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할의 모바일 성' 은 내가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표현할 주요 테마는 무엇입니까?

할의 모바일 성' 은 내가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표현할 주요 테마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내가 콩판에서 본 것이다. 나는 할의 모바일 성을 매우 좋아한다. 저는 이것이 매우 심오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이야기의 의미

먼저 이야기의 기본 내포를 분석해 봅시다. 이 영화는 대량의 은유 부호를 사용했는데, 그 중 하나는 움직이는 성이다. 성을 옮기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는 서양 문학 작품에서 성은 보통 자폐적인 마음을 가리킨다는 것을 안다. 예를 들어, 가위손 에드워드나 뱀파이어 드라큘라 공작은 일 년 내내 혼자 성에 있다가 구조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 영화에서 성은 주인공 자폐의 상징이다. 그렇다면 성을 옮기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내 이해는 성을 옮기는 것은 홀이 떠돌아다니는 마음을 가리킨다. 이 이동 성은 화마 카시파에 의해 이동했고, 그 마법은 홀의 심장에서 나왔다. 따라서 성을 움직이는 것은 실제로 홀의 영적 환각입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성 하나가 평원을 천천히 걸었다. 네 발로 지탱하는 금속 성은 색색의 심장처럼 보이고 굴뚝과 지붕은 심혈관처럼 촘촘해 보인다. 성은 소피 앞에 멈춰 서서 높은 데시벨의 마찰소리를 냈다. 성이 심하게 떨리다. 홀의 마음이 떨리고 있었다. 그는 마침내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렸다.

모바일 성은 화마 카시파가 만든 마법의 분신이다. 안에 있는 방은 사실 홀이 항구에 있는 집이다. 소피가 막 성에 들어갔을 때 상인방에 네모난 문고리가 있는 것을 보았다. 문단추의 사방에는 네 가지 색이 있는데, 파란색은 위를 향하고, 문밖은 흑문항이다. 빨간색은 위를 향하고, 문 밖은 궁전의 소재지이다. 녹색은 위로, 문밖은 성을 옮기는 길이고, 검은색은 위로, 문밖은 초연이 자욱한 전쟁터이다. 나중에 홀은 집을 피평진으로 옮기고, 한 출구를 피평진의 새 집으로, 다른 출구는 그의 비밀 정원으로 바꿨다. 즉, 홀의 집에서는 문 버튼을 돌리기만 하면 문 밖에 네 개의 빈자리가 있을 수 있다. 마치 한 사람이 집에 앉아 수시로 각종 가상공간에 들어갈 것이라는 환상을 품고 각종 사건을 경험하는 것과 같다. 고향에서 태어나고, 명리장을 돌아다니며, 어둠 속에서 악세력에 반항하고, 애인과 함께 새 둥지를 짓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심령가든에 발을 들여놓고, 강력한 보루와 세속적 대항을 꿈꾸며 ... 이런 포스트모던 콜라주 방식은 큰소리 서유와 비슷하다.

이 영화의 두 주인공은 모두 인간성의 요인으로 가득 차 있어 이전 만화의 어떤 캐릭터보다도 훨씬 뛰어나다. 소피는 조용하고 착한 소녀이다. 그녀는 홀에게 첫눈에 반했지만, 그녀는 자신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하여 매혹적인 홀이 자신을 사랑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그녀는 황야에서 마녀에 의해 노부인으로 변했고, 그녀는 홀의 모바일 성으로 와서 홀을 위해 방을 청소했다. 그녀는 노파라면 홀을 위해 어떤 일도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차라리 노부인이 되겠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그녀의 마음의 매듭이다. 그녀의 오래된 상태는 사실 그녀의 내면의 열등감을 억누르는 반영이다. 주인공 홀은 강력한 마술사이다. 그는 마음씨가 착하고, 생김새가 멋있고, 꾸미기를 좋아하고, 조금 겁이 많지만, 애인이 있을 때 용감할 것이다. 홀은 호전적인 왕궁을 위해 힘쓰기를 꺼렸고, 왕의 징집을 피하고 전쟁을 자주 파괴하기 때문에 외로운 반전자였다. 이 후광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특별히 첨가한 것이지만 원작에는 없다.

원작에서 할은 왕상을 들고 황야에서 마녀를 상대하는 마술사일 뿐이다. 원작에는 전쟁 장면이 없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홀의 선생님 사리만 부인을 호전적인 악당으로 바꿔 이 영화를 거의 반전 영화로 만들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본인이 줄곧 반전이었음을 감안하면 할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대변인인 것 같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이것은 내가 노인들을 위해 창작하려고 시도한 애니메이션이다." 라고 주장했다. "이것은 내가 나 자신을 위해 만든 애니메이션이다. 60 대 노인이다." 나는 이것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오랫동안 양조해 온 마음의 시편으로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흐르던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둘째, 홀

홀은 누구지? 그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글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물로, 세상에 용납할 수 없는 이상주의자이다.

