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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귀의 작문을 논하다

1. 800 자의 중귀에 관한 짧은 글을 쓰다. 도와주세요. 생명이 공중에서 부딪히다-김공자의 귀몰이 2008-07-1316:17 중귀는 42 세에 망명생활을 시작했다. 그의 인생의 황금시대는 마치 신이 한 시대를 세우려는 의도인 것처럼 무력하게 공중에서 부딪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진헌공의 장남이다. 그는 천성적으로 총명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 이치대로 말하면, 그가 왕자가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그의 동생 신생은 제환공의 조카이고, 신생은 권력관계 등으로 왕자가 되었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는 아직 궁에 있어 그의 아버지의 신임을 받는다. 나중에, 그는 진헌공이 가장 총애하는 비 이기에게 박해를 받아 이유 없이 도망쳐야 했다.

나는 12 년 동안 현지에 살면서 두 아들을 낳았다. 그의 동생 김은 언젠가 귀국하여 권력을 탈환할까 봐 적국에 사람을 보내 그를 죽였지만, 다시 한번 그의 처자는 적국에서 탈출하지 못했다. 위국을 지나자 위문공은 일부러 그를 난처하게 하여 성문을 열었다. 그는 너무 배가 고파서 육우의 농부에게 구걸할 수 없었다. 농민은 그에게 흙 한 조각을 먹여 주었다. 제나라, 의 보살핌 아래 말과 아내는 편안한 생활을 했지만, 이런 생활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듀크 의 죽음 후, 제나라 철학자 는 황위 상황 혼란 을 위해 경쟁, 그의 아내 장개석 아버지와 아들 은 그가 술을 빌려 근심을 덜어 주고, 제나라 를 떠날 것을 강요했다. 도착했을 때, 조 * * * 는 목욕을 하면서 그의 프라이버시 (위협) 를 보고 그에게 음식을 배달해 달라고 권했다. 송나라, 송양공은 80 마리의 말을 보냈다. 정 씨 생각에는 사양하지 않을 거예요. 추 에, 추 높은 비전, 환대, 얀 은 추 에 의해 살해 주문 되었다. 진 () 과 진회공 () 이 식언을 해서 화가 나서 진 () 나라에 초청되었다. 진 () 은 그에게 다섯 명의 아내를 주었고, 포함된 딸 와이파 () 를 포함했다. 진 () 나라의 도움으로 그는 진 () 나라로 돌아왔고, 보름도 채 안 되어 제후가 되었다. 귀국 후, 진 () 의 구신 () 과 육의 조카와 루이 () 는 모두 암살되었다. 내시가 미리 통지한 덕분에 그들은 다행히 면할 수 있었다.

세상은 매우 복잡하다. 인생의 궤적은 스스로 선택한 것이 아니라 공중에서 맹목적으로 부딪치는 것이다. 어떤 요소든 어떤 부분이든 한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 봐라, 귀귀는 천성적으로 고귀하고 천부적으로 총명하며 현명한 신하들의 보호를 받았지만, 19 년의 망명 생활에서 그는 굴욕과 고통을 겪었고, 사랑과 도움을 받았다. 이런 원한은 예측할 수 없고, 사람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아무도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

2. 진대 공자의 귀를 참고하여 역경 속에서 자란 작문을 한 편 쓰다.

사람은 항상 일정한 사회 환경과 자연 환경에 처해 있다. 이런 환경에서, 우리가 생존을 유지하고 사업을 성공한다면, 순순한 환경, 조화로운 국면, 좋은 국면, 이것이 바로 이른바 번화함이다. 우리도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역경이다. 우리 모두는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라지만 역경은 불가피합니다. 역경은 반드시 우리의 생활과 사업에 큰 장애를 가져다 주고, 우리 사업의 진보를 방해할 것이다. 그러나 외부 환경이 변할 수 없는 상황에서 우리는 자신의 심리상태를 조정하고, 역경의 어려움에 용감하게 맞서고, 역경을 이겨내고, 역경의 연마를 통해 자아의 진급을 얻고, 역경을 자기전진의 동력으로 삼아야 한다.

(역경 속에서 자라는 예)

역경은 사람들에게 귀중한 연마 기회를 준다. 역경의 시련을 이겨 낼 수 있는 사람만이 진정한 강자가 될 수 있다. 동서고금의 위인은 대부분 불요불굴의 정신으로 역경에서 분투한 것이다. 농아인 베토벤은 가시덤불이 가득한 흑백 건반을 트레킹하며 신성한 운명의 문을 손가락으로 두드리며 음악가와 불운이 완강하게 싸우는 휘황찬란한 악장을 만들었다. 사마천은 궁형의 고통을 참으며 역사 거작' 사기' 를 완성했다. 주문왕은 구속되어 주역을 했다. 하늘이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위대한 임무라면, 그들은 먼저 그들의 생각을 참고 뼈와 근육을 단련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래서 역경은 강자가 정상에 오르는 디딤돌이고, 약자가 파멸로 향하는 심연이다.

