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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주에는 어떤 유명 인사가 있습니까?

상묵

태버 () 종용 () 은 남하 무제 () 로, 교민 () 이 농사를 짓고, 천하 () 를 지덕 () 으로 하여 무제 문화의 문명의 시조로 불린다.

춘추시대

하위 관광객 (기원전 506-443 년) 은 공자 3000 제자 중 유일한 남방인이자 북방 유교 문화를 오에게 전파한 최초의 인물로, 세인들이' 남종' 이라고 부른다.

제경공이 재위할 때, 제나라 귀족 손무는 제나라 내란으로 오국으로 도피했다. 그는 13 편의 병법을 써서, 오왕호남봉월국, 서파초국, 중원 다툼을 도왔다. 그는' 병성' 이라고 불린다.

삼국 시대

육기 (187-219), 천문학자. 천문학 전문 저서' 진흙 천도' 를 제외하고' 24 효' 에서' 가족을 그리워하다' 는 이야기와 사퇴 후' 돌을 짊어지고 청렴함을 나타내다' 는 이야기, 즉 석련의 이야기는 후세의 본보기로 꼽힐 수 있다.

서진 동진

육기 (26 1-303), 글자, 문학가. 그는 한때 평원의 민간 사관으로, 세계에서' 루 평야' 라고 불렸고, 그의 형과 함께' 이루' 라고 불렸다. 문부' 는 20 세에 쓴 것으로 중국 문학 비평사 최초의 체계적인 문학 논저이다. 그의' 평복첩' 은 법지의 원조로 여겨진다.

남북조 시대

다퉁 시대의 위대한 화가 장승까지. 그는 인물과 불교 회화를 잘해서 그린 불상이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다. 그는' 장씨 가족' 으로 불리며 조각가의 본보기이다. 그도 초상화와 풍속화, 특히 용을 그렸다. "화룡점정이 벽을 뚫고 날아가다" 는 이야기가 있었다. 스님은 그림을 그리고, 기개가 있고,' 육법' 은 충분히 준비했다. 붓을 쓰는 것은 서예에 더 많이 의존한다. 즉, 펜을 쓰는 것은 멋지지 않다는 것이다. 구 카이지, 루 탐미, 오도자와 함께 중국 고대 화가의' 사조' 라고 불린다.

육미 (? ~ 약 485), 유명한 화가. 회화학 동진 () 구 () 의 법, 회화사 () 는 늘 구 () 와 함께' 루구 ()' 라고 부른다. 나는 평생 고대 성현의 초상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뼈와 아름다움이 맑고, 엄숙하게 신을 전하는 것을 좋아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그림이 섬세하고 날카로워 송곳처럼 날카롭고 숫자는' 밀체' 라고 말한다. 그는 매미, 새, 말, 원숭이, 옷, 보트 타기, 오리 치기도 그렸다. 그는 고대 중국' 그림 속 사조' 중 하나로 불린다.

고대 (519-581), 글자도 풍부하고 글씨체학도 있다. 그는 고금의 한자의 형체와 훈고를 수집하고 연구하여 옥기 30 권, 169 17 자를 집필했다. 그는 먼저 반절음 음을 사용한 다음 책 한 세트를 인용하여 상세히 설명했다. 그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해서체 사전이자 중국 훈고학의 중요한 저작이다.

당나라

장욱 (658-747), 한 글자, 한 글자. 저명한 서예가. 시를 지을 수 있는 것은 사절보다 낫다. 당시의 포융, 호, 장과 함께' 오중 사우' 라고 불린다. 그의 서예는 초서로 자란다.' 광초' 라는 책은 독특하고 소탈하며 끊임없이 이어지며 독특하다. 사람들은 그것을 "초성" 이라고 존칭한다. 장욱이는 술주정뱅이이다. 그는 늘 술에 취해 미친 후에 전화를 한 다음 붓을 내린다. 그는 심지어 잉크가 묻은 머리카락으로 책 한 권을 썼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이것이 신의 펜이라고 생각하여 두 번째 그림을 쓸 수 없었다. 세상은 이를' 장전' 이라고 불렀다. 이백의 시, 페이민의 검춤, 장욱의 초서는 문종 성지에서' 삼절절' 으로 추앙받고 있다.

