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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대 장조 편집장의' 옥초 신지' 에서 뽑혔다.

복숭아 핵이 배 한 척으로 조각되어 역사상 유명한 문학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배에는 다섯 명이 있고, 다른 모든 것은 차양, 창문, 냄비, 난로 등이다. 그리고 34 자, 스케치, 정말 멋져요. 이 글은 이 예술품에 대한 글묘사로, 읽을 때 상상력을 잘 활용해 이 예술품의 이미지를 재창조하고 조각가의 의경을 자세히 음미해야 한다.

원래 단락 편집

명대에 한 똑똑한 사람이 불렀는데, 그는 여분의 나무로 궁전, 그릇, 인물, 심지어 새와 짐승, 나무, 석두, 왕 (w m 4 ng) 을 만들 수 있었다. 핵 배 한 척을 맛보고, 대수판 적벽구름을 덮다.

배의 길이는 약 8 분이며, 최대 2 미터 (SH) 까지 올라갈 수 있다. 선실 중간이 넓어서 천장이 덮여 있다. 측면에는 작은 창문이 있고, 왼쪽은 4 개, 오른쪽은 4 개, * * 위쪽은 8 개입니다. 창문을 열어 보니 조각란이 마주쳤다. 닫히면 오른쪽에' 산고월이 작고 바닥이 맑다' 라는 네 글자를 새기고, 왼쪽에는'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고요하다' 라는 네 글자를 새기고' 석청삼' 이라는 네 글자를 새긴다.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왕관을 쓰고 수염을 기른 사람은 동포, 오른쪽은 부처님, 왼쪽은 노직입니다. 수 * * * 와 황이 책을 읽었습니다. 동포 오른손은 두루마리 꼬리를 들고 왼손은 노직의 등을 쓰다듬고 있다. 노직은 왼손으로 책의 끝을 들고 오른손으로 책을 들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동포의 오른발, 노직의 왼발, 모든 미측, 그들의 무릎보다 구김살 속에 숨어 있다. 독특한 미륵불입니다. 가슴을 두둔하고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있습니다. 그녀의 표정은 수와 황에 속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무릎은 누워서 오른팔 배를 탈 수 있고, 왼쪽 무릎은 서 있고, 왼팔은 그 위에 기대어 있다. 구슬은 셀 수 있는 묘미를 셀 수 있다.

선미가 가로놓여 있다. 양쪽에 각각 배 한 척이 있다. 오른쪽에 사는 사람은 등에 척추 (주우) 와 상투 (jι) 가 있고 왼손은 통나무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기어올라 비명을 질렀다. 왼쪽에 사는 사람은 오른손에 파초 부채를 들고 왼손에 난로를 만지고 있다. 아궁이에 주전자 한 주전자가 놓여 있는데, 그들의 눈은 소리 없이 차 소리를 듣는다면.

배의 등이 약간 얇을 때 비문이 새겨져 있다. "인내가을 (X), 옥산왕 일서가 막 새겨져 있다." 섬세함은 모기발과 같고, 갈고리는 그렸고, 색깔은 잉크였다. 그는 또한' 추평산인' 이라고 적힌' 주평산인' 장 1 을 사용했다. 그 색은 단이다.

배를 저어, 다섯; 8 번 창구 캐노피, 냄비, 난로, 냄비, 손롤, 염주, 대련과 표지, 전서는 * * * 자 30 에 4 가 있다. 그것의 길이가 부족하다. 복숭아씨를 덮고 좁게 다듬다. 아이고, 기술도 이상해!

1 주인

맹온 이 시 루 오.

그릇이 높아서 텐트로 쓸 수 있습니다.

산 란 쉬 鶘

녹색 수염은 망토가 아니다.

