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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조준 시조?

고대 중국의 4대 미인 중 한 명인 왕조준은 "떨어지는 기러기"라는 명성을 누렸으며, 가문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그녀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전설적인 삶, 특정 역사 시기에 특별한 공헌을 한 그녀의 삶은 후손들에게 칭송을 받으며 중국의 오랜 역사에 영광의 한 페이지를 더했습니다.

왕조준은 실제 역사적 인물입니다. 그는 한나라의 황궁에 발탁되었지만 몇 년 동안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흉노 군주가 한나라 황제 예팅에게 "한나라 가문과 결혼하라"는 황제의 명을 받자, 조준은 공주로 만리장성까지 가서 결혼을 자원하고 한나라를 악이라 부르는 흉노가 되었습니다. 조준은 한나라와 흉노 사이의 화해자로서 봉건에서 벗어난 후 60여 년 동안 국경의 평화를 유지하며 고대 중국 민족 간의 우호 관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영예롭고 칭찬받을 만한 여성 역사 인물인 왕조쥔은 특이한 결혼 스토리 때문에 시대를 초월해 문인들이 서로 경쟁하듯 시와 수묵화를 낭송해 왔습니다. 야사, 시, 오페라, 회화 등 조준의 예술적 이미지에는 다양한 색채가 담겨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대마다 다른 작가들이 각기 다른 각도와 측면에서 조준의 예술적 창작물을 만들었고 사람들의 조준에 대한 이미지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왕조준은 대부분의 작품에서 일부 찬양의 노래 외에도 "먼 결혼에 대한 후회"를 주요 줄거리로 삼고 공식 역사에 기록 된 실제 조준과 함께 "불만"과 "증오"의 조합만을 남겼습니다. 공식 역사에 기록된 실제 조준은 추론과 허구가 많이 섞여 있습니다.

조준이 실제 역사적 인물이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형태의 문학 작품을 창작 할 때 기본적인 역사적 사실과 인물 원형에 대해서만 예술 창작의 기초로 사람과 사물의 주류 본질을 파악하고 조준을 기반으로 주관적인 상상과 추측에 빠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집합체의 "슬픔, 분노, 슬픔, 애도"의 사실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조준을 주제로 한 고대와 현대 작품이 시, 가사, 노래, 노래의 명제에 대한 조준 불만에만 반복적으로 사용되며 풍부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특히 미안하고 불공평하며 심지어 분노를 느끼게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역대 시인들의 작품에서 왕조준은 어떤 이미지일까요?

중국은 시의 왕국입니다. 역대 시인들이 왕조준만큼 고대 여성을 사랑한 시인은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오쥔에 대한 시는 천 편이 넘고, 가보로 남을 만한 명작만 해도 수없이 많습니다. 다음은 영향력 있는 몇 구절입니다.

이백은 '왕조준'에서 "조준은 옥 안장을 휘저으며 아름다운 얼굴로 말을 탔다. 오늘날 한궁에 있는 사람들은 명나라의 후궁이다."라고 읊었습니다. 이 다섯 줄의 시에서 "오늘"과 "명나라", "한궁 사람들"과 "후디 후궁"은 매우 깔끔하다! 그러나 그것은 "먼 곳으로 시집간 가난한 소녀"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또 다른 시에서 그는 "세상의 종말이 지나갔다"고 묘사합니다(.....). 서쪽에서 결혼한 페르민, 미래는 없다 ..... 아름다운 여인은 쇠약해지고, 후사는 없다 ..... 칭링에 머무는 것은 가슴 아픈 일이다"라고 표현하여 조준의 외로움, 침묵, 황량함, 슬픔을 표현하며 자신의 '불행'에 대해 무한한 애도를 표합니다!

두보의 "고대 유적에 대한 시"는 조준을 찬양하는 유명한 시입니다. 만 개의 산과 계곡이 경녀들의 마을인 경문 근처에 있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사막으로 나왔고 지금은 노란 황혼에 푸른 무덤이 되었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나요? 하늘과 짝을 이룬 환은 밤달의 영혼입니다. 옥 기타의 타르타르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말해줍니다." 처음 여섯 줄은 "낭만적으로 흔들리는" 풍미가 가득하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용을 암시해야 할 마지막 두 줄은 조준과 진의 역사적 의미에 집중하지 못하고 '원한'의 함정에 빠졌다는 것을 미처 깨닫지 못했습니다.

