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천 애니메이션을 졸업했습니다
기초: 영어, 정치 4 년, 스포츠 대 2, 겨울 장거리 달리기 포함.
전문 분야:
스케치 수채화 스케치 대 2
플래시, 애니메이션법, 사진, 감독, 대본, 애니메이션선 묘사, 국화화, 감상, 공연, 만화, 점토 등이 있습니다.
1-2 년 3D (기억이 나지 않음)
각종 선택 과목
대학 1 학년이 가장 편하고, 대학교 2 학년 3 학년은 매우 바쁘고, 대학 4 학년은 기본적으로 사람이 없다. 졸업하든지 인턴을 하든.
B: 여러분, 대학 애니메이션 전공은 어떤 과정을 배우고 싶습니까?
학교마다 영화애니메이션을 개설하는 과정이 다르고, 미래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크다.
향후 영화 애니메이션은 주로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및 후기 영화의 세 가지 발전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구체적으로 일부 직위에 이르면 많은 분기가 있을 것이다. 이 직업의 기술에 대한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배워야 할 수업도 크게 다르다. 그리고 둘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포괄적인 기술 지식을 습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사실 이렇게 많은 내용을 파악할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대학 첫해는 문화 기초 수업, 예술 기초 수업, 전문 기초 수업을 포함한 기초 수업이다. 이듬해에는 전공 과목을 늘리고, 3 년차에는 고급 소프트웨어 과정을 늘려야 하는데, 주로 소프트웨어의 종합 능력을 높이는 것이다. 동시에 많은 고급 이론 과정을 추가할 수 있으며, 4 년째는 실습훈련으로 대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 시점에서 하는 일은 구직에 직접 쓰일 것이기 때문이다. 즉, 이 단계는 작품이 좋은지 아닌지, 영화애니메이션이라는 서클에 들어갈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C. 애니메이션 전공은 어떤 과정을 공부합니까?
1 학년 학생은 반드시 3 단계의 엄격한 훈련을 거쳐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3D MAX, 스케치, 컴퓨터 아트 등을 포함한 3D 애니메이션의 기본 소개입니다. 학생들의 예술적 소양과 조형 능력을 키우는 데 4 개월이 걸린다. 두 번째 단계는 3D max 중급 단계, 인체 해부학, 캐릭터 모델링, 캐릭터 페인트, 사례 연습 등을 포함한 3d 애니메이션의 고급 단계입니다. 학생들의 컴퓨터 표현 능력을 키우는 데는 4 개월이 걸린다. 세 번째 단계는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인 MAYA 의 해설과 만화 그리기를 포함한 전문적인 게임 디자인 및 영화 편집 분야에 학생들을 투입하는 고급 교육 과정입니다. 완료하는 데 4 개월 이상이 걸립니다. 그리고 세 단계의 학생들은 모두 3 개월의 유급 인턴십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듬해에는 교과과정이 더욱 풍부해졌고, 소프트웨어 훈련은 조각 예술, 인물 스케치, 마야 효과, 영화 헤드 디자인, 후기 합성 등 모든 분야를 포함해 얕고 깊어졌다. 이러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습을 통해 애니메이션 디자인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수준을 달성하고 진정한 디지털 애니메이션 디자이너가 되어 가치 있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인재가 될 수 있습니다.
D. 중국 미디어 대학 예술 애니메이션 전공
1 즉, 예를 들어 올해 합격할 대상이 100 명이면 당신의 전공점수에 따라 상위 75 명을 뽑는다는 뜻입니다. 일반적으로 전국 150 이내의 전문 순위를 가진 사람은 모두 이런 방식으로 채용할 수 있어 당신의 문화 점수가 350 점 이상이 될 것입니다. 이런 사람은 보통 전공이 모두 좋다. 뒤에 있는 25 명의 학우들은 모두 전국 200 명 뒤를 이었다. 전공이 잘 되지 않았으니, 너의 문화를 봐야 한다. 문화는 보편적으로 480 이상이다. 어차피 내 주변의 4 분의 1 은 보통 500 점 이상이다. 그러니 힘내세요.
2. 충칭은 요 몇 년 동안 합격은 매우 적지만, 매년 하나씩 있다. 매번 단 한 명뿐이지만, 모든 사람은 보통 엘리트이다. -= 나의 좋은 친구는. 상위 75 위 전공도 500 위. 이것이 바로 이른바 흠잡을 데가 없는 것이다. 이전 질문은 합격선 문제를 언급했다.