양혜지는 당개원 천보년 (7 12 ~ 755) 의 조각가이다. 그는 먼저 그림을 배우고,' 장승자' 에서 오도자와 함께 필법을 배우고, 이후 조각품을 전공하여 세계 최초의 조각가가 된 것은 마치' 화가' 오도자와 같다. 때때로' 도화, 리소, 도승필' 이라는 말이 있다. 그 동상은 인물의 용모와 이목구비를 파악해 생동감 있게 전해져 후세의 동상예술에 큰 영향을 미치며' 성인 형성' 으로 불린다. 곤산혜집사 대웅전의 불상과 오현교보사의 성나한상이 그의 손에서 나왔다고 전해진다.

위 (737- 약 79 1) 당대의 유명한 시인, 경조만년 (현재 산시안) 사람들은 낙양인이라고 자칭한다. 정원 4 년 (788) 가을, 사길마는 한 박사에 의해 쑤저우 도사로 임명되었다. 3 년, 청렴근정, 유생, 구 마리나, 유장경, 추단, 진부, 휘영청. 그 성고결은 당인의 중시로 덕복으로' 위쑤저우'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전원 풍경을 쓰는 것으로 유명하며, 언어가 소박하고 건안 정취가 있다. 《위쑤저우집》 작가.

백거이 (772-846), 본명 롯데, 후명 향산 거사. 보리원은 5 월에 쑤저우 도지사 () 를 맡았고, 이듬해 9 월에 병으로 사직했다. 쑤저우 도지사 () 를 임할 때, 부지런히 해를 제거하고, 쑤저우 () 호구 () 산당 제방 건설을 주관하여, "병고에서 면제되고, 흐름을 막을 수 있다" 고 하였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그를 서호의 제방과 함께' 백제' 라고 불렀다. 그가 소주를 떠날 때 사람들은 울면서 그를 보냈다. 유우석 증여시: "소주 십만 가구, 모두 우는 아기." 백거이는 문장 정교하고, 가장 긴 시는 수천 수에 달한다. 그가 소주에 있을 때, 고모수 산수를 찬양하는 시사도 있었고, 친구의 노래도 있었다.

육계몽 (? -876), 단어 왕 루, 당나라 상주시 카운티 사람들. 푸리 (이 우 Zhongdian jiaozhizhen) 에 은둔 생활, 푸리 씨와 강호 산인 이후, 천정의 아들을 따라 저속한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비록 문을 만들었지만 그를 만나려 하지 않았다. 그는 생활이 가난하여, 자신이 밭에서 농사를 짓고 책을 읽으면서 끝이 없는 잡문을 쓰면서 "공부가 재미있고 강의가 지칠 줄 모른다" 고 말했다. 그는 시사에 능하고, 피날휴와 잘 지내고, 서로 화목하게 노래하고, 명성을 얻으며,' 피록' 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대부분 한가하고 은둔하며, 대부분 풍경을 쓰는 글이다. "정뢰" 는 농업 생산 도구를 연구하는 중요한 문헌이다.

송나라 성씨

범중연 (989-1052),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교육자, 문학가, 그리스에서 태어났다. 유정 원년 (1034) 은 소주를 알게 되었을 때 흰 고양이 등 5 개 강을 준설하고 태호를 강해로 들여와 홍수를 완화하고 농업생산을 보장했다. 그는 또한 쑤저우에 군학을 설립하여 쑤저우 학습의 시작이 되었다. 범중연의 작품은 시문으로 장점을 보고 서예에 능하다. 그의 정치적 관점을 천명하면, 글자가 많고 경치가 많으며, 문풍이 더욱 청렴하다. 악양루의 명구'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은 범중연의 일생의 포부를 결집시켜 후세 인지사를 격려하는 유명한 격언이 되었다.

범성대 (1126-1193), 글자의 능력 큰길 (1 170) 에서 6 년 후, 주랑공관 학사라는 이름으로 조정에 갔다. 그는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김주와 국가 정권을 쟁탈했다. 마침내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금복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와 당시 남송여야의 칭찬을 받았다. 만년에 은퇴하여 고향에 돌아가 석호에' 석호 초당' 을 지었다. 범성대의 작품과 시는 양만리, 육유, 유무와 함께' 남송사 여러분' 이라고 불린다. "시골 사계절" 시 60 수는 시골 풍경과 민생의 질고를 묘사하는데, 특히 두드러진다. 그가 쓴' 오군지' 는 진귀한 소주 지방지이다.

