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년 4 월 3 일 오후 7 시, 상해연성사장 야오장현 (이하 야오현) 과 게임천국 부총지배인 푸사건씨 (이하 대복) 가 베이징대학교 이교 2 1 1 실에 나타났다. 이들의 이번 여행의 목적은 북경대학교 학생단체의 초청에 따라' 선검북가' 취재활동에 참가하는 것이다.
학생들의 정서가 고조되어 현장이 꽉 찼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야오 시안 (Yao Xian) 은 중국의 유명한 게임 "선검 기협전" 의 개발자이기 때문에 야오 시안 (Yao Xian) 이라고 불리며, 게임 파라다이스 (게임 파라다이스) 는 고전적인 국내 게임 출시로 인해 플레이어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게임 회사입니다. 그들이 북경대학교 에 나타나면 반드시 일정한 호소력이 있을 것이다.
학교 주최 측에 따르면 오후 3 시쯤 이미 일부 학생들이 이교 2 1 1 실에서 자리를 예약했고, 6 시 30 분쯤 이교 2 1 1 은 이미 500 명 가까이 자리를 예약했다 선검기협전 4'' 헌원검' 생방송? 한의 구름, 삼국지 영웅전 7, 삼국현환 4, 별의 지망 3? 달콤한 음악 등 중국 유명 독립 실행형 게임의 멋진 영상은 모든 멋진 곳에서 학생들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면접 시간이 다가오자 부드럽고 귀여운' 조령아' 가 등장했고, 학생들은 즉시 환호했다. 이 순간 선검의 매력이 충분히 드러났다.
Yao Xianxian 은 게임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플레이어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야오선은 선수들에게' 선검의 아버지' 라고 형상적으로 불린다. 그는 타고난 게임 프로듀서로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 게임이다. 선검 때문에, 야오선은 플레이어의 마음속의 영웅이 되었다. 그는 창작을 좋아하고, 냉정하고 이성적이며, 전형적인 물병자리이다. 나는 학창시절부터 게임 개발에 매료되어 프로그램 미술 기획 등의 기술을 독학했다. 2000 년, 그는 산업 추세의 변화를 느끼고, 주동적으로 대륙에 가서 회사의 발전 배치를 위해 신청하여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중국 독립 실행형 게임의 보급에 대해 말하자면, 야오현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독립 게임 역사상 기억해야 할 영웅이다.
시합에 대해 이야기하는 야오는 먼저 감개무량하다.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은 플레이어와 대화하는 것이다. 학생들이 게임 제작에 관한 질문을 할 때, 야오현은 게임 제작 과정이 아니라 어떻게' 좋은 게임' 을 만드는지 공유한다. 그는 좋은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좋은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마음속에서, 좋은 독립 실행형 게임은 함축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선검기협전' 의 각 세대는 인간성에 대한 논의가 있고, 인간의 감정을 주제로 하며, 플레이어가 놀다가 진정한 이야기를 느낄 수 있다.
인기 온라인 게임에 대해서도 야오는 먼저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다. 좋은 온라인 게임은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 중 일부를 만족시켜야 한다. 온라인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게임의 의미를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합니다. 좋은 온라인 게임은 게이머에게 오락과 상호 작용 효과를 가져다 주고, 정체성과 명예를 포함한 사회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며, 모두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마지막으로, 야오 시안 (Yao xian) 은 학생들을 베이징으로 초청하여 소프트 스타를 경험하게 했다.
대부거기 게임은 교육이다.
대부도 게임계의 전설이라고 말해야 한다. 선생님부터 상인까지 그는 고통스러운 변화를 겪었다. 게임에 대한 사회의 부정적인 목소리에 직면하여, 나는 게임 업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게임에 대해 교육적인 연구를 많이 했다.
그가 게임업계에 와서야 상인도 선생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게임은 교육입니다. 대복은 게임이 학생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교육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컴퓨터 게임은 교육 도구이다. 문제는 대부분의 학부모와 교사들이 컴퓨터 게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는 또한 많은 부모들이 게임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부모들은 아이들이 적당량의 게임을 하도록 도와야 한다. 교차 교육과 게임의 경험은 그에게 양자의 교집합을 빗질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게임을 교육 도구로 활용하는 방법' 을 추진해 그의 일을 더욱 의미 있게 하기 시작했다.
