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초등학교가 장악하고 있는 명언 경구시.

초등학교가 장악하고 있는 명언 경구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개조하고 싶어하고, 자신을 개조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2. 적극적인 사람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걱정을 본다.

3. 실패에 대한 변명을 하지 말고 이유를 찾아 성공하면 된다. 실패의 원인을 찾지 말고 성공의 방법을 찾아라.

4. 위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5. 세상에는 절망이 없고 절망적인 사람만 있다.

6. 당신이 슬픔과 고통을 느낄 때, 당신은 무엇을 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공부는 너를 영원히 무패의 땅에 세우게 할 것이다.

7.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 중에서 지연은 가장 힘들지 않다.

8. 사람들은 그것을 믿기 때문에 할 수 있다.

9. 한 신도가 발전한 힘은 99 명보다 관심만 있는 사람보다 크다.

10, 모든 노력의 배후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답이 있을 것이다.

1 1, 인생 대사의 확립은 아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다.

12, 어떤 제한도 자신의 마음에서 나온다.

13. 눈물을 머금은 사람은 반드시 미소를 지으며 수확할 것이다.

14, 욕망은 열정을 높이고 끈기는 산을 평평하게 한다.

15, 다른 사람의 생각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정신활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16,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17,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만들어라.

18, 인사가 인사일 뿐이라면 원숭이와 이름이 어떻게 다른가요? 사실, 정확한 인사는 단 한 마디로 그에 대한 당신의 관심을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19, 어젯밤에 몇 분 더 준비했는데, 오늘은 몇 시간 덜 번거로워요.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2 1, 인격의 보완은 기초이며, 부의 건립은 목적이다.

22. 경멸하지 않고, 참지 않고, 분투하지 않으면 정복할 수 있는 운명이 없다.

23.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지만 망설임과 지연은 끊임없이 두려움을 키워준다.

24. 타고난 자신감은 없고, 끊임없이 키우는 자신감만 있다.

25. 선택할 수 있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은 포기하는 길이다. 거절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이 성장의 길이다.

26. 인간성이 가장 가엾은 것은, 우리는 항상 지평선에 아름다운 장미원이 있는 것을 꿈꾼다는 것이다. 오늘 우리 창가에 열려 있는 장미를 감상하러 가는 것이 아니다.

27.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쌓는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일을 하는 것이다. 성공할 때까지.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28. 실패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단지 성공과 한 걸음 더 가까워졌을 뿐이다. 성공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실패로 통하는 모든 길 뒤에 단 한 가지 길이 남았다는 것이다. 그것이 성공의 길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29. 미리 우리의 걱정대신 우리의 생각과 계획을 사용합시다!

30. 길이 아무리 길어도 차근차근 갈 수 있다. 아무리 짧은 길이라도 발을 디딜 수 없다.

3 1, 모든 성과의 질적 변화는 양적 변화의 축적에서 비롯된다.

32. 성공은 미래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네가 하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누적된 것이다.

시:

1.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

2, 모든 일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3,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4, 펜이 비바람에 놀라고, 시가 흐느껴 울다. (두보)

5, 가짜 우아함을 자르지 말고 더 많은 선생님께 혜택을 드립니다. (두보)

6.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한수"

7.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상 여행"

8. 별의 불은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수 있다. (책)

9.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유명한 격언:

1, 시간은 스펀지 속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노신.

2. 똑똑한 사람은 항상 기회를 잡고 그것을 밝은 미래로 바꾼다. -풀러를 위해 건배!

인생은 기회와 변화로 가득합니다. 사람이 가장 득의양양할 때도 가장 큰 불행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4. 기회를 잘 잡는 사람은 영군이다. 괴테.

5. 기회를 놓치면 다시 오지 않는다. 장구령,

6.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선택이다. 무어.

7. 바보만이 기회를 기다리고, 똑똑한 사람은 기회를 만든다. 베이컨.

8, 철화는 돌파할 곳이 없어 힘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다. 시나이암.

9. 기회는 신의 별명이다. 샌포드.

서호

비가 내린 후 호수는 처음 개었다 (저자: 스시)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기타 서호시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다음날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다음날의 연꽃은 색깔이 다르다.

