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 세조 왕과 진가구 제 9 세조 진조정은 각각 동동 계몽 선생님 육합봉과 부드러운 손태극의 제자였다. 존촌 구조희용봉은 동동의 계몽 선생님 육합총의 제자이기도 하다. 노가 죽은 후, 그는 "총을 망치로" 하여 사람을 매혹시키는 권법을 만들었다. 동시 후손 동몽린의 할아버지는 8 판의 음양 () 손바닥과 쌍두총 () 을 만들어 모두 동시와 육합총 () 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총을 가족의 근원이라고 부를 수 있다. 동병간대 사제는 1580 에서 1679 에서, 계용봉대 사제는 1602 에서1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왕보' 총보' 에서도 진가구 무술의 시조 진조정은 동병간' 13 경향 부드러운 손' 과' 통등권' 의 제자라고 분명히 기재했다. 진의 선생님과 학생은 서기 1600 년에 죽었다. 장, 진추정의 또 다른' 13 세 연수' 선생님은 서기 1574 년에 태어나 동병간 나이와 비슷하다. 나는 먼저' 열세 세력이 부드러운 손' 을 배우고, 생각이 육합권을 생각한 다음 동씨 육합총 (일명 총) 을 배웠다. 필자는 마열양과 함께 오의' 태극권' 과' 열세 머리핀' 을 공부한 적이 있다. 마사에 따르면 양루선사는 진가구의 스승 진장흥 () 의' 태극 13 세 원전 ()' 에서 전공전 () 을 전전한 반면, 전간한 스승은 19 14 에 따라 13 세에 따라 태극천틀을 만들어 끊임없이 수정하였다. 작가는 또한 기룡봉 선생님의 심학 육합권을 연구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남양당완이의 기금산 대사 (설자동 선생님의 제자) 를 얻었다. 이해생은 주구남안의 작은 선반 위에 사는 이존스 대사 (김궁대사의 제자) 이다. 왕 (루 제자) 대사, 백 (양상린 제자) 대사, 유 선생님 (양홍생, 수제자) 사장; 낙양 마흥 마홍현 마스터 (김흑암 대사의 제자); Qixian 다이 longbang 연의 longchang 마스터 (yueguining 선배 제자); 조 선생님과 장 선생님 (선생님의 형제 이존호와 이존해의 후손) 의 가르침. 작가는 또한 이 지점의 결배 형제 유군과 예술작품과 상술한 지점의 실제 전기를 교환했다. 그리고 장조원, 루, 마귀룡, 수 (수의 아들), 사요조, 맥계생,, 예덕생, 니덕복, 수푸자, 육홍양, 악건조 등 선생님의 지도 아래 상해 신의육합권의 원조 육은 신의와 태극이라고 말했다 몇 년 전, 두 사람이 연습 과정에서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필자도 문장' 열세 세의 부드러운 손과 마음 여섯 주먹의 관계' 를 쓴 적이 있다. 나중에 가르침을 받고 문장' 태극, 심성, 음양의 연결' 을 한 편 썼는데, 이들은 모두 하남 회경 동씨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통통권, 6, 총의 창시자 동성성, 13 세 유수 동병간, 음양사 삼조 동몽린은 모두 회경부에서 나왔는데, 앞의 두 사람은 도사로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고, 후자는 은둔자였다. 