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발전사의 증인으로서 몬스터 아저씨는 오늘 사람들의 시선과 하이라이트 순간을 점차 퇴색시키는 제조사와 수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이것은 한때 생산량과 수입이 모두 세계 1 위의 수유회사였다. 20 14 이전에 그 스튜디오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었고, 중국만 베이징, 상하이, 선전, 청두 등의 지사가 있었다.
Gameloft 의 발전 역사는 스마트폰이 널리 사용되기 전, 위신디에 의해 지배되기 전까지 수백 개의 게임을 개발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광야 질주 시리즈, 원형으로 움직이는 현대전쟁 시리즈, 지하성 헌터 시리즈, R 성의 사랑을 원형으로 한 죄악의 도시, 무지개 6 호 등 모회사가 허가한 큰 IP 입니다.
Gameloft 의 게임 대부분이 명백한' 가져오기주의' 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결국 다른 플랫폼을 복제하는 성공 사례는 비용과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업체들이 기존의 성공 게임으로 새 게임을 복제하는 것은 수익성이 있는 일이라는 것을 시장에 증명했지만, Gameloft 는 한 가지를 간과했다. 시장에 무료 게임이 있을 때 누가 위험을 무릅쓰고 유료 게임을 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일본과 중국 핸드투어업체들이 시장에 진출한 이후 Gameloft 의 매출은 급격히 하락하기 시작했다. 20 17 년 5 월까지 이 회사의 실제 지배인 Guillemot 가문이 주식을 팔아 떠나자 위신디는 Gameloft 를 완전히 합병했다.
오늘날 Gameloft 는 비완디의 통제하에 무료' 구매' 또는' 카드 추출' 게임을 계속 선보이며' 오리지널 IP 소진' 을 시작했다.
결국, 한 세대의 핸드투어의 왕들은 모두 좋은 결말을 얻지 못했다.
이마치 스튜디오는 전형적인 무협 소설로 내공의 고수이다. 그는 칼을 최고봉까지 연습한 후에 다른 사람과 시합할 때 단 한 자루의 칼만 나왔다.
왜 칼이 하나밖에 없나요? 왜냐하면 그는 평생 이 칼만 연습했기 때문이다. 그가 이기든 지든 두 번째 칼은 큰 역할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신전 탈출' 은 이만기 스튜디오에서 연습한 칼입니다.
신전 도주' 화재 직후 이마치 스튜디오는 새로운 게임 창작을 시작하지 않고 디즈니와 협력해 이 어려운 성공을 공고히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신전 탈출, 탈출, 탈출, 탈출, 탈출, 탈출, 탈출, 탈출)
신전 탈출 2' 가 개봉한 지 8 년이 지났고, 이마치 스튜디오는 새로운 놀이와 패턴을 연구한 적이 없고, 확장이나 추진도 하지 않았다.
Imangi Studios 는 Gameloft 만큼 미친 듯이 규모를 늘리는 작은 팀 모델을 유지해 왔습니다. 무료 게임의 물결에 직면하여 그들은 독립을 선택했다. 이는 게임 제작자들에게는 매우 귀중한 일이다.
디즈니와 함께 일하는 Creature Feep 도 기본적으로 Imangi Studios 의 경험과 비슷하다.
신전 탈출보다 1 년 일찍 발표된 악어는 목욕하는 것을 좋아하며 iOS 의 필수 앱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이 작은 팀도' 악어' 의 IP 를 잠갔고 디즈니의 후속 작업으로 국내 DLC 구매는 이미 명예가 떨어졌다.
무료 게임이 유료 게임 시장을 물리쳤을 때,' 악어는 목욕하는 것을 좋아한다' 는 것이 점점 가벼워졌다.
여러 해가 지난 오늘, 이 게임에 대해 또래들과 이야기해도 개발회사는 말할 것도 없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모의 초기 스마트폰에서 해본 인상만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