홀의 첫 모습은 조용한 거리에 있었다. 소피는 거리에서 그녀를 희롱하는 병사 두 명을 만났다. 홀이 갑자기 나타나 가볍게 손가락을 가리키자 그녀는 안심했다. 들마녀의 사람들이 그들을 쫓아오자 홀은 소피를 공중으로 데려갔다. 두 사람은 무곡의 리듬을 밟고 천천히 걸으며 인간의 번화한 광경을 밟고 있다. 소피는 꿈처럼 호르의 베란다에 착륙했다. 홀은 손을 흔들어 날아가서 사라졌다. 이것은 환상적인 외관이다. 홀, 금발의 푸른 눈, 눈빛이 흐려지고, 행동거지가 부드럽다. 미국을 구하는 영웅이다. 부드럽고 착하며 신비로운 로맨스로 백마 탄 왕자에 대한 여학생의 모든 환상을 만족시킨다.

홀의 두 번째 출현은 소피가 노부인이 된 후였다. 그때 소피는 불에 밥을 짓고 있었다. 홀이 들어왔을 때 낯선 사람이 집으로 다가오는 것을 보고 물었다. "실례합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 소피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저는 소피의 시어머니입니다. 성에 새로 온 청소부입니다." 홀은 더 이상 묻지 않고 소피의 냄비 삽을 잡았다. 소금에 절인 고기 두 조각과 계란 여섯 개 주세요. "소피가 계란과 베이컨을 홀에게 건네주자 홀은 조용히 삶아 계란을 하나씩 솥에 두드린 다음 달걀 껍질을 난로에 던졌다. 기름솥이 지글 소리를 내며 불길이 신나게 뛰어올라 홀은 풍성한 아침을 먹었다. 나중에 그들 두 사람은 앉아서 그들의 작은 제자 마루크와 함께 밥을 먹었다. 마치 한 가족처럼. 놀랍게도 홀의 두 번째 등장은 집안일을 하는 것이었다. 그는 대부분의 독신 남자처럼 요리를 할 수 있다! 위대한 마술사로서 홀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사람이다.

홀은 또 다른 장점이 있다. 그는 말하는 것이 매우 예의 바르다. 그는 말을 할 때 "제발", "귀찮아" 등의 예의바른 용어를 자주 사용하며, 행동거지가 예의 바르다. 궁중에서 자신의 원수인 사리만 부인에게 홀밍은 앞으로 악전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허리를 굽혀 사리만 부인에게 인사를 했다. "선생님의 정신은 좋다. 기쁘고 위안이 된다. 나는 약속대로 왔다. " 천천히 하세요.

단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어느 날, 소피는 실수로 욕실 선반을 움직여 마법을 어지럽혔고, 홀의 머리카락은 더 이상 아름다운 황금색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는 목욕 타월을 안고 비틀거리며 아래층으로 내려가 소피에게 화를 냈다. "소피! 욕실 선반을 옮겼습니까? 봐라, 머리카락이 모두 이런 이상한 색으로 변했다! " 그는 절망적으로 소리를 지르며 의자에 주저앉았다. "구제 불능은 막대한 치욕이다. 만약 아름답지 않다면, 사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그는 난로에 쓰러져 죽었고, 녹색 점액이 그의 몸에서 뿜어져 나왔다. 방안이 어두웠고, 어둠의 요정들이 잇달아 춤을 추었고, 들보가 비틀어져 떨리고, 녹색 점액이 온 땅에 흘렀다. 소피는 어쩔 수 없이 홀을 위층으로 안았다. 그 연극은 희극적인 색채를 띠고 홀의 유치한 면모를 드러냈다.

홀은 게으르고 우울하며 비위생적이다. 소피가 처음으로 성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성이 어수선하고 들보에 먼지가 가득하고 거미와 파충류가 곳곳에 널려 있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성이 홀의 정신 환각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성의 난잡함은 홀의 의지가 매우 우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홀은 기분이 가라앉았지만 매일 전쟁터에 나가겠다고 고집했다. 그는 전쟁을 막고 이 도시를 파괴하는 것을 막으려는 단호한 반전자이다.

영화가 시작되자 소피의 모자 가게에서 아가씨들이 잇달아 홀에 대해 이야기했다. "남쵸 마사라는 아가씨가 할에게 심장을 빼앗겼다는 말을 들었는데 너무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전설에 의하면 홀은 악마라고 한다. 호랑이에 대해 언급하자 사람들은 얼굴이 무색하다. 이것은 김용이 쓴 협객, 예를 들면, 김사랑군, 황 등과 같다. 모두 천부적인 인물이지만' 명문정파' 에 의해 못된 왕으로 여겨진다. 세상의 눈에는 독보적인 사람이 이상하지만, 독보적이고 능력이 매우 강한 사람은 거의 재앙이다. 로열 마술사 샐리만 여사조차도 할이 매우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소피는 홀과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사람으로서 홀이 나쁜 사람이 아니라고 확신했지만, 왜 모두가 홀을 그렇게 무섭게 만들었을까요?