밝은

고계 (1336-1374), 상주현인. 원말 은둔 오송청구 (이 오중구 교발가락) 는 청추자로 봉쇄되었다. 홍무 5 년 (1372), 소주 지사 위관은 장사성부에 관아를 재건하여 비방을 받아 처벌을 받았다. 가오 카이 (Gao Qi) 는 그것을 위해 "리앙 웬 (Liang Wen)" 을 썼지 만 39 세의 나이에 난징에서 참수되었다. 그의 시는 밝고 맑아서 일부 작품은 민생의 질고를 반영한다.

쿠앙 벨 (1383-1443), 쯔보, 이름 용강, 별명은 어리 석다. 강서 정안현 사람. 선덕 5 년 (1430), 7 월 소주 지사. 총재 주진의 지지와 협조로 그는 개혁, 인사 정돈, 고액전푸 삭감, 국민의 부담 경감, 태호수리건설,' 농창고' 설립, 역년 적안 정리, 사회질서 유지, 교육 발전, 인재 선발 등을 다짐했다. 쑤저우 사람들은 그를' 푸른 하늘' 에 비유한다. 쿠앙 시계가 불안과 시험으로 세 차례 사직했을 때 쑤저우13 만 5 천여 명이 연이어 책을 쓰고 회복과 유임을 요구했다. 내년 7 년 (1422), 임기로 6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 "카운티 사람들은 qinjuan, qishen 음료 를 위해 우는 것처럼, 아무것도 울었다. 장쑤, 송송, 상주시, 가호, 순호 일대에 인접한 사람들이 많이 끊는다. "

경상 (1398-1481), 명정서는 베이징 명고궁의 뛰어난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이다. 오현 상산 (이 쑤 입) 사람. 목수 가정에서 태어나다. 부친은 "대영에서 수리할 수 있고, 영락은 제 1 목수" 이다. 영락은 15 년 (14 17) 에 베이징궁의 디자인과 건설에 참여해' 베이징궁의 창립자' 로 임명되었다. 정통 연도 (1436 ~ 1449) 는 황궁 3 대전과 문무 두 부를 재건할 책임이 있다. 천순 (1464) 말기에는 유릉의 계획 건설도 주관했다. 규모가 정교하고 장붓 장부 기술에 능하여' 빠른 루반' 으로 불린다.

(1435-1504) 쯔보, 자창군 (현재 소주) 사람, 서예가. 젊었을 때 나는 부지런히 공부했다. "나는 고역학에 능하고 늙고 지칠 줄 모른다." 좋은 시, 당시 문장 의 선두 주자로서; 회화, 특히 서예에 능하다. 수시는 일생 동안 책을 읽었고, 서예도 동파처럼 보였다. 좋은 책을 소장하고 손으로 베껴 쓰다. 옛집은 소주시 악교서 상서에 있다. 그는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고, 인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정을 중시하며, 늘 아낌없이 아낌없이 남을 구해준다. 임상에서 죽고 태자태포에게 증정하여' 문정' 을 추증하다.

심주 (1427-1509), 자계남, 호, 호백석옹, 유명한 화가, 시인, 오문화파 창시자. 장주 향성 사람. 산수를 잘 그리고, 스승은 아버지 심항기, 숙심, 스승, 조동려에서 나온다. 동원, 거연, 황, 진무, 왕몽 등이 송원을 배운 후, 그들은 변화를 융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그의 학생인 문정명, 당인, 원수영과 함께' 명사가' 로 불리며 1 위를 차지했다. 서예는 황정견이고, 시학은 백거이, 수시, 육유이다. 그의 시, 책, 그림은 당시 사람들에게' 기묘한 것' 으로 간주되어' 삼절절' 이라고 불렸다.

