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가장 주목받는 것은 이옥강 스튜디오의 웨이보도 연포에 대한 토론에 합류했다는 점이다. 문장 는 말했다: 읽기 또는 잎 마음, 모양 없음. 도덕제고점에 서서 다른 사람을 소비하지 말고 자신을 추측하세요. 결국 스튜디오도 기회를 틈타 더위를 문질러요, 그렇죠? 선배? 리옥강의 신곡' 내가 왔다' 를 배우고 홍보하라!
사실 이옥강은 이번 여론토벌의 대상으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 이옥강은 단지 일종의 공연 형식일 뿐, 그녀는 단지 무대에서 내려와 여성 게스트가 될 뿐이다. 이것은 이미 그녀의 입장을 분명히 했다. 그래서 사회적 취향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모두가 이것이 변장 공연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일종의 공연이다. 반면에 여론이 말하는 창녀는 무엇입니까? 자신을 생활도 표현도 여성스럽게 꾸미는 것은 한 사람의 정상적인 상태이며 사회에 좋지 않다.
이옥강의 생활사진에서 이런 남성사진을 볼 수 있다. 이옥강의 여성복장 이미지가 전적으로 공연의 필요성을 위한 것임을 증명하고, 생활 속 공연 리허설에서 일부 여성의 동작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일부러 여성스럽지 않은 한.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말하자면, 엄마가 엄마가 개인문제인지 아닌지는 아니지만, 주류 언론이 비판하는 것은 공인으로서의 이미지가 사회지향적 문제를 야기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관건이다.
손씨는 연예계가 감히 진실을 말하는 사람으로서도 참여했지만 남자가 인기가 있다고? 엄마? 주된 이유는 황보라는 요부입니다! 농담인 것 같지만 연예계가 이미 유행하고 있는 연포에 대한 자신의 견해도 표현했다. 좋지 않다! 상상해보세요. 유화강, 그 강형이 그 년을 연기하게 했다고 상상해보세요. 나는 감히 이 사진을 직시할 수 없다. 역시 손씨가 가장 현실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