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 시는' 송신종 시닝 추석' 의 저자가 밀주에 있을 때 쓴 것이다. 이 시기의 수시는 권력을 가진 정치개혁가 왕안석 정견과는 달리 해탈을 찾아 사방으로 벼슬을 하고 있다. 그는 일찍이 소철과 가까운 곳으로 전근을 요청하여 형제들이 많이 모이게 했다. 미시간에 도착한 후에도 이 소원은 여전히 실현되지 못했다. 올해 추석에는 명월이 텅 비어 은휘가 어디에나 있다. 동생 소철과 헤어진 지 7 년이 되었다. 지금 이 순간 시인은 밝은 달을 마주하고 있고, 마음은 침침으로 가득 차서 술기운을 빌려 이 명편을 썼다. 단어 앞의 순서는 글을 쓰는 과정을 설명한다. "천빙 추석, 즐겁게 마시고 취한다. 이 문장, 임신. 클릭합니다 분명히, 이 단어는 작가의 복잡하고 모순된 사상 감정을 반영한다. 한편으로 저자는 큰 정치적 야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4 1 세로 교토에서 멀리 떨어진 밀주 정치에 불만을 품고 있지만 여전히 현실과 이상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반면에, 정치적 좌절 때문에, 이상은 달성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현실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강한 불만을 가지고, 세계를 탈출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낳습니다. 그러나 시 전체를 관통하는 것은 삶을 사랑하고 긍정적인 낙관정신이다.
자연 풍광에서 달은 매우 낭만적이어서 사람들의 예술적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초승달은 신입생의 새싹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보름달은 아름다운 재결합 생활을 연상시킬 수 있다. 명월은 공명정대한 인격을 생각나게 한다. 인간의 아름다운 꿈과 이상은 모두 달의 이미지에 농축되어 있다! 수시는 개성이 호방하고 기질이 낭만적인 시인이다. 그가 추석의 달을 바라볼 때, 그의 사상 감정은 날개가 달린 것처럼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지난 영화는 추석 상월로 하늘의 선경에 대한 환상을 불러일으켰다. 문장이 이상하게 올라갔는데, 시인은 이백의 시로 "명월은 언제 푸른 하늘에 오나요? 나는 잠시 멈추고 술을 마시며 물었다. "("갈증을 달래다 ") 한 가지 질문으로 독자를 시공간의 철학 세계로 끌어들였다. 시인의 질문은 명월의 기원과 우주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 같고, 추석의 아름다움과 묘함에 감탄하는 것 같다. 시인의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담고 있다. 작가가 이백의 시를 써야 하는 이유는 이백이 달에 관한 시가 널리 전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수시는 늘 자신을 이백과 비교하는데, 여기에도 암시가 있다. 시립의 말투가 더욱 완화되었다. 수사가 반문문으로 바뀐 후, 갑자기 나타났다. 수시는 청전을 친구로 삼아 술을 묻자 그의 호방한 성격과 비범한 기백을 보여 주었다. 나도 몰라' 라는 말은 과거와 의혹을 발양하고 독자로 하여금 우주의 생명과 같은 큰 문제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천궁궐' 에는' 명월',' 석호석',' 언제' 가 실려 있어 바느질이 정교하다. 계속 의심하고, 달에 대한 동경에 대한 찬사도 촉진시켰다. 나는 질문을 하고 생각했지만 이해할 수가 없어서' 바람을 타고 집에 가겠다' 는 생각이 들었다. 이백은' 신선' 이라고 불리며, 수시는' 파선' 이라고도 불린다. 이때 시인은 갑자기 하늘의 고향으로 돌아가 이 시공간의 신비를 탐구할 생각이다. 수시는 일생 동안' 신선' 이라고 자처하며, 당연히 역풍으로 집에 돌아가 하늘이 어느 해인지 볼 수 있다. 선경이 인간보다 낫습니까? 시인은 속세를 벗어나 자연을 초월하는 기발한 묘념에서 비롯되며, 한편으로는 우주의 신비에 대한 호기심에서 비롯되며, 다른 한편으로는 현실 세계에 대한 불만이 더 많다.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뜻대로 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어 시인의 환상을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벗어나게 하고, 조안루 옥우 속에서 근심 걱정 없는 신선 생활을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시는 나중에 황주를 비하했고, 때때로 비슷한 기발한 묘상이 있었다. 이른바' 배가 죽은 후로 강해의 여생' 과' 천적벽부' 에서 자신의 범선월하를 묘사할 때의 우쭐거리는 느낌은 모두 같은 사상 기초에서 비롯됐다. 그러나, 이것은 선들 사이의 계획일 뿐, 아직 전개되기 전에 또 다른 반대의 생각에 의해 중단되었다. "나는 아름다운 건물이 무서워서 높은 곳이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 이 두 문장은 급전하였다. 하늘의' 조안루 옥우' 는 웅장하고 아름답지만 오랫동안 그곳에 살기에는 너무 춥다. 시인은 고의로 하늘의 미중 부족을 찾아내 그가 세상에 남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하나는 옳고, 하나는 잘못이며, 시인의 인간 생명에 대한 사랑을 나타낸다. 