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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 관한 시

1. 어떤' 화하' 에 관한 시가 있나요

1. 만강홍 300 년

시대: 현대 작가: 유다 푸

지난 300 년 동안 나는 중국에서 오랫동안 휴식을 취했다.

몇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공적 성취, 대업적 전파가 있다.

칼을 뽑아 한적담하고, 구름을 헤치고 일지를 보다.

오늘날 빵은 모두 동방에 남겨져 백성들이 간절히 바라고 있다.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수 있지만, 너는 반드시 눈이 와야 한다.

추 세 가구, 진 멸망을 가르친다.

성령이 영원히 금빛 유럽의 완전성을 유지하길 바랍니다.

무대 옆에 있는 분대가 석두 술에 취해 정자는 아이가 피를 흘리는 것을 생각했다.

하늘, 눈물 천 잔, 봉래궐.

2. "쇼양을 가로 지르는 선물 드레스"

시대: 송 작가: 유용

소양을 가로질러 구불 축을 돌고 주화무지개를 흐르는 것은 천년의 행운이다. 천하를 맑게 하고 추천하다. 나의 황제. 다음 달 탄생에 야오는 축하를 할 예정이다. 옥엽이 향기롭다. 수영과 세 영혼을 더하면 너는 상당히 영웅이며 전 왕을 가린다. 해마다 명절이 태평하여 상을 주는 비율이 대지라고 한다.

근화, 만리, 사다리를 타다. 장순달락, 우방군으로 돌아가다. 여항이 시골을 우러러보고, 산후향이 멀다. 오늘은 너의 생일을 축하하는 날이지만 종남산 등. 무한합니다. 네가 위풍당당하고 웅장하고 부귀영화, 천지가 멀기를 바란다.

3. "문개강 곽향송석하 두시"

시대: 당 작가: 두목

권력의 문은 먹구름이 짙게 깔려 있고, 인재는 거두어지고, 일자리는 추락협성처럼 타고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력명언)

충직하다는 것은 재앙이고, 자생의 결백은 재앙이다.

견혼은 실수로 산을 숭배하고, 원한은 항수에서 의심된다.

결국 성공은 어디에 있는가? 오호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날아간다.

달이 지면, 호랑은 떠들지 않고, 옥잔은 차로 가득 차 있다.

누가 신력을 크레인에 태우고, 기회를 틈타 문지방 유인원을 함락시켰다.

일극 건곤 3 일은 비싸고, 부인을 비방하는 불의이다.

야식은 내일 먹고, 하루는 모두 청포이다.

4. "충전재 공사"

시대: 당 작가: 오

나는 차를 몰고 국경을 넘어 요새를 빠져나갔다. 옆바람이 타고, 호사가 축을 불다.

희산의 달을 연기하고,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다. 풍경은 중국과 다르지만,

저도 지리를 좋아해요. 백화살이 먼저 날아가고, 금갑이 법정을 빼앗았다.

용사망을 쓸려면 환명광은 인정이다.

5. "문개강, 송양공, 고환의 제 2 생명"

시대: 당 작가: 허혼

권력의 문은 윤승재를 연기하고, 별을 타고 협곡에 추락한다. 차오의 선량함과 충성이 문제를 일으켰다.

가생은 무고하여 곧장 재난을 저질렀다. 견혼이 실수로 산야를 익사시켰고, 원한은 스스로 익사한 것으로 의심되었다.

결국 성공하는 곳마다 구름이 있고 달이 있다.

담달은 달이 지고, 떠들지 않고, 옥잔은 차로 가득 차 있다. 크레인을 운전할 줄 아는 사람,

원숭이 한 마리가 기회를 잡고 문턱으로 가라앉았다. 일극 건곤 3 일은 비싸고, 부인을 비방하는 불의이다.

내일 야식을 먹으면 하늘이 청포가 말을 할 겨를이 없다.

