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대만 작곡가 첸 웨이 이력서

대만 작곡가 첸 웨이 이력서

진웨이에 대해서, 아래에 인터뷰가 있는데, 그의 개인적인 경험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대만 성 가요계에는 반항적인 가수가 있다. 그는 스스로 노래를 부르고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쓰고, 편곡하고, 믹스를 할 수 있다. 현재 그는 꾀꼬리의' 수사학', 코코 리' 구애', 심지어 양영기와 이심결의 최신 앨범과 같은 많은 대형 앨범의 프로듀서이다. 진웨이의 스튜디오는 전형적인 프로젝트 스튜디오로 곧 전문 스튜디오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가 만든 앨범은 기본적으로 노래 쓰기, 반창, 편곡, 녹음, 믹싱, 기타, 하모니, 타악 등 스스로 완성할 수 있다. , 열여덟 가지 무예에 정통하다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오늘 그의 스튜디오에 가서 그를 방문할 것이다.

(팡: 방문객, 첸: 첸 웨이)

팡: 첸 웨이, 너 미국에서 돌아왔어. 당신은 미국에서 자랐습니까?

진: 사실 제가 출국한 것은 12 살입니다. 초등학교 전에 대만성에 있었어요.

팡: 음악 계몽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시겠습니까?

진: 사실 저는 초등학교에서 음악을 배운 적이 없지만, 저는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해요. 나는 아버지가 나에게 턴테이블을 사 주신 것을 기억한다. 당시 들은 첫 번째 노래는' 백조의 호수' 와 같은 고전적인 물건이었는데, 나중에 출국하기 전부터 비기스 같은 것을 듣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의 호수, 백조의 호수, 백조의 호수, 백조의 호수, 백조의 호수) 나는 대만성에 있을 때 하모니카 기타 같은 악기를 연주할 줄 알았지만, 만지기만 하면 불지도 않고 피아노도 배우지도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깝다. 미국에 처음 도착했을 때, 모두 빌리 주, 금발의 푸른 눈 등과 같은 록 물건들을 들었다. 내가 사는 그 거리의 아이들은 모두 나보다 크다. 그들은 밴 헬렌, 아이언 레이디 등을 듣고 유행을 전혀 듣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 음악들을 따라갔다. 나중에 나는 친구 집에 갔다. 그는 일렉트릭 기타와 확성기를 가지고 있다. 나는 매우 재미있어서 그에게 간단한 강력한 화음을 가르쳐 달라고 했고, 그리고 나는 엄마 이바나와 함께 일렉트릭 기타를 샀다. 16 살 때 놀기 시작! !

팡: 언제 정말로 "진지하게" 음악을 연주 했습니까?

진: 샌디에고에서 한동안 머물렀는데 재미가 없어요. 서점에서 책 한 권을 뒤졌는데 하와이가 괜찮다고 생각하고 비행기를 타고 갔다. 대학에서 1 년을 공부했더니 더 이상 배우지 않는다. 내 친구가 마침 기타리스트가 부족해서 나는 가입했다. 그리고 안에 한 남자가 승무원이기 때문에 우리 팀은 항공승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모두 스튜어디스입니다. ! 원래 우리는 자신의 물건을 만들고 싶었는데, Pop 뿐만 아니라 하와이는 대부분 관광객으로, Pop 없이는 할 수 없었고, 일부 장소에서 자신의 물건을 가지고 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중에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일을 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여 돈을 모아 현지 스튜디오를 찾았다. 스튜디오 주인 자신도 정리해서 무언가를 만들어 줬는데 그때는 괜찮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저도' 후원자' 이기 때문에, 보통 노래를 부를 기회가 없으면 한 곡 주세요. (저는 기타리스트입니다. 우리 연대에는 더블 보컬이 있습니다.) 프로듀서는 내가 노래를 잘 부르는 것 같아서 아마도 내가 이 방면에서 발전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중에 야마하 V50, 롤랜드 U-220, Demo, Proteus 1 과 같은 MIDI 를 샀습니다. 그리고 Tascam 의 688 카드 멀티트랙 녹음 스탠드를 사서 많은 노래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방: 그럼 녹음을 배우는 과정은요?

Chen: 나중에 스튜디오 주인을 만났습니다. 그는 나에게 녹음에 관심이 있는지 물었다. 나는 괜찮다고 말했고, 그리고 나는 무언가를 배웠다. 그 다음 나는 Mix 잡지를 읽었다. 돈이 있으면 기계 몇 대를 사서 하면서 배운다. 나중에, 나는 진관우 (녹음엔지니어) 와 저쪽에 녹음실을 열었다.

팡: 대만 음악권에 들어가는 법?

진: 저는 설악씨를 잘 압니다. 귀국할 때마다 자신의 샘플을 듣는다. 그는 나에게 돌아와서 나를 도우라고 격려했지만, 후에 그는 죽었다. 하지만 한선광 (팬텀안 담당자) 은 이미 우객 이림의 첫 앨범을 냈다. 당시 그는 이약기 (현직 소니 사장) 와 내 물건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내 작품이 거의 축적되자 그는 몇 개의 음반회사를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었다. 원래 소니는 나에게 관심이 많았지만 소니는 영어로 시작했기 때문에 2 년이 지나야 국어 앨범을 낼 수 있었다. 나중에 나는 광광 (심광원) 에 갔는데, 그는 내 물건이 괜찮다고 생각하여 헤어졌다. 제 1 장의 앨범은 모두 내가 미국에서 만든 것이다. 저는 미국의 Electric Lady (지미 헨드릭스의 스튜디오) 에 가서 척 로버 (Chuck Lovell), 스티브 펠로네 (Steve Ferrone) (에릭 클랩튼 밴드), 나도 하와이의 녹음실에서 녹음한 후 대만성으로 돌아갔다.