학생들은 날카로운 질문을 했고, 야오현과 대복은 냉정하게 대답했다.
질문 코너에서 학생들은 손을 들고 질문을 했다. 시간관계 때문에 일부 학생들의 질문에만 답했다.
대복: 글로벌 스타는 결코 독립 실행형 게임을 포기하지 않는다.
그중 한 학생은 유니버설 스타가 유명 게임과 클래식 게임 소장품에서 소품을 판매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물었다. 대부는 이에 대해' 선검기협전 4' 형식으로 게임 주변 시리즈를 시도했다. 앞으로 더 좋은 게임 주변 제품이 더 많이 생산되어 게이머가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클래식 게임의 수집품도 빠른 시일 내에 의제에 들어갈 것이다.
현재 온라인 게임이 성행하면서 독립 실행형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향을 받고 있다. 유니버셜 스타가 독립 실행 형 게임을 계속 운영할까요? 선검기협전',' 헌원검',' 삼국연의',' 삼국지',' 지망성' 등 중국 유명 독립기 게임과 비슷한지 얼마나 될까? 대복의 대답은 단독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가 있다면 글로벌 스타는 단독게임의 길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단독게임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독립 실행형 게임 실행에 영향을 주지 않고 다른 유형의 게임 실행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선선: 선사 R&D 팀의 모든 멤버들이 오현 거미줄을 폭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학생이 게임 제작에 어려움을 겪었다. 야오 시안 (Yao Xian) 은 학생들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분석 할 수 있도록 진지하게 돕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게임 제작에 상당히 관심이 있는 반면, 더 많은 학생들은' 선검기협전' 시리즈의 발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 학생이' 선검기협전 4' 의 개봉과 함께 상해 연성이 해체되는 상황에 대해 물었을 때, 야오현은 상하이 연성선검 R&D 팀의 모든 멤버들이' 선검기협전' 시리즈 게임에서 기울인 노력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그들의 성적을 충분히 확인했다. 영구적인 기업은 있지만 영구적인 직원은 없다. 각 단계마다 목표가 다르므로 인사 변동을 적극적으로 살펴야 한다.
어떤 학우가 선검기협전을 물었을 때 무대 아래 열렬히 박수를 쳤고, 요선도 선검기협전의 내용을 조금 공개했다. 선오' 의 발매 날짜는 아직 명확한 날짜를 제시할 수 없지만' 선오' 의 프로젝트팀은 이미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선오' 의 줄거리는 1 세대 작품에 더 가까워질 것이며' 선검기협전' 시리즈 게임은 독특한 장점을 이어갈 것이다.
북경대학교 컴퓨터협회는 대부와 요현을 특별 고문으로 초청했다.
두 시간이 아주 빨리 지나갔는데, 현장에는 아직도 많은 학우들의 문제가 해답을 받지 못했다. 사회자의 초청으로 대부와 야오현은 각각 자신의 우편함을 남겼다. 학우들이 문제를 우편함에 보내는 것을 환영하면, 그들은 일일이 대답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북경대학교 컴퓨터협회 회장은 대부와 야오현을 특별 고문으로 초청해 두 게임계의 전설적인 인물에게 초빙서를 수여했다.
기자 인터뷰-시안 지안 우
선검' 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야오세현은 기자에게' 무현' 이 어떤 결말인지 물었다. " 기자의 대답은 "최근 몇 세대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명확한 감정 노선을 선호하고, 기존의 감정 루틴을 적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몇 번의 해피엔딩으로' 일검 5' 에 비극적인 결말이 있기를 바란다. " 야오현' 은 긍정적인 대답은 없었지만, 게이머들은 모든 세대가 고정 노선을 걷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다. 그래서' 선검기협전 5' 의 줄거리를 더욱 처량하고 비장하게 만드는 것도 고려될 수 있다.
선검기협전' 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아직도 야오 shixian 의 머리 속에, 또는 참을성있게 기다려!
[이 단락 편집] 선검 5 의 발전에는 미술 인재가 부족하다.
선검 5 의 개발에는 예술 인재가 부족하다. 선검 5 의 제작에 참여하고 싶다면 이력서를 wulei@softstar.net.cn 으로 보내 주세요.
