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승, 오공, 팔계가 황봉령으로 여행을 갔을 때 요풍의 습격을 받았다. 나중에, 호랑이 악마 (황풍괴의 선봉부대) 한 마리가 당승을 황봉령동에 붙잡으려는 음모를 꾸몄다. 오공과 팔계가 손을 잡고 먼저 호두의 선봉을 제거한 다음 황풍괴와 격전을 벌였다.
황풍괴의 솜씨는 손오공과 약간 비길 수 있지만, 그의' 불문풍진' 솜씨는 매우 사납여, 수출만 하면 손오공을 낙화유수, 현란함, 더 이상 싸울 힘이 없다. 감람 태백성 등 신령을 보호하는 도움과 격려, 보살기령이 직접 적을 내리자 마지막 세 사람은 이 난관을 이겨냈다.
확장 데이터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장절 있는 멜로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오 등이 먼저'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는 출판 이후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면서 각종 판본이 속출하고 있다. 명대에는 6 가지 판본이 있고, 청대에는 7 가지 판본과 사본이 있으며, 고서에는 이미 13 종의 실전 판본이 기록되어 있다.
아편전쟁 이후 대량의 중국 고전 문학 작품이 서양어로 번역되었고,' 서유기' 는 점차 유럽과 미국으로 전파되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수화, 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 루마니아어,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로 번역되었다 중국과 외국 학자들은 많은 연구 논문과 전문 저서를 발표하여 이 소설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하였다.
서유기' 는 중국 귀신소설의 고전으로 고대 연애소설의 절정에 이르렀고,' 삼국연의',' 수호전',' 홍루몽' 과 함께 중국 고전 4 대 고전소설이라고 불린다.
주요 역할
미원숭이 왕 (심원숭이)-미원숭이 왕은 일명 손오공 (), 오공 () 으로, 화과산의 요괴에 의해 원숭이 왕 () 으로 존칭되고, 옥황대왕은 그를' 원숭이 왕' 으로 봉했다. 동승심주 올레과 화과산 영석에서 태어나 홀로 바다를 건너 장생을 찾다. 89 년 후, 그는 말과 걷기,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우영대 방촌산 삼성동에서 보리조사를 숭배하는 것을 배웠고, 토요칠십이변과 힘줄운 (일명 힘줄운) 의 능력을 배웠다.
손오공, 그 신기한 힘이 처음 나타나 혼란스러운 조폭과 천궁을 조성했고, 나중에 포옹된 천계와 명명비마빈이다. 그는 지위가 낮아 곽화산으로 돌아가 제천대성이라고 자처하며 작위를 인정하도록 강요했다. 술에 취해 태후의 복숭아 모임을 어지럽히고 태상노군의 복숭아와 선단을 먹었고, 십만 천병이 에워싸고, 아랑신에 갇혀 태상노군이 다이아 정으로 쓰러졌다. 실수로 태상노군 제단로에서 정련하여 만든 김강의 몸은 눈부시게 빛났다. 나중에 천궁을 크게 떠들어 왕령관에게 묶였다. 나중에 여래와의 싸움에서 패배하여 오행산 아래 500 년 동안 참회하여 개과천선했다.
당승-당승, 속성 첸, 별명 강 육아, 법명 현석, 이름 삼장, 당태종이 당성을 주었다. 부처로 환생한 제 2 제자 김매미. 그는 유복자이다. 부모님의 비참하고 기괴한 경험으로 그는 출가하여 사찰에서 자랐고 김산사에서 출가하여 결국 베이징의 한 유명한 사찰로 이사하여 정착했다. 당승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이해력이 매우 뛰어나, 사중승들 중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결국 당태종에 의해 선발되어 그와 결절하여 서천에 가서 경을 찾다.
저팔계 (장목목)-돼지 주강과 저오능이라고도 불린다. 원래 천궁' 전붕원수' 로 천하수군을 관장했다. 태후 요지호연에서 술에 취해 광한궁에 뛰어들어 네온요정을 희롱하려 했기 때문이다. 예상은 거듭 불복하고, 티베트에 숨어서 우울하다. 그는 영관에게 규합하여 명옥황상제를 연기하고 옥황상제를 화나게 하여 범에게 강등되었다.
