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해변 이발소 | 6 개의 따뜻한 가족 관계에 대한 작은 이야기 중 하나가 항상 당신의 마음을 직격합니다.

해변 이발소 | 6 개의 따뜻한 가족 관계에 대한 작은 이야기 중 하나가 항상 당신의 마음을 직격합니다.

동야규우는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 소설' 걱정없는 잡화점' 을 한 편 썼고, 우리에게 답과 희망을 주었고, 우리에게 용기와 힘을 주었다.

히가시노 규우가 추천한' 해변의 이발소' 도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가작이다. 저자인 디하라 하우는 6 개의 고전적이고 평범한 이야기로 가족 중 부모와 부부의 관계를 설명했다. 사람들로 하여금 큰 소리로 즐겁게 읽게 하다. 이것이 우리의 일상적인 가족 관계가 아닌가?

휘원의' 해변의 이발소' 가 직수상, 국가서점상, 다빈치의 연간 도서를 수상했다. 그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부모와 부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좋든 나쁘든, 이런 관계는 시간이 지날수록 변할 것이다.

해변의 이발소' 는' 해변의 이발소',' 당시의 여정',' 먼 편지',' 오늘의 하늘, 하늘',' 시간이 없는 시계',' 성인식' 등 다양한 가족 관계를 다룬 6 가지 이야기로 구성됐다. 생소한 아버지와 아들 사이, 줄곧 대립해 온 모녀 사이, 감정이 시간에 의해 희석된 부부 사이, 부모에 의해 무시당하고 잊혀진 아이와 부모 사이, 생소하지만 무사한 부자 사이, 딸을 잃은 비통한 부부 사이에 사는 평범한 작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든 작은 이야기 뒤에 있는 빛은 우리가 삶의 연마된 감정에 필요한 힘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매번 충동을 미래의 후회의 근원으로 만들지 마라. 우리는 우리 가족을 사랑하고, 눈앞의 행복을 사랑하며, 미래가 예상되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아이에게 부드러운 인내심을 갖고 싶었고, 부부에게 키스를 하고 싶었고, 부모에게 포옹을 하고 싶었지만, 몸은 반대 동작을 반응했지만, 입에는 듣기 싫은 말을 하고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아마도 이 여섯 가지 이야기에서 우리는 답을 찾고, 자신과 화해하고, 자아를 날리고, 가족을 이해하고, 행복을 안아줄 수 있을 것이다.

처음 봤을 때 이발소 주인이 말을 많이 해서 자신의 삶을 전부 손님에게 알렸어요. 마지막에 보고 나서야 원인을 발견하였다. 한순간 나는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이것은 원래 말이 많지 않았지만, 아들은 만난 적이 없는 아버지를 찾아와 아버지에게 참회할 기회를 주었다.

가게 주인은 총각을 알아보지 못하고 단지 헤어스타일에 대해 몇 마디 했을 뿐, 총각의 머리 위에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만질 때까지 잔소리를 하기 시작했다. 그는 젊은이들의 일을 묻자 창업에 주의해야 할 것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아들이 화가가 되고 싶다고 해서 아버지의 포부를 물려받았고, 젊은 미술을 졸업해 그를 설레게 했다. 이것이 바로 혈연 관계의 아름다움이다. 아들이 그를 대신해서 꿈을 이루었다.

나중에 가게 주인은 그가 이발소를 인수하여 처음으로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발소는 더 이상 마실 수 없어, 그의 첫 아내를 다치게 하고, 아내는 도망갔다. 나중에 생활을 포기하고 이발소를 다시 열었는데 효과가 좋았다. 그는 두 번째 아내와 결혼하여 아들을 낳았는데, 바로 그 앞에 있는 이 젊은이였다. 물론, 그들은 알고 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아 이발소는 다시 불황이다. 현실을 피하기 위해 가게 주인은 술을 마시고 여자를 찾기 시작했고, 심지어 살인 사건을 가지고 감옥에 들어갔지만, 그의 아내는 여전히 이혼을 거부했다. 이혼을 위해 그는 그의 아내를 속여 다른 여자와 함께 있었다.

