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번가는 미국 뉴욕 5 번가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미국 자연사 박물관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면적이 654.38+0.3 만 평방미터로 런던 대영박물관, 파리 루브르 박물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레닌그라드 미술관 (일명 엘미동궁 음역자시 박물관) 과 이름이 같은 세계 4 대 미술관 중 하나로 300 만 점의 전시품을 소장하고 있다.
1866 년, J. Jay 는 국립박물관과 미술관을 설립하고 준비를 위한 위원회를 조직할 것을 제안했다. 1870 65438+ 10 월 3 1 박물관은 뉴욕 5 번가 68 1 호 도즈워스 무용학교 옛터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1880 현재 주소로 이동.
소장품이 늘어남에 따라 박물관은 여러 차례 증축되었고, 전체 건물은 시기마다 다른 건축 풍격, 총면적 654.38+0.3 만 평방미터를 구현했다. 현재 이집트, 바빌론, 아시리아, 극동, 근동, 그리스와 로마, 유럽, 아프리카, 전 콜럼버스 시대의 미주와 뉴기니에는 330 만 개가 넘는 예술 진품이 있다. 각 역사시대의 건축, 조각, 그림, 스케치, 판화, 사진, 유리그릇, 도자기, 직물, 금속제품, 가구, 고택, 무기, 갑옷, 악기 등을 포함한다. 다양한 소장품의 수집, 보관 및 전시를 담당하는 19 전문 부서가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박물관 전시장은 의류, 그리스 로마 예술, 원시 예술, 무기와 갑옷, 유럽 조각과 장식 예술, 미국 예술, R. Lyman 의 컬렉션, 고대 근동 예술, 중세 예술, 극동 예술, 이슬람 예술, 19 세기 유럽 회화로 나뉜다
의류 전시장은 원래의 의류 미술관에서 발전한 것이다. 1946 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합병되어 독립 부서가 되었다. 20 세기 전 세계 17 ~ 10000 여 벌의 옷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도서관과 전문 의류 디자인 연구원의 디자인실도 있습니다.
198 1 설날, 중국과 미국이 합작하여 건설한 아스트 정원은 중국 쑤저우 왕석가든 동익과 뒷마당에 완공됐다. 현명사의 뜰에는 중국 명대 가구가 진열되어 있다.
이집트 정부가 미국에 증여한 딘델 신전은 이집트 이외의 세계에서 유일한 고대 이집트 신전인 박물관의 새클러청에 전시되어 있다. 9 월 공식 대외 개방 1978.
T.J. 왓슨 도서관은 1964 에 설립되었다. 장서가 65,438+085,000 권이 넘는 책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도서관 중 하나로 대학원생, 전문 연구원, 방문학자가 사용한다. 사진과 슬라이드 라이브러리에는 29 만 장의 슬라이드, 25 만 장의 흑백 사진, 6000 장의 컬러 사진이 포함되어 있어 세계 예술 발전사를 소개한다. 방직품 연구실은 654.38+0 만 5 천 점의 각종 방직품을 가지고 있어 의류 디자이너에게 이상적인 연구 장소이다. 박물관에는 판화 스케치 연구실, 청소년 박물관, 서점, 관중센터, 식당도 설치되어 있다. 박물관은' 메트로폴리탄 예술박물관 잡지' 등을 정기적으로 출판한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이 수도원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한 지점으로 1938 에 건설되었다. 뉴욕시의 포드 테렌 공원에 위치한 이 공원에는 조각, 벽화, 색유리, 점토판, 쌍각동물 무늬가 있는 태피스트리, 성상자, 성찬컵, 상아 제품, 금속 제품 등 중세의 예술과 건축물이 전시되어 있다. 수도원에는 사원, 교회, 정원이 있다. 매일 중세 음악회가 있고 매주 음악회가 있습니다. 관중은 매년 700 만 명에 이른다.
교통개요: 지하철 4, 5, 6 호선, 86 번가 역에서 내리세요. M 1, 2, 3, 4 번 버스, 82 번가 근처에서 내리세요.
최신 정보에 따르면 65,438 달러+0,000,000,000 달러를 들여 개조한 후 박물관은 가까운 시일 내에 30,000 평방피트의 미국 날개 전시실을 다시 개방해 미국 예술작품 수집을 전담할 예정이다.