당인 (1470- 1524), 자백호, 자위자, 유명한 서예가, 호육거사, 도화암 주인, 탈선선인 등. 장 링 과 작은 좋은, 저우 첸 에서 그림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심주, 문징명, 주운명, 서진경 등과 친구를 사귀다. , 문예를 배우고, 29 세 향시 1 위, 이듬해 시험장 참여로 부정행위를 하다가 감옥에 들어갔다. 명산대천을 여행한 후 그림에 투신하여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다. 천성적으로 지독하지 않고, 늘' 강남 제 1 풍류재자' 로 찍힌다. 불교로 개종한 후 그는' 육주' 라고 불렸다. 그는 산수를 잘 그렸고, 스승은 남송당력, 유송년, 또 스승은 원인으로부터 잘 그렸다. 인물화, 꽃과 새, 신주, 문징명, 원수영이 일제히 유명하다. 그들은' 명사가' 라고 불리며 서예에 능하다. 그들은 심주, 문징명, 주윤명, 왕충과 함께 명대 중엽의 중흥서가로 활동하고 있다. 시초에는 중년에 유우석 백거이를 배웠고, 만년에는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았다. 그는 문정명, 주윤명, 서진경과 함께' 오문사걸' 이라고 불린다.

왕경 (1450-1524), 본명 기지, 인칭, 만년에는 탁작이라고 불린다. 작가, 오현 동향 토지골목인. 명성화 10 년 (1474), 중향시험, 이듬해 시험 1 위, 조정 시험 3 위, 한림원 편수 부여. 내시 Geng 미디어 와 유근 의 세력 투쟁, 학사 이동양은 유근 에 의해 살해된 최탁, 야오 시앙, 더 웨이, 한국어, 유견, 사천, 양일청, 유협과 같은 관원을 구해냈다. 그러나 결국 유근 전횡으로 인해 화수가 신사에게 흘러가고, 자신도 자신을 구할 수 없으니, 보답할 방법을 강구했다. 사직이 이씨에게 돌아온 후 동산 14 년에 거주하다. 그동안 조신들은 서로 추천했고, 다시는 나오지 않았다. 고대',' 정관',' 정관',' 정관 분별',' 코뿔소문집' 등이 있다. 가정 3 년 (1524) 이 고향에서 사망했고, 묘대에는 당의 대련이 새겨져 있다.' 해중 문장 1 위, 산중 재상' 이 새겨져 있다.

주윤명 (1460- 1526), 상주군 (현재 소주) 사람. 저명한 서예가. 다섯 살에는 글로 쓸 수 있고, 아홉 살에는 시를 쓸 수 있다. 좀 더 오래, 많은 책을 읽고, 시는 기령이 있고, 대중 앞에서 읽으며, 생각이 샘솟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젊었을 때 문정명, 당인, 서진경과 교제를 하며' 오중 사걸' 로 불렸다. 서예, 스트레이트, 라인, 잔디, 장에 능숙합니다. 특히 긴 초서, 명동창해. 왕 Shizhen "단어" 구름: "세계 서예는 우, 베이징 조 윤 명나라 가장 속한다." " 명대 초서 제 1 인' 이라는 명예가 있다.

문징명 (1470- 1559), 상주시 (현재 소주) 사람, 유명한 서예가. 나는 젊었을 때 오광에서 문학을 배웠고, 이영진에서 서예를 배웠고, 심양에서 그림을 배웠고, 주운명, 당인, 서진경과 자주 비교되었다. 공행, 초서, 지혜롭고 영원한 필법이 있는데, 큰 글자는 황정견과 같다. 특히 작은 글자는 창작이지만 예서로도 쓸 수 있다. 산수를 잘 그리고, 송원을 배우고, 강남호광산색의 원림과 문인의 한가한 생활을 많이 쓴다. 그의 구도는 안정되어, 필묵이 단아함 속에 단아함이 배어 있다. 초창기에는 얼마나 세심하고, 중년은 얼마나 넓고, 만년에는 얼마나 두껍고 얇았는가. 나도 꽃 난초 사람 잘한다. 시, 종백거이, 수시가 될 수 있다. 그는 시와 서화를 잘해서 예원에서 꽤 유명하다. 심주 () 당인 () 이 죽은 후 오문화권 지도자로 승진했다.

