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 보험은 미국 우방이라고 합니까? 보험회사는 유한회사이고, 미국국제그룹은 이 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다. 그것은 1 9 3 1 상해에 설립되었다. 본사는 중국 홍콩에 있으며 1 9 1 9 에 설립되었습니다. 오주항 보험은 영국 보청, 미국 우정, 프랑스 국안성 등 보험회사를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자라다
오주항 보험전화: (400-869-13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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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카드는 디스플레이 어댑터 카드라고도 합니까? 비디오 카드는 컴퓨터 호스트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게임과 전문 그래픽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현재 민간 그래픽 카드의 그래픽 칩 공급업체는 주로 ATI 와 nVIDIA. -응? 비디오 카드의 기본 구성은 무엇입니까? GPU? 전체 이름은 그래픽 처리 단위이며 중국어는 "그래픽 프로세서" 로 번역됩니다. GeForce 256 그래픽 프로세싱 칩을 출시할 때 처음 제기된 개념을 NVIDIA 진행합니다. GPU 는 CPU 에 대한 그래픽 카드의 의존도를 낮추고, 특히 3D 그래픽 처리 측면에서 기존 CPU 의 일부 작업을 수행합니다. GPU 에 사용되는 핵심 기술은 하드웨어 T & amp; 입니다. 큐브 환경 재질 매핑 및 정점 혼합, 텍스처 압축 및 T& 매핑, 이중 텍스처 4 픽셀 256 비트 렌더링 엔진 등 , 하드웨어 T &;; L 기술은 GPU 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응? 그래픽 카드? 비디오 카드의 기본 기능은 컴퓨터의 그래픽 출력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카드가 모니터에 연결된 경우에만 디스플레이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는 디스플레이 칩, 디스플레이 메모리, RAMDAC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화면 화면의 속도, 색상 및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포함하여 컴퓨터 화면의 출력을 결정합니다. 초기의 단색 그래픽, 컬러 그래픽, 고급 그래픽, VGA (비디오 그래픽 어레이) 디스플레이 그래픽 어레이에 이르기까지 IBM 이 주도하는 그래픽 사양입니다. VGA 의 텍스트 모드 해상도는 720*400, 드로잉 모드 해상도는 640*480* 16, 컬러 모드 해상도는 320*200*256 이며, 이 256 색 디스플레이 모드는 이후 그래픽 카드의 * * 가 됩니다 이후 각 디스플레이 칩 업체들은 VGA 의 디스플레이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했으며 SVGA(SuperVGA), XGA(eXtended Graphic Array) 등의 용어가 등장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디스플레이 칩 제조업체는 3D 기능을 VGA 와 통합하여 3D 가속 카드와 3D 그래픽 카드라고 불렀습니다. -응? 픽셀 채우기 비율? 최대 픽셀 충전율은 3D 시계에 렌더링 패스를 곱한 횟수입니다. 예를 들어, NVIDIA GeForce 2 GTS 칩의 코어 주파수는 200 MHz 이고 각각 두 개의 텍스처 셀을 포함하는 네 개의 렌더링 파이프가 있습니다. 충전율은 4x2 픽셀 x2 억/초 = 160 억 픽셀/초입니다. 이곳의 픽셀은 우리가 디스플레이에서 본 화면을 구성한다. 800x600 해상도에서는 단일 * *, 800x600 = 48 만 픽셀 등 1024x768 해상도와1024x768 = 우리는 종종 게임을 하고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디스플레이 칩은 더 많은 픽셀을 렌더링하므로 충전율은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측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방금 GTS 의 충전률은 654.38+0 억 6 천만 픽셀/초입니다. 그리고 MX200 을 보세요. 표준 코어 주파수는 175 이고,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두 개뿐이므로 충전율은 2x2 픽셀 x 65438+7500 만 픽셀/초 = 7 억 픽셀/초입니다. 이것이 그 성능이 GTS 의 절반인 중요한 이유입니다. -응? 메모리의 약어를 표시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 주된 역할은 디스플레이 칩에서 처리할 데이터와 처리된 데이터를 임시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그래픽 코어의 성능이 높을수록 비디오 메모리가 더 많이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주 메모리가 SDR 로 용량이 크지 않았다. 현재 시중에는 기본적으로 DDR 규격이 있으며, 일부 하이엔드 카드는 더 나은 성능의 DDRII 또는 DDRIII 세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현재 DDRII 는 더 나은 것이 아니라 최악 중 하나). -응? 