미국의 날개 전시관에 소장된 미국 예술 작품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포괄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이 박물관은 20 12 16 10 월 16 일 개관식을 열고 전시장에 그림, 조각, 장식 예술 작품을 전시했다.
새로 개방된 미국의 날개 전시장은 관광객들에게 풍부하고 매력적인 미국 예술사 검진을 가져다 줄 것이다. 18 세기부터 20 세기까지.
또한 뉴욕 관광망에 따르면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은 문 앞 광장을 개조하여 배치를 더욱 인간적으로 만들기로 했다. 미국 자선가, 뉴욕의 두 번째 부상인 데이비드 H 코흐 (David H. Koch) 는 대도시 박물관 광장 재건공사에 6 천만 달러를 투자했다.
이 단락의 역사 연혁을 편집하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미국에서 가장 큰 박물관입니다. 1880 에 지어졌습니다. 일찌감치 1866, J. Jay 는 국립박물관과 미술관을 건립할 것을 제안하고 위원회를 조직하여 준비했다. 전체 박물관은 8 헥타르의 면적을 차지하는 건물로 베이징 고궁박물원의 1/9 이지만 전시 면적은 24 헥타르 미만이며 고궁박물원의 두 배이다. 갤러리만 200 여 개, 각종 문화재 예술품 36 만 5000 점이 있다. 뉴욕 센트럴파크 5 번가 82 번가에 있습니다. 1870 65438+ 10 월 3 1 박물관은 뉴욕 5 번가 68 1 호 도즈워스 무용학교 옛터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1880 현재 주소로 이동.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전임 주관자
지금까지 (2009 년) 박물관 * * * 에는 9 명의 임원이 있었다. 1 위는 이탈리아계 미 육군 장군인 세스노라. 현재 감독자는 토마스 캠벨으로 2009 년 6 월에 취임했다. 그는 1977 이 임명한 전 주임인 Philippe de Montebello 를 대신했다. 전 관장은 프랑스 출신으로 휴스턴 미술박물관의 관장이다.
세스노라
세스노라 (1870)
Cesnola [3]1832-1904) 는 1879 부터1904 까지의 첫 감독이다 군인 가정에서 태어나 오스트리아 군대의 크리미아 전쟁에 참가한 적이 있다. 1860 년에 그는 미국으로 이주했다. 그는 뉴욕에 군사학원을 설립했다. 미국 내전 기간에 그는 육군 기병대에서 대령을 맡고 용기 훈장을 받았다. 그의 군 경력은 1865 로 끝났다. 당시 그는 키프로스 주재 영사로 임명되었다. 고고학에 대한 그의 애착은 그가 현지에서 발굴 작업을 전개하는 동안 약 3 만 점의 문화재를 발굴하게 했다. 이 유물들은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65438 부터 0879 까지 첫 감독이 되었습니다. 이 임명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 많은 역사가들은 그의 발굴 작업이 약탈과 다름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클라크
잉글랜드의 카스파 클라크 경 (1846-1911년) 은1에 있다. 65438 년부터 0867 년까지 그는 먼저 런던 남켄싱턴 박물관에서 일했다. 1896, 앞장서기 시작했다. 19 10 건강상의 이유로 사직하여 런던으로 돌아왔다.
카스파 클라크
로빈슨
19 10 부터 193 1 까지 감사직은 에드워드 로빈슨이 맡는다. 그는 고고학 전문가이며 고대 그리스 유물에 능하다. 1885 년 보스턴 예술박물관 문화재보호원이 됐고 1902 년 박물관 관장으로 승진했다. 그는 곧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가입하여 처리주임을 맡았다. 19 10 승진 이사.
문록
허버트 문록은 유명한 이집트 과학자이다. 그는 1932 부터 1939 까지 담당한다. 그는 이집트 예술의 고고학 작업, 특히 테베의 예술을 담당한다.
테일러
1940 부터 1955 까지 프란시스 헨리 테일러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필라델피아 미술관과 매사추세츠주 우스터 미술관의 주임이었다. 그는 박물관이 단순히 예술작품의 축적이 아니라 학술기관이나 공공서비스라는 자신의 이념을 확립했다. 반복적인 노력 끝에 그는 박물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수를 두 배로 늘려 매년 230 만 명에 이른다.