역경을 동력으로 하다

(내부 요인 결정-외부 환경에 직면하여 좋은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피터슨은 이렇게 말합니다. "생활에는 종종 외부에서 오는 수많은 타격이 있지만, 최종 결정권은 당신 손에 달려 있습니다." 마음가짐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역경 속에서 낙담하지 않는 중요한 전제 조건 중 하나는 좋은 마음가짐의 배양이다. 순경 앞에서 자강과 역경 앞의 희망을 포기하는 것은 모두 바람직하지 않다. 순경이든 역경이든, 우리는 반드시 적극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역경을 직시하고 적극적으로 극복하다)

우리는 역경을 찬양할 필요도 없고, 역경을 동경할 필요도 없지만, 반드시 역경을 직시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역경에 처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 끈기, 용기, 끈기, 일을 하는 정신을 갖는 것이다. 설령 궁핍한 지경에 이르렀다고 해도, 우리는 일이 호전될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역경에 처한 사람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자신을 직시하고, 자신의 용기와 큰 잠재력을 발굴하고, 용감하게 싸우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어야 한다. 예로부터 큰일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착실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다. 숲에서 낚시를 하는 대신 철수하여 그물로 만드는 것이 낫다. 한숨은 방법이 아니다. 환상도 방법이 아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해야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

(현재 현상에 대해)

현재 우리 국민의 생활수준이 크게 향상되었다. 특히 90 년대 이후 청소년들은 어려서부터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하고 역경에 직면한 경험이 부족해 일단 어려움에 직면하면 자신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지므로 청소년들에게 역경교육을 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 우리는 좌절 교육과 역경 교육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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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의 전설에 관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전설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 진헌공의 비 이기가 신생 왕자를 살해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신생은 어쩔 수 없이 자살했다고 한다. 귀, 신생의 동생, 재난을 피하기 위해 국외로 망명하다. 망명 기간 동안 중귀는 굴욕을 당했다. 그와 함께 도망친 조신들은 대부분 잇따라 출도했다. 충성스러운 사람 몇 명만이 줄곧 그를 따라다녔다. 그 중 하나는 개자추라고 합니다. 한번은 귀가 고파서 기절했다. 개자추는 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다리에서 고기 한 조각을 베어 불에 구워 중귀를 먹였다. 19 년 후, 귀가 무겁게 중국으로 돌아와 군주가 되었다. 춘추시대의 유명한 오패 중 한 명인 진문공 진문공이 무대에 오른 후, 이들과 동고동락했다. 개자추만 잊다. 어떤 사람이 진문공 앞에서 떠드는 개자추반칙을 했다. 진문공은 갑자기 과거를 떠올리며 죄책감을 느꼈다. 그는 즉시 사람을 보내 개자를 법원에 밀어 넣어 상을 받고 벼슬을 하도록 했다. 그러나, 몇 번 내려오면, 개자추도 올 수 없다. 진문공은 어쩔 수 없이 직접 가서 그를 초청했다. 그러나 진문공이 개자추의 집에 왔을 때 그는 문이 닫히는 것을 보았다. 개자추는 그를 만나고 싶지 않아, 이미 어머니를 업고 면산에 숨었다.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아이디어를 냈는데, 불을 산 삼면에 태우고 한쪽만 남겨두는 게 낫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불이 났을 때, 개자밀은 스스로 뛰쳐나올 것이다. 진문공은 불산에 불을 지폈지만, 큰불이 사흘 밤낮을 태웠다. 불이 꺼진 후, 개자밀은 결국 밀려나지 않았다. 산에 올라가 보니 개자추와 어머니가 탄 버드나무 한 그루를 안고 이미 죽었다. 진문공은 개자가 밀은 시체를 보고 잠시 울다가 묻었다. 나는 버드나무 구멍이 개자의 등에 의해 막힌 것을 발견했다. 동굴에 뭔가가 있는 것 같다. 내가 꺼내보니 원래 치마였는데, 그 위에는 피투성이의 시가 새겨져 있었다. 나의 주인이 영원히 머리가 맑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와 간언하는 것보다 류하 귀신을 하는 것이 낫다. 주인이 내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항상 나 자신을 반성할 것이다. 나는 주천에서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부지런하고 깃발이 선명하다. 진문공은 피 묻은 책을 소매에 숨겼다. 그런 다음 그는 개휴와 그의 어머니를 까맣게 탄 버드나무 밑에 묻었다. 개휴를 기념하기 위해 진문공은 면산을 개휴산으로 바꾸고 산에 사당을 세우라고 명령했다. 그는 온 나라 사람들에게 불타는 산이 석방된 날은 한식절이라고 말했다. 매년 불꽃놀이는 금지되어 냉식만 먹는다. 떠날 때 그는 그을린 버드나무 한 토막을 베었다. 매일 그것을 보면서, 나는 감탄했다. "정말 슬픈 발걸음이다." "첫 번째 단계" 는 고대인의 하급자가 상급자나 동급에 대해 서로 존중하는 호칭이다. 바로 이로부터 왔다고 한다. 이듬해 진문공은 신하들을 이끌고 사복을 입고 등산을 하며 조문을 했다. 그가 성묘를 하러 갔을 때, 그는 죽은 버드나무가 부활하는 것을 보았고, 수천 개의 녹색 나뭇가지가 바람에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바라보며 개자추를 본 것 같다. 동그라미를 하나 엮어 머리에 끼었다. 제사식이 끝난 후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청명류' 라고 명명하고 이날을 청명절로 명명했다. 나중에, 진 wengong 종종 기념 하기 위해 주위에 혈액 책 을 넣어, 국가를 지배 하도록 그를 채찍질. 그는 부지런히 노력하여, 정성을 다해 다스리고, 나라를 잘 다스린다. 이때부터 진 () 나라 인민은 안거낙업 () 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 그는 공덕이 없는 부귀한 개자추를 그리워했다. 불꽃놀이를 금지하여 이 명절을 경축하다. 밀가루와 대추로 제비의 모양으로 구기고 버드나무로 꿰어 문에 꽂고 그의 영혼을 불렀다. 이 물건은' 제비 밀기' 라고 불린다. 그 이후로 한식과 청명은 전국민의 성대한 명절이 되었다. 냉식이 있을 때마다 사람들은 불을 피우지 않고 냉식만 먹는다. 북방에서는 사람들이 그것을 앞당겨 먹는다. 남방은 대부분 녹구와 찹쌀, 연근이다. 청명절마다 사람들은 버드나무 가지를 둥글게 둘러서 버드나무 가지를 집 앞에 놓아 그리움을 나타냈다.