65,438+07세의 백주이는 많은 화제가 된 조준의 시 '왕명준'을 썼습니다: "수염과 바람이 가득하고 눈썹은 얼굴을 붉게 팔고. 슬프고 힘들고 초라하지만 지금은 그림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중국 사신은 에메이에게 언제 금을 상환할 수 있느냐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왕이 첩의 색을 묻는다면 궁궐에 있을 때보다 낫습니다."라고 답했다. 이 시는 문장과 언어 구사력도 뛰어나지만, 그 의도는 봉건적 의례의 첫 번째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허왕후 기록에 나오는 "나는 롯데만 사랑할 뿐 임금을 잊지 않는다"는 구절은 백이 시의 본질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왕조준의 문학 작품에서 '슬픔'의 이미지를 떠올리자면 서진 시대 시총의 '왕명준의 시'에 나오는 할아버지에 대한 묘사, 즉 "신하가 울지 않고 말이 슬프게 울었다"는 구절이 아닐까 합니다. 슬픔의 5일, 눈물이 주영을 적셨다. ..... 특별한 학생은 자랑스럽지 않지만 안전하지 않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은 모욕에 부끄러워하고 놀랐습니다. 좋은 삶을 억누르는 것은 쉽지 않지만 침묵 속에서 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예전에는 상자 속의 옥이었지만 지금은 똥이 되었습니다." 수백 명의 아내와 첩을 거느린 시종은 조준의 슬픔, 분노, 슬픔, 상처에 대해 추측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가장 미운 것은 그가 조준을 폄하하기 위해 모든 일을 한 것입니다. 그의 생각에 다른 민족은 결혼 할 수 없으며, 흉노 (황실 배우자)가되는 것조차도 비싸지 않았으며, 후 관습에 따르면 칸이 죽은 후 아들이 아버지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은 수치스럽고 결혼을 소똥에 꽂힌 꽃에 비유하는 등 결혼을 번거로운 일로 여겼습니다 ... 서진 왕조는 한나라에 가까웠고 한나라에서도 한탄이 있었지만 시총의 '왕명군가'는 실제로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쳐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시총은 역사를 위조하고 한족의 정통성을 홍보하며 문학에서 조준의 이미지를 왜곡한 주범입니다.

조준도 주제이지만 다른 시에서 조준은 "슬픔"과는 다른 새로운 예술적 이미지를 부여 받았으며 많은 걸작이 있습니다.

당나라 왕루이의 '조준의 고충 해결'을 보면 "나는 내 일꾼이 못생겼다고 탓하지 않고, 주님의 파견을 의심하지 않는다. 당시 내가 루후와 결혼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저 궁궐의 무희로 남았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왕루이는 조준에게 부과된 '불만'이라는 생각에 동의하지 않고 '설명'이라는 형태로 다른 의견을 제시하여 조준에게 '불만이 없다'와 '의심이 없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조준에게 "원한이 없다"와 "의심이 없다"는 동정심을 주었고, 조준이 궁 밖으로 나가 슝누와 결혼하는 것을 기뻐했습니다.

원나라 장건의 '조준의 복수'는 조준에 대한 상쾌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펠트 마차와 말의 함대가 흉노를 그림처럼 둘러싸고 있다. 그러나 그는 한나라를 물리치고 장문을 닫았습니다. 에메이의 질투심에 사로잡힌 조준의 뒷모습이 마치 장례식장처럼 보입니다. 천 년의 향기로운 풀은 푸르고 유명하다." 장용의 이상한 말은 조준의 "슬픔과 분노"를 휩쓸어 버리고 그녀의 성에서의 결혼을 조준의 행운으로 여겼을뿐만 아니라 후대에 "유산"과 "천 년의 명성"을 남겼습니다. 그가 '조준의 불만'을 쓴 이유는 조준의 '불만'을 한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조준의 '행운'을 찬양하기 위해 '조준의 불만'이라는 단어 표기를 따랐을 뿐입니다.

"황제의 칙령이 내려졌을 때 나는 금지된 진을 쉽게 빠져나왔다. 국가가 곤경에 처한 것을 알았으니 왕을 섬기는 것이 더 낫다." 명나라 고비는 이 조준의 노래에서 조준을 '편안하게 성 밖으로 나가는' 태도, '국난'을 위해 헌신하는 정신, 왕을 섬기는 것보다 태자라는 의로움으로 긍정했습니다.

