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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용 부동산의 이삿짐 디자인-쇼핑몰 이삿짐 디자인에 어떤 오해가 있습니까? 어떻게 신경 써요?

성공적인 상업 프로젝트인 영혼 여객류선의 이성적 계획과 설계.

2016-11-614: 54

부동산 총재 유씨

상업 프로젝트에서는 객류동선이라는 단어가 자주 들리는데, 그렇다면 여객류동선이란 무엇일까요? 통속적인 의미의 여객류 이동선은 사람이 상업체나 체외에서 걸을 때의 연결이다. 즉, 쇼핑센터 안팎의 보행경로, 발자국, 점, 발자국, 줄, 줄, 바로 이동선이다. 오늘날, 여객류는 이미 상업용 부동산 계획 설계의 중요한 방면이 되었다.

현대 상업용 부동산 계획에서 승객 흐름 계획이 실패하면 승객 흐름이 혼란스럽고, 승객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며, 상업 사각이 운영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쇼핑센터의 객류 계획은 외부 노선보다 더 중요하다. 쇼핑센터 내부 교통노선 계획 방안은 전반적으로 각종 상업형식의 균형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본점의 슈퍼마켓 객류 출입구를 합리적으로 배치해 각 상가가 최대 여객류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세입자의 매출은 가게 문을 통과하는 여객유량에 비례한다. 따라서 객류 운동을 최적화하고 거리를 너무 길게 당기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은 점포문을 통과하는 객류를 극대화한다. 간단히 말해 상가 조합, 건축디자인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 쇼핑몰의 여객류를 유도하여 쇼핑몰에서의 고객 소비를 촉진하고 쇼핑몰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따라서 여객류 동력 시스템이 합리적인지 여부는 통상 상업 프로젝트 성공의 기본 조건으로 여겨진다.

첫째, 외부 승객 흐름 전력 시스템

많은 사람들은 상업용 건물의 외부 환경이 직접 경영에 참여하지 않거나 직접적인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지 않기 때문에 여객류를 끌어들이고 모으는 데 있어 중요한 의미를 간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접근성: 버스 환승역, 지하철 출입구 근처에 위치한 상업 프로젝트는 보통 많은 지속적인 여객류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객류와 교통흐름의 원활함은 상업운영의 기초이다. 따라서 외부 교통의 접근성과 여객류 조직의 결합은 상업 프로젝트 성공의 관건이며, 상업 프로젝트는 반드시 아주 좋은 접근성을 가져야 한다. 일반적으로 상황에 따라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상업의 주요 입구를 사거리나 역 근처에 설치하다.

상가 지하 1 층에 통로를 설치하여 지하철역과 소통하다.

길 건너편에 인도교를 하나 건설하다

규범적이고 정확한 가이드 인식 시스템 구축

주차 시스템: 주차난은 현대도시 주민들의 일상 소비 중 가장 골치 아픈 문제이기 때문에 현대상업은 주차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주차 공간의 수를 보장하는 기본 조건 외에도 교통 흐름의 조직과 주차 후 여객류의 이동은 현재 집중된 상업 운영에서 시급한 관심의 초점이다. 인력차 분리, 여객화물 분리가 계획 설계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 되고, 택시 전용 하차구역은 점점 더 많은 새로운 형식이 고려할 문제가 되고 있다.

광장: 관찰을 통해 대부분의 대형 상업 프로젝트에 광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크기에 관계없이 광장은 주차장으로 쓰일 수도 있고, 고객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일 수도 있고, 소비자들에게 야경을 즐기고 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고객을 모으는 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다. 또한 광장은 실내 상업 공간의 효과적인 확장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장 주위에 실외 음식점, 레저 프로젝트 또는 야외 스포츠 오락 시설을 배치할 수 있으며, 실외 전시와 대형 마케팅 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형 상업 광장은 실내와 실외로 나뉜다. 주요 용도는 다음과 같다.

지상 주차장을 하나 세우다

녹화 및 도로 경관 설정

소비자 휴식 공간을 설치하다

브랜드 상가가 상업 홍보 활동을 개최하다.