팡: 언제부터 프로듀서가 됐죠?

Chen: 사실 저는 미국에서 시작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전에 생중계를 많이 했다. 스튜디오를 열었기 때문에 실제 녹음과 조율 방면에 많은 경험이 있다. 나는 이런 경험이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네가 원하는 느낌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알기 때문이다.

Fang: 언제 대만 프로듀서가 되었습니까?

진: 처음에는 노래를 썼고, 나중에는 패션 스타일리스트들이 세 곡을 써달라고 부탁했는데, 모두 상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꾀꼬리가 싱가포르에 가서 다시 편집했지만, 그는 만족하지 않고 일본인에게 다시 편집해 달라고 요구했는데, 이것은 안 된다. 꾀꼬리가 말하기를, 만약 네가 시범을 좀 더 자세히 한다면, 너는 편곡을 걸어놓을 수 있다고 한다. 그 다음 나는 첫 번째 노래 (수사학) 를 편집했고, 그녀는 기분이 좋았다. 나중에 그녀는 내가 아예 너를 위해 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팡: 매우 엄격합니다!

Chen: 그녀는 음악을 이해하고 매우 집착합니다. 그녀는 문제가 있는 곳을 알아들을 수 있고, 그녀를 희롱하려고 해도 그녀를 희롱할 수 없다. (웃음) 나중에 소니가 전화를 걸어 신입사원에게 사인을 해서 다섯 곡을 만들라고 했는데, 나는 코코 리 인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팡: 대만 성의 생산 환경과 미국 국가의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진: 미국은 싸고 (웃음) 생산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대만성은 속도가 빨라요.

팡: 미국 라이브 성분은 비교적 무겁다. !

첸: 네, 하지만 R &;; B, 플루트의 성분도 무겁다. 미국에서는 MIDI 가 가져갈 수 없고, 직접 Sync 밴드로 직접 믹스할 수 없다고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명언)

팡: 당초 대만성 제작에 적응하지 못한 곳이 있었나요?

Chen: 보컬 음악은 큰 문제입니다. 우리는 성악도 음악의 일부이므로 음악에 녹아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곳의 성악은 매우 앞서고 밴드는 뒤처져 있지만 프로듀서는 음반회사에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팡: 스튜디오는 언제 설립 되었습니까?

진: 작년에! ! 그것은 우호적인 개와의 약속이 만료된 후에 세워진 것이다.

팡: 프로툴스의 하드 드라이브에 녹음한 거야?

진: 아니요. 저는 SoundTracs 의 솔로로 시작했고, 나중에 야마하의 ProMix 0 1 을 사용했고, 나중에 O2R 을 바꿨고, 최근에는 ProTools 를 바꾸고, Euphonix 의 디지털 믹서를 샀습니다.

Chen: 내 녹음 스튜디오를 방문하십시오!

방: 아주 넓습니다. O2R 이 없어졌어요.

진: 지금 새 스튜디오를 짓고 있어요. 대재에서 큰 음희성의 믹스대를 샀어요.

라디오의 마이크를 봅시다.

진: 노이만의 M 149, 노이만의 Dyn 시리즈 ... 그리고 AKG 의 C 12 는 마이크용입니다.

Lt 다음으로, 우리는 새로운 사람을 찾고 계약을 체결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방: 너 평소에 중국어 노래 듣니?

Chen: 나는 거의 듣지 않지만 외국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녹음, 기교 ... 등등. 나는 일본의 물건들이 모두 비슷하게 들린다고 생각한다. 보컬을 제외하고는 노래도 비슷하다. 모두 같은 선생님이 가르쳤는지 모르겠다. 푸피 (Puffy) 라는 그룹이 있습니다. (Fang: 그건 미국의 것입니다! ! ) 을 참조하십시오

팡: 우리 모두 많은 실수를 겪었고, 우리 모두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 분야에 종사하고 싶은 젊은 세대에 대해 어떤 제안이 있습니까?

첸: 음악 이론을 배우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이것은 매우 기본적인 일이다. 그것은 너에게 더 많은 공간을 줄 수 있고, 너는 많은 다른 것을 쓸 수 있다. 너는 노래 한 곡을 분석하여 소리의 진보를 이해할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조를 나누어 놀고, 노래를 잡지만, 이것도 좋은 경험이다. 어떤 사람들은 악보를 보지 않으면 연주할 수 없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쓸 수 있도록 즉흥적으로 해야 한다.

팡: 엔지니어가 되려면 어떻게 배워야 합니까?

진: 내게로 오세요. ProTools 를 사용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가장 빠른 학습 방법이다.

방: 편곡을 만들고 싶다면?

Chen: 적어도 장비, 많은 소리가있는 기계가 있어야합니다. 놀이도 중요하고, 음악도 중요하다.

팡: 잘 쳐야 하나요?

첸: 나도 몰라. 나는 기타로 작곡한다. 무엇이 당신의 감정을 자극하는지 봅시다. 악기는 너무 정밀할 필요는 없지만 악기의 특성과 빈도를 알아야 한다. 주파수가 같은 물건을 한데 모으지 마라. 너는 다른 사람의 음악을 많이 분석하고 다른 사람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들어야 한다. 나는 일찍이 펜을 들고 내가 들은 것을 기록했다. 네가 충분히 들을 때까지 너는 어떤 스타일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진웨이도 신인에 서명하고 제작실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그의 실력으로, 장래성이 있을 텐데, 그가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