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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옥령은 누구입니까?

장옥령

장옥령, 여자, 필명 항비, 현재 중국에 거주하고 있다. 현대 감정 소설 작가, 중국 작가 협회 회원. 그녀의 주요 대표작으로는' 제로 수요' 와' 다섯 번째 구름' 이 있다.

중국어 이름: 장옥령.

직업: 감정적 인 소설 작가

대표 작품: 제로 수요, 다섯 번째 구름 등.

필명: 형비

별자리: 물고기자리

성별: 여성

인물 체험

장옥령, 필명 형비, 유명한 감정소설 작가이자 집소녀이다. 글쓰기는 그녀의 생활의 일부이다. 국내 각 주요 신문에' 바람의 느낌',' 제로 수요',' 다섯 번째 구름' 등 300 여 편의 작품을 발표했다.

장옥령, 여자, 중국 작가 협회 회원.

작품은' 독자',' 불산문예',' 남방일보',' 양성석간',' 대남',' 단편 소설 선거',' 고금 이야기' 등 신문에 흩어져 있다. 작품은 여러 차례 올해의 단편 소설에 뽑혔다.

대표작:' 눈송이 한 편 봐',' 먼 피리 소리',' 아이돌',' 고전연역',' 삼모와 사랑에 빠지다',' 아마시와는 무관',' 제로 수요',' 다섯 번째 구름' 등 소설.

그 작품은 섬세한 사회통찰, 온화하고 완곡한 글묘사, 감동적인 이야기로 사람들 사이의 사랑과 냉막, 독자들의 사랑을 잘 표현했다.

성격 성취

2008 년 전국 단편 소설 신예대회 4 위, 신세기 소설 풍운인물 차트, 내일의 스타를 수상했다. 일부 작품은' 중국 당대 소설 총서',' 건국 60 주년 문학작품선',' 신 중국 60 년 문학총서' 에 선정돼 총 300 여 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소설집' 바람의 느낌' 이 있습니다.

성격 평가

1, "양효민 장옥령 소설 리뷰"

장옥령의 소설은 개성이 뚜렷하다. 선재상의 소자 정서, 글상의 완곡한 묘사, 측은한 줄거리, 세속 생활은 저자와 무관한 것 같다. 재수 없고 다정다감한 여인은 운명과 싸우면서 잔잔한 저류와 저류를 주시하고 있다. 참가작' 생활을 위해 조각하다',' 벽의 미소',' 바람과 회색의 느낌' 은 화려하고 감상적인 글들로 가득 차 있어' 자아' 이야기를 짜며 개인적인 감정의 세계를 돌아다니며' 소대중' 의 하소연만 듣는다. 준남미녀의 화이트칼라 생활과 카페 촛불 아래 있는' 중산층' 은 현대생활에서 활발한 요소로서 작가가 세심하게 조각한 대상을 구성한다.

바람의 느낌은 그녀의 심미 스타일의 고전이 될 수 있다. 사업의 분투에서 주인공은 항상 첫사랑의 감정을 고수하고 있지만, 나는 약수 3 천 달러에도 물 한 바가지만 취한다. 전체 언어는 간결하고 매끄럽고 공허하며, 글쓰기 방법은 허실을 결합한 두 줄을 병행하여 눈진흙과 발톱 같은 공백을 남겨 독자가 상상하고 기억할 수 있게 한다. 벽의 미소' 는 한가하고 느긋한 서사에서 환경보호와 미육의 내면을 맴돌며 황량한 사실로 독자의 말초신경을 자극하고 있다. 애쉬의 남자 주인공은 부드럽고, 방탕하며, 자각이 있고, 여주인공은 총명하지만 주견이 부족하지 않다. 솟아오르는 연기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한때 영혼의 깊숙한 곳에 솟아오른 사랑은 정말 흔적도 없이 떠오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현대인의 시대는 전통 생활의 변두리를 헤매고 있다.

장옥령의 미묘하고 웅변적인 언어를 읽는 것은 밤에 색소폰이 연주하는 곡을 듣는 것과 같다. 한차례의 미풍이 언덕을 미끄러져 지나갔고, 달빛 속에는 한 가닥의 우울과 슬픔이 가득했다. 장옥령이 추구하는 미학은 일종의 부드러운 아름다움이다.

2. 비어' 사랑과 슬픔의 여성 세계-장옥령과 그녀의 단편 소설'

내가 장옥령을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매우 겁이 났다.

그것은 2008 년 여름의 관산이다. 단편 소설' 청년필회' 가 바로 여기서 열린다. 신향지방의 저자로서, 그녀는 전선에 올라 모두를 위해 봉사했다.