산외 청산루 밖/서호가무 언제 휴/따뜻한 바람이 여행객을 취하게 한다/항주를 대륙으로 변하게 한다.

한여름 밤의 꿈: 수양버들, 이일서호, 따뜻한 바람, 술에 취한 관광객.

뱃머리가 가늘게 갈아서 배의 뒷부분이 향기롭다.

영산황모, 유리머리가 뚱뚱하고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다.

소동파는 일찍이' Xi 산 곳곳, 나는 영은비래봉' 이라는 시구를 쓴 적이 있다.

나는 즉흥적으로 시를 한 편 지었다. "빗소리가 가벼운 안개, 유람선이 서호로 가볍게 들어왔다. 푸른 파도 방원 5 리, 호수의 시는 가을바람으로 가득 차 있다. 클릭합니다

임홍의 7 대 기적,

결국 서호는 6 월 중순/경치가 4 시와 다르다.

"산그림자 사선/파광영월"

\ "바다 팬 에 붉은 안개 도시, 꽃 가스 구름 으로 상승. 한 세대가 번화하고, 어가의 등불이 많다. " 원대 시인 사두세는 항주 청하방을 묘사한 시를 썼습니다.

항주 건물 외루 음식점

"서호 식초 물고기 아름다움, 항주 외독층."

한 시인은 시구를 남겼다. "서호의 서쪽, 하늘 밖에는 천지가 있고, 야생동물 고기 () 는 보기 드물다. 그는 매일 돈이 있어서 춤을 보고 술에 취하는 것을 배운다. "

멩 Haoran 시 \ "장 팅 차오 에 연의 전당 \":

내가' 100 마일' 의 뇌진을 들었을 때, 나는 연주를 멈추었다.

심지어 말을 타고 문을 나서도 강물이 만조를 기다리고 있다.

태양과 가을 하늘에 따르면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넓다.

성난 파도가 눈처럼 불어오니, 온통 차갑다.

남송 양완리는 한 편의 시를 남겼다. "습기가 적진결에 겁을 먹고, 조류는 부춘을 보내지 않는다." " 송대는 푸양 석수산 (금황새산) 에 관도연구소를 설립했다. 원대 양위정 () 의' 풍송강 만리조' 가 이 일대를 기록했다. 청대 첸의 다리시는 또' 봄물이 도시 주위를 돌고 밤에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는 작품이 있다.

북송 () 유크장 () 은 "절강성 () 만 좋은 조류이니, 손님과 함께 여주 () 로 가고 싶다" 고 말했다. 남송 때 사포는' 조신다기안탄' (이곳의 기러기는 엄자릉 낚시대 일대의 급류 험탄) 이라고 적었다. 원나라 치우 "직선 해변, 잠재적 인 평면"; 청대의 황충은 심지어' 조수가 나날이 불어나, 곧장 자마링 비치를 덮친다' 는 시를 한 편 썼다.

Feilai Feng 은 Lingyin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소동파는 일찍이' 사람이 산이 좋다고 해도 좋고, 천고에 용조가 있다' 는 시구로 용정의 샘을 찬양한 적이 있다.

광둥 혁명 노전사인 엽검영 원수의 시는 "서호수를 한 바퀴 빌려 양삭 칠더미 산을 옮겼다" 고 말했다. 제방에는 실버들이 더해지고, 두루마리는 하늘과 땅 사이에 남아 있다. "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항주에 버려서는 안 되고 반은 서호이다" 고 썼다.

양완리의 노래' 결국 6 월, 서호 풍경은 사계절과 다르다'. 다음날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이렇게 감동적인 시구는 정말 서호 연꽃시 중의 천고의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옛날에 백롯데는 항주를 지키면서 "곽학화 30 리를 우회하라" 는 말이 있었다.

옛사람들은 연꽃을 얼굴이 환한 미인에 비유하여 "홍백연꽃이 연못을 하나 열었는데, 두 가지 색은 평소와 같다" 고 불렀다. 마치 한묘 삼천녀, 반 진한 화장, 반 옅은 화장과 같다.

