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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는 무슨 뜻이에요?

고모수: 쑤저우는 또 다른 이름이에요. 도시 남서쪽에 있는 고모수산으로 붙여진 이름이에요.

"고모수" 를 언급하자, 나는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에 이르는 것" 을 생각나게 했다. 고모수 외곽의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내가 탄 여객선까지 전해졌다는 뜻이다.

이 시의 출처는:? 당대 장계의 《단풍교 야박》

단풍교 부근의 한 야박 원문은 이렇다:?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백화문으로 번역하면 이렇습니다.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며 하늘이 춥고, 강 위의 단풍나무, 배 위의 어불을 마주하고, 나는 슬퍼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에서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나의 여객선에 전해졌다.

다음은 몇 가지 중요한 단어들입니다. 개별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조봉: 소주 장문밖.

야간 정박: 밤에 배를 부두에 정박하다.

오체: 까마귀에 대해서는 오체 마을입니다.

서리가 가득한 하늘: 서리는 온 하늘에 가득할 수 없고,' 서리' 라는 글자는 추위로 이해되어야 한다. 하늘 서리는 극한공기의 이미지 언어이다.

강단풍: 일반적으로' 강변의 단풍나무' 로 해석되는데, 강은 오송강을 가리키며 태호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하이를 거쳐 양자강으로 유입되며, 일반적으로 쑤저우강이라고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강촌교' 와' 조봉교' 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조봉은 오현 남문 밖의 서교 (육합문)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의 진짜 이름은' 조봉' 이지만, 장계의 이 시 때문에' 조봉' 으로 바뀌었다.

어화: 일반적으로' 어화' 는 어선의 등불이다. 어떤 사람들은' 어화' 가 실제로 함께 낚시하는 파트너라고 말한다.

잠에 대한 걱정: 잠에 대한 걱정, 이 말 의인화된 단어 강단풍과 어화. 후세에 시를 모르는 사람들은 강단풍이 어떻게 어화 수면 걱정을 할 수 있을지 의심하기 때문에, 수면근심이 한산사 맞은편에 있는 산의 이름이라는 한 마디를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쑤저우는 또 다른 이름이에요. 도시 남서쪽에 있는 고모수산으로 붙여진 이름이에요.

한산사: 조봉 부근에 남조량조 () 에 세워졌습니다. 당대 승려 한산이 이곳에 거주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전해진다. 오늘 소주시 서봉교진에 있습니다. 본명은' 묘율평 보탑' 으로 일명 조봉사 () 이다. 또 다른 말로,' 한산' 은 냉산을 가리키는 것이지 절의 이름이 아니다. 이 절은 몇 차례 중수되어 현사는 태평천국 이후 새로 보수되었다. 사종은 일본군이 중국을 침략하는 동안 일본군에 의해 빼앗겨 행방을 알 수 없었다.

자정 종소리: 오늘 불교절은 한밤중 (설) 에 종을 울렸지만, 예전에는 한밤중에 종을 울리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를' 무상시계' 또는' 분' 이라고도 불렀다. 송대 대문호 구양수는 "시인이 이렇게 좋은 문장을 탐내는 것은 이치가 통하지 않는다" 고 의문을 제기했다. 이것은 문장 쓰기의 결점이다. 예를 들면 장계의 시' 자정 종소리 여객선' 과 같다. 문장은 좋지만 자정에 종을 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클릭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현장 방문을 통해 소주와 주변 지역의 불사에는 자정을 두드리는 풍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작가가 이 시를 쓴 배경은 무엇입니까?

천보 14 년 1 월 안사의 난리가 터졌다. 당시 강남 정국이 비교적 안정되어 많은 서기들이 강소절로 도피하여 혼란을 피했는데, 그중에는 장계도 포함되어 있었다. 어느 가을 밤, 시인은 쑤저우 외곽의 단풍다리에 정박했다. 강남수향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는 여행 걱정거리가 있는 이 여행자를 끌어들여 그로 하여금 이 의경이 명랑한 시를 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작 배경을 이해하면 우리는 이 시를 더 잘 감상할 수 있다.

당나라 안사의 혼란 이후 장은 한산사를 지나갈 때 이 시를 썼다. 이 시는 한 여객선 밤잠을 자는 사람이 강남의 늦가을 야경에 대한 관찰과 느낌을 정확하게 묘사하며 월락, 서리밤, 강봉어불, 독주객 등을 그려냈다. 또한 이 시는 여행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 가국에 대한 걱정, 난세에 처해 있는 것에 대한 걱정도 충분히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번뇌를 쓰는 걸작이다. 시 전체의 문장이 생동감 있고 감성적이며 그림과 같이 문장 사이의 논리적 관계는 매우 명확하고 합리적이며 내용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이 칠절시는' 근심' 이라는 글자로 통일되었다. 처음 두 문장은 낙월, 까마귀, 서리가 가득한 하늘, 강단풍, 어화, 불면의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의미가 풍부하고 운율이 풍부한 심미 상황을 조성했다. 마지막 두 문장, 도시의 이미지, 절의 이미지, 배의 이미지, 시계의 이미지는 일종의 공허하고 심원한 의경이다. 강변은 가을밤에 어불을 피우고, 객실은 고요한 밤에 종소리를 듣는다. 모든 풍경의 선택은 유일무이하다. 조용히, 밝고 어둡게, 풍경의 조화와 인물의 의경이 고도의 묵계와 교감을 이루었고, * * * 이런 후대의 본보기가 된 예술의 경지를 형성했다.

