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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리는 외형이 가볍고 휴대하기 쉽고, 음색이 아름답고, 지법이 간단하고, 작은 별의 소리가 맑고 낭랑하다. 대스타의 말투는 낮고 완곡하며, 음표를 불어내는 데는 약간의 숨결만 필요하다. 연습만 하면 좋아하는 음악을 쉽게 날려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단락의 전신과 진화를 편집하다
현대 도피리의 기원은 6 세기 남미의 마야인과 아즈텍인들이 사용하는 새소리를 모방하는 채색 악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1300 년 영국에서 영양양각으로 만든 폐쇄풍악인 Gemshorn 이 등장했는데, 이 악기는 고대 마야 플루트에서 진화한 것으로 여겨진다. 현대 잠수함 같은 10 동 도피리는 이탈리아 뮤지션 주세페 도나티가 1860 년에 만들고 명명한 것이다. 20 세기에 도적교는 먼저 미국과 아시아 국가로 전파되었다. 1928 일본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원래 10 홀 도적을 바탕으로 반음공 두 개를 추가하여 원조의' 관련 단조' (예: a C 조, 도적, 도적) 를 연주할 수 있게 했다.
두 개의 반구멍을 눌렀을 때 C 보다 낮은 B 음과 A 음을 연주할 수 있고, C 피리는 C) 의' 관련 단조' A 조를 연주할 수 있으며, 일본과 대만성에서 이미 유행하는 12 홀 다운 방식이 되었다. 10 구멍과 12 구멍 외에도 다른 구멍 수가 다른 버전이 있습니다. 1960 년대에 영국 음악가들은 사압공, 구형, 옥타브 음계 버전을 존 타일러 개발했다. 나중에 조각가 배리 제닝은 테일러의 사압공 플룻을 최대 7 압공으로 개선했다. 사공에서 12 공까지 (잠수함형이든 아니든) 이 악기들은 모두' 피리' 라고 불린다. 대만성도 중국특색 품종을 개발했다. 예를 들어, 자사주전자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점토로 만든 자사피리는 경도가 높고 음색이 선명하기 때문입니다. 도피리는 또한 일부 동물과 과일의 장식 품종을 개발하여 펜던트로 착용할 수 있다. 도적의 음역이 넓지 않기 때문에 (중음 C 피리는 A 에서 F 까지 12 도), 이중강과 삼강 도적을 개발하여 음역을 넓혔다.
이 섹션의 간략한 내역을 편집합니다.
구름은 점토 악기의 원조이다. 당신이 볼 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중국의 오래된 악기 구름과 연결시켜 대만성과 홍콩에서 도피리의 별명은. 이 두 악기가 출현한 지 오래되어 중국의 족쇄 수갑 역사가 훨씬 길지만, 도피리가 족쇄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
일어나세요. 원시 사회의 구체적 상황과 각지에서 출토된 도자기를 감안하면 이런 제조 기술이 서로 전수하는지 고증할 수 없다. 도피리 같은 악기는 역사가 유구하다. 1973 년 저장여요하임도에서 여러 개의 구멍이 있는 새뼈가 출토되었다. 이 새 뼈들은 탄소 14 검사를 거쳐 7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그들이 새를 유인하는 사냥 도구라고 감정했다. 어떤 골초들은 새소리처럼 간단한 음조를 낼 수 있다. 이 밖에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바이올린도 출토되었지만, 불구멍이 하나밖에 없고, 음공도 없다. 정상적인 연주는 한 가지 소리만 낼 수 있다. (많은 민간 진흙 초소 연예인들은 모두 불기 구멍으로 몇 개의 음계를 표현하고 있다. ) 남아메리카 에콰도르에서 발굴된 도기 악기들은 기원전 2000 년경에 제작되었다. 분석을 통해 당시 점토에 대한 사람들의 제작 수준이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악기들은 장난감이 아니라는 것이 증명되었고, 그 중 일부는 간단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발전을 거쳐 기원전 500-600 년에 마야족이 만든 도피리는 완전한 음계를 연주할 수 있었다. 스페인 점령 기간 동안 도피리는 미주에서 유럽으로 왔다. 1527 년, 멕시코 아즈텍 예술가의 호루라기가 달린 도피리가 찰리 5 세의 궁정 공연을 했다. 공연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유명해진 후, 그들은 종종 유럽 각지에서 공연을 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악기를 이해하게 한다.
