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3 월 18 일" 사원 박람회
삼팔' 묘회는 홍동현 동북부 호산 남쪽 기슭의 광승사에 설치된다. 그것은 세 조의 고대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다: 상사사, 사샤사, 수신전. 상사사는 산허리에 위치하고, 사샤사는 산기슭에 위치하며 해발 약 600 미터이다. 스샤사 남쪽에 천년고천 화환이 하나 있다. 광승사 전체가 산을 끼고 물을 끼고 경치가 아름답고 교통이 편리하다. 그것은 오랫동안 이 성의 유명한 관광 명소였다.
관련 전설과 비문에 따르면 광승사의 삼팔묘회는 이미 13 19 년 전부터 유행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음력 3 월 18 일은 광승사 상사탑 사리가 도착한 생일이자 하사 불샘사 수신의 생일이다. 이날 주변 지역의 많은 인민 대중과 선량한 남녀가 광승사에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과 신령에게 감사하며 미래의 핑안 기도를 드렸다. 묘회의 주요 행사 지역은 광승사진에 집중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특히 일부 물질문화교류활동은 전국 각지에서 왔으며, 매년 다르다. 3 월 18 일 참가자 수는 5 만에서 10 만까지 다양하다.
묘회의 참가자들은 모두 자발적이며, 주요 형식은 물묘, 상묘, 하묘향, 기도, 창극, 오락, 쇼핑, 관광지이다. 묘회의 회기는 보통 5 일 (3 월 16 일 -3 월 20 일) 이며, 그 중 3 월 17 일 밤과 3 월 18 일 낮에 사람이 많아 서민에게 향을 올리는 등 행사는 주로 이틀이다 그것은 불교 문화와 고대 신령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를 반영하며, 가장 본질적인 것은 안거낙업, 풍조우순, 행복한 생활에 대한 열망과 추구를 반영한 것이다.
홍야사회
홍애사는 홍동현 광승사진 북칠리 남산촌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군봉이 서로 껴안고 있다! 절벽은 가파르고, 주묘는 절벽 위의 천연 동굴 속에 숨어 있다. 절 규모는 작지만 현지의 자연 인문 경관이다.
홍야사가 완공된 후 향불이 전성하여 매년 음력 정월 16 일에 묘회를 개최하는데, 5 일 동안 향객이 끊이지 않는다. 절담원에서 유명 인사의 비문, 기념, 비문이 발견되었다. "조성현지" 에는 시가 있다. "적벽은 천하동, 산길은 서늘하고, 산길은 서늘한 돌은 비를 의심하고, 옛 제단은 세월을 모르고, 불향은 흐르는 물, 승벽, 담뱃불, 오득사로순, 어디서 신선을 찾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적벽춘향이 가득하고, 봄추위와 가을빛이 짙고, 가느다란 물이 길게 흐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홍애자는 일찍이 이곳을 여행하며 적벽위에 시를 올린 적이 있다. "옥녀가 원화를 놓아주고, 선인극 구선동이다. 나는 봉에 와서 술에 취해 개울가에서 자옥아를 먹는다. " 홍야자는 황제의 대신, 명사, 제요삼천 세라고 하는데, 이로부터 홍야사는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석가모니버전, 수륙전, 천국의 성구와 관련된 신전이 있습니다. 남쪽에는 광생이 가깝고, 북쪽에는 음료 돌이 있고, 허리를 굽혀 아치를 한다. 주께서 손님이 있는 집도 있고, 인연을 맺은 사람도 있다. 절벽은 험준하고, 산은 기복이 있고, 나무는 깊고, 나뭇잎은 가지각색이며, 샘물은 맑고, 물은 달콤하며, 산의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구불구불하다.