3. 저는 중간고사 때 세 번 먼저 네 편의 만화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너는 두 시간의 명제를 그렸고, 등에 한 폭을 그리고, 모형에 따라 한 폭을 그렸다. 첫날 시험에 합격하면 면접을 봐야 한다. 면접이 끝난 것은 전통적인 세 가지이다. 지금 보아하니 면접은 먼저 4 격 다음에 전통하는 것 같다.
그게 다예요.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E. 중국 미디어 대학에는 1 년간의 애니메이션 과정이 있습니까?
1 년제는 지속적인 교육 과정이다. 미디어대학 원격과 지속적인 교육대학원에는 영화 애니메이션 CG+2 쌍수반이 있다. 문턱이 높고 금함량도 좋다고 들었어요 ~ 작년에 이 반을 못 찾았어요. 올해 봤어요. 그래서 올해는 곧 면접을 볼 예정이에요. 만약 당신이 그 안에 들어가고 싶다면, 빨리 준비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F. 중국 미디어 대학 애니메이션 전공
전공에 따르면 언론은 올해 80 명을 모집하고 수험생 유료 순위가 있다. 너의 전공은 충분하지 않지만, 문화 수업에 따르면 여전히 희망이 있다. 언론의 작은 문화 수업 기준을 확인할 수 있다.
G. 중국 미디어 대학 애니메이션 전공 정보
저는 고 3 미술생입니다. 올해 시험을 봐야 합니다.
1. 학생 모집 약장은 매년 연말에 발급된다.
2.3. 차근차근 스케치를 배운다. 애니메이션과는 지난해 스케치 컬러 시험을 봤는데 올해는 시험을 못 봤으니 꼭 잘 준비해야 한다. 또한 중천은 스케치에 신경을 쓰므로 반드시 강화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다격 만화 창작은 본 성에서 연시험에 참가한 후 특별 훈련을 할 수 있다.
4. 애니메이션학과는 매년 80 명을 채용하고, 직업자격통지서는 5 회 (400) 를 발급한다. 만약 당신이 100 정도의 학생을 시험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합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상위 80 명의 학생들이 중학교에 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한편 중천의 3/4 는 예능 성적에 따라 높음에서 낮음까지, 1/4 는 문화에 따라 높음에서 낮음으로 입학한다.
5. 학교의 자율모집으로 전달되었습니다.
6. 현지 입학시험은 예술생이라면 반드시 참가해야 합니다. 중천은 매년 전국에 4 ~ 5 개의 시험점을 설치해 가장 가까운 시험점을 선택해 학교 시험에 참가한다.
7. 수능 과목은 모두 시험을 봐야 한다.
8. 분수선은 매년 다르다. 지난해 이과선 355, 문과는 이것보다 더 높았다.
9. 수능 총점
10. 수능 과목은 모두 시험을 봐야 한다.
1 1. 수능 = 수능 시험, 고등학교 졸업시험이 아닙니다. 유학을 가지 않는 한, 네가 예술생이든 아니든 대학입시를 해야 한다.
H. 일반 대학 애니메이션과 과정을 어떻게 배정하는지 물어보십시오.
* 졸업생 환급 교육
4 월말은 고교 졸업 분배의' 마감일' 이며, 애니메이션 전공도 마찬가지다. 상하이 일류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회사인' 판타지 디지털' 은 마침 애니메이터 그룹이 필요했기 때문에' 교육 채용' 이라는 통지를 인터넷에 게재했다. 통지에 따르면, 한 무리의 사람들에 대한 애니메이션 후기 제작 훈련, 우대 채용, 채용 후 일부 등록금 환불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통지는 취업지도사무실에서 거의 65,438+00 명의 교사를 끌어들였다. 그들은 졸업생들에게 수천 위안의 학비를 내도록 하겠지만, 취업비율의 50% 가 넘는' 신기한 디지털' 과 계약해야 한다.
* 우리는 이 분야에서 학력을 보지 않는다.