정송청치에는 시가 있다. "춘추수년, 원망마다 공연히 올라간다." 육화탑

소동파는 일찍이' Xi 산 곳곳, 나는 영은비래봉' 이라는 시구를 쓴 적이 있다.

나는 즉흥적으로 시를 한 편 지었다. "빗소리가 가벼운 안개, 유람선이 서호로 가볍게 들어왔다. 벽파 방원 5 킬로미터입니다.

만호시가 가을바람을 일으키다. ""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다른 색으로 햇빛을 반사한다."

결국 서호는 6 월 중순/경치가 4 시와 다르다.

"산그림자 사선/파광영월"

\ "바다 팬 에 붉은 안개 도시, 꽃 가스 구름 으로 상승. 한 세대가 번화하고, 어가의 등불이 많다. " 원대 시인 사두세는 항주 청하방을 묘사한 시를 썼습니다.

한 시인은 시구를 남겼다. "서호의 서쪽, 하늘 밖에는 천지가 있고, 야생동물 고기 () 는 보기 드물다. 그는 매일 돈이 있어서 춤을 보고 술에 취하는 것을 배운다. "

남송 양완리는 한 편의 시를 남겼다. "습기가 적진결에 겁을 먹고, 조류는 부춘을 보내지 않는다." " 송대는 푸양 석수산 (금황새산) 에 관도연구소를 설립했다. 원대 양위정 () 의' 풍송강 만리조' 가 이 일대를 기록했다. 청대 첸의 다리시는 또' 봄물이 도시 주위를 돌고 밤에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는 작품이 있다.

북송 () 유크장 () 은 "절강성 () 만 좋은 조류이니, 손님과 함께 여주 () 로 가고 싶다" 고 말했다. 남송 때 사포는' 조신다기안탄' (이곳의 기러기는 엄자릉 낚시대 일대의 급류 험탄) 이라고 적었다. 원나라 치우 "직선 해변, 잠재적 인 평면"; 청대의 황충은 심지어' 조수가 나날이 불어나, 곧장 자마링 비치를 덮친다' 는 시를 한 편 썼다.

Feilai Feng 은 Lingyin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소동파에는 시 () 가 있었다. 시 () 는 시 () 산이 어디에나 있는데, 그는 영은비 () 가 날아오는 봉우리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소동파는 일찍이' 사람이 산이 좋다고 해도 좋고, 천고에 용조가 있다' 는 시구로 용정의 샘을 찬양한 적이 있다. 광둥 혁명 노전사인 엽검영 원수의 시는 "서호수를 한 바퀴 빌려 양삭 칠더미 산을 옮겼다" 고 말했다. 제방에는 실버들이 더해지고, 두루마리는 하늘과 땅 사이에 남아 있다. "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항주에 버려서는 안 되고 반은 서호이다" 고 썼다.

양완리의 노래' 결국 6 월, 서호 풍경은 사계절과 다르다'. 다음날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이렇게 감동적인 시구는 정말 서호 연꽃시 중의 천고의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옛날에 백롯데는 항주를 지키면서 "곽학화 30 리를 우회하라" 는 말이 있었다.

옛사람들은 연꽃을 얼굴이 환한 미인에 비유하여 "홍백연꽃이 연못을 하나 열었는데, 두 가지 색은 평소와 같다" 고 불렀다. 한묘의 삼천 여자처럼 반은 진한 화장이고 반은 옅은 화장이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항주에 투자하지 못하고, 반류서호' 라는 시를 썼는데, 그가 서호에 대한 그리움을 알 수 있다.

당대 시인 장의' 고산시' 에는' 다리 단절 황무지, 빈원 꽃 깊이' 등의 시구가 있다.

"송 정청지" 에는 탑에 몇 개의 춘추 () 가 있는데, 각 원한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올라간다고 하는 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선악은 예로부터 빙탄과 같다; 오늘의 재판에서 화이를 소멸하다]; [청산은 충골을 묻는 영광이 있다. 백철이 무고한 신하를 주조하다.

네가 여기저기 돌아볼 때, 너는 그것을 사랑할 수 있다. 너는 호숫가에 있지 않는 것이 매우 어렵다. "서기 825 년 대시인 백거이는 항주도사를 맡은 지 3 년 만에 항주를 떠날 때 서호에 이 시를 썼다.

