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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자습서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요즘 온라인 자바 자습서가 무더기로 쌓여 있어서 우리 많은 자바 아기들이 현란해 보여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Java 드라마), 인터넷명언) 나도 이 과정에서 걸어왔다. 매일 많은 선생님의 자바 자습서를 보고 어지럽다. 물론, 나는 그들이 실수를 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 말하는 지식 수준은 맞지만, 자바 자습서를 하는 많은 선생님들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우리에게 지식을 설명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 무엇이 좋습니까? 좋은 자습서는 우리가 공부를 마친 후 갑자기 밝아지는 것이지, 내가 어떻게 말하느냐가 아니라, 이 모든 구름을 가로지르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런 자습서가 시간을 낭비하고 우리 자신을 현혹시킨다는 것입니다.

둘째, 어디에 있든 생방송을 가르칠 수 있는 자습서가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전해지고 있는 많은 자습서는 여러 해 전의 것으로, Java 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기본적으로 그것들은 시대에 뒤떨어진 상품이다. 많은 친구들이 인터넷에서 이런 쓰레기를 찾는 것은 공부도 즐겁고 취했습니다. 요약하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Java 를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은 애초에 잘못을 선택했기 때문에 노력이 헛수고였기 때문이다. 많은 Java 학생들이 인터넷에서 Java 시스템 지식의 정수를 배우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매일 밤 인터넷에서 생방송으로 Java 를 가르치기로 했다. 우리 선생님과 일반 선생님 모두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표 선생님만 이야기하게 하고, 너는 아무것도 낼 필요가 없다. 너는 단지 우리 팀에 와서 듣기만 하면 된다. 첫 번째 부분은 426 입니다. 가운데 두 번째 부분은 396, 마지막 부분은 284 입니다. 공부는 핑계가 없다. 만약 네가 강해지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동시에, 이것은 독투의 시대가 아니다. 우리 여기서 함께 공부하고 나만의 자바 신세계를 만들려고 노력합시다.

자바 초보자의 세 가지 기본 개념

Java 를 배우는 과정에서 J2SE, J2EE, J2ME 등 기본적인 개념을 익히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J2SE 는 Java 의 기초이며 향후 학습 과정에서 Java 의 정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기본 개념을 요약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30 가지 기본 개념을 요약합니다.

Java 개요:

현재 Java 는 주로 미들웨어 개발에 사용됩니다.)-클라이언트와 서버측 통신 기술. 초기 관행은 Java 가 PC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고, 그 개발은 핸드헬드, 인터넷 정보소, 차량용 컴퓨터 개발로 점차 옮겨가고 있다. Java 는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동안 플랫폼 독립성을 제공하며 windows, Solaris, Linux 등의 운영 체제에서 동일한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언어와 다릅니다. Java 의 구문은 C++ 와 유사합니다. c++/C 프로그래머는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Java 는 완전히 객체 지향적입니다. 이 중 GC (가비지 수집기) 가비지 처리 메커니즘이 잘 제시되어 메모리 오버플로를 방지합니다.

Java 백서는 1 1 Java 언어의 주요 특징을 제시합니다.

(1) 쉽습니다. Java 구문은 C++ 보다 비교적 간단합니다. 반면에 Java 는 소프트웨어를 매우 작은 시스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본 해석은 클래스 라이브러리가 지원하는 크기가 약 40kb 이며 기본 표준 라이브러리 및 스레드가 지원하는 메모리는 125kb 를 늘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2) 분산: Java 에는 Java 응용 프로그램이 URL 을 통해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 객체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TCP/IP 프로토콜 패밀리 루틴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서블릿 메커니즘의 출현으로 Java 프로그래밍은 매우 효율적이며 현재 많은 대형 웹 서버에서 서블릿을 지원합니다.

(3)OO: 객체 지향 설계는 객체 및 객체 인터페이스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래밍 기술입니다. C++ 와 다른 객체 지향 점은 다중 상속 처리 및 Java 의 원래 클래스 모델과 다르다는 점입니다.

(4) 견고성: Java 는 보안 포인터 모델을 사용하여 메모리 재작성 및 데이터 충돌 가능성을 줄입니다.

(5) 보안: Java 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및 분산 시스템을 설계하면 새로운 보안 문제가 발생합니다. Java 는 안티바이러스 및 공격 방지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va 는 바이러스 백신 방면에서 매우 훌륭하게 해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6) 중립 아키텍처: Java 는 중립 생성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대상 파일 형식을 컴파일하며 많은 프로세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컴파일러에서 생성한 명령 바이트 코드는 모든 시스템에서 해석하고 실행할 수 있는 이 기능을 구현합니다.