두 가지 주요 인터페이스 기술? AGP 인터페이스? 가속 그래픽 포트 (Accelerate Graphical Port) 는 Intel 에서 개발한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 표준으로서 낮은 PCI 버스 대역폭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인터페이스 기술입니다. 비디오 카드를 시스템의 주 메모리에 연결하면 CPU 와 그래픽 프로세서 사이에 더 빠른 버스가 직접 열립니다. 그 발전은 AGP 1.0(AGP 1X/2X), AGP2.0(AGP4X), AGP3.0(AGP8X) 을 거쳤다. 최신 AGP8X 의 이론적 대역폭은 2. 1Gbit/ 초입니다. -응? PCI Express 인터페이스? PCI Express 는 차세대 버스 인터페이스이며, 이를 사용하는 그래픽 제품은 2004 년에 ga 되었습니다. 200 1 봄' 인텔 개발자 포럼' 에서 인텔은 PCI 버스와 다양한 칩의 내부 연결을 차세대 기술로 교체하여 3 세대 I/O 버스 기술이라고 불렀습니다. 그 후 200 1 연말, Intel, AMD, DELL, IBM 을 포함한 20 여개 업계 선두 업체들이 신기술에 대한 규범 초안 작성을 시작하여 2002 년에 PCI Express 로 정식 명칭을 정했다. 이론적인 속도가 10Gbit 이상이기 때문에 격차는 이미 PCIE 에 의해 거의 맞았지만, PCIE 가 ISA 를 대신하는 것처럼 시간이 걸리며, PCIE 를 지원하려면 9 15 이상의 북교여야 하므로 PCIE 가 AGE 를 대체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응? 지금 가장 핫한 듀얼 카드 기술? SLI? 스캔라인 인터레이스 기술은 3dfx 가 Voodoo 에 적용하는 기술입니다. SLI 선으로 부두 카드 두 장을 연결했다. 일할 때 부두카드 한 장은 렌더링된 화면에서 홀수 줄을 스캔하고, 다른 한 장은 짝수 줄을 스캔하여 두 개의 비디오 카드를' 연결' 하여' 두 배' 의 성능을 달성한다. -응? 메인스트림 소프트웨어 효과 DirectX? DirectX 는 단순한 그래픽 API 가 아니라 Microsoft 에서 개발한 널리 사용되는 API 입니다. 여기에는 directgraphics (direct3d+directdraw), 직접 입력, 직접 재생, 직접 사운드, 직접 디스플레이, 직접 설정, 직접 미디어 객체 등의 여러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완벽한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체계를 제공합니다. 다만 3D 그래픽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다른 방면은 어둡게 보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DirectX 는 원래 Windows 3. 1 시스템 그래픽 및 사운드 처리 능력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이제 전체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모든 측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인터페이스로 발전했습니다. -응? Direct3D? DirectX 는 Microsoft 가 개발하고 발표한 멀티미디어 개발 패키지입니다. 이들 중 일부는 DirectDraw 라고 하며 그래픽에 강력한 액세스 및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그래픽 렌더링 API 입니다. DirectDraw 에서는 direct3D 라는 3d 그래픽 관련 기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가 썼기 때문인지, 어떤 사람들은 3D 그래픽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응? OpenGL? OpenGL 은 OpenGraphicsLib 의 약어로, 이 분야의 산업 표준인 3 차원 그래픽 처리 라이브러리입니다. 컴퓨터 3D 그래픽이란 데이터로 설명된 3D 공간을 계산을 통해 2D 이미지로 변환하여 표시하거나 인쇄하는 기술입니다. OpenGL 은이 변환을 지원하는 라이브러리입니다. SGI 가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을 위해 개발한 IRIS GL 에서 유래한 것으로 플랫폼 간 마이그레이션 과정에서 OpenGL 로 발전했습니다. SGI 는 1992 년 7 월 1.0 버전을 발표하여 산업 표준이 되었으며 1992 가 설립한 독립재단 OpenGL 아키텍처 검토위원회 (ARB) 가 통제했습니다. SGI 와 같은 ARB 회원은 투표를 통해 표준을 생성하고 사양 문서 게시를 개발하여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자체 시스템 구현을 개발합니다. ARB 사양을 통과한 모든 테스트의 구현만 OpenGL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95 65438+2 월 ARB 승인 버전 1. 1, 최신 버전 사양은 1999.5 에 채택된/kloc-입니다
컴퓨터 보드는 구조가 복잡하고 고장률이 높으며 고장 분포가 분산되어 있다. 고장원에 따라 마더보드 고장은 전원 장애, 버스 고장, 부품 고장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 고장의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컴퓨터 열기-시스템 디스크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속성-디스크 정리-기타 옵션-시스템 복원 표시줄에서 정리 클릭-예 선택-확인?