말하자면, 그는 젊은 사람들에게 아내의 아들을 귀찮게 할 수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이혼했다. 나는 간접적으로 그들의 모자에 대한 죄책감을 표현했고, 또한 내가 항상 그들을 사랑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마지막으로 가게 주인은 젊은이의 머리카락이 특별한 위치에서 맴돌고, 뒤통수에 상처가 하나 있는데, 어릴 때 그네를 탈 때 넘어졌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관계를 지적했지만 조셉은 아니었다. 그는 그네는 그가 어렸을 때 마당에 담았다고 말했다. 지금도 그네는 이 이발소 마당으로 이사했다. 그는 어릴 때처럼 그의 아들을 사랑한다.

젊은이는 마침내 그가 원하는 것을 말했다. "다음 주에 나는 결혼식을 올릴거야. 클릭합니다 이 말은 전체 이야기의 가장 감동적인 부분이다. 아버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아들이 한 말이다. 인생 대사를 아버지에게 알리는 것도 아들에 대한 존중이자 아버지의 책임을 다하지 않은 죄에 대한 아들의 극악무도한 아버지에 대한 용서다. 그는 아버지를 탓하지 않고 오늘부터 아버지가 자신을 놓아줄 수 있기를 바란다.

결국 가게 주인은 그의 아들을 가로막고 그의 얼굴을 다시 보고 싶었다. 그는 마침내 그의 모든 실망을 나타냈다. 생활 밖에 숨어서 현실을 직시하려 하지 않았던 아버지로서 여전히 아들을 인정하지 않고 아들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간접적으로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평생 아들을 다시는 보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이날 한 시간밖에 안 된 이발은 한 아버지가 과거와 화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아마도 그는 다시는 과거를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이것이 그의 일생에서 유일하게 인생을 직시하는 것일 것이다. 그의 아들 때문에 그는 구속되었다.

어머니는 체면을 사랑하고 통제욕이 강한 여자이다. 그녀의 가치관은 흑백이 아니다. 그녀는 좋아하든 싫어하든, 심지어 그녀의 아이조차도 그녀의 비판의 대상이다. 그녀는 자신의 옷차림에 대해 매우 까다롭고, 물건의 진열에 대해 매우 규칙적이며, 아이의 생활에도 매우 엄격하다. 집을 떠난 지 여러 해 된 딸은 집에 가서 문을 열기 전에 습관적으로 자신의 옷을 보면 엄마에게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다.

어머니는 실현되지 않은 꿈을 두 딸에게 맡기고 어려서부터 그들을 교육하기 시작했다. 누나가 교통사고를 당한 후 여동생 살구만이 전심전력으로 기대에 부응하는 유일한 사람이 되었다. 그녀가 무엇을 그리고 싶은지, 얼마나 그리고 싶은지, 모두 그녀의 어머니가 결정한 것이다. 살구는 이런 고통을 참을 수 없다. 생활은 고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옷차림 태도도 비판해야 하고, 꿈도 통제해야 한다.

결국 살구는 어머니와의 관계가 부정된 후 결국 가출할 이유를 찾았다. 그녀는 어머니가 남자친구를 비판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어머니와 맞서기 위해 5 년 동안 그와 함께 있기로 했다. 여러 번, 그녀는 마음속으로 "미안해, 엄마, 네 말이 완전히 맞아." 라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어머니의 높은 통제욕을 생각하자 그녀는 고개를 숙이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살구는 줄곧 노력하고 있다. 16 년 후, 그녀는 마침내 자신의 사업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것은 그녀가 노력과 치열한 경쟁을 통해 얻은 것이다. 그녀는 어머니와의 연락을 끊겠다고 계속 말했지만, 언젠가는 노력을 통해 어머니의 인정을 받기를 기대해 왔다. 부모의 비판의 그늘 아래 사는 대부분의 아이들의 집착이다. 자신을 까다롭게 했던 부모님이 "아들아, 내 마음속에서 네가 최고야." 라고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그러나 살구가 초조하고 희망적인 심정으로 집에 돌아와 방어선을 쌓고 반격했을 때, 그녀는 어머니가 과거에 했던 말을 잊어버린 것을 발견했다. 그녀의 어머니의 현재 인식에서, 그녀는 그녀의 가족, 그녀가 일찍 죽은 큰딸, 시집갈 아들, 그녀처럼 화가의 막내딸 살구가 될 것이다. 그녀는 줄곧 모두의 뒤에 서 있는 남편과 그 고양이를 기억하고 있다. 그녀는 다시 어린 시절의 순수함으로 돌아갔고, 살구는 마침내 마음을 놓으며 엄마에게 다음에 다시 오라고 말했다.