2. 중국에 관한 열 번째 시:' 강남춘' 두목천리오리올스 소리가 청록색으로 물향에 술기가 가득하다.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9 위:' 천천히 봐' 이청조가 찾아 찾아왔고, 쓸쓸하고 처참하고 처참했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잔광주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내다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8 위:' 춘망' 두보국이 산강을 깨고 봄이 오면 초목이 푸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7 위:' 나비연화' 류영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을 바라며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

초연의 잔광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것인가?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6 위:' 우미인' 이우춘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5 위: 스시는 언제 밝은 달이 있습니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4 위:' 입주' 이백군은 없다.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정 밖으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갔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위:' 추노' 신기병 소년은 근심을 몰라 건물을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아직도 좀 쉬고 싶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아주 좋은 가을이 있다. 2 위: 무제 이상은아,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동풍기, 백화일제.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소정, 하지만 구름은 변했지만, 그녀는 감히 그녀의 저녁 노래와 달빛의 추위를 맞췄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없어,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3.' 화하' 를 함유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케빈강 송두시" 당대의 두목천문은 재능으로 옮겨갔고, 역참은 별처럼 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충직하다는 것은 재앙이고, 자생의 결백은 재앙이다. 견혼은 실수로 산을 숭배하고, 원한은 항수에서 의심된다.

결국 성공은 어디에 있는가? 오호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날아간다. 달이 지면, 호랑은 떠들지 않고, 옥잔은 차로 가득 차 있다.

누가 신력을 크레인에 태우고, 기회를 틈타 문지방 유인원을 함락시켰다. 일극 건곤 3 일은 비싸고, 부인을 비방하는 불의이다.

야식은 내일 먹고, 하루는 모두 청포이다. 2.' 중도로 돌려보내서 신라를 만든다' 당경은 왕화를 멀리 떠나고, 사자는 사신을 만든다.

육군은 고전서가 되고, 만리복은 섬유로 되어 있다. 구름과 물은 외롭고, 선량함과 프라이버시는 하나이다.

기나긴 단오절이 지나고 건물은 새로운 것이다. 안을 들여다보면 황혼이고, 파도속은 봄이다.

일본 황궁을 보고 멍하니 요괴가 뱃사공에게 물었다. 성은 중국, 의향신사로 나뉜다.

그가 집에 갈 준비가 되었을 때 길을 잃지 마라. 3.' 안공' 당나라의 정신은 성인이라고 불리는데, 마치 법의 시작과 같다.

홍도는 숨기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언제 진퇴할지 알고 있다. 진 () 왕은 가볍고 무겁고, 습생은 상이 있다.

고대 전서의 학습에서 심경은 그 속의 의미를 밝혀냈다. 법률 서비스는 중국의 것이어야 하고, 김옥은 그 밖에서 패소한 가운데 있어야 한다.

서양의 구름 사이에는 용화회와 함께 하는 것이 더 많다. 4.' 아이를 전선으로 보내라' 는 현대의 임예 () 에서 아이를 전선으로 보내는 것은 자부심과 감동으로 가득 차 있다.

다섯 살 된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집이 매우 가난해서 옷이 모자라다. 열네 명이 대열에 들어서니, 모심은 늘 슬프다.

봉화가 신주에 두루 울려 퍼지자 소식이 어둡다. 과거에,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여전히 남자아이로 분장했다. 오늘 제 아들이 돌아와서 아버지로 성장했습니다.

서로 만나 눈물을 흘렸는데 과거를 잊을 수 있을까? 아버지는 성공할 것이고, 어머니는 전선에 올라갈 것이다. 5.' 망적 중국' 당 안천의 장로풍은 초인의 숨결을 사이에 두고 갑자기 악영에 충격을 받았다.

오천미터 절벽을 깎아서 칠십 군이 그것을 들었다. 역사의 비어가 오늘 이미 보이지 않기를 바라며, 나는 대신이 된 이후로 다시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너희들 이 사람들은 사방을 둘러보고, 땅을 봉하여, 나의 황제를 위해 흰 구름을 치켜세웠다.

4.' 화하' 라는 단어가 포함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 크리스탈 커튼은 슬프고 구름 향기는 멀다-'보살 크리스탈 커튼 슬픈 흰색' 나란성드.

2. 흰 구름이 다 가면 단풍은 근심하기 어렵다. -장 \ "춘강 화월야 \".

벼 꽃향기에서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황사로 야행성 서강월" 이백.