4. 글짓기-개휴, 우리 고향의 유명 인사입니다.

개휴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반드시 중국의 유명한 개자추를 생각할 것이다!

춘추시절 공현이 죽자 그의 아들들이 왕위를 쟁탈하여 내란으로 이어졌고, 공현의 둘째 아들은 어쩔 수 없이 외국으로 도피했다. 당시 그를 따라온 조신은 연일 트레킹, 굶주림, 추위로 인해 얼마 남지 않았다. 오직 개자푸시, 조잘생긴, 후연 등 조신이 그와 함께 있어 그를 떠난 적이 없다. 어느 날 나는 양하 (오늘 홍동현) 로 도피했다. 뙤약볕이 내리쬐고, 벌판에는 마을도 없고, 상점도 없고, 사람도 없다. 도망가는 대오가 피곤하고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파서 나는 멈추고 쉴 수밖에 없었다. 개휴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반드시 중국의 유명한 개자추를 생각할 것이다!

춘추시절 공현이 죽자 그의 아들들이 왕위를 쟁탈하여 내란으로 이어졌고, 공현의 둘째 아들은 외지로 도망쳐야 했다. 당시 그를 따라온 조신은 연일 트레킹, 굶주림, 추위로 인해 얼마 남지 않았다. 오직 개자푸시, 조잘생긴, 후연 등 조신이 그와 함께 있어 그를 떠난 적이 없다. 어느 날 나는 양하 (오늘 홍동현) 로 도피했다. 뙤약볕이 내리쬐고, 벌판에는 마을도 없고, 상점도 없고, 사람도 없다. 도망가는 대오가 피곤하고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파서 나는 멈추고 쉴 수밖에 없었다. 옛날 그의 궁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었던 기억이 나지만, 지금은 간단한 음식도 갈 곳이 없어서 한숨과 울음을 참지 못했다. 신하들은 주인의 귀가 이렇게 배고프고 슬프고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보고 매우 조급해했다. 그래서 그들은 넓은 네 곳에서 음식과 사냥감을 찾았지만, 그들은 빈손으로 오랫동안 돌아왔고,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개자추는 배고픔과 피로에 시달려 쓰러질 주인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그는 살금살금 군중을 피해 날카로운 칼을 꺼내 자기 몸에 고기 한 조각을 베고, 여러분과 함께 국을 끓여 이미 배가 고픈 무거운 귀를 손에 들고 건네주었다. 귀가 갑자기 매혹적인 고기 냄새를 맡아서 눈을 뜰 수가 없었다. 아, 얼마나 맛있는 국물인가! 많이 묻지 않고 올라와서 마셨다. 술을 마신 후, 그는 얼굴에 희색이 드러나 만족스럽게 입을 닦았다. 그는 계속해서 "얼마나 맛있는 게임인가! 누가 이 사냥 을 사랑? 클릭합니다 조신들이여, 나를 바라보고, 나는 너를 바라보고 있다. 그들은 모두 개자추의 충성에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이며 정신을 집중하여 개자추를 밀었다. 귓속말로 사람들의 시선을 바라보니, 개자가 얼굴이 창백하고, 옷에 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갑자기 깨달았다. 그는 달려가 개자추를 안고 감격스럽게 소리쳤다. "개애경, 앞으로 내란이 가라앉으면 반드시 당신의 큰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