영화의 끝에서 서스펜스가 마침내 풀렸다. 성이 무너져 소피가 바닥으로 떨어졌다. 절망 속에서 그녀는 할이 준 반지가 움직이고 있고 반지의 빛이 성의 문을 가리키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성의 문을 열고 긴 터널을 지나 방으로 들어갔다. 방 안에 탁자가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글자가 가득한 종이가 깔려 있는데, 홀의 필적이다. 그녀가 집을 나왔을 때, 그녀는 밖에 할의 비밀 정원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하늘의 유성이 길을 가로질러 풀밭에 부딪쳐 물에 빠져 딩당탕 소리를 냈다. 날씬한 어린 소년이 멀리서 걸어왔는데, 그것은 그의 어린 시절의 홀이었다. 소피는 놀라서 멍해졌다. 어린 소년은 풀숲 한가운데 서 있었고, 하늘에는 유성이 떨어져 그의 손에 떨어져 밝은 불꽃이 번쩍였다. 어린 소년은 웃으며 유성을 들고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소원을 빌고 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그것을 삼켰다. 소피는 이 모든 것을 멀리서 보았고, 거의 믿을 수가 없었다. 그것은 소위 계약, 소위 거래였다. 그것은 사실 아이의 소망 중 하나일 뿐이다! 소년은 미간을 찌푸리며 허리를 굽히고 가슴을 가리고 불타는 마음을 내밀었다. 불길이 타오르고, 소년은 조용히 잔디밭 한가운데 서서, 그의 불타는 마음을 손에 들고 있었다. 이것은 영화 전체에서 가장 고전적인 장면이다. 한순간 소피는 모든 것을 이해했다.

우리는 골키가' 코만 댄스' 를 쓴 것을 기억해야 한다. 숲을 어둠에서 벗어나기 위해 단코는 자신의 불타는 마음을 꺼내 인민을 위해 길을 비췄다. 댄크는 강한 구세심을 가진 영웅이며 골키의 작품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이다. 네가 그 불타는 마음을 손에 쥐기만 하면, 나는 단코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단코를 생각할 것이라고 믿는다. 어린 소년 홀과 단코처럼, 그의 손에는 자신의 마음을 쥐고 있지만, 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자신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그는 왕국에 충성하고 싶지도 않고, 전쟁으로 국민을 박해하고 싶지도 않다. 그는 자유롭고 평화로운 환경을 쟁취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마음을 유성에게 맡기고, 유성을 화마로 만들고, 화마의 힘에 의지하여 강력한 모바일 성을 만들었다. 그 후, 그는 하루 종일 성에 숨어서 국왕의 부름을 피해 수시로 나가서 전쟁의 만연을 막았다. 사실 홀의 소원은 평범한 아이의 소망일 뿐이지만, 이 간단한 소망은 노예제와 독재에 익숙한 성인 세계에서는 사실 매우 위험하다. 홀이 그의 젊은 심장을 파냈을 때, 소피는 멀리서 모든 것을 이해했다. 지하가 갑자기 갈라져서 강력한 시공간이 소피를 다시 빨아들이려고 한다. 소피는 참지 못하고 소리쳤다. "홀, 카시파, 소피, 기다려! 나는 반드시 너를 찾아갈 것이다! 앞으로 나를 기다려라. "그녀는 그가 장기적인 외로움에 직면하게 될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그에게 사랑의 합의를 주고 싶어한다. 홀은 놀라서 뒤돌아보았고, 한 소녀가 땅속으로 가라앉는 것을 보고 사라졌다. 그가 불마에게 마음을 건네던 날, 그는 사랑의 부름을 느꼈고, 그래서 그는 소피와 그의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었다. 어느 날, 그는 성에서 청소부라고 주장하는 수피 시어머니를 찾았는데, 그는 그것이 그의 연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가 한 첫 번째 일은 그녀의 냄비 삽을 잡고 풍성한 아침을 만들어 주는 것이었다.

유성이 가득한 화원에서, 어린 소년 홀은 불타는 심불을 안고 먼 곳을 향했다. 이 장면은 너무 감동적이고 너무 슬프다. 소피는 타임터널에서 되돌아가면서 걸으면서 울었다. 그것은 단지 한 아이의 단순한 소망일 뿐, 인간으로서의 모든 대가가 되었다. 홀은 그때부터 세계의 눈엣가시로 여겨졌다. 그는 자신을 추방하여 성을 몰고 무수한 산해를 가로질러 자신의 애인을 찾아갔다. 이제 그의 애인이 마침내 왔다. 소피는 터널을 빠져나와서 홀이 큰 새처럼 계곡에서 조용히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앞으로 나아가서 그의 헝클어진 깃털을 털고 핏자국이 얼룩진 얼굴에 키스를 하며 말했다.