로리모
로는 1955 년부터 그가 1966 년에 사망할 때까지 통치하기 시작했다. 그는 일생을 바쳤다. 1927 연구 완료 후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예술장식부에 가입하여 조수가 되었다. 1934 년 중세 예술박물관 부장으로 승진했다. 1943, 제 2 차 세계대전으로 박물관을 잠시 떠났지만 미군이 나치당에 의해 도난당한 예술품을 보존하고 연구하도록 도왔다. 1949, 1955 까지 박물관으로 돌아와 수도원장을 맡습니다.
위가 더부룩하다
토마스 호빈은 193 1 에서 태어났습니다. 1959 프린스턴 대학에서 박사 과정을 마친 후 중세 예술박물관 부에 입사했고 1965 는 이 부서의 주임이 되었다. 1966 뉴욕 시장 존 린드세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루리모의 사망 소식을 듣고, 그는 관장으로 박물관으로 돌아왔다.
(몬테벨로) 사람 이름
필립 드 몬트벨로 (Philippe de Montebello) 는 1977 년부터 2008 년까지 이 박물관의 관장을 맡았습니다. 파리에서 태어난 프랑스인은 몬테벨로 공작의 후예이다. 195 1 가족과 함께 미국에 도착, 1955 미국 귀화. 그는 뉴욕의 프랑스 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전공했다. 1958 하버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뉴욕대 예술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1963 박물관에 입사해 박물관 부장이 된 뒤 유럽 유화부 준관장으로 승진했다. 1969 부터 1974 까지 휴스턴 미술관의 관장으로 임명되었다. 1974,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으로 돌아가 부관장, 관장 및 교육사무를 총괄하다. 그의 지도 아래 박물관은 두 배로 늘어났고 19 세기의 유럽 유화 소장품은 더욱 풍부했다.
이 단락의 건축 양식을 편집합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은 뉴욕 센트럴파크를 등지고 있어 환경이 아늑하다. 그러나 미국인의 창의력은 건축에 반영되지 않았다. 높은 계단과 거대한 주랑은 어떤 표준 박물관처럼 딱딱하고 단조롭다. 하지만 전시회는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자금이 충분하고 격조가 높은 미국식 스타일을 보여준다. 2460 년 전체의 이집트 고분이 박물관이 전문적으로 지은 로비에 있는 거대한 유리 덮개에 다시 배치되었는데, 놀라울 정도로 진관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의류 박물관도 세계 최고로 지난 4 세기 동안 5 대륙에서 온15 만 벌의 민족 의상을 소장하고 있다. 소장품이 늘어남에 따라 박물관은 여러 차례 증축되었고, 전체 건물은 시기마다 다른 건축 풍격, 총면적 654.38+0.3 만 평방미터를 구현했다.
박물관 전시장은 의류, 그리스 로마 예술, 원시 예술, 무기와 갑옷, 유럽 조각과 장식 예술, 미국 예술, R. Lyman 의 컬렉션, 고대 근동 예술, 중세 예술, 극동 예술, 이슬람 예술, 19 세기 유럽 회화로 나뉜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류 전시장은 원래의 의류 미술관에서 발전한 것이다. 1946 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합병되어 독립 부서가 되었다. 20 세기 전 세계 17 ~ 10000 여 벌의 옷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도서관과 전문 의류 디자인 연구원의 디자인실도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뉴욕 5 번가 80 가와 84 가에 위치한 거대한 건물이다. 유럽 그림, 미국 그림, 원시 예술, 중세 그림, 이집트 골동품 등 다섯 개의 전시장이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총 248 개의 전시실이 있으며, 일년 내내 수만 개의 전시품이 전시되어 있는데, 이는 박물관 총 재고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모든 전시품 수는 이미 300 만 건에 달한다.
자원정원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198 1 설날, 중국과 미국이 합작하여 건설한 아스트 정원은 중국 쑤저우 왕석가든 동익과 뒷마당에 완공됐다. 현명사의 뜰에는 중국 명대 가구가 진열되어 있다.