청년 주말의 소식: 야오장헌은 여전히' 검오'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그런데 기술자의 광고가 몇 달 동안이나 걸려서 한 사람도 모집하지 못했다. "저는 학생들로부터 많은 편지를 받았고, 모두 지지를 표합니다. 치어리더가 한 무더기를 찾았는데, 대원들이 하나도 없었다. " 장장은 먼저 자조하며 말했다.
이런 한산함은 성대, 구성 등 대형 온라인 게임 붐비고 있는 채용회와 강한 대조를 이뤘다. "우리도 고임금을 줄 수 있지만 주식에는 줄 수 없다. 지금 출시되지 않은 온라인 게임 회사는 없고, 상장된 독립 실행형 게임은 없습니다. 독립 실행형 게임에 관심이 있는 벤처 투자자는 없다. "
많은 언론의 묘사에서 야오장헌은 독립게임의 마지막 진지를 고수하는 용사로 묘사되었다. 그러나 기자와의 인터뷰가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야오장헌은 8 년 동안 연마한 것으로, 곧 선보일' 선검 OL' 은' 선검' 의 인터넷판이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번 야오는 어떤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까?
"우리는 온라인 게임의 상위 3 위권에 들어가기를 바랄 뿐, 매우 만족한다." 장헌이 말했다. 독립판을 계속 밀지 않겠느냐는' 검아버지' 야오장헌은 비장한 대답을 했다. "하지 않으면 반드시 죽는다. 우리 모두 할 것이다."
중국 경제뉴스' 에 따르면 2003 년과 2004 년 해협 양안의 대우사가 대량의 인력 유동을 일으켜 큰 타격을 받았지만 상하이 소프트 스타가 파괴적인 충격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파헤쳐졌고, 새로운 골간은 매우 희귀했다. 장헌은 유례없는 병목 현상을 만났다.
소프트 스타를 떠난 일부 사람들은 이 회사의 관리 문제를 무자비하게 비판했다. 보수가 낮을 뿐만 아니라 대만성 본부는 자회사의' 벗기기' 가 심각하고,' 선검사' 수입의 40% 가 본사에서 빼앗겼고 상하이 측은 어느 정도 정서를 나타냈다.
이와 관련하여 야오장헌은 상당히 경쾌하다. 그는 상하이의 동료들이 게임 R&D 에서 이미 성과를 거두었고, 능가하기 어렵고, 개인 발전에도 더 나은 플랫폼과 목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해할 수 있듯이, 그는 여기서 소망과 이상을 완성하고 자신을 위해 새로운 시작을 찾았다. "XXX 처럼 베이징 1 위, 전국 1 위, 세계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것은 멈추지 말아야 한다. "
독립판 내지시장은 어두웠지만 미래가 낙관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장헌은' 선검' 과 같은 게임을 고집했다. 그는' 선검의 아버지' 라는 허명을 개의치 않는다고 말했다. 만약 후자가 잘 한다면, 그는 이 칭호를 후발자에게 물려주는 것을 개의치 않을 것이다. 국산 독립기를 포기하지 마라, 그는 예를 들어 중국인이 경극과 중국 서예를 잃어버릴 수 없다고 말했다 ...
[이 단락 편집 ]2009 년 시안 지안 우 최신 뉴스
시나닷컴 게임
시나닷컴에서 온 게이머입니다. Com 은 새로운' 대중소프트웨어' 잡지가 2009 년 장헌의 대화를 게재해' 선검기협전 5' 에 대한 정보를 언급했다고 보도했다.
선검의 아버지' 라는 이름을 가진 야오장헌은 대화에서 대우사가 대륙 독립시장이 계속 위축될 것이라고 판단해 단독게임만' 선검기협전 5' 로 베이징 소프트스타사에서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2008 년 상하이 소프트 스타 (Shanghai 소프트 스타) 가 상쇄되면서 원래 상하이 소프트 스타 (Shanghai 소프트 스타) 가 개발한 프로젝트가 베이징 소프트 스타로 이전되었다. 현재 온라인 게임 개발 외에도 베이징 소프트스타가 개발하고 있는 유일한 독립 실행형 게임은' 선검기협전 5' 다. 이 책은 이전 작품과 마찬가지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펼칠 것이지만, 가장 기본적인 세계관은 이전 세대와 마찬가지로 줄거리에 거의 연관이 없다. 선검기협전 5' 의 엔진은 베이징 소프트 스타가 자체 개발한 삼국 RPG 온라인 게임 3D 엔진을 채택하고 있다. 화풍이 중국 전통 화풍을 이어받아 인물이 사실적이고 만화가 약간 있다.
