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상업풍수

상업풍수

상업 점포 풍수는 무엇을 중시합니까? 점포의 문은 점포의 인후로, 고객과 상품이 드나드는 통로이다. 상점 입구에서 매일 손님을 접대하는 수가 상점의 흥망을 결정한다. 그래서 고객의 접대 능력을 높이기 위해 문을 너무 작게 하지 마세요. 상점의 문이 너무 작다. 풍수 이론에 따르면, 그것은 집의 유입구를 좁혀 공기를 받아들이는 데 불리하고, 공기의 유입을 줄이고, 늦추어 집안의 생기를 줄이고, 사풍을 증가시킨다. 상업 활동의 경우 출입 통로인 문이 너무 작아 고객 출입에 불편을 끼칠 수 있다. 고객이 화물을 더 운반해야 한다면, 그들은 서로 부딪쳐서 판매된 화물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높다. 좁은 가게 문도 사람이 많이 붐비고, 일부 고객이 볼 수 없게 될 수도 있고, 사람이 많이 붐벼서 고객 간의 분쟁과 소매치기 사건이 발생해 결국 점포의 정상적인 경영 질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이것은 풍수가 흔히 말하는 재난을 가져왔다.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일부 상점들은 종종 에스컬레이터 출구에 카운터를 설치한다. 물론 고객이 바닥에 오르자마자 판촉된 상품을 볼 수 있도록 해 상품 판매 가능성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일부 고객들이 고의로 이 카운터를 우회하여 옆 카운터로 가도록 하는 경우가 많다. 너는 계단을 가로막는 카운터를 옆으로 2 미터 이동하여 효과를 보는 것도 무방하다. 네가 방과의 묘용을 느낄 것이라고 믿는다. 현재 많은 상점들이 가게 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음악을 틀고 있다. 사실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나쁘다. 음악 자체는 확실히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지만, 어떤 분위기를 만드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부드럽고 우아한 음악은 고객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고, 매장에서의 체류 시간을 늘려 고객 소비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풍수학에서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음악 울음소리는 일종의 흉악함에 속하며, 자연히 짜증이 나고, 가게 홍보에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현재 대부분의 대형 상가에는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상점 입구로 가리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미 이런 구도가 형성되면, 고객이 들어오자마자 에스컬레이터를 볼 수 없도록 선반을 최대한 막아야 한다. 이것도 풍수 속에서, 그들은 직행의 원리보다는 좌우로 흔들리는 것을 선호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가 게에서 고객이 훨씬 더, 아낌없이 덜 후원 됩니다. 에스컬레이터 소독 3 원칙은 우리나라 대부분의 도시에서 바쁜 지역은 흔히 T 자형과 계집애 길목에 집중되어 있다. 여기에 가게를 여는 경우, T 자형과 계집애 길목에서 가게를 열기 전에 천이나 대나무의 울타리나 울타리를 짓거나, 가게 입구를 좌우로 바꿔 간선도로에서 질식하는 것을 막고 피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가게 앞에 나무를 심고, 활력을 높이고, 가게 앞의 먼지를 없애는 것이다. 셋째, 앞서 언급한 방법으로 문 앞의 분노와 질식을 조정했지만, 이 구간에서의 경영 업무는 여전히 먼지투성이다. 그래서 가게 앞에 물을 뿌려 먼지를 없애고 가게 앞의 공기를 맑게 해야 한다. 가게를 자주 청소하고 가게 문과 창문을 닦고 쌓인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 이상은 도로 강탈을 해결하는 기본 원칙이며, 구체적인 조작 방법은 현지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만약 네가 1 마일을 놓쳤다면, 너는 신중해야 한다. 개선된 네 가지 법칙은 일부 점포가 좁거나 가려져 점포의 발전과 경영에 불리하다. 개선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가게 앞의 차폐를 제거하여 노출시키십시오. 둘째, 가게가 너무 좁아서 바꿀 수 없다면, 멀리 있는 곳에서 볼 수 있도록 가게 간판을 높이 걸어라. 그러나 조정은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개 (주새의 도도) 가 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풍수학에서 불길한 주택상이다. 셋째, TV, 라디오, 신문, 광고판 등 뉴스 매체를 통해 상점의 주소, 경영하는 상품, 상품 서비스의 특징을 고객에게 최대한 알리도록 널리 홍보한다. 넷째, 각종 사회공익 후원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점포 인지도를 확대하다. 다섯째, 점두 색상은 점두 인테리어 색상에 매우 신경을 쓴다. 현대의 많은 상점들은 가게 안의 색채를 매우 중시한다. 일부 상인들은 빨강 등 밝은 색이 사람을 비교적 흥분된 상태로 만들어 사람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한다. 풍수의 관점에서 볼 때 가게 내부의 색은 주인의 생일, 점포의 방향, 판매된 상품의 오행을 결합해야 한다. 상품의 속성을 나무, 불, 흙, 금, 물 5 대 범주로 분류한 다음 가게 주인의 점술과 점포의 집 점술에 따라 점포의 인테리어 색깔을 결정해야 한다. 방법은 매우 복잡하며 반드시 ... >>