6. 각종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설치된 후 실제로 XP 는 파일 업데이트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백업 파일 제거: 시작 → 실행 → sfc.exe/Purge 캐시 거의 3xxM. 이 명령의 목적은 Windows 파일 보호 파일 캐시를 즉시 지우고 차지하는 공간을 확보하는 것입니까?
7. \windows\system32\dllcache 에서 dll 파일을 삭제합니다 (200——300mb 빼기). 이것은 대체 dll 파일입니다. 설치 파일을 복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응?
8.XP 는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백업하지만, 하드웨어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된 후에는 하드웨어를 변경할 가능성이 거의 없으므로 이 백업을 제거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windows\driver cache\i386 디렉토리에 있으며 driver.cab 이라는 이름으로 직접 삭제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파일은 74M 입니다. -응?
9. 사용하지 않는 입력기 삭제: 많은 네티즌에게 Windows XPt 시스템에 포함된 모든 입력기 (예: IMJP8_ 1 일본어 입력기, IMKR6_ 1 한국어 입력기) 가 자신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입력기 는 \windows\ime\ 폴더에 있으며 88M 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응?
10. 업그레이드 후 windows\ 에 $ ntuninstallq311889 $ 와 비슷한 디렉토리가 많이 있습니다. 모두 죽여라, 1x-3xM?
1 1. 또한 \windows\help 디렉토리에 있는 모든 것이 유지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지 않으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응?
12. 시스템 복원 끄기: 시스템 복원 기능은 오랜 시간 동안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많이 사용합니다. 따라서 하드 드라이브 사용을 줄이기 위해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시스템 속성 대화 상자를 열고 시스템 복원 옵션을 선택한 다음 모든 드라이브의 시스템 복원 끄기 확인란을 선택하여 시스템 복원을 끕니다. 시스템이 있는 디스크 또는 파티션만 복구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이 있는 파티션을 선택하고' 구성' 버튼을 클릭한 후 팝업 대화 상자에서' 이 드라이브에 대한 시스템 복원 해제' 옵션을 취소하여 시스템 복원에 사용할 디스크 공간을 설정합니다. -응?
13, 휴면 기능은 많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차지합니다. 적게 사용한다면 * * * * 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제어판을 열고 "전원 옵션" 을 두 번 클릭한 다음 팝업 "전원 옵션 속성" 대화 상자에서 "최대 절전 모드" 탭을 선택하고 "최대 절전 모드 사용"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여 전원을 끕니다. -응?
14. 사용하지 않는 구성 요소 제거: XP 는 기본적으로 운영 체제에 일부 시스템 구성 요소를 설치하는데, 이러한 구성 요소의 대부분은 전혀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구성 요소 추가/제거 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XP 의 일부 구성 요소는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으며 Windows 구성 요소 추가/제거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메모장에서 \windows\inf\sysoc.inf 파일을 열고 찾기/바꾸기 기능을 사용하여 파일의 모든 "숨겨진" 문자를 공백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구성 요소의 숨겨진 속성이 제거되고, 저장하고 나서 Add-Remove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많은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internat messes 와 같은 불필요한 구성 요소 (기본 sysoc.txt 대신 sysoc.inf 로 저장 기억) 를 삭제합니다 , 거의 50MB 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응?
15. 시스템의 임시 파일 지우기: 시스템의 임시 파일은 일반적으로 Windows 설치 디렉토리의 임시 폴더라는 두 위치에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x:\Documents and Settings 사용자 이름 \Local Settings\Temp 폴더 (y: 시스템이 있는 파티션) 입니다. 두 위치에 있는 파일은 모두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응?
16. 인터넷 임시 파일 삭제: 정기적으로 인터넷을 할 때 생성되는 대량의 인터넷 임시 파일은 삭제 후 많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절약합니다. IE 브라우저를 열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을 선택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서 [일반] 탭을 선택하고, [인터넷 임시 파일] 막대에서 [파일 삭제]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 [파일 삭제] 를 클릭합니다. -응?