둘째, 상업용 건물 내부 승객 흐름 전력 시스템

내부 여객류 계획은 쇼핑센터 계획의 영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부 여객류의 성공 여부는 상업 프로젝트의 성패와 직결된다. 따라서 평방 미터당 실내 공간을 쇼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쇼핑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 내부 여객류 기획자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특히 내부 여객류의 동적 설계의 기본 원칙은 가능한 한 각 매장을 통해 여객류를 유도하는 동시에 동적 설계는 무작위성, 재미, 흐름 선형성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특별한 요구 사항 없이 건축 형식을 중시하는 경우, 안내 로고, 점포 간판, 지상 포장, 경관 소품, 색상, 조명, 상업 배치 등과 같은 실내 공간 디자인이 소비자 여객류에 미치는 영향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모두 여객류에 긍정적인 지도 역할을 한다. 그래서 하드와 소프트가 결합된 동선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좋은 동선이다.

어떻게 하면 상업 프로젝트 자체에 적합한 내부 여객류 노선을 계획하여 그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까? 다음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1. 비즈니스 성격의 포지셔닝: 실내 이동 계획을 세우기 전에 먼저 비즈니스 성격의 포지셔닝을 고려해야 합니다. 종합, 레저, 오락, 음식, 필수품, 전공 등. 서로 다른 상업 부동산의 포지셔닝에는 서로 다른 여객류 노선이 필요하므로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2. 소비 수준의 포지셔닝: 상업 프로젝트의 소비 수준도 여객류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친다. 상업 항목의 성질이 결정되면 소비 수준의 위치도 동적 설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소비는 사치품이나 고급 소비의 수준에 있다. 여객류의 디자인상 통로는 비교적 넓어서 보통 6 ~ 8 미터에 달합니다. 고급 상가들은 모두 점포식이고 자연동선도 복잡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상업이 중급에 위치한다면, 생활이 필요하다면, 여객류선은 치밀하게 설계되어, 사통팔달이 되어 사람들의 왕래를 용이하게 할 것이다.

3. 프로젝트 면적과 형식이 낙후됨: 프로젝트의 크기는 당연히 동선 설계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면적이 다른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동선 설계도 약간 다릅니다. 쇼핑몰이 너무 크면 여러 개의 1 차 및 2 차 통로가 있어야 하므로 몇 개의 통로 사이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점포 앞뒤에 출입구를 설치해 고객이 빠르게 왕복할 수 있도록 하고, 여객류 혼잡을 완화하고, 여객류의 평균 도착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여객 흐름의 원활한 흐름을 극대화하기 위해 때로는 두 통로 사이의 점포가 앞뒤 점포로 설계되어 소비자가 두 통로 사이를 쉽게 걸을 수 있도록 하여 여객류를 가속화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디자인에도 점포 제품의 안전성, 판매 과정에서 고객이 쉽게 방해를 받을 수 있는 문제, 여객류 유도의 예측불가능 등 몇 가지 문제가 있다.

또 레이아웃의 위치도 중요하다. 동선의 설계는 포맷의 배열에 따라 가장 합리적인 배치를 해야 하며, 때로는 동선의 디자인으로 인해 일부 포맷의 배열을 바꾸기도 한다. 예를 들어, 소비자의 쇼핑 목적에 따라 비즈니스 유형을 분산시킬 경우 상품, 계절성 상품 및 패션 상품을 유도하는 비즈니스 유형은 하위 층에 분포하기에 적합하고, 상품 전시를 통해 소비자 구매를 유치하며, 상업적 목적이 강한 비즈니스 유형은 상위 층에 분포하기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전제품, 오락, 훈련, 가정, 대형 식사는 모두 높은 층에 분포하기에 적합하다.

4. 안전계수: 안전계수는 각 여객류선 설계에서 반드시 중시해야 하는 요소입니다. 상업적으로 여객류를 이용하여 안전 위험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객류 노선을 설계할 때 소방통로, 감시 시스템, 대피 경로 등 많은 안전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셋째, 승객 흐름 라인 부문

보통 우리는 쇼핑센터 내부의 여객류선을 평면 여객류선, 수직 여객류선, 그리고 이 둘의 조합으로 나눕니다.