신의육과 권창시자 길시와 동병간의 사제 관계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는 없지만, 길시의 선생님 6 과 총이 동병간의 멘토라는 간접적인 증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8 년 하반기 중국 각지에 무술의 기원을 연구하러 갔을 때, 동시 육합총 수무현 이세명 씨의 사무실에서 기본기를 연습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1 년 후, 나는 이씨를 뉴질랜드에 초청하여 반년 동안 살면서 총기술을 가르쳤다. 동씨 육합총은 완전한 총술 체계이다. 이생은 평생 총만 연습하고, 가끔 동동의 육합도를 그린다. 개발과 심층 연구에 따라 작가는 매일 놀라운 발견을 한다. 심육합권의 주요 부족에 대한 전면적인 계승과 장악, 그리고 다른 가지에 대한 이해로 필자는 동시와 육합총에서 거의 모든 신법, 보법, 성법, 수법, 내공 방법, 이론을 찾을 수 있으며, 동시와 육합총은 더욱 원시적이다. 예를 들어, 심리적 권투에서' 3 년 몸법 2 년 보신법' 은 쪼그려 앉는 원숭이 몸법, 즉 사격법의' 작은 몸이 얼굴을 감고 몸을 잘랐다' 는 것이다. 착용한' 한 글자의 진퇴' 는 사격법에서' 호호 주유' 의 처음 두 단계이며, 나머지 마흥지, 맥장토와 같은 작은 몸법은 모두 사격법의 앞경사법, 작은 발걸음법, 무릎을 꿇는 자세 등 작은 몸법이다. 화성지심술 주먹' 백화장군' 의' 비스듬한' 은 다른 심술에는 없지만 사격에서는' 비스듬한 좌기' 다. 노심법 주먹의 흔들림, 물 삼키기, 다리 스트레칭은 다른 마음법 주먹에도 없지만, 총술에서는' 손을 돌리고, 들고, 헤엄쳐, 헤치고' 있다. 이존혁 12 대 트렌드의 두 번째 대세는' 중지' 로' 외손포' 와 같다. 맥장토심술권의 원종사인 양상린은 하늘을 미워하는' 낙자루' (일명' 침몰') 가 총중의' 단포크' 와 똑같다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심육합권 제 3 조' 하남 리브' 의' 십요' 에서 언급한 발놀림, 즉 인치, 패드, 스팬, 연습, 조깅은 마음 육합권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고, 이 다섯 단계를 완전히 연습하지 못할 것이다. 필자가 이 다섯 가지 발놀림을 자주 배우기 때문에, 나는 이 다섯 발놀림이 모두 총을 연습할 때 사격하는 발놀림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그러나 심법 육합권의 기본 발놀림은' 닭 한 마리 밟기' (5 발놀림이 아님) 로 총격전' 사자' 에서' 닭이 숲으로 뚫고 들어간다' 는 발놀림이다. 심리적 주먹의 변향법은' 탈탈' 이라고 불리며, 5 보 안에 있지 않다. 그러나 필자는 총발법의 변화에서 갑자기 총보에' 낙보자, 진퇴하는 경향이 있다' 는 주석이 있는 것을 보았다. 총에서 음양을 말하고, 두 음을 내고, 심리권에서도 두 음을 낸다. 총 속 자세법은' 고양이처럼 수려하고 호랑이처럼 바라본다' 고 요구하고, 수신할 때는'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숨기라', 즉 생각이 주먹에 몸을 묶을 때' 어깨를 감고 엉덩이를 움츠린다' 고 요구한다. 총장이' 머리에 돌고래를 숨기다' 고 말할 때 고개를 들지 마라. 바로 심리적 주먹의 긴 몸도 머리에 모두' 기둥' 이라고 말한다. 두 눈도 똑같다. 총의 나머지 부분은 모두 신경을 쓴다. 3 점구, 앞손이 날카롭지 않고, 뒷손이 옆구리를 벗지 않고, 총은 완력이 아니라 몸의 힘에 의지하고, 마음의 육합한 주먹의 원리다. 명초' 용' 과' 육합 36 총' 의' 육합총' 명칭부터 명말 당순지, 치계광, 정종우 등에 언급된 육합총은 모두 36 발의 육합총이거나 24 발 또는 6 발이다. 하지만 이런 총은 36 발, 24 발, 13 발 또는 6 발의 수가 없다. 