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구강 의학. 소리 모방의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두처럼요?

구강 의학. 소리 모방의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두처럼요?

우선, 숨을 쉬세요.

숨을 들이마세요: 1, 배가 고파서 갑자기 창밖에서 요리 냄새가 나요, 새우구이? 생선찜? 냄새 좀 맡아주세요. 이게 뭐야? 2. 향수 한 병이 고장났다. 그것은 어떤 향수입니까? 여러분 말씀하세요. 3. 지금 우리는 한 정원에 있으니 라일락, 발람, 재스민, 만향옥, 보라색 장미 냄새를 맡아주세요. 4. 위에 열거된 진화 한 송이를 취하여 손수건으로 싸서 냄새를 맡아 그 이름을 판단합니다. 공연 예술에서 후각 스케치를 사용하면 숨쉬는 것을 체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연습할 때는 편안해야 하고, 긴장과 경직을 피하고, 심호흡을 하고, 조용히 숨을 들이마시며, 모든 내장을 편안하게 해야 한다. 숨을 내쉬다: 1. 책상 위의 먼지는 치워주세요. 손으로 불지 마세요. 2, 종이 타월 한 장을 테이블 위에 놓고 숨을 들이마시고 불어요. 크기가 다른 얇은 종이 몇 장을 책상 주위에 놓고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한 번에 깨끗이 불어요. 3. 촛불을 들고 탁자 위에 불을 붙인 후 불어서 끄세요. 한두 걸음 물러서서 불어라. 같은 거리, 촛불을 불어 끄고 흔들어, 꺼지지 마라. 이런 연습은 연습자들에게 기체의 작용과 심호흡이 횡격막에 미치는 작용과 통제를 체득하게 하는 것이다. 호흡: 1. 자신을 향기로운 기체로 가득 찬 풍선으로 생각하고 자수바늘로 입술 사이에 작은 구멍을 뚫은 다음 손으로 복부를 가볍게 눌러 기체를 천천히 토해내게 한다 (천천히 골고루 호흡하고 사지가 이완됨). 2. 천천히 숨을 쉬고, 빨리 숨을 쉬고, 빨리 숨을 쉬고, 빨리 숨을 쉬고, 천천히 숨을 쉬고, 코로 숨을 쉬고, 입으로 숨을 쉬고, 입으로 숨을 쉬고, 코와 입으로 숨을 쉬세요. 이러한 연습을 통해 배우들은 역할을 할 때 어떤 상황에서도 호흡을 사용하여 더 많은 발음과 발음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어, 배어, 배어, 배어, 배어, 배어, 배어) 2. 발성은 우선 당신 몸의 어느 부위가 발음할 수 있는지 찾아 성대, 목, 혀, 입술, 코 등과 같은 이름을 지적해 주세요. 그런 다음 발성 기관의 생리상태를 상세히 설명하고 필요한 경우 생리건강 전문가 교수에게 문의한다. 목: 1. 심호흡을 하고 하품을 하다. 목구멍은 기류의 진동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리를 낸다. 2. 여전히 하품을 하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의식적으로 기류의 진동을 강화한다. (횡격막의 움직임에 따라 발꿈치의 압력까지 바닥에 올라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목소리가 목구멍에서 구강으로 올라간 다음, 구강에서 두강으로 들어 올려 연속적인 웅장하고 우렁찬 소리를 내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노래를 부를 때, 마치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하늘을 바라보며 비명을 지르다." 노래 연습을 할 때 목이 아프다고 느끼면 생리요구에 어긋난다. 발성과 * * * 의 위치가 잘못되었습니다. 큰 소리로 외치지 마라. 각 발성 기관에 간지러운 문제가 없다면, 정상 상태이다. 혀: 1. 무대 효과를 내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혀끝으로' 다다 ...' 기관총 소리를 내겠습니다. 2. 질주하는 요트에 앉아 혀끝으로 끊임없이 삐삐 소리를 내는 것과 같다. 3. 혀로 음계나 오페라를 부른다. 