딘 델 사원
이집트 정부가 미국에 증여한 딘델 신전은 이집트 이외의 세계에서 유일한 고대 이집트 신전인 박물관의 새클러청에 전시되어 있다. 9 월 공식 대외 개방 1978.
왓슨 도서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T.J. 왓슨 도서관은 1964 에 설립되었다. 장서가 65,438+085,000 권이 넘는 책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도서관 중 하나로 대학원생, 전문 연구원, 방문학자가 사용한다. 사진과 슬라이드 라이브러리에는 29 만 장의 슬라이드, 25 만 장의 흑백 사진, 6000 장의 컬러 사진이 포함되어 있어 세계 예술 발전사를 소개한다. 방직품 연구실은 654.38+0 만 5 천 점의 각종 방직품을 가지고 있어 의류 디자이너에게 이상적인 연구 장소이다. 박물관에는 판화 스케치 연구실, 청소년 박물관, 서점, 관중센터, 식당도 설치되어 있다. 박물관은' 메트로폴리탄 예술박물관 잡지' 등을 정기적으로 출판한다. 박물관에는 고대 문명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수백 점의 세계 문명의 걸작을 포함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박물관은 그림과 조각품뿐만 아니라 카펫, 악기, 의류, 장식품도 전시한다.
수도원
이 수도원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한 지점으로 1938 에 건설되었다. 뉴욕시의 포드 테렌 공원에 위치한 이 공원에는 조각, 벽화, 색유리, 점토판, 쌍각동물 무늬가 있는 태피스트리, 성상자, 성찬컵, 상아 제품, 금속 제품 등 중세의 예술과 건축물이 전시되어 있다. 수도원에는 사원, 교회, 정원이 있다. 매일 중세 음악회가 있고 매주 음악회가 있습니다. 관중은 매년 700 만 명에 이른다.
이 섹션의 문화재를 편집하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현재 이집트, 바빌론, 아시리아, 극동, 근동, 그리스와 로마, 유럽, 아프리카, 전 콜럼버스 시대의 미주와 뉴기니에는 330 만 개가 넘는 예술 진품이 있다. 각 역사시대의 건축, 조각, 그림, 스케치, 판화, 사진, 유리그릇, 도자기, 직물, 금속제품, 가구, 고택, 무기, 갑옷, 악기 등을 포함한다. 다양한 소장품의 수집, 보관 및 전시를 담당하는 19 전문 부서가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는 안내도에 따라 좋아하는 전시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바빌로니아, 이집트, 그리스, 로마, 유럽 각국,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지구상의 거의 모든 표기된 장소의 대표적 예술품, 원시 사회, 노예 사회, 유럽 중세 단계, 아시아 왕조, 근대 등 다양한 역사적 단계의 대표적 예술품들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전문 전시장을 두고 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는 전시품 자체의 역사를 보는 사람도 있고, 전시품이 있는 나라의 역사를 보는 사람도 있고, 독특한 예술적 가치를 보는 사람도 있고, 전시품에서 그 시대의 예술적 특징을 보는 사람도 있고, 이상을 위해 순례를 하는 사람도 있고, 명성을 탐문하는 사람도 있고, 모든 호연해 전시품을 볼 수 없다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하는 사람도 있고, 귀중한 소장품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는 사람도 있다. 박물관은 계속 우뚝 솟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을 기다릴 것이다.
박물관에는 고대 문명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수백 점의 세계 문명의 걸작을 포함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박물관은 그림과 조각품뿐만 아니라 카펫, 악기, 의류, 장식품도 전시한다. 다섯 개의 전시장은 각각 유럽화, 미국화, 원시예술, 중세화, 이집트 골동품이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매년 500 여만 명의 관광객을 접대하며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고대 이집트 꽃병과 로마 조각상부터 티파니 컬러 유리와 렘브란트 유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소장품과 전시품을 제공한다. 박물관의 거대한 규모와 범위의 소장품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에센스 여행에 참가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뉴욕 박물관의 중국 보물 (16)
플로로니스 클라트, 플로로니.