평면 여객류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층 또는 평면에 있는 여객류선을 말합니다. 평면 동선을 계획할 때 곡선과 선의 조합, 각도 처리, 폭의 변화, 길이의 적합성, 점포의 근접성, 변화와 순서, 코어, 공간의 변화, 루프 설정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수직 여객류 동선: 평면 여객류에 비해 수직 여객류의 설정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사실 세 가지 요소, 형식, 수량, 위치만 주의하면 된다. 형식은 에스컬레이터, 수직관광엘리베이터, 경사로, 일반계단 및 개인화된 계단 (예: 캔틸레버 계단) 을 설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양식에는 평행 또는 교차 여부, 직선 계단, 이중 계단 및 회전 계단이 포함됩니다. 수량은 엘리베이터 수 등을 말합니다. 위치는 각 수직 교통 시설이 평면상의 구체적인 위치를 가리킨다.

수직 동선은 내부 동선 계획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예를 들어 관광엘리베이터 설치는 관광성과 재미를 높일 수 있다. 일반 관광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는 상가에 들어간 후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설치돼 소비자들이 보는 풍경의 일부이며 소비자들도 어떻게 올라가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 또한 수직 채널은 평면 동선으로 형성된 사각을 소화할 수 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음식 등 특수영업시간 (심야 영업시간) 이 있는 형식은 수직교통을 따로 설치해 그 형식의 특수성을 충족시켜야 한다.

일부 쇼핑몰에는 몇 층을 직접 가로지르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이런 에스컬레이터는 현지 실정에 맞게 설치해야 하며, 형식의 필요와 공간에 미치는 영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이전 프로젝트에는 수직관광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가 추가되어 이동선의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쇼핑몰 이동 라인 디자인에 대한 오해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신경 써요? 쇼핑센터 자체가 동선이 짧아 인위적으로 디자인을 계획하거나 이른바' 곡선동선' 효과를 추구하는 것은 곡률이 너무 작아 효과가 없는 저이용점포를 초래하고, 이를 위해 곡률을 늘리면 불규칙성이 생기고, 후기 개업 운영에는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다음 리더는' 쇼핑센터의 6 대 디자인 오해' 를 소개해 드리며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1, 높은 매개변수 값

상업용 부동산 쇼핑몰의 개발은 주택' 바이어 가구' 와는 달리 상업용 부동산 쇼핑몰은 상가와 소비자 쌍방을 겨냥하고 있다. 따라서 초기 계획 및 설계에서는 미래 임차인의 차별화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미래 소비자의 공간에 대한 심리적 감정도 깊이 분석해야 합니다. 선도적인 상업 공간 디자이너는 실제 업무에서 점점 더 많은 쇼핑몰 개발업자들이 초기 계획 설계를 중시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는 원래 제창해야 할 것이었지만, 현재 모든 상업 부동산 업체들은 디자이너들이 통로, 고도 등 세부 사항에 대해' 높은 기준' 을 채택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높은 기준' 은 보통 고급품을 포지셔닝하고 양질의 부동산 하드웨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구체적 운영에서 현지 상황에 따라' 도' 를 가지고' 과한 교정' 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부동산의 상업적 가치를 제한해야 한다.

2, 비효율적 인 광장

광장은 쇼핑센터 계획에서 실내외 인파가 도입한 중요한 노드로서 풍부한 시각적 변화와 승화 유랑 경험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넓은 공간을 배치해 인파를 집중시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필자는 많은 프로젝트가 광장 면적을 크게 기획해 기세가 있어 보이지만 세부 사항은 매우 넓어서 입주할 수 있는 기능조차 없고, 더욱 매력적이다. 이런 정사각형은 볼 수 있는 정사각형으로 효율성이 떨어진다. 사실 장사상의 광장이 반드시 큰 것은 아니다. 핵심은 사람들이 모이고 참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디자인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구체적인 계획에서는 큰 광장을 여러 가지 주제와 기능이 다른 작은 광장으로 분해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으며, 각 작은 광장은 진주처럼 상가와 연결되어 동네 인파를 이끌 수 있다.

