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그린 동화' 숲 속의 사탕집' 의 원문은 무엇입니까?

그린 동화' 숲 속의 사탕집' 의 원문은 무엇입니까?

"아이들을 숲에 던져라! 그렇지 않으면 우리 모두 굶어 죽을 거야! 클릭합니다 새엄마가 말했다. "안 돼, 그건 너무 잔인해." "네, 그럼 먹을 것을 찾아보세요."

내가 너무 가난해서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동의하셨다.

방기와 콜린티는 매우 슬펐다. 총명한 석뢰는 부모가 깊이 잠들었을 때 몰래 마당으로 들어가 많은 자갈을 주워 주머니에 넣었다.

다음 날, 그 부부는 그들을 숲으로 데려갔고, 방길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는 푯말로 자갈을 많이 남겼습니다.

\ "당신은 여기서 기다리고, 우리는 장작을 자르러 간다. 클릭합니다

오빠 언니는 풀밭에 앉아 놀다가 어느새 잠이 들었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

콜린티는 울기를 두려워한다. 반길은 우는 여동생을 끌고 자갈의 흔적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다.

그들이 마침내 집에 돌아왔을 때, 우리 아버지는 매우 기뻐하셨지만, 우리 어머니는 평온한 얼굴을 유지하셨다.

불과 며칠 후, 벤제는 그의 어머니가 아버지에게 "이번에는 돌아올 수 없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저녁에 벤자르는 자갈을 주우러 가려고 했지만 문이 잠겼다.

다음날, 같은 상황에서, 방길은 자갈을 빵으로 대체해서 길에 뿌려야 했다. 뜻밖에도 빵이 새에게 먹혔다.

남매는 한밤중이 되어서야 깨어났다. 방길은 여동생을 위로하며 말했다. "괜찮아요. 빵 부스러기가 우리에게 집으로 가는 길을 알려 줄 거예요.

"하지만 아무리 찾아도 빵 부스러기를 찾을 수 없다.

\ "아!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나 배고파!"

두 사람이 배가 고파서 숲속을 헤매자 코린티안은 참지 못하고 또 울었다.

\ "언니 울지 마라,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려라, 오빠가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준다. 클릭합니다

밤이 깊어지자 남매는 어느새 잠이 들었다.

곧 날이 밝았다.

남매는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방법을 찾아 떠났다. 갑자기 banjill 의 눈이 밝아져 소리 쳤다. "봐! 그곳에 집이 있어요! "

그들은 기쁘게 자세히 보았다. "와! 이 집은 전부 사탕과 과자로 만든 것이다! "

남매는 정말 배가 고파서 날아가는 것을 참지 못하고 집을 헐어 먹었다.

\ "아! 맛있어요! "

이때 뒤에서 자상한 목소리가 들려와 "누가 내 집을 먹고 있어?" 라고 말했다. 한 여성이 방에서 나왔다.

"죄송합니다. 우리는 숲에서 길을 잃은 아이입니다. 클릭합니다

네 아내는 부드럽게 말했다: "오! 불쌍한 아이야, 들어와서 먹어라! 집에는 맛있는 것이 많다. "

식사를 마친 후, 당신의 아내는 그들을 아름답고 편안한 침대에서 자게 했습니다. 형과 누나는 매우 기뻐서 곧 잠이 들었다.

"헤헤 ... 성공! ""

사실, 당신의 아내는 식인 마녀입니다. \ "음! 남자는 비교적 뚱뚱해서 먼저 그를 먹었다. "

다음날 벤제는 큰 상자에 넣어졌다.

"이걸 네 동생에게 줘, 내가 그를 먹고 살찌게 해 줄게. 가자! "

콜린티는 무서워서 흐느끼지만 울어도 소용이 없다. 마녀는 그녀에게 여러 가지 일을 하라고 명령했고, 그녀는 잠시 쉬었다가 계속 욕을 했다.

마녀는 매일 반질을 보러 와서 그의 손가락을 만져 그가 살이 쪄졌는지 보았다. 하지만 방기는 매우 영리해서, 그는 항상 손을 뻗어 그가 먹었던 닭뼈를 만졌다.

아아!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왜 살이 안 쪘어?

마녀는 기다릴 수 없어 소리쳤다. "콜린티, 난 기다리지 않아. 너는 지금 불을 피우러 간다. 오늘 나는 너의 동생을 끓일 것이다. 힘내요! 빨리! "

마녀는 콜린티안에게 큰 소리로 명령했고, 자신도 큰 솥을 옮기느라 바빴다.

\ "아! 내 동생이 이렇게 먹힐까? " 콜린티는 물 한 캔을 바라보며 슬프게 생각했다. "만약 내가 이것들을 안다면, 나는 숲에서 함께 죽을 것이다."