일부러 회피하더라도 일부 박물관은 오프로니타조 병과 같은 희귀한 유물을 얻기 위해 비공식적인 수단을 사용했다는 비난을 면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플로니, 타조, 타조, 타조, 타조, 타조, 타조) 이것은 2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도안이 아름답고, 물과 술을 담는 도병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이 1972 년 비공식 수단을 통해 100 달러로 인수한 것이다. 박물관은 고대 도자기 화가 Euflogny Oss 의 작품이 매우 드물기 때문에 이 도자기병을 얻는 것에 매우 흥분했다. 그러나 그들은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로버트 허크트 (Robert Hecht) 로부터 그것을 샀는데, 그는 비밀리에 문화재를 판매하고 약탈하여 이탈리아 정부에 수배를 당했다. 그래서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관장이 이 도자기 병이 어디서 왔는지 알고 싶을 때, 박물관은 이탈리아에서 온 전화를 받았다. 원래 도자기 병은 로마 외곽에서 처음 발견되었고 이탈리아 측은 반환을 요구했다.
이 전시회를 편집하여 중국 전통 수묵 전시회를 소개하다.
많은 외국인들의 눈에는 중국의 전통 서화예술이 매력적이고 해독하기 어려운' 수수께끼' 이다. 그 속의 현기와 이 수수께끼의 답은 사실 모두 수묵의 쓰기와 관련이 있다. 9 월 초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수묵: 중국의 필기예술' 전시회는 중국 고금 서예가의 70 점을 전시해 이 심오한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미국 예술가와 관람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중국 서화 작품전을 거의 개최하지 않으며, 가끔 고대 서예가의 작품을 위주로 전시한다. 이번 전람회 주최측은 특히 6 명의 당대 중국 서화 예술가의 작품을 선정하여 중국 서화 예술의 발전 궤적에서 전승된' 암호' 를 찾아 고대 문화의 지속과 고대 수묵화 예술의 현재 진화를 반영했다. 이 6 명의 당대 중국 서화 예술가는 각각 왕동령 (항주), 왕천덕 (상해), 전망 (베이징), 구 (베이징) 이다
이 6 명의 당대 예술가의 작품은 황정견, 미진, 이, 조맹기, 동치창, 푸산, 미, 니찬 등 고대 예술가의 작품과 함께 중국 수묵화 예술의 강을 구성해 돌아가는 것을 잊게 한다. 현지 언론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오랫동안 이렇게 시끌벅적한 장면을 보지 못했다" 고 말했다.
여섯 명의 당대 예술가 작품에 사용된 표현 수법은 순수한 전통이 아니라 많은 현대 원소에 녹아들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어, 왕동령의 작품은 추상적인 서예이고, 왕천덕의 작품은 고대의 표백기법과 현대의 디지털 기술을 운용하고, 서병전은 그의 독창적인' 영문 한자 서예' 를 선보였으며, 전향작품은 태호석 조각상, 고문달은 수묵산수감을 지닌 전서 작품이며, 진풍은 현대 서예이다.
주최측이 중시하는 것은 형식이 아니라 전통, 정신, 예술가가 독특한 전달체를 통해 중국 수묵필에 대한 이해일지도 모른다. 태호석조를' 수묵화' 범주로 분류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현지 언론에서 "이 장치 작품은 서예 1600 년의 역사로 거슬러 올라간다" 고 논평했다. 몇 차례의 지속적인 발전의 고조를 거쳐, 현재 이미 보편적인 학술 기호에서 일종의 추상적인 예술로 바뀌었다. 이 말에서 볼 수 있듯이, 어떻게 중국의 전통 서화예술과 현대예술이 서로 융합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 주최 측이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는 목적 중 하나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번에 전시된 70 점의 작품은 미국 관련 소장기구와 수집가 중에서 선정한 영구 소장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시회는 2007 년 10 월 중순까지 계속될 것이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세계 각지의 예술 작품을 주로 소장하는 박물관이다. 그것은 19 세기 말에 지어졌으며, 지금은 세계 최고의 대형 박물관이다.