송대 시인 양완리는 "삼호 일색 가을, 전당수 그림자 나부" 라는 시구를 썼다

시인 소동파는 늘 이 시를 읊는데, 일찍이 시를 짱 "사람들은 산이 좋은 물이 좋다고 말하지만, 용호 밑에는 천난만험이 있다" 고 말했다.

시인 바이 주이 (Bai Juyi) 는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다. 취호동흥은 어때?

발, 그늘 속의 백양나무와 백사제방. "

백거이의 시는 "항주에 버려서는 안 된다. 반은 이 호수다."

절강 대학교 박사 포럼

의사의 목소리

서호시 (정선)

서호시사 원고 (선정) 1. 유람선은 방추연 같고 수양버들은 방파제를 가볍게 걷는다. 봄이 오기 전에 소란을 피우면 복숭아꽃이 따뜻해질 때까지 기다린다.

송대의 지난 일은 회상할 수 있는데, 시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다. 900 년이 지난 오늘 호수는 갑자기 예전처럼 평평해졌다.

3, 환호화등이 밤낮없이 황혼이 더 사치스럽다. 예로부터 영웅은 술에 취해 제왕이 북을 쳤다.

5, 하늘은 바다처럼 낮고, 등불은 호수 10 리를 에워싸고 있다. 호수에는 작은 영주가 없고 찬바람이 약간 목을 불었다.

6, 수레와 말이 황급히 장엄하게 쇠퇴를 지킨다. 아름다운 풍경은 단지 환각일 뿐, 누가 고해에서 즐거운지.

선생님께 상을 주다

당 육상

허공 속에는 어디에도 없는 것이 마치 유리인 것 같다.

누가 시의 경지에 이르든, 선심은 또 시를 지나갔다.

아득히 먼 분열

돈 바이 주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인생은 거짓말에서 찬란한 꽃을 피워서는 안 된다.

하이네

만약 네가 너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모지

성실은 힘의 상징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높은 자존감과 내면의 안정감과 존엄성감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아이린 캐서

● 믿음이 없으면 서 있을 수 없다.

-공자

인류의 가장 비도덕적인 것은 부정직과 나약함이다.

골키

● 성실하지 않으면 존엄성이 없다.

-키케로

신용이 사라지면 몸에 생명이 없다.

-중마

● 반진반거짓은 흔히 새빨간 거짓말이다.

프랭클린

● 성실은 일종의 사상의 개방이다.

라로체푸코

● 다른 사람이 정직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정직해야 한다.

-셰익스피어

성실은 생명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관의 기초이다.

드레이

● 정직한 사람,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 기만은 일시적일 뿐, 성실은 장기적인 책략이다.

존 레이 (배우)

● 신용대출이 부족하고 불안정하다. 10 년 동안 쌓은 신용은 흔히 일시적인 언행으로 인해 상실된다.

이케다 다이사쿠

나는 위선으로 10 명의 친구의 칭찬을 받는 것보다 진실함으로 100 명의 적의 공격을 이길 것이다.

-페도피

성실한 사람은 위선적인 사람을 결코 싫어하지 않지만, 위선적인 사람은 흔히 성실한 사람의 면목으로 나타난다.

-스피노자

● 성실하지 않으면 존엄성이 어디 있는가?

-키케로

● 약속을 어기는 것은 실패이다.

졸라

자신을 믿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묵자

사람은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공자

정직이 없으면 존엄성이 없다-키케로

진실의 절반은 종종 큰 거짓말입니다-프랭클린

성실한 사람, 천국 도; 사람의 도리도 참되다-맹자.

약속을 어기는 것은 실패다-좌라

성실은 생각의 개방성이다-라로시 푸코

사기는 일시적일 수 있지만, 성실이야말로 장기적인 책책책인 존 레이이다.

성실은 고귀한 저울추이다. 그것이 없으면 생활은 더 이상 흔들리지 않을 것이고, 저울은 즉시 한쪽 끝으로 기울어질 것이다.

성실은 밝은 달이다. 높은 곳의 밝은 눈을 바라보아야만 진정한 생활 태도를 가라앉힐 수 있다.

