지식이 증서보다 중요하다' 고 확립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사실 심사가 엄격하지 않은 결과이다. 더 좋은 생각은 지식과 졸업장이어야 한다. 지식이 없는 졸업장은 좋지 않다. 현재로서는 지식이 없는 졸업장도 좋지 않다. 이 아이디어를 쓸 때 관건은 후자를 어떻게 논증하는가이다. 현재 직장 채용의 현실과 결합해 상세히 설명할 수 있다면 문장 깊이가 어느 정도 된다. 일반적으로 문장 글쓰기는 가능한 한 재료 사실에 부합하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한 편의 문장 주제는 작가의 마음대로 상상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자료에서 추출한 것이다. 그것은 먼저 재료 자체의 사실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인 재료 본질의 실제 구현이어야 한다. 그래야만 정해진 주제가 믿을 수 있고, 문장 만이 진실되고 감동적인 힘을 가질 수 있다. 사물의 본질을 반영하다. 사실에 맞는 주제가 반드시 사물의 본질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 정확한 생각은 진실하고 사건의 본질을 밝혀야 한다. 일반 작가는 생활 속 사실 현상의 표상에 쉽게 영향을 받고 현상을 통해 그 본질을 반영할 수 없기 때문에 글을 쓸 때 종종 객관적인 묘사를 한다. 그러나 종종 단순한 나열과 피상적이며, 그들은 사물의 본질에 대한 진실을 발굴할 수 없다. 이 생각은 좋지 않다. 시대정신을 반영하다. 문장 내용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변하고, 문장 아이디어도 선명한 시대적 특징을 반영해야 한다. 시대성은 문장 주제의 중요한 특징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문장 (Bai Juyi) 는 시대에 따라 써야하며, 시는 사물에 따라 써야한다" 고 말했다. 문장 (WHO) 의 취지는 시대의 맥박을 꽉 잡고, 시대의 리듬을 파악하고, 짙은 시대적 분위기를 지닌 책을 쓰려고 노력하며, 시대생활을 반영하는 책을 써야 한다.

자신의 작문을 마스터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쓰는 방법? 김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것은 언제부터인지 머릿속에 끊임없이 한 마디가 튀어나왔다. 이것은 단지 나를 일깨워 주는 것이 아니다. 아마도 그는 내 인생의 좌표이자 내 인생의 내비게이션일 것이다. 나는 일생으로 이룰 수 있는 약속, 즉 삶의 매 순간을 잡는 것은 이상적인 삶을 잡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누가 말했는지 모르지만, 나는 항상 이 말이 생각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는 아마 무명일지 모르지만, 그는 내 마음속에서 대체할 수 없다. 일찍이' 정확한 시간 낭비' 라는 문헌을 본 적이 있다. 처음에는 글의 뜻을 알 수 없었지만, 저자가 은퇴한 노인이라는 것을 몇 번 보고 매일 시간을 낭비하고, 12 시간 잠을 자고, 12 시간 친구를 만나고, 책을 읽고, 운동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반드시 공부, 공부, 다시 공부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런 다음 매일 정기적으로 숙제를 하고, 잠시 책을 읽고, 별을 쳐다보고, 노래를 듣고, 집 안의 화초를 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고등학교 1 학년이지만 기분이 예전보다 훨씬 평온해졌다. 나도 인생의 매 순간을 잡았기 때문에 나는 매우 기쁘다! 매일 오후, 학교는 우리에게 55 분간의 자유 활동 시간을 준다. 내가 운동장에서 산책을 할 때, 나는 나의 급우들과 이야기할 것이다. 때때로 나는 큰 소리로 웃고, 때때로 나는 함께 침묵한다. 자주 이야기를 마치면 갑자기 명랑해진다. 이 55 분을 공부에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55 분 동안 우정을 다지고 좋은 기분을 얻었기 때문에 행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나도 인생의 매 순간을 꽉 잡고 있다. 나는 나 자신을 잡을 수 있다고 믿는다.

