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재능이 있고, 덕행이 있고, 식견이 있다. 전국책? 연책 2: "저는 현명군입니다. 큰 공을 세워 헛되지 않고' 춘추' 를 썼습니다." 왕한은' 성주 성현송' 을 칭찬했다. "앞에는 성현이 있어야 하고, 뒤에는 현신이 있어야 한다." " 장송기현' 낙양 신사의 옛소식? 리 shaoshi 의 아내: "똑똑하고 예의 바르다. 카오 유 "왕 zhaojun" 제 3 막: "옥 남자, 당신은 그런 현명한 Chang 입니까? ""
마음이 넓다: 마음이 넓고 지식이 해박하다. 바진' 봄' 19: "그러나 숙화의 천성은 철사를 하고, 진 () 은 일을 철저히 보고 자제하기 때문에 눈물 한 방울도 흘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질문 2: 지혜는 재능 있고, 덕행이 있고, 식견이 있다. 전국 정책에서? 안책 2.
1, 유식한 것이 있다.
(1) 전국 정책? 연책 2: "저는 현명군입니다. 큰 공을 세워 헛되지 않고' 춘추' 를 썼습니다."
② 리우 한 \ "항목 열 여자 전기 \"? 류하혜의 아내: "하회님의 아내는 똑똑하고 문화적입니다. 유샤가 죽자 그의 사부님은 살아남았다. 하회를 믿을 수 없다. 그의 아내는 그녀의 행동을 보여줄 것이다. "
(3) 왕한은' 성주송' 을 극찬했다. "선왕은 지혜가 있어야 하고, 후신은 지혜가 있어야 한다."
(4) \ "장송기현 낙양신사의 옛 소식? 리 shaoshi 의 아내: "똑똑하고 예의 바르다. ""
⑤ 명나라? 돈 "상보사 아내 송인열": "제도가 말했다: 주님은 성인이시다. 그래서 말 그대로; 가족 구성원은 특히 현자의 도움으로 여정의 혜택을 받는다. "
⑥ 카오 유 "왕 zhaojun" 제 3 막: "옥인, 너 이렇게 현명하고 슬기로운 텅스텐이야?"
미덕과 통찰력을 가진 사람.
① 남조량강엄보 원서명서: "현명벼룩만 생각하고, 영중낙하한다."
(2) 당대 맹교 "양고의를 증여하여 한 궐을 보충하다" 시: "곡목은 일영을 피하니, 사람은 지혜가 있을까 봐 두렵다."
질문 3: 지혜는 무엇을 의미하며, 어떻게 현명하게 읽는가
[해석] 슬기롭고 유능하다
의미의 원천: 재능 있고, 미덕이 있고, 식견이 있는 사람. 남조량강엄보 원서명서: "현명벼룩 천하만 생각하고 영중낙하한다." 초점 "양고의보궐 증정" 시운: "곡목은 일영을 피하고, 사람은 지혜가 있을까 봐 두렵다.
질문 4: 영리하고 능력이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대체로 현명하고 똑똑하고 유능하다는 뜻이다.
질문 5: 현혜적인 부부는 무슨 뜻입니까? 좋은 의미입니까, 나쁜 의미입니까?
부부가 현명하다고 말하는 것은 부부 쌍방이 모두 총명하여 사람을 대하는 것이 모두 자유롭다는 것이다.
이것은 조금도 숨기지 않는 칭찬이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에게 물어보세요.
질문 6: 영리하고 정직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기다려? 나를 현명하고 정직하며 재능 있는 사람으로 여기다.
나를 잘 대해라' 는' 나를 잘 대해라' 의 줄임말이다. 나를.
질문 7: 이름의 wise 라는 단어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문화적 인상 98 점. (주로 성어, 시, 명언, 유명 인사 명언 등을 참고한다)
다섯 개의 사각형, 77 점. (주로 명사를 사용한 획조합의 배합 관계)
말의 의미:
현자: 현능한 사람을 뜻합니다. (이 단어는 이름 데이터베이스에 약 338790 회 나타납니다. * * *)
\ "Shuowen 솔루션 단어 \" 설명, 더 많은 재능. 종소리에서.