문장 마지막에 살구는 잃어버린 그림자를 미안하다고 했는데 지금은 괜찮아. 이런 화해가 마침내 찾아왔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자, 반항하려고 발버둥쳤던 그 소녀는 더 이상 젊지 않았고, 사회의 반죽도 그녀의 마음을 제거하지 못했다. 원래 벨을 풀려면 아직도 벨을 매야 한다.

다행히도 생전에 예전의 자신을 만나 세기의 화해를 이룰 수 있었다. 다행히도 평생 아이처럼 순진무구한 어머니를 볼 수 있었다. 어머니가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샹즈는 남편 샤오지와 결혼한 지 3 년 만에 딸을 낳았다. 생활이 점점 평범하고 자질구레해졌다. 딸이 태어났을 때 타카유키는 유능한 가정부였다. 하지만 몇 달 후, 그는 다시 일하러 돌아갔다. 그는 매일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데, 그가 도와줄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샹즈는 아이를 데리고 있는 한 사람의 불안에 빠졌다. 아이가 계속 울고 있을 때, 그녀는 자신이 만족하지 못하는 직장으로 돌아가 지금의 생활보다 낫다고 생각할 것이다.

시어머니의 도착도 그들의 작은 갈등을 심화시켰다. 육아에서 시어머니는 무엇을 먹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응석받이가 되어서는 안 되며, 들고 있는 방 가구를 들고 풍수를 보는 것도 신경 쓴다 ... 샹즈는 사적으로는 항상 효성에 저항하지만 효자는 효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그는 그녀의 어머니를 이해했다, 그녀의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그녀는 샹즈와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누적된 갈등 때문에 샹즈는 친정으로 돌아가 효도의 주의를 끌기로 했다. 그녀는 시어머니가 외출하는 틈을 타서 딸을 데리고 갔다. 그녀는 단지 차에 오르기 전에 남편에게 가출을 선언하고 남편 한 명을 남겨두고 일방적으로 냉전을 일으킨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하지만 사실, 그 과정에서 샹즈는 화가 난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으로는 남편의 출현을 기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자신이 가려는 곳을 적어 두고, 됐어, 집에서 부모님 집까지 두 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는데, 그때는 눈코 뜰 새 없이 기다리고 있었다. 남편의 문자 메시지를 보고 자신의 사려 깊지 못한 것을 검토하라고 했다. 가지 마라. 답장이 좀 듣기 싫지만 사실 웃고 있다. 이름 모를 메시지마저 처음으로 효성으로 여겨졌다. 그는 그에게 오지 말라고 했지만 몰래 말했다. 자, 이 사람은 귀엽고 화난 아내다.

샹즈는 어머니 집에서 그의 효전 편지를 찾았고, 그때도 감언이설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도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때는 사랑이었고 지금은 결혼이다. 두 사람은 점차 벗겨지고, 사랑의 농도는 생활 속에서 점차 지워진다. 그러나 편지를 읽은 후,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당시의 사랑을 기억한다. 한편 편지에서 그녀는 샤오가 젊었을 때의 꿈을 찾았다. 바로 출판사에 가서 일하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그는 이직을 원하지 않지만, 이것은 줄곧 그의 꿈이다.

나중에야 샹즈는 이 소식이 이미 하늘에 계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께서 보내신 것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충격을 받았지만 그들의 의도를 이해했다. 그해 할아버지 할머니의 결혼, 천산만수, 무수한 도칸, 무정한 전쟁을 갈라놓았다. 사랑은 너무 어려워서 나는 내 아들을 본 적이 없다. 지금의 평화시대에는 행복 속에 있는 손녀가 행복을 모른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즐거운 시간을 소중히 여기다.