그녀는 말을 부드럽게 하고, 일을 조심하며, 말을 잘못하거나 뭘 잘못했을까 봐 두려워한다. 관산의 그날 밤, 나는 유건초, 와인, 장옥령과 함께 마당에서 별을 보았다. 산속의 고요함은 또렷함을 느끼게 하고, 바람소리와 시냇물 소리가 여러 배로 확대되어 별이 밝고 가까워졌다. 이때 정전이 되었다. 종업원이 촛불을 가져왔는데, 우리는 일회용 종이컵으로 컵 밑을 비우고 작은 전등갓을 만들고 촛불을 켜서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계속했습니다. 장옥령은 우리의 말을 진지하게 듣고 있는 것 같고, 가끔 끼어들기도 하지만, 그녀는 우리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듣지 못한 것처럼 느껴졌다. 단지 자신의 꿈을 꾸고 있을 뿐, 단지 우리의 시끄러운 소리에 놀라 잠에서 깼을 뿐, 사람들은 여전히 꿈속에서 배회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웃었고, 그녀도 웃었고, 수줍게 웃었다.

아마도 장옥령은 자주 꿈을 꾸는 여자일 것이다. 그녀의 세상에는 큰일도 없고, 풍운도 변화도 없고, 싸움도 없고, 추함도 없고, 인생의 불꽃도 없다. 그녀는 매일 창가에 앉아 차 한 잔이나 커피를 들고 꿈을 꾸는 것 같다.

몽상가는 매우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장옥령은 마음이 순결한 여자이다. 그녀는 그다지 조심스럽지 않고, 사람에 대해 경계심이 있다. 그녀는 모든 사람의 말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때로는 다른 사람에 대한 농담도 매우 진지하다. 그녀가 다른 사람이 단지 농담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대충 잘못을 인정했다: 내가 틀렸다. 내가 틀렸어, 그렇지 않아? 그녀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무고한 잘못을 인정하면 모두들 다시 폭소를 터뜨릴 것이다.

장옥령은 오랫동안 단편 소설을 쓰지 않았다. 제 기억으로는 2008 년 단편 소설가 인터넷 신예 대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2008 년 장옥령이 관산에서 내게 준 인상이 부드럽고 사랑스럽다면, 나는 그녀가 신예대회 첫날 칼을 밝힐 때의 비범한 몸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녀는 부드러운 심검을 들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경지로 편안한 이야기를 했다. 잿더미' 는 섬세하게 썼고,' 벽의 미소' 는 우아하고 따스하며,' 바람의 느낌' 은 의미심장하다. 결국 그녀는 일거에 신예 대회 4 위를 차지했다. 부드러운 칼은 칼집에서 나왔고, 똑같이 날카롭고 단호하여, 어쩔 수 없이 괄목할 수밖에 없었다. 이후 장옥령은 여성의 감정을 주제로 한 일련의 작품을 발표해 점차 스타일이 되고 단편 소설집' 바람의 느낌' 을 출간했다.

장옥령의 작품은 대부분 현재의 감정생활에 관심을 갖는다. 그 해에 Qiong Yao 의 로맨스 소설을 읽은 것처럼, 우리가 읽은 부드러움에는 수천 가지의 매듭이있는 것 같습니다. 장옥령의 단편 소설을 읽는 것도 부드러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랑 생활의 달콤함, 슬픔, 어쩔 수 없음, 미묘함을 썼다. 한편 장옥령은 사랑 생활에 더 많은 패션 요소와 현대인의 막막함을 부여해 흥미진진하고 의미심장하게 읽었다.

재' 에서 그녀는 흐릿한 감정을 묘사했다. 남자와 여자, 사랑에서 실망에 이르기까지 사라지는 것은 담뱃재와 같다. 이런 감정은 공허하고 가벼워서 볼 수 있고 잡을 수 있다. 한숨만 내쉬면 흔적도 없이 사라질 수 있다. 이런 제재를 쓰는 것은 쉽지만, 감정과' 고통' 을 쓰는 것은 쉽지 않다. 장옥령은 그녀의 섬세함으로 우리에게 이런 감정의 세계를 보여 주었다.

이 날을 너에게 남겨라' 에서 장옥령은 방금 약혼 한 남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엽자는 고모의 생활을 부러워하지만 고모는 그녀처럼 하지 말고 행복한 여자가 되라고 말했다. 이것은 암시이다. 엽자와 그가 그의 이모를 방문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녀는 그가 그의 전 여자친구와 함께 있는 것을 보았다. 나뭇잎이 다 없어졌으니, 그가 결정을 내리기를 기다리며, 이 날을 남겨두고 그가 스스로 수습하게 했다. 결국 나뭇잎이 그와 행복을 기다렸다. 여느 때와 다름없는 아름다움을 제외하고, 이 글은 사랑 생활의 은근함과 외로움, 추구와 포기에 대해 설명한다.