기원전 636 년에 귀가 진 () 나라의 왕위에 올랐는데, 사칭 진문공 () 이다. 이때 그는 한 무리의 대신들의 환영을 받아 한동안 득의양양하여 제멋대로 분봉하였다. 개자추는 극력 설득했지만 소용이 없어 은둔면산, 혼자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진 문공은 신하들을 데리고 면산으로 달려가 찾았지만, 시종 개자추의 그림자를 보지 못했다. 진 wengong 는 단지 하나의 길 을 떠나, 산 의 릴리스 를 명령했다. 당시 바람이 불, 솜이 불었다.

수백 마일을 연장하다. 사흘 후, 진문공은 산에 올라가 찾았지만, 개자추와 그의 어머니가 이미 불바다에 묻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네가 다 보고 나면 틀림없이 매우 감동할 것이다! 그를 함께 기억합시다!

5. 성공의 조건은 무엇입니까? 진문공의 성공을 예로 들어 작문을 한 편 쓰다. 문공은 재위 후 불과 9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진 () 나라의 패권은 백 년 동안 존재해 봄가을 제 1 강국의 지위를 다졌다. 그 후, 김 시앙 공 인수; 진경공과 추장왕이 패권을 다투다. 금도공 복패; 지난 506 년까지 정청범현자는 여전히 17 제후연맹을 패주로 불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동주의 질서와 주나라의 통치를 수호하며 주나라의 헌병 역할을 적극적으로 했다.

그러나 진문공은' 밭을 경작하여 주병' 의 국책을 이어받아 군현제의 싹을 자극하고 진국 경제와 군대의 빠른 발전을 촉진했지만, 동시에 주조 종법 사회 구조를 분해하고 있다. 귀족을 귀족으로 교체하여 삼군 6 부의 상서가 되어, 벼슬로 제도가 진국에서 추진되고 발전하기 위한 길을 열어 권신 정정의 온상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6. 귀에서 세계를 여행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a)? 이번 주 숙제인가요, 논문인가요? 다만 독서의 시작 부분에 쓰지 마세요.

존처가 우수한 귀족의 귀와 진나라 공자의 귀엣말로 황태자를 신청한 사건을 만나 도망가기 시작했다 19 년. 위국을 지나자 위문공은 일부러 그를 난처하게 하여 성문을 열었다. 그는 너무 배가 고파서 육우의 농부에게 구걸할 수 없었다. 농민은 그에게 흙 한 조각을 먹여 주었다. 제나라, 의 보살핌 아래 말과 아내는 편안한 생활을 했지만, 이런 생활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듀크 의 죽음 후, 제나라 철학자 는 황위 상황 혼란 을 위해 경쟁, 그의 아내 장개석 아버지와 아들 은 그가 술을 빌려 근심을 덜어 주고, 제나라 를 떠날 것을 강요했다. 도착했을 때, 조 * * * 는 목욕을 하면서 그의 프라이버시 (위협) 를 보고 그에게 음식을 배달해 달라고 권했다. 송나라, 송양공은 80 마리의 말을 보냈다. 정 씨 생각에는 사양하지 않을 거예요. 추 에, 추 높은 비전, 환대, 얀 은 추 에 의해 살해 주문 되었다. 진 () 과 진회공 () 이 식언을 해서 화가 나서 진 () 나라에 초청되었다. 진 () 은 그에게 다섯 명의 아내를 주었고, 포함된 딸 와이파 () 를 포함했다. 진 () 나라의 도움으로 그는 진국 () 으로 돌아왔고, 보름도 채 안 되어 제후가 되었다.