3, 투명하지만 지저분한 외관

대외전시의 수요에 따라 전면 폭의 점포가 브랜드에 더욱 사랑받을 것이다. 상가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재 점점 더 많은 쇼핑센터가 메인 거리 근처의 외관을 투명하게 만들어 이쪽에 주둔한 브랜드가 외관을 통해 전시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런 방법은 프로젝트의 상업적 가치를 충분히 발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쇼핑몰의 외관은 한 사람의 옷차림처럼 취향의 특징을 전달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중요한 부분이다. 신선하고 창의적인 외관 이미지는 고객의 호감을 크게 높이고 긍정적인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각 유리에 서로 다른 브랜드의 홍보 사진이 가득 붙어 있다면, 전체적인 외관은 불규칙한' 얼굴 그리기' 처럼 보이며' 저질' 이라는 인상을 주어 쇼핑몰의 가치를 손상시킬 수 있다.

4. 불황의 고층 건물

과거 쇼핑몰의 구위 우세를 바탕으로 많은 국제 브랜드들이 층의 높낮이가 입주할 수 없어 그 가치를 제약하고 있다.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해 중국의 모든 새 쇼핑센터 프로젝트는' 고' 층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높은 품질의 상업용 부동산에는 합리적인 고도가 필요하지만, 고도의 선택도 프로젝트 포지셔닝, 소비심리, 계획지표 등의 요소들과 함께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단순히' 높음' 을 추구하는 것도 프로젝트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고급 프로젝트의 경우 높은 수준의 예약이 가능하여 해당 브랜드의 개판 요구 사항과 공간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비교적 인기 있는 쇼핑몰 종목에 적당한 높이를 예약하면 됩니다. 대중에게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로 구경하기 어려운 공간은 고성급 호텔 로비가 스트레스를 주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상업용 부동산의 고위층도' 비싸고, 냉막, 억압' 을 느끼게 할 것이다. 게다가, 상업용 부동산의 고위화는 필연적으로 개발 건설 비용의 높은 기업으로 이어질 것이다. 따라서 높이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5. 1 층 아트리움 블랙홀

지하 및 고층의 고객 도착률을 높이는 방법은 쇼핑 센터 운영팀이 사전 계획 및 설계에서 직면해야 하는 주요 과제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우리는 사람들이 가능한 한 위나 아래로 이동하도록 구상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현재 점점 더 많은 쇼핑센터나 종합체가 1 층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아트리움 하향 확장' 계획 설계 방안을 채택하고 있다. 즉 아트리움은 고위층에서 1 층, 심지어 2 층으로 직접 뻗어 1 층에 들어선 고객들이 지하 1 층의 상점을 쉽게 볼 수 있게 해 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겉으로는 문제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쇼핑몰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필자는 함부로 베끼지 말고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1 층은 종종 쇼핑몰의 이미지를 대표하고 상업 분위기를 조성하는 관건이기 때문에 1 층이 아트리움을 통해 음의 층과 연결될 때, 현재 1 층은 원래' 작은 광장' 을 형성할 수 있었던 면적과 이' 작은 광장' 을 이용하여 상업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기회를 잃게 된다. 쇼핑몰 1 층에 들어선 고객이 이 아트리움에 도착하면' 빈' 공간이 위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볼 수 있어 인기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며 부정적인 행동 인센티브를 형성하여 쇼핑몰의 수직 입체 교통흐름 조직에 영향을 미쳐 쇼핑몰의 전반적인 운영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

6. 구부러지고 무익한 단락

현재 국내 대형 상업종합체의 내부 동선은 거의 점점 더 굽어지고, 심지어 약간 굽어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곡선 채널은 직선 채널에 비해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등거리 분리 곡선의 총 길이가 직선보다 깁니다. 따라서 각 브랜드 매장에 대해 구부러진 채널은 인접한 채널에 더 큰 전시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직선 굽은 통로가 만드는 시각적 경험은 비교적 무미건조하다. 주로 텅 빈 통로 자체와 먼 곳의 끝을 보는 반면, 굽은 통로는 라디안을 통해 더 많은 점포를 시각적 범위로 끌어들여 풍부한 시각과 재미있는 걷기 경험을 만들 수 있다. 구부러진 채널은 많은 이점을 가져올 수 있지만 모든 경우에 공통된 것은 아니며 곡선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채널 길이 프로젝트에 더 적합합니다.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얼마나 많은 용어를 알고 있습니까? 1

상업계

소매점이 소재지를 중심으로 특정 방향과 거리를 따라 확장되어 고객의 방사선 범위를 끌어들이는 것을 말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객이 가게에 오는 지리적 범위입니다.

