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판단 기준이 있습니다: 동성애는 일반적으로 어린 시절에 몇 가지 징후를 가지고 있지만, 어린 시절의 성과는 성적 성숙과는 정반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렸을 때 이성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고, 이성의 역할을 좋아하고, 이성의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동작을 모방하는 것을 좋아했다. 사춘기가 되자 상황이 빠르게 바뀌면서 그는 동성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지만 이성에 대한 혐오감이나 냉막 표현을 하기 시작했다. B 가 오랫동안 동성어른의 보살핌을 받지 못했거나 이성 어른과 함께 있었다는 판단 기준이 있다.
C 어린 시절부터 큰 환경이나 작은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D 이성에 대한' 성' 에 대한 관심도 없고 이성과 꿈속의 섹스도 한 번도 없었다.
E 동성에 대한 지속적이고 강한 호감과 성욕이 있어 발기로 나타난다
또한, 일부 임시 동성애자들은 이성에게 타격을 받거나 상처를 입었으며, 동성애 방식으로 스스로 즐기거나 다른 사람에게 복수하려고 하거나, 본질적으로 이성을 배척한 적이 없다. 선택한 대상은 단지 그들의 생활 방식 (양성애자라고도 함) 일 뿐이다. 그들은 변덕스럽고, 변덕스럽고, 병을 퍼뜨리고, 상당히 위험하다.
동성애는 독일 의사 벤켓이 1869 년에 창조한 것이다. 이 단어는 이성에게 성적 반응을 일으킬 수는 없지만 동성에게 끌리는 것을 묘사한다 (벤켓, 1869, Bullough, 1976, 637 면 참조).
오늘날 게이, 이성애자, 양성애자는 서로 다른 유형의' 성적 취향' 으로 간주되어' 성, 느낌, 환각 중 특정 성별 구성원에 대한 지속적인 매력' 으로 정의됩니다. 따라서 동성애는' 동성구성원에 대한 기본적이거나 절대적인 매력' (Herek,1989) 을 의미한다. 1994, 3 면).
벤켓이 의학 용어를 창조하기 전에 동성성 행위는 기독교에 의해 악으로 정죄되었고 영국을 포함한 일부 유럽 국가들에서는 불법으로 선포되었다. 어떤 경우에는, 남성은 100 년 전 영국의 유명한 오스카 와일드 사건과 같은 동성 성행위로 투옥된다. 서양인들은 동성성 행위가 유죄라는 관념의 기원이 1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일 대학의 저명한 역사학자 보스웰은 동성애자들이 "대부분의 유럽 국가의 사회 여러 차원에서 탁월하고 영향력 있고 존중받고 있으며, 그 시대의 문화유산에 영원한 흔적을 남겼다는 것을 발견했다. 종교 사회든 세속 사회든."
그러나 12 세기 후반부터 비교적 악독한 적의가 대중문학에 등장해 결국 신학과 법문학으로 확산되었다. 보스웰, 1980, 334 면. 13, 14 세기는 어떤 이단도 용납하지 않는 시대다 보스웰은 이러한 불관용이 다음 몇 세기 동안의 유럽 사회에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푸코 (1979) 는 그의' 성의 역사' 에서 산업혁명 시절 정부와 의료직업의 세속 사회에서의 권위가 날로 높아지면서 동성애에 대한 비난이 종교에서 세속사회와 의료직업으로 옮겨갔다.
19 세기 말 유럽과 미국에서는 이런 역사적 힘의 융합으로 동성애 성향이 의학 진단 단위로 간주되고 범죄와 위법 행위로 간주됐다. 하지만 20 세기 초에는 동성에게 성적으로 끌린 남녀가 도시 지역에서 우정망과 모임 장소 (D 'Emilio,19811993) 를 형성했다 뉴욕과 같은 도시에서는 이 모임 장소들이 널리 알려져 있으며, 1920 년대 성해방 세대가 자주 찾는 곳이다. 1930 년대의 유명한 사회 억압 아래 법의 반포와 경찰의 탄압으로 이 시기에 동성매력에 대한 수용 선언이 끝났다. 경제적 압박으로 인해 많은 남성들이 직장을 잃고 이성애자의 남성성을 다시 강조하게 된 것은 동성애에 대한 불관용의 재발의 한 원인 (창시, 1994) 일 수 있다.
1920 년대에 독일에서는 동성 운동이 시작되어 베를린에 도서관과 센터를 설립했다. 1939 년 나치가 센터를 파괴하고 도서관을 불태웠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정부는 동성성행위를 금지하는 법을 공포했고, 수천 명의 동성애자들이 감금되어 강제 수용소 (Plant, 1986) 에서 사망했다. 프로이트는 이 기간 동안 독일을 떠나 런던에서 피난했다. 1920 년대에 그는 동성운동을 지지하는 탄원서에 서명하고, 동성애가 사회에 좋지 않지만 정신질환의 의미에서 병리 현상은 아니라고 유명한 편지에 썼다.
제 2 차 세계대전은 전무후무한 수의 남자와 여자를 한데 모았다. 미국에서는 소위 동성애자를 군대에서 씻어내고 전쟁이 끝날 때까지 계속됐으며, 1950 년대 상원의원 조셉 매카시의 동성애 반대 및 반자본주의 운동에서 더욱 확대됐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AlfredKinsey 와 그의 조수들은 미국에서 성행위에 대한 첫 번째 과학 연구 보고서를 발표하여 많은 남성들이 동성성행위를 경험한 것을 발견했다. 후속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이러한 경험들은 여성에게도 발생한다. 이 연구 자료들은 엄중한 비판을 받았지만 당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의 동성운동을 지지했다. 유럽에도 암스테르담과 코펜하겐을 포함한 동성애 운동이 있다. 동성신문, 잡지, 사설클럽, 공공장소가 무더기로 쌓여 지배적 동성성행위가 병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의사와 정신과 의사들은 여전히 호르몬 주사, 쇼크 요법, 거세, 심지어 뇌 수술을 사용하여 동성애 흡인력을 치료하려고 합니다. 정신분석가들은 가족 병리 (Haldman, 199 1) 가 동성애와 같은 성적 편차를 초래한다고 주장한다. 캘리포니아대 로스앤젤레스 분교의 에블린 호커는 국가정신건강연구소의 지원을 받아 동성애를 정신질환으로 실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녀의 연구는 1955 년 미국 심리학협회 연례회의에서 보도되고 1957 에 발표되었다. 훅 (1957) 은 당시 사용된 최고의 심리량표 (로샤잉크 검사, 통각 테스트, 지도 테스트) 를 근거로 훌륭한 계량표 해석자 (예: 클로프버가 로샤잉크 테스트를 설명하는 일) 를 초청해 남성 동성애자 30 명을 연구하고 30 명과 나이를 비교했다 이 사람들은 연구 전에 심리 치료를 받지 못했다. 그 결과, 계량표의 전문 해독자들은 동성애자와 이성애자를 구분할 수 없었고, 전문가들은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사이에 차이가 없는 점수를 주었다. 따라서 이 연구에 따르면 동성애는 질병 단위로 존재하지 않아 심리테스트를 통해 구분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성애는 정신 건강 측정에서는 중요하지 않다. 이후의 많은 실증 연구는 성적 취향과 정신병리학은 상관없다는 결론을 지지한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