(7) 이식성: Java 는 기본 데이터 구조 유형의 크기와 알고리즘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어 이식성이 좋습니다.

(8) 멀티스레드: Java 가 멀티스레딩을 처리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Java 는 기본 운영 체제나 스레드된 프로그램에 멀티 스레딩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멀티 스레딩은 Java 가 서버측 개발 언어로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9) 애플릿 및 서블릿: 웹 페이지에서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애플릿이라고 하며, 많은 브라우저는 자바를 지원해야 하며, 애플릿은 동적 웹 페이지를 지원하므로 다른 많은 언어로는 할 수 없습니다.

기본 개념:

1 에 있습니다. OOP, 유일한 중요 한 것은 개체의 인터페이스가 무엇 인지, 컴퓨터 제조 업체 처럼, 전원 공급 장치의 내부 구조에 관계 없이, 중요 한 것은 그것이 당신에 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즉, 만큼 당신이 알고, 아니, 아니, 왜. 모든 프로그램은 특정 속성과 동작 객체로 구성되며, 서로 다른 객체에 대한 액세스는 함수 호출을 통해 이루어지며, 객체 간의 모든 통신은 객체 데이터를 캡슐화하여 메서드 호출을 통해 매우 큽니다.

2.2 중 가장 중요한 사상. OOP 는 클래스, 템플릿, 청사진입니다. 객체는 클래스에서 구성됩니다. 즉, 해당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만들어집니다.

3. 캡슐화: 데이터와 동작을 하나의 패키지로 결합하는 프로세스) 및 객체 사용자에게 데이터를 숨깁니다. 객체의 데이터를 해당 인스턴스 필드라고 합니다.

4. 클래스를 확장하여 상속이라는 새 클래스를 얻습니다. 모든 클래스는 객체 루트 수퍼 클래스에서 확장됩니다.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물체의 세 가지 주요 특징

행동-이 개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State-메소드 적용 시 객체의 반사입니다.

신원-다른 유사한 행동 개체와 다른 로고.

각 개체에는 고유한 ID 가 있으며 이 세 가지 요소는 상호 작용합니다.

6. 계급 간의 관계:

-a 사용: 종속성

Has-a: 합산 관계

Is-a: 상속-예: 클래스 a 가 클래스 b 를 상속하면 클래스 a 에는 클래스 b 의 메서드뿐만 아니라 자체 메서드도 있습니다.

7. 생성자를 사용하여 객체 구성: 생성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성자는 객체를 구성하고 초기화하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예: 데이터 클래스의 생성자를 Data 라고 합니다.

New data()- 새 객체를 구성하고 현재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Data happyday = new data()-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도록 happyday 변수에 객체를 할당합니다. 여기서 선언할 변수는 객체 변수와 다릅니다. New 가 반환한 값은 참조입니다.

생성자의 특징: 생성자는 0 개, 하나 이상의 인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생성자와 클래스의 이름은 같습니다.

한 클래스에 여러 생성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생성자에 반환 값이 없습니다.

생성자는 항상 new 연산자와 함께 사용됩니다.

8. 다시 로드: 다중 메서드 이름은 같지만 매개변수가 다를 때 다시 로드가 발생합니다. 컴파일러는 호출할 메서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9.package)java 를 사용하면 하나 이상의 클래스를 그룹화하여 패키지라는 그룹으로 구성하여 임무를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표준 자바 라이브러리는 java.lang java.util Java, net 등과 같은 여러 패키지로 나뉩니다. 그리고 가방은 계층화되어 있습니다. 모든 Java 패키지는 Java 및 javax 패키지 계층에 있습니다.

10. 아이디어 상속: 기존 클래스를 기반으로 새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 클래스를 상속하는 경우 해당 클래스의 메서드와 필드를 다시 사용하고 새 클래스에 새 메서드와 필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1. 확장 클래스: 확장 클래스는 클래스 (하위 클래스) 확장 (기본 클래스) 형태로 IS-A 의 상속 관계를 충분히 반영합니다.

12. 다형성: Java 에서는 객체 변수가 다태형이지만 Java 에서는 다중 상속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13. 동적 바인딩: 객체 메서드를 호출하는 메커니즘입니다.

