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산은 시내에서 북서쪽으로 약 2km 떨어진 해발 43.7미터, 10헥타르의 면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산은 원래 양쯔강에 떠 있는 외딴 섬으로, 당나라 후장의 시 '나무 그늘에 흐르고 강 양쪽에서 종소리'는 당시 금산의 모습을 잘 반영한 시구입니다. 삶의 굴곡으로 인해 양쯔강은 우회되었고, 광서 시대에 금산은 점차 남안과 연결되었습니다. 당시 동포 주시가 "맑은 바람을 타고 반나절 항해하는 금산에 가보지 않겠는가"라고 쓴 물의 풍경은 육지의 명승지로 발전했습니다. "1687년 가을, 청나라 강희제 황제가 금산에 올랐다. '장천사'라는 이름은 귀신, 급류, 강물의 색채와 관련이 있어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진산 풍경구의 건축 양식은 독특합니다. 홀, 정자, 누각은 모두 산 위에 지어졌습니다. 시수탑이 금산 정상에서 끌어올려져 있어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금산사, 사찰은 보이고 탑은 보이지 않고 산은 보이지 않는' 스타일은 국내외에서 유명합니다. 금산 풍경구 전체에는 30개 이상의 명소가 있으며, 각 장소마다 감동적인 신화와 전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산사에 빠진 백사, 진나라 병사들을 상대로 북을 치던 양홍위, 위페이 금산사 꿈 이야기 등이 떠오릅니다.
자오산
자오산은 도시에서 북동쪽으로 약 5km 떨어진 양쯔강 유역에 위치한 해발 70.7미터, 38헥타르의 광장으로 차오수안, 차오수안, 시얀이라고도 불립니다. 울창한 소나무와 대나무 숲에 하얀색으로 칠한 집들이 숨어 있어 '자오산 포장 사원'이라고도 불립니다.
동한 말기 유명한 학자 조광이 이곳에 와서 은둔 생활을 하자 황실에서는 세 번의 칙령으로 그에게 관직에 오를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조광은 깊은 산속에서 죽음을 맞이할 지명에게 무관심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기리기 위해 이 산의 이름을 자오산으로 바꾸었고, 그가 생전에 은둔하며 살았던 동굴이 바로 자오공동(역사적으로 삼자오동)입니다.
자오산은 떠 있는 옥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으며 울창한 산과 많은 고목과 유명한 나무가 있습니다. 산에는 중국불교협회 전 부회장인 밍산 기념관, 현대 승려인 밍산 고승, 자오산 불교대학 등 많은 대형 건물이 있습니다. 자오산의 '24경'과 풍부한 문화 유적은 눈을 즐겁게 합니다.
베이구산
베이구산의 주봉은 해발 58.5m로 도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앞봉, 중간봉, 뒷봉의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뒷봉(주봉)은 강으로 곧장 이어져 반도 모양을 하고 있으며 벽은 칼과 도끼처럼 생겼습니다. 상황은 매우 심각합니다. 베이구산에 대한 많은 시가 있는데, 그 중 당나라 왕단의 '베이구산 아래 정박'은 후대에 널리 회자되고 있다: "푸른 산 아래 배와 나, 푸른 물 따라 구불구불. 썰물 때 강둑이 넓어지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불지 않을 때까지 ...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립니다. 마침내 나의 사자 기러기를 낙양에 둥지를 틀 수 있게 되었다." 이 분위기는 시대를 초월하고 예술적 감흥으로 가득합니다. 구베이에 올라 서쪽으로는 진산을, 동쪽으로는 자오산을 바라보며 세 개의 산이 뿔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베이구산은 중국과 해외에서 유명하며, 아마도 "류베이가 캔뤄지와 결혼했다"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삼국지연의의 생생한 묘사는 베이구산의 문화적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했습니다. 실제로 베이구산의 많은 문화 유적은 그 고대 역사를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북구산에는 오나라 장군 태사시와 여소의 무덤, 북송 시대의 유명한 시인 유영의 무덤, 남송 시대의 국민 영웅 원천상이 위험에서 탈출한 장소 등 인문학적 풍경이 많이 있습니다. 경치를 보고 감정을 생각하면 과거가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창거성'의 이백은 북구산의 승리와 위험을 네 문장으로 압축했습니다."
단양 북구산 공원은 고대 우관으로, 탑 사이에 그림 같은 강탑의 지도가 숨겨져 있다.
연천봉은 불타고 바다와 연결되어 있으며, 비산을 둘러싼 강 양쪽에는 깃발이 나부끼고 있다.
