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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나에게 중국이나 천진의 서성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서성카탈로그 [숨김] 1. 추적 2. 성씨의 조상 3 을 얻다. 복사, 방송 및 재배치 4. 당왕군 5 호입니다. 부계 가문의 특징 6. 유명인 에센스 7. 서 씨 종사 8 호. 서시원

중국 성씨 중 하나로, 통계에 따르면 서성은 인구별로 10 위를 차지했다. 대만성은 중국의 20 번째 성이다. [이 단락 편집] 1. 뿌리를 추적하는 서근은 오늘날 중국에서 10 번째로 큰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약 1.66% 를 차지한다. 서에는 세 가지 내력이 있다.

1, 쑤 성, 성 () 에서 유래했습니다. 백이의 아들이 상을 받아 곽욱에게 봉쇄되었다. "원과 씨전" 과 "동치종보" 에 따르면, 버이는 우우를 도와줬고, 우순봉의 아들은 (오늘 산둥 남부의 천성 일대) 였다. "자제목은 주멸로, 자식은 약속을 봉하고, 자식은 장유십년을 봉하고, 오멸을 위해, 자손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언어는 "동치종보" 를 참조하십시오.)

2.' 중국 성대전' 에 따르면 주공의 장남은 루에 봉착되어' 은육족' 으로 나뉘는데, 그중에는 전설의 서씨가 있다.

3. 그의 성은 서씨로 바뀌었다. \ "백가 성 원류 시험 \" 에 따르면, 5 대 때 이 박사는 성을 쑤 (Xu) 로 바꾸었고, 이후 사람도 서 () 를 씨로 삼았다. 또한 난징 서성은 대부분 송대 후예인데, 조진찜을 부끄러워하지 않아 서성으로 바뀌었다. -응? [이 단락 편집] 둘째, 성은 시조 서약목입니다. 백이의 아들 백이는 우치수수를 보좌하여 우치수수의 성공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그래서 그의 공적이 상을 받았을 때, 보이의 아들 약목은 고대 절차로 봉쇄되어 곽욱을 세웠다. 서연 왕, 32 번째 황제에 도착했을 때, 그는 국민에게 관심을 갖고 인정을 실시했다. 그 결과 서뿐 아니라 그 주위의 30 여 개 제후국이 모두 그를 지지했다. 그때 주무왕은 국가 대사를 돌보지 않고 하루 종일 게임과 사냥에 빠져 있었다. 주를 대신하여 황제가 될 생각을 하고 반란을 일으켰다. 서왕모를 뵙고 있는 주무왕은 부자를 만드는 차를 타고 제때에 돌아왔다. 곧 병룽 대회 를 보고, 서연 왕은 장병들을 희생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라를 버리고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의 큰 산에서 도망쳤다. 그의 지명도 때문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와 함께 산에 들어갔다. 주천자는 이렇게 민심을 얻었다는 것을 알고 깊은 감동을 받아 아들을 계속 다스렸다. 만약 목수가 봉쇄되면, 그의 자손은 나라를 서라고 부르고, 서약목은 서성 (현재 산둥 탄성현에 묻혀 있음) 의 시조이다. [편집본] 3. 서씨는 산 동남부의 탄성지역에서 최초로 번식했다. 그들은 고대 서서에서 천여 년을 살았다. 춘추 말기까지 오멸을 당했고, 일부 서성이라는 사람들은 하남, 산둥 () 를 피해 산둥 () 에서 흥성했다. 서소재군이 대부분 산둥 고지라는 사실이 이를 증명한다. 진나라 때 산둥 사람 서복은 동해에 가서 진시황에게 장생불로약을 찾아 삼천동남동녀를 데리고 갔다. 이 6 천 명은 망망한 초연 속으로 사라지고 서복은 일본의 시조로 추앙되었다. 산둥 외에도 서 부근의 장쑤, 안후이, 강서, 절강 일대에는 진한시대에도 서 () 라는 사람이 있었다. 동한 이전에 서 () 라는 사람은 이미 서숙 () 으로 이주했다. 동한환제년 동안 남사 서지는 강서남창으로 이주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동해당' 서씨의 시조로 칭송받았다. 아들 중 그는 여주부와 절강룡을 전전하며 손대들 중 절강사오싱과 신안, 강서남창, 장쑤 쑤저우, 오현을 전전했다. 이번 호서도 하남으로 이주하여 삼국제갈을 추천하는 서서가 바로 서재하남의 걸출한 대표이다. 쑤의 대규모 남천은 위진 시대에 시작되었다. 남북조 때 북방 서씨 가문은 강남으로 도피했고, 수당 () 때는 중국 남방에서 더 번식했다. 송말, 허성은 강남의 석성에서 푸젠정주 (이 장정현) 의 상항 (), 롄청 () 두 현으로 옮겼다. 원대, 서조묘는 강서 푸젠 등지에서 조주의 풍순, 해풍, 매현, 남구 등지로 옮겼다. 명청 시대에는 서 씨가 중국 남북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었다. -응? 결론적으로, 진한시대에는 서주가 우리나라 북방의 황하 하류 지역, 특히 산둥 지역에 주로 분포했다. 당나라 이래로 서성이 남방으로 전파되는 것은 거의 끊이지 않는다. 이 시기는 이미 강남에 널리 퍼져 있는데, 이것이 남방에 수많은 서성이 나타난 이유이기도 하다. 서성이 가장 많은 사람은 장쑤, 광동, 절강, 쓰촨, 산둥, 강서, 안후이다. 이 7 개 성은 한욱 인구의 약 65% 를 차지한다. -응? [이 단락 편집] 4, 현 명당허, 장기 번식 과정에서 많은 군현이 형성되었다.