4.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고독한 돛은 양에서 온다. 이백' 천문산 좀 봐'

까마귀 클럽 드럼. 누가 물어볼까, 염분이 늙었는데 입맛이 괜찮니? --yongyule jingkou 구 beiting huaiguxin 버려진 질병

6. 랑토사 조계첩은 복숭아꽃 한 송이를 접어서 며칠 동안 하나씩 던졌다. 이것은 송부강의 좌보이다.

물은 부드럽고, 초록향이 나고, 복숭아나무는 붉은 빌딩을 가린다. 누가 춘산혼이냐, 배에 타라.

고향의 꿈은 결코 멈추지 않았는데, 너를 근심 걱정 없이 만들었니? 중주는 부성주를 통과했다. 바강에 던져 바다로 흘러가다.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다.

7. 량주어 두 곡, 그 중 한 곡은 왕지환이다.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8. 서보산의 구시대 유우석

왕군의 배가 익주에서 출발했을 때, 왕의 방위는 사라졌다.

긴 장건 사슬이 강바닥으로 가라앉았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그 이후로 세계는 함께 속하고, 등심초는 오래된 기지에서 울부짖는다.

9. 금과칼은 육지를 여행합니다.

노란 금과칼은 백옥을 걸치고 밤에는 창문을 통해 빛난다.

남편은 50 공덕을 이루지 못하여 칼로 8 황무지를 독립적으로 돌보았다.

경화 씨는 낯선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생사를 같이합니다.

천년의 역사, 부끄러움, 무명, 한 마음이 천자에게 보답하다.

네가 천한빈에 와서 군대에 입대하니, 남산의 작은 눈이 울퉁불퉁하다.

오! 추 삼족 은 진 을 파괴 할 수 있지만, 빈 중국 이 있습니까?

5.' 화하' 를 함유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강송 당대의 두목시 두 수

권력의 문은 먹구름이 짙게 깔려 있고, 인재는 거두어지고, 일자리는 추락협성처럼 타고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력명언)

충직하다는 것은 재앙이고, 자생의 결백은 재앙이다.

견혼은 실수로 산을 숭배하고, 원한은 항수에서 의심된다.

결국 성공은 어디에 있는가? 오호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날아간다.

달이 지면, 호랑은 떠들지 않고, 옥잔은 차로 가득 차 있다.

누가 신력을 크레인에 태우고, 기회를 틈타 문지방 유인원을 함락시켰다.

일극 건곤 3 일은 비싸고, 부인을 비방하는 불의이다.

야식은 내일 먹고, 하루는 모두 청포이다.

2.' 중도시에서 신라로 보내기' 당경곤

원국은 왕화를 통하고, 선비는 사신을 얻었다. 육군은 고전서가 되고, 만리복은 섬유로 되어 있다.

구름과 물은 외롭고, 선량함과 프라이버시는 하나이다. 기나긴 단오절이 지나고 건물은 새로운 것이다.

안을 들여다보면 황혼이고, 파도속은 봄이다. 일본 황궁을 보고 멍하니 요괴가 뱃사공에게 물었다.

성은 중국, 의향신사로 나뉜다. 그가 집에 갈 준비가 되었을 때 길을 잃지 마라.

3. "안공" 당령기

천도는 현자 () 라고 하는데, 법의 시작과도 같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홍도는 숨기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언제 진퇴할지 알고 있다.

진 () 왕은 가볍고 무겁고, 습생은 상이 있다. 고대 전서의 학습에서 심경은 그 속의 의미를 밝혀냈다.

법률 서비스는 중국의 것이어야 하고, 김옥은 그 밖에서 패소한 가운데 있어야 한다. 서양의 구름 사이에는 용화회와 함께 하는 것이 더 많다.

4. "아이를 전선으로 보내라" 현대의 임예

아이를 전선으로 보내는 것도 진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다섯 살 된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집이 매우 가난해서 옷이 모자라다.

열네 명이 대열에 들어서니, 모심은 늘 슬프다.

봉화가 신주에 두루 울려 퍼지자 소식이 어둡다.

과거에,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여전히 남자아이로 분장했다.

오늘 제 아들이 돌아와서 아버지로 성장했습니다.

서로 만나 눈물을 흘렸는데 과거를 잊을 수 있을까?

아버지는 성공할 것이고, 어머니는 전선에 올라갈 것이다.