혀로 신문, 시 및 산문을 읽으십시오. 치아: 1. 구강 근육 활동을 이용하여 입을 벌려 상하 치아가 부딪히거나 회전 마찰을 하게 한다. 만약 네가 이 연습을 한두 번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면, 너는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 2.' 시체' 라는 글자의 목소리로 상대방의 활동을 멈춘다. 3, 기관차 (예: 기관차) 가 시작할 대피 소리를 모방한다. 립:1. 입술로 폭죽 소리를 내다. 2. 오토바이의 질주하는 소리를 흉내낸다. 3. 입술로 노래 한 곡 불러요. 4, 휘파람을 불고, 새를 때리고, 피아노를 치고, 연극을 한다. 코: 1. 입 다물어. 아이가 애교를 부릴 때' 흥, 흥' 소리를 내는 코가 있다. 2. 비음으로 언어 동작 "주의! 클릭합니다 "뭐?" \ "무슨 마늘! -응? "알겠습니다. 잠깐만요. 3. 비강으로 발음하고, 음악을 틀고, 노래를 부르거나, 연극을 공연한다. 혼합 발음 연습: 단일 성부 연습 후 각 성부의 혼합 또는 조합 발음 연습: 1, 표준 주의 글자를 암송합니다. (발음 기관의 정확한 동작을 경험하다. ) 2. 목, 혀, 치아, 입술에 맞는 몇 가지 구령을 고르고 ... 외워주세요. 3. 심호흡을 하고 단어 1- 100 을 세어 단숨에 몇 개의 단어를 셀 수 있는지 보자. 4. 디지털 경연 대회를 개최하십시오. (단숨에 조건부로). 스톱워치로 분자가 단숨에 버틸 수 있는 시간을 체크합니다. 6. 한숨 돌리고, 수십수마다 1 초씩 멈추고, 계속 카운트다운을 하지만, 숨을 돌릴 수는 없다. 마찬가지로, 수십 개의 숫자마다 호흡을 바꾸어 다시 한 번 한다. 7. 숫자를 세어볼 때 선생님은 수시로 박수를 치고, 연습자는 숫자를 멈추지만, 숨을 참지 않고 숨을 쉬어야 한다. 박수를 치고 계속 세어라. 8. 소설이나 극본에서 몇 단락의 긴 구를 선택하여 연습자에게 말마다 필요한 기량을 정확하게 추산해 달라고 요구한다. 흡입한 기체는 사용할 때 반드시 정확하게 내쉬어야 하며, 부족하거나 남는 것을 허용하지 않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배우가 무대에서 경제적으로 분위기를 사용할 수 있어 발음할 때' 전대미문의 문제' 를 피할 수 있다. 9. 구강, 흉곽, 두강으로 반복해서 회전하고, 1 부터 10 까지 세고, 같은 발성구역에서 시 산문을 읽는다. 장거리 발성연습: 배우가 극장에서 공연하고, 극장이 크고, 소리가 작아서 관객들이 들을 수 없다. 극장은 작고 시끄럽지만 귀에 거슬린다. 그래서 배우는 반드시 공간 거리감을 단련하고 소리를 매우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 1, 당신이 지휘자라고 가정하면, "주의!" " 오른쪽 정렬! " "앞을 봐!" \ "보고 번호! 클릭합니다 "좌회전" "급행군!" 이 구령들이 한 사람, 다섯 명, 열 명, 오십명, 백 명, 천 명을 지휘할 때까지 기다려라. 소리 제어 연습을 하다. 2. 산문이나 시 한 편으로 그룹, 반, 전원에 소리내어 읽는 것을 상상한다. 소강당, 실험극장, 수도극장, 베이징체육관에서 읽는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 연습의 연습자는 먼저 선생님께 인원수나 장소를 설명해야 한다. 두 번째로 다시 할 때는 인원수와 장소를 미리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판단하실 겁니다. 3. 수행자가 이야기를 할 때 선생님은 먼저 그것과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가 한 걸음, 열 걸음, 오십보, 백보, 백보, 백 보, 50 보, 10 보, 10 보, 10 보, 10 보, 10 보, 10 보, 10 보, 10 보, 10 보 선생님은 어디를 가든 모든 글자를 귀에 보내서 운동을 통해 소리의 크기와 거리를 제어해야 한다. 4. 낭송을 실내의 등불, 창밖의 나무 꼭대기, 달에 보냅니다. 소리는 특정 물체와 목표를 조준할 수 있어야 집중되고 힘이 있다. 