(1) 컴파일러에서 객체 선언의 유형 및 메서드 이름을 확인합니다.

(2) 컴파일러 검사 메서드 호출의 매개 변수 유형.

(3) 정적 바인딩: 메서드 유형이 priavte static final 인 경우 컴파일러에서 호출할 메서드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4) 프로그램이 동적 바인딩 호출 메소드를 사용하는 경우 가상 시스템은 X 가 가리키는 객체의 실제 유형과 일치하는 메서드 버전을 호출해야 합니다.

(5) 동적 바인딩: 기존 코드를 다시 컴파일하지 않고도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14.final class: 다른 사람이 당신의 클래스에서 새 클래스를 파생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이 클래스는 확장할 수 없습니다.

15. 동적 호출은 정적 호출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16. 추상 클래스: 하나 이상의 추상 메서드를 지정하는 클래스 자체는 추상적으로 정의되어야 합니다.

예: 공용 추상 문자열 getdescription

17 의 각 반. Java 는 Object 클래스에서 확장됩니다.

18.object 클래스의 Equal 및 toString 메서드입니다.

Equal 은 한 객체가 다른 객체와 같은지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ToString 은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반환하며, 거의 모든 클래스에서 이 메서드를 다시 로드하여 현재 상태의 정확한 표현을 반환합니다.

(toString 메서드는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19. 일반 프로그래밍: 모든 클래스 유형의 모든 값을 object 와 같은 클래스의 변수로 바꿀 수 있습니다.

20.ArrayList: ArrayList 동적 배열 목록은 java.uitl 패키지에 정의되어 배열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클래스 라이브러리입니다.

2 1. 클래스 객체의 getclass 메서드는 ckass 유형의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메인 메서드에 포함된 클래스가 로드되고, 가상 머신은 필요한 모든 클래스를 로드하고, 로드된 각 클래스는 필요한 클래스를 로드합니다.

22.class 는 Java 코드를 동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는 강력한 함수 반사를 제공합니다. 이는 JavaBeans 에 특히 유용합니다. 반사 Java 를 사용하면 VB 프로그래머의 습관을 지원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클래스 기능을 분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reflector 이고, Java 에서 이 기능을 제공하는 패키지는 Java.lang.reflect 반사 메커니즘이 매우 강력합니다.

1. 런타임 분석 클래스 기능.

2. 런타임에 클래스의 객체를 찾습니다.

일반 배열 운영 코드를 구현하십시오.

4. 메소드 객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메커니즘은 주로 응용과 절차가 아닌 도구를 겨냥한 것이다.

반사 메커니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클래스의 구조를 검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사용되는 API 는 다음과 같습니다.

Java.lang.reflect.Field 는 필드를 반환합니다.

Java.reflect.Method 반환 메소드.

Java.lang.reflect.Constructor 는 매개 변수를 반환합니다.

메소드 포인터: Java 에는 메소드 포인터가 없습니다. 한 메서드의 주소를 다른 메서드로 전달하여 나중에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더 나은 솔루션입니다.

23. 인터페이스는 클래스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하지 않습니다. 클래스는 하나 이상의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24. 인터페이스는 클래스가 아니라 인터페이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클래스의 사양 세트입니다.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려면 다음 두 단계가 필요합니다.

1. 이 클래스에서 구현해야 하는 지정된 인터페이스를 선언합니다.

2. 인터페이스의 모든 메소드에 대한 정의를 제공합니다.

클래스 구현 인터페이스를 선언하려면 implements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클래스 actionb 구현은 비교 가능합니다. Action B 는 CompareTo 메서드를 제공해야 하며 인터페이스는 클래스가 아닙니다. New 로 인터페이스를 인스턴스화할 수 없습니다.

25. 클래스에는 하나의 수퍼 클래스만 있지만 클래스는 여러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Java 의 중요한 인터페이스 중 하나: Cloneable

26. 인터페이스 및 콜백.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모드는 콜백 모드이며, 이 모드에서는 특정 시간에 발생할 때 콜백 객체에 메서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 ActionListener 인터페이스 모니터링.

유사한 API 는 java.swing.JOptionPane 입니다

Java.swing. 타이머

Java.awt.Tookit

27. 오브젝트 복제: 복제 방법은 오브젝트 보호 방법입니다. 즉, 코드에서 단순히 호출할 수 없습니다.

28. 내부 클래스: 내부 클래스의 정의는 다른 내부에 정의된 클래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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