사람들이 이번 도피의 역사를 이해하지 못할 때, 종종 시작과 결과를 알아차릴 수 있다. 도망친 재난에서 패주가 된 영광에 이르기까지 운명의 격변은 경탄할 만하다. 노인이 말한' 화는 입에서 나오고 복은 입에서 나온다' 는 양끝의 격변을 증명하는 것 같다. 그러나 내가 문장 을 자세히 읽을 때, 사실 중요한 것은 과정 자체, 인생 의 의미 도 과정 중, 결과 는 부차적 인 것 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귀가 춘추시대의 패주가 되지는 못했지만, 그의 인생 경험은 절대적으로 풍부해서 그의 일생을 즐기기에 충분했다.

독자로서, 그가 19 의 도피 생활에서 겪은 어려움을 보면, 모두들 보통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하물며 그의 출신은 결코 이렇게 큰 도전에 부딪치지 않을 운명이다. 이것은 내가 방관자로서의 느낌이지만, 내가 여기서 논평할 때, 어떻게 감히 내가 정말 전부 이해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결국, 19 의 긴 탈출, 문장 몇 백 글자만 써서 분명히 말하는데, 나는 정말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방관자로서 나는 이해할 수 있지만, 나는 경험한 적이 없다. 진문공과 중귀만이 새콤달콤한 쓴맛, 새콤달콤한 쓴맛, 슬픔과 이별, 외로움 등을 알고 있다.

문장 때부터 재난이 닥친 것은 부득이한 일이었다. 그가 죽음 속에서 겪은 굴욕, 고난, 기쁨은 궁정과 쾌락을 탐닉할 때 이해할 수 없는 삶의 참뜻을 깨닫게 해 주었고, 몸과 마음은 모두 수양과 단련을 받았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변화를 보았다: 위국을 지나 육우에 가서 야인에게 구걸하고, 야인은 그에게 흙 한 조각을 주었고, 아들은 분노하여 그를 채찍질하려고 했다. 제나라에서, 나는 안일함을 그리워하고, 즐거움을 탐내고, 떠나려 하지 않는다. 나중에 초나라에서 초왕이 연회를 열어 그를 대접했을 때, 그는 멋진 대답을 했다. 진 mugong 연회, 재치 있게 진 mugong 활; 황하에서는 범동과 한마음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부터, 나는 좀 어리지만, 후에 나는 더욱 성숙하고 똑똑해졌다. 시련을 겪은 사람은 인생의 참뜻을 알고, 무엇을 소중히 여기며,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여러 가지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상황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문장을 기억하라. "하늘이 크게 내려질 것이다. 먼저 그 사상과 뼈에 공을 들여야 한다." 고난을 겪어야만 우리는 위대한 사명을 맡을 자격이 있다.

이 글은 Fenfen.com(/) 에서 온 것입니다. 전재할 때 이 마크를 보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중귀의 경험에서, 우리는 고난을 통해 한 사람을 보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수한 고난 앞에서 인내심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읽게 된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귀가 거의 모든 나라에 가 본 적이 있는데, 많은 나라가 그를 열정적으로 대하지 않고' 괴롭힌다' 고 한다. 울퉁불퉁, 고문, 좌절, 불행, 고난, 고통, 외로움, 절망, 굴욕, 실패, 두려움, 이 모든 놀라운 일들은 그가 인내로 보낸 것이다. 이것들을 쓸 때, 나는 선인들이 우리에게 준 모범을 생각했다.

7. 중귀와 개자추에 관한 이야기 춘추시절 진국의 아들이 귀로 유배되어 도중에 굶주렸다. 나의 대신인 개자가 그의 허벅지에 있는 고기를 베어 그에게 먹였다. 중귀는 매우 흥분해서, 앞으로 그가 즉위한 후에 그에게 개자추를 장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아들이 귀가 깊어 진문공이 되어 충신이 추천자를 잊었다. 귀가 이 일을 떠올렸을 때, 개자추는 다시 벼슬을 하지 않고 어머니를 업고 면산에 은거했다.

중귀는 불타는 산에 그를 강제로 산에서 나오게 하였으나, 큰불이 사흘간 타 버렸고, 아무도 나오지 않았다. 그는 산에 올라 자신과 어머니가 모두 불에 타 죽은 것을 발견했다. 까맣게 탄 버드나무에는 큰 요정이 있는데, 피 묻은 시가 적혀 있다. "내가 고기를 베어 너를 섬길 때 주님께서 영원히 맑으시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래서 중귀는 불타는 산이 석방되는 날을 한식절로 정했다.