세상에 남녀가 얼마나 많은지, 얼마나 많은 사랑 이야기가 있는지, 각각 자기독특하고, 낭만적이고 세속적이며, 달콤하고 고통스럽다. 장옥령은 부드럽고 우아한 스타일로 사랑과 본연의 이야기를 짜고 있다. 이들 이야기의 주인공은 대부분 젊은 여성이다. 예를 들면' 매연' 의 진자,' 이 날을 너에게 남겨라' 의 엽자,' 별을 보러 가다' 의 특히 허소월,' 벚꽃 7 일' 의 좌소만,' 바람의 느낌' 의 유자 젊은 여성

장옥령이 쓴 사랑 소설은 대부분 은은한 근심을 띠고 있다. 해피엔딩이라도 그 과정에서 슬픈 감정이 맴돌며 독자의 마음을 휘감고 있다. "고전이 재현될 때" 에서, 여회는 영화극의 고전적인 줄거리로 현실과 맞추려고 노력했지만 크게 실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사랑이 이렇게 시험해 볼 수 있는지,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견해와 실천을 가지고 있지만, 소모에게 있어서, "고전적인 것은 때때로 독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생명을 죽일 가능성이 있다" 고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인생은 삶이다. 모든 남자가 송사명이다. 모든 여자가 해조류인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점을 이해하게 되었을 때, 그도 자신의 사랑을 잃었다. "아마시와 무관" 에서 _ 와 "나" 는 아마시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물질적인 타격을 입었다. _ 계속 아르마스를 사랑하기로 선택했지만,' 나' 에게 7 대 고모의 8 대 이모의 의견을 들으라고 권했지만, 결국' 나' 는 입장을 견지하고 여전히 규방에 있었다. 물질과 순수한 사랑은 비교할 수 없다. 주인공 자신의 선택만 있을 뿐, 이런 선택도 어쩔 수 없는 것을 포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재' 는 장옥령의 슬픈 사랑 이야기의 전범이다. 장소, 장면, 인물 관계, 곳곳에 슬픈 감정, 아름답고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꿈을 잘 꾸는 장옥령은 항상 주인공을 위해 아주 작은 자본과 매우 아름다운 이야기 환경을 선택한다. 커피, 차, 담배, 바, 인터넷 작가, 화가 등. 그녀의 작품에서 자주 나오는 단어이다. 그녀 자신의 세계에는' 큰 사건 큰 사회' 가 없는 것처럼, 그녀의 주인공들도 천당 같은 세상에 살고 있다. 집값, 쌀, 소금, 싸움을 하고 있다.

장옥령은 강렬한 심미 정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베란다에 앉아 상등꽃',' 목향덩굴',' 벚꽃 7 일',' 재',' 별 보기',' 백합 얼음',' 물 오디' 등 그녀의 단편 소설의 제목을 보았다. 내용을 보지 않고, 이런 제목만 보면 매력적이며, 독자들에게 계속 읽도록 촉구하는 욕망이 있다. 그리고 그녀의 주인공은 아들, _, 유,, 특히 등 듣기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나는 항상 단편 소설에서 주인공의 이름이 암시적이고, 인물의 신분에 부합하고, 이야기 발전의 요구에 부합하고, 시대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주인공에게 함부로 이름을 붙이면 작품의 독서 재미를 크게 떨어뜨릴 수 있다. 분명히, 장옥령은 그녀의 글 속의 인물의 특징을 매우 중시하여, 그녀는 심혈을 기울여 그녀의 이름을 선택했다. 그' _' 는 흠집이 있는 옥이다. 이름의 의미와 인물 자체가 일치하여 작품의 내포를 더욱 빛나게 한다.

여자로 서, 개인적으로, 나는 장 Yuling 의 감성적인 작은 이야기를 읽고 싶어, 실수로 감정의 추억을 건드리면, 사람들이 감동과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나는 여성 작품의 다양성과 모호한 성별화를 선호한다. 이런 글쓰기는 더욱 도전적이고 작품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장옥령의 미래 글쓰기에 대한 나의 기대가 될 것이다.

하지만 어쨌든 장옥령은 그녀의 독특한 글쓰기 스타일로 수령, 부드러움, 슬픈 여성 세계를 그려냈고, 이곳에서 다양한 사랑 이야기가 발생해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였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성공이다.

두라스는 "저는 작가입니다. 좋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장옥령의 글쓰기의 길이 점점 넓어지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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