"홀, 미안해, 네가 여기서 나를 기다리고 있어, 내가 이제야 왔어."

이것은 가장 감동적인 고백이다. 그녀는 그가 줄곧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그렇게 많은 고생을 겪었고, 그렇게 오랫동안 고군분투했지만, 그녀는 결코 그를 위해 분담한 적이 없다. 그녀는 죄책감을 느꼈다.

그런 다음 소피는 홀과 카시파의 계약을 풀고 자신의 마음을 홀의 마음에 집어넣었다. 홀은 그의 심장을 되찾았고 카스파는 살아남았다. 그들은 아름다운 정원 성을 재건했다. 이 가든 성을 주도하는 것은 더 이상 홀의 외로움, 분노, 반항의 마음이 아니라 홀과 소피 사이의 사랑이다. 해피엔딩은 너무 진부하지만 일리가 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사랑만이 세상에 허락되지 않는 이상주의자를 구할 수 있고, 사랑만이 영웅의 꿈에 젖어 있는 이 남자를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홀의 이야기이다. 나는 이 이야기를 좋아한다. 모든 이상주의자의 마음속에는 전당이 하나 있다. 어떤 사람은 사랑을 찾았고, 어떤 사람은 그렇지 않았고, 아마도 평생 얻지 못했을 것이다. 사랑을 받지 못하는 사람은 야생 마녀처럼 악마가 될 가능성이 높다. 아니면 어떤 사람들은 댄 코만처럼, 세계의 냉막 속에서 말없이 쓰러져 죽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째, 대화

소피는 홀의 어린 시절로 돌아와 홀이 유성을 잡는 것을 직접 목격하고 그의 심장을 꺼냈다. 이 장면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추가했지만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이 영화의 대부분의 멋진 장면은 모두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쓴 것이다. 이것은 멋진 극본으로, 심오하고 감동적인 대화가 사람을 깊이 깨닫게 한다.

예를 들어, 궁전에서 사리만 부인은 소피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 (교회) 는 나의 마지막 입문 제자이다. 아이의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여, 나는 마침내 나의 지위를 계승할 수 있는 사람을 찾게 된 것을 은근히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아이의 마음이 악마에게 끌려가 나를 떠나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마법을 쓰는 사람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아이는 매우 위험하다. 그는 마음에는 폐가 없지만, 권력은 너무 크다. 만약 이렇게 계속된다면 홀은 황야의 마녀처럼 될 것이다. 이 야생 마녀는 한때 매우 총명한 마법사였지만, 그녀는 악마와 거래를 했는데, 오랫동안 그녀의 몸과 마음이 모두 삼켜졌다. 이제 우리 왕국은 더 이상 이 이단 마녀들이 오는 것을 용인할 수 없다. 만약 홀이 여기에 와서 왕국을 섬기기를 원한다면, 그는 악마와의 관계를 끊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네가 오지 않으면, 나는 그 여자처럼 그의 마법을 폐지할 것이다. "

이 문장의 시작은 좀 현란하다. 사리만 부인은 홀의 마음이 악마에게 빼앗겼다고 단언했다. 홀은 마음이 없었지만, 그는 큰 권력을 가지고 있었고, 매우 위험한 사람이었다. 사리만 부인은 그녀의 입장을 표명했다. 그녀의 뜻은 마법사가 왕국에 충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속담에 "무공을 배우면 물건이 황친국척에게 팔린다" 는 말이 있다 마법사가 통치자의 지배를 받고 싶지 않다면, 그는 위험한 사람이다. 그녀는 홀이 왕궁에 보고하지 않으면 황야 마녀의 마법처럼 홀의 마법을 폐지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이것은 약간 살기가 좋다.

소피는 홀과 화신 카시르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직 알지 못했지만, 홀에 대한 그녀의 이해와 사랑 때문에 화가 나서 일어서서 반박했다.