J (도시)

척추가 상투를 틀다

2. 공통어

오른팔로 배를 지탱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왼쪽 의자에는 나무 눈금이 있습니다 (눈금-"수평", 수평)

복숭아핵으로 대나무 제인을 덮고, 좁힌 사람을 위해 (제인-"고르다" 선택)

약 8 점은 홀수입니다 (예-"예", 정수와 0 사이에 사용됨)

* * * 30 이라는 단어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예-"너", 정수와 0 사이에 사용됨)

옥산왕 왕의수가 막 새긴 것 ('아버지' 를 통해 남자에 대한 좋은 호칭은 늘 글자에 붙어 있다)

오른손으로 오른쪽 발가락을 기어오르다 (기어오르다-'당기다',' 당기다'; 오퍼 전환)

3. 다의라는 단어

이상: 명나라에는 왕숙원이라는 똑똑한 사람이 있어요. 이상하고 희귀해요. 배의 길이는 약 8 분의 0, 나머지이다.

네: 왕숙원이라는 똑똑한 사람이 있어요. 네.

배의 길이는 약 8 분의 7 로' 너' 호를 통과한다.

용도: 궁전, 그릇, 인물로 조각한다.

가운데 복도는 오두막입니다-네.

카이트리아 오닐: 고약. 구슬은 셀 수 있습니다-네.

끝: 동파오른손은 권미-명사,' 기정', 사람의 시각이 소리 없이 형용사,' 정확하다'

주제 해석

핵선' 은 마이크로조각 공예품이고, 원료는' 길고 촌스럽지 않은' 복숭아핵이다. 송대 문단의 유명한 일화인' 대수판 적벽' 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기록은 나의 스타일이고, 여기서 묘사를 가리킨다.

번역

명나라에는 한 사람이 있었는데, 솜씨가 특히 뛰어나다. 그의 이름은 왕숙원이다. 1 인치 길이의 나무에 집, 그릇, 인물, 심지어 날짐승, 짐승, 나무, 석두 등을 조각할 수 있다 일찍이 나에게 복숭아핵으로 조각한 배 한 척을 선물한 적이 있는데, 그 위에는 스시가 적벽을 헤엄치는 장면이 새겨져 있다.

배는 처음부터 끝까지 8 분이 조금 넘었는데, 대략 두 개의 노란 쌀알이 그렇게 높다. 가운데 높고 넓은 부분은 오두막으로, 위에는 나뭇잎으로 만든 화뚜껑이 덮여 있다. 옆에 작은 창문, 왼쪽 네 개, 오른쪽 네 개, 왼쪽 여덟 개가 있습니다. 창문을 열고 조각 난간을 마주보다. 창문을 닫고, 오른쪽에는' 산고월소, 진상이 백일하' 라는 제사를 보고, 왼쪽에는'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고요하다' 라는 제사를 보고, 제사는 석청으로 그려진다.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있다. 가운데 높은 모자를 쓰고 수염을 많이 기르고 있는 사람은 소동포이고, 부처는 그의 오른쪽에 인쇄되어 있고, 노직은 그의 왼쪽에 있다. 소동파와 황루직 (황정견) 이 함께 그림을 본다. 소동파는 오른손에 두루마리의 오른쪽 끝을 쥐고 왼손은 노직의 등을 쓰다듬고 있다. 노직은 왼손에 현수막의 왼쪽 끝을 들고 오른손은 글씨를 가리키며 무언가를 말하려고 하는 것 같다. 소동파는 오른발을 드러내고, 노직은 왼발을 드러내고, 각자 살짝 몸을 돌렸다. 그들은 원래 가까이 다가온 무릎을 글씨 두루마리 아래의 주름에 숨겼다. 불인은 미륵보살과 매우 비슷하다. 그는 마음을 열고 고개를 들었다. 그의 표정은 소동파, 황루직과 그다지 비슷하지 않다. 부처님은 오른쪽 무릎을 평평하게 눕히고 오른팔은 배 위에 구부리고 무릎을 세웠다. 그의 왼팔은 그의 왼쪽 무릎에 기대어 있고, 위에는 염주가 있어 똑똑히 셀 수 있다.