수행할 때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땅을 덮고 산하를 움직이는 느낌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행명언) 5. 무대 위 또는 실내 세트 뒤 또는 교실 밖에서 큰 소리로 낭독을 연습합니다. 문밖에서 말을 해야 하는 캐릭터를 위한 것이다. 무대 밖에 있을 때 항상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뒷줄 관객이 들을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장애물 발성연습: 1, 물 한 방울도 새지 않고 반침으로 입에 말하거나 1 분 동안 웃는다. 이 연습은 무대에서 침을 뱉는 문제를 없애기 위한 것이다. 2. 야외에서 50 미터를 뛰고 교실로 돌아가 문학을 봅니다. 연습할 때는 자신의 호흡을 잘 조절하고, 변하지 않고 숨을 쉬지 않도록 해야 한다. 3. 말을 더듬는 사람의 언어적 특징을 파악하지만, 문학 자료를 읽은 다음 눈을 감거나 귀를 막고 허리를 굽히거나 누워서 수백 편의 자료를 읽어야 한다. 호흡 연습: 1. 호흡 수를 세거나 주의 편지를 읽다. 2. 두 수행자가 비밀 이야기를 할 때 선생님은 극장 어느 구석으로 가도 똑똑히 들을 수 있다. 복어의 발성연습: 소, 양, 닭, 오리, 고양이, 개 울음소리, 천둥소리, 바람소리, 기차, 모터보트의 대략적인 소리를 익히는 법을 배운다. 위에서 언급한 노래음향학의 이미지를 찾으면 발음에 맞는 특징과 법칙을 찾은 것이다. 제 경험에 따르면, 이것은 사람의 발성 장기에는 해롭지 않지만, 부자의 발음을 확대하고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분야와 색채를 넓힐 수 있습니다. 구기술자에게 지도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발성 연습 흉내내기: 1. 경극 지방극 곡예 등을 배우다. 음반을 사용하여 중국의 유명한 오페라 예술가로부터 배우고 외국 가수로부터 노래를 배운다.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세세하게 음미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 닮고 정확하게 배운다면, 그것은 네가 유명한 발음의 과학적 방법을 접한 것이다. 소리치지 않는 한 모방자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부의 비축은 한 연극 배우에게 어떤 연극에서든 역할을 할 것이다. 2. 외국어시나 단문 한 편을 암송하고 다른 민족언어의 매력을 체험한다. 3. 감사합니다 1. 중국과 외국 가수의 음악 축제를 자주 듣고 이들 유명 연예인들의 장점과 관련 문제를 이야기한다. 다양한 음악을 사랑하고 즐길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3. 유명한 성악가의 목소리와 행전 전설을 많이 모아 학습의 열정과 상상력을 유발한다. 넷째, 노래 연습을 하고 오랫동안 성악가에게 노래를 배운다. 이것은 나의 학습에서 가장 큰 이득이다. 풍부한 민족 창법 경험을 배우는 것은 연극 배우가 무대에서 목청을 단련하고 언어의 음악성을 구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전반적으로, 목청을 잘 연마하는 것은' 강철 빔을 갈아 바늘을 만드는 것' 만큼 힘들지는 않지만, 평평하지도 않고, 비탈길도 없다. 만약 연극가가 지속적이고, 분명하고, 사용하기 쉬운 목소리를 얻고자 한다면, 그것은 신기한 일이 아니다. 그가 열심히 공부한다면, 소리라는 이 무기는 우리가 장악할 것이다.

아두, 그가 예전에 무엇을 했는지 생각해 봐, 시멘트를 메고 있어! 물론,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래서 그의 목소리는 좀 허스키해서 숨을 쉴 수가 없었다. 모방하고 싶다면 그 느낌을 찾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