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좋은 생각
훌륭한 아이디어는 포스터의 절반 이상을 성공시킬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무리 간단한 포스터라도 간단한 원근관계와 원소만 운용해도 관람객의 마음을 쉽게 맞힐 수 있다.
아래의 포스터 사진 두 장은 간결하지만 한정된 공간에서 뛰어난 아이디어로 자신의 브랜드의 포지셔닝과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ByManuelBorde II. 콜라주를 사용하다
디자인에는 일정한 민감도가 필요하고 소재를 수집할 때는 각 요소 간의 관계를 예리하게 인식해야 한다. 이런 관계에 따라, 우리는 당연히 생활 속에서 생각지도 못한 이미지를 탐구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교묘한 콜라주 수법으로 소재를 하나씩 나란히 놓으면 반드시 가장 직접적으로 감각을 명중시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첫 번째 그림에서 아이의 얼굴은 사자의 얼굴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머리 위의 유리병은 코로나 상징입니다.
오즈의 마법사' 2 기 표지에서 선생의 눈은 아치와 겹쳐져 큰 액자처럼 보이는데, 아치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보는 것을 비유하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셋째, 같은 원소를 구체적인 규칙으로 정리한다.
같은 요소의 서로 다른 배열을 이용하여 구체적인 법칙을 따져보고, 시각에 큰 지도 역할을 하며, 우리의 눈을 인도해 중요한 정보를 단계적으로 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보를 감상하고 얻는 과정을 서스펜스 해독처럼 타격하게 하다.
아래의 밀집공포증을 자세히 보세요! !
DevilintheDetails 표지 4: 스토리 요소 추가
영화, 텔레비전 또는 음악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한두 개의 선명한 이야기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수법은 미스터리 영화와 스릴러 영화의 포스터 제작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이것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내용을 이용하여 관객들에게' 치명적인 일격' 을 주었다.
영화 포스터 색깔은 새로운 이념을 전달해야 한다.
색깔은 디자인에서 주제를 빠르게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어 그것을 보면 햇빛, 바나나, 모래사장 등을 즉시 연상하게 된다.
로고에 대한 메모리 테스트에서 대부분의 응답자가 로고를 제대로 다시 그린 것은 아니지만 각 로고의 색깔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색채의 정확한 운용은 이 포스터가 사람들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지를 직접적으로 결정한다!
디자이너가 색채를 제대로 운용하지 못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낼 수 없다면, 이 포스터는 평범하거나 심지어 실패할 수밖에 없다.
쑤닝 전자상가 쇼핑페스티벌 포스터는 이 5 시가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포스터 디자인에는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포스터 디자인의 네 가지 금기사항: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포스터를 장식하는 재료들을 떠올려 눈길을 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이 요소들은 패턴이나 스토리라인 또는 문학 과자이다. 그러나, 이 장식들은 화면을 풍부하게 하여 관중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다음은 당신을 위해 추천하는 포스터 디자인 주의사항입니다. 1. 인테리어를 불필요하게 만들지 마세요.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포스터를 장식하는 재료들을 떠올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 요소들은 패턴이나 스토리라인 또는 문학 과자이다. 그러나, 이 장식들은 화면을 풍부하게 하여 관중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한 가지 좋은 예는 백지 한 장에 한 글자만 있을 때 사람들이 그것을 아주 잘 알아본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네가 무슨 뜻인지 모를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 옆에 다른 관련 단어를 추가하면 사람들은 그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전체 논문의 중심 의미를 단번에 이해하기 어렵다. 이상은 일종의 분수이므로 잘 파악해야 한다. 2. 유수장부를 쓰지 마라. 우리는 작문을 배울 때 유수장부 문장 몇 장을 자주 쓴다. 문장 내용은 단도직입적이며 센터나 중점은 없다. 포스터 디자인을 할 때, 우리도 이 잘못을 범하고, 모든 것을 올려놓고, 조합도 없고, 그룹도 없고, 중점도 없다. 나는 내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핵심의 물건을 가장 뚜렷하거나 가장 매력적인 곳에 놓아야 한다. 3.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지 마라. 감정은 매우 특별한 것이다. 두 사람이 같은 생각을 할 때, 그들은 좋은 의사소통 기술을 가질 수 있다. 반대로, 개인조차도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을 때, 정서는 매우 위험한 일이다. 포스터의 중심을 대상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감정이 두터운 글, 다정한 그림, 아마도 이것이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포스터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사람이 감동을 받은 후, 감동과 충격 외에, 나는 네가 또 무엇을 전달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제품이 사라지고 포스터의 메시지도 전달되지 않았다. 결국 포스터의 디자인이 실패했다. 대조적으로, 이성적이고, 사실을 열거하는 것은 감성에 호소하는 것보다 훨씬 안전하다. 4. 너무 많이 놀지 마세요. 포스터 디자인은 종종 그래픽 게임, 텍스트 게임, 아름다운 패턴으로 사람을 매료시킨다. 이 물건들은 잘못이 없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너무 읽기 어렵게 만들까 봐 두렵다. 비록 그것들을 이해하기 어렵게 하면 관중의 기억을 깊어지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어려워서 관객이 전혀 생각하지 않으면 포스터가 기억에서 지워진다. 반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네 가지 항목은 포스터의 원래 목적이 정보를 전달하는 것임을 사실상 잊어버렸다. 공익포스터 디자인 고려사항 1, 암시성
관객은 모바일 행인이기 때문에 디자인 시 광고를 내놓은 후 관객의 위치와 시간을 고려해야 한다. 행인들은 번거로운 사진을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간단한 화면과 노출의 형식으로 놀라울 정도로 행인의 주의를 끌어야 관객이 광고를 볼 수 있다. 따라서 포스터 디자인은 힌트성, 그림, 이미지 위주, 글이 보조적이어야 하며, 단어는 간결하고 명쾌해야 하며, 잔소리를 피해야 한다.