매직 번호' 는' 백분율을 보장하려면 10% 정도만 말할 수 있다' 는 뜻이다. 그들은 손재주가 거의 0 인 대학 졸업생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다. 계획에 따르면, 그들은 단지 기술 노동자들을 찾고 싶을 뿐이다. 후기 애니메이션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지면 직접 작업에 참여하게 됩니다. 소수의 공기업을 제외하고 국내에서 번영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단위는 대부분 사기업이다. 오늘 애니메이션 부사장인 윤샤오샹은 "우리 이 직업은 학력을 보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리고 시작 단계의 애니메이션 작품은 다빈치가 계란을 그리는 것처럼 매우 무미건조한 과정이다. 상해의 대학생에게 그림을 그리게 하는 대신, 외지의 중학생에게 그림을 그리게 하는 것이 낫다. 애니매이션은 대학생들에 대한 보편적인 평가가 있다. 손능력이 떨어지고 팀워크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한 애니메이션 회사는 개업한 지 6 년 만에 대학 졸업생 3 명만 모집했는데, 애니메이션 전공을 졸업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 내가 무엇을 배웠는지 모르겠다
매직 번호' 가 훈련된 기술자들을 모집하는 이유는 세계적 수준의 애니메이션 후기 제작 장비가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가격이 높기 때문이다. 국내 백만 위안의 설비는 몇 벌밖에 없어 고교에서 보급할 수 없다. 보급된 지 몇 달 만에 업계에서 탈락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고교의 애니메이션 전공은 도대체 무엇을 가르쳤을까? 지난 해 상하이에서 열린 일본 애니메이션 협회 회원전을 참관한 대학생들이 전시장에서 전해 내려오는 일본 애니메이션 과정을 지켜보는 영상이 많다. "우리 선생님은 왜 이런 내용을 한 번도 언급하지 않으셨어요?" " 국내 애니메이션 전공 1, 2 학년 학습의 스케치, 색채 등 수업은 모두 미술의 기초이며 애니메이션 만화의 규칙적인 특징과는 무관하다. 제가 3 학년 때부터 배우기 시작한 3 차원 소프트웨어는 기술 업데이트를 따라잡기 쉽습니다. 일부 고교 애니메이션 전공 선생님들은 기자들에게 외국에서 어떤 좋은 교재를 도입할 수 있는지 자주 물어본다.
"열대 애니메이션" 은 교육열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국에 거의 300 개 고교가 관련 전공을 개설했다. 전공당 평균 500 명 이상, 어떤 학원은 심지어 한 학년까지 3000 명을 모집한다. 올해 들어 애니메이션 전공 졸업생 수가 해마다 늘고 있다. 현재 중국에는 8000 명의 애니메이션 종사자가 있지만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인재 격차에만10.5 만 명이 있다. 중국은 확실히 애니메이터가 필요하다. 그런데 고교가 가르친 게 꼭 시장에 필요한 건가요? 애니메이션 인재를 양성하는 임무가 애니메이션 회사의 어깨에 완전히 떨어지면 고교는 왜 관련 전공을 설치하는가?
첫째, 높은 점수: 애니메이션 전공 전체 전문 과정을 찾으십시오.
애니메이션 및 만화 디자이너 과정 목록
주간 예술 회화 및 예술 이론 과정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 및 응용 과정
첫 주 미술 기초 (정물 구도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컴퓨터 기초 응용 종합 교육
다음 주 미술 기초컴퓨터는 종합훈련 (인물 동정스케치 등) 을 적용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주, 컴퓨터 사무 자동화가 예술 기법에서의 응용 교육 (건축 장면 스케치)
넷째 주, 컴퓨터 사무자동화는 미술기법에서의 응용훈련 (인물 과장 변형 및 이론적 기초)
다섯 번째 주는 미술기법 종합 응용연습 (스케치 캐릭터 의상 및 변화) 이다
6 주째, 색채의 응용 (패턴과 인물화), Photoshop 의 기본 응용과 만화 기교.
7 주째, Photoshop 과 만화 기교를 종합회화에서 기본 응용하는 연습을 한다.
8 주째, 종합 회화 연습, 종합 응용 연습, 작품 디자인.
9 주째, Illustrator 의 회화 창작의 기본 응용과 만화 기법
10 주 애니메이션 감상 및 애니메이션 이론 Illustrator 의 기본 응용 및 만화 기술
11 주는 렌즈와 애니메이션 대본 창작 연습으로 나뉜다.
종합 응용 연습 및 작품 디자인
2 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및 통합 응용 과정
12 주? Flash 의 기본 응용 프로그램:
/Flash-0/, 플래시 소프트웨어 소개; 2. 조작 인터페이스 다양한 도구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 기초 도면; 애니메이션이 하나씩 진행됩니다. 보간 애니메이션; 7, 다양한 애니메이션 예제 등.