육합' 삼합일, 삼합일' 의 이름을 따서 동시 육합포입니다. 신의육합권 초기 권보의 10 대 수법은 곰과 고양이다. 명총 10 종, 곰도 고양이도 없다. 또한 총에' 콩 따기' 라는 이름도 심리적 주먹에 인용됐다. 이 총은 무릎을 찰 수 없고, 총도 사람에게 닿지 않지만, 심리적 권투에는' 다리는 무릎을 찰 수 없고, 손은 눈썹을 올릴 수 없다' 는 요구가 있다. 이 총은' 세 방 요리' 라는 뜻으로' 끓는 기름 방울' 을 의미하며, 심권 연습자도' 펑',' 스프레이' 로 잘못 썼다. 맥심법권 속의 내공' 손이 오행을 갈다' 는 모두 이 총에서 나온 것이다. 놀랍게도, 심리권사 연구의 창시자인 황 선생은 소림사 기본기 6 보단을 기록하며' 작은 발걸음' 이라는 이름으로 총을 쏘았다. 하남 장로근천향현 야오인산심법 기본기 속 무릎을 꿇는 것도 총의' 16 회, 10 회, 1 1 에서 비롯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존희의 기본기는 6 보체 (소림의 6 보체와는 다름) 로 사격법 중 사평보신법 (보신 첫걸음) 으로 불린다. 나양의 기본 옆손잡이는 3 보, 사격법은' 비스듬한 몸을 따라 밟는다' 라고 불리며, 또 보리의 밟기 닭, 착용한' 진퇴자' 등 이 같은 기본기는 모두 이 총에서 나온 것이다. 이 총중의 어떤 수법도 심법 육합권의 기본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총술이 얼마나 심오하고 강한지를 알 수 있다. 이 총의 몸법, 보법, 발성법, 눈법, 내공법, 기본기를 통해 총의 기법을 마음대로 잡으면' 총을 망치로 바꿀' 수 있다. 태평일에는 총을 소지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저자주: 동시 육합칼과 작가의 마음 속에는 육합칼이 특징적으로 비슷하지만 동시 육합칼은 더 오래되었다), 총을 망치로 던져야 한다. 그러나 큰 총 (7 피트 반부터 9 피트 반) 을 연습하면 내공과 공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희조권 이후 이 짧은 판을 보완하기 위해 마음과 내공을 만들었다. 예를 들어 이존호의 한 가지에는 이근경 12 력이 있다. (저자 참고: 이근경 12 식은 제원신천에서도' 이근경 외경',' 백일공' 이라고도 하는데, 내가 주운비에서 배운 이근경 12 식은 원래 다모가 만든 것으로 나중에' 이근경 내경' 이라고 불린다.) 밀의 내공은 손밀 내오행, 판귤 4 개, 내공법, 중절, 굽은 중절 등 기타 중급공법이다. 착용한 내공은 쪼그려 앉는 원숭이 기둥이고, 대홍훈의 대대오에도 낙양과 비슷한 오음발이 있다. 남양당의 멘토 기금산도 팔단금과 오행내공을 전수했다. 그' 스쿼트, 스쿼트, 말뚝 밟기' 도 이 총술에서 유래했다. 13 개의 태포 공법도 있습니다. 이러한 내공을 통해, 아이디어 육합권의 위력은 이미 큰 총으로 연습하는 것에 가까워졌다. 나는 6 합총과 그 조합총 (총 4 개, 총 5 개, 총 7 개, 총 13 개) 이 저우구 서부 교사 봉의가 전파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9 보 13 총' 은 실전됐고, 장로근에게 인산산의' 13 총' (6 총 7 총, 2 인 전총), 착용한 심기관총, 당의 이권총에도 전해졌다. 명초에' 용' 은 원래 6 합 36 총, 총 42 총, 용감한 사람 13 총 ('조운 13 총' 이라고도 함) 으로 가르쳤다. 하지만 이 사격법은 모두 희조원의 사격법이 아니다. 이 사격술들은 모두 "총을 던져 때려서는 안 된다" 고 할 수 없다. 