상업 풍수에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1, 가게 앞에 길이 하나 있는데 선택 안 돼요. T 자형 길목입니다. 당신이 오는 가게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풍수의 관점에서 보면 범죄입니다. 절대 선택하지 마세요. 입구는 먼 길, 심지어 긴 내리막길을 마주하고 있어 더욱 위험하다.

2. 오르막길 양쪽에 있는 점포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특히 가파른 경사면 양쪽에 있는 점포입니다. 막 비탈길을 내려온 위치가 가장 왕성하다.

3. 길고 넓은 간선도로, 교통량이 많고 속도가 빠른 도로 양옆, 이런 점포는 번화하지 않다.

4. 일방통행로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한쪽에는 점포만 있고, 다른 쪽은 공터나 강이다. 낮의 장사는 경영이 어려워서 밤에만 장사를 할 수 있다. 풍수학에서는 산후수가 왕성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이 원칙은 상가 선택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는 많은 전문 풍수사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다.

5, 가게 밖은 좁고 안쪽은 넓어서 돈이 많이 드는 타입입니다. 이런 가게는 번화한 상가에서 잘 열리지 않아 돈을 벌더라도 다른 채널을 통해 손해를 볼 수 있다. 내외폭이 좁은 시장이나 쇼핑몰은 입주해서는 안 된다.

6. 상가 정문 왼쪽에는 고층 건물이나 기타 크고 날카로운 건물이 있으며 참담한 경영의 일종이다.

7. 공자형 거리에서는 중심 수직 거리가 일반적으로 번화하지 않고 번화한 상가 양쪽을 관통해야 한다. 부는 유통에서 생성되지만, 살아있는 부는 죽은 물로 만들어질 수 없다.

8. 앞뒤가 개방된 점포는 통로처럼 모두 무료입니다.

9. 비교적 번화한 유형: 구불한 거리, 보행자 거리 또는 속도가 느린 거리의 양쪽; 도로 교차로, 거리 없는 가게; 교통이 바쁜 거리나 쇼핑몰 등.

상업 풍수 오문은 무슨 뜻입니까? 그것은 작은 풍수, 상세한 풍수이다. 심리적 요인과 관련이 있다. 음양의 균형과 오행에 대해 이야기하다.

상업용 오피스텔의 풍수는 어떤가요? 풍수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에 주의해라. 어떤 의미에서 심리학과 비슷한 심리적 암시가 있다. 예를 들어, 한 풍수사가 당신의 사무실로 들어와서, 당신이' 방 들보' 아래에 앉아 있는 것을 보면, 그는 당신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의 사업 스트레스는 틀림없이 매우 클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너는 평소에 잠을 잘 못 자고, 심지어 불면증까지 겪고, 머리 불편과 같은 증상이 동반된다. " 그리고 당신은 놀랍게도 풍수사에게 "그게 다야, 그게 다야." 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면 풍수사는 어떻게 이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내부 사무와 마케팅 풍수사로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다음 8 가지 원칙을 파악해야 한다.

(1) 대문은 "사람이 번창하고, 부귀와 출입한다" 고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 앞의 나무, 전봇대 등 문을 피하십시오.