사진전
1 년 6 월 3 일부터 9 월 6 일까지 미국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사진전' 회고세기: 사진사, 1840~ 1940' 은 색다른 스타일로 관람객에게 묘함을 선사했다 전시회는 역사 자체뿐만 아니라 사진의 발전도 보여 주었다. 13 우수 사진작가의 작품들은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각기 다른 시각과 목적으로 사진을 탐구한다. 그들은 카메라로 자신, 사진, 세계를 발견했다. 13 명의 사진작가의 놀라운 작품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세기관: 사진작가, 1840 ~ 1940' 사진전에서 전시되고 있다. 이것들은
은반 사진에서 휴대전화 스냅 샷에 이르기까지 사진사는 세상에 일련의 기적을 보여줬고, 모든 변화는 시공간의 통일성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깊이 다시 썼다. 그것이 발전함에 따라 사진도 다른 각도에서 기적을 보여 주는데, 그것은 우리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과거와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진명언)
전시는 신구화가연합전 모델을 채택하여 메트로폴리탄 예술박물관 촬영부의 말콤 다니엘 (Malcolm Daniel) 이 기획했다.' 세기관' 은 13 명의 사진작가의 작품과 그 중요한 역사적 영향을 통해 사진의 100 년 역사를 보여준다.
사진전은 13 명의 사진작가를 나열하고, 각 대사가 전시한 사진은 10 부터 16 까지 다양합니다. 은판 사진 대신 캐롤 사진을 발명한 영국 신사 윌리엄 헨리 폭스 탤벗, 클래식한 심플한 스타일을 사랑하는 미국 사진작가 워커 이반스와 만 레이, 거리 촬영 천재 헨리 카티에 브라세, 야간 촬영사 프랑스 사진작가 브라셋까지. 로저 핀튼, 구스타프 아커힐름 르 그레이, 칼튼 E 월트킨스의 풍경 사진이 있습니다. 프랑스 사진작가 나달과 유명한 여성 사진작가 줄리아 마가렛 카메론의 초상화 사진입니다. 프랑스 사진작가 찰스 마빌 등은 18 세기와 19 세기 초 파리와 프랑스의 사진을 찍었다.
모든 작품은 기본적으로 시간순으로 배열되어 있다. 전시는 사진 자체의 발전과 같다. 정적에서 동태까지, 풍경과 폐허에서 도시 풍모, 작업실 안에서 활동중인 사람에 이르기까지. 카메라의 첫 번째 위대한 작품은 자연과 건물이다. 그것들은 어디에나 있고, 재미있고, 상대적으로 정적이며, 그것들은 바로 초기 육중한 카메라의 가장 좋은 소재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폭스 탤벗이 찍은 이 유명한 사진을 편집했습니다.
전시회에서 가장 오래된 사진 중 하나는 폭스 탤벗 사진의 사본으로, 약 1835 년, 배경은 회색 감광지로, 그 위에는 겨우 볼 수 있는 고사리 잎이 있다. 복제품을 전시하는 이유는 원작이 노출되면 철저히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폭스 탈보트의 다른 15 작품은 풍경과 인물 사진, 그리고 그의 명작' 문' 을 포함한 모든 것을 포괄한다. 불과 몇 년 만에 그는 카메라를 원래 단계에서 복잡한 사진으로 옮겼다. 전시회에서 그의 마지막 작품은 민들레의 오목한 사진이었고, 심지어 솜털까지 또렷하게 구별할 수 있었다.
다니엘 (남자 이름)
다니엘의 작품에 대한 선택 기준은 각 사진작가의 창작 유형을 최선을 다해 보여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로저 핀턴은 빅토리아 스타일에서 현대 사진으로 바뀌었다. 그의 작품은 요크셔의 유명한 중세 월러 수도원의 폐허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사진의 중심은 기도하고 있는 여자로 의미심장하다. 크리미아 항구 바락라바의 철도와 같은 그의 나머지 사진은 그가 세계 최초의 사진기자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솔즈베리 대성당에서 찍은 또 다른 사진은 그의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을 완전히 결합했다.
그레이
그레이의 작품은 대부분 프랑스 북부의 작은 도시인 단풍단백로의 숲과 해천의 아름다운 풍경인 반면, 왓킨스는 미국 서부의 울퉁불퉁하고 황량하며 광활한 자연 경관에 초점을 맞춰 지리와 작품의 감성을 결합했다. 핀턴의 한 사진에는 한 여자가 누워 이국적인 중동 가운을 입고 단단히 싸여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옆에 레그레의 알몸 초상화가 걸려 있는데, 한 점도 걸치지 않았다. 이것은 영국과 프랑스의 대결입니까? 그럴지도 몰라요. 하지만 두 사진 속 여성들이 카메라 보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 인상파 마스터 모네의 그림' 올림피아' 가 왜 그렇게 충격적이었는지, 그 그림 속 나체녀도 세상의 시선을 피하지 않았다.