희조원 사격법은 이존호와 마흥 양대문파 중 몇 가지 수법만 있어서 총 세트를 모두 잃어버렸다. 그러나, 이 잔존한 양식들은' 동시 육합총' 에서 찾을 수 있다. 태행산 서북 황하변존촌 지용봉네 족보에 따르면 지용봉은 외계인에게 사격법을 전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희씨 후예의 족보에서 희조명은 태행산 능천현인이라 불리는데, 이는 희조가 태행산 능천현에서 활동한 적이 있음을 보여준다. 능천현 옆에는 봉대현 (원래 산시 () 성 택주부 () 로, 현재 허난성 회경부 수무현 () 에 속함) 이 있는데, 이곳은 산민 동승로도가 창설한 곳이다. 서수록 () 이라고 한다. 역대 허씨의 전설에 따르면 시조 동성은 키위가 자주 출몰하는 봉대현 산에서 얻은 것이다. 왕보전 사격술의 대가인 왕철우가 지은' 도광년 연대서' 에 따르면 동병간의 전 스승은' 북쪽에서 와서 무형을 바라본다' 고 한다. 태행산 (전 산시 () 성 택주 봉태현 () 에서 온 것이다. \ "강희년 탕촌 이씨 족보 \" 에 따르면 동병간은 열세 부드러운 손뿐만 아니라 후권도 전한다. 동병간은 천재사에 오기 전에 봉대현 산에서 조상인 동성과 함께 등주먹을 배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필자의 고증에 따르면 동성은 13 대 대국 유수 후예, 산시 펀저우 소왕장 제 7 조왕 (종악),' 용' 후예, 장송계 등과 모두 교제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필자 문장' 태극전사 진실' 참조). 따라서, 동성의 추천에 따라 동병근이 동성에게 경경을 취하면서 왕종악과 용의 후손들에게도 13 세의 부드러운 손과 용의 사격법을 배웠을 가능성이 높다. 계몽을 거쳐 중국 사격사상 최고의 동씨 6 과 총을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슨,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병건은' 동씨 육합총' 의 창시자로, 깊은 산속에 마을에 돌을 쌓고 금을 쌓는 영예가 전해지고 있다. 봉대현과 능천현이 가깝기 때문에, 그의 제자 중 한 명이 능천현으로 오인하고 스펙트럼에 기재되어 있다. 기조덕은 동시 육합총을 소개한 후 소림사에 참관하거나 소림사에서 육합사격법을 소개하거나 소림사에서 통등권을 소개한다. (저자에 따르면, 나는 소림의 한 스님의 사무실에서 소림사의 낡은 스펙트럼을 보았는데, 위에는' 길 선생님 사격법' 이라는 제목이 적혀 있다. 이 장 전후는 암권보 () 로, 희씨 총보 () 는 육합총' 동시 ()' 에서 희조의 업무 총결산이어야 한다. 길선생님 사격법' 이란 소림사 스님이 길조의 사격법에 대해 존경을 표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존희의 주먹은 다섯 차례' 상방' 으로 나뉜다. 이것은 기씨종보에 기재된 기조' 하남에서 전예' 의 이야기이다. (봉대현은 당시 산서에 속했기 때문에 기율은 산서봉대현에서 훈련을 받았고, 황하 이남의 소림사에서 전예를 들었다.) 필자는 희조가 소림사에 가는 것은' 총을 망치로 만드는 것' 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만약 그가 이미 총을 망치로 만들었다면, 총만 패스하고 망치를 패스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그가 망치를 통과한다면 소림사의 노족보는' 계교사 사격법' 만 기재할 수 없고' 계교사 권법' 은 기재할 수 없다. 필자의 고증에 따르면 소림사 12 총추세는 삼조' 하남 리브' 또는 사조마학례가 전해야 한다. 