"홀이 왜 여기 오고 싶지 않은지 드디어 알게 되었어요. 사람들을 초대하는 이상한 곳이지만, 노인이 먼저 계단을 오르게 한 다음, 그들을 낯선 방으로 데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사람을 괴롭히는 것이 아닙니까? 너는 홀의 마음이 삼켜졌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 제멋대로이고 겁이 많은 사람이라 머릿속에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적어도 그는 솔직하다. 그는 자신의 생활을 생각했다. 홀은 여기에 오지 않을 것이고, 그도 악마가 아닐 것이다. 그는 반드시 스스로 방법을 강구해서 악마와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나는 그가 할 것이라고 믿는다! 클릭합니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을 초대하지만, 먼저 계단을 오르게 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예를 들어, 구 중국, 조신은 황제를 만나 먼저 계단을 오르고, 세 번 무릎을 꿇고, 아홉 번 두드려야 절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사실 계급 사회에서 사람들이 사람을 억압하는 보편적인 현상이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소피에게 매우 불합리한 것 같다. 그녀는 홀의 마음을 이해했다. 그는 계급사회에 녹아들고 싶지도 않고, 억압당하고 싶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억압하고 싶지도 않다. 그는 자유와 존엄성을 보호하고 싶었기 때문에 왕궁에 오고 싶지 않았지만, 독재적인 통치자들은 그가 "매우 위험하다" 고 생각했다. 소피는 큰 소리로 홀을 변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적어도 그는 솔직했고, 그는 자신의 삶을 생각했다." 바닥에 엎드리다.

이 멋진 토론은 영화의 찬반 갈등의 근본 원인, 즉 절대주의와 자유주의 사이의 화해 할 수없는 모순을 드러낸다. 절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능력 있는 사람은 사회에 녹아들기를 원하지 않고, 하루 종일 돌아다니며, 정책을 어기는 일을 자주 하는 것은 마치 악마에게 마음을 건네는 것과 같다. 매우 무섭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유주의자들의 눈에는, 그들은 자신의 생활을 통제할 권리가 있으며, 그들은 도덕적 이상을 위해 싸우고 있다. 도덕적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그들은 피를 흘리며 희생하더라도 계급 사회의 비천한 성원이 되어서는 안 된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우리는 화요카시법을 상세히 분석해야 한다. 화재 악마 카시파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는 그의 전신이 죽어가는 유성이고, 유성은 일반인의 눈에는 소원의 대상이라는 것을 안다. 홀은 마음을 유성에게 맡겼는데, 이는 마음을 소원에 맡기는 것과 같다. 다른 말로 하자면, 화요카시법은 사실 홀의 마음 속에 있는 꿈의 불이다.

그럼, 홀의 꿈은 무엇입니까? 영화 속 사리만 부인의 말에 따르면, "아이의 마음은 악마에게 빼앗겼고, 그는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마법을 쓰는 사람이 되었다." 즉, 홀이 심장을 꺼낸 후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자유를 쟁취하는 것이다. 그는 왕궁에 복종하고 싶지도 않고 남에게 좌지우지되고 싶지도 않다. 그는 사리만 부인을 떠났고, 그는 꿈의 불로 자신의 성을 짓고 자유와 평화의 소망을 이룰 것이다. 홀의 꿈은 자유와 평화이다.

영화에서 카시파는' 악마' 라고 불리는데, 사리만 부인뿐만 아니라 소피도 그렇고, 카시파조차도' 나는 악마다!' 라고 자칭한다. " 이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카시파는 홀과 소피의 친구이다. 그는 홀 마음속의 꿈의 불이지만, 세상의 눈에는 악마이다. 왜냐하면 그는' 사람의 심신을 삼키기' 때문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이상주의는 양날의 검이다. 한 아이가 고집스럽게 제멋대로인 마음으로 자신의 꿈을 추구한다. 만약 그가 현실에 어떠한 타협도 하기를 계속 거부한다면, 그는 조만간 미치광이가 될 것이다. 성장이란 끊임없이 현실에 타협하는 과정이다. 성숙이란 이상주의에서 경험주의로의 전환이다. 세상에는 절대적인 자유가 없다. 세상에 영구적인 폭정이 없는 것처럼. 한 사람이 자유의 상태에 너무 오래 잠기면 결국 의기소침해지거나, 제멋대로 행동하고, 심신이 지치게 된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이와 관련하여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하루 종일 스튜디오에서 백일몽을 꾸는 애니메이터일 뿐만 아니라 사상가이기도 한 것 같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단호하게 반전했지만, 그는 영웅이 되는 것에 열중하지 않는 것 같다. 영화의 후반부에는 홀과 소피의 새 집이 포화를 당한 장면이 있다. 홀은 자신의 집을 지키기로 결심했다. 그는 소피에게 말했다. "소피, 여기 있어, 카시법회가 널 지켜줄게, 내가 밖에서 지켜줄게." 소피는 급히 앞으로 나아갔다. "잠깐만요! 홀, 너 갈 수 없어, 여기 있어! 클릭합니다 홀은 슬프게 말했다. "다음 공습이 곧 올 것이다. 카시르는 막을 수 없다." 소피는 "도망가, 때리지 마!" 라고 제안했다. 홀은 차분하고 확고하게 대답했다. "왜? 요 몇 년 동안 나는 충분히 도피했고, 마침내 지켜야 할 사람이 생겼다. 바로 너였다. " 말을 마치자 그는 날아가 의연히 초연이 자욱한 전쟁터에 뛰어들었다.