위량부 (1502-1583), 태창인, 곤곡' 수묵극' 창시자. 그는 초창기에 북곡을 연구하여 10 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연구하여 남곡 서혜환의 특징을 보존하고, 북곡의 강건하고 웅장한 풍격을 흡수하는 신곤산강을 발전시켜 후세 사람들에게 곤곡의' 원조' 와'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풍몽룡 (1574-1646), 본명 유룡, 유명 작가, 연극가. 상주시 현 (오늘 소주) 사람. 인재는 적지만 인재는 적다. 풍몽룡의 재정은 기복이 심하고, 시가 아름답고, 특히 유가 경전이다. 일련의 말이 있어서 명언, 동안, 흥언은 세상에서' 삼언' 이라고 불린다. 그는 또한' 과가지와 민요',' 산곡집',' 태하 신극',' 담 노트',' 고금의 개황' 등 민가집을 집필했다. , 소설 "핑 야오 전설" 과 "신 구오 레지" 를 다시 썼다. 당나라 Xianzu, 리 유, 위안 Yuling 및 기타 작품이 더 많습니다. , 전설의 극본' 쌍성기' 에서 수정을 한 적이 있는데, 통칭하여' 묵한재 전설' 이라고 불린다. 또' 춘추횡고',' 춘추지월',' 춘추기타 책 전집',' 싱크탱크',' 싱크탱크 보충 편',' 지락재집',' 정사',' 웃음루' 등 수백 권의 꿈의 귀형과 몽웅이 있다

온진항 (1585-1645), 상주인. 원예 예술가. 문징명의 증손자. 그의 조원 전문 저서' 장물지' (권 12) 는 독특한 조원 이론을 설명하는데, 원림은 반드시 안팎으로 협조하여 각종 직간접적인 관련 요소를 통합해야 종합미를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옥 (1591-1671; 하나는 1596- 1676), 단어, 작품, 이름 수문, 마스터 한 명을 말한다. 오현인. 그는 명말 청초의 유명한 희곡 작가로,' 오현파' 희곡 작가의 지도자이다. 명후에 극본 창작에 전문적으로 종사한다. 그는 필위, 주, 대불할아버지와 친분을 맺고 곡조를 배우며 연극 창작에 종사하여' 오현파' 를 형성했다. 전설에는 40 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는 18 종이 있는데, 예를 들면 눈 한 줌, 인수관, 영원한 재회, 젠화퀘벡, 청중포, 기린각 등이 있다. 연극은 극단으로 경쟁하는 것이다. 그는 또한' 베이츠 광정보' 를 편집했는데, 이것은 북곡 음악의 법칙을 연구하는 중요한 저작이다.

김성탄 (1608- 166 1), 본명 장, 본명 채, 명말 청초 상주시 (오늘 소주) 사람. 명주승. 영민절세, 재능이 넘치고, 매혹적이며, 만물을 내려다보며, 천성적으로 얽매이지 않는다. 술을 잘 마셔요. 좋은 시를 쓸 수 있다면, 결코 관의의 뜻을 행하지 않는다. 책에 대해 논평하고 이전에 하지 않았던 일을 토론하는 데 능하다. 이소',' 장자',' 사기',' 두보 시집',' 수호전',' 서사랑기' 는' 육재의 책' 으로 통칭돼 두 가지를 보완했다. 그는' 수호전' 70 회 이후의 줄거리를 모두 지우고 그의 책' 수호영웅 경몽' 을 책의 끝으로 계속했다. 청순치 18 년 (166 1), 김성탄과 일부 학자들은 현관들이 곡창을 횡령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세금을 강요하여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들은 주지사 주국치에 의해 진압되어 학생 다섯 명을 체포했다. 김성탄 등은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문묘에서 울며 항의했고, 주국지는 신성모독죄로 김성탄 등을 체포했다.

깨끗하다

김모 (1599-1659), 김즈인, 상숙인, 유명한 출판가, 장서가. 돌창집은 고각 전후에 8400 여 권의 도서를 수집하고 각 방면의 유명 인사들을 초빙하여 정성껏 출판하였다. 40 여 년 동안 김모는 600 여 종의 책을 각색하여 중국 고대 출판업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전해 내려오는 목판화는 지금까지 학자들에 의해 소중히 간직되어 있다.

손, 글자문옥, 명사빈. 원적은 오강이고, 뒤이어 상주로 이주했다. 명말 청초의 한 안경상. 근시안경과 돋보기를 개발하는 것 외에도 현미경 등 광학 기구를 제작해' 경사' (1) 에서 후세 광학 기기와 안경 제조 기술의 발전에 독특한 기여를 했다.