이와 함께 추석 달맞이 장면을 쓰고 있어 독자들은 달의 아름다움과 달빛의 한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전환은 시인의 세계에 대한 미련과 하늘에 대한 동경의 모순 심리를 보여준다. 이런 모순은 시인이 세상을 그리워하고 삶을 사랑하는 사상 감정을 더 깊이 설명하고 시인의 활달한 마음과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여 가사에 무단결석한 스타일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위가 너무 춥다' 는 작가가 집에 가고 싶지 않은 근본 원인이 아니라' 춤을 추며 그림자를 알아본다' 는 것이 근본 원인이다. 청량한 월궁으로 날아가는 대신, 세상에 남아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며, 적어도 자신의 또렷한 그림자와 함께 있는 것이 낫다. 욕망' 에서' 두려움',' 유사' 에 이르는 심리적 전환은 수시의 감정의 기복을 보여준다. 그는 마침내 환상에서 현실로 돌아왔고, 출생과 입세 사이의 모순에서 입세 사상이 마침내 우세했다.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는 의심의 여지 없이 긍정적이며, 힘찬 필법은 감정의 강도를 표현했다.
다음 편은 망월사인, 즉 인생의 무상함을 동시에 생각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머리의 변화는 추석 보름달의 세계 분리와 관련이 있다. 심야에 달이 움직이고, 달빛이 제갈을 가로질러,' 야후' 근처를 비추며, 집안에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에게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여기서 형을 그리워하는 다정함뿐만 아니라 추석 때문에 가족과 재회할 수 없어 헤어진 모든 사람들을 가리킨다. 보름달이 둥글지 않은 것이 얼마나 아쉬운가! 시인은 보름달에 대해 공연히 불평했다. "증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왜 갈 때 둥글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대조적으로, 사람을 떠나는 슬픔이 더 무겁다. 이치에 맞지 않는 말투가 시인의 동생에 대한 형제애를 더욱 부각시키면서 동생의 불행한 출발에 대한 동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시인은 결국 마음이 넓어서 즉시 달이 무고하다고 생각하여 달로 바뀌었다. "사람은 애환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옛날부터 완전하지 않다. " 그렇다면 우리는 왜 일시적인 이별 때문에 슬퍼할 필요가 있는가? 이 세 마디 말은 사람에서 달까지, 고대부터 현재까지 모두 고도로 요약되어 있다. 말투로 보면, 대표 악명이 앞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 같다. 구조적으로, 또 한 층, 인월 대립에서 인월 융합까지. 달을 위해 변명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인사 철학관을 강조하는 동시에 미래에 대한 희망을 기탁하는 것이다. 달이 저물 때, 사람도 함께 모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희망한다' 의 결말은 아름다운 소망을 내놓았다. 오랜 시간' 은 시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것이고,' 천리 * * * * 는 공간의 장벽을 돌파하고 명월에 대한 사랑이 서로 떨어져 있는 사람들을 하나로 묶기 위한 것이다. 이 두 문장은 일반적인 자위와 격려가 아니라 시간, 공간, 생명 등 중요한 문제들에 대한 저자의 태도를 보여 시인의 정신경지의 풍부함과 광활함을 충분히 보여준다. 장구령' 망월사원' 은 "월아, 지금 바다, 하늘 끝 * * * 이 때" 라고 말했다. 쑤 훈 "가을 지 이별" 은 말했다: "하지만 밝은 달, 천리, 왕과 함께. "스시는 선인들의 시를 자신의 작품에 녹여 세상을 남기려는 아름다운 소망을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시 전체가 아름답고 넓은 장면을 배경으로, 달빛 아래 넓고 차가운 세상, 천지 사이를 오가는 공허함. 이 배경은 시인이 자신의 희로애락을 초월한 활달낙천주의와 결합해 수사가 활달한 스타일을 전형적으로 보여준다.
분명히, 이 단어는 작가의 복잡하고 모순된 사상 감정을 반영한다. 한편으로 저자는 큰 정치적 야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4 1 세로 교토에서 멀리 떨어진 밀주 정치에 불만을 품고 있지만 여전히 현실과 이상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반면에, 정치적 좌절 때문에, 이상은 달성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현실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강한 불만을 가지고, 세계를 탈출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낳습니다. 그러나 시 전체를 관통하는 것은 삶을 사랑하고 긍정적인 낙관정신이다.
이 자료들은 일부 책에서 발췌한 것이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나에게 물어봐도 된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 _ *) 히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