청나라의 여러 여성들은 모두 군주와 그의 친척들에게 이 위업을 칭송하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예를 들어, 게슈잉은 "먼지가 군대를 일으켜 "강풍"을 주었고, 표준은 여전히 구름 위에 있습니다. 그는 2008년에 기린각을 다시 그렸는데, 이는 에메이의 첫 번째 업적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궈수위: "사실 비파는 그림과는 상관없는 요새 밖에 있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한나라는 룽제와 화친하기로 합의했지만 10만 명의 군인이 국경을 지키는 것보다 낫습니다." 궈룬위(용명준): "길에는 금이 가득하고 북풍이 말의 머리에서 먼지를 날려버린다. 비파는 국경의 첫 번째 사람에 대해 말하는 맑은 노래입니다." (페이밍) 그들은 조준이 "국경의 한 사람"과 "에메이의 첫 번째 사람"의 영웅이되어야한다고 믿으며, "싸움"에서 "조화"로 바꾼 "국경의 한 사람"과 "에메이의 첫 번째 사람"의 영웅과 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시총이 조준을 경멸하고 비방하는 이미지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조준에 대한 방대한 시의 바다에서 당나라 장의 '왕명준'은 특히 귀중한 작품입니다. 이 연에서 작가는 조준과 그녀의 친척들에 대한 긍정적이고 정확한 평가와 역사적 의의를 밝히고 있습니다. "불멸의 E는 오늘 결혼하여 활주로에서 떠났다. 망아지는 들판으로 돌아갔고, 소와 양이 많이 있다." 후한 이전과 이후의 국경이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분명히 알아야 할 역사적 사실은 조준이 평화를 만들기 위해 처음 노력한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일찍이 한나라 무제 시대에 흉노와 싸우기 위해 장도왕 유건의 딸인 시준은 서쪽 지역의 무순왕인 건무와 결혼했습니다. 시준은 왕실의 딸이었기 때문에 변방의 생활에 적응하지 못했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슬픔은 날로 커져만 갔습니다. 그는 "집안은 나를 시집보내고, 이국 무순의 왕과 멀리 떨어져 있으니, 금고는 방이요, 펠트는 벽이요, 고기는 음식이요, 치즈는 과일의 살이라, 가슴이 자주 두근거려서 황위를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가사를 지었다. (한수. 시준의 전기) 시준은 귀족 출신이라는 배경 때문에 자발적으로 결혼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더욱 슬퍼 보입니다. 시준의 이 노래는 그녀의 삶과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후손들이 이 노래를 읽으면 눈물을 흘리며 깊은 동정과 후회를 표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자오쥔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자오쥔은 자립적인 '집안의 여인' 출신으로 더 어려운 생활에 적응할 수 있었어야 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또한 하렘에 몇 년 동안 있었기 때문에 한-헝가리 전쟁을 포함한 국가의 사건에 대해 듣고 토론하고 이해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래서 친밀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조준의 청혼은 사려 깊은 애국적 행동이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국경의 평화를 위해 수십만 명의 군사와 말을 만들었는데, 이는 국가 화합의 친밀한 사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준의 객관적인 '슬픔'을 주관적으로 조준도 같은 '슬픔'이 있다고 가정하는 근거로 사용할 수 없으며 공식 역사에는 '슬픔'에 대한 기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 우리는 주관적인 상상력에 의존하여 문학의 형태로 공덕, 명예, 안전, 행운의 조준이 슬픔과 분노의 조준의 이미지를 형성하도록 하는가? 조준은 인간의 본성인 고향과 친척을 그리워한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정당하기 때문에 책과 시를 쓰는데, 이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시집을 가서 칸의 흉노가 되고 아이를 낳아 기르면서 백주이의 상상은커녕 자신을 가두었던 하렘도 그리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첩에게 피부색을 묻는다면 차라리 궁에 있는 게 낫다."). 그리고 한의 시안 황제에게 그런 식으로 사랑을 보냈다니! 그렇다면 조준이 떠난 것이 무엇이 그렇게 슬픈 일인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한궁은 누구의 '천국'일까요? 이 금고는 조와 진에게 "지옥"이며, 당신의 불만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무엇을 부러워합니까? 흉노인으로서 부끄러워할 것이 무엇인가요?

이 글을 쓰면서 조준의 무덤 앞에 서 있는 노인 동씨의 비문을 살펴봅시다.

조준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한은 그의 친척들을 잘 알고 있었다.

작사가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언어와 먹으로 춤을 추는 것은 항상 헛된 일이다.

제 생각에는이시는 조준과 그녀의 친척들의 역사적, 사회적 중요성에 대해 정확하고 높은 평가를 내릴뿐만 아니라 시대를 통해 문인들에 의한 조준의 이미지 왜곡을 무자비하게 경멸하고 강력하게 공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조준 "부당 사건", "부당 사건"의 원조 인 시총과 그의 발자취를 따르는 사람들이 역사적 사실과 전선에 대한 사람들의 점진적인 이해를 통해 "입증"을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준을 더 진짜 얼굴로 보여주기 위해 예술적 이미지가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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