2

형식 방향

현지 시장 상황과 상업 프로젝트의 규모, 면적, 부동산 상황에 따라 경영 포지셔닝과 시장 포지셔닝에 따라 프로젝트의 경영 형태와 목표 시장을 과학적으로 확정한다.

셋;삼;3

바닥 위치

상업 프로젝트의 면적, 모양, 층수에 따라 각 층의 상품 경영 범주, 면적, 위치를 합리적으로 결정하고 각 층의 보조 시설과 분포를 결정한다.

환경 설계

디자인 상업 기업의 실내 공간, 조명 효과, 상업 분위기, 쇼핑 환경, 입면도, 광장, 쇼윈도, 광고위.

다섯;오;5

방화 칸막이

건물에서는 내화성이 좋은 칸막이 벽을 사용하여 건축 공간을 여러 영역으로 나눕니다.

여섯;육

스모그 베이

연기 차단 시설을 설치하여 연기를 일정 범위 내에서 통제함으로써 연기 배출 시설을 통해 배출되도록 하여 인원의 안전 대피와 소방 구조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였다.

일곱

상점

점포 간판, 입구, 쇼윈도, 점포 크기와 높이, 건축재료 등을 포함한 점포건물 자체의 전체적인 물리적 외관입니다. 상가가 문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기본적인 이미지를 제시하다.

여덟;팔

카운터

카운터는 영업 사원이 상품을 전시, 측정, 포장 및 판매하는 데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카운터는 상품을 진열하는 데 완전히 사용되거나 상반부는 상품을 진열하는 데 사용되고 하반부는 보관에 쓰인다.

아홉;구;9

보관함

선반은 영업원 근무현장에서 상품을 전시하고 소량의 상품을 보관하는 시설이다.

10

아트리움

중대형 종합쇼핑몰, 특히 대형 쇼핑몰의 공공활동공간을 가리키며 지속적인 공간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1

우물 모양의 수직 공간 (파이프, 환기, 케이블 등) 등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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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장 절단

쇼핑 센터 형식 계획 및 설계에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평면도에서 몇 개의 단위로 나누어 상인이 임대할 수 있도록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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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선

상업용 부동산에서, 이동선은 쇼핑몰의 배치가 고객이 자연스럽게 걷고 쇼핑을 할 수 있게 하는 궤적을 가리키며, 고객이 쇼핑몰에서 흐르는 노선이다. 좋은 동적 디자인은 고객들이 매장에서 상품을 순조롭게 구매하도록 유도해 점포 내 사각을 피하고 점포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동 라인 디자인은 쇼핑몰, 매장, 마트에 특히 중요하다. 동선은 주동선과 부선으로 나뉜다. 주동선은 일반적으로 2 ~ 3 미터보다 크고, 보조선은 일반적으로 2 미터에서 1.2 미터보다 작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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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한 단락

주요 채널과 보조 채널로 나누다. 주요 채널은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주선이고, 보조 채널은 고객이 점내에서 활동하는 지류를 가리킨다. 좋은 채널 설정은 고객이 디자인의 자연스러운 추세에 따라 점포의 구석구석을 둘러보고 모든 상품을 만져보고 점포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하도록 안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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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실

건물 진입 깊이는 독립 주택 또는 주거용 건물의 전면 벽에서 후면 벽까지의 실제 길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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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 높이

일반적으로 하위 바닥 또는 바닥 바닥과 상위 바닥 사이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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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약전

220v 이상 또는 36v 이하 (비안전 전압 또는 안전 전압) 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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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수 및 배수

(위 답변은 20 17-05-22 에 발표되었습니다. 현재의 주택 구입 정책은 실제 상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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