이 섹션 이름의 소스 편집
도피리라는 이름의 유래에는 이야기가 있다. 이탈리아 북부의 한 작은 마을인 budurio 에서 주즈페라는 제빵사가 오븐에서 저온 도자기 장난감과 신기한 물건들을 자주 만들어 내는 이야기가 있다. 한번은 달걀 모양의 장난감을 삶았는데, 그 위에는 목 같은 호루라기가 있었는데,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거위의 모양과 비슷해서' 도피리' 라고 불렸다. 이탈리아 방언에서, 그것은' 거위' 를 의미한다. 도피리의 영어 이름' ocarina' 는 이로부터 Okali 나피리로 음역되는데, 이 이름은 지금까지도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 자유무역과 산업혁명이 발전함에 따라 186 1 년은 이탈리아 왕국을 형성했다. 1860 년 주세페 도나티는 이탈리아에 첫 공장을 설립하고 도적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들은 유행하는 도적을 개조한 후 10 동 도적이 나타났다. 몇 차례 손을 돌려도 이 스튜디오는 여전히 이탈리아 스타일의 도적을 만들고 있다. 제 1 차 세계 대전과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도적이 작고 연주하기 쉬웠기 때문에,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미군에서 이 악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대규모 생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깁스나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며, 모양은 대부분 거위와 고구마이다. 이 피리는 영화' 세포 17' 에서 볼 수 있다. 도적이 유행함에 따라, 첫 번째 사공도피리는 1963 년 영국 런던의 존 타일러 제조되었다. 크기가 다른 네 개의 구멍은 이진 배열로 보이며 16 가지 상태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적은 구멍으로 더 많은 소리를 냈다. 지법도 이전의 순서지법과는 달리 교차지법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5 홀, 6 홀 이상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범위도 늘어납니다. 유행하는 6 동 도피리는 바로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단락의 현황 및 전망 편집
일본에서는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가와바타 아키타 (Kawataka Akita) 가 도쿄의 독일 박람회에서 이탈리아 스타일의 도적을 처음 만나 깊은 인상을 남기고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928 년 도쿄예술대학교 조각과에 입학해 도적을 만들기 시작했고 이탈리아 도적을 법음계 규격의 악기로 개조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12 동 일본 도피리입니다. 일본에서는 도적에도 땅이라는 이름이 하나 더 있다. 12 동 일본식 도적이 일본에서 유행하면서 유명한 도적 연주가들이 잇따라 등장했다. 종지랑은 그 중 하나이다. 그의' 고향 원풍광' 은 항구성에서 촬영한 여러 편의 무협 영화극에 등장했다. 대만성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던 도적은 페루 스타일의 도피리로 소리를 낼 수 있지만 표준 지법의 음계를 연주하기는 쉽지 않다. 개선된 결과, 그것은 현재 대만성의 주요 도적 풍격이 되었으며, 중국 대륙에서는 대만성 도적 () 이라고 불린다. 일반적인 조형은 물방울 모양이나 하트 모양이며 다양한 변형 도피리도 있습니다. 