성실은 산꼭대기의 생수로, 화려함, 동요, 거짓을 씻어내고 마음을 계몽하는 아름다운 진리를 남길 수 있다.

신용이 사라지면, 몸에는 생명이 없다-두마스.

다른 사람을 정직하게 하려면 먼저 정직해야 한다-셰익스피어.

인류의 가장 비도덕적인 가입자는 부정직과 나약함인 골키이다.

진실을 숨기는 것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말을 계산할 때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

성실이 가장 현명한 전략이다.

한 마디로 정하다.

약속은 약속이다.

약속을 지키다.

금구 옥언.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는 것은 어렵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성실을 요구하고, 나 자신도 성실해야 한다.

두 개의 마음에는 한 사람이 있을 수 없고, 한 마음에는 백 명이 있을 수 없다. -\ "화 이난 미아오 지 견권 \"

성실은 인생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초서

진실은 사람을 슬프게 할 수도 있지만, 거짓말보다 더 좋다.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버트 랜드 러셀이다.

순수한 양심보다 돈이 뭔데? -하디

정직은 가장 감동적인 것입니다-셰익스피어

성실과 단순함은 천재의 소중한 자질이다-스타니스라프스키

종이는 불을 감쌀 수 없고, 잘못은 감출 수 없다.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 있다. -몬테스키외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덕과 덕만이 남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 -유비

직위를 존중하지 말고 덕행을 존중하지 마라.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흙은 성벽을 지탱할 수 있고, 적덕은 후한 흙이다. -이백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함을 느끼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한광신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수줍음은 사람들이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두려움이나 굴욕의 느낌이다. -스피노자

우리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쿠모크리트

감정은 엄청난 감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도덕 행위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케로프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대한 사람, 심지어 위대한 예술가와 위대한 배우도 없다. -로만 롤랜드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

* * * 생산주의는 논밭과 땀이 흐르는 공장뿐만 아니라 가족, 밥상, 친족, 서로의 관계에서도 나타난다. -마야코프스키

덕이 있는 사람이 덕이 있는 이유는 유혹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이 단조롭고 판에 박히기 때문이거나, 아니면 그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서, 동고할 겨를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던컨

인간은 영적인 성장이라는 직업을 부여받았다. 레프 톨스토이

사람은 지혜에서 활달해야 하고, 도덕적으로는 결백해야 하며, 신체적으로는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양심을 지키는 사람은 급한 용무가 있어도 훔치지 않지만, 도둑에게 백만 금화를 준다 해도 그가 이때부터 훔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심명언) -크레로프

정신도덕력은 잠재력을 발휘하고 깃발을 들고,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도 현실에서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헤겔

아이들에게' 덕' 을 가르치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덕이지 돈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고,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밖의 도덕이다. -베토벤

도덕이 부패하면, 이익은 반드시 타락해야 한다. -디드로

나는 어떤 행동이 선량하고 고상한 사람이 그것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베토벤

장식도 미덕과 양립 할 수 없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루소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그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경례를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루소

치욕을 징벌의 가장 무거운 부분으로 삼자! -몬테스키외

사실 문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모든 미덕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네스

미덕은 언어가 아니라 행동을 통해 이루어진다. -콰메네스

교육의 유일한 직업과 모든 일은 이 개념으로 요약할 수 있다-도덕. -헬바트

미덕은 유명한 향기와 같다. 연소하거나 압착하면 더욱 짙어진다. 행운은 악덕을 드러낼 수 있고, 액운은 미덕을 드러낼 수 있다. 베이컨

다른 사람을 반대하는 음모를 꾸미는 사람은 먼저 불행을 당할 것이다. -이솝

지혜로운 사람은 미연에 방지하느니, 미연에 방지하려 하지 않는다. 고통을 위해 위로를 구하는 대신,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낫다. 토마스 무어

우리의 강력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버트 랜드 러셀

그들의 근면한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운 정신을 배양하여 새로운 조류에 적응하라.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에서 마음껏 헤엄쳐도 물에 잠기지 않는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루쉰

계급 대립을 없앨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계급 대립의 사회 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 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초월할 수 있다. -엥겔스

우리는 무산계급 도덕을 가지고 있으니,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다음 세대를 교육해야 한다. 칼리닌

