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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삼국의 장비 건설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권투 강화는 줄곧 QQ 삼국의 화제였다. 오늘 저는 여러분에게 어떻게 힘줄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한 게임의 줄거리는 게임 디자이너가 구상한 방법에 따라 발전할 수 있으며, 백호에서 양양까지 마차, 1200 금화, 1 여물을 만드는 것과 같은 다양한 트리거 조건이 필요하다. 여기에 트리거 조건이 있습니다. 즉, 1200 금화와 1 여물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수천 개의 상품에서 65438 을 사야 합니다. 천공 강화의 성공에도 트리거 조건이 필요하다. 너는 반드시 이 트리거 조건이 무엇인지 물어봐야 한다. 서두르지 마세요. 예를 들어 1 34XS 현무암 부채에 구멍을 뚫습니다. 어떤 사람은 1 그룹 4 구멍이 필요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몇 개의 4 구멍만 필요할 수도 있다. 펀치 시간 간격, 펀치 할 때 무기가 있는지 여부와 같은 많은 기능적 관계가 포함됩니다. 많은 조건, 만약 이 조건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다면, 이 구멍은 아주 잘 맞을 것이다. 내가 알고 있는 주먹 강화에 대한 방아쇠 조건은 내가 오랜 총결산과 실천을 통해 더듬어 낸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x0d\ 먼저 펀치 성공의 요인을 말하십시오. \ x0d \ 1: RP,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너는 현재 RP 의 관계를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사실 TX 의 숨겨진 데이터이다. RP 는 제자, 임무, 온라인 시간, 커플 간의 등급, 사당 간의 등급을 증가시킨다. 쓸데없는 것을 파괴하지 않더라도, 너는 너의 RP 를 버리기로 선택한다. 예를 들어 커플 6 급, 견습생 수 15, 형제 둘 다 6 급이고, 너의 RP 는 높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얼마나 높은지 나는 말할 수 없다. 숨겨진 데이터이기 때문에 여기서 분명히 말할 수 없다. 요컨대 선행을 많이 하고, RP 가 높고, 강강 성공률이 높다. \x0d\2: 사물이 행운으로 합성될 때 CPU 활용률이 높고 일정 기간 동안 카드를 사용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운이 좋아서 갑자기 합성하면 컴퓨터가 TX 서버에 메시지를 보내는데, 이 메시지는 컴퓨터의 3 국 클라이언트-모뎀-인터넷-통신국 -TX 서버를 통과하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같은 방법으로 TX 서버에서 메시지를 드리겠습니다. 시간 1 이 필요한데 눈 깜짝할 사이에 이 신호가 방해를 받으면 TX 서버는 당신의 삼국 클라이언트에 기본 신호를 보냅니다. 이 기본 신호는-실패입니다. TX 의 이 기본 신호를 바꿀 수는 없지만, 우리는 스스로 뭔가를 해서 이 간섭 신호를 막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람이 많은 곳에서 주먹이 강화되면 껍데기 느낌이 들지만, 케이스가 많을수록 좋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당신이 갇혀 있기 때문에 TX 서버에서 보내고 싶은 데이터는 네트워크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지연으로 TX 반환 데이터에 대한 완충 기간을 만들어 외부 간섭을 방지합니다. 그래서 주먹이 강화될 때는 사람이 많은 곳이다. \x0d\3: 당신의 계급과 싸울 장비의 관계. 구멍을 자주 뚫는 사람들은 저급 장비와 속성이 부족한 장비일수록 더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 사분면은 잘 설명된다. TX 는 JP 장비가 너무 많이 발생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발생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예를 들어, JP 흑목선풍기를 만들고 싶으면 먼저 설비상에게 가서 하나 사세요. (다른 게이머나 자신으로부터 사지 말고 장비상으로부터 꼭 사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런 다음 펀칭이 필요한 팬을 펀치하여 팬을 펀칭할 때 여러 개의 트리거 조건, 즉 장치 정보를 반환합니다. 필요한 팬을 펀칭할 때, 시스템은 당신이 가게에서 파는 팬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고, 당신이 펀칭해야 하는 팬에 대한 정보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허허, 나는 이것이 좀 추상적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팬 구멍이 성공하면 상점에서 팬 구멍을 하나 사서 다시 상점으로 팔아서 유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팬, 팬, 팬, 팬, 팬, 팬, 팬) 둘째, 모두 크고 고급스러운 장비를 원합니다. 예를 들면 55 급 거궐검과 같은 이 가게는 살 수 없습니다. 추가 방법, 즉 교환이 필요합니다. 이 방법의 원리는 상술한 방법과 같다. 선을 바꿀 때마다 설비를 바닥에 두고 스스로 주워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미신이 좀 있을 것 같아요. ᄏᄏ 그러나 선을 바꿔야 한다. 대퇴를 해야 디바이스 정보 반환의 트리거 조건을 달성할 수 있다. 