도피리는 대만의 여러 곳에서 생산되는데, 이를테면 남투현의 정기도적, 가오슝 시의 탕산평적, 한종합도적, 도적석성 등이 있다. 이 가운데 김 씨가 개발한 품종은 유행하는 표준 6 홀 골프와는 다르다. 도자기의 발전에 대해 말하자면, 두 사람이 언급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레이즈 씨와 유학지 선생이다. 두 사람은 피리 분야에서 모두 명성이 높은 사람이다. 레이자 씨는 중국에 네 개의' 도적공사' 를 세웠고, 유학지 선생은 대만성 도적교 보급에 큰 역할을 했다. 그들은 모두 피리의 발전에 대체불가의 추진 작용을 했다. 지금까지 많은 도적 음악 음반을 제작했다. 중국 대륙에서' 도피리' 라는 이름도 대만성의 이름 뒤에 옵니다. 200 1, 산둥 도적 제조사들이 8 홀 진흙 피리를 소량 생산하기 시작했고 사정거리가 9 도였다. 2002 년 말부터 그는 8 홀과 4 홀 도적을 대규모로 생산하는 작업장을 설립하여 엔터테인먼트 기념품을 선호한다. 2004 년 4 월, 그는 산둥 린이 () 에 화강도피리 공장을 세웠다. 같은 해 5438 년 6 월+10 월 닝샤를 따르는 이운림은 며칠 뒤 도적 사이트를 개설했다. 바로 지금의' 중국 도적망의 전신' 이다. 그러나 당시 생산량이 어마했기 때문에 인지환경의 범위와 수요는 그에 대응하기 어려웠다. 8 개월 후 경영 부실로 휴업하여 작업장 상태로 돌아갔다. 2004 년 이후 점점 더 많은 도적 생산자들이 중국에 출현했고, 그 중 일부는 처음에 주로 도목 제작에 종사했다. 또 어떤 프로듀서들은 교차지법 교육과 제작이 번거로울까 봐 중국 피리의 손가락 구멍 배열을 적용해 피리 기초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쉽지만 범위가 너무 좁습니다. 또 다른 부분은 대만성의 6 공도피리를 기초로 모방과 개선을 거쳐 도피리 학습의 특징을 물려받았다. 샤먼 야디 스튜디오의 손건강이 방금 생산한 7 공도피리처럼 대만성의 많은 도적 생산업자들도 중국 대륙에 도피리를 설치하여 경덕진의 신립자 피리와 같은 도적을 생산한다. 이 도적 제작팀은 중국 대륙에서 도적교의 보급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도적 공장은 중국 가흥의 우아한 도피리로, 도적 생산 분야에서 빠른 돌파구를 이룩했다! 현재, 세 개의 저음관을 가진 도피리는 세계 최고의 제품이다. 나는 도적이 곧 중국 대륙에서 유행하는 악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도적에게서 배우다.
첫째, 도적이 공을 치는 자세.
1, 앞: 앉거나 서 있을 때 몸은 곧게 펴야 하고, 무게 중심은 균형을 이루어야 하며, 상반신은 긴장을 풀고, 어깨는 으쓱거릴 수 없고, 팔꿈치는 살짝 열어야 한다. 2. 측면: 등이 자연스럽게 꼿꼿하여 앞으로 기울일 수 없고, 도피리가 45 도의 직립 몸을 유지하게 한다.
둘째, 입모양
1, 먼저 드라이어를 아랫입술에 가볍게 올려놓으세요. 2. 입의 위치는 윗입술과 아랫입술 사이에 있으며 앞니가 꽉 조여요. 앞니로 이를 갈거나 너무 깊게 물어서는 안 된다.
셋째, 손 유형 (우아한 도자기 플루트 6 홀 플레이)
1. 엄지손가락으로 도적 뒤에 있는 두 개의 음공을 누르고 검지로 도적 앞 위에 있는 두 개의 음공을 누르고 중지로 도적 앞 아래에 있는 두 개의 음공을 누르고 있다. 가장 자연스러운 자세로 피리를 잡고, 너무 느슨하거나 너무 빡빡하지 않도록 해야 각 음공을 유연하고 정확하게 열 수 있다. 2. 양손약지로 도적의 끝을 잡고 오른손은 위에, 왼손은 아래에 놓는다. 3. 손가락을 운반할 때 첫 번째 섹션에서 각 손가락의 복부가 두껍고 평평하며 부드러운 부분으로 구멍을 눌러줍니다. 손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손가락 관절은 반드시 자연스럽게 구부리고 벌지해야 하며, 관절이 너무 세게 힘을 주어 움푹 패여서는 안 된다. 4. 연주 연습을 할 때는 꺾이지 않도록 플룻을 가슴에 걸어주세요.