현재의 임무는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주조하는 순강과 이런 세계관에 적합한 상층건물을 만드는 것이다. 심지어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도 그렇다. -레닌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과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용기에 가깝다. 공추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더 크다. -왕통

혁명 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일의 끊임없는 분투와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히 된 것이다. 마치 옥이 점점 밝아지고, 금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호치민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시에 juezai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남보다 더 부끄러움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쿠모크리트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제갈량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추

가난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다. -자공

강하면 검소하고, 가난하면 가난하지 않다. -견권 상황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사치하면 검소하고, 흉악하면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옛 성현의 나라와 가정을 보면 검소하고 사치스러워진다. --리 shangyin

패왕은 혼자 양강을 취하고, 자손은 백성에 떨어진다. 사치가 성공한 후 이중 위험이란 무엇입니까? -왕안석

더 많이 낭비하는 것은 욕망이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사치는 그것을 취하고, 뜻은 그것을 모욕한다. 검소하면 바랄 것이 없고, 스스로 무죄하면 정신을 자양할 수 있다. -나대정

반가루는 여전히 공공물을 아끼므로 영원히 소중히 간직해야 한다. 학생들은 유중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유씨를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쑤 텔리

자신이 부의 지배를 완전히 받게 하는 사람은 영원히 공평할 수 없다. -쿠모크리트

평일에 옷을 절약하고 음식을 축소하는 사람은 가난할 때 쉽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부유함 속에서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 속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세디

사치는 항상 음행을 따르고, 음행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몬테스키외

사치의 피할 수 없는 결과, 풍화의 해체는 오히려 이익의 부패를 초래했다. -루소

예의의 목적과 역할은 원래의 고집이 부드러워지고, 기질이 부드러워지고, 타인을 존중하고, 사람들과 어울리게 하는 것이다. 존 로크

사람과 선하고, 친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마주칠 때는 놀라지 않고, 보충하지 않을 때는 화를 내지 않는다. -스시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감당해야 한다. 유소치

예의는 사람을 금열쇠로 만든다. 송수네지

위협적인 발언이 반드시 정당한 것은 아니다. 세디

네가 남자든 여자든, 온화하고 대범해야 너의 이름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의 진정한 용기와 결심은 결코 주먹으로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막는 것이 아니다. 세디

분노가 강렬하여 분노와 고민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것은 나쁜 습관으로, 사람의 사상을 부적절한 일로 돌릴 수 있다. 이것은 충동적이고 이성적이지 않은 행동이다. 피터 애블라드

젊은이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개인 수입을 모두에게 주고, 위선과 사기를 피하고, 진실하고 기쁘게 보이고, 이런 방식으로 정직을 배워야 한다. -콰메네스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특별히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존 로크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몬테스키외

나쁜 것은 배우면, 초창기에 길러진 나쁜 습관은 지금부터 모든 행동과 동작에서 드러날 것이다. 말이나 동작상의 결점이 무엇이든, 세 살에서 60 세까지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크레로프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

예의는 가장 쉽게 할 수 있고 가장 소중한 것이다. -곤차드

성질이 급하다는 것은 인류가 비교적 각박한 천성 중의 하나이다. 사람이 화를 내면 인간 진보의 사다리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날 것이다. -다윈

꿀벌은 꽃에서 꿀을 빨고 야영자가 떠날 때 그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응답자: 놀이약 d, n, F- 마법견습생 1 급 12- 1 18:55.

1. 믿지 않는 사람,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공자

말은 무상하고, 행동은 무상하고, 믿음은 있지만, 이익은 모든 것에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소인이라고 할 수 있다-순자.

오행을 신봉하는 곳, 위치, 명성, 물, 금목은 모두 살아 있다. -주

누군가 외롭다면 충성은 옷이고, 신뢰는 옷이다. -육조희

너는 다른 사람에게 정직해야 다른 사람이 너에게 정직할 수 있다-리카성.

창업은 독서와 같지 않다. 하루는 여러 해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창업은 반드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어야 한다. -주금봉

응답자: 달소녀 6- 마술사 4 급 12- 1 19:26.