결국 샹즈는 딸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지만 효성에게 언제 돌아올 것인지를 알려주지 않았다. 그녀는 효도하게 시부모님을 도와 농사일을 하게 하는 것이 좋은 징벌이라고 느꼈다.

샹즈는 사실 우리 기혼 여성의 대표이다. 그의 인내심은 아이와 시어머니의 관계에 침식되어 아내를 초조하게 했다. 하지만 남편에게 그는 이런 느낌을 이해하지 못하고 아내가 무리하게 소란을 피운다고 생각했다.

이 이야기는 샹즈가 친정으로 돌아가 사랑을 찾는 과정이다. 그 편지, 어린 시절 남편의 편지, 멀리 타향에 있던 할아버지 할머니의 멋진 소식으로 눈앞의 행복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행복은 오기가 쉽지 않으니 소중히 여겨야 한다. 그녀는 단지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라" 라는 편지만 남겼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의 사랑만 기억하면 되고, 지금은 또 새로운 시작이기 때문이다. 다른 생활에서의 불쾌함은 모두 할아버지 할머니의 메시지와 함께 사라졌다.

샤오시, 초등학교 3 학년이 된 어린 소녀는 이 세상에 참신함으로 가득 차서 방금 배운 영어로 모든 것을 대체하려고 시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녀는 모험가가 되고 싶어서 정말 출발했다. 목적지는 해변이다. 바닷가에 따뜻한 해가가 하나 있다. 그녀는 부모님과 함께 한 번만 가 본 적이 있다. 이것은 매우 행복한 날이다.

그때 엄마와 아빠는 아직 이혼하지 않았고 아빠는 아직 살아 있었다. 그녀는 단지 작은 공주가 되고 싶어한다. 하지만 나중에 아버지가 이야기를 쓸 줄 모르기 때문에 하루 종일 술을 마시기 시작했고, 어머니는 그와 이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계단에서 떨어져 세상을 떠났다. 아버지는 무지개 끝을 보고 싶다고 하셨지만 그의 소원은 실현되지 않았다. Xiaoxi 는 그가 그것을 성취하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Xiaoxi 가 정말로 집을 떠나고 싶어하는 이유는 어머니가 그녀를 삼촌의 집으로 데려 와서 이모와 사촌에게 기생충으로 꾸짖었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일자리를 찾지 못해 자꾸 고함을 지르며 개울을 우울하게 하셨다. 그녀가 좋지 않은 이상, 그녀는 왜 여기로 이사왔느냐? 그녀는 어른들이 항상 그렇게 제멋대로라고 생각하여 그녀도 큰 모험을 하고 싶어한다.

탐험하는 길에 나는 한 어린 남자아이를 만났는데, 삼도 양태는 쓰레기봉투에 숨어 있었고, 맞지 않기 위해 보이지 않는 척했다. 샤오시는 그를 쓰레기봉투에서 끌어내어 동반자로서 그와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그의 이름을 숲이라고 지었다. 그는 두 명의 아버지가 있는데, 친아버지는 지게차를 몰고 운전기사가 되는 꿈을 꾸지만, 현직 아버지는 늘 그를 때린다. 그는 또한 어린 시에게 부모님이 잠을 잘 때 개우리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이 아이는 집에서 원하지 않는 아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비 온 후 하늘의 무지개를 보지 못했지만, 그들은 바다를 보았다. 그녀는 바다로 돌진했다. 바다의 비린내와 싱거운 빛 속에서 개울은 현실에 의해 깨어났다. 원래 그녀의 모험은 소놀이가 되었는데, 그녀는 여전히 집에 가서 어머니의 설교를 들어야 한다. 숲은 오토바이의 나팔소리에 잠에서 깨어나 집에 가고 싶어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버지에게 맞을 것이다.