시진페리
전장 서쪽의 윈타이산 기슭에 위치한 이곳은 부서진 산 가대에 붙어 있는 유적지입니다. 시진두의 고대 거리는 전장에서 가장 완전하고 집중적이며 잘 보존된 지역으로, 유명한 역사 문화 도시인 전장의 '문화맥'입니다. 이곳에는 국가 문화유적 보호 단위 1곳과 지방 문화유적 보호 단위 2곳을 포함해 12개의 문화유적 보호 단위가 있습니다. 고대에 샹산은 동쪽의 장벽으로 밀물을 막았고 북쪽은 구한 도랑에 해당합니다. 강변은 절벽, 자연 항구 및 안정적인 해안선입니다. 육조 시대에는 이곳의 횡단 경로가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전례 없는 '용자 남하' 때 북쪽에서 온 난민의 절반 이상이 이곳에서 상륙했습니다. 동진 시대 용안 5년(401년), 농민 반란의 지도자 손언은 "10만 명의 군사와 천 척의 배"를 이끌고 바다에서 강으로 들어와 진강에 도착했습니다. 전략적 목표는 "마늘산을 함락"하고 시진 도로 교차점을 장악하여 남북 연결 고리를 끊어 젠예(현재의 난징)의 황금 방패를 포위하는 것이었지만, 유비가 이끄는 북위군에 의해 패배했습니다. 서기 684년, 이사가 죽은 후 오제천이 황제가 되고, 뤄는 양주에서 무장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루오 - "질문을 위하여"는 센세이셔널한 기사였습니다. 패배 후 루오와 다른 사람들은 강을 건너 "런저우로 달려가 마늘산 아래로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송나라에서 이곳은 진나라에 대한 저항의 최전선이었고, 한시중은 마늘산에 주둔하여 남쪽에서 진나라 군사의 침략에 저항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이곳에서 수백 번의 중요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시진구두는 산과 물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리바이, 맹하오란, 후장, 왕안시, 수시, 미푸, 루유, 켈폴로 등이 이곳에서 배를 기다리거나 하선하여 후손들에게 많은 시를 남겼습니다.
시진두의 고대 거리는 약 1,000미터 길이입니다. 육조 시대에 세워졌습니다. 당나라, 송나라,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를 거쳐 현재의 규모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거리 전체에서 육조부터 청나라까지 모든 시대를 볼 수 있습니다. 시진두는 삼국 시대에는 '가로산 나루', 당나라 시대에는 '진링 나루', 송나라 이후에는 '시진두'로 불렸어요. 예전에는 양쯔강에 가까웠고 강이 발아래로 흐르고 있었어요. 청나라 이후 강둑의 침식으로 인해 강 제방이 점차 북쪽으로 옮겨졌고 나룻배는 유산 기슭의 차오안 사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당시의 옛 시진 나룻배는 현재 양쯔강 제방에서 300미터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삼국 시대에는 손권의 동우 해군이 이곳에 주둔했고, 당나라 이후에는 이 지역을 지키고 순찰하는 군인들이 특별히 배치되었습니다. 송나라 시닝 원년(1608년) 봄, 왕안시는 베이징으로 소환되어 시진에서 양저우로 북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배를 타고 과저우에 도착했을 때 그는 유명한 시 '과저우에서 배를 타다'를 지었다."
징커우와 과저우는 물 한가운데에 불과하고 산 가운데에는 푸른 언덕이 몇 개 있을 뿐이었다.
강 남쪽 기슭의 봄바람은 푸르고,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추겠습니까?
원나라의 유명한 이탈리아 여행가 카일 포와로는 양저우에서 전장에 와서 시진두에 상륙했습니다. 시진두는 적어도 삼국 시대부터 양쯔강을 건너는 유명한 나루터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나라 시대부터 젠장은 항상 주요 수운 도시이자 교통의 요충지였습니다. 서진두는 당시 전장에서 양쯔강 북쪽으로 가는 유일한 건널목이었으며, 삼국 시대부터 군사들에게 매우 중요한 장소였을 정도로 전략적 위치가 중요했습니다. 노유는 서진두를 지날 때 매일 수천 명의 병사를 수송하는 나룻배를 보며 한탄했습니다. 청나라 시인 유수지의 시는 서진 나룻배를 오가는 사람들의 분주한 모습을 이렇게 읊었습니다."
곡식 배가 두 번째로 서진에서 나오니 깃발 돛이 수변에 빛났다.
궈커우로 흘러들어가는 장치포가 천봉을 연주하는 가운데 안정적으로 횡단했다.
과학 기술의 발전, 사회 발전, 환경 변화에 따라 시진두의 기능은 점차 약해졌지만, 살아있는 화석과 같은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시진두 고대 거리의 문화적 의미는 진두 문화, 종교 문화, 민속 문화에 있습니다.