선미에 노가 하나 있다. 노의 좌우 양쪽에 각각 뱃사공이 하나 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얼굴이 위를 향하고 왼손은 가로대 위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잡아당겨 소리를 지르는 것 같다. 왼쪽 뱃사공은 오른손에 민들레 팬을 들고 왼손에 난로를 만지고 있다. 난로에 냄비가 하나 있다. 남자의 눈은 찻난로를 보고 있는데, 표정이 차분해 마치 차가 끓는지 아닌지를 듣고 있는 것 같다.

배의 꼭대기가 비교적 평평하기 때문에 이름이 그 위에 새겨져 있다. 글자는 "천계무궁무진한 가을, 옥산왕 한 권의 책이 막 새겨져 있다" 는 것이다. (글씨) 모기발처럼 작고, 체크가 또렷하고, 화면이 또렷하고, 색깔이 검은색이다. 또한' 초평산인'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그 색은 붉은색이다.

한 배에 모두 다섯 명이 새겨져 있다. 여덟 개의 창문이 조각되어 있다. 차양, 패들, 난로, 찻주전자, 글씨 두루마리, 잎으로 조각한 묵주, 대련과 제목, 전서에는 34 자 * * * 가 새겨져 있다. 그러나 길이는 1 인치 미만입니다. 그것은 원래 복숭아핵의 좁고 긴 부분으로 조각한 것이다. 아이고, 기교가 정말 신기해!

이 고금의 동의어를 편집하다

1, 오른쪽 무릎 위에 누워: 리, 동사의 사역용법, make ... 밋하다.

2. 동파는 중간에 왕관을 쓴 것: 중간에 왕관을 쓰고 높은 모자를 쓰고 있다.

3.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등에 상투를 씌운다: 상투에 상투를 얹는다.

이 단락의 키워드에 대한 설명을 편집하다.

1, 명나라에는 왕숙원이라는 사람이 있다: 키키, 기예가 특히 뛰어나다.

2. 지름이 인치인 목재는 원형 물체의 두께를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름은 인치이고 지름은 1 인치입니다.

3, 대궁, 상대, 대 사람: 그래, 맞아. 이것은 조각품을 가리킨다.

4, 요인 상형 문자: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바로 여기 있습니다. 이미지, 시뮬레이션.

5, 남은 핵보트 1: 나, 줘. 게다수 팬 적벽운: 팬, 배를 타고 떠요.

7. 배의 길이는 약 8 분 (y 유) 치 (j): 치, 0 이다.

8. 고허: 네, 비슷해요.

9. 청풍이 서래, 파도가 고요해: 서, 천천히. 오르네.

10, 중간 관에는 수염이 있는 동포: 수염, 뺨에는 수염. 이것은 수염을 가리킨다.

12, 부처님은 절대 미륵불: 절대적이고 극단적입니다. 클래스, 마치.

13, 선미 가로누워: 노를 젓다.

14, 그 사람의 시각은 조용하다: 끝, 정.

15, 함미감소: 뒤로, 뒤로. 이것은 배의 바닥을 가리킨다. 쉽고, 평평하다.

16, 옥산왕 유서각: 푸, 옛날에 인명 뒤에 첨가한 미명.

17, 체크: 네, 아주 분명합니다.

18, 컬러 잉크: 잉크, 블랙.

19, 그 색단: 단, 주홍.

20. 다섯 살; 창 8: 한 번, 상, 또한 인치를 샀다. 꽉, 꽉

22, 복숭아 커널을 덮고 축소합니다: 좁고 길고 좁습니다.

천봉: 대나무 잎으로 만든 천봉. "변형 방향타". 동사로서의 특수 문장 명사

이 작가의 이야기를 편집하다.