(2) 책상은 "자리에 앉아 흉악한 면을 피하고 상사에게 충성하고 정이 있어야 한다." A. 착실한 것은 두 가지 의미로 나뉜다. 하나는 착실하다. 즉, 배후에 한 가지 의미가 있다. 그에 상응하는 실질적 의미는 사업상 귀인의 지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상사의 지지도 포함된다. 만약 누군가가 사업에서 너를 지지한다면, 당연히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두 번째는 허위다. 전방이 넓어진다는 뜻이다. 그에 상응하는 현실의 의미는 전망이 넓고 희망적이고 사업이 성공하는 이미지다. B, 흉악한 면을 피하라, 즉 네 인생에서 가장 꺼리는 방향에 직면하지 마라. 예를 들어 불을 피하면 남쪽으로 가지 마라. 금을 피하면 서방에 가지 마라. C. 사장과 충돌하지 마라. 즉 사장의 책상과' 헤지' 와' 이탈' 을 형성하지 마라. 헤지, 하나는 책상의 모퉁이 충격을 가리키고, 다른 하나는 책상의 배치가 방위를 형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D, 다정한 상사, 즉 책상이 놓인 큰 구도에는 반드시 중심이 있어야 하는데, 이 중심의 위치는 당연히 상사의 책상이어야 한다.

(3) 집의 태극점, 일명 중심점이나 무게 중심은' 가만히 있고, 깨끗하고 어지럽지 않다' (어지러움, 더러움, 난잡함, 차이 의미) 여야 한다. 그래서 계단, 화장실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특히 금기시된다.

재위는 재위 입지와 재위 수비 두 방면을 포함한다. 재무 상황은 기업의 마케팅과 관련이 있고, 재무 상황은 기업의 재무 상황과 관련이 있다. 따라서 기업의 시장부는 일반적으로 재무직을 설치하기에 적합하고, 기업의 재무실은 일반적으로 재무직을 설치하기에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재물은 대문의 대각선에 있다. 재위는 집의 태극점과 마찬가지로 "이정은 움직이면 안 되고, 깨끗해서는 안 된다" 는 것이다. 기업주가 좋아하는 신에 따라 재위에 부를 모집하거나 왕재를 늘어놓는다. 예를 들어, 신을 나무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녹색식물을 놓아서 큰돈을 벌 수 있어야 한다. 재신은 재위에 놓아도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우상을 놓을 때는 주의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

⑤ 문창위는 기업 인지도와 영향력의 상징이며, 일반적으로는 문창위가 동남쪽에 있다. 문창에 관련 상서로운 물건들을 놓아서 문창을 번창시킬 수 있지만, 상서로운 물건의 오행은 사장의 생활에서 금기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즉 사장이 금기를 명중하면 꽃과 물건을 여기에 두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⑥ 기업 내 대환경 구도는' 사무실이 정적이고, 계획 지역이 동태를 위주로 한다' 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⑦ 기업사무실의 구도 조합은' 사장 사무실이 다른 독립 사무실보다 크다' 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⑧ 기업 실내 환경의 모양과 악은 반드시 풍수 원리에 따라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풍수의 형악은 주로 뾰족한 구석, 화장실, 통로, 대들보, 샹들리에, 계단, 빛, 색상, 송풍구, 수위, 진열품, 용품, 가구, 이흑, 황무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서 강조해야 할 것은 수위가 기업의 재물운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므로 금붕어항과 정수기를 함부로 놓지 말라는 것이다.

상업 풍수에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상업 풍수에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미국 국립 암 연구소

상업지 풍수에서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가-구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가게 위치를 선택할 때는 대문을 고려해야 한다. 점포의 문은 마치 돈을 호흡하는 방식과 같기 때문에, 문 스타일을 통해 점포가 더 많은 돈을 흡수하고 재물운을 지속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문이 너무 작으면 부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막힐 것이다. 너는 불길한 건물이 있는 지역에서 개업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다른 이유로 가게를 열고 싶다면, 문을 열 때 이런 불길한 것들을 피해야 한다. 공기가 우월한 방향으로 문을 여는 것을 선택하고, 대문 뒤에는 병풍을 놓아 질식을 막는 것이 가장 좋다.

◎ 상업가게는 널찍해야 합니다. 상가의 문은 점포의 인후로 고객과 상품이 드나드는 통로이다. 상점 입구에서 매일 손님을 접대하는 수가 상점의 흥망을 결정한다. 그래서 고객의 접대 능력을 높이기 위해 문을 너무 작게 하지 마세요. 점포의 포지셔닝은 상가에게 매우 신중한 일이며, 종종 장사의 성패의 관건으로 여겨진다. 따라서 길흉을 피하는 강한 정서에 힘입어 사람들은 종종 풍수 대사에게 점술 결정을 내리도록 요청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음양오행의 법칙을 적용하여 상대방을 상대할 수 있다.