숲을 보호하기 위해 그녀는 해변의 집으로 도망가야 한다고 제안했지만, 모든 해변에 해변의 집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엄마와 아빠의 따뜻한 집이었습니다. 이때 큰 키가 나타나 만신창이가 된 숲과 개울을 보고 아무도 집에 가고 싶지 않았다. 그는 그들을 자기 집으로 데려왔다. 한밤중에 샤오희는 깨어나 익숙한 냄새를 맡고 기억이 깨어났다. 이것은 아마도 바다의 집일 것이다. 개울은 내일 힘내서 또 다른 희망의 길로 가기로 했다.

그러나 경찰은 그가 이 두 아이를 납치했다고 의심했기 때문에 큰 남자를 체포하러 왔다. 덩치가 큰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 샤오시는 큰 소리로 그를 변호했다. 그는 나쁜 사람이 아니다. 그녀의 모든 희망이 끝까지 돌아갔고, 숲은 폭력으로 가득 찬 집으로 돌려보낼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숲을 구할 준비가 되어 있고, 큰 키로 쓴 번호로 복지부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청하는 것이 그녀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결국 하늘과 바다는 여전히 희망이 없는 푸른색으로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소희가 열두 살 된 생활처럼 변하지 않고 직면하고 싶지 않은 사람과 환경은 여전히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사춘기 소녀들의 큰 골칫거리이다. 어른들은 늘 생활에 대해 불평하지만, 생활을 바꾸지 않고, 바꾸고 싶어도 바꿀 수 없다.

이 이야기는 12 세 소녀의 모험 경험을 통해 아이의 눈에 보이는 성인과 그들의 부모에 대한 기대를 묘사한다. 아이가 세상을 보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그들은 부모님이 따뜻한 동행을 원하고, 웃음소리가 나는 바다의 집을 원하고, 아버지가 세상을 탐험하고, 어머니가 불평하는 대신 그녀의 삶을 바꾸길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한, 그녀의 친구들이 같은 행복한 삶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이것은 아이가 기대하는 최고의 삶이다. 가장 사랑하는 부모는 그들과 함께 세상을 안다. 거짓말도, 불평도, 상처도, 아름다움도 없다. 그때의 하늘은 하늘만이 아니라 끝없는 생명이었다.

우리 가족 관계에서 아버지는 종종 침묵의 역할이다. 그의 사랑은 산처럼 조용하고 조용하지만, 그는 항상 거기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자식의 아버지에 대한 인상은 대부분 아는 것이 반해라서 아버지의 진정한 모습을 아는 경우는 거의 없다.

주인공의 아버지에 대한 기억은 거의 텅 비어 있고, 아버지는 항상 계시지만,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경우는 거의 없다. 그는 아버지의 유물, 40 년 전에 산 손목시계를 얻을 때까지 아버지가 누구인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원래 아버지는 유행을 따르기를 좋아하셔서 비싼 돈을 써서 손목시계와 외투를 사 주신다. 아버지가 이런 물건들을 사셨을 때, 사실 집안의 경제 상황이 가장 나빴던 시기였다. 그때 그와 그의 형의 점심은 특히 형편없었다. 텔레비전이 고장나서 줄곧 수리하지 않아서, 어머니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셨다. 아버지는 체면을 위해 가족의 생사를 돌보지 않으셨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그의 아버지에 대한 인상은 매우 좋지 않았고, 심지어 만족스럽지 못했다.

나중에 시계 가게 주인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아버지와 관련된 추억이 떠올랐고, 아버지는 촬영을 좋아하셨고, 대중카메라를 사용하셨습니다. 그들은 일찍이 아버지와 함께 영화 한 편을 본 적이 있다. 영화가 끝난 후 그들은 식당에 갔다. 아버지는 쇠고기 스튜를 시켜 능숙한 척하셨지만, 실제로 화상을 입은 그의 모습은 그가 먹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우리 아버지는 단지 체면을 만회하고 싶을 뿐이다. 그날의 장면은 아들들의 아버지에 대한 유일한 깊은 기억이 되었다. 아버지도 이렇게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셨구나.