베이징 소프트스타의 주요 개발자들은 모두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선검 5' 의 개발은 아직 완전히 운영에 투입되지 않았고, 온라인 게임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선검 5' 를 개발할 수 있다. 따라서' 선검 5' 의 출시일은 완전히 불확실하다.
[이 단락 편집] 요정 5 에 대한 줄거리 추측
! ('그 해 선품현 2 의 줄거리' 에 따라 개편)! ) 을 참조하십시오
유성 7 년' 이라는 문장 보고 갑자기' 요판'' 선두' 에 관심이 생겼던 기억이 납니다!
다음은 야오 시안 (Yao xian) 이 구상한 요정 2 의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노는 요정 2 의 이야기는 시에 구상한 것입니다."
첫 번째 제안부터' 선검 2' 가 개발된 지 7 년이 지났는데, 그동안 끊임없이 재단되고 내재되어' 선검' 시리즈에서 가장 비싼 작품이 되었다. 2002 년 초 셰 등 광신자들의 집단 출발로 프로젝트가 다시 마비됐다. 이영금은 2002 년 말' 선검 2' 가 나올 것이라고 외부에 약속했고 연구개발주기가 너무 길어 도모 팀의 미공 불을 배치해 이미 베이징에 주둔한 야오장헌의 수정 대본을 소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모두들 최악의 성과부터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선검 2' 는' 헌원검 3' 의 엔진을 사용하며, 큰 절차문제는 없고, 주로 미술과 줄거리이다. 예를 들어, 초기 전투 장면에서 우리의 캐릭터는 짧고 뚱뚱해 보였고, 비율과 스타일 모두에서 괴물과 어울리지 않았다. 이 곡은 처음으로 바꾼 것이다. 줄거리를 수정할 시간이 특히 빠듯하다. 연예인의 후속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줄거리는 서너 달 앞당겨 확정해야 하기 때문에 장헌에게 줄거리를 수정하는 데 2 ~ 3 개월밖에 남지 않았다. 장헌은 시에 () 가 남긴 극본을 크게 바꾸지 않고, 게임 중 몇 주인공의 인물과 대화를 보충하고 수정하는 데 한정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수메이와 야오 셰 () 의 두 판본에서 더욱 그렇다. 감사의 대본에서 수메이는 순수한 악당으로 복수에 전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종판에서 수미는 야오장현에 의해 감히 미워하는 여자로 변해 마음속으로 발버둥쳐 선검 2 중 가장 감동적이고 인상적인 캐릭터가 되었다.
장헌은 줄거리가 주관적이고 좋고 나쁨이 없다고 생각한다. 성격이 다른 프로듀서는 필연적으로 다른 이야기와 캐릭터를 쓸 것이다. 그는' 선검 3' 의 마존 패리스' 가 전형적이고 장주택의 이미지라고 예를 들었다. 두 사람 모두 열정이 넘치기 때문에 형성된' 파리' 도 남성적이고 제멋대로이며 집념, 집념, 승부욕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장헌은 이런 배역에 능하지 못하며, 그가 빚은 남성 배역은 대부분 성격이 온화하다.