그리고 등급이 높은 사람이 등급이 낮은 장비에 구멍을 뚫기 쉽다는 점도 내가 아직 납득하지 못한 이유다. 나는 인터넷 시간과 관련이 있다고 추측한다. (단지 추측일 뿐이다). \x0d\4. 펀치 장비의 소스, 이것은 또한 트리거 조건입니다. 장비 출처가 스스로 얻은 것이라면, 펀치 성공률은 다른 사람에게서 산 장비보다 높다. 나는 이것을 증명할 충분한 증거가 없지만, 나의 개인적인 경험은 내가 장비로 구멍을 뚫는 성공률이 외국 설비로 구멍을 뚫는 성공률보다 높다는 것이다. \x0d\5. 원기를 회복하여 펀치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 이 방법은 좀 편파적이어서 오래 걸리지 않는다 (그러나 트리거 조건이기도 함). 펀치와 강화는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구멍을 치면 에너지가 65,438+00,000 포인트이고, 첫 번째 구멍을 치면 네 개의 구멍이 있으면 65,438+000 점이 필요합니다. 제 1 홀이 성공하면 지금 당신의 에너지는 9900 포인트입니다. 제 1 홀을 급하게 치지 마세요. 자금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여기서 많은 실험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구체적인 증가율에 대한 답을 줄 수 없다. \x0d\6. 주, 보조, 3, 4, 5 및 6 구멍 선택. 공식 포럼에서 고급 다이아 저수준 장비 성공률이 높다는 게시물이 나왔다. 드릴 성공률이 드릴 성공을 결합한 트리거 조건이라고 확신합니다. 고급 다이아 낮은 수준의 장비 성공률이 높다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허튼소리이다. 1 점이 없으면 이 방법은 무책임하다고 합니다. 필요한 만큼 구멍을 쓰고 고급 다이아 사용도 낭비다. \x0d\7. 네가 카드를 찍는 지도가 카드를 찍는 성공 확률에 미치는 영향. 성공률이 안전지도의 빨간 지도가 높지 않은 경우에도 트리거 조건이다. 나는 이 트리거 조건에 대해 한동안 연구하여 매우 정확한 데이터를 얻었다. \x0d\ 하드웨어: AMD2800+ 다채로운 시리즈 5200 NVIDIA geforce fx5200160g 하드 드라이브 5 12M 메모리 2MADSL 전체 네트워크 통신 광대역. \x0d\ 운영 체제: WINXPP2\x0d\ 시스템 프로세스: QQ 는 3 개국에 불과하며 시스템 프로세스 이외의 프로세스는 없습니다. \x0d\ 천공 장비: 흑단 팬; \x0d\ 다이아 룸: 2007/11/12/65438+오전 0 시 20 분 \ x0d \; \x0d\ 펀치 활력: 99541; \x0d\ 낙양 백호장비상 옆에 흑목팬 5 개, 첫 번째 1 천공석 성공, 두 번째 4 천공석 성공, 세 번째 두 번째 천공석 폭발 2 손잡이 3 홀 성공, 2 홀 10 구멍, 3 홀 2 구멍 세 번째 손잡이 1 구멍, 2 구멍 9 구멍, 3 구멍 2 차 다이아 폭발 네 번째 구멍 첫 번째 주먹 돌 폭발; 다섯 번째는 3 홀, 3 홀, 7 홀이 있습니다. 데이터에서 점 법칙을 볼 수 있습니다. 구멍이 1-3 개의 다이아 (분해된 구멍 무시) 로 성공하면 그 아래의 구멍이 형상 배수의 다이아 (분해된 구멍 무시) 로 성공합니다. 다음은 같은 상황입니다. 다만 다른 곳에서는 펀치 성공률이 안전지도보다 높습니다. (소수점 무시). \x0d\①: 징산의 남쪽 3%; \x0d\②: 경산 북쪽 3%; \x0d\③: 샹양 남부 교외 7%; \x0d\④: 한 개 (물건) 5%\x0d\⑤: 화용도 (전체 그림)13%; \x0d\⑥: 오동 홍수 통제 (전체 그림)-14%; \ x0d \ ⑦: 8 배열 (전체 그림) 7-13%; \x0d\ 우 동 홍수 통제 데이터 만 음수입니다; \x0d\ (내가 위에서 말한 방법을 따르지 않으면 모두 망가지고 얻은 데이터) 이 데이터는 참고와 학습만을 위한 것이다. \x0d\8: 드릴링 시간이 드릴링 성공 확률에 미치는 영향은 실험입니다 (실험이 가장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허). \x0d\ 하드웨어, 운영 체제, 시스템 프로세스는 2007/11/25pm 4: 30 으로 동일합니다. \x0d\ 천공 장비: 흑단 팬; \x0d\ 천공 돌 레벨 2 연삭 돌; \x0d\5 팬, 연속 천공, 4 팬 폭발; \ x0d \ time2007/11/26 새벽 3:15; \x0d\5 팬, 연속 비우기, 2 폭발 3 성공; \x0d\ 결론: 야간 카드 성공률은 낮보다 높다 (경제상의 이유로 실험은 이 정도만 할 수 있고, 온라인 카드 성공률은 낮보다 높지만, 얼마인지는 알 수 없다). {모든 데이터는 박살 났으며, 이 데이터는 참고 및 학습 전용입니다.) \x0d\ 드릴링 성공률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1:RP; 구멍이 강화 될 때 네트워크 속도; 당신의 등급과 싸울 장비의 등급 관계; 스탬핑 장비의 출처; 원기를 회복하여 펀치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 1 차, 2 차, 3, 4, 5 및 6 홀 선택; 천공 성공 확률에 대한지도의 영향; 8. 천공 성공 확률에 대한 천공 시간의 영향 이러한 트리거 조건은 가능한 한 만족할 수 있을 뿐, 모두 만족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구멍을 뚫으면 폭발할 수 있고, 아직 많은 방아쇠 조건이 있어서 나는 요약하지 않았다. 네가 스스로 요약해 주길 바란다. (위의 조건은 누적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양양 남교 시추 성공 확률은 안전도보다 7% 높으며, 당신은 야간에 시추하고 있습니다. 드릴이 성공할 확률은 7%+ 밤에 드릴이 증가할 확률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것은 정확하지 않으며 모든 트리거 조건은 누적되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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