17. 미리 읽기 파일 지우기: Windows XP 의 미리 읽기 설정은 시스템 속도를 높일 수 있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미리 읽기 폴더에 있는 파일 수가 상당히 많아 시스템 검색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앱은 데드 체인 파일을 만들어 시스템 검색 부담을 증가시킨다. 따라서 이러한 사전 읽기 파일은 정기적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예상 파일은 Windows XP 시스템 폴더의 Prefetch 폴더에 저장되며 해당 폴더 아래의 모든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응?
18. NTFS 드라이브, 파일 또는 폴더 압축: 하드 드라이브에서 NTFS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공간이 정말 부족하거나 NTFS 압축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압축할 드라이브-속성-일반-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디스크 압축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확인 을 클릭하고 속성 변경 확인 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약 20% 절약할 수 있습니다. CD 를 압축할 때는 안전 모드로 압축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더 좋다. -응?
19. Dr.Watson 닫기: Dr.Watson 을 닫으려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고 "HKEY _ local _ machine \ software \ Microsoft \ windowsnt"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직' 시작'->; 실행에 "drwtsn32" 명령 또는 "시작"->; 프로그램->; "첨부 파일"->; "시스템 도구"->; "시스템 정보"->; 도구'->; 왓슨 박사는 시스템에서 왓슨 의사를 불러' 모든 스레드 컨텍스트 덤프' 옵션만 남겨두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잘못되면 하드 드라이브가 장시간 읽혀져 많은 공간을 차지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왓슨, 왓슨, 왓슨, 왓슨, 왓슨, 왓슨, 왓슨, 왓슨, 왓슨) 이전에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경우 user.dmp 파일을 찾아 제거하면 수십 MB 의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응?
20. 원격 데스크톱 닫기: "내 컴퓨터"-> "속성"->; "원격", "원격 데스크톱" 의 "사용자가 원격으로 이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 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응?
2 1. XP 의 ZIP 지원 취소: Windows XP 는 기본적으로 zip 파일 지원을 켜고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시작 → 실행을 선택하고 실행 대화 상자에 "regsvr32 /u ZIPfldr.dll" 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zip 압축 해제에 대한 XP 지원 취소를 확인함으로써 시스템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응?
22. 오류 보고서 닫기: 응용프로그램이 실패하면 오류 보고서를 보낼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사실 이런 신고는 일반 사용자에게는 거의 의미가 없기 때문에 끄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시스템 속성 대화 상자에서 "고급" 탭을 선택하고 "오류 보고" 버튼을 클릭한 다음 팝업 "오류 보고" 대화 상자에서 "오류 보고 비활성화" 옵션을 선택하고 "확인" 을 클릭합니다. 또한 그룹 정책에서 오류 보고를 끌 수 있습니다. "실행" 에 "gpedit.msc" 를 입력하고, "그룹 정책 편집기" 를 실행하고, "컴퓨터 구성 → 템플릿 관리 → 시스템 → 오류 보고 기능" 을 확장하고, 오른쪽 설정 표시줄에서 "을 두 번 클릭합니다. -응?
23. 사용하지 않는 장치 끄기: Windows XP 는 항상 컴퓨터의 모든 장치에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가능한 한 많이 관리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 부팅이 느려지고 시스템 자원 사용량이 많아집니다. 이 경우 장치 관리자에서 PCMCIA 카드, 모뎀, 적외선 장치, 프린터 포트 (LPT 1) 또는 직렬 포트 (COM 1) 와 같이 자주 사용하지 않는 장치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할 장치를 두 번 클릭하고 해당 속성 대화 상자의 일반 탭에서 이 장치 사용 안 함 (사용 안 함) 을 선택하면 됩니다. 설정은 다시 시작할 때 적용되고, 필요할 때 장치 관리자에서 활성화됩니다. -응?
24. 정기적으로 시스템 복원 지점을 정리합니다. 디스크 정리를 열고 다른 옵션을 선택합니다.-> 시스템 복원 지점을 정리하고 정리를 클릭합니다.
첫째, 소프트웨어는
1. 바이러스
충격파 바이러스가 폭발하면 60 초 후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부팅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트로이 목마 프로그램은 컴퓨터 재부팅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모든 활동을 원격으로 제어합니다.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를 제거하거나 시스템을 재설치합니다.