1, 동해군, 치처 천성 (현재 산둥, 천성북);

2. 랑야를 다스리는 랑야군 (현 산둥 성 교남현 랑야대 서북);

3. 푸양현, 즉 푸양 (현재 허난성 푸양현 남서쪽) 경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둥 Jinxiang 카운티 북서부에 위치한 gaoping 카운티;

동관 카운티, 산둥 pixian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응?

당호: 성교, 밀밥나무, 돈목, 실덕, 촌귀, 옥옥, 추격, 숭아, 이경, 왕력, 와이드, 소용, 남령. -응? [이 단락 편집] 5, 부계 가문의 특징 1. 많은 문인 학자들이 모두 허라고 부른다. 청호의 유래는 잘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성당', 일명' 맥식당' 은 송대 유명인 서다와 성인주가 첫눈에 반하는 것을 말한다. 불쌍한 서다가 주에게 파화탕과 밀밥으로 대접을 받았지만, 그들은 행복했다. 이것은 역사상 좋은 이야기였다.

2. 문자행이 대대로 광범위합니다. 여기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절강 청계에서의 서행처럼: "주덕, 주호 위, 좌순이 칭찬하고, 최선을 다해 계책을 만들고, 택연동해, 충미, 의열, 의나이, 영보휘." [이 단락 편집] 7. 서씨 종사

서 씨는 1 1 으로 중국 황성과 마찬가지로 모두 동이부족의 수장 백이의 후손이다.