보드스, 아트열, 마빌의 작품을 전시하는 전시실에는 모두 파리-구 파리와 신파리, 변신중인 파리들이다. 마빌은 남자들이 밤나무 밑에 누워 있는 고요함뿐만 아니라 발론 오스만 재계획 전후의 파리도 기록했다.
다른 작품들은 현대사진예술의 발전을 보여준다. 카메라를 들고 언제든지 감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촬영이 실험예술임을 증명하고, 기계부터 스튜디오에서 발전하며, 결국 기술의 추진으로 예술의 진보와 보완을 이루게 된다.
이 여행 가이드를 편집하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교통개요: 지하철 4, 5, 6 호선, 86 번가 역에서 내리세요. M 1, 2, 3, 4 번 버스, 82 번가 근처에서 내리세요.
관광지명: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연락처: 전화 2 1253577 10.
관광지 입장권: 반드시 입장권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입장료가 고정되어 있지 않았고, 기부를 제안하는 방식을 채택하였다. 만약 네가 표를 산다면, 너는 같은 날 수도원을 참관할 수 있다.
개장 시간: 화요일부터 목요일, 일요일: 오전 9 시 30 분부터 오후 5 시 00 분15;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9 시 30 분부터 오후 8 시 45 분까지. 마감 시간: 월요일,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설날.
입장권: 성인 20 달러, 학생 12 달러. 박물관 에센스 투어: 하루 종일 제공되는데, 이 자원봉사자들의 1 시간 투어는 박물관의 소장품 (무료) 을 잘 소개했다.
갤러리 강의: 이 한 시간 동안의 강의는 갤러리의 내용을 상세히 해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입장권에 무료로 포함)
오디오 가이드: 자신의 단계와 좋아하는 전시품에 따라 박물관의 영구 소장품과 특집 전시회 (7 달러, 회원 6 달러, 12 이하 어린이 5 달러) 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 (모든 작품이 포함된 것은 아님)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영구 소장품은 서로 다른 시기, 매체, 지상 출처를 대표한다. 이집트 예술 소장품은 기원전 30 만 년에서 4 세기를 망라한다. 악기, 현대예술, 수도원 예술을 포함한 기타 영구 수집품들은 이곳의 2 만여점의 예술작품의 유형과 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단지 예술진품의 일부일 뿐, 그들의 웹 사이트 수집 정보를 문의한다. 각 전시장 특집 소장품의 온라인 갤러리뿐만 아니라 검색 가능한 정보 데이터베이스도 있다.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소장품은 뉴욕의 어떤 관광지보다도 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매년 약 500 만 명이다. 하루 또는 며칠 안에 모든 소장품을 다 볼 수는 없으며, 관심 분야를 한두 개 선택하거나 하루 종일 박물관 관람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5 번가 82 번가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300 만 개가 넘는 전시품을 포함하여 네 블록을 차지하는 거대한 보고이다. 진정으로 유명한 곳을 참관하는 데는 며칠 반이 걸릴 것이다. 따라서 엄숙한 홀에 들어가기 전에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는 전시품 자체의 역사를 보는 사람도 있고, 전시품이 있는 나라의 역사를 보는 사람도 있고, 독특한 예술적 가치를 보는 사람도 있고, 전시품에서 그 시대의 예술적 특징을 보는 사람도 있고, 이상을 위해 순례를 하는 사람도 있고, 명성을 탐문하는 사람도 있고, 모든 호연해 전시품을 볼 수 없다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하는 사람도 있고, 귀중한 소장품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는 사람도 있다. 박물관은 계속 우뚝 솟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을 기다릴 것이다.
박물관에는 아직도 많은 정원과 정원이 있고, 유리 지붕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안에서 쉬는 것은 매우 즐겁다. 물론 박물관 상점에서 의미 있는 기념품을 살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