열세 번째 주? 플래시 응용 프로그램 및 기술;
1, 장면 및 구성 요소; 버튼 응용 프로그램; 스텔스 버튼; 4. 소리와 영화를 삽입하십시오. 5. 종합응용.
14 주 종합 응용 연습 (애니메이션 스케치, 애니메이션 MTV, 애니메이션 단막극, 애니메이션 헤드 제작 등). ) 을 참조하십시오
15 주 종합 응용 연습과 졸업 작품 창작
16 주 종합 응용 연습과 졸업 작품 창작
졸업 작품 창작 및 졸업 작품 종합 평가 17 주
J. 비디오 애니메이션 전문 과정 설정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원리, 캐릭터 디자인, 장면 디자인, 광고 디자인, 시청각 언어, 공연, 대본 제작, 영화 장면 모델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비디오 소재 효과 등
스케치, 색상, 평면 구성, 색상 구성, 입체 구성, 패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Photoshop), 컴퓨터 3d 디자인 (3D Studio MAX), 멀티미디어 기술 합성 (premirere), 컴퓨터 그림 (core) 영화 클립 (후기 효과), 현대 광고 통론, 광고 기획과 창조, 홍보, 컴퓨터 애니메이션 (플래시), 광고 문안, TV 광고 제작 및 편집 등.
현재 영화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와 애니메이션 게임 제작자는 이미 인기 있는 인재가 되었다. 광전총국이 발표한 조사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가 전문 영화 애니메이션과 대화형 예술 수준에 도달한 전문가는 8000 명에 불과하며 시장 수요는 최소한10.5 만 명에 불과하다. 그리고 업계의 발전과 함께 기술의 빠른 갱신은 학생들의 재학 기간 동안의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경우 많은 대형 제작사들이 교육센터를 개발해 기업의 인재 수요에 맞게 전문 기술 인재를 양성하여 회사의 인재 수요를 보완하기 시작했다. 일찍이 2000 년, 컴퓨터 이미지 창작과 제작을 위한 인재의 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글로벌 디지털은 선전 대학과 합작하여 디지털 미디어 교육 기지를 설립하여 회사의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예비 인재를 양성하였다. 국내' 전학원 후회사' 양성 모델을 개척하고 국제경쟁력을 갖춘 혁신적인 인재를 대대적으로 육성해 학생들의 학습, 실천, 취업을 위한 믿을 만한 보장을 제공하였다.
소개에 따르면 영화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인 제작자는 고소득층에 속한다. 캐나다와 미국에서 일반 전문 컴퓨터 애니메이터의 평균 연봉은 7 만 달러이다. 국내 각급 영화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의 월 수입은 초급 디자이너 2000-4000 원/월 수석 디자인 프로듀서 6000- 12000 원/월. 현재 MAYA, 3DMAX 등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도구는 다양한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제작자는 게임 소프트웨어, 비디오 제작, 멀티미디어 제작, 광고 디자인, 산업 디자인, 의료, 군사, 기술, 교통, 통신, 상업 유통 등 분야에서 광범위한 응용 공간을 가지고 있다.
애니메이션 모션 법칙, 모델링 디자인, 장면 디자인, Flas *** 제작, 애니메이션 디자인, 영화 후기 클립, 3D 애니메이션 등
주요 실천 고리
컴퓨터 정보 기술 기초 훈련, 전문 조사, Flas *** 제작 훈련, 애니메이션 단편 제작 훈련, 영화 후기 편집 훈련, 전문 종합 능력 훈련, 졸업 디자인, 졸업 실습.
3D 애니메이션은 컴퓨터에서 많은 사후 처리를 기반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표현 중 하나입니다.
영화 애니메이션 전문 취업면이 매우 넓다. 예를 들어, 2006 년 세계 최대의 영화 애니메이션 제작 훈련 기관인 글로벌 디지털에서 제작한' 모비 비스 링' 은 순수 3D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400 명의 애니메이터의 대작이다. 하지만 이전 작품은 전통적인 2 차원 애니메이션과 똑같다.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을 준비해야 한다.
중국 최초의 3D 애니메이션 영화' 뫼비우스 고리' 는 2006 년 글로벌 디지털로 발매됐다. 당시 654.38+0.5 억이 걸렸고, 5 년이 걸렸습니다. 당시의 제로 돌파구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