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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증후을편종은 어디에 있습니까?

1978 춘하 교분은 증후을묘의 발견과 발굴로 지하 2400 여 년 동안 묻혀 있던 국보 편종이 나왔다. 한동안 세계가 주목하고, 중국인이 자랑스러워하고, 세계가 이를 위해 기울었다.

증후을묘는 후베이 () 성 수주 () 시 증도구 서쪽으로 2 킬로미터 떨어진 북동단 비탈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큰 나무 무덤으로, 지그재그로 되어 있다. 1977 년 가을, 현지 주둔군이 막사를 확장할 때 이 고분을 발견했다. 3 월 1978, 문화재 고고학 부문 조직 합동 탐사, 5 월 초 발굴 시작, 6 월 말 1 차 전청장. 출토 중박의 비문에 대한 감정으로 증후을지궁의 묘로 전국 초기 증국의 첫 황제라고도 불린다.

지궁은 초호화스러운' 3 실 1 홀' 과 같고, 동청에는 1 구주관과 8 구의 부장관이 있다. 서쪽 방에 13 개의 관; 병기, 차마, 죽간이 북실에 놓여 있다. 중전은 무덤 주인의 음악실과 예빈 접대청에 대해 대량의 예기가 내장되어 있다. 개 관을 동청에서 중앙홀로 통하는 입구에 놓아라. 지궁 동서 길이 2 1 미터, 남북폭 16.5 미터, 지면 깊이 13 미터, 면적 220 평방미터. 전체 묘실은 후면판, 벽판, 덮개 *** 17 1 거대한 직사각형 나무 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목재 난목 500 입방미터를 사용한다. 목관 꼭대기와 주위에는 6 만 킬로그램의 방습 숯이 채워져 있다. 숯은 청고토, 백고토, 위에 석판을 덮고, 다시 오화토를 쌓고, 바로 묘실로 직통한다.

증후을 청동틀 채색 난목 주관 (내관과 외관으로 나뉘어짐) 의 무게는 7000kg 으로 2 1 개 채색관이 있습니다. 증후을, 남자, 약 45 세, 초혜왕 56 년 (기원전 433 년) 늦가을에 묻혔다. 그녀와 함께 장례를 치르는 사람은 모두 13-25 세의 여성이다. 노예제 후기에 이 무덤의 열사는 2 1 명으로 당시 가장 피비린내 나는 사람이었다.

호북성은 최근 몇 년 동안 수천 개의 전국 묘를 발굴했는데, 이것은 가장 크고 정확한 연대를 가진 유일한 묘이다. 그 무덤은 웅장하고, 출토된 유물이 많고, 정교하고, 희귀하고, 귀중하며, 잘 보존되어 있고, 비문이 풍부해 동시기 무덤에서는 보기 드물다. 묘에서 대량의 정교한 청동예기, 악기, 병기, 금기, 옥기, 차마, 칠목, 죽간 등이 출토되어 15404 건이 많이 출토되었는데, 그중 많은 조형이 독특하고 공예가 뛰어나며 8 점이 국보로 정해졌다.

증후을묘, 동, 중, 서, 북의 네 묘실이 있는 묘는 마치 지하 음악 궁전과 같다. 넓은 중청은' 종명 석정' 의' 정청' 으로 예악악기가 잘 걸려 있다. 시계 그룹은 남쪽 벽과 서쪽 벽을 따라 높이 솟아 있습니다. 북쪽 벽을 따라 땋은 머리 한 세트를 세웠다. 드럼 동쪽 벽 옆에 큰 나무의 청동 자리; 또한 악기 (7 개), 소 (4 개), 소 (2 개), 풀 (2 개), 드럼 (2 개) 이 편종, 편종, 북으로 구성된 직사각형 공간에 배열되어 있습니다. 실내악악기 전체가 하나의 대형 종고 밴드처럼' 돌의 소리' 와' 종북의 음악' 을 연주하는 장관을 보여 고대 제후들의 잔치 제사 때 온전한 현수 (삼면벽시계) 의 모습을 이루고 있다.