명: 그것은 빛을 상징합니다. 밝고, 개방적이고, 분명하고, 심오하다는 뜻입니다. (이 단어는 이름 데이터베이스에 약 2790440 번 나타납니다 * * *)
"Shuowen 솔루션 단어" 는 구름을 설명합니다: Zhao ye.
일반 의견:
신선이라는 글자는 너의 성에 더 잘 맞는다.
"명나라" 라는 글자는 명명상 "현자" 와 잘 어울릴 수 있다.
"현자" 라는 단어는 재능, 미덕, 지혜를 의미합니다. 밝고, 또렷하고, 지혜롭고,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선율 중' 선선' 과' 명' 의 발음은 L , XI â n, M ng, 음조는 상음, 양평, 양평이다. 선율이 아름답고 낭랑하다.
글꼴에는13 이라는 이름의 단어 구조가 있습니다. 현이는 상하 구조이고 이름은 15 입니다. 좌우 구조로 명학화 8 필; 예쁜 글씨체는 쓰기에 유리하다.
이름의 오필은 13- 15-8 이고, 오필은 모두 우수하다.
도덕성어' 친현자가 멀다', 총명하고 슬기로워 인명의 의경을 넓혔다.
문화적 인상: 성어 설명, 재미있는 설명, 명언명문.
성어 해석:
친현원, 총명하고 슬기롭다
선한 자를 추천하고, 지혜로운 자를 추천하며, 고성을 널리 알다 (해설)
흥미로운 설명:
행복한 가정, 용호가 문명집에 누워 있고, 자손성현이 있다
벨로 이명 선엽성 유수산경이 인신을 알다.
총명하고 재능이 있다
공명정대하여 좋은 명성을 유지하다.
명언:
현자를 알면 명분이고, 현자를 돕는 것은 곧 능력이다.
-[전국] 견권 상황
총명한 사람을 숨기고, 어리석은 사람을 폭로하는 것이 바로 성인의 스타일이다.
-이 책에서 발췌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이백 《입주》
달, 달, 달.
--류영 \ "망월 \"
명언
유명 인사 명언:
간남 공농 운동의 걸출한 지도자 진찬현.
손우현: (1940). 12 입니다. 23-), 산업 자동화 전문가. 저장 () 성 주강 () 시 사람. 1995 중국공정원 원사로 당선되다.
리우 버밍엄: "선저우 7 일" 우주 영웅.
(1470- 1559) 자벽, 자명, 호시계, 형산거사, 명대 화가정, 심주, 그리고' 명사가' 라고 부른다. 당백호, 축지산, 서진경과 함께' 오중사걸' (강남사걸이라고도 함) 이라고 불린다.
전통 분석: 오행팔자, 십이지띠, 오행수학 이론
오행과 속의 분석:
따뜻한 힌트: 자세한 생년월일과 시간을 명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오행 팔자가 자세한 생일 정보를 제공하여 계산해야 하기 때문이다!
조디악 오행
GT> 중국 띠 이름 오행, 오격, 오격의 수학 분석
구조 해석 외부 그리드 9
(물양) 1 리 13 서안 15 명 8 14
(음화) 성격 28
23 번 테라스
(양불) 36 (음토) 의 총격수는 선조로부터 물려받은 것으로, 그 수학은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토공 그릴의 수는 전진이라고도 하며 중년 (36 세) 이전의 활동량에 영향을 미친다.
인격수는 주운이라고도 하며, 전체 이름의 중심이며, 사람의 일생과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비뚤어진 형은 변태라고도 불리며, 사람의 사회화와 지혜화에 영향을 미치므로, 우리는 그것의 수학에 중점을 둘 필요가 없다.
일반적으로 후운이라고도 하는 것은 중년 (36 세) 이후의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전가 14 분석은 관대함, 선함, 원망, 기복을 분석한다.
지오그리드 23 은 떠오르는 태양의 품질과 견고성을 분석한다.
성격 28 은 파도를 분석하고, 영기가 핍박하고, 끝까지 경솔하다.
성공이든 실패든 큰 성취의 수를 파악하기는 어렵다.
장군 체크 36 의 분석은 기세가 웅장하고, 협의는 과감하며, 진심으로 자신을 희생한다.