넷째, 호흡법
도피리의 호흡은 평소와는 크게 다르다. 그것은' 복식' 또는' 가슴복결합' 호흡법을 채택해야 한다. 마치 1 미터 밖의 촛불을 꺼버리는 것과 같다. 단순히 목을 통해 폐를 내뿜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심호흡을 하고 무의식적으로 단전 (배꼽 아래 작은 배) 으로 인도해야 한다. 이때 숨을 들이마실 때는 반드시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가슴과 복부를 결합해야 한다. 숨을 내쉬는 느낌은 한 산꼭대기에서 다른 산꼭대기까지 동료를 부르는 것과 같다. 너는 가능한 한 너의 호흡을 길게 해야 한다. 즉, 큰 소리로 서정적으로 노래를 불러야 한다. 흐르는 물은 갑자기 설사 되지 않습니다. 연습할 때 단숨에 8 초보다 작을 수 없다. 8 초 안에 복부로 호흡을 지탱하고 조절하여 발음을 늦추고 긴장을 풀 수 있다. 피리 연주의 질과 예술적 감화력은 주로 정확한 호흡 방법을 파악하는 데 달려 있다.
다섯째, 혀 운송 방법
혀는 피리의 연주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도피리를 발음할 때 혀로 "투" (소리: 토로, T 로 표시) 또는 "KU" (음: 쓰라린, K 로 표시) 를 발음해야 한다 일정한 법칙에 따라 발음이 있는' 투' 와' 쿠' 로 신나게 뛰는 음악도 표현할 수 있다.
이 단락의 연주 방법과 기교를 편집하다
재생 방법
1. 두 개의 엄지손가락으로 도적 등 쪽에 있는 두 개의 기공을 누르고 검지와 중지로 각각 앞 기공을 누르세요. 둘째, 약지는 도적의 밑부분을 가볍게 받쳐 도적이 손가락이 완전히 놓일 때 넘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셋째, 손끝으로 모공을 살살 눌러야지 손끝이 아니라 틈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너무 힘을 주지 마세요.
연주 기교
먼저 입술로 송풍구를 가볍게 받치고, 너무 깊지 않게, 송풍구를 덮지 않도록 해라. 둘째, 불어법은 복부의 힘으로 안정적으로 수송해야 하며, 침의 과다를 피하고 진동효과를 일으켜 피리를 더욱 듣기 좋게 한다. 셋째, 긴 음표의 연주는 음량이 부드럽고, 크지도 작지도 않고, 목소리도 부드럽고, 간간이 이어져서는 안 된다. 넷째, 짧은 소리와 악센트는' 발설하는' 수법을 사용해야 한다. 혀끝이 윗입천장에 눌린 치아와 잇몸이 결합되는 곳, 바람을 불 때 혀가 순식간에 움츠러든다. 마치 음표' 일부' 를 읽는 것과 같다. 이 소리는 깨끗하고 강력하며 활발하고 즐겁게 들린다. 5. 활음: 보통 구멍을 열고 닫는 방식은 손가락을 직접 들어 올리고 음계가 순식간에 변하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손가락을 천천히 도적 밖으로 슬라이딩하여 아름다운 슬라이딩 소리를 내는 것이다. 6. 매끄러운 소리: 두 개 이상의 높낮이가 다른 음표 사이에'' 기호를 붙이면, 이 표시는 매끄러운 선이 되고, 불어오는 방법은 단숨에 전체 음표를 불며, 가운데 공기가 끊이지 않는다. 첫 번째 음을 주의해라, 아니면 혀를 차라!
이 초심자를 편집하여 도적을 산 경험과 건의를 편집하다.