왕성묘회
홍동현 명강진 왕성촌은 현성에서 북동쪽으로 40 여 마일 떨어진 호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순제는 여기서 태어나 마을 동쪽의 여산에서 농사를 짓는다고 한다. 나중에 왕순의 축복을 기념하기 위해 농장은 주봉 안가로, 마을은 왕성으로 명명되었다. 당정관 시절 왕순을 기념하기 위해 현지 마을 사람들은 왕순묘를 짓고 매년 10 월 6 일에 5 일간의 묘회를 열었다. 주변의 마을 사람들이 모두 묘회를 참관하러 왔다. 그 때 절 주변에는 갈대집을 짓고 큰 연극을 부르고, 현지 간식, 장터 물류는 매우 시끌벅적할 것이다. 왕순사는 당나라 정관년 동안, 대명은 8 년 동안 재건되어 청나라 가정년 사이에 건설되었다. 일년 내내 사찰을 지키지 않아 사찰이 무너지고 기둥이 위험하다. 촌민 임국강 모금 1997 재건 왕순사, 왕순사가 새롭게 바뀌어 옛 풍채를 재현하고 유리가 찬란하다. 왕순묘는 현지인들의 마음속의 신성한 상징이다. 발전에 따라 왕순묘는 점차 사람들의 마음속에 일종의 자연적인 신앙을 형성하였다. 사람들이 1 년 동안의 농업풍조가 순조롭기를 기도할 때, 그들은 의식적으로 왕순절 앞에 모여 왕순의 가호를 빌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민가 한 곡이 있다. "요는 동관 영화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디서 태어났는지, 그리고 산서홍동의 성왕장을 물어봐야 합니다."
둘째, 석불묘회
석불사는 마을 남광승사진 쌍두마을에 위치하고, 삼대전은 남향이다. 안에는 석불이 있고, 절 입구에는' 자비' 라는 현판이 걸려 있다. 석불의 기원에 관한 전설과 사각 말뚝과의 연계에 관한 전고가 있다.
매년 6 월 초하루부터 초육까지 (6 월 초일, 석불생일), 쌍두촌은 이 날 묘회를 열어 6 일간 열린다. 연극반에 연극을 불러, 방더미촌의 사람들이 (집에 따라) 매 경기마다 연극을 예약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석불사의 연대는 알려져 있지 않다.
전설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오래전 광승사에서 쌍두촌이 번영하고 물산이 풍부해 건강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언제 마을 어귀에 여러 해 동안 사용하지 않던 마른 우물이 있었는데, 갑자기 두 머리를 가진 이상한 뱀 한 마리가 탄생했다. 아마도 여러 해 동안 연습한 것 같다. 이를 연습하기 위해 쌍두뱀은 낮에 우물에서 나와서 사람을 삼키는 호흡 쿵푸를 연습하곤 한다. 이것은 숙어 "모래 그림자" 일 수도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의 그림자는 쌍두뱀에게 삼키고 행인은 그 자리에서 죽임을 당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런 잔인한 쌍두뱀을 두려워한다. 착한 사람은 자기가 이 뱀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두려워하는 사람은 다른 곳으로 옮겨져 명성이 점차 떨어지고 있다. 근처에 한 마을이 있는데, 한 쌍의 돌개구리 모자가 서로 의지하며 살고 있다. 개구리는 충성스럽고 부지런하며 남을 잘 돕는다. 어느 날 석개구리가 소를 끌고 무저갱의 샘물을 마셨다. 모두가 어쩔 수 없이 감탄했다. 이때 샘물이 한 구멍에서 뿜어져 나왔고, 석개구리는 소 한 마리를 가지고 무사히 나왔다. 사람들은 기뻐하며 신아라고 부른다. 방더미마을의 석개구리는 쌍두촌에 쌍두뱀 한 마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백성을 참수하고 백성을 구하기로 했다.
다음날 그는 엄마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그는 쌍두뱀이 숨어 있는 마른 우물에 왔다. 쌍두뱀이 나타나자 쌍두뱀과 격렬한 싸움이 벌어졌다. 전투를 거쳐 석개구리는 쌍두뱀에게 패배했고, 그 사나운 뱀은 석개구리를 세 단으로 물렸다. 이때 방더미마을의 바닥이 보이지 않는 샘물이 빨갛게 변해 피처럼 보였다. 그것이 멈추었을 때, 피가 솟구쳐 나와서, 피 속에서 석상이 나타나 마치 석상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석상을 보았다. 쌍두뱀은 낮에는 감히 나와서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 마을의 노인은 그 석상이 부처이고 봄에는 긴 법이 아니라고 말했다. 석상은 광승사에 보내 정착해야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즉시 석상을 포장하고, 마라인은 그것을 광승사로 밀었지만, 차가 대들보 비탈에 이르면 끌 수가 없었다. 그들은 날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고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내일 이튿날 아침 일찍 그들은 대들보 비탈에 도착했지만 석상의 흔적은 없었다. 석불이 우물 한 다리에서 뱀의 꼬리를 밟고 우물의 다른 다리에서 뱀의 머리를 밟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쌍두뱀이 이미 죽은 것을 보았고, 이때부터 어떤 생물도 다치게 할 수 없었다. 그리고 그는 석불의 환한 얼굴을 바라보며 웃으며 말했다. "겁내지 마, 내가 이미 그 요뱀을 목 졸라 죽였으니, 더 이상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을 거야." 사람들이 석불 곳에 사찰을 지어 석불을 기념하는 것도 쌍두마을의 유래다. 또 한 가지 설법은 방더미촌이 친정이라고 하는데, 어머니가 없으면 아들이 없다는 뜻이다. 따라서 묘회를 열 때마다 반드시 방더미마을 사람들에게 희곡을 공연해 경의를 표해야 한다.