세 가지 인재 분석
성공은 좋지 않지만, 네가 주동적으로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기만 하면 성공은 그리 멀지 않다.
기본 운송 분석
(사람과 땅) 모두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고, 자연을 추진하기 쉬우며, 사상이 변화무쌍하다.
성공적인 운영 분석
성공은 억압되지만, 만약 네가 감히 올라가면, 너는 아주 좋은 발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인간관계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력, 지혜, 지혜, 선행과 자선, 협의정신, 존중, 발전이 강하다.
위 분석은 ... >> 에만 적용됩니다
질문 8: 만약 한 사람이 스스로 반성하고, 행동이 흠잡을 데가 없고, 지혜가 있다면,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부처는 우주를 지배하는 신이 아니다. 부처는 단지 한 사람이 지혜로운 분별력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을 뿐, 너는 너의 수련으로 부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악행을 한다면, 너는 세 가지 사악한 길에 빠질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네가 어떤 사업을 심으면 반드시 어떤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그래서 네 글자는 자업자득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
부처는 사람들에게 수행을 장려할 때, 특히 자성의 힘을 제창한다. 사람은 매일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유가사상에서, 우리도' 하루 3 성 오신' 도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하루에 여러 번 반성하는 것이다. 부처는 반성의 힘에서 우리는 정념을 유지하고 흠이 없는 행동 속에서 살 수 있으며 현명하고 혼란스럽지 않다고 말했다. 한 사람이 자신을 자주 반성할 수 있다면, 맑은 머리를 유지할 것이다. 그것은 지혜의 힘을 낳고, 지혜의 힘을 가지면 금욕은 깨끗해진다. 그래서 반지는 지혜에서 벗어날 수 없다. 지혜는 맑은 마음에서 비롯되고, 맑은 머리는 자성에서 얻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부처는 "법구경" 에서 우리에게 "사람이 왕조를 바라보면 반드시 스스로 반성할 것" 이라고 가르쳤다. 。 이제 우리 머리를 만져보고 우리 자신을 반성합시다. 저는 불교도, 특히 스님입니다. 새로운 날이 곧 시작될 것이다. 내가 어떻게 내 일을 해야 합니까? 사람이 매일 이렇게 반성할 수 있다면, 먼저 자신의 인생에 대한 미래의 목표, 즉 이생의 목표, 올해의 목표, 이번 달의 목표를 정해야 한다. 오늘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분명히 해야 하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장님이 될 수 없고,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어떤 사람이 자신을 반성할 수 있다면, 그의 행동은 "흠이 없고 슬기로운" 것이 될 것이며, 그는 반지를 잘 잡을 것이며, 그는 지혜롭고 어리둥절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지혜롭고 절제된 사람이 진정으로 현자에게 칭송받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지혜로운 사람에게 칭찬을 받는다.
사실, 부처님은 먼저 이런 사람을 존경합니다. "한 사람이 자신을 반성할 수 있다면, 그것은 흠잡을 데 없고 지혜로울 것입니다." " 지혜와 계율이 있는 사람이야말로 진정으로 현자에게 칭송받는 사람이다. "부처가 우리에게 이런 말을 하는 한, 나는 이것도 부처가 우리에게 하라고 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수행의 말하기, 우리의 평소 생활부터 성불까지, 밋밋하든 유익하든, 요컨대 하나의 과정이 있어야 하고, 반성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가 부처의 가장 깊은 원칙을 자주 설명할 때, 그는 항상 우리에게 무엇이 가장 일반적이어야 하는지, 무엇을 시작할 수 없는지를 일깨워 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뿌리가 둔한 사람은 수행을 해야 한다. 너는 나뭇가지부터 시작하여 조금씩 들어가야 한다. 마치 물방울이 강으로 떨어지고, 쌀알이 광주리에 들어가고, 점에서 선으로, 선에서 면으로 들어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몸, 입, 마음이 삼업이고, 마음은 소유자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불법은 마음의 지식이니, 마음에서 이런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부처님께서 우리에게 북한을 반성하라고 하셨으니, 우리는 시도해 보아도 무방하다. 내 생각에는 네가 내가 여기서 말한 것보다 훨씬 실속이 있는 것 같다. 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