5. "왕이 도둑으로 도약했을 때, 중국에 따르면" 돈

긴 길풍이 초풍의 분위기에서 벗어나 갑자기 악영대신을 깜짝 놀라게 했다. 벼랑, 5 킬로미터,

70 개의 높은 점토금의 왕. 역사의 비어가 오늘 이미 보이지 않기를 바라며, 내가 부장이 된 이후로 다시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너희들 이 사람들은 사방을 둘러보고, 땅을 봉하여, 나의 황제를 위해 흰 구름을 치켜세웠다.

6. 중국 고대에는 어떤 헌원, 염황, 화하, 중국에 관한 시사 제목이 있었다: 큐슈, 화하, 중화, 신주, 적현 큐슈? 시대마다 서로 다른 버전의 주명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지주, 여주, 청주, 서주, 양주, 경주주, 우주, 량주, 공우영주 등이 있다.

나중에 또 12 주, 즉 창주의 합병주, 청주의 잉주, 영주의 량주가 있었다. 일반적으로' 큐슈' 는 중국을 가리킨다.

큐슈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큐슈" 는 처음에는 가상 손가락이었다가 나중에는 점차 구체화되었다.

문자 그대로 "주" 라는 단어는 비문에 "A" 라고 쓰여 있는데, 마치 강이 둘러싸고 있는 고지대 (언덕) 모양과 같다. 「해설자」 (Shuowen jiezi) 11 번째 문장은 "물은 월주에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그 원래 의도는' 시경 왕봉관국' 의' 강상도' 의' 주' 라는 단어와 비슷하며 행정구역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에는 강수가 풍부해서 사람들이 자주 임수의 높은 언덕에 거주했기 때문에 "주" 는 주민구의 이름이 되어 주하, 룽주, 평주, 양주, 외주, 과주가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 주, 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과주) "9" 라는 단어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8 년 9 태자" 의 "9" 와 같은 정확한 의미입니다. 첫째, 빈손가락은 93, 구천, 구택, 구극, 9 원 중' 9' 와 같은 의미가 많다.

"주" 는 작은 지리적 존재이기 때문에, "옥처럼 광대하게 큐슈로 그려진다", "9" 는 확실한 지칭이 아니라 가상의 지칭이다. 따라서 원의로 볼 때, "큐슈" 는 결코 9 개의 대규모 행정 구역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많은 강이 둘러싸고 있는 고지대 (구릉) 의 총칭이다. 사람 때문에 또' 전국' 이라는 이름으로, 여전히' 천하',' 사해' 라고 불린다.

나중에' 큐슈' 는 마침내 9 개의 대규모 행정구로 구체화되었다. 기존의 믿을 만한 자료에서 구체적인 큐슈는 전국시대에만 나타났고 춘추시대에는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시간은 전국 초기에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주하관지 방지" 는 동남에는 양주, 남에는 경주가 있고, 남에는 예주, 동에는 청주, 동에는 여주, 서에는 영주, 동북에는 유주, 북에는 지주 하노이와 병행주가 있다고 말했다. 이지와 다 똑같다. 이주' 가 체계적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그것은' 쉽게' 에서 베껴 쓴 것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루춘추 일관의 시작, 시작" 구름: "큐슈는 무엇입니까? 이 강과 한나라 사이에는 우주와 주야가 있다. 두 강 사이에는 창주와 금엽이 있다.

강과 경제 사이에는 여주와 잎이 우뚝 솟아 있다. 동쪽 은 Qingzhou, 제나라 입니다.

쉬 저우, 루 도 참조하십시오. 양주는 동남쪽에 있고 베트남도 있습니다.

남방은 경주와 초국이다. 서쪽은 영주이고, 진도 있다.

북방은 유주이고 제비도 있다. 상우서공: 창주, 창주, 여주, 청주, 서주, 양주, 경주주, 경주, 형양, 우주, 화양, 흑수.