담당이 있는 남자는 자신의 애인을 만난 후 용기가 배가되고 전란 때 용감하게 가족을 보호하는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어 정말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하지만 혼자 싸우는 것이 애인을 보호하는 올바른 방법입니까? 한 사람의 힘이 어떻게 거대한 군단을 막을 수 있습니까? 결국 홀은 완고한 이상주의자였다. 그는 좋은 사람이 전쟁터에서 죽어야 하고 전쟁터에서 도망쳐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소피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소피는 홀이 공중에서 공격당하는 것을 보고 아파서 소리를 질렀고, 놀라서 곧 카시파를 움직여 홀을 불러들였다. 그녀는 말했다:

"우리가 여기 있는 한 홀이 돌아오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겁쟁이가 되는 게 낫겠다. "

소피는 홀이 영웅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녀는 단지 모든 사람이 안전하기를 바랄 뿐이다. 그들은 차라리 안전한 곳으로 도망가는 것이 낫다. 그녀는 홀이 적을 얽히게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홀을 겁쟁이로 선호한다. 소피의 말은 내 마음을 얻었다. 홀과 같은 성질의 사람은 평생 대부분 학자 예술가이다. 그는 어떻게 조수를 만회합니까? 살인 기계가 시작되면 살인이나 죽임을 당한다. 하찮은 인물의 자기희생 가치 기하학? 현명한 방법은 소피처럼 도망가는 것이다. 나는 홀을 더 좋아하지만 소피의 견해에 매우 동의한다.

이 두 대화는 영화 사상의 정수이다. 이 두 편의 연극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이상주의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준다.

넷째, 형세

홀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의 작품 중 가장 의미 있는 인물로서 다양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처음 등장했을 때 홀은 오색찬란한 긴 외투를 입고 긴 에메랄드 귀걸이, 금빛 숄, 흐릿한 파란 눈을 입고 동화 속의 몽환적인 왕자처럼 보였다. 나중에 외투가 가벼워지고 헤어스타일도 곧게 펴졌는데, 그래도 예쁘다. 홀의 머리카락이 다시 검은색으로 변한 후, 그의 이미지는 간단해졌다. 그는 심지어 예쁜 긴 외투를 입지 않고 흰 셔츠만 입고 좀 평범했다. 이 변화를 얕보지 마라. 소피의 영향으로 홀은 점차 나르시즘과 연약함에서 벗어나 성숙해졌다는 뜻이다.

영화 속의 많은 장면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홀이 조용히 침대에서 자고, 하얀 셔츠를 입고, 눈을 감고, 침대 위에는 온갖 기괴한 장난감, 금색, 몽환적인 장난감들이 가득 놓여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장면은 마치 순백색의 왕자가 아이의 밝은 꿈속에서 잠든 것처럼 크렘트의 유화를 생각나게 한다.

또 다른 장면에서 홀은 크게 화를 내며 어두운 요정을 불렀다. 그는 얼굴이 창백하여 난로 위에 쓰러졌는데, 중병에 걸린 아이처럼 우울한 녹색 점액이 온 땅에 흘렀다. 주변의 그림자가 어두컴컴하고, 빛이 어둡고, 방 안의 대들보 가구가 왜곡되어 불안하다. 화면이 긴장되고, 색채가 무겁고 음울하며, 스타일은 머크의 판화' 불안' 과 비슷하다.

여기는 이 영화의 제작이다. 이 영화의 제작에는 비약이 있었다. 캐릭터는 여전히 손으로 그린 것이지만 일부 세트, 소품 및 조명은 처음으로 컴퓨터 3D 기술을 사용합니다. 캐릭터는 손으로 그린 것이기 때문에 영화 전체가 담백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지만, 화면에는 종종 유화나 판화의 정취가 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돌파구이다. 영화에서 나무, 목문, 목주, 석벽돌, 벽, 장난감 등의 소재는 섬세하고 사실적이며 반짝입니다. 빛은 진광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빛 속의 먼지까지 선명하게 보인다. 이런 장면은 베니스 화도나 네덜란드 화파의 작품을 생각나게 하지 않을 수 없다. 이 효과는 매우 신기하다.

이 야심찬 만화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가 가장 잘하는 대규모 전쟁 장면을 포기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잘 아는 사람들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대규모 공전 장면 조작에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지만, 이 영화는 칭찬할 만한 공전 장면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하지만 홀은 회색 큰 새가 되었고, 연기가 자욱한 밤하늘을 날아다니는 그의 자세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밤하늘에서 포성이 우르릉거리고 비행선이 산산조각이 나서 하늘이 불바다가 되었다. 홀은 날개를 펴고 날아들어왔고, 눈은 크게 뜨고, 거대한 날개는 평평하고, 독수리처럼 힘이 있었다. 그는 연기가 자욱한 밤하늘을 스쳐 지나가는데, 마치 해연이 흐린 해면을 스치는 것처럼 민첩하다.