손목시계를 수리하고 계산하자 남자 주인공은 갑자기 아버지가 시계를 사신 순간, 즉 이직할 때를 떠올렸다. 아마도 그의 아버지는 이기적이지 않고 흥분과 행복일 것이다. 애석하게도 그의 아버지는 이미 돌아가셨고, 그는 아버지와 이 지난 일을 이야기할 기회가 없었다. 손목시계는 아직 있지만, 그는 다시 전화를 걸 수 없다. 이때 그는 더 이상 아버지가 사치품을 사신 것을 탓하지 않는다. 손목시계 가게 주인이 떠나기 전에 그에게 시계가 사실 가짜라고 말하자, 그는 비로소 진정으로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그의 아버지는 여전히 그 아버지이다. 체면을 사랑하지만 가족을 더 사랑한다.

이야기에서 시계 가게 주인도 우여곡절을 겪은 노인이다. 그의 가게에는 정체된 시계가 많아서 모두 그의 아쉬움을 기록하고 있다.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그의 인생은 확실히 완전히 다를 것이다. 딸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계에 머물지 않을 것이고, 아내가 가출한 순간에도 머물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조화롭고 아름답다. 그는 자신이 잘못했다는 것을 알고, 환상의 시간이 아직 남아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여전히 아내가 집요하게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제왕절개를 하도록 선택할 시간이 있다. 그러나 시계는 멈췄지만 시간은 여전히 가고 있다.

시계 가게 주인이 주인공에게 시침을 돌려주고 싶은 순간이 있을 것이라고 물었다. 주인공은 자신의 부정을 극력 감추었지만, 사실 그는 지금 후회가 있어 잠시 충동적으로 사직했다. 그는 당초에 사표를 내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것이라는 환상을 무수히 많이 했다. 그러나 인생은 그렇지 않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일시적인 충동에 대해 대가를 치러야 한다.

누가 후회하지 않았습니까? 생활이 줄곧 계속되고 있다. 그렇지 않았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의 건의를 들었으면 좋겠다. 시간이 없는 시계는 인생의 어느 순간의 아쉬움과 돌아갈 수 없을 때 다시 걸고 싶은 아쉬움을 담고 있다.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모든 선택을 하기 전에 잠시 멈추고, 결과가 참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년 전, 무자비한 교통사고가 이 부부의 유일한 딸의 벨소리를 빼앗아갔다. 그 이후로, 원래 행복했던 이 집은 슬픔에 휩싸인 어두운 곳으로 변했다.

부부는 줄곧 딸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 속에 살고 있다. 특히 아버지는 자신이 너무 바빠서 딸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지 않았다고 비난하고 있다. 교통사고 며칠 전, 그와 딸은 여전히 냉전을 하고 있었다. 교통사고 날까지 벨소리가 처음처럼 화해했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보낸 스카프를 쓰고 있다. 그러나 그는 그날 그녀에게 천천히 가라고 말하지 않고 서둘러 달라고 자신을 비난했다. 그는 자신이 주동적으로 호의를 나타내지 않았다고 탓하여, 그녀가 잠시 그와 함께 있게 했다.

그날의 정경을 떠올릴 때마다 아버지는 후회하셨다. 그는 벨소리의 사치와 교환하기 위해 역사를 바꿀 수 있는 수많은 장면을 상상했다. 만약 몇 초, 혹은 몇 초 늦었다면, 아마도 이 비극을 초래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날이 지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 부부는 무거운 족쇄에 빠져 더 이상 즐겁지 않고 웃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죄책감을 느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벨소리를 가지고 본 적이 있는 텔레비전을 더 이상 보지 않는다. 벨소리에 불공평하기 때문이다. 더 이상 정상적인 부부 생활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유일한 딸을 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나서야 그들은 천천히 웃으며 정상적으로 텔레비전을 볼 수 있었지만, 휴대폰 벨소리 성인식에 관한 소책자 한 권이 그들을 심연으로 데려갔다.

아버지는 갑자기 그들이 성인식에 가서 휴대전화 벨소리를 달라고 생각했다. 몸짱, 그의 아내 매이가 그린 벨소리가 그녀를 위해 진동 소매와 기모노를 입고 성인식에 참석했다. 이 두 사람은 자신의 이미지를 바꿔 자신을 더 어려 보이게 하기로 결심했다. 이 변화의 과정은 그들을 직시하고 싶지 않은 슬픔에서 점점 멀어지게 했다. 아내 약송미설이 참신한 모습으로 남편 앞에 나타났을 때, 그는 아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부부 생활을 다시 하고 싶다고 느꼈다.