◎ 대부분의 쇼핑몰에는 에스컬레이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때 에스컬레이터가 가게 문을 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전체 구도를 보면, 확실히 피하기 어렵다. 너도 선반을 엄호해야 한다. 직행은 고객과 부딪히기 쉬우므로 상가에 돈을 모으기가 어렵다. 반대로, 30% 의 파동은 돈을 절약하는 데 더 유리하다. 설계된 계단은 상점의 문을 직접 마주해서는 안 된다. 풍수 이론에 따르면 위층으로 올라갈 계단은 대문을 마주하고 대문에 모인 사키 (소음) 는 계단을 따라 바로 2 층으로 들어간다. 이상적으로는 계단이 측면에 있어야 하고, 계단은 정문을 피해야 하며, 계단은 측벽에 의해 인도되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대문과 계단 사이에 병풍을 방음 장벽으로 두는 것이 좋다.

◎ 상업 점포의 위치는 좁지 않도록 넓혀야 한다. 주택 부지를 선택할 때 풍수학은 집 앞이 넓어지고 사방팔방의 화를 받아들이는 것을 강조하는데, 이는 상업적으로 사방팔방의 방문객을 받아들이는 것을 강조하는 것과 일치한다. 이 원칙에 따르면, 점포를 선택할 때도 가게 앞의 넓이를 고려해야 하며 울타리, 전봇대, 광고판, 눈을 가릴 정도로 큰 나무 등 어떤 차단물도 있어서는 안 된다.

◎ 가게 외관, 상품 마케팅의 관점에서 볼 때, 점포의 외관에 주의를 기울이고, 상업적인 이미지를 세우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이 외관을 남다르게 만들어야 한다. 즉 점포 외관의 특색을 만들고, 점포 외관의 독특함을 이용하여 자신을 홍보하고, 고객을 끌어들여야 한다.

상업 점포의 계산원은 이 가게의 풍수에 있는 돈자리이니 너무 높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업명언) 친구가 가게를 열었는데 나도 이런 일을 겪었다. 그는 출납원을 매우 높게 만들었다. 나는 그에게 왜' 안정감' 을 높이기 위해서라고 말했는지 물었다. 그는 또 웃으며 나에게 계산원도 풍수를 말하는지 물었다. 나는 웃었다. 계산원이 가게 풍수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높은 계산원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돈' 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시각적인 차단으로 계산하러 오는 고객을 무시하기 쉬우므로 계산원의 높이는 반드시 적당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계산원이 서 있거나 안에 앉아 있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 외관은 지역 풍경과 조화를 이룬다. 일부 문점 가게가 좁거나 가려져 문점의 발전과 경영에 불리하다. 개선이 필요한 경우 상점 앞의 차단 오브젝트를 제거하여 노출시켜야 합니다. 가게가 너무 좁아서 고칠 수 없다면, 가게 간판을 높이 걸어 먼 곳에서 눈을 뜨고 볼 수 있도록 해야 하지만, 조정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를 들어 올릴 수 있다. 이것은 풍수학에서 불길한 주택상이다.

◎ 풍수학도 색채 배합에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옷가게를 열어야 한다면, 새 가게의 인테리어는 밝은 빨간색을 주색으로 선택할 수 없고, 불빛이 눈부시다. 이런 장식은 시각적으로 고객을 뒷걸음치게 할 뿐만 아니라, 주역 오행이라는 원칙에도 어긋난다. 옷이 내 몸을 보호하고 오행 중 물에 속하기 때문에 흰색이나 금색으로 왕성해야 하기 때문이다. 빨간색은 오행 중 불입니다. 그래서 색깔로 보면 이 가게가 번창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정신건강, 환경위생 등을 고려할 때 점포의 대문도 풍수로 불리우는 일부 건물을 마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풍수학에서 말하는 불길한 건물은 주로 굴뚝, 화장실, 외양간, 마구간, 장례식장, 병원 등 심리적으로 불편한 건물들을 가리킨다. 이 건물들, 혹은 검은 연기가 자욱하거나 악취가 진동하거나 울음소리가 하늘을 진동시키거나 구역질이 나게 한다. 이런 불길한 건물들이 가져온 기류는 풍수에 의해 사납다고 여겨진다.