다음 날, 귀가 산에 올라가 제사를 지내다가 늙은 버드나무가 부활한 것을 발견하고' 청명류' 라는 이름을 지어 청명절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전국에서 마른 곡식을 먹고 찬밥 제사를 지내는 것을 금지하고, 또한 자신의 근정 청명 기념 개휴를 격려하였다. 이것이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는 한식절의 유래이다.

확장 데이터:

한식절의 날짜는 예로부터 다르다. 탕도는 청명절 2 일 전, 송대는 청명 3 일 전이다. 일반적으로 한식절은 겨울부터 앞으로 105 일까지 경축되기 때문에' 백오절' 이라고도 불린다. 지금까지 청명절은 한식절 전날, 이틀 전, 아니면 3 일 전에 축하하는 설이 다르다.

불을 금지하는 것은 한식의 풍습이 아니며, 그것의 기원은 주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진나라 시대의 문헌에 따르면 당시에는 엄격한 불금지제도가 있었고, 관직으로 불을 바꿔 인민으로 삼는 풍습이 있었다. 이주' 에는 당시' 불 운반자' 가 있었다고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중춘기후가 건조할 때마다 인류가 보존한 불씨가 화재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춘뢰의 출현도 산불을 일으키기 쉽다.

이 계절에 고대인들은 왕왕 성대한 제사 행사를 거행하여, 전년에 전해져 내려오는 불씨를 모두 박멸하는 것, 즉' 불지 않는 것' 을 거행한다. 그런 다음 다시 한 번 연습하고, 새로운 불을 꺼내서 새해 생산 생활의 출발점으로 삼는 것이 이른바' 불 바꾸기' 라고 하는 것이다. 불을 금지하고 불을 바꾸는 동안, 사람들은 냉식으로 생계를 꾸릴 수 있도록 충분한 숙식을 준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8. 해퇴에 관한 400 자의 작문, 작가는 귀를 기울였다. 금주 (이 산서개휴) 가 태어났다. 하나는 중개자의 푸시 (중개자 푸시) 이며 중간자라고도합니다. 또 다른 이름은 왕명광입니다. 알 수 없는 해에 태어나 진문공 원년 (기원전 636 년) 에서 죽었다. 군의 구름, 문공이 귀국하고, 개자가' 약속 없음' 을 밀고 면산에 숨어 있다. 진문공은 매우 기뻐서, 그는 불을 놓아 산을 태웠다. 그는 나무를 안고 죽었다. 연대기에 따르면 개자는 "지난 30 년 동안 동해에서 부채를 팔았다" 고 추론했다. 그렇다면 그가 사망한 해는 김성공 재위 기간 (기원전 607 ~ 600 년) 일 것이다.

개자추의 출생 이야기는 문헌에서 거의 볼 수 없고, 풍공자만이 귀를 기울였다. 이기의 난' 이후 진나라의 아들은 현자 다섯 명과 함께 본저로 피난을 갔는데, 개자추도 그 중 하나였다. 이에 따라 개자추도 어린 시절에도 중귀와 함께 도망쳤다 19. 풍식은 노숙하고,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고난과 곤고' 를 준비했다. 중귀는 결국 진국으로 돌아가 진국의 왕이 될 수 있게 되었고, 개자는 최선을 다했다. \ "한서 시전 \" 에 따르면, 무거운 귀가 죽은 후, 머리 수염 은 깊은 산으로 도망, 무거운 귀의 모든 음식을 훔쳐 갔다. 중귀에는 음식이 없고 포위되어 있어서, 그는 부득불 자신의 살을 베어 중귀를 지지해야 했다. 중귀가 재난을 당했을 때, 개자가 이렇게 충성을 떠넘기다니, 정말 귀중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귀로 귀국하여, 방에서 큰 난리가 나서, "상을 다 주지 않는다", "파병 공물", "그래서 은둔자에게 상을 주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 이와 관련하여, 개자추이는 후할아버지 (도숙호) 처럼 자발적으로 상을 요구하지 않았다. 그는 진문공이 중국으로 돌아오는 것은 하늘의 뜻이고, 호암 등은' 독선적' 으로' 민재를 훔치는 도둑' 이라' 어울리기 어렵다' 고 말했다. 개자추가 후연 등의 도움을 무시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진문공에 대한 원한은 없다. 명리에 대한 부러움은 없다. 어떤 것은 호암과 호할아버지가 부를 추구하는 것을 볼 수 없다.