엽계 (1667-1746), 본명 석천, 본명 항연, 만명 상진, 오현인. 유명한 의학가, 중국 장티푸스 학설의 주요 창시자이자 창시자. 그는 쑤저우 장문 밖의 하당에서 금교에 살면서 대대로 의술을 따랐다. 엽계는 가문의 학식을 계승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 자신의 가정을 형성했다. 온병론' 을 저술하여 위, 기, 영, 피의 변증치료 방법을 주장하여 온병 이론의 기초를 다졌다. 임상 처방이 간소화되어 약물 호환성이 독특하다. 특히 기경, 비장, 소아과 등 질병 치료에 능하며' 천의별'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슈, 미아오 순이 (Miao Zunyi) 와 함께 "우중 (Wuzhong) 의 3 대 유명 의사" 라고 불렀다.

모종강, 강희년 상주현에서 태어나 청초 소설가 (평론가). 그 아버지 모륜, 자현, 밤이 깊고 인적이 깊고 문채가 있다. 일찍이' 비파기',' 삼국연의' 를 평론하여' 비파기' 를' 재자 7 서' 라고 불렀다. 모륜은 만년에 눈이 멀었고, 모종강은 부업을 계승하여' 삼국연의' 를 평가했다. 석창 부자는 나관중의 원작을 개정하고, 4 월을 정돈하고, 문사를 수정하고, 논평과 찬양을 삭제하고, 자질구레한 일을 늘리고, 시를 바꾸고, 시를 바꾸고, 더욱 치밀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지금까지 전해져 온 120 권이 되어 소설의 유통과 그 가치의 폭로에 기여했다.

왕, 원과 사람, 청대 평탄 연예인. 그는 백사전설과 유룡전설을 잘한다. 건륭남이 순찰할 때, 그는 조정의 거문고를 타고 노래하도록 부름을 받았고, 칠정소경관의 계관을 수여받았다. 차를 몰고 북경으로 돌아가 남부에 바치고, 설서 왕래관의사, 명서 경화. 병이 낫고 귀국한 후 그는 쑤저우에 CCBA (이하 광우사) 를 설립했다.

혜동 (1679-1758), 본명은 소야, 본명은' 팥 씨' 라고 불리며 저명한 학자이다. 원적 오현 동주 () 는 소주 () 시 원과 현 () 으로 이사한 후 또 원화 () 가 되었다. 할아버지 혜, 본명 슈, 명룡. 그의 옛집은 안석동주에 있어서, 그는 안석으로 명명되었다. 나중에 소주 냉향계 강변으로 이사했는데, 집에 팥나무가 있어서 팥노인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아버지 혜 (1671-1741), 본명 (예: 본명 천목, 본명 반농, 인칭) 오파 경학의 창시자이자 리더인 혜동은 선인과 선인의 지식을 전승하고, 한대 경학을 수집하고, 편집하고 수정하며, 그 광범위한 학식에 대해 논평하며,' 오파' 경학의 성과를 모았다.

심덕잠 (1673-1769), 유명한 시인, 시평론가, 명실상부한 진학자. 상주시 현 (오늘 소주 시) 사람. 시를 처음 배우는 것은 예섭, 오강인이다. 중년 이전에 그는 제자로 생계를 꾸려 시로 유명해졌다. 그는 일찍이 목독산당가에 집을 짓고 책 한 권을 쓴 후 쑤저우시로 돌아갔다. 그는 건륭황제 학교의 어제 시집으로 깊은 인식을 받아' 강남 옛 명사' 라고 불렸다. 그의' 모델론' 은' 부드럽고 돈후한' 시 교육으로 제한된다. 그의 시는 찬양과 미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몇 장도 인민의 고난을 반영한다. 그의 시학 사상은 넓고 심오하여, 연이어' 고시의 원류',' 당시별집',' 명시별집' 을 편찬하여 원류를 분석하고 명가의 득실을 지적하는 것은 고시 발전을 연구하는 중요한 저작이다.

