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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사람이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에 관한 시.

1 .. 남편이 외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시를 어떤 묘사합니까? 1. "항상 내 마음 속에 있다"

당나라: 왕창령

규방에서 젊은 여자는 결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봄이 와서 정성껏 치장을 하고 홀로 곤루에 오르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2. 보살님 회문하님은 항상 제 마음속에 있습니다

송나라: 수시

유는 조용하고, 낮에는 자는 사람이고, 낮에 자는 사람은 조용하고 차분합니다. 땀 얇은 셔츠는 시원하고, 시원한 셔츠는 땀을 흘린다.

빨간 빙근 그릇을 손에 쥐고, 빨간 빙근 그릇을 손에 쥐다. 소랑은 연근실이 길고, 연근은 소랑을 웃는다.

3.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시 두 곡, 제 1 부"

당나라: 심여군

거위에게 책을 보내는 것은 어렵고 꿈도 어렵다.

외로운 달이 푸보 캠프를 비추길 바랍니다.

4. 영원히 내 마음속에

당나라: 유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옆집 남편이 돌아왔다고 들었다.

하루만 더 지나면 남홍이 북상하는데, 지금은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봄은 가을이 오고, 그리움은 있고, 가을은 봄이 오면 정보가 적다.

누구도 주문을 닫을 수 없고, 모루의 소리는 우리에게 아무것도 알려줄 수 없다.

5. 추위는 항상 내 마음속에 있다

당나라: 백거이

추운 달은 어두컴컴하고, 오동나무는 진짜 주발 밖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가을서리가 선지자를 일으키려고 하는데, 등밑 재봉사 가위가 춥다.

2. 자천민공 (좌강) 중국시 (20 15-04) 33 쪽, 몇 묘의 농지는 살기가 어렵기 때문에 나는 민공으로 해각을 순찰할 것을 요구했다.

타향에서 단독히 손님을 맞이하지 않고 명절에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더위를 참고 한겨울을 견디며 바람과 음식 속의 모기와 싸우다.

새 도시 건설은 천층이고, 마을집은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스가크, 늙은 농민 작품 (좌강). 노인은 고향을 등지고 아이를 키우며, 고난은 천애에 있다.

매일 높은 집을 짓고 추위와 더위를 견디고 밤에는 오두막에 머물면서 뼈를 참는다. 검소하게 먹고, 담배를 끊고, 차를 마시고, 돈을 벌어 학비를 내다.

고향을 보면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있지만 주위의 집은 볼 수 없다. 청천일, 농민건축가 (좌강) (한시, 20 15-04) 의 웅장한 건물들이 초심과 함께 지어져 황혼이 지는 것이 서글프다.

타향 외곽에 있는 아들은 여덟 살이고 외지에 남아 있는 아버지는 예순 살이다. 도시화, 건설, 건설, 어려움, 위험 부담, 임금 두려움.

의료 사회 보험은 농촌 농민이기 때문에 다루지 않는다. 자고와 노동소녀 (좌강)' 중국시' 20 15-04, 33 면 촌고모는 벼를 심기를 원하지 않지만 세계를 여행하는 야심으로 가득 차 있다.

자수 의류 수출은 재능을 보여 주고, 채운은 사해 거리에 떠 있다. 유럽, 오스트레일리아, 아시아,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브랜드는 상인들의 호평을 받았다.

혁신을 이끌고 신제품을 밀고 매년 큰 꽃을 달고 무대에 오른다. 천천일, 농민공창업 (좌강) 은 빈곤촌에서 빈곤한 생활을 하고, 외근직을 할 수 없다.

작업장에서 반년 반장을 하고, 통신으로 3 년 동안 새 직장에 올랐다. 시장을 공격하고 교묘하게 조작하여 다음 장사를 세워 천군을 휩쓸었다.

진성 고택은 안사가 위태롭다. 방문한 어머니가 귀국했을 때 시민이었다. 메추라기 날? 아르바이트 소년 (좌강 장식) 이 눈물을 머금고 중퇴하여 몇 차례 유랑을 통해 보수를 받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너는 서리처럼 지치고, 한밤중에 책을 읽으면 바로 봄이다. 나를 잊지 마라, 몽상가, 너는 증오에서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다.