동실에는 금 (2 개), 금 (5 개), 시 (2 개), 드럼 (1 개) 이 모두 주관 근처에 모여' 활궁' 에서' 피아노 소리' 를 연주하는 것과 같다

침실' 과' 뒤뜰' 같은 서방에는 2 1 구채색 관이 있고 그 안에는 13 세에서 25 세 사이의 소녀가 누워 있다. 그들은 음악과 춤을 추는' 여자 악사' 일 수도 있고, 악기와 함께 함께 장례를 치르기도 한다. 북방에는 돌판을 담는 데 특별히 쓰이는 칠목 상자 세 개가 있다. 음악의 전당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편종이다. 구리와 목재 구조로 만든 거대한 시계틀은 길이가 7.48 미터, 너비가 3.35 미터, 높이가 2.73 미터인 자로 되어 있다. 양끝에 용과 꽃잎이 돋을새김된 청동 부시로 보강된 일곱 개의 채색 대들보는 여섯 개의 청동 기둥과 칼과 무사 모양의 기둥으로 지탱된다. 시계틀과 시계 구조는 246 개의 부품으로 분해 가능하며 디자인이 정교하고 합리적이다. 65 마리의 청동분은 3 층 8 조로 선반에 걸려 있다. 상층은 3 세트의 버튼시계이고, 19 마리이다. 중간층에는 11 개의 짧은 시계, 12 개의 비 시계, 10 개의 긴 시계가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두 세트의 12 개의 대룡시계가 있고, 다른 그룹에는 한 개의 시계가 있다. 가장 큰 길이 153.4 cm, 무게 203.6 kg. 시계의 총 무게만 2500 킬로그램이다.

종틀, 후크, 종체에 3755 자가 새겨져 있다. 내용에는 번호, 음표, 주음, 음악 등이 포함됩니다. 시계의 비문은 대부분 금도금한 것이다. 주조종 비문에는 추혜왕 재위 56 년 (기원전 433 년) 이 증후을 기념하기 위해 종정일기를 주조하여 증국에게 주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시계의 한쪽에는 시계의 주인을 나타내는' 증후을의 첫 번째 (쓰기)' 라는 비문이 있다. 시계와 버튼시계의 음표는 모두 종체 한쪽의 정고와 측드럼에 있으며, 각 시계가 내는 음음의 순서나 음명은 고희군 (C 조) 에 따라 기록되어 있다. 시계의 다른 쪽에는 드럼에 문장과 단락이 있다. 이 글은 법명, 명령명, 변음명, 그리고 다른 국가, 국칭의 대응 관계를 논술하였다.

잘 보존된 고동색 광택의 종체는 모두 아름답고 매력적인 어쿠스틱을 보존하고 있다. 몇 개의 변고음이 뚜렷하지 않은 대형 영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정북과 변북에서 각각 3 도 음정을 연주할 수 있는 두 음이 표준음과 일치한다. 전체 시계는 깊고 깊은 저음, 낭랑하고 둥근 중음, 맑고 밝은 고음, 풍부한 색채를 배합하여 상당한 표현력을 지녔다. 그 음역은 C2 에서 7 까지 5 옥타브를 가로지르며 전체 오음, 6 음, 심지어 7 음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중앙음역에는 25 개의 음이 있는데, 궁중에서 회전시켜 동서고금의 각종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시계와 그 틀의 장식은 사람, 짐승, 용, 꽃, 기하학 등 다양한 제재로, 원조각, 엠보스, 오목판 조각, 조각, 선 그리기 등 다양한 기법을 채택하고 있다. 정교한 배치와 정교한 묘사를 결합하여 우수한 미화 효과를 거두었다. 전체 편종, 거시적으로 장엄하고, 미시적으로 정교하고 화려하며,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예술 걸작이다.

이런 편종에는 8 가지 타격 도구가 있다. 6 개의 7 자 나무망치는 세 사람이 연주해야 하고, 각각 한 쌍을 잡고, 각각 중간층의 세 세트의 벨을 연주하며, 상층부의 버튼을 겸비하여 멜로디를 연주해야 한다. 2 15cm 길이, 6.6cm 굵은 페인트 스틱 두 개, 두 사람이 손에 들고 손으로 다음 시계를 연주하면 조화와 조화를 이루며 분위기를 띄울 수 있다. 이 조형은 장관이고, 설비가 완비되어 있고, 음계가 풍부하고, 오디오가 정확한 대형 편종으로, 그 수가 중국 고대 편종과 비슷하며, 그 수가 많고, 주조의 정밀함, 보존이 좋고, 멜로디가 완전하며, 음역이 넓고, 음색의 아름다움, 음악 명문의 소중함, 중외 전문가 학자들이' 희세 보물' 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증후을편종의 배합 편종은 고대 편종의 걸출한 대표이다. 청동 금도금 금속 프레임 높이1.09m, 폭 2.1.5m, 단면 층 구조. 수도꼭지, 학목, 새몸, 거북발을 포함한 몬스터 구리 기둥 한 쌍이 두 개의 구리 막대와 맞닿아 있고, 구리 막대기 밑부분이 같은 간격으로 주동고리를 용접하여 갈고리를 사용한다. 서른두 개의 돌아치가 걸려 서로 비치고 있다. 고증에 따르면, 원래의 편곡은 마흔 한 곡, 한 음, 12 음 반 시리즈, 음역 3 옥타브. 음색이 맑고 밝고 독특하다. 그리고 종명과 교류하는 잉크, 비각은 번호, 주음, 음악에 관한 것이다. 정교한 턱걸이, 수많은 턱덩어리, 뚜렷한 머리채 매달림 상태, 완전한 액세서리 (모두 턱케이스와 턱망치 포함) 가 지금까지 본 바 있다. 소재는 석회암 블록 위주로 음색이 맑고 아름다워 오늘날의 목금보다 더 시끌벅적하며 방울보다 더 투명하다. 3 옥타브의 음악 스타일을 표현했고, 풍부한 반음은 다음 회전 키의 기능을 표현했다. 그것은 편종과 합주가 정말 아름답다. 더 놀라운 것은 최고음과 피아노의 상단 키 (G8) 가 같다는 것이다. 고대 청청 디자인 제조 정악기의 성과를 충분히 반영하여 고대 궁정 대오의 범위에 대한 우리의 시야를 넓혔다.