\ "여춘추 \" 구름, 개자밀은 상을 받지 않고 시 한 수를 썼다. \ "용은 천하를 날아다닌다. 다섯 마리의 뱀이 그 뒤를 따르자, Tamenojo 는 그것을 보조했고, 용은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 자신의 자리를 얻었다. 뱀 네 마리가 따라오니 뱀 한 마리가 매우 부끄럽다. 다리는 중야에서 죽었다. " 이런 견해는 명백히 믿을 수 없다. 개자추는 어머니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숨기고 싶으면 어떻게 글을 쓰나요? 본문은 표현해야 할 것이다. " 있다면, 시를 쓰고 책문을 걸어 놓는 일은 없고, 개자추의 작품이다. 개휴가 면산에 은거한 후 문공은 여러모로 찾아 면산의 땅을 개휴에게 주었기 때문에 면산은 개휴산이라고도 불린다.

개자추가 진문공에게 화형되었는지는 아직 더 고증해야 한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노동인민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이 충신을 기념했다. 얼마나 많은 문인 묵객, 달관 귀인, 화제에 오르고, 감정을 표현하고, 개자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청대 부산에는 시가 있다. "송백로 10 리 길이, 청수 (목자 옆) 가 백시당에 이른다. 진국원림은 초목을 매료시키고, 전향은 춘추를 움직인다. 유명인은 팬들을 팔아 동해를 전하고 시체는 소염을 숨겼다. 나도 한산이 너무 외로워서 손님들이 모란머리로 나눠질까 봐 걱정이다. " 개자추에 대한 연민과 존경, 군주에 대한 원한과 원한은 가슴에 뿌리를 내리고 필묵에서 비롯된다. 계산에는' 연대의 생각' 의 유적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문공이 숲을 불태우고, 까마귀 백 마리가 담배 주위를 떠들거나, 개자를 둘러싸고 몸을 밀어 불길을 막는다고 한다. 진 () 사람들은 그 공로를 감념하고, 여기에 높은 탑을 건설하여 이 의조들을 기념한다. 현지 \ "산당시험 \" 에 따르면 문공은 개자추를 추모하기 위해 3 월 5 일 전국적으로 불금지를 명령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불금지가 엄격하지 않으면 바람의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한다. 이것이 바로 중국의 수천 년 한식절의 유래이다. 삼진 때, 사람들은 개자가 하늘의 영을 유지하기 위해 대량의 사당을 지었다. 송천석 원년 (10 17), 신종의 봉자가 해혜후로 승격되었다. 송왕은' 춘추진전' 을 개자추전으로 본다. 민국 개휴현지와 옹정의 산서동치 [또한 개자추; 후춘림의' 산서명인집' 과' 개자푸시' 는' 연결류' 로 수입된다.

군주가 작위를 수여할 때 사람들은 진실하다. 이 모순은 개자추를 평가하는 방법을 포함한다. 물론 춘추시대의 귀족으로서 개자추의 언행은 곳곳에 진부함과 우매함이 스며든다. 개자가' 몸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다' 는 미덕은 중국 전통 관념에서 군자 정신의 원천이 되었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위무는 굴복할 수 없다' 는 정신은 중국 역사상 수많은 인인지사와 영웅호걸을 육성하고 만들어 중화민족의 중추를 이루고 있다. 명리에 대한 경멸을 풀고, 한강간 사기꾼에 대한 분노를 풀고, 주식을 깎고 왕을 먹는 희생정신은 모두 정직, 검소, 충실, 양보와 같은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다. 더 깊은 수준에서, 개자추에는 조국에 대한 깊고 진실한 사랑이 있다. 진 시안 (西安) 공 은 쉔 셍 (shensheng) 을 죽였고, 국내에서 이성을 잃었고, 국가는 혼란에 빠졌고, 중귀는 진 () 을 진흥시키는 희망이 되었다. 개자추의 행동은 그가 금을 사랑하면 사랑해야 한다고 확신하는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아마도 이런 조국에 대한 사랑이 바로 사람들이 영원히 개자를 그리워하는 근본 원인일 것이다.

9. 누가 무거운 귀 망명 이야기를 요약해 줄 수 있습니까? 중어는 진헌공의 아들이다. 그해 늙었을 때, 그는 한 첩과 사랑에 빠졌고, 막내아들이 태자가 되어 원래의 태자를 죽이기를 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태자가 죽은 후, 공현의 다른 두 아들은 귀와 이우가 위험하다고 느끼며 다른 제후국으로 피신했다.

진헌공이 죽은 후 진국에서 내란이 일어났다. 나중에, 이우우가 귀국하여 황위를 빼앗고, 중귀를 제거하려고 하니, 중귀는 사방으로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 중어는 진나라의 명망이 있는 아들이다. 그래서 재능 있는 신하들이 그를 따르기를 원한다.