나는 언제 마을로 돌아 가나요? -'중국시' 20 14- 1 1 ◎' 월급쟁이의 노래' (문/방원 만리) 그 어두운 꿈의 종소리가 흔들려 하늘의 절반을 가리길 바란다 노동 척박한 땅에서 자란 밀짚, 볏짚, 더 이상 우리의 이상적인 장풍혈성 사나이를 지탱할 수 없다. 고향, 풍뢰, 생사, 폐월 미모의 낭랑한 여인, 우리는 건너편의 하늘을 흔들어 아열대 햇빛을 목욕하고, 바초림처럼 가지가 무성하고, 손가락으로 고난과 흉작을 틔우면서 송금하고 싶다 시멘트의 철판을 마주하고 있는 도시에서 햇빛이 햇빛과 비를 비추고 있는데, 우리가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땀의 짠맛이다. 우리는 바다를 마주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을 거의 보지 못한다. 우리는 집을 향하고, 꽃이 피고, 형에게 감사하고, 하늘을 등지고, 배트맨 같은 장사를 하기를 기대한다. 우리 언니는 등관을 등지고 조립 라인을 마주했고, 나도 한 도시의 사람들이 다른 도시에서 몇 년 동안 일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나는 이미 광둥에서 5 년을 살았다. 잠시 머무를 것 같습니다 10 년. 봄의 이야기는 이미 우리가 제비처럼 도시의 복지로 들어갔고, 청춘의 피가 광동으로 들어와 주강처럼 그 마음을 흐른 뒤 광동에서 청춘의 도시로 바뀌었다. 이 자본가는 귀엽고 밉살스럽다. 포위된 성을 손에 들고 포위된 성으로 들어왔는데, 우리까지 얼마나 남았나요? 나는 교두보 카이다시에서 잠시 머물다가 승리로 이 도시에 도착했다. 이것은 내가 상상했던 ◆9 샤워헤드 아래의 하늘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적어도 태양은 눈 깜짝할 사이에 비가 멈추고 목욕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샤워명언) 삼수로 목욕하는 것이 더 저탄소 환경 친화적이지 않나요? 물 속의 중국, 물 속의 베이징, 나는 우리 나라의 왕이다. 포위 공격의 철학에 따르면, 나는 진상을 깨끗이 씻고 시원하게 씻을 것이다. 오물때를 숨기지 않고, 오물때를 숨기고, 꽃을 뿌리고, 홍수를 풀고, 젖꼭지를 뜯어 인명을 살렸다. 네가 중국 대만성과 대륙을 뜯으면, 너는 눈물과 피를 흘렸고, 네가 인민을 뜯으면, 너는 혼란을 풀었다 ...' 초량' (문/방원 만력) 이 바늘구멍에서 식량을 짜내고, 세월은 옷차에 꿰매었다. 돈과 가장 관련이 있는 단어는 구리 맛이 가장 적다. 노동 때문에 땀이 보리 알갱이처럼 충만하다. 땀을 흘려 곡식 한 알을 수확하는 것은 땀을 식량으로 바꾸고 임금을 식량으로 바꾸어 배를 채우는 것이다. 노동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밤낮으로 인민으로부터 식량 인민폐를 채취하는 사람들이다. 민긍, 마법은 부끄러움 ◎ 고향을 떠나 (문/리) 닭 밑의 붉은 피알을 가마솥에서 건져 내고 어머니의 하룻밤 잔소리와 함께 산의 틈으로 들어갔다. 아버지는 흙 냄새로 소리를 지르며 채찍을 휘둘렀다. 20 마일의 흙길은 아침까지 뻗어 있다. 나의 아버지는 그의 농작물로 유명하지만, 그는 외국 땅에 파종하는 일을 한 적이 없다. 그는 망연자실하여 동산두에서 버려진 2 무 () 의 불모지처럼 망연자실했다. 관련이 없는 두 곳이 좁은 표 한 장에서 만났다. 간단한 출구가 나를 아버지와 갈라놓았다. 나는 두 개의 궤도에 비집고 들어가 그곳에서 기다리는 봄을 맞이했다. 지금 나는 고향 밖에 있다. 입구에 나는 무거운 짐을 메고 있어서, 정통 향음 한 입도 감쌀 수 없었다. 내 눈은 다시 들쭉날쭉한 건물에 베여서 헝겊신을 신은 발이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는 낯선 도시의 길 한가운데 서 있었다. 성지는 서로를 바라보며 휘파람을 불어서 빨리 도망가게 했다. 이 도시에 대해 나는 주인도 아니고 손님도 아니다. 초막은 우리 엄마의 권고보다 더 낮다. 마치 우리 고향에서 참외를 보는 사람들이 있는 오두막과도 같다. 20 여 명, 습하고 곰팡이가 피는 밤 소음은 한 도시의 생명의 표시이다. 오늘 밤, 나는 코고는 소리 아래 돗자리가 깨져서 노란 짚풀 하나를 드러냈다. 나는 하나를 꺼내 코 밑에 놓았다. 고향은 그렇게 가깝고 그렇게 멀다. ◎ 과자 두 개를 10 개월 동안 삶아서 차갑고 차갑다. 난로 위에 삽 한 자루가 놓여 있는데, 요리사가 남긴 것이다. 그는 또한 채식주의자 무리를 남겼다. 집 종이 한 장의 무게는 한 산의 무게와 같고, 편지 한 통의 길이는 한 강의 길이와 같다. 나는 구석에 숨어서 타향의 불빛으로 고향과의 거리를 좁혔다. 파낸 소리가 들려와서 누군가가 나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추석에는 달이 둥글고 월병도 둥글다. 계약자의 복과 허리 속의 영감은 모두 둥글지만 유독 나뿐이다.