그러나, 나는 실수로 돼지 태아를 주조하여 멧돼지가 되고, 돼지 얼굴을 정련하고, 환생하기 전의 기억이 있고, 옥제가 준 무기가 있다. 고씨네 아가씨 고청란은 고노장에서 붙잡힌 뒤 당승 서천을 따라 경을 취한 손오공이 항복했다. 결국 물이 수로에 이르러, 칭호는' 순단 사자' 이다. 그는 게으르고, 어수룩하고, 겁이 많고, 작고 싸고, 호색하지만 희극성이 넘치고, 때로는 공적을 쌓기도 한다. [7] 암퇘지를 죽이고, 돼지 떼를 죽이고, 둘째 언니 털을 입양하고, 둘째 언니는 풀릉산의 자운동에 갔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둘째 언니 마오는 1 년 만에 세상을 떠났고, 단지 그에게 동굴 하나를 남겨 주었다. 이때, 나는 운스택동에 살면서' 돼지 한 마리' 라고 자칭한다. "
사승 (friar sand)-일명 사오순, 사승. 원래 천궁의 감금 장군이었는데, 복숭아회에서 유리등을 깨뜨려 옥제를 화나게 하고, 인간으로 강등되고, 모래강에 의해 괴물로 변해 만화살이 가슴을 꿰뚫는 고통을 겪었다. 나중에 당승사도에게 굴복당하여, 주로 말을 끌고 가는 일을 담당했다. 정과를 지은 후' 김나한'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성실하고 근면하다.
참고 자료:
서유기 (중국 고전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바이두 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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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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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일부터 24 일까지 서유기 종합 서술.
1 776 찾아보기 2020-11-18 을 좋아합니다.
서유기, 제 20 회, 주요 내용 200 자.
제 20 회 서유기: 당승, 오공, 팔계가 황봉령에 이르러 요풍을 만났다. 바람이 멎자, 그들은 한 호요를 보았다. (황풍괴의 부하들 중 한 명이 호랑이를 때린 사람) 당승을 황봉령요동에 끌어들이려고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오공과 팔계는 먼저 손잡고 사부님을 구한 후 황풍괴와 격전을 벌였다. 황풍괴의 기술은 손오공과만 약간 무승부를 할 수 있지만, 그의 기술번호' 불문용어 풍진' 은 매우 사납고, 수출만 하면 손오공을 크게 날려 더 이상 싸울 힘이 없다. 갈람, 태백태백성 등 신선의 도움과 격려, 게다가 기령보살의 서명으로 적을 떨어뜨리지 않았더라면 손오공이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울 능력이 있었다 해도 그들 셋은 이 어려운' 항음풍' 난관을 극복할 수 없었을 것이다. 확장 데이터:
저팔계는 성실하고 충직하여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팔계는 주인을 보호하기를 갈망하지만, 늘 악마에게 갇혀 있다. 오공이 일깨워준 덕분에 나는 반응했다. 마치 한 아이가 나가서 사랑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거리로 가져가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다. 그는 놀고 싶을 때 비로소 생각이 났다. 그가 다시 찾아갔을 때, 그것은 이미 없어졌다. 얼마나 즐거운 숙박입니까! 팔계는 의리를 지키며 자신을 해치는 요괴에 대해서는 절대 부드럽지 않다. 제 20 장에서 볼 수 있듯이, 저팔계는 식사량이 많고, 성질이 좋고, 측정이 있고, 어수룩하고 충직하며,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는 세속세계와 정신세계의 이중전체주의, 즉 황권과 신권을 보여준다. 생존 주체는 물질적, 정신적 생활에 단단히 묶여 정치권력과 종교의 이중지배에 굴복하고, 심리적으로 집단적으로 황제와 부처의 발밑에 무의식적으로 엎드렸다. 분명히' 서유기' 의 글은 타고난 민족의 노예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반역 우상인' 영웅' 조차도 결국 우월한 부처를 지배하는' 악마' 에게 고개를 숙여야 했다.