대만성을 떠나기 전에 야오장헌은' 보검 II' 를 위해 몇 가지 버전의 이야기를 썼는데, 그 중 두 가지 버전은 그가 매우 만족했다. 이 두 버전의 이야기 배경은 모두 국민 빈곤의 시대에 설정되었다. 가난한 사람들은 궁지에 몰려 토비가 될 수밖에 없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지나가는 상가만 약탈하고, 인근 현성을 괴롭히지 않는다. 게임의 남자 주인공 장첸 은 이런 산적 에게 입양되고, 게임의 여주인공 당효시 ('선검 3' 에서' 당설견' 이라는 이름) 는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버전에서 여주인공은 현관의 딸이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허약하고 병이 많았지만 점차 약리학에 정통하다. 한번은 그녀가 나가서 약을 따다가 너무 멀리 가다가 산기슭에서 야수를 만나 위급한 고비에서 영웅에게 구출되었다. 두 사람은 이야기를 잘 해서 앞으로 자주 만나기로 약속했다. 여주인공은 평소에 가족들의 단속이 매우 엄격하여, 나가서 걸어갈 기회가 거의 없다. 남자 주인공은 늘 현성으로 몰래 들어가 그녀를 보고, 그녀가 약을 따는 것을 돕는다. 이런 식으로 두 사람은 서로 알고 서로 사랑한다. 이때 일련의 예상치 못한 변고가 발생해 여주인공의 신세가 점차 밝혀졌다. 원래 그녀의 체질이 일반인과 다른 것은 그녀의 몸에 악마 조각상의 피가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20 년 전, 격전은 요왕을 잠시 봉인했고, 여주인공도 그 순간에 탄생했다. 그녀는 마귀를 봉인하는 자물쇠이자 봉인을 여는 열쇠이다. 20 년 후, 그녀는 곧 20 번째 생일을 맞이할 예정이며, 또한 인종과 마족 쟁탈의 대상이 되었다. 마족은 도처에서 그녀의 행방을 알아보고 그녀를 데리고 가서 악마의 봉인을 제물로 풀려고 했다. W 는 그녀의 친아버지가 아니다. 그는 단지 이' 열쇠' 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을 뿐, 그녀가 마족의 손에 빠지는 것을 막았다. 비록 그들 사이에 깊은 감정이 맺혔지만, 결국 마족을 물리칠 수 없다면, 인류의 운명을 위해, 그는 그녀를 죽일 수밖에 없었다.
이 일련의 거대한 변화는 남녀 주인공의 운명을 완전히 바꿔 두 사람 모두 어려운 선택에 직면했다. 장현이는 이번 판본의 이야기를 위해 두 가지 결말을 설계했다. 첫째, 여주인공이 결전을 앞두고 남자 주인공의 고백을 받아들였고, 다음날 작별을 고하지 않고 한적한 곳을 찾아 자신이 만든 독약을 복용하고 혼자 묵묵히 죽고 남자 주인공을 남겨 꿈에서 그녀를 찾았다. 다른 하나는 해피엔딩입니다. 남자 주인공은 여주인공을 희생하지 않고 악마를 봉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고, 그들은 마침내 인연을 맺었다.
두 번째 버전의 여주인공은 진나라의 젊은 여성이다. 진시황은 선단을 정련할 수 없어, 단련할 때마다 처녀를 실험 대상으로 삼았다. 이 소년 소녀들은 단약의 독해로 죽거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죽임을 당한다. 여주인공과 다른 10 여 명의 소년소녀가 마지막 실험품이다. 그들이 단약을 복용한 후 진시황은 죽었고, 그들은 장례품으로 능묘에 들어갔다. 그들이 복용하는 선단이 실제로 정제에 성공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소년 소녀들은 영원히 살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그들은 주야로 능묘에서 살고, 먹거나 마시지 않고, 단지 이자를 조절하여 생명을 유지한다.
몇 백 년 후 어느 날, 한 무리의 도굴적들이 황릉을 발굴하기 시작하자, 그들은 수백 년 전의 고분에 아직도 옛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영원한 생명의 비밀을 얻기 위해 그들은 소년 중 한 명을 납치했다. 여주인공은 동료를 구하기 위해 능묘를 떠나 수백 년 동안 세상과 단절된 후 다시 세상에 들어갔다. 이날 기진맥진한 그녀는 산기슭에 와서 산적 무리에게 겹겹이 둘러싸였다. 황홀한 가운데 그녀는 토비 속에 섞인 남자 주인공을 보고 수백 년 전의 남자 친구라고 착각하며 품에 뛰어들어 통곡한 뒤 피로와 굶주림으로 쓰러졌다. 도둑들은 낯선 여자와 남자 주인공 사이에 감정적 갈등이 발생했다고 생각하여 그녀를 오두막으로 데려와 그들을 모으려고 했다. 여주인공이 깨어나 자신이 사람을 잘못 본 것을 발견했지만, 모두가 그녀의 생명을 구했다. 그녀는 잠시 오두막에 정착하여 사람들이 집안일을 좀 하도록 도왔고, 근처에서 포로가 된 남자아이를 계속 찾아다녔다.