3. 혼자 외출하는 말투 문장은 1 이다. 만약 네가 너의 감정을 얻었다면, 슬퍼하지 말아라.

2. 너는 나를 잊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나를 잊을 필요가 없다. 나는 너에게 그렇게 가볍다. 너는 나를 일요일 오후의 솜사탕으로 여기고, 수시로 먹고, 생활의 맛을 조절할 수 있다. 혼자있을 때, 당신은 나를 그리워하고, 당신에 대한 나의 애착을 생각하며, 나는 따뜻한 여자를 만났다.

3. 어쩌면 한 사람이 먼 길을 걸어야 할지도 모른다. 수많은 인생에서 갑작스러운 번화함과 서늘함을 겪어야 성숙해질 수 있다.

태양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태양이 있어야합니다.

5, 매번 진실한 서술이나 추억이 되기 전에는 모두 어렵다.

6. 돌과 말, 길 좀 주세요. 어떻게 가는지 가르쳐 드릴게요.

7. 때때로 나는 내 인생과 기억의 유대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그것은 모든 과거를 지탱하고 있다. 희비가 엇갈리다. 그것은 또한 우리를 넓은 삶의 길로 인도한다. 이것은 우리의 운명의 부담이다. 그러나 나는 항상 그 무거운 짐을 기꺼이 감당하여 나의 경박한 생활의 균형을 잡는다.

8. 기억이 우리 몸 밖에 있는 것이 되어야 이 묘지 같은 사람들 사이에서 더 멀리 갈 수 있다.

9. 우리 모두는 일의 결말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그 의미를 탐구하기 위해 먼 길을 걸어야 한다. 우리의 길은 무의미한 익살극일 뿐이다.

4. 시 1 한 사람의 고생, 조조의' 거북이가 태어났지만/거북이가 태어났지만' 를 묘사한다

늙은 말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고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설명:

천리마는 비록 구유 옆에 쭈그리고 앉아 있지만, 그 뜻은 여전히 천리를 달리고 있다.

만년이 되어도 의지가 높은 사람은 노력을 멈추지 않고 진취적인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2. 한나라 장가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만약 젊은이들이 제때에 일하지 않는다면, 늙을 때까지 평생을 아쉬워할 수밖에 없다.

설명:

백천이 동쪽으로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젊은이가 제때에 노력하지 않으면 늙어서 한평생 후회할 뿐이다.

당나라 du fu "리 12 백 20 운 보내기"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그 이후로 명성은 더 이상 전해지지 않았다.

설명:

그가 붓을 내리고 비바람이 탄식하는 것을 보았다. 그의 시를 보고 귀신들은 모두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이로부터 이백의 이름은 경성을 진동시켰고, 이전의 고난과 굴곡은 깨끗이 쓸어버리고 현종에 의해 조정의 한림으로 소환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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