버이, 일명 피다, 목축과 사냥을 잘한다고 합니다. 그는 우의 중용을 받아 그를 도와 물을 다스리고 후계자로 선출되었다. 우우가 일부러 그에게 길을 내주었다. 그는 받아들이지 않고 산속에 은거했다. 대우는 그의 공적을 높이 평가하고, 그의 아들 약목을 서국으로 봉했다. 바로 현재 안후이성 사현의 북부이다. 그 이후로 Boyi 의 자손은 대대로 이곳에서 살았습니다. 서주 초년이 되어서야 서연 () 군주가 비로소' 왕 ()' 을 불렀고, 주무왕 () 이 토벌한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좌전' 은' 조 원년, 주에 한 번의 선거가 있다' 는 기록이 있다. 소멸된 후 서씨는 죽지 않고 주천자에 의해 자작의 봉신으로 강등되었다. 춘추 말기에야 오국에 의해 합병되었다. "조멸오 30 년, 자손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서씨가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서 씨가 고대 허국 () 에서 기원한 것으로, 현재 안후이 () 현 북쪽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씨 () 는 "동해 (), 고평 (), 동관 (), 랑사 (), 푸양 서이국을 씨로 한 뒤 안후이사현에서 봉양으로 확장해 그곳에서 1000 여 년을 살았기 때문이다. 춘추시기가 되자 그는 이미 대가족으로 발전했다. 성씨 스펙트럼' 에 기재된 다섯 곳은 모두 서전 산둥 후의 명지이다. [이 단락 편집] 8. 서씨시원 서씨 가족도 촉의 전태후다. 청두 () 강욱 () 은 두 딸을 낳았는데, 모두 민족적 색채가 있어 시를 지을 수 있고, 촉나라의 왕건에 의해 받아들여질 수 있다. 언니는 현비이고 언니는 촉비입니다. 왕언 즉위, 현비 순생태후, 촉비 이생귀비. 함강 원년에 황태후 엄공주는 청성산을 위해 복을 빌었고, 가는 곳마다 시가 석두 위에 새겨져 있었다. 그의 시는 그가 여행한 풍경 명소의 아름다움을 지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부른 실물의 제한에서 벗어나 상상력이 풍부하며, 마음을 후련하게 하고, 마음이 끌리고, 진실하고 진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16 편의 시 중에서' 금화궁제',' 두선관 (1)' 과' 삼학삼야견등등 (1)' 이 모두 가작이다. 특히' 삼학삼야견등등 (1)' 이 가장 좋다. \ "당신은 금루 를 노크, 스님 은 산스크리트어 노래. 의도하지 않은 법이라면, 이 빛은 사랑과도 같다. "성등을 보는 광경이 사람들 앞에 생동감 있게 나타나 매우 교묘하고 진부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집 한 권이 있다.

티 진화궁

푸른 연기가 붉은 안개 속에서 사람들의 옷을 넘쳤고, 숙사의 석판길은 험난했다.

바람이 교묘하게 솔상곡을 불자 나비는 자꾸만 얼굴의 비계를 들어 올렸다.

손을 잡고 은둔한 사상을 구하며 먼 산에 눈썹을 그리는 것을 비춘다.

그래야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비한 개념

천구의 녹사슴이 개울 중간에 끼어 있는 것은 바닷물이 매우 낮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폭포가 청석을 내뿜고, 바퀴가 푸른 봉우리를 걸치고 있다.

끈적끈적한 이끼 위를 걸으니 용교가 미끄러워 하늘이 이미 닫혔다.

모도돔에는 길이 없다. 이 산은 바로 푸른 사다리이다.

신비한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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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학교 밤에 성등을 만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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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진을 찾아 관광지를 유람하고, 양평을 유람하다. 물이 멀고 파랗고 산이 높고 날씨가 맑습니다.

절은 손씨의 외모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기념비는 선생님의 이름입니다. 밤달에 제단에 올라 솔바람이 노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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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름이 떠 있는 청록색은 푸른 물 위의 봉황과 같다.

바람이 호랑이를 불고, 비가 와서 면전에서 용별을 만나다.

밤에는 시냇물의 노래와 운율을 듣고, 밤에는 스타단의 달을 본다.

예전에 이곳에 살았을까 봐 옥황교 출신 금성.

티샹 이혜

정신 경지를 돌아다니며 자신의 감정을 전파하면, 너는 오랫동안 여행할 수 있다.

나는 이곳의 풍경이 싫지만 최진을 거북성으로 데려갔다.

티샹 이혜

최이홍정은 옥정 부근에 있고, 꿈혼은 아직 청성산에 있다.

나는 산강의 풍경을 보러 나왔지만, 산강에서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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