위학견은 일곱 살 때 시를 쓸 수 있는데, 그는 매우 효성스럽다. 한번은 실수로 다리에서 떨어져 발을 부러뜨렸지만, 부모님이 무서워할까 봐 아프다고 외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젊었을 때, 나는 아버지 위대중과 함께 쇼웨이사에 가서 청빈한 생활을 하며, 범중연의 밤낮으로 경을 읊었다. 성인이 된 후, 그는 고향에서 문장 쓰기를 잘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그와 함께 설을 보내기로 약속했다. 그는 심지어 공범범 형사과 고소,, 좌광두, 위대중까지 부추겨 "공로 뇌물 수수" 를 비난하고, 심지어 왼쪽, 위 "추악하고 위험한 척, 피성 사나이, 사실 토비" 라고 비난했다. 위충현은 "위대중들이 서로 신뢰하지 않아 새 직장에 갈 수 없다" 며 공식과 놀았다.

웨이 Zhongxian 양 리안 및 기타 탄핵, 뿐만 아니라 그의 진정한 얼굴 을 노출 하지만, 또한 그의 입양 아들 손자 를 놀라게 했다. 웨이 는 셰인 총애 를 초대, 그래서 묵시록 5 년 3 ~ 4 월, 모두가 뇌물을 들고, 설정, 왼쪽 광두각 장물 2 만, 웨이 대중들은 3 천 을 얻었다.

웨이 대중들이 체포되었을 때, 웨이 xuebao 는 울고 눈물을 흘리며 죄수차와 함께 북쪽으로 가고 싶었다. 그는 아버지의 만류를 듣지 않고, 이름을 바꾸고, 얼굴을 바꾸고, 몰래 티피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아버지의 일상생활에 대해 물었다. 어떤 사람은 만나려 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그에게 한숨을 쉬고, 울고, 무력하다. 위학도 그의 아버지에게 편지를 쓰고 싶었지만, 그는 이렇게 하지 않았다.

웨이 Zhongxian 또한 \ "고문과 추모, 5 일 한 번 연주 \" 6 명 에 대한 법령 을 주문, 그래서 간수 는 그들을 채찍질, 막대기 혈액, 살과 피 부패 를 했다. 위대중은 웅정필 등의 뇌물을 받았다는 무고를 받았다. 결국 그는 모함을 받아 죽었다. 그가 죽었을 때, 마침 여름이었고, 하늘이 어두웠고,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리고, 안장의 목적도 연기되었다. 6 ~ 7 일 후, 공식 시체 를 보내, 골격 팽창 흑화, 근육 구더기, 궤양 분산, 식별하기 어렵다. 그 해 위대중 51 세. 위학은 그의 아버지의 시체를 안고 풀숲 속의 까마귀를 돕기 위해 기어갔다. 위대중들은 죽었지만 추도식은 멈추지 않아 위학보가 절강교도소로 보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도식, 추도식, 추도식, 추도식, 추도식) 위학규의 가족은 이렇게 큰 변고를 겪었고, 그는 당시의 정치적 어둠에 슬픔을 느꼈기 때문에 그도 죽었다. 사실, 같은 해에 위학도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사망할 때는 겨우 30 세였다. Chongzhen 초기, 웨이 는 아버지의 억울한 감옥 을 진술하고, 동생은 효도로 죽었다. 또한 편지 탄핵 응우 엔 Dazhao 및 기타 교통 위반, 범죄 는 매우 악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위대중도 충절로 추수되었고, 위학견도 효자로 불리게 되었다.

전체 단락 편집

이 글에서 쓴 조각상은 한 치 정도 자란 복숭아핵이지만 송대 문단의 유명한 기문인' 대소비에트 적벽' 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구상이 교묘하고 이미지가 생동하여 중국 고대 공예미술의 걸출한 업적을 보여 주었다. 이 글의 저자는 세심한 관찰을 거쳐 이 조각의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일정한 공간을 눌렀다.