점포 선정은 거래와 상업 번영에 유리한 환경을 선택해야 한다. 즉, 사람이 화를 낼수록 더 번창하고 ... >>

왜 어떤 가게는 풍수가 매우 좋고, 장사가 번창하고, 어떤 것은 오히려 매우 불황입니까? 오늘 스승께서 너에게 점포 풍수는 신경을 쓰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렇다면 점포 풍수를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한 점포 풍수 지식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게에는 어떤 풍수 지식이 있습니까? 가게 풍수를 어떻게 보나요? 풍수학에서 말하는 불길한 건물은 주로 굴뚝, 화장실, 외양간, 마구간, 장례식장, 병원 등 심리적으로 불편한 건물들을 가리킨다. 이 건물들, 혹은 검은 연기가 자욱하거나 악취가 진동하거나 울음소리가 하늘을 진동시키거나 구역질이 나게 한다. 불길한 건축물이 가져온 정보는 풍수에 의해 흉악한 것으로 여겨진다. 가게 문이 불길한 건물을 향해 열리면 악취, 울음소리, 악기가 밀려온다. 잡화를 좀 경영하는 것은 괜찮다. 식당을 운영하고 호텔을 개업하면 식객이 적고 관광객이 적다. 그리고 경영자들에게는 이런 환경에 자주 처하면 기운이 없고, 기분이 나쁘고, 심지어 최악인 것도 병, 경영 실패, 사망이 될 수 있다. 자극적인 점포 풍수를 피하다. 양택의 기터를 선택할 때는 가능한 북향남으로 앉으면 여름의 햇빛과 겨울의 찬바람을 피할 수 있다. 경영주소 선택도 햇빛과 찬바람을 피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럼 남향, 즉 남향으로 앉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상업가게로서, 만약 문이 동쪽을 향해 서쪽으로 열렸다면, 여름에는 햇빛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문을 통해 점포로 비춰질 것이다. 여름 햇살 * * * 매워 풍수에 의해 숨이 멎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런 질식은 점포의 경영 활동에 불리하다. 사치가 가게에 들어갔을 때 점원이 제일 먼저 방해를 받았다. 뜨거운 태양 아래 점원은 입이 마르고, 별빛이 반짝이며, 땀이 비 오면서 좋은 기분을 유지하기가 어려웠다. 점원이 일하는 기분이 가라앉거나, 바람을 쐬거나, 바람을 쐬거나, 선풍기 에어컨을 세게 불어주세요. 이 경우, 점원은 마음이 심란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상인이 하느님으로 여기는 고객, 심지어는 난폭한 대우를 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일명언) 그래서 당연히 장사가 없다. 냉점을 피하다. 가게가 북쪽을 향하면 겨울이 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동북풍이든 북서풍이든 문대 점포로 파고든다. 풍수학도 추위를 일종의 사기로 간주하는데, 추위가 너무 심하여 사람과 상업 활동에 불리하다. 찬바람이 불자 점원은 또 한 가지 고통을 겪었다. 만약 그가 건강하다면, 그는 또 하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건강이 좋지 않다면, 그는 병이 날 수도 있다. 점원은 옷을 입고 몸을 따뜻하게 했지만, 추위가 너무 무거워서 점원은 상품 판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를 꺼렸다. 점원이 추위로 걷기를 꺼리면 상품의 흐름을 늦추고 상품의 판매량을 줄일 수 있다. 읍내 은기초표 점포를 피하면 사람이 많은 곳은 번화한 지역이다. 풍수에 따르면 어떤 사람들은 화가 난다. 태양이 정신이기 때문에 화난 사람이 많을수록 번창할 수 있고, 생기를 이용하면 사업에 번영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한 도시의 번화한 지역은 상품 거래가 가장 활발하고 빈번한 곳이며, 사람들은 대부분 모여 상품을 구매한다. 마을의 번화한 지역에 가게를 여는 것을 선택한다면, 자발적으로 고객에게 자신의 상품을 환영할 수 있다. 상품이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면, 판촉 역할을 하여 장사가 번창할 수 있다. 반면 가게가 외진 거리에 설치된다면 고객을 피하는 것과 같다. 한 가게가 문을 열고 영업을 하는데, 고객이 거의 방문하지 않으면 가게 안이 쓸쓸하고 심지어 아무도 없을 것이다. 풍수에 따르면, 사람들은 화를 내고, 아무도 가게를 방문하지 않기 때문에 가게는 생기가 부족하다. 노여움이 적고 음침하다. 가게의 장사가 부진하고 불황이 바로 음지의 과잉이다. 한 가게의 음기가 너무 심해서 장사 손실뿐만 아니라 가게 주인의 원기도 심각하게 손상시켜 가게 도산을 초래할 수 있다. 넓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점포가 부지를 선정할 때는 집 앞의 개방을 강조하고 사방팔방의 사람들을 받아들여야 하는데, 이는 상업적으로 사방팔방의 방문객을 받아들이는 것을 강조하는 것과 일치한다. 이 원칙에 따르면 점포를 선택할 때는 가게 앞의 개방성을 고려해야 하며 울타리, 전봇대, 광고판, 나무 등 어떤 차단물도 있어서는 안 된다. 가게 앞의 개방성을 중시하면 점포가 사방팔방을 향할 수 있고, 점포의 시야가 넓어지며, 멀리 떨어진 고객과 행인이 점포를 볼 수 있게 하여 사방팔방, 고객, 행인에게 점포의 상품 정보를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된다. 풍수학은 이 정보의 전달을 가스의 흐름이라고 부른다. 공기가 흐르면서 활력이 넘친다. 장사의 관점에서 고객과 행인이 점포의 상품 정보를 받아들이면 사러 올 수 있다. 길상지대에서 경영주소를 선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길상우적인 거리 이름을 선택하거나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문패번호를 점포의 주소로 선택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 >>