어떤 사람들은 12 구멍의 지법이 간단하다고 말하지만, 지법 전환이 기본적으로 음계를 따르기 때문에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그러나 12 구멍의 지법은 난이도가 높다. 12 구멍의 도피리 구멍이 많아 손가락당 적어도 하나의 구멍을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초보자는 압공이 엄격하지 않은 문제가 생기기 쉽다. 또한 12 구멍의 도적은 유연하지 않은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사용해야 하고, 중지는 두 개의 구멍을 제어해야 하는 반면, 6 구멍의 도적은 유연한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만 필요하기 때문에 6 홀 도적의 지법 전환이 음계 변환 법칙에 맞지 않더라도 6 홀 도피리는1보다 낫다 사실, 정상적인 논리에 따르면, 6 홀 도피리가 연주하는 음표가 12 구멍보다 작기 때문에, 6 홀 지법이 잘 파악된 것이 틀림없다. 하지만 12 홀 도피리의 가장 큰 장점은 음역이 6 홀보다 넓어 당연히 더 많은 곡들이 재생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가격은 당연히 동음의 6 홀보다 더 비싸다. 둘째, 일반적인 플루트 톤은 낮음에서 높음까지 나뉜다: 중음 F, 중음 G, 중음 C, 중음 F, 중음 G, 중음 C, 12 홀 도적조와 같은 6 홀 도적, 음역에는 3 음이 부족하다. 중음 C 조조의 경우, 6 구멍의 저음 면적은 12 구멍보다 작고 (제어 분위기가 약할 때 6 홀은 간신히 저음 7 을 불어낼 수 있음), 고음 면적은 고음 4 보다 작다 (바람이 심할 때 고음 4 를 불어낼 수 있음). 다른 키의 6 개 구멍은 같은 키의 12 구멍보다 2 개의 저음과 1 개의 최고음이 적습니다. 12 구멍을 배우려면 초보자는 고음 도적을 선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주로 고음도피리는 호흡조절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기 때문이다. 초보자는 고음을 연주할 때 잘 파악하지 못하고 단음을 하기 쉽다. 그래서' 초보자는 C 조 중간의 도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는 말은 도적의 좌우명이다. 6 홀 피리, 6 홀 고음의 숨결 조절에 대한 요구는 동조 없는 12 구멍이 엄격하여 파열될 확률이 낮아진다. 따라서 초보자는 구매할 때 반드시 직접 시도해 보아야 하며, 특히 고음 연주에 주의를 기울여 음조의 높낮이가 스스로 받아들일 수 있는지 들어야 한다. 음색 문제. 피리를 작게 연주할수록 음조가 높을수록 소리가 날카로워지고 음색이 밝아진다. 반대로, 도피리가 클수록 음높이가 낮고, 소리가 낮을수록 음색이 둥글다. 12 홀 도피리의 음조는 두 가지, 즉 연장형과 원형형으로 나눌 수 있다. 이 두 피리의 차이는 주로 음색에 있다. 둥근 머리 모양은 외관상으로는 고음 영역이 더 풍만하고, 튀어나온 저음 음색은 더 둥글지만, 고음을 연주할 때는 호흡조절에 대한 요구가 더 엄격하다. 즉, 더 쉽게 부서질 수 있고, 연장형은 둥근 머리 부분이 없다. 물론 12 구멍의 최고급 스모키 피리라면 이 문제는 없을 것이다. 훈제된 음색은 매우 둥글고, 소리는 잘 불지만, 가격은 비싸지 않다. 또한 같은 음색의 6 홀과 12 홀 음색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물론, 피리를 살 때는 먼저 각종 피리를 들어야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많은 초보자들이 거장이나 선배들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도피리의 아름다운 음색에 끌린다. 그래서 초보자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어떤 도적이 내가 배우고 싶은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사실' 고향의 원시 풍경'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6 홀과 12 홀마다 피리를 불 수 있지만 음높이가 다르다. 예를 들어 고음 C 는 중음 C 보다 옥타브 높고, 고음 G 는 중음 C 보다 5 도 높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음색을 좋아하는지 보는 것입니다. 도피리 음색은 음색을 크게 결정합니다. 사실 피리를 사는 것은 주로 가격과 색조의 균형이다. 좋은 피리 한 자루는 당연히 비싸지만, 다른 악기보다 도피리가 더 잘 배우고 더 싸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현재로서는 아직 역사적 의의가 있는 것은 아니다. 중국에서는 족쇄에서 진화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외국은 잠수함 외형의 도적을 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