홀의 비행 모형이 가까이 보면 거대한 독수리처럼 보이고, 멀리서 보면 바다제비처럼 보이는 것은 우연이 아닐 것이다. 독수리와 해연은 모두 고리키의 작품에서 유명한 새이다. "폭풍우가 더 세차게 오게 해라!" 우리 모두는 이 명언을 기억한다. 해연의 노래' 와' 독수리의 노래' 는 골키의 가장 유명한 산문으로' 무산계급 혁명 낭만주의' 로 불렸다. 홀이 가슴에 불을 지른 장면이 골키의' 단 코만' 과 매우 비슷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나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골키의 영감을 받아 구상한 것이라고 추측할 이유가 있다. 분명히 홀이라는 캐릭터는 단코, 독수리, 해연의 특징을 융합했다. 그러나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낭만주의의 의도가 없다. 그는 항전 영웅 홀을 묘사하는 동시에 이상주의에 대해서도 반성했다. 그는 홀의 전투정신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의 독립자유정신, 사랑의 이상, 전원 이상을 강조하였으며, 50 년 전 무산계급 혁명가들의 눈에는 모두' 부패한 소자산 계급 정서' 에 속해 있어 비판을 받아야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스타일은 골키와는 사뭇 다르다. 그가 원하는 것은 상황의 아름다움이다. 그는 자신의 강렬한 구세감정을 처량한 서정시로 바꾸고 싶어한다. 이것은 그의 예술 이념이다.

몇 가지 장면은 분위기가 기이하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있다. 첫 번째 장면에서 홀은 전쟁터에서 돌아와 날개를 떨어뜨리고 의자에 주저앉아 화요카시파와 대화를 나눴다. 방안의 빛이 매우 어두워서 홀은 기진맥진했다. 그는 우울하게 말했다: "이 전쟁은 매우 치열하다. 남쪽 바다에서 북쪽 국경까지 모두 불바다이다. " 카시파는 "화약불이 싫어요! 클릭합니다 그 녀석들의 사전에는 예의라는 단어가 없다! "사실 카시파는 홀의 내면의 불이었고, 홀은 난로를 향해 말을 했는데, 본질적으로 자신의 내면을 향해 말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어두운 방에서 외롭고 지친 홀은 화염에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으며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 특이한 장면은 꿈이다. 홀이 두 번째로 전쟁터에서 돌아왔을 때, 소피는 소리를 듣고 꿈에서 깨어났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한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사실 그녀는 꿈을 꾸고 있다. 사람은 꿈속에서 가장 느긋하다. 그래서 잠자는 소피는 자신의 열등감을 잊고 다시 여자로 변했다. 그녀는 핏자국이 묻은 깃털을 보았을 때 충격과 부상을 느꼈다. 그녀는 촛불을 들고 위층으로 올라가 홀의 방으로 왔다. 그녀가 문을 열었을 때, 방 안에 가지각색의 장난감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는 두 개의 통로가 미지의 먼 곳으로 통하는 것을 보았다. 장난감 통로를 지나가자 그녀는 끝에 큰 새 한 마리가 벌벌 떨고 있는 것을 보고 "홀, 홀이 아니야?" 라고 외쳤다 슬퍼요? 다쳤어요? 큰 새가 벌벌 떨며 낮은 소리로 말했다. "오지 마." 소피가 말했다. "괜찮아, 내가 너를 도와 줄게, 내가 주문을 풀어줄게, 알았지?" 큰 새가 갑자기 고개를 들어 해골 얼굴을 드러내며 말했다. "너 자신의 주문도 풀 수 없어. 도와주실 수 있으세요? " 소피가 소리쳤다. "그건 달라, 내가 널 사랑하기 때문이야! ""해골은 한숨을 쉬었다. ""너무 늦었다. "" 그는 날개가 떠나려고 하는데, 회색 깃털이 날고 있다. 상황이 암울하다. 소피가 갑자기 늙어서 멍하니 서 있다. 홀, 강해 보이는 마술사, 사실 장난감 수풀 속에 숨어서 고집스럽게 영웅의 꿈을 꾸고 있는 아이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외롭고, 다치고, 여러 해 동안 자폐했다. 소피는 이미 홀의 외로움과 고통을 느꼈지만, 그녀는 열등감을 떨쳐 버리고 연인에게 다가갈 수 없었다. 그녀는 초조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이 꿈은 고트의 흐릿한 숨결로 가득 차 있고, 의경은 깊고 슬프고 잊을 수 없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이 영화의 결말에는 문제가 있다. 사리만 부인은 홀 등이 위태로워지는 것을 보고 즉시 휴전을 결정한 것은 정말 난해하다. 그녀는 왜 전투를 중지하기로 결정했습니까? 영화는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다. 프로듀서가 흥행을 보장하기 위해 명미를 부과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것은 영화의 결함이다.