같은 무덤에서 출토된 고대 악기에는 고검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오래된 유사 물건이다. 진, 배소, 풀은 가장 먼저 전해지지 않은 악기이다. 그중에서 배소는 13 개의 대나무 관으로 구성된' 배소' 로, 장단관이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어 새날개처럼 보인다. 세계의 많은 민족이 이런 기구를 사용한다. 이 두 개의 고대 피리는 탈수하지 않고, 그 중 하나는 7 ~ 8 개의 피리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데, 음계 구조는 이미 5 음을 넘어섰다. 가스는 일종의 대나무 관악기이다. 과거에는 문헌의 다른 기록에만 근거하여 그 모양을 상세히 묘사하기 어려웠다. 무덤에서 출토된 연못, 하나는 길이 29.3cm, 하나는 길이 30.2cm; 둘 다 대나무 통으로 만들어졌고, 양쪽 끝에는 닫힌 노즐이 있고, 관에는 송풍 구멍 I, 송음 구멍 I, 손가락 구멍 V 가 있습니다. 전신은 캄캄하고, 파이프라인 주위에는 주홍색과 노랑색으로 선을 긋는다. 삼각형 레이와 변형 마름모꼴 패턴. 그것의 복사본을 사용하면 다섯 음표 이외의 음계 구조를 연주할 수 있다.

Sheng 은 고대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관악기입니다. 증후을은 12 스프링, 14 스프링, 18 스프링으로 나뉘어 갈대, 갈대, 갈대로 만들어졌다. 스프링은 오디오 높낮이에 따라 크기가 다르다. 액자와 혀의 틈새가 머리카락보다 더 가늘어 솜씨가 매우 정교하다. 모방, 그 소리가 작지만, 소야, 특히 요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부 때문에 소리가 나지 않는 거문고는 모두 완전한 거문고를 보존했다. 모방에서, 너는 그것의 원래 풍부한 매력을 맛볼 수 있다. 증후을묘는 모두 편종, 편종, 드럼, 하프, 서서, 시, 피리, 풀 등 8 가지 악기를 출토했는데, 그 중 *** 125 건, 일부 악기와 함께 제공되는 타격 도구1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타진, 탄환, 탄환. 그 수, 종류, 제작의 정교함, 보존이 온전하여 세계 음악 고고학 역사상 유례없는 발견이다.

이 고대 악기들이 직간접적으로 보존한 음향학에서 우리는 고전적인 가치를 지닌 종경 음악 비문에서 일찍이 2400 년 전 중국 고대 음악의 수준을 쉽게 알 수 있다.

우연히, 198 1 년, 링 드럼 부두 2 호 무덤에서 또 36 개의 편종을 발굴했다. 전문가의 감정에 따르면 2 번 묘편종은 증후을편종과 같은 체계에 속하며, 음색, 멜로디는 증후을편종과 동일하며, 그 중 8 개의 대종은 증후을편종 멜로디와 완전히 일치한다. 종체 크기 교차처에 뚜렷한 빈자리가 하나 있는데, 마침 2 번 무덤에서 출토된 8 개의 큰 시계에 의해 채워졌다 .. 2 번 무덤에서 출토된 28 개의 작은 편종은 8 개의 큰 편종과는 달리, 증후을편종의 고음 구역을 메워 증후을편종의 음역을 5 개 8 도에서 6 개 8 도 이상으로 늘렸다. 따라서 2 번 무덤의 편종은 증후을편종의' 자매시계' 라고 불린다. 두 세트의 음악 시계 (시계 제외) 는 총 65,438+000 개, 100 개 편종 분리 가능한 조합으로 완전하고 웅장한 편종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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