시 전체가' 근심' 이라는 글자로 시작한다. 서리밤' 이 좀 슬프다면' 강단풍어불' 도 시인에게 빛과 따뜻함을 주지 않았나? 하지만' 수면 걱정' 이 사람들 앞에서 두드러진다. 여행의 외로움과 외로움은 시인의 슬픔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그윽한 달과 까마귀의 울음소리를 만나 서리가 강물에 가득 찼다. 혼란스럽고 슬프고 고독한 배경을 형성하여 시 전체의' 슬픔' 을 중심으로 한 기조를 다졌다. 사람이 역경에 처했을 때 (시의 행간에서 맛볼 수 있음) 가장 꺼리는 것은 풍경이 감정을 상하게 하는 것이다. 시인이 단풍다리 밑에서 닻을 내렸을 때는 이미 슬픈 심정이었지만, 한사코 그믐달을 하려고 했다. 여행자 (아마도 작가는 관광객이 아닐 수도 있음) 는 종종 자신의 가족에게 무한히 관심을 갖는다. 마음이 화살처럼 돌아가는 것은 가족과의 재회를 기대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외롭고 슬펐다. 그믐달은 시인에게 알 수 없는 징조를 주었을 뿐만 아니라 까마귀가 우는 불길한 징조이기도 하다! 사람들은 까마귀 울음소리를 들으면 알 수 없는 것을 연상한다. ) 하늘 서리가 어떻게 시인을 떨게 할 수 있습니까?

"강단풍 어화면". 서리가 내린 후 선홍색의 단풍과 어선에 별이 빛나는 등불이 서리의 밤에 은은한 아름다움을 드러냈고, 이 가을강 월야도에 약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정취를 더해 무결점의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러나 작가는 추강의 달밤의 아름다운 경치를 렌더하려고 할 때 연필로' 근심' 이라는 글자를 그렸다. 작가는 왜 걱정하는가? 얼마나 걱정하세요? 풍경이 아름다울수록 감정 (걱정) 이 강해진다. 시인은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고 있지만 조금도 기뻐하지 않고 몸을 뒤척였다. 왜요 지난날의 문장, 이를테면' 달락',' 까마귀 울음소리',' 서리 내린 보천' 을 돌이켜보면,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귀신이 무섭다는 말이 있다. 시인의 마음속의' 귀신' 은 무엇입니까? 그의 벼슬길의 득실인가, 벼슬길의 기복인가? 아니면 가족, 친척과 친구들이 분리되어 있습니까? 시에서 말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그러나 시인은 무심코 야경을 감상하며 외롭고 잠을 이루지 못했다. 우리는 그의 마음속의 슬픔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우울증은 표현하기 어렵고, 정말로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까마귀에 대한 그의 공포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마음속에는 틀림없이 어떤 것 (혹은 어떤 사람) 이 그를 걱정하게 하고, 심지어 까마귀의 까마귀도 그를 불안하게 할 것이다. 서리는 시인이 그린 이 추강월야도 중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비취 부스러기 같은 서리는 우아하고 고귀한 미감을 준다. 하지만' 울음' 과' 수면 걱정' 까지 더하면 이 크림은 좀 안 좋아요. 시인이 오체를 들으면 이미 막막한데, 그 서리는 한심이 아닌가? 방해는 그가' 잠을 걱정하는' 원인이다. \ "소주 시 한산사, 자정 종소리 여객선. 클릭합니다 밤에는 너무 조용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시의 앞 경치는 매우 촘촘하고, 14 자는 6 개의 장면을 썼는데, 뒤의 화면은 오히려 매우 희박하다. 두 편의 시는 오직 한 가지만 썼다: 산사의 밤시계에서 자다. 한산사의 자정 종소리가 시인이 단풍교 야박에서 얻은 가장 생동감 있고, 가장 깊고, 시적인 인상이기 때문이다. 월락',' 서리밤',' 강변낚시',' 외로운 배' 등의 장면. 각 방면에서 단풍교 부근의 야박의 특징을 보여줬지만, 그 매력을 전달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어둠 속에서 사람의 청각은 외부 사물에 대한 느낌에서 1 위로 올라갔다. 고요한 야시계는 특히 강렬한 인상을 준다. 이렇게' 자정 종소리' 는 밤의 고요함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밤의 깊고 맑은 것을 드러내고, 시인은 누워서 종소리를 들을 때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정을 드러냈다.

단풍교 야박' 은 감개무량하고 정경이 어우러진 고시이다. 시 전체가' 근심 수면' 을 제외하고 모두 일부러 장면을 그렸다. 마음의 직접적인 표현이 아니라 추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달밤을 묘사함으로써 시인의 풍경에 대한 외로움과 우울에 대한 그리움을 간접적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감정을 표현하고, 먼저 풍경을 그리고, 감정이 풍경을 따라가는 것은 이 고시의 두드러진 예술적 특징이다. 고대의 서정적인 시사에서 작가의 감정은 묘사된 경물을 통해 표현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이런 고시를 강의할 때는 작가가 묘사한 경물을 감상할 뿐만 아니라 경물을 이용하여 그의 교묘한 서정 기교를 이해함으로써 고시를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이 문장 작가를 소개하겠습니다:?

장계 (약 7 15~ 779), 호북 양양인, 한족. 당대의 시인은 생애가 불분명하다. 각 파벌에 따르면 그는 천보 12 년 (기원 753 년) 진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력년 동안 조부 원외랑을 홍주 (오늘 강서남창시) 염철 판사로 파견하였다. 그의 시는 통쾌하고, 정교하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50 곡도 안 남았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시는' 단풍교 야박'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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