이 글의 제목 끝에 있는 "기" 라는 단어는 문체를 가리킨다. 극 () 체가 일찍 출현하여 당송 () 시대에 전성기에 이르렀다. 사람과 일을 기억하고 산천, 기물, 건물을 기억할 수 있기 때문에' 잡기' 라고도 한다. 글쓰기에서 대부분 서사를 위주로 의론과 서정적인 성분을 겸비하고 있다. 원문이 핵보트를 소개한 후에도 논의가 있었다 ("관련 자료" 참조). 글의 대부분이 삭제되었고, 마지막 문장만 남겼다. "아이고, 기술도 이상하다." " 그래서 우리의 일반적인 설명문처럼 보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총-분-총" 구조 모델을 사용합니다.

시작은 총술이다: 왕숙원의 조각 기술상의 걸출한 업적을 소개하고 조각' 핵선' 의 주제를 지적한다. "궁전, 그릇, 인물, 심지어 새와 짐승, 목재" 는 사용된 원료의 부피가 매우 작고, 표현 범위가 매우 넓으며, 그가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어떤 상황이든 각기 다른 정태가 있다' 는 것은 그가 세심하게 구상한 후 조각' 핵선' 이라는 주제를 지적한 것이다.' 대소련은 범적벽이다' 라는 주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는 이 글의 의도, 즉 구체적인 작품으로 왕숙원 기교에 대한 작가의 평가가 실사구시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중간은 소개:' 핵선' 의 구조, 인물, 칭호를 상세히 소개했다. 두 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섹션 편집

1 층 (2 ~ 4 항) 은 배의 앞부분을 소개했는데, 이는 조각가의 교묘한 구상과 뛰어난 기예를 보여주는 주요 부분이다. 세 가지 레벨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2 단) 은 먼저' 핵선' 의 부피를 소개한 다음 배의 중간 부분, 즉 선실을 쓴다. 기내 옆에 있는 작은 창문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는데, 개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단도 얇습니다. 망창' 과' 조각화 울타리에 상대적' 은 조각가의 구상이 교묘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층 (3 단) 은 뱃머리 부분을 소개하고 선상 관광객인 수시, 황루직, 불인의 용모와 표정을 묘사한다. 이 층은 조각품을 표현하는 주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작가의 소개도 가장 상세하다. 그는 인물의 옷차림과 몸매를 꼼꼼하게 쓰는 것 외에도 스와 노랑이 노를 젓을 때의 느낌을 일부러 묘사했다. "수, 황 * * * * 한 손으로 두루마리를 읽다", "동파 왼손이 등을 만지다", "오른손손가락권, 말이 있다면" 이라는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현실의 고민을 완전히 잊고 그림의 아름다운 경지에 취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들의 사상은 얼마나 개방적인가! 불인의'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 은 소탈한 느낌을 준다. 이것은 자연히 수와 황색의 안감이 되어 화면이 단조롭지 않게 되었다.

3 층 (4 단) 은 선미 부분을 소개하고 배의 표정과 동작을 쓴다. 두 선원의 표정도' 속하지 않는다': 하나는' 휘파람을 부는 것 같다', 한가롭다. "침묵의 끝을 보아라" 는 한 곡은 매우 집중적이다. 이렇게 하면 배의 이미지가 형성되고,' 보트 타기' 라는 주제가 더욱 효과적으로 부각되고, 배 안의 가볍고 유쾌한 분위기도 드러납니다. 인장과 활의 장면이 서로 교환되어' 모기발처럼 가늘고 갈고리' 가 다시 한 번 조각가의 뛰어난 기예를 보여 주었다. 제목은 블랙, 도장은 레드, 뚜렷한 대비를 이루는 조각가의 의도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배에 새겨진 사람 수, 창문 등을 포함한 전문을 총결하고, 글자의 총수를 새긴다. 그 길이 여태까지' 라는 호응으로 재료의 부피가 작고 조각 용량이 크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했고, 다시' 아이고, 기예도 기이하다' 고 강조했다. "

첫 번째 단락은 총결산이다. 기묘함' 은 조각 기술의 특징을 요약했다.