작문에서 어떻게 주제가 명확하고 초점이 두드러집니까? 주요 주제는 문장 영혼이며, 주요 주제는 선호될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필력을 집중하고 중심을 부각시킬 수 있을까요?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시작할 수 있다. 첫째, 심의문제, 명확한 문장 중심은 문장 영혼이다. 따라서 문제를 심사할 때는 반드시 문장 관건과 정수를 파악해야 한다. 특히 제목을 둘러싸고 있어야 문장 취지를 강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008 년 입시 작문에는 "풍경, 따뜻함, 고개, 발자국, 듣기, 햇빛, 함축" 이라는 많은 주요 주제가 있다. 이러한 문제, 즉 핵심 정보를 파악함으로써 문장 글쓰기의 중점과 사고방식을 분명히 했다. 예를 들어, 2008 년 광저우 시험지의 제목은 "가지 끝에 새싹이 있는 것을 보았다" 입니다. 이 문장 을 쓸 때, 우리 는 반드시' 싹' 이라는 단어 를 꽉 조여 깊이 생각해야 한다. 그것 은 새로운 패션 이나 새로운 기상 의 맹아 발전 을 가리키는 것 이 아니다. 어떤 수험생들은 단순히 풍경을 쓰고 아름다운 사회 풍속이나 사람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지 않는다. 생각도 피상적이다. 제목에서' 너' 라는 단어는 이런 패션이나 날씨가 다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일부 수험생들은 이를 소홀히 하고 글쓰기에서 지적하지 않아 중심이 불분명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다른 예로 2008 년 장쑤 염성 입시 작문' 따뜻한 시간' 이 있다. 한 수험생은 따뜻한 이유만 썼고 따뜻한 감정을 꼼꼼한 필조로 묘사하지 않아 문장 센터가 두드러지지 않고 3 등 문장 평가를 받았다. 이것은 설명한다.

7.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아무래도 잘 쓰지 못한다. 시험을 볼 때 작문을 다 쓸 수 없고, 중간에 좋은 문장 한 편을 쓰는 것도 쉽지 않다. 그것은 장기적이고 다방면의 노력이 필요하다. 평소에 독서를 강화하여 모든 수업을 잘 해야 한다. 본문의 내용과 표현 기교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고금의 우수한 작품을 많이 읽고, 그로부터 지식, 영양, 작문 기교를 배워야 한다. 책을 많이 읽고, 주변의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생활 속에서 성실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고, 풍부한 작문 소재를 축적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이 쓰는 것은 글쓰기를 많이 연습하여 "숙련하면 교묘하다" 는 것이다. 1) 심제: 심제는 붓을 쓰기 전에 자세히 읽고, 제목의 모든 단어와 구두점 (일부는 구두점 포함) 을 읽는 것을 말한다. 예: "안녕히 계세요! 제목에는 느낌표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모교가 있습니다. 진실한 감정으로 쓰고 모교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게 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심의에서 문장 중점, 중심, 재료 범위 및 주요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각 작문 제목마다 작문 내용에 일정한 제한이 있기 때문에 글을 쓸 때 이런 제한을 이해해야 한다. 둘째, 중심을 1 에 맞춰야 하고, 중심은 의미가 있어야 하고, 건강해야 한다. 문장 한 편은 무언가를 비판 (또는 폭로) 하거나, 한 가지 이치를 설명하고, 다른 사람에게 교육을 받거나 영감을 받아야 한다. 만약 이 목표가 실현될 수 있다면, 이 문장 은 긍정적 인 의미 가 있다. 센터는 집중되어야합니다. 문장 한 편은 반드시 한 센터 주위에 써야 하고, 분산시켜서는 안 되며, 두 개 이상의 센터를 가질 수 없다. 센터는 참신해야 한다. 다층적, 다각적, 다각적 검토를 잘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생각을 발굴하다. 중심 사상을 확정하면 제목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것도 있다. 예를 들면' 부지런한 할머니',' 가을에는 고향을 사랑한다' 와 같다. 중심 사상이 반드시 제목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을 확정하다. 일부 작문 제목은 이미 중심 사상을 직접 정의했지만, 중심 사상을 확정하는 대략적인 범위를 규정하고 있다. 예를 들면' 의미 있는 행사',' 이 일은 나를 교육시켰다' 는 것이다. 중심 사상을 결정하는 자유도는 이전 상황보다 더 크지만 규정된 범위에 의해 제한되어야 합니다. 