곧 그녀는 동반자의 행방을 찾아 도굴도둑의 손에서 그를 구해내고 그를 황릉으로 데려갈 준비를 했다. 떠나기 전에 남자 주인공이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했지만, 그녀는 단호히 거절했다. 요 며칠 동안 그녀는 줄곧 그를 사랑했지만, 그녀는 줄곧 이런 느낌을 억누르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자신의 생명이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영생 앞에서 사랑, 애정, 우정, 그리고 모든 사회관계는 무의미해질 것이다. 그들이 결혼하더라도 어느 날 그녀는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 앞에서 죽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그녀는 무거운 기억을 가지고 하늘과 땅 사이에 외롭게 살 것이다. 이보다는 지금 무덤으로 돌아가 혼자 어둠을 마주하는 것이 낫다. 그녀는 살금살금 떠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남자 주인공도 오두막을 떠나 사방을 돌아다니며 그녀의 종적을 찾았다. 결국 그는 그녀가 사는 능을 찾았지만, 그는 어떻게 들어가야 할지 몰랐다. 이와 함께 장생불로약을 훔치려 하는 사람들도 영묘에 들어갈 방법을 찾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다치지 않도록, 그는 혼자서 그들과 교제하기 시작했다 ...
장헌은 그가 두 번째 판본을 더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아쉽게도 이 판본은 선검의 세계관과 그다지 관계가 없다. "앞으로 스스로 할 기회가 있다면, 나는 여전히 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그러나, 이런 기회는 그가 제대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선녀 5 는 이번에 우리 요현이 만든 것이다. 하지만 야오는 자신이 상상했던 선령 2 극을 선령 5 에 올려 자신의 줄거리 꿈을 완성할 것인가?
현검무의 극본은 내년에 완성될 예정이다.
대만성 뉴스게임 신칸센은 14 에서 대우정보와 발표회를 열고, 테이블게임' 선검 온라인' 이 16 에서 공개 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대우의 또 다른 온라인 게임' 천상 온라인' 도 거의 완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는 대복' 선검 온라인' 대변인 뢰아연, 황텐호를 초청해 고전춤과 검춤을 결합한 로맨틱한 공연을 선보였다. 프로듀서 황운령과 종흥민이 이 게임의 독점 주제곡' 나비연애' 를 불렀다.
대우정보회장 이영김에 따르면' 선검기협전 5' 는 선검의 아버지 야오장헌에 의해 개발된다. 게임 내용은 이미 기획준비 중이며 내년에 완성될 예정이다. 드라마' 선검기협전' 3 부도 올여름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방영될 예정이어서 새로운 선검 열풍을 일으키기를 희망하고 있다. 선검 시리즈의 각 세대 독립판은 대만성에서 80 만 ~ 1.5 만 대, 중국 대륙에서 25 만 ~ 40 만 대 팔렸다. 선검 드라마는 대만에서 시청률 3.2, 중국 대륙에서 시청률 10 이상을 기록했다. "대우에서 이 게임을 아는 사람이 5 억 명 정도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선검오-선검시리즈 프로듀서 야오현과의 인터뷰 20 10 선검오 출전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이번에 다행히 북경 연성사장, 선검의 아버지 야오장현 선생을 인터뷰했다. 업계에서 야오현이라고 불리는 야오장현씨는 기자가 제기한 일부 업계 질문과 선검 팬들의 다섯 가지 질문에 답했다. 음, 야오 선주 (Yao Xianzhu) 는 또한 계획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해왔고, 기획에 종사하고자하는 친구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음, 야오 선주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는 접근하기 쉬워서 늘 질문에 대답한다. 선검 5 에 대해 더 많이 얘기하면 더 좋을 텐데 ... 많이 놀아요: 안녕하세요, 야오 씨 안녕하세요. 이번 우수 게임 제작대회 기회를 빌어 전설적인 인물을 인터뷰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말하자면,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다. 1995 년 선검을 처음 접촉한 지 지금까지 14 년이 지났고 베이징 소프트스타까지 9 년이 되었다. 뒤돌아보면 어떤 평가가 있나요?
먼저: 여러 해 동안 고마웠고, 많은 사람들이 선검을 아끼고 사랑했기 때문에,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 시리즈를 계속 빛나게 할 책임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소프트 스타는 설립된 지 9 년 만에 중국 본토의 국내 온라인 게임 업계의 부상과 번영을 목격했지만 국내 독립 게임의 외로움을 겪었지만, 여전히 많은 게이머들이 우리에게 독립 실행형, 특히 선검을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우리가 오늘 이 자리를 가질 수 있는 것은 플레이어의 지지 때문에 반드시 견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바람과 함께 온라인 게임을 발전시켜야 하는데, 둘 다 발전하고 있다.