고대 거리를 따라 서쪽으로 계속 걷다 보면 길 양쪽에 있는 2층 건물이 노래와 춤의 시대로 돌아가게 합니다. 고대 거리에 있는 대부분의 건물은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유물입니다. 벽돌과 나무 구조, 날아 다니는 처마 조각 창문 막대는 모두 주홍색으로 칠해져 사람들에게 "Feiting Liudan"느낌을 주며 이제 우리는 봄의 첫해 장안리, 지루리 서쪽 거리 1914 년의 중화민국을 여전히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데안리 및 기타 제목의 거리를 따라. 옛 사람들의 기억에 따르면 관음굴에서 현재의 청콩루까지 불과 수백 미터 거리에 150여 개의 상점이 있었다고 합니다. 업종은 보통 음식, 리빙, 문화가 주를 이룹니다. 물론 목수 상점이나 케이블 상점 등 뱃사람들을 위한 상점도 많았어요. 해방 전에는 경찰 지구대도 있었는데, 이 다양한 상점들은 인명 구조대, 소방대 등과 함께 완전한 미니 사회였습니다. 초록색 돌길의 깊은 홈은 이 천년고도, 천년거리의 번영을 충분히 증명합니다. 엇갈린 2층 건물, 정자 처마, 창문 조각, 얼룩덜룩한 카운터, 삼나무 십장생 문 등이 '도커우 천년, 옛 거리 천년'의 삶의 굴곡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천 년 역사의 메아리가 귓가에 울려 퍼지는 가운데 바퀴가 깊게 새겨진 푸른 돌길을 걷다 보면 무한한 환상과 향수를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서진두 고대 거리의 지식이 풍부한 영국인 여성 작가 한도 마음속으로 "이 소박하고 우아한 고대 거리를 걷는 것은 마치 자연사 박물관을 걷는 것과 같다"고 외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곳이야말로 진장 관광의 진정한 금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문화유산협회 회장인 뤄 씨는 "중국의 고대 수도 박물관"이라고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시진두는 종교와 세속주의,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그 자체로 끝없이 흥미로운 역사 두루마리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어지는 고대 거리의 네 문 이마에 새겨진 비문은 우리에게 확실한 힌트를 줍니다. 비문은 "통등 주엘루", "* * * * 두시항", "페이팅 리우단", "녹색 언덕의 층" . 우리에게 제시된 것이 원래의 역사적 풍미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진두 고대 거리 인명 구조 회의, 자오관 석탑, 관음굴 수리 및 보호는 유네스코 2001 아시아 태평양 지역 문화유산 보호 우수 프로젝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진두 거리는 고대와 역사가 있지만 동시에 젊고 현대적입니다. 고대 거리의 주민들은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과거의 추억에 잠겨 여유롭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 앞에는 당나귀를 타고 금산으로 향하는 관광객들이 매 부는 소리와 피리 선율이 귓가에 맴돌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말린 두부와 엿기름의 풍미를 씹으며 역사를 씹어 먹었습니다.
어제는 역사이고, 시진두의 고대 거리는 이제 시대의 의미를 담고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오랜 역사, 수많은 기념물, 소박한 생태, 소박한 민속과 전통 상업이 어우러져 형언할 수 없는 활기로 빛나고 있습니다. 시진두 고대 거리는 독특한 매력으로 국내외 관광객과 고고학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곳은 잊을 수 없는 시진두입니다. 이곳이 바로 유명한 시진두입니다.
옌링 지즈 사원
난산 국가 삼림 공원
난산은 조인산, 황허산, 아산, 주화산의 총칭으로, 면적은 약 18제곱킬로미터(약 1,800헥타르), 산림 비율이 73퍼센트, 나무 종류는 60여 종, 새는 70여 종에 이릅니다. 난산 풍경구는 도심에서 2.5km 떨어져 있으며 자오인 풍경구, 주린 풍경구, 허린 풍경구, 원원 풍경구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불구불한 언덕과 울창한 녹지가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인문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국가 삼림 공원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지방 명승지이기도 합니다. 미피는 이곳을 "도시 삼림"이라고 부릅니다. 남조 시대부터 역대 학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곳은 명나라 태자 소통이 '조명선집'을 편찬했고, '문신도롱'의 저자 유비, 유명한 예술가 대용, 위대한 시인 소동파, '미운산' 화파의 창시자 미유런 등이 모두 이곳에서 글을 쓰고 머물렀다고 합니다. 남조의 건국 황제인 유유는 젊은 시절 이곳에서 나무를 베고 물고기를 잡으며 짚신을 팔곤 했어요. 이곳이 풍수의 보물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루오, 왕창령, 강희제, 건륭 등 수많은 문인, 황제, 장군들이 남산을 찬미하는 훌륭한 글을 남겼습니다. 여흥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