하지만 영화 전체가 여전히 다채롭다. 이 영화는 동화처럼 간단한 이야기의 틀에 정신적 은유를 담고 있다. 사랑, 자유, 평화의 현대 이념을 심미 서정적인 시풍에 녹아들어 눈길을 끈다. 이 영화는 현대적인 미감을 지니고 있으며, 새로운 세기의 예술로, 이전의 어떤 영화와는 다르다. 나는 이것이 획기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반세기 동안 여러 세대의 선봉파 영화인들은 탈코프스키, 버그만, 펠리니, 안토니오, 안젤로프스키 등 형식유미주의를 추구해 왔다. 그들의 많은 작품들은 이미지가 아름답고, 리듬이 느리고, 줄거리가 난해하며, 청중은 매우 제한적이다. 사실, 반드시 심오하지 않은 영화는 분명 난해할 것이다. 예를 들면 홀의' 모바일 성' 은 흥미롭다. 그 사상성과 심미 수준은 어떤 시적인 영화보다 뒤지지 않는다. 그러므로 형식미학은 예술의 전당으로 통하는 필경의 길이 아니다. 통속적인 제재와 간단한 줄거리, 합리적인 예술가까지 더해도 예술의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 학술계는 형식미학에 집착하고, 순수한 이미지론만 조장하는 것은 순전히 자만심과 관객을 이탈하는 표현이다.

그렇다면 성공의 비결은 무엇일까?

첫 번째는 캐릭터를 형성하는 것이다. 홀과 소피는 풍부한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베니스의 영혼' 이나' 거울' 과 같은 이전의 시적인 영화에서는 인물이 아름다운 긴 렌즈의 소품과 상징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영화는 보통 서정적일 뿐 깊은 사상을 담기 어렵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과거 작품을 예로 들면,' 하늘의 도시' 와 같다. 두 주인공은 단순하고 귀엽고 성격이 너무 얇아서 깊은 인문적 함의를 함축할 수 없다. 그래서' 하늘의 도시' 는 단지 비판적인 작품일 뿐 홀의' 움직이는 성' 과는 거리가 멀다.

둘째, 구시대의 분투이념이나 희생정신을 조장하는 것이 아니라 영화에 현대적인 이념을 주입해야 한다. 지난 세기, 40 년의 전쟁, 50 년의 냉전은 전 세계에 큰 고통을 가져왔고, 예술가들은 종교 같은 경건함으로 세상을 위해 구원을 구하려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지금 사람들의 생활은 점점 안정되고, 조류가 변하고, 자유, 독립, 평등, 평화가 점차 현대인의 주류 관념이 되었다. 한 시대에는 한 시대의 예술이 있다. 누가 뒤로 물러나서 낡은 사상을 선전한다면, 그것은 바로 볶음밥이고, 바로 인치혜를 줍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진부하고 보수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시대가 변하고 있지만, 어떤 것들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시와 송사는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심미 서정은 일종의 불후의 조류이다.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동경은 영원히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뿌리박혀 있다. 그의 미적 사상을 실천하기 위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고심하여 이 아름다운 홀을 형성하고 이곳의 환경을 세심하게 배치했다. 그는 만화도 예술적 이상을 실천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사실도 마찬가지였다. 애니메이션은 회화 예술과 영화 예술의 조합이며, 애니메이션은 실물 영화보다 시각적 아름다움을 더 쉽게 실현할 수 있다. 아름다운 상황에서 음악은 슬프고 낮고, 줄거리는 살며시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는 이상주의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 야리야리한 마음이 마침내 단순하고 아름다운 신앙을 드러낸 것이 가장 감동적인 순간이었다. 그런 감동적인 아름다움은 성인의 강한 걱정을 반영하는 비장미와는 완전히 다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애니메이션을 보면 비극적인 아름다움 외에 순수한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그의 또래와 비교해도 무방하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의 절대다수는 오락만 추구하고, 화면은 과장이 모호하여 그다지 재미있지 않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동료 고준훈이라도 그의 대표작' 안녕 반딧불' 은 비장하고 고통스럽고 씁쓸하며 순수한 시와 무관하다. 하지만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영화에서 시적이고 동진의 아름다운 소망은 거의 모든 작품을 관통한다. 중년을 주인공으로 한' 붉은 돼지' 를 포함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자신의 미학 체계를 확립한 것은 진정한 대가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일본의 김용',' 애니메이션의 셰익스피어' 라고 말했지만, 지금은 이런 호칭이 모두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예술 분야에서 신천지를 개척한 획기적인 인물로, 그의 다음 작품이 계속해서 우리에게 놀라움과 감동을 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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