"엘야 디쉬" 구름: "창주는 양강의 이름이고, 우주는 하남의 이름이고, 낙주는 하서의 이름이고, 경주는 한남의 이름이고, 양주는 강남의 이름이고, 여주는 지동의 이름이고, 유주는 연국의 이름이고, 유주는 연국의 이름이며, 잉주는 제나라의 이름이다." "Huainanzi 지형 훈련" 은 말했다: "큐슈는 무엇입니까? 동남심주는 농토, 정남은 옥토, 서남영주는 연토, 서근주는 합토, 중지주는 중토, 서북태주는 옥토, 정북은 여주는 토이고, 동북박주는 잠토, 정동은 양주를 시토로 한다. "

"후한서 장형전" 은 "하도" 를 인용해 "하늘에는 구팔기, 큐슈 팔주가 있다" 고 말했다. 중국 동남부에서는 아침 흙이라고 하고, 남방에서는 주앙이 깊은 흙이라고 하고, 서남에서는 서남에서는 깊은 흙이라고 하고, 서부에서는 개토, 창토, 창주 중부에서는 백토, 서북에서는 옥토, 북방에서는 선주가 흙이라고 하고, 동북에서는 잠토, 동쪽에서는 잠토라고 부른다

초학한 책, 권 8, 부서, 총서, 현,' 하도 포위지' 1 인칭은 "하늘에는 9 도가 있고 땅에는 큐슈가 있다" 고 말했다. 하늘에는 구팔기가 있고 땅에는 큐슈 팔주가 있다.

쿤룬 도시, xiadong 권리; 적현의 상태는 중립의 원칙이다. 중국 동남, 남에는 잉주, 서남에는 룽주, 서에는 석주, 중 창주, 서북에는 주 () 가 있고, 북서북 () 에는 선주 () 가 궁주 () 로 있고, 북에는 선주 () 가 있고, 북동 () ""

위의 자료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차이가 뚜렷하다. 특히 처음 4 편과 마지막 3 편은 더욱 그렇다. 예를 들어, 모든 문장 들은 Yanzhou, Yanzhou, Yanzhou 라는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학서' 는 주집으로 잘못 쓰여졌지만, 처음 네 편은 경경과 강 사이에 있고, 마지막 세 편은' 정서' 에 있다. Jizhou, Yangzhou 도 마찬가지입니다 (잘못된 머리 양주, 양주, 양곡 좌양). 따라서 상술한 자료는 기본적으로 두 파로 나누어야 한다. 처음 4 파는 일파로, 잠시' 이주' 파라고 부를 수 있다. 후자의 세 가지는 일파이며, 잠시' 하도' 파라고 부를 수 있다.

각 파벌 간에 차이가 있지만 큐슈가 덮고 있는 지역은 기본적으로 주조의 통치 범위에 부합하며, 각 주의 분포는 한진과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고 의구심이 많지 않다. 가장 많은 의문을 제기한 학교는 하천 지도였다. "하도" 학파는 이를 "서일주", 산둥 서부 (또는 강과 강 사이) 의 주라고 부른다. 예로부터 이렇다, 오늘도 그렇다. 큐슈' 의 범위는 산둥 전용이 아닌가? 하투파는 8 주로 남동쪽 서북이 확정한 8 개 방향에 분포되어 있으며, 중간에는 지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문장 () 를 쓰는 사람도 있는데, 하씨와 황제로부터 시작된 하씨 () 는 모두 산둥 () 에서 유래한 것으로, 하조 중후반 서천 하남 () 에서 유래한 것일 수 있다. 만약 이런 관점이 성립될 수 있다면,' 하도파' 파의 각종 의혹은 쉽게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우치수 등 활동 범위가 교동 이외의 산둥 범위라면, 호연해의 우적 종적에 따라 그린 큐슈 (가상 손가락) 는 당연히 산둥 (가상 손가락) 에만 국한될 수밖에 없다. 나중에 큐슈가 구체화되었다. 진실을 알고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기원 좌측과 같은 진실을 모르는 경우), 학자들은 여전히 그것을 산둥 (AD) 로 제한하고 산둥 (AD) 에서 지명을 찾아 주명으로 확정한다.

이것은 가장 합리적인 설명이다. 그리고' 하도' 학파 큐슈는 이제 산둥 지명의 원천을 찾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익주, 즉 지금의 여주. 이 도시에서 서쪽으로 30 마일 떨어진 곳에는 이산이라는 산이 있는데, 일명 이산과 연산이라고도 하는데, 아마도 인근 암국이 신화 중 중국과 일본의 입국지였기 때문일 것이다.

그 위에 희자 () 라는 신이 있었는데, \ "산해경 황다 XI 경 \" 에서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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