중어는 먼저 디국에서 12 년을 살았는데, 그가 암살당한 것을 들킨 후에 그는 위국으로 도망갔다. 곽대는 그가 불행한 아들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받아들이기를 거절했다. 그들은 줄곧 걷고 있다. 내가 루 우 (이 허난 푸양 남동쪽) 에 갔을 때, 나는 정말 배가 고팠다. 나는 몇 명의 농부들이 밭에서 음식을 먹는 것을 보았다. 귀가 깊어서 그들은 게걸스럽게 보고, 사람들에게 먹을 것을 좀 달라고 했다.

농부들은 그들을 상대하기 귀찮았는데, 그중 한 사람이 그들과 농담을 해서 진흙 한 조각을 집어 주었다. 귀가 어두워서 그의 부하들은 사람을 때리고 싶어한다. 호암이라는 사람이 급히 그를 가로막고 흙을 들고 귀를 위로하며 말했다. "흙은 땅이고, 백성은 우리에게 땅을 주었다. 이것은 좋은 징조가 아닌가? 클릭합니다

중귀도 어쩔 수 없이 이것을 가지고 계단을 내려가 쓴웃음을 지으며 앞으로 걸어갔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망명에서 제나라에 이르렀다. 그 당시, 공작 은 여전히 ​​거기에 있었고, 그는 매우 예의 바르다. 그는 많은 전차, 말, 집을 귓속말로 주었고, 자기 집의 한 소녀를 중귀에 시집갔다.

중어는 제나라 에 남아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따르는 사람들은 모두 진 () 으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무거운 귀를 등에 업고 그의 추종자들은 뽕나무 숲에 모여 귀가에 대해 토론했다. 한 여노가 삼림에서 뽕잎을 따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녀는 그들의 대화를 엿듣고, 중귀의 아내 장개석 () 에게 말했다. 강은 "네가 진국으로 돌아간다고 들었는데 정말 다행이다!" 라고 말했다.

무거운 귀는 곧 자신을 변호하고 말했다: "그런 일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강 씨 가족은 여러 차례 그에게 귀국을 권하면서 "네가 여기서 쾌락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다" 고 말했다 그러나 무거운 귀는 항상 떠나고 싶지 않다. 그날 밤, 그와 그의 측근은 술에 취해 차에 싣고 그를 함께 보내기로 합의했다. 깨어났을 때, 그는 이미 제나라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나중에, 무거운 귀가 또 송나라에 왔다. 송양공이 병에 걸렸을 때, 그의 조신은 후연에게 말했다. "송양공은 그의 아들을 매우 중시한다. 하지만 우리는 정말로 군대를 파견하여 그를 돌려보낼 힘이 없다. "

후암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으니, 당신을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

송국을 떠나, 나는 또 초나라에 갔다. 초왕은 귀를 귀빈으로 여기고 제후를 대접하는 예우로 그를 대했다. 초왕은 중귀에 매우 좋고, 중귀도 성왕을 존중한다. 두 사람은 이렇게 친구를 사귀었다.

한번은 초왕이 귀를 대접하고 있을 때 농담조로 말했다. "진국으로 돌아가면 앞으로 어떻게 보답할 수 있겠습니까?"

귀에는 이렇게 말합니다. "귀국에는 대량의 금은보물이 있습니다. 당신의 호의에 보답하기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추성왕은 웃으며 말했다. "그럼, 당신은 나에게 보답하지 않습니까?"

귀엣말로 말했다. "폐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저는 귀국과 친구를 사귀고 싶습니다. 그래야 양국 국민들이 평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양국에 전쟁이 발생하고 양군이 만나면, 나는 반드시 철수할 것이다. " 고대에 행군은 30 리마다' 창고' 라고 불렀다. "세 집 물러나다" 는 것은 자동으로 90 리를 물러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추성왕은 마음에 들지 않고 오히려 다음 추 장군이 대신이 되는 것을 화나게 했다. 연회가 끝나고 떠난 후, 쳉 (Chu Chengwang) 에게 말했다: "귀가 분수가 없다. 앞으로는 배은망덕한 사람이 될 것이다. 앞으로 그의 고통을 받지 않도록 그를 일찍 죽이는 것이 낫다. "

추 쳉 왕 (산시 봉상 남동쪽 의 수도 용) 진 을 보낼 때, 데리러 사람을 보낼 때, 여정 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원래 진무공은 중귀의 이복동생 이우가 진국의 군주가 되도록 도와준 적이 있다. 이우가 진국군이 된 후 진국과 반목하여 전쟁이 일어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우가 죽었을 때, 그 아들은 진 () 과 불화했다. 진무공은 귀가 무겁게 귀국하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다.

기원전 636 년 진 호위군은 황하를 건너 망명 19 년 귀국하여 즉위했다. 이것은 진 문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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