설설 (1681-1770) 은 흰옷, 명박, 후명 목축민, 저명한 의학가에서 태어났다. 오현인은 일찍이 오강엽섭에서 시를 배우고, 많은 책을 읽으며, 문달을 구하지 않았다. 좋은 시, 꼼꼼한 그림. 특히 의술에 능하고 온병에 능하며 잎과 이름이 같다. 임상에는 많은 이상한 테스트가 있는데, 배우는 이론은 제한이 없다. 그의' 습열론' 은 습열병을 탐구하고 연구하는 거저로, 깊고 섬세하며 잎의' 온열론' 과 함께 덥고 온열병을 설명하는 자매편이다.

오대성 (1835-1902), 본명 청청, 본명 항현, 본명 육재, 만청학자, 화가, 비문가, 고대 문학학자. 오현인. 그는 서예와 그림, 금석학과 고서에 능하다. 고서부',' 고시',' 자설',' 도량형 실험 시험',' 육지',' 육재시집' 등이 있다.

유월 (1821-1907) 은 저장덕청에서 태어나 소주에 정착했다. 저명한 학자. 그는 초등학교 (문자 음운 훈고), 고문경학, 제자백가를 잘한다. 그는 세 권, 군경, 제자, 고서 의혹 사례가 있는데, 정문을 읽고, 서의를 살피고, 고문과 정오문, 고의를 발명하여 학자들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그는 또한 소설과 오페라를 포함한 시를 잘한다. 그도 서예가, 특히 장전관이다. 그 책' 단풍교 야박' 은 86 세 서거 전 4 월에 쓰여진 창력이 강해 서예의 보물로 여겨진다.

심수 (1874-1921) 여자, 본명 운지, 글자, 후명수, 이후 셰바에서 근무한다. 걸출한 자수의 대가. 동치 13 년 (1974.9.23) 8 월 13 일 소주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가정의 영향을 받아 자수를 배웠다. 8 살에 수놓은' 앵무새도' 는 그녀의 예술적 재능을 보여 친지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광서 19 년 유옥과 결혼하다. 옥은 시화를 잘 할 수 있고, 부부는 자수를 그려 서로 잘 어울린다. 심정성스럽게 자수하여 근 10 의 새로운 바느질법을 만들었다. 그 자수는' 천향각' 이라는 글자를 새겼고, 문인 묵객이 몰려든다. 선통 이듬해 (19 10), 이탈리아 여왕 알리나 자수가 난징에서 열린 남양 권유회에서 1 등상을 받았다. 민국 4 년 심수는 유화 원고를 참고로 수놓은' 예수 초상화' 를 참고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파나마 만국 박람회에서 1 등상을 받았다.

구 지강 (1893-1980) 은 유명한 역사학자로 본명 쿤, 자명감, 호치강이다. 오현 (소주) 사람. 초창기에는 창원오 고등학교 쑤저우 공립일 중 9 년 동안 베이징대 (1920) 를 졸업했다. 1920 년대에 그는 유명한' 층대 고대사관' 을 제시하고' 고대사변' 을 편찬해 사학계 전체에 파문을 일으켰다. 그는' 자동치제인' 과' 이십사사' 의 교정작업을 주재하여 이 두 중화민족 역사 거작의 정리 출판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예성타오 (1894-1988), 본명 소운, 유명한 교육자, 문학가, 출판가, 사회활동가. Caoqiao 중학교를 졸업하고, 소주 시 간장 방안자 초등학교, 교발가락 오현 오중 () 에서 연이어 교편을 잡았다. 상해상무인서관, 명카이서점 에디터, 동화' 허수아비',' 고대 영웅석상',' 새짐승' 등 단편 소설' 격막',' 홍수',' 오프라인',' 도시' 등을 출판한 적이 있다.

얀 (1893-1988), 소주 오현인. 유명한 미술 교육자와 유화가. 나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그림을 배웠다. 일찍이 진화여중학교, 오강중학교, 태창성 4 중, 쑤저우 2 중 여교사, 쑤저우 1 중 사범임도교사였다. 1 1 년 후청중, 주세걸 등을 교장으로 소주 미원을 창립했다. 그 후 나는 프랑스에 가서 파리 고등미술학교에서 공부했다. 귀국 후 그는 여전히 미술학원 원장을 맡고 난징 중앙대 예술학과 대리 주임, 저장지강대 교수, 상하이 아동사범대학 교수를 겸임하고 있다. 그는 일생동안 중국 문화의 발양과 예술 교육의 혁신에 큰 공헌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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