2.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Win2K 의 KERNEL32.DLL, Win98 fonts 디렉토리의 FONTS 와 같은 시스템 런타임 기본 파일이 손상되어 시스템 부팅 시 강제로 재시작됩니다.
해결 방법: 설치 또는 재설치 덮어쓰기.
타이밍 소프트웨어 또는 작업 계획 소프트웨어가 작동합니다.
"계획 작업 표시줄" 에서 재부팅을 설정하거나 일부 작업 프로그램을 로드하면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런 경우에, 우리는 "시작 빌리" 를 열 수 있는가? 나머지는 어떻게 된 거야? 이봐? 일부1212
둘째, 하드웨어 측면
1. 섀시 전원 공급 부족, DC 출력 불순, 동적 응답 속도 저하.
사용자 또는 설치 담당자는 전원 공급 장치를 중시하지 않고 저렴한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재부팅될 수 있는 가장 큰 혐의 중 하나입니다.
① 전원 출력 전력이 부족하다. 대형 3D 게임과 같은 CPU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CPU 에 높은 전원이 필요할 때 전원 부족으로 인해 전원 과부하가 발생하여 출력이 중지됩니다. 전원이 출력을 중지하면 부하가 줄어들고 전원이 다시 켜집니다. 보호/복구 시간이 짧기 때문에 호스트 자동 재시작이 가능합니다.
② 전원 DC 출력이 불순하고 디지털 회로에는 순수 DC 전원이 필요합니다. 전원 DC 출력의 고조파 함량이 너무 크면 디지털 회로의 작동 오차가 발생하여 잦은 패닉 또는 재시작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③③CPU 의 워크로드는 동적이고, 전류에 대한 요구도 동적이며, 동적 응답 속도가 빨라야 한다. 품질이 좋지 않은 일부 전원 공급 장치의 동적 응답 시간이 길면 잦은 패닉 또는 재시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장치 (하이엔드 비디오/대형 하드 드라이브/비디오 카드) 업데이트 및 장치 추가 (버너/하드 드라이브) 전력이 원래 정격 출력 전력을 초과하면 잦은 패닉 또는 재시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제 고품질의 고전력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2. 메모리 열 안정성이 떨어지거나 칩이 손상되거나 잘못 설정되었습니다.
메모리 문제로 인해 시스템이 재부팅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① 메모리 열 안정성이 좋지 않아 부팅도 제대로 작동합니다. 메모리 온도가 일정 온도로 상승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작동이 멈추거나 재부팅됩니다.
(2) 메모리 칩이 약간 손상되면 자체 테스트 (빠른 부팅 불완전한 메모리 감지 설정) 를 통해 또는 일반 바탕 화면으로 들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일부 I/O 처리량이 높은 소프트웨어 (미디어 재생, 게임, 평면 /3D 그래픽) 를 실행하면 다시 시작되거나 충돌합니다.
해결 방법: 메모리를 교체합니다.
③ 메모리의 CAS 값을 너무 작게 설정하면 메모리가 불안정해져 시스템이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일반적으로 직접 변경하지 말고 BIOS 의 기본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3 번. CPU 온도가 너무 높거나 캐시가 손상되었습니다.
① 너무 높은 ①CPU 온도는 종종 보호 자동 재시작으로 이어집니다. 온도가 높은 이유는 섀시와 CPU 의 발열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CPU 발열이 좋지 않은 이유는 히트싱크 재질의 열전도율이 낮고, 히트싱크와 CPU 사이에 이물질 (대부분 보증 카드), 팬 회전 속도가 낮고, 팬과 히트싱크에 먼지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P2/P3 마더보드 CPU 아래의 온도 프로브가 손상되었거나 P4 CPU 내부의 온도 측정 회로가 손상되었으며, 마더보드의 BIOS 에는 특정 상황에서 온도 측정을 허용하지 않는 버그가 있으며, CMOS 에 설정된 CPU 보호 온도가 너무 낮습니다. 이로 인해 보호 재시작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2 CPU 내부 1 차 및 2 차 캐시 손상은 CPU 의 일반적인 장애입니다. 경미한 손상은 여전히 시작할 수 있으며 정상 바탕 화면으로 들어가 정상 작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I/O 처리량이 높은 소프트웨어 (미디어 재생, 게임, 평면 /3D 그래픽) 를 실행하면 다시 시작되거나 충돌합니다.