최초의 어색함에서 성년식을 끝내기로 결심할 때까지, 그들은 이런 상태를 깨뜨릴 기회가 필요하다. 이 성인식은 벨소리뿐만 아니라 살아 있는 그들을 위한 것이다.

의식에서 그들은 휴대전화 벨소리가 아니라 주의 깊게 들었다. 설령 무대 위의 삼촌들이 그들의 나이와 비슷하다고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근처에서 조송미설을 비웃는 소리가 들렸을 때, 그녀의 남편은 십대 아이처럼 그녀를 위해 일어섰다. 처음 연애할 때처럼 손을 잡고 긴장을 풀고 말 사이에 흥분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미대자는 종을 치는 것에 대해 미안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기뻤기 때문이다. 하지만 남편은 "아니야, 휴대폰 벨소리가 하늘에서 그들을 보고 웃으면 즐거워" 라고 말했다. 그의 머릿속에서 벨소리는 항상 그가 두세 살 때 싸우는 부모님을 달래서 화해하게 하고,' 1 더하기 1 은 몇이다' 라는 방식을 사용한다.

하나에 하나를 더하면 얼마입니까? 물론 두 개는 아닙니다. 그들의 집에서는 1 더하기 1 이 3 이고,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으면 휴대전화 벨소리가 나기 때문이다. 5 년 후, 이 성인식은 또 휴대전화 벨소리가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이다. 슬픈 날은 항상 지나가고, 미래의 시간은 즐겁게 걸어갈 것이다. 오늘이 지나면 다시 태어나자.

발자크는 결혼이 삶을 낳고, 사랑이 행복을 낳고, 행복이 사라지고, 결혼이 존재하고, 남녀의 결합보다 더 가치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려면 인간의 결점을 용서하는 우정이 있으면 충분하다.

결혼에 관해서는, 우리는 사랑에 얽매여 있다. 어쩌면 열렬한 사랑이 중도에 서서히 사라질 수도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가장 가까운 한 쌍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각종 사고로 평생 함께 할 수 없는 커플들을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훨씬 더 행복합니까? 모든 사람은 결점이 있고, 너는 있고, 나도 있다. 왜 외부인이 이렇게 너그럽고 서로에게 이렇게 가혹할 수 있을까?

걷기가 어렵다고 느낄 때, 서로 사랑할 때 상대방에게서 본 빛을 생각하고, 가족을 위해 바칠 때 상대방의 바쁜 뒷모습을 생각하고, 장소를 바꾼 후에 더 잘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고, 여생을 함께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워싱턴은 교양 있는 성인이 아이들에게 가정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곳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런 아름다운 애정은 어른이 아이에게 준 가장 정교한 선물만큼 소중하다.

아이에 관해서는, 그는 사랑의 결정체이다. 왜냐하면 사랑이 세상에 와서 천사의 광환을 가지고 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비록 그가 좀 시끄러워서 우리의 생활 리듬을 흐트러뜨렸지만, 그는 우리의 생활에 색채와 부드러움을 더했다. 그를 이 세상에 데려와 가장 진실한 사랑을 주고 행복한 가정에서 살게 하는 것은 그의 책임이자 가장 소중한 선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부모에 관해서는, 어쩌면 그들은 우리에게 약간의 상처를 주었을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그들은 좋은 교육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너무 바빠서 우리의 성장을 무시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우리에게 생명을 주는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된다. 그들은 표현에 능숙하지 않지만, 깊은 사랑은 사실이다. 우리가 그들을 사랑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사랑하는 것이지, 그들의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부모와 자녀 부부, 인생은 한 번 보기 어렵다.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그것을 잃어서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단 한 번뿐이고, 도중에 불쾌한 것이 전부는 아니다. 즐거운 시간은 항상 뒤에서 기다린다.

우리 자신, 가족, 세상과 화해해야만 우리는 행복을 안아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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