137 7 7,920 찾아보기 20 19-02-2 1
매번 서유기의 주요 내용
● 첫 영근 임신은 영수대로에서 비롯된다. 동승신주 올레해에는 곽화가 있고, 산 위의 선석 한 조각이 석원숭이 한 마리를 낳았다. 석원숭이는 자신이 사는 건수원에서 수렴동이라는 동굴을 발견했는데, 많은 원숭이들이 왕이라고 칭송받았다. 또 3500 년이 지나자 돌원숭이는 갑자기 인생이 변덕스러워서 자신이 오래 살지 못했다고 탄식했다. 석원숭이는 한 늙은 원숭이의 건의에 따라 남산을 거쳐 Xi 소학주 선생으로 주신, 영대 방촌산에 올라 사악 삼성동에 들어가 보리조사를 만났다. 그를 제자로 받아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 두 번째로, 깨달음은 보리묘하고, 파마는 원신오공으로 돌아간다. 나는 조상으로부터 장수의 길을 배웠고, 72 변이, 공중돌기를 배웠다. 어느 날 오공은 격노해 소나무로 변해 시할아버지를 화나게 하고 동굴에서 쫓겨났다. 곽화산으로 돌아가 산요와 싸워 승리를 거두고 투옥된 원숭이와 물품을 되찾았다. ● 제 3 회, 천산 사해 아치 9 ~ 10 종, 오공 대사는 올레 국채관 내 무기를 산으로 옮겨 군원숭이를 연출했다. 산속의 요괴들이 잇달아 오공을 숭배하고 있다. 오공은 용왕에게 무게가 13500 근에 달하는 금띠 하나를 요구했다. 명계의 생사부에서 원숭이 속의 이름을 지워버리다. 용왕 염왕이 옥제에게 나타나니 요원숭이를 굴복시켜 주십시오. 옥제는 태백 진싱 () 를 곽화 () 로 보내 오공을 향해 구애하였다. ● 네 번째, 관명은 그를 필관으로 봉했다. 그는 이 관리가 마지막 관직임을 알고 화과산으로 돌아갔다. 옥황상제는 토타 왕 이천과 그의 아들 나타 왕자에게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오공에 패하다. 진싱 () 는 다시 안오공을 모집하고, 옥제는 제천에 대성부 () 를 건설하여 오공이 그곳에 살도록 명령했다. ● 제 5 회 복숭아 대성도단, 천궁 신들이 이상한 것을 잡는다. 오공은 복숭아밭을 관리해서 정원의 큰 복숭아를 모두 먹었다. 야오 치 에 가서, 요정 와인 을 마 셨다; 태상군 호리병박 속의 김단을 다 먹다. 곽화산으로 도피하다. 옥황상제는 토타 왕에게 천병을 이끌고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오공이 신들을 물리쳤다. 제 8 회, 제 16 회, 제 25 회, 제 33 회, 제 40 회, 괴물이 돼지에게 갈퀴를 맞았다.
3 2020-09- 13 찾아보기
서유기' 제 13 ~ 20 장 주요 내용 (약 50 자)
1. 서유기 제 13 회 ~ 20 회 주요 내용: 1, 제 13 회 당승 서천취경. 산변성, 밤에 쌍지령을 오르다가 호요왕의 부하들에게 생포되었다. 태백 진싱 당승 구하기. 당승이 양계산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고함소리가 천둥처럼 들렸다. "우리 사부님이 오셨다!" " 제 14 회 당승은 오공을 제자로 받아들였다. 서행 도중에 오공이 6 개의 요도의 강도를 죽였고, 당승은 끊임없이 원망했다. 오공종운은 당승을 떠났다. 관음은 당승에게 주문을 주었고, 오공은 용왕의 건의를 받아들여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돌아왔다. 그는 주문을 걸어 선생님의 말을 위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3. 열다섯 번째 뱀산에 갔는데 말이 독수리 비계에서 용에게 삼켰다. 관음은 용을 부르고, 백마로 변하고, 당승에게 자리를 주었다. 4. 제 16 회 관음사, 노방장은 을 차지하기 위해 당승사도를 불태우고 싶다. 오공은 천도를 빌려 화방패로 당승을 보호하고 자폭하여 절을 불태웠다. 흑풍산곰괴가 불을 틈타 약탈하다. 오공은 산에 올라 요괴를 찾아 가야 한다. 5. 제 17 회, 오공은 한 흑한이 도사와 백의수사와 불복회의 일을 의논하는 것을 보고 백의수사 뱀괴를 죽이고 흑한웅정과 싸우기 시작했다. 오공은 동굴 밖에서 요괴를 죽이고 초청을 받아 노방장이 되어 회의에 참석했다. 간파하니 관음을 청할 수밖에 없다. 관음 출가하여 도사로 삼아 곰에게 오공이 바꾼 선단을 괴복하라고 권했다. 오공은 곰에게 배가 아파서 참을 수 없다고 느끼게 했다. 