2. 공공 복지 증진
포스터는 최초이자 가장 널리 사용되는 홍보 자료로, 전시 면적이 크고 시각적 충격이 강하며 기업의 구호와 의도를 가장 잘 부각시킬 수 있다. 방수 자외선 차단 공익포스터는 온라인 맞춤화가 쉽고 이름 및 관련 정보만 수정하면 방수 자외선 차단 공익포스터의 디자인 제작을 완성할 수 있다.
3. 단순
단순함은 포스터 디자인의 중요한 원칙이다. 전체 화면과 전체 시설은 가능한 한 간결하고 독창적이어야 하며, 항상 작고 정교한 원칙을 고수하고, 관객들에게 충분한 상상력 공간을 남겨야 한다.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의 양에 반비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림의 이미지가 복잡할수록 관객들에게 주는 느낌은 더욱 무질서해진다. 사진이 단순할수록 소비자의 관심도 높아진다. 이것이 바로 간단하고 효과적인 작용이다.
4. 계획
성공적인 포스터는 다른 광고처럼 엄격한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일정한 목표와 광고 전략이 없으면 광고 디자이너는 지도 방향을 잃게 된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광고 아이디어를 진행할 때 먼저 시장 조사, 분석 및 예측 활동을 수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의 그래픽, 언어, 색상, 대상, 홍보 수준 및 마케팅 전략을 개발해야 합니다. 광고가 사회에 발표되면 경제적으로 주도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의식 분야와 현실 생활에서도 잠정적인 역할을 한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자신의 작품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자신의 작품이 긍정적인 미육 역할을 하도록 해야 한다.
5. 합리적인 인쇄 및 카피 라이팅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의 미적 원칙을 따라야 한다. 포스터에서는 그래픽이 가장 눈길을 끈다. 따라서 그래픽 디자인은 포스터 디자인에서 특히 중요하다. 그래픽은 광고 그래픽과 제품 그래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광고 그래픽은 광고 주제와 관련된 그래픽 (사람, 동물, 식물, 기구, 환경 등) 입니다. ), 제품 그래픽은 홍보 및 소개할 제품 그래픽을 의미하며, 제품의 모양과 우아함을 재현하기 위해 청중이 외관과 내부 기능 특징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그래픽 디자인은 간결하고 눈에 띄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비주얼 센터에 위치해야 하므로 관람객의 시선을 효과적으로 잡고 광고 문안을 더 읽고 * * * 소리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외에 생생한 문안 디자인을 갖추어야 포스터의 진실성, 전파성, 설득성, 선동성을 반영할 수 있다. 광고 문안은 포스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좋은 문안은 화룡점정 역할을 할 수 있다. 신문, 잡지 등 매체의 광고 문안 디자인과는 전혀 다른 디자인입니다. 사람들이 모바일 상태에서 더 많은 시간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포스터 문안은 가능한 간결하고 강력하며, 일반적으로 한 마디 (주제어) 로 청중에게 상기시켜 주고, 몇 마디 짧고 강력한 수필을 동봉합니다. 주제 언어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10 자를 넘지 말고, 7 ~ 8 자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읽기 효과가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일반 문안 내용은 제목, 본문, 광고 문구, 단문 등 여러 부분으로 나뉜다. 가능한 한 간결하게 말하고, 한 가지로 10 을 하고, 금처럼 아끼고, 반복해서 다듬고, 읽기 쉽고, 읽기 쉽고, 유머러스하고, 감화력이 있어 포스터를 감화력과 생명력으로 가득 채워야 한다.
6. 공익포스터의 디자인은 전체적인 느낌을 강조한다. 특히 디자이너에게는 더욱 그렇다.
팜플렛의 레이아웃, 서체 선택에서 카탈로그, 레이아웃의 변화, 그림 편성부터 색상 설정, 자료 선택에서 인쇄 공예의 혁신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고려하고 계획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합리적으로 동원하여 유기적으로 융합하여 내포 서비스를 해야 합니다.
7. 공익크리에이티브 포스터의 디자인은' 순간예술' 에 속한다. 제한된 시간과 공간에서 기억에 남는다.
포스터 예술은 일반적으로 모든 각도에서 현실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삶의 한 측면에서 재현한다. 디자인 테마를 선택할 때 가장 대표적인 현상이나 요소를 선택하면' 간결한'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때때로 구도는 간단하지만 매혹적인 분위기를 표현하여 정경 융합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기업 서비스를 찾아 저팔계로 가다. Com, 배송, 검수, 그리고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