해결 방법: CMOS 에서 보조 캐시 (L2) 또는 1 차 캐시 (L 1) 를 차단하거나 CPU 제외를 교체합니다.
4. 4 로 인한 자동 재시작. AGP 비디오 카드 및 PCI 카드 (네트워크 카드, 고양이)
① 외부 카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품질이 좋지 않아 AGP/PCI 버스 리셋 신호가 실패하여 시스템이 재부팅됩니다.
(2) 비디오 카드와 네트워크 카드의 느슨함으로 인해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실패하거나 호환되지 않는 외부 장치에 연결하면 병렬 포트, 직렬 포트 및 USB 인터페이스가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① 프린터 병렬 포트 손상, 핀 대 접지 단락, USB 장치 대 접지 단락, 핀 정의, 신호 레벨 비호환성 등과 같은 주변 장치 장애 또는 비호환성.
② 외부 장치가 핫 플러그할 때 지터가 너무 커서 신호나 전원 공급 장치가 순식간에 단락된다.
옵티컬 드라이브의 내부 회로 또는 칩이 손상되었습니다.
옵티컬 드라이브가 손상되어 대부분 읽을 수 없습니다. 또한 내부 회로 또는 칩 손상으로 인해 작업 중 호스트가 갑자기 재부팅됩니다. 옵티컬 드라이브 자체의 디자인이 형편없고, FireWare 에는 버그가 있다. 또한 디스크를 읽을 때 다시 시작됩니다.
7. 섀시 전면 패널의 리셋 스위치 문제.
섀시 전면 패널의 리셋 키는 실제로 no 스위치이고 마더보드의 리셋 신호는 리셋 스위치에 연결된 5V 레벨 신호입니다. 스위치가 닫히면 5V 레벨 접지, 신호 평평이 0V 로 떨어지고 시스템 리셋 재시작이 트리거되고 리셋 스위치가 no 위치로 돌아가고 신호가 다시 5V 레벨로 돌아옵니다. 리셋 키가 손상되고 스위치가 항상 닫힌 위치에 있고 리셋 신호가 항상 0V 이면 시스템이 post 를 완료하지 못합니다. 리셋 스위치의 탄력이 약해지고 버튼을 눌러도 쉽게 튀지 않을 때 약간의 진동이 있으면 스위치가 쉽게 닫힙니다. 시스템 리셋 및 재부팅을 유발합니다.
해결 방법: 리셋 스위치를 교체합니다.
섀시 내 리셋 스위치 지시선에도 단락이 있어 호스트가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8. 마더보드 고장
보드로 인해 자동 재시작이 발생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일반적으로 리셋 관련 회로에 결함이 있습니다. 소켓, 슬롯 가상 용접, 접촉 불량; 개별 칩, 콘덴서 등의 부품이 파손되었다.
셋째, 다른 이유
1. 전원 전압이 불안정합니다.
① 컴퓨터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의 작동 전압 범위는 일반적으로 170V-240V 입니다. 전원 전압이 170V 미만이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거나 종료됩니다.
해결 방법: 전압 조정기 (UPS 아님) 또는 130-260 V 와이드 스위치 전원 공급 장치를 추가합니다.
(2) 컴퓨터, 에어컨, 냉장고 등 고전력 가전제품이 멀티탭을 사용한다면, 이들 가전제품이 가동될 때 컴퓨터에 공급되는 전압은 큰 영향을 받아 시스템 재부팅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해결책은 그들의 전원 코드를 분리하는 것이다.
2. 강한 자기 간섭
전자기 간섭을 얕보지 마라. 많은 경우, 우리의 컴퓨터가 작동을 멈추고 다시 시작하는 것도 간섭으로 인한 것이다. 이러한 간섭은 섀시 내부의 CPU 팬, 섀시 팬, 비디오 카드, 마더보드, 하드 드라이브, 외부 전원 코드, 주파수 변환 에어컨, 심지어 자동차와 같은 대형 장비에서 발생합니다. 호스트가 성능이 저하되거나 차폐가 좋지 않으면 호스트가 예기치 않게 재부팅되거나 자주 작동을 멈춥니다.
3. AC 전원 코드가 잘못 연결되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전력선 영선 (전력량계 영선 아님) 을 직접 접지하여 자동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간섭 신호가 접지선에서 유입되기 때문입니다.