왜 많은 상업지들이 풍수사에게 와서 보라고 합니까? 풍수 배치는 부를 모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상업 부지 풍수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외사국은 가능한 한 완벽해야 한다. 특히 앞에 있습니다.

가게 앞문 풍수에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풍수에 가스가 있으면 돈이 있기 때문에,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한 총원칙은 숨김으로 모이는 것이다. 불길한 것을 피하는 상점. 굴뚝, 화장실, 나무, 전신주, 도로, 병원 등. 동시에 사람의 유량이 많고, 환경이 좋고, 이해 충돌이 없는 환경을 선택해야 한다. 상가의 위치는 생산 경영 현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하다.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열려 있고 좁은 가게를 선택할 때 평소에는 사방팔방의 분노를 잘 받아들여야 하므로 가게 문 앞에는 반드시 넓고 넓어야 한다. 이 원칙은 가게 정면에 울타리, 광고판, 나무 등 차폐물을 직접 마주하지 말라는 것이다. 막히지 않는 한, 점포는 먼 곳의 고객들로부터 주의를 받고, 이 정보를 전파하고, 가스의 흐름을 촉진하고, 고객이 들르게 하고, 돈을 벌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2. 도로가 상가에 미치는 영향은 풍수학에서 거리는 강과 같고, 사업의 좋고 나쁨은 거리의 인기에 달려 있다. 따라서 도로는 점포 선정의 관건이다. 풍수학에서 길은 물용이라고도 하고, 그 교차로는 입수구라고 하고, 교차처는' 사수-당' 이라고 부른다. 개방된 홀뿐만 아니라 일부 지역의 교통과 인파가 모여 부의 수집에 매우 유리하다. 그래서 사거리 모퉁이에 있는 상업건물 재운 풍수가 모두 좋다. 개성, 눈에 띄는 이름, 독특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더하면 모든 것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3. 불리한 길은 풍수에 있어서 가장 좋은 풍수 구도는 잘 조화된 좌청룡과 우백호, 게다가 문 앞의 당명이다. 상업지의 경우 주변 도로 구도도 상업에 영향을 미치는 관건이다. 먼저 먼 길을 피하고 가게 입구로 곧장 가야 한다. 풍수학에서, 이것은 마음을 꿰뚫는 것이다. 일단 범죄를 저지르면 장사가 번창하기 어렵고, 가게 주인도 유혈사건이 발생하기 쉽다. 둘째, 가게 문이 간판 건물 도로를 마주하고 있고, 바로 밖에 있고, 환불의 구도에 속한다. 4. 불길한 것을 피하십시오. 풍수학에서 말하는 불길한 것은 주로 굴뚝, 화장실, 장례식장, 나팔, 나무, 전봇대 등을 가리킨다. 풍수학에서는 이 물건들을 살가스, 즉 흉기라고 부르는데, 점포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점포의 위치는 이런 불리한 질식을 피하고 공기가 맑고 시야가 좋은 환경을 선택하는 것이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다. 사원, 교회 근처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절과 교회는 사람들이 예배하는 곳이다. 그들은 강한 사상 소동을 모았고, 에너지가 높아서 주위의 분노를 쉽게 빨아들이고, 상업공간은 인기와 분노를 추구했다. 이곳에서는 인기가 많지만 절과 교회의 강력한 힘에 빨려 분노를 쌓을 수 없고 장사가 자연히 번창할 수 없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