두 번째 단락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조각가가 조각한 글은 핵선의 주제를 암시한다.

세 번째 문단. 세 사람은 각자 각자의 정태가 있어 생동감이 있다.

네 번째 문단. 배는 한가하고 집중적이다.

다섯 번째 단락은 총론이다. "스마트" 는 "기묘함" 을 돌보고 핵보트의 기술을 자랑한다.

이 생동감 있는 언어를 편집하다.

논문 언어는 차분하고 간결하며, 특히 배 속의 인물을 모방하고 그림을 결합하는 표기법은 생동감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전신을 전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소동포와 황색을 쓰고 오른손에는 축 끝을 들고 왼손에는 등을 들고 있다. 노직은 왼손으로 책의 끝을 들고 오른손으로 책을 들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왼발, 미측, 두 무릎, 숨겨진 밑부분 뿐만 아니라 미묘한 글쓰기도 한다. "유일무이한 미륵불, 가슴을 편들고 똑바로 서 있다" 는 글을 쓰면서 이 스님의 이미지 특징을 부각시켜 학자 수 황과는 다르다.

이 묘사들은 핵주 조각 기예의 미묘함을 느끼고 독자들을 깊이 탄복하게 했다.

우선 조각가 왕숙원의 뛰어난 기예를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핵선' 조각의 내용을 지적했다. 첫 번째 문장은' 기묘한 남자' 와 기묘한 곳, 즉 작은 나무 조각에 각종 풍경을 조각할 수 있으며, 모양과 신은 모두 훤히 알고 있다. 두 번째 단락은' 핵선' 이 새겨진 내용은' 대소련 적벽' 으로 아래와 같이 베껴 쓴 것이다.

과핵 조각

과핵 조각

각종 인물, 동물, 선박 등을 조각하다. 상석은 보통 석두 조각으로 만든 조각 공예품을 가리킨다. 재료별로 복숭아 돌 조각, 올리브 돌 조각, 살구 돌 조각, 양매 돌 조각, 호두 석조가 있는데, 그중에는 복숭아돌 조각이 주를 이루고 있다.

진화 석조의 기원은 아직 고증해야 한다. 역사 기록과 문화재 연구에 따르면 석조는 명대에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명나라 선덕년 동안 하백언은 올리브석에 16 명의 아이를 조각했는데, 아이당 쌀 반 알밖에 없었고 눈빛이 맑았다. 명대에서 가장 유명한 석조인은 천계시대 장쑤 우산인 왕익 (본명 숙원, 본명 초평산) 이다. 그가 천계 2 년 (1622) 에 창작한' 적벽의 배' 는 석조사의 보물이다. 선장은 약 3cm, 높이 0.5cm, 중간에 선실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덮개가 덮여 있고, 측면에는 작은 창문이 있고, 좌우 4 개씩 스위치를 켤 수 있다. 창가의 조각기둥에는 오른쪽에' 산이 높고 달이 작으며 물이 나온다' 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고, 왼쪽에는' 맑은 바람이 서서, 물결이 고요하다' 라고 새겨져 있다. 뱃사공, 소동파와 친구 황루지, 불인은 삼승으로, 그 중 소동포, 황루지는 책 한 권을 읽었고, 불인의 스님은 미륵불처럼 가슴을 드러내고, 왼팔에는 구슬이 부족하고, 염주는 오래다. 선미에는 배 한 척이 있고, 배의 좌우에는 각각 조각한 뱃사공이 있다. 함배제자: "왕일서, 옥산, 천계의 가을." 필체가 모기발처럼 가늘고,' 초평산인' 도장이 새겨져 있다. 이 핵선은 후대의 유명한 석조 대가가 본받은 모범이 되었다. 이흥 조각가 구산은 호두석 조각에 능하다. 그의 제재는 대부분 소동파가 적벽, 어가, 꽃바구니, 산수를 유람하는 것이다. 청대에 이르러 석조예술 수준이 더욱 향상되어 장쑤 () 를 전통 산지로 삼았다. 강희년의 쑤저우 김로 (이름 불명), 가정 풍석로, 건륭 시대의 쑤저우, 심은 모두 유명한 석조 대가이다. 풍석록의 올리브 석조' 초교 위의 꿈' 은 집과 인물이 구도에 잘 배치되어 있어 소류은까마귀, 장작문 개와의 조화를 이루며 농촌 야경을 충분히 과시했다. 심올리브 석조' 등이 굽은 노인' 은 머리에 갈색 모자를 쓰고 수염을 기르고 어깨에 패치가 있고, 손에 시가 새겨진 부채를 들고 있다. 그는 양매핵으로' 키위' 를 조각하여 외형이 아름답다. 옹졸옥' 에 따르면 일부 연예인들은 복숭아핵을 108 묵주로 조각해 각각 3-6 나한마다 자세가 다르고, 비슷한 점이 없다고 한다. 이 밖에 가경 도광년 동안 푸젠하포의 유명한 석조대사 방검소가' 동파유적벽',' 덮개창을 받치고, 하류성음' 을 창작해 배 속 인물, 노를 상세히 묘사했다.