플러그인 또는 전원 콘센트의 품질이 좋지 않아 접촉이 좋지 않습니다.
전원 콘센트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 리드의 탄성이 서서히 상실되어 플러그와 리드의 접촉이 불량하고 저항이 끊임없이 변하고 전류가 변동하면 시스템이 자연히 불안정해질 수 있다. 전류가 시스템 작동에 필요한 최소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하면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해결책, 구매 품질이 좋습니다.
첫째, 전원 공급 장치 소음을 줄입니다
1. 전원 공급 장치 팬의 먼지를 청소합니다.
먼저 작은 병의 엔진오일과 이쑤시개를 준비한 다음 섀시에서 전원을 제거하고 전원 공급 장치의 껍데기를 열고 팬을 제거한 다음 부채잎에 먼지가 쌓인 곳을 찾아 부드러운 브러시로 깨끗이 청소한다. 청소 작업이 완료되면 팬 전면 중간에 일반적으로 레이블이 있습니다. 라벨을 떼면 팬의 베어링을 볼 수 있고 이쑤시개로 베어링의 윤활유를 묻힐 수 있다. 유량은 적당량을 조심해야 한다. 완료되면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라벨을 다시 부착한 다음 팬과 전원 공급 장치를 복원합니다. 팬에 주유할 때 기계유를 함부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열등한 기계유는 윤활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베어링의 마모를 가속화한다. 우리는 특별한 제품을 선택하거나 고품질의 재봉틀 오일로 대체해야 한다.
2. 무음 전원 공급 장치 팬을 교체합니다
음소거 전원 공급 장치나 팬을 교체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는 무음 전원 공급 장치가 많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전력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원 공급 장치에 더 나은 냉각 팬을 교체할 수 있으며 전원 팬을 교체하는 과정도 간단합니다. 팬과 전원 공급 장치의 연결 부분에 주의해야 합니다.
3. 완충 충격 방지
전원 공급 장치의 경우 팬과 전원 공급 장치 연결뿐만 아니라 전원 공급 장치와 섀시 연결도 있습니다. 고정견고함 외에도 접촉 위치에 얇은 천, 고무 패드 등의 완충물을 추가할 수 있으며 특수 전원 충격 방지 제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고전류 충격 방지
사용자 전원 공급 장치의 소음이 시동 순간의 고전류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필터를 설치하거나 더 나은 품질의 전원으로 전환하여 고전류 충격으로 인한 소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링 기능이 있는 스마트 전원 콘센트 연결 호스트를 구입하여 컴퓨터 전원이 외부 전류의 간섭을 받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둘째, CPU 소음을 줄입니다
1. 팬을 교체하거나 버퍼를 설치합니다.
CPU 팬은 소음의 원인이므로 소음이 적은 CPU 팬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물론 CPU 팬이 CPU 열을 식히기에 충분한 기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저속 CPU 팬을 맹목적으로 사용하여 소음을 줄여서는 안 됩니다. 소음을 줄이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무음 CPU 팬을 구입해야 합니다. 팬과 라디에이터 접촉 부위의 사각 부분에 스폰지, 고무 패드 등과 같은 쿠션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2. 히트싱크를 교체합니다
공랭식 라디에이터의 소음을 참을 수 없다면 새로운 히트 파이프 기술 라디에이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라디에이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열관 기술의 원리는 액체의 기화와 액화를 통해 열을 전달하는 것이다. 물론, 조건 있는 사용자도 수냉식 라디에이터를 선택할 수 있어 발열이 우수하고 CPU 팬의 소음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3. 핫 팬 조절기를 설치합니다.
열팬 거버너란 온도 프로브가 있는 자동팬 거버너다. 사용할 때 온도 프로브는 방열판과 접촉하고 팬은 거버너에 연결됩니다. 온도가 올라가면 거버너는 팬을 제어하여 회전 속도를 높이고, 온도가 낮으면 거버너는 팬을 제어하여 회전 속도를 낮춰 팬 소음을 낮춘다.
셋째, 하드 드라이브의 작동 소음을 줄입니다
1. 진동 소음을 줄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의 소음을 줄이려면 섀시와의 진동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섀시에서 제거하면 하드 드라이브가 섀시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작동 소음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무 패드를 추가하여 하드 드라이브와 섀시의 진동을 줄여 소음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