하남 리브' 는 건용 통치 시절 소림사 방장의 절친한 친구이다. 그는 옹정 11 년 정월의' 육합십요' 와' 24 자결' 을 소림사에 전달한 적이 있다. 마흥과 맥장투의 전설에 따르면 마학례는 그의 선생님과 헤어진 지 10 년 만에 소림사에 가서 그의 예술을 시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시련이 성공한 후' 예술' 을 떠나라는 요청을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저자 문장' 심령 육합권사' 참조). 희조 () 나 그의 제자' 하남 리 ()' 도 소림사에서 이근경 12 진 (), 팔단진 (), 구전안 () 등 내공 () 을 배웠다. 소림사를 떠난 후 희조는 산서주포존촌으로 돌아가지 않고, 주하금모에서 황하를 건너 평륙으로 가는 지름길을 택했다. 중조산을 지나 존촌에 도착했다. 보도에 따르면 길조사는 중조산을 넘어갈 때 일찍이 어머니가 앞발을 헛디뎌 깊은 계곡으로 떨어졌다고 한다. 다행히 그는 내공으로 계곡을 기어 나와 존촌으로 돌아왔다. 심산의 궁핍한 계곡을 찾는 날, 길조는 독수리가 곰과 싸우는 것을 보고 독수리가 곰을 공격하는 것을 보고 큰 깨우침을 받았다. 그래서 나는 평화로운 날, 칼과 총이 없다면, 내가 어떻게 토비와 적을 저항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럼 망치로 총을 켜십시오. 육합총, 동시의' 용, 호랑이, 원숭이, 고양이, 독수리, 뱀, 닭, 말, 연, 해리' 와 같은 유명한 동물로 곰의 방어에 동참한다. 그의 이론은 모두 동성, 동병간의 음양, 오행, 육합, 삼구절, 삼분상, 오궁일체, 활 오궁의 이론에서 비롯된다. 기록에 의하면, 희조화 총은 망치로 만든 후 또 산에 가서 동동을 만났다고 한다. 그의 마음 여섯 주먹은 동동의 칭찬을 받았는데, 권보에는 "내 마음, 네가 주먹 여섯 개, 한 마음 여섯 개 주먹" 이라는 기록이 있다. 심술권이나 육합권의 전칭도 동아사부가 지은 것으로 보인다. (저자에 따르면 청나라 강옹년 동안 한 유명한 사람이 통등권과 통등술 중 육합이론에 따라 육합권을 만들었다. 이런 육합권은 외래의 육합권으로, 나중에 허베이, 산둥, 심법 육합권의 시조가' 육합론 10 대' 에서' 하남 리브' 로 명명되었다. 명말 청초, 구전은 동승조상의 등권과 육합학설을 기초로, 그 등권을 육합등권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이 파의 총보는 필자가 얻은' 용이곤' 36 발, 42 총과 똑같다. 이것은 또한' 용' 의 후손과 동성 간의 교제를 보여준다. 육합총, 24 총, 13 총 등 산시 홍통등 주먹의 유명한 수법도 증거다. 동병간 선배는 천년사의 도우백에서 자주 일하며' 용이곤' 후손의 열세 세력이 부드러운 손, 검법, 사격법 등을 지금까지 전승한 적이 있다. 백공은 이후 13 세 총, 즉 13 사, 24 사, 두 사람의 조합총 (예: 8 사, 4 사) 을 만들었다. 흥미롭게도 위에서 언급한 마공 악양은 대사가 전해온 태극사격법은 왼손으로 총을 뽑고 오른손으로 레버를 잡고, 기세를 거두어 비파를 안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동씨 육합총과 왼손으로 총을 들고 오른손으로 몽둥이를 들고' 경천분향' 과 동씨 육합총' 달을 안고' 와 비슷하다. 제공 용봉스님은 동시 육합총 창시자 동대사의 제자임을 알 수 있다. 그의 제자는 왕, 진조정, 이충, 이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