근대에 석조는 주로 산둥, 장쑤, 광동, 상해 등지에서 생산된다. 산둥 웨이팡 유명한 도하 조각가는 정염정, 가 천, 두위남, 대장언, 진 등이다. 그 중 정염정, 고가천 작품이 19 15 샌프란시스코 파나마 박람회 은상을 수상했다. 올리브 석조는 주로 광저우와 소주에 있다. 광저우 명장이가 돌아와 그의 제자 강은 인물화와 화선에 능하다. 20 세기 초에 상해의 유명한 석조 대가는 맥춘화, 윤근복 등이 있었다. 맥춘화는 파빌리온, 연못, 인물, 그릇, 꽃새 등을 조각하는 데 능하다. 윤근복의 올리브 석조 제재에는 18 나한, 팔선, 관음, 아미타불, 목란, 무 등의 인물이 포함되며, 이후 그 아들 윤, 윤설운에 전해진다. 윤설운과 그의 제자 동란생은 전통조각 계승을 바탕으로 호두목 조각' 한산사' 와 올리브 석조' 감진두동선' 을 창작했다. 그 중' 감진두동선' 은 당대의 유명한 고승감진과 그 제자, 선공 등 35 명을 조각해 옥석과 마호가니로 조각해 높은 파도를 형성했다

공예와 특색 석조의 주요 도구는 파일, 끌, 드릴이다. 낫에는 양모 파일, 매끄러운 파일 및 원형 파일이 포함됩니다. 끌에는 네모난 끌과 둥근 끌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석조공예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모파일과 광으로 석재를 초보적으로 가공합니다. (2) 아이디어를 디자인하고 석두 위에 샘플을 그립니다. (3) 원형 파일을 사용하여 도면을 기준으로 황삭하여 대략적인 모양을 만듭니다. ④ 귀뚜라미로 디테일을 조각하고, 작은 네모난 귀뚜라미로 인물의 눈썹과 눈을 조각하고, 작은 둥근 귀뚜라미로 입을 조각한다. (5) 광택 왁스. 마지막으로 구멍을 내고 염주로 꿰어 놓거나 베이스를 곁들여 감상한다.

석조의 예술적 특징은 조각공이 정교하다는 것이다. 단일 모니터에는 베이스가 장착되어 있으며 감상할 수 있도록 유리 덮개를 덮고 있습니다. 일부는 태슬 장식을 액세서리나 부채걸이로 사용한다. 어떤 사람은 돌 몇 조각을 염주에 연결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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