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가 나에게 어선을 보내 주었는데, 꿈도 상류를 막았다.
라이브 조랑말 철 발굽 철 손목 비행, 고대 심벌즈 얇은 옷 가벼운 옷 노래 폭탄.
옥관설은 급히 모닥불을 깔고, 청해운은 위수루 () 를 열었다.
백석이 불공평한 것이 아쉽지 않다. 침대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은 치욕이다.
원문:
강호가 낡은 어선을 보내는데, 꿈은 여전히 상류를 막는다.
철 발굽 철 손목을 낳은 조랑말, 고대 심벌즈가 금수곡을 연주했다.
관우 눈 모닥불, 청해운은 수비대 건물을 열었다.
화이트하이는 그것을 싫어하지 않지만, 죽음은 이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낀다.
작성자 정보:
육유 (1125-1210), 서복관, 명옹. 한족, 월주 (이 절강사오싱) 은산인 남송의 유명한 시인. 나는 젊었을 때 집안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고종이 젊었을 때, 나는 한번 시도해야 하는데, 이것은 진회 () 의 칭찬을 받았다. 효생 수재. 중년에 촉에 입촉하여 군생활에 투신하고, 벼슬에서 보장각까지 만들어야 한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오늘 쓴 시는 9000 여 곡이며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검남시집',' 위남문집',' 남당서',' 노안학노트' 등이 있다.
감사:
첫 대련은 작가가 북방의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민족 단결을 사랑하는 국정을 표현했다.
목련은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며, 저자가 여전히 조정의 역할, 시전 포부, 재능을 만족시키는 심정을 표현하였다. 초조함' 은 국경에서 차가 막히고 눈이 흩날리는 장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화력을 지속하는 위급한 전세를 지적했다.
"열기" 는 구름이 개천한 날부터 싸움을 쓴 후 안정된 경치를 의미한다. 시인이 전쟁터를 질주하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공적을 쌓으려는 소망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대련의 마지막에 시인은 금복을 입고 고향에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전쟁터에서 전사할 수 없다는 것만 원망한다. 작자가 송나라 통치자의 무능에 대한 통렬함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