나는 부득불 을 돌려주고 불교로 귀의해야 했다. 6. 제 18 회, 고노장, 고태공, 요괴가 그 집에 입양되어 요괴를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오공은 태공의 딸이 되었다. 괴물을 미혹시키다. 다시 한번 당신의 원래 몸을 보여주세요. 그 괴물은 광풍으로 변해 도망갔다. 오공이 그 뒤를 바짝 따랐다. 7. 제 19 회 요괴가 구멍에 들어가 구치갈퀴를 꺼내 오공과의 전쟁을 벌였다. 오공은 당승이 이곳을 지나는 것을 보호하기 위해 갈퀴를 던지고 오공과 함께 당승을 방문해 돼지팔계로 봉쇄되었다고 말했다. 세 사람이 부도산 봉무조에 가서' 심경' 한 권을 얻었다. 8. 제 20 회 황풍괴의 선봉호령이 황봉령에서 당승을 동굴로 데려갔다. 오공과 팔계가 구멍으로 뛰어들어 싸우기 시작했다. 호랑이 선봉이 황무지에 빠져 도망쳐 돼지에게 살해되었다. 서유기' 소개:'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낭만주의 산문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오 등이 먼저'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는 중국 귀신소설의 고전으로 고대 연애소설의 절정에 이르렀고,' 삼국연의',' 수호전',' 홍루몽' 과 함께 중국 고전 4 대 고전소설이라고 불린다. 확장 데이터:
서유기' 는 질서 정연한 동화세계를 시뮬레이션하여 뚜렷한 현실 사회의 그림자를 띠고 있다. 위엄 있는 옥황상제, 고귀한 노인,' 중요한' 불교 제자와 잔인한 악마가 현실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강렬한 낭만주의는 서유기의 기본 예술적 특징이다. 작가는 책에서 초자연적인 세계를 상상했다. 그 중 신화 인물, 그들의 법보, 그들이 처한 환경은 대부분 현실에서 취재되고, 동시에 판타지 형식으로 사람들의 소망을 반영했다. 각종 귀신의 이미지를 형성할 때, 그 초자연적인 신성과 동물의 속성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그 속에서 사회적 인격의 흔적을 찾아냈다. 손오공이 유연하고, 조급하고, 움직이는 성격을 좋아하는 것은 분명히 원숭이의 특징이다. 이런 동물 특성은 그의 낙천적이고 반항적인 성격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그의 작품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기발한 생각과 디테일의 진실성을 가지고 있다. 어떤 문학 작품도 일정한 사회생활의 반영이며,' 서유기' 는 귀신소설의 걸출한 대표로도 예외가 아니다. 노신 선생이' 중국소설 간사'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서유기' 는 당시 세계를 풍자하고 비웃으며 겉치레로 묘사했다. 바이두 백과-서유기 (중국 고전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
584 는 9,578 이 20 19-08- 17 을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 20 회 서쪽으로의 여행 요약
그들 셋은 한 집에 왔는데, 집 안의 모든 사람들이 오공의 외모에 겁을 먹어서 돼지는 어쩔 수 없이 그의 외모를 감추어야 했다. 당승은 장로에게 하룻밤 묵으라는 뜻을 알렸다. 다음날, 그들 셋은 높은 산을 통과했다. 오공은 소문을 찾아 요괴가 있다고 들었다. 과연, 중도에 이르러 갑자기 아름다운 호랑이 한 마리가 튀어나와, 삼장이 조각안장에 앉을 수 없게 하고, 고개를 돌려 백마에서 떨어져 길가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오공과 팔계는 호랑이를 잡으러 갔지만, 김매미의 계책이다. 황풍괴의 선봉 황봉령 호령이 자신의 왕의 동굴에서 당승을 잡을 것이다. 폐하께서 이 일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때에야 오공과 팔계가 비로소 발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