만약 네가 너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묵자)

응답자: q 44840852- 수습 기간 1 급 12-3 19:59.

형제가 화목하게 지내니 친구가 진심이다. (첸 지앙)

응답자: 고기가방에 있는 괴짜-수습기간 1 급 12-3 20:08

형제가 화목하게 지내니 친구가 진심이다. (첸 지앙)

응답자: 헬로 하이 235g-수습 1 급 12-4 17:05.

성실한 명언

인생은 거짓말에서 찬란한 꽃을 피워서는 안 된다.

하이네

만약 네가 너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모지

성실은 힘의 상징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높은 자존감과 내면의 안정감과 존엄성감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아이린 캐서

● 믿음이 없으면 서 있을 수 없다.

-공자

인류의 가장 비도덕적인 것은 부정직과 나약함이다.

골키

● 성실하지 않으면 존엄성이 없다.

-키케로

신용이 사라지면 몸에 생명이 없다.

-중마

● 반진반거짓은 흔히 새빨간 거짓말이다.

프랭클린

● 성실은 일종의 사상의 개방이다.

라로체푸코

● 다른 사람이 정직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정직해야 한다.

-셰익스피어

성실은 생명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관의 기초이다.

드레이

● 정직한 사람,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 기만은 일시적일 뿐, 성실은 장기적인 책략이다.

존 레이 (배우)

● 신용대출이 부족하고 불안정하다. 10 년 동안 쌓은 신용은 흔히 일시적인 언행으로 인해 상실된다.

이케다 다이사쿠

나는 위선으로 10 명의 친구의 칭찬을 받는 것보다 진실함으로 100 명의 적의 공격을 이길 것이다.

-페도피

성실한 사람은 위선적인 사람을 결코 싫어하지 않지만, 위선적인 사람은 흔히 성실한 사람의 면목으로 나타난다.

-스피노자

● 성실하지 않으면 존엄성이 어디 있는가?

-키케로

● 약속을 어기는 것은 실패이다.

졸라

자신을 믿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묵자

사람은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공자

정직이 없으면 존엄성이 없다-키케로

진실의 절반은 종종 큰 거짓말입니다-프랭클린

성실한 사람, 천국 도; 사람의 도리도 참되다-맹자.

약속을 어기는 것은 실패다-좌라

성실은 생각의 개방성이다-라로시 푸코

사기는 일시적일 수 있지만, 성실이야말로 장기적인 책책책인 존 레이이다.

성실은 고귀한 저울추이다. 그것이 없으면 생활은 더 이상 흔들리지 않을 것이고, 저울은 즉시 한쪽 끝으로 기울어질 것이다.

성실은 밝은 달이다. 높은 곳의 밝은 눈을 바라보아야만 진정한 생활 태도를 가라앉힐 수 있다.

성실은 산꼭대기의 생수로, 화려함, 동요, 거짓을 씻어내고 마음을 계몽하는 아름다운 진리를 남길 수 있다.

신용이 사라지면, 몸에는 생명이 없다-두마스.

다른 사람을 정직하게 하려면 먼저 정직해야 한다-셰익스피어.

인류의 가장 비도덕적인 가입자는 부정직과 나약함인 골키이다.

진실을 숨기는 것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말을 계산할 때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

성실이 가장 현명한 전략이다.

한 마디로 정하다.

약속은 약속이다.

약속을 지키다.

금구 옥언.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는 것은 어렵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성실을 요구하고, 나 자신도 성실해야 한다.

두 개의 마음에는 한 사람이 있을 수 없고, 한 마음에는 백 명이 있을 수 없다. -\ "화 이난 미아오 지 견권 \"

성실은 인생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초서

진실은 사람을 슬프게 할 수도 있지만, 거짓말보다 더 좋다.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버트 랜드 러셀이다.

순수한 양심보다 돈이 뭔데? -하디

정직은 가장 감동적인 것입니다-셰익스피어

성실과 단순함은 천재의 소중한 자질이다-스타니스라프스키

종이는 불을 감쌀 수 없고, 잘못은 감출 수 없다.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 있다. -몬테스키외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덕과 덕만이 남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 -유비

직위를 존중하지 말고 덕행을 존중하지 마라.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