다놀이: 즉, 게임업계의 발전 속도와 규모는 놀라울 정도로, 당시 가장 오래된 환경보다 훨씬 더 좋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큰 환경의 영향으로 창의적인 젊은이들이나 팀들이 자신의 계획과 노력을 통해 독특한 작품을 만들고자 영감을 받았다. 선검의 아버지로서, 당신은 베테랑 게임 프로듀서이며, 이 방면의 기획과 제작에 대해 반드시 경험이 있을 것이다. 게임 계획이 무엇인지 체계적으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어떤 기술과 자질이 필요한가? 훌륭한 게임 기획은 어떤 요소를 만족시켜야 합니까?
먼저: 독립시대에, 저는 게임 개발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젊은 학생들을 자주 만났습니다. 그들은 게임 계획이 단지 줄거리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온라인 게임 시대에는 그저 놀고 임무를 짜고 싶었다. 기획은 사실 여러 가지 임무로 나뉘어 현재 온라인 게임 시대에 더 많다. 간단히 말해서, 프로그램이 어떤 함수를 쓰는지 알려 주고, 어떤 그림을 그렸는지 가능한 한 미공에게 알려 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또 그림과 프로그래밍을 제외한 모든 것은 기획이다. 일반적으로 주요 계획, 실행 계획, 시스템 계획, 수치 계획, 시나리오 계획, 이야기 작성, 수준 디자이너, 운영 계획 등으로 나뉩니다.
기술 요구 사항:
기초:
미술은 그림 그리기 소프트웨어로 게임을 하고, 프로그램은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로 게임을 하고, 게임은 사무용 소프트웨어에 의존하고, 게다가 프로그램이 게임을 위해 개발한 도구와 소프트웨어에 의존한다. 따라서 계획 기술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에 익숙하지 않으면 프로그램을 할 수 없는 것처럼 이러한 소프트웨어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급:
이를 바탕으로 기획은 게임을 이해해야 한다. 두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하나는 플레이어가 어떤 게임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게임에 필요한 제작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이러한 이해를 문서와 차트로 만들어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미술; 기타 계획 사장과 같은 관계자조차도 서류를 똑똑히 볼 수 있어, 그들이 이해하고 따라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고급:
설득력:
프로젝트 팀 구성원을 설득하는 것이 플레이어를 설득하는 것보다 더 어려울 때가 있다. 사람마다 생각이 항상 다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게임을 하는 것은 팀워크다. 팀 전체가 하나의 통일된 방향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다.
* * * 명나라:
시장 데이터 존중, 시장 목소리 듣기, 플레이어의 느낌과 행동 모두 * * * 게임 업체와 함께 있습니다. * * *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상호. 플레이어의 심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게임 내용을 만들고, 플레이어의 더 나은 피드백을 받는 것이 가장 행복한 일이다. 게임을 할 때 이 * * * 소리를 즐기는 것이 가장 즐거운 일이다.
많이 놀다: 야오 선생님의 해설은 매우 전문적이다. 이 대상은 게임 기획에 종사하는 친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적어도 이 업계에 진출하는 데 필요한 기초를 알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 게임업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까? 이 행사가 제품 경쟁과 투자 유치를 위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먼저: 대회는 반드시 중국의 게임 산업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좋은 기획은 좋은 게임을 만드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 중 하나이며, 우수한 기획은 줄곧 전 세계 게임계의 보물로, 중국도 예외는 아니다. 대회의 영예는 업계 내 우수 기획에 어느 정도 인센티브를 줄 것이다.
제품 경쟁과 투자 유치에 있어서, 나는 주로 상장되지 않은 상품을 겨냥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중국에는 창업이나 창업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이 있으며, 유망한 제품이나 팀에 투자하고자 하는 기업가들도 많다. 현재 일부 대기업은 자체 창업 지원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업계급 또는 국가급 플랫폼이 부족해 모든 기업이 이러한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자금이있는 비 게임 기업은 절단 할 수 없습니다. 한 업종을 발전시키는 데 시장, 인재, 자본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우수 신인의 승진을 촉진하고 진실한 천사 투자를 교량으로 삼는다면 업계의 행운이다.
