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상이 큰 회사라면 제조업자의 이미지로 설계할 수 없다. 전시상이 항공 분야에서의 패권을 과시하려면 항공모형 장난감 공장으로 설계할 수 없다. 디자이너는 추상적인 전시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수단이 필요하다. 전시대는 관람객의 주의를 끌 수 있고, 그들의 참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경쟁이 치열하고 다채로운 환경에서 부스에 대한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한 눈에 부스가 이 관중을 끌어들였는지 아니면 이 잠재 고객을 잃었는지 결정한다. 그래서 부스는 눈에 띄고 재미있어야 한다. 부스의 첫 번째 역할은 관람객의 주의를 끌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두 번째 역할은 관람객을 전시대에 끌어들여 전시품을 자세히 보는 것이다. 디자인 작품은 예술성이 있어야 하지만,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것을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