일부 작문 제목은 중심 사상을 전혀 언급하지 않고, 단지 글쓰기 소재를 선택하는 범위 (예: 수업 중 10 분, 아버지) 를 규정하고 있지만, 중심 사상이 불분명한 문제를 피했다. (3) 재료를 골라 작문을 쓰다. 제목의 뜻을 복습하고 중심을 정한 후 중심 사상의 필요에 따라 적합한 자료를 선택해야 한다. 센터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모든 재료를 잡고, 센터와 무관한 모든 재료를 버리고, 중심을 깊이 표현할 수 있는 모든 재료에 집중해야 한다. 작문자료를 선택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재료는 진실해야 한다. 우리는 진실된 문장 한 편을 쓸 수 있도록 우리가 보고 들은 것을 최선을 다해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내용의 진실성을 요구하며, 문장 속의 합리적인 상상력과 연상을 배제하지 않는다. 재료는 전형적이어야합니다. 때때로 선택할 수 있는 재료가 많기 때문에 비교 분석을 해서 사용 가능한 재료 중에서 중심 사상을 가장 잘 반영하는 재료를 선택해야 한다. 이런 재료는 통상 매우 전형적인 재료이다. 재료는 구체적이어야 한다. 작문을 할 때는 반드시 사람 (인물의 언어, 동작, 태도, 심리 활동 파악), 일 (일의 원인, 과정, 결과를 분명하게 작성), 일, 풍경을 생동감 있게 써야 한다.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 소재 내용은 구체적이고 풍부하며 투철해야 문장 쓸 때 생동감 있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2. 작문 제목은' 내가 본 새로운 트렌드' 가 세 가지 자료를 선택해 적어 두는 것이다. (전체 작문을 쓸 필요 없이 자료를 쓰면 된다. ) (4) 개요를 나열하고 센터를 결정하십시오. 자료를 고른 후에는 먼저 무엇을 쓰고, 무엇을 쓰고, 무엇을 상세하게 쓰고, 무엇을 약간 쓰고, 어떻게 시작하고, 끝내고, 전환하는지 세심하게 조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모든 것은 전체적으로 신중하게 구상하고 설계해야 한다. 이것은 배치입니다. 우리는 생각의 내용에 근거하여 글쓰기 개요를 하나 쓰고, 그 다음에 한 단락의 글을 써야 한다. 작문 개요는 일반적으로 작문 제목, 중심 사상, 요점, 단락 수준 등 여러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개요를 쓰려면 다음 세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① 항상 문장 센터를 둘러싸고 있다. ② 합리적인 생각과 단서가 있다. 시간 단서, 사물 발전 단서, 물체 단서, 인물 단서 등이 될 수 있다. ③ 요점을 파악하고 주도면밀하게 고려한다. 무엇을 스케치하고, 어떻게 시작하는지, 어떻게 끝낼지 등등. 고려해야 한다. (5) 초고를 다 썼을 때, 문장 한 편의 대략적인 윤곽이 이미 너의 머릿속에 형성되어, 바로 문장 초고로 쓰여졌다. 초고를 쓸 때는 1, 글쓰기 개요에 따라 한 번에 한 단계씩 쓰고 시작, 끝, 전환, 세부 사항 등에 주의해야 한다. 2. 너는 계속 쓸 수 있다. 3. 문장은 간단명료하고, 통속적이고, 진실한 감정이 있어야 한다. 문장 부호의 사용을 주의해라. 작문의 제목에주의를 기울이고 센터를 적절하게 지적하십시오. (6) 작문을 수정하고 모사하는 것은 글쓰기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작문을 수정하는 과정은 훈련을 통해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이다. 어떤 사람들은 수정을 문장 것에 비유한다. " 노신 선생은 "다 썼을 때는 적어도 두 번은 읽어야지, 가급적 불필요한 글자, 문장, 단락을 지워야 한다" 고 말했다. 아쉬울 게 없어요. "나는 작문의 초고를 다 쓴 후 반드시 자세히 읽고, 생각하고, 먼저 전체, 뒷부분, 그리고 본문을 자세히 살펴보고, 자세히 따져보고, 문제를 찾아내야 한다. 구체적인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장 내용이 주제에 맞는지, 중심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컨텐츠가 센터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까? 센터와 무관한 내용과 문장을 삭제하고, 센터와 관련된 불분명하고, 구체적이지 않은 자료를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쓰고, 누락된 부분을 보충한다. 둘째, 문장 조직이 잘 조직되어 있는지, 단락 수준의 배치가 적절하고 합리적인지, 개요에 따라 상세하고 중점을 두는지 확인합니다. 부적절한 점이 있으면 조정하거나 변경해야 합니다. 중복된 단락이 있는 경우 삭제해야 합니다. 셋째, 문장 문장이 매끄럽고 어휘가 정확한지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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