멀티 플레이: 이번 경기의 게임은 온라인 게임, 독립 실행형, 핸드투어 등이 있습니다. 심사위원으로서 이런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판단하는 기준은 투어에 따라 다를 것이다. 서로 다른 종류의 게임에서 당신이 그들의 계획의 어떤 측면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Yao xian: 사실, 이 세 가지 계획 지점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차이점은.
온라인 게임은 사람 간의 상호 작용을 더욱 중시하여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서 인간관계의 자아실현을 만족시킬 수 있게 한다.
독립 실행형 게임은 내포에 더 신경을 쓴다. 마치 좋은 영화가 반복적으로 맛볼 가치가 있고, 마음이 수확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휴대폰 게임의 특징은 편리함, 사용자 체험이 중요하고, 간단하고, 재미있고, 빨리 재미있다는 것이다.
많이 놀다: 너의 대답은 정말 간결하고 명료하다. 날로 커지는 국산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의 일부 현상에 대해 어떤 생각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현재의 동질화와 무협의 범람? 아니면 이것이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에 이르는 유일한 길이라는 말인가?
먼저: 무협, 협의게임이 많은 현상과 온라인 게임의 동질화, 그리고 미래의 가능한 진화는 완전히 시장 결정이며, 시장 경쟁과 선수 선택의 결과이다. 플레이어의 선택이 합법적인 한, 나는 필연적인 현상이자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미래가 온라인 게임 수출국제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업계가 더욱 국제화됨에 따라 중국 온라인 게임의 유형과 제재가 더욱 다양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놀이: 야오선주, 미래에 게임업계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는 기술적 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새로운 게임? 엔진 신기술? 아니면 ...?
Yao xian: 핵심은 새로운 수익 모델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모든 산업의 부상과 진화에는 시장의 지지가 필요하다. 결국 산업이기 때문에 업무상의 토론도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직원과 투자자가 있을 것이다. 수익을 얻는 방법은 항상 게임 제품 설계에서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게임 수익 모델의 변화는 게임 산업의 생태적 변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멀티 플레이: 소프트 스타는 항상 우리 노게이머들의 관심의 초점이었습니다. 소프트 스타는 앞으로 독립 노선을 고수할 것인가? 아니면 온라인 게임을 계속 시도할까요?
먼저: 독립형이든 온라인 게임이든, 우리 모두는 자체 개발팀과 성숙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두 가지를 병행할 것이다.
많이 놀다: 모두가 알고 싶어하는 질문을 하나 하고 싶다. 독립선검 시리즈가 영원히 계속될 것인가? 이 시리즈가 끝나면 어떻게 끝나길 바랍니까?
선선: 플레이어가 선검의 독립판이 필요한 한, 우리는 계속해, 잘 해. 선검은 일종의 문화와 정신을 대표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이야기와 인물이 나타날 것이다. 현재 드라마 최종 결말을 미리 설정할 계획은 없다.
많이 놀아: 좋아, 좋아, 나는 플레이어가 결말을 보고 싶지 않을 거야. 선검 시리즈가 더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말하는 문화와 정신은 계속 전승될 것입니다. 좋아, 우리는 이렇게 많이 얘기했다. 일검 5 의 근황을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이것은 모두의 가장 관심 있는 화제이다.
요선: 여기요. 。 현재' 열심히 개발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라고 밝힐 수밖에 없다.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니 그때가 되면 공개될 것이다.
많이 놀아: 이거. 。 대답하다. 。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나는 플레이어에게 설명할 수 없다. 좀 알려주세요.
야오선: 응. 。 지금은 개발 중이라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은 현실과 수묵화 스타일의 결합이다. 음악의 경우 선검 시리즈의 아름다운 스타일을 이어받아 개발은 1 년 만에 완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이 놀다: 그래, 우리 플레이어의 호기심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다면. 하지만 왜 더 많이 공개하지 않는지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우리는 우리가 검 5 의 전모를 밝힐 수 있을 때, 이것은 큰 놀라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다놀이: 마지막으로, 당신과 소프트 스타를 계속 지지하는 플레이어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야오현: 그동안 걸어온 선수들의 지지와 선검에 대한 그들의 끈기에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우리가 계속 게임을 잘 할 수 있는 가장 큰 동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