Clanti 는 매우 초조했지만, 그녀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 "당신은 왜 아직도 거기에 서 있습니까? 불을 피워라! " 마녀는 매우 난폭하게 소리쳤다.

콜린티는 울면서 불을 피웠다.

잠시 후 마녀는 또 그녀를 불렀다. "물이 끓었는지 좀 봐?" "

이때 콜린티안은 갑자기 생각이 나서 형과 그녀를 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마녀에게 물었습니다. "물이 열려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나는하지 않을 것이다! 직접 보세요. ""

\ "무엇! 한 여학생이 끓는 물도 감히 한 번 보지 못한다. 너는 집에서 밥을 해 본 적이 없니? "

"안 돼!"

\ "좋아! 내가 직접 보러 갈게. "

마녀는 항아리에 접근하여 물을 자세히 바라보았다.

이때 콜린스는 온몸을 헤아려 뒤에서 세게 부딪쳤다.

마녀는 전혀 무방비로 이렇게 샤브샤브에 빠졌다.

\ "오! 그야말로 나를 태워 죽일 것이다. "

마녀는 몇 번 숨을 쉬고 죽었다.

클랜티는 기쁘게 달려가서 상자를 열고 밴질을 구해냈다.

\ "오빠, 오빠! 마녀가 죽었어요! "

\ "아! 정말? "

\ "음! 정말. " 콜린티는 그의 형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했다.

남매는 즐겁게 포옹했다. 방길은 감동적으로 말했다. "언니, 너 정말 용감하구나!"

아니, 콜린티안이 말했다. "형제, 너 똑똑해!"

두 사람은 즐겁게 뛰어다녔다. 지하실에서 그들은 큰 상자를 발견하고 그것을 열었다.

\ "와우! 너무 예뻐요! "

원래 상자에는 보석과 금화가 가득 들어 있었다.

벤제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집에 가서 선물로 삼자."

두 사람은 보석과 금화를 주머니에 넣었다. "자, 어서 집으로 돌아가자.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탈출구를 찾아라! " 방길은 언니의 손을 꼭 잡고 마녀의 집에서 나왔다.

와! 결국 그들은 숲에서 나왔지만, 깊고 넓은 강이 그들 앞에 가로놓여 있었다. 더욱 고민스러운 것은 강에 다리도 배도 없다는 것이다.

\ "그것은 너무 나쁘다! 어떻게 강을 건널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와우! 봐라! 들오리 한 마리. "

강 건너편에는 큰 들오리 한 마리가 한가롭게 헤엄치고 있다.

콜린티안이 소리쳤다. "그래, 너는 들오리 선생의 비위를 맞출 수 있어!" "

그래서 그들은 함께 소리쳤다. "들오리 씨, 우리를 맞은편 해안으로 데려다 주시겠습니까?" "

그들이 하는 말을 알아듣는 것처럼 들오리들이 헤엄쳐 와서 그들을 강을 건넜다.

멀리서 그들은 그들의 집을 보았다.

그 모진 어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실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리고 그들은 아버지와 행복하게 함께 산다!

소개:

헨젤과 그레텔은 가난한 벌목꾼의 아이이다. 식량 부족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목수의 아내, 즉 아이들의 계모는 목수에게 아이들을 숲으로 데리고 가서 그들을 버리라고 권했다.

헨젤과 그레텔은 그들의 계획을 들었기 때문에, 작은 석두 몇 장을 미리 모아서 바닥에 던져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돌아온 후 계모는 목수에게 다시 숲으로 던지라고 설득했다. 이번에 그들은 길을 따라 빵 부스러기를 배열했다. 불행히도 빵 부스러기가 숲 속의 동물에게 먹히자 한젤과 그레텔은 숲에서 길을 잃었다.

숲에서, 그들은 빵으로 만든 집을 발견했는데, 창문은 사탕으로 만든 것이다. 집의 주인은 한 노부인이다. 그녀는 그들을 집에 초대하여 그들을 위해 연회를 열었다.

그러나, 이 노부인은 사실 나쁜 마녀이다. 그녀가 이 집을 지은 것은 아이를 유혹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그녀는 그들을 살찌게 하고 그들을 죽여서 먹을 수 있었다.

그녀는 Hanzel 을 가두고, Grett 가 그녀를 위해 봉사하게 하고, Hanzel 에게 많은 음식을 먹여 살찌게 했다. 마녀는 항상 한젤의 감방에 가서 손가락을 내밀었다.

그녀가 살이 쪄졌는지 보기 위해, Handzel 은 일부러 작은 뼈를 몰래 꺼낼 것이다. 나이가 많고 시력이 좋지 않아 마녀는 그 작은 뼈들이 한젤의 손가락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게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았다. 마녀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 Handzel 을 직접 끓이기로 했다.