셋째, 팡 힙 마을 사원 박람회
광승사 방더미촌에는 피샤성모궁이 하나 있는데, 일명 황후묘라고도 하는데, 본명은' 태산재신지강' 이다. 방더미마을 서쪽에 위치해 있고, 사내에는 원대 동상이 하나 있다. 절 안의 조각상은 생동감이 있고 단정하고 화려하다. 관광객들은 자신이' 선도를 걸으며 화보 세계 여행 중' 이라고 느꼈다. 문과 창문에는 정교한 펀칭 화훼가 조각되어 있고, 형상이 겹치면서 광승사 천창 조각과 같은 멜로디를 연출하고 있다. 절 건물은 스테인드글라스로 지어져 햇빛이 찬란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유리마묘라고 부른다.
사내에는 원대의 벽화와 산수가 남아 있어 음력 4 월 초 1 년 연례회에 속하며 5 일간 진행된다. 소원을 빌기 위해 묘회 행사에는 사극, 간식, 장터, 식품거래 등이 있다. 이 절은 당대의 청건륭 23 년에 건설되어 비문에 따라 재건되었으며, 지금은 산서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에 속한다.
넷째, 조양묘회
조양사는 중사촌 도랑계 자연마을 좌목향에 위치해 있다. 절신' 남천지로' 는 수백 리 떨어진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 남천지로의 힘은 효과적이며, 재물을 구하고, 사업을 구하고, 결혼을 구하고, 기업을 구하고, 안전을 구하는 향이 강하다.
조양사는 3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쟁에서 심각하게 파괴되어 어떠한 기록도 남기지 않았다.
다섯째, 한 후 동악묘회
한후동악묘는 원대 태안 5 년 동안 건설되었다. 명청에서 중수하여 본전과 역극대가 있다. 그 중에서도 본전 안에는 원대에 그려진 벽화가 있고, 왼쪽은 주조의 문무 대신이고, 오른쪽은 동황자 가문이다. 중전은 황, 황, 동상이 있다. 매년 3 월 28 일은 왕의 생일이고, 하사 촌민회는 5 일간의 성대한 묘회를 개최한다. 3 월 25 일, 3 월 30 일 일몰시에 회의를 합니다. 회의 기간 동안 기세가 웅장한 징과 북, 대극, 파빌리온 누각, 시끌벅적하고, 향객, 신도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여러 차례 만 명이 넘는다. 3 월 28 일 묘회에는 퍼레이드가 있는데, 대열에는 모코, 가뭄선, 죽마가 있다. 백년 동안 건선은 모두 절에 보관되어 묘회 화제를 위해 특별히 사용되었다.
3 월 28 일 전날 사원 앞에 동아리 책임자나 향초를 붙이고 회의' 신고서' 라고도 하며 동아리 회원과 향객들에게 준비를 통보했다. 묘회 전날 밤 11 시 각 사 책임자는 목욕, 향, 명부를 재식하고 동왕상 앞에서 기도했다. 다음날 아침, 그들은 신을 숭배하고 정오에 채식을 해서 향객들이 먹게 했다.
동악묘 클럽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동악대제 생일날 성대한 동악대제 순성 축제가 열린다는 점이다. 순행이란 동악대왕이 이날 세상에 와서 거리를 왔다갔다하며 백성을 감독하고, 권선징악을 권고하고, 동악대왕의 성화를 팔승가마에 담아 사회지도자가 들고 있는 것을 말한다. 대열 앞에는 깃발과 북소리가 있고, 사나운 법관과 차꼬가 있다. 유람이 끝난 후 클럽 지도자는 동악대제 조각상을 사찰 본전으로 옮기고 동악대제에게 새 옷을 선물했다. 분향 후에야 의식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