그녀는 Handzel 을 끓일 준비를 하고 있을 때 Gleiter 를 난로에 기어들어가 확인하게 했지만, Gleiter 는 마녀가 그녀를 구워 먹을 것이라고 추측하자 마녀를 속여 난로에 기어들어가 산 채로 데웠다.

아이들이 마녀의 집에서 모든 보석을 찾아 가져간 후, 그들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아 아버지와 재회했다. 이때, 아이들의 계모가 죽자, 그들은 이때부터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되었다.

확장 데이터:

첫째, 이야기의 유래:

사탕집 같은 이야기는 유럽의 전설이 있다. 이런 전설에서 아이들은 나쁜 사람의 손에 넘어가 그들을 속였다. 그들은 보통 부주의로 곤경에 빠진다. 이것은 영웅에 관한 전설과는 다르다.

그런 전설에서 영웅은 보물을 얻기 위해 피를 흘리거나 영광을 추구하기 위해 괴물이나 나쁜 사람에게 도전한다. 그린 형제는 카셀 근처의 한 젊은 여성인 Dortchen Wild (나중에 윌리엄 그린의 아내가 됨) 로부터 이 이야기를 얻었지만, 이 이야기를 구성하는 원소는 거의 전 세계에 퍼져 있어 이야기의 기원을 말하기가 어렵다.

이 동화의 그린 형제판은 이미 19 세기 독자들의 가볍고 유쾌한 이야기가 되었다. 하지만 많은 평론가들은 그 초판이 중세의 고된 생활 중 기근으로 인한 광범위한 포기에서 비롯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아이들을 훈계하는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린 브라더스' 제 1 판에는 계모가 없었고, 생모가 아버지를 설득해 두 아이를 버렸다. 이후 버전은 계모로 개정돼 사회적 영향을 감안해야 한다.' 백설공주' 의 수정과 비슷하다.

이야기에서 아이의 어머니나 계모는 아이들이 마녀를 죽인 지 얼마 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어머니나 계모와 마녀가 원래 같은 배역이었음을 암시하는 것 같다.

이 이야기의 러시아 버전에서, 아이의 악마 계모 (목수의 아내) 는 그녀의 의붓딸에게 숲으로 가서 친딸 바바야가를 빌려 달라고 요구했고, 바바바야가는 식인 마녀였다. 이야기는 또한 음식, 배고픔, 아이가 집을 먹게 하는 것과 관련이 있어 마녀가 아이를 먹을 수 있게 한다.

둘째, 인물 이미지

그린의 동화 속 이미지는 뚜렷한 특징과 뚜렷한 가치취향을 가지고 있으며, 진선미에 대한 추구, 약자를 동정하고, 선량함과 용감함을 찬양하고, 위선과 어리석음을 풍자하고, 탐욕과 이기심을 채찍질하며, 인류 사회의 일관된 도덕적 가치관에 부합한다. 이런 선악관은 직관적이고 생생한 이미지로 표현되어 아동의 심리적 특성과 이해력에 부합한다.

그린 동화가 주창한 윤리도덕은 아이의 시비관, 선악관, 진실관, 도덕관, 심지어 인생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린 동화는 인간 지선을 기탁하고, 인류의 숨은 악을 드러낸다.

아이를 인도하여 올바른 윤리적 선택을 하고, 정확한 선악관을 형성하다. 이야기의 해피엔딩은 아이들에게 희망과 이상이 가득한 유토피아를 만들었다.

일부 학자들은 "동화에서 거짓 악추와 선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며 서로 충돌하지만 최종 결말은 기본적으로 긍정적이다" 고 생각한다.

전반적으로 동화는 갈등에서 조화에 이르는 과정을 보여 주는데, 이를 통해 현실 사회에서 화합 윤리에 대한 그들의 추구를 알 수 있다. 그린 동화 속 비인간동물 이미지, 반인동물 이미지, 인간 윤리 이미지는 어린이의 이성 성숙의 세 단계를 대표한다.

셋째, 저자는 다음을 소개합니다.

그린 형제 (독일어: Brüder Grimm 또는 Die Gebrüder Grimm) 는 제이콥 그린 (1785 65438+ 10 월 4 일-65438+

그들은 19 세기 독일의 유명한 역사학자, 언어학자, 민간 이야기, 고대 전설의 수집가이다. 두 사람은 비슷한 경험과 취미로' 그린 형제' 라고 불리며 언어학을 공동으로 공부하고 민간 동화와 전설을 수집하고 정리했다.

그들은 함께 독일에서 가장 잘 팔리는 작품' 그린 동화' 를 편찬했는데, 그 수는' 성경' 에 버금가고 있다.

바이두 백과-사탕집

바이두 백과-그린 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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