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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의 영화사

0 1 초기 영화 개발 (1895- 19 19)

발전의 기원

독일 영화의 제작은 유럽과 동기화되었지만, 초기 영화의 발전은 줄곧 비교적 밋밋한 상태에 있었다. 정부의 주도로, 영화는 독일에서 일반적으로 비도덕적인 저급 오락으로 여겨진다.

"작가의 영화"

19 12 연말에 영화인들은 문학작품을 각색한' 작가 영화' 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이곳의' 작가의 영화' 는 1950 년대 감독과 관련된 작가 감독이 아니라 작가가 쓴 극본을 가리킨다. 막스 마크가 2003 년 촬영한 획기적인 작품 1965438+The Other Man 은 유명한 극작가 폴 린도의 연극에서 각색되었다. 작가 영화' 의 등장은 영화가 저속문화에 대한 관객의 부정적 인식을 점차 떨쳐냈지만 엘리트 문화의 존재로 흥행을 많이 거두지 못했다. 19 14 이후 이 문학, 연극 관련 영화는 빠르게 몰락했다.

02 후기 무성영화 (19 19- 1929)

제 1 차 세계 대전의 영향

전쟁 중 정부는 외국 영화 반덕을 보고 19 16 에서 외국 영화 수입을 금지하는 법령을 공포했다. 오히려 독일 본토 영화의 발전을 자극하여 독일을 제 1 차 세계대전 중 중요한 영화국가 중 하나로 만들었다 .....

독일 표현주의 영화

1920 년대에 세계 영화사에서 중요한 표현주의 영화인 독일 표현주의 영화가 등장했다. 독일은 제 1 차 세계대전패국으로서 정국이 격동하고, 경제가 불황이며, 인민 생활이 어렵다. 이런 사회적 맥락에서 잔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많은 예술가들이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는 영화, 즉 독일 표현주의 영화를 창작했다.

주요 특징: 공포, 판타지, 범죄를 주요 소재로 한다.

강렬한 연마 스타일로? -응? 전쟁의 잔혹함을 과시하다

연극 공연

1920 년대 중반에는 독일의 전후 위기가 끝나고 정치 환경이 상대적으로 안정되었다. 표현주의는 유행하는 유파로 점차 끝이 났다. 그러나, 그것은 독일 영화의 오랜 역사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독일 실내 연극

실내연극영화는 1920 년대 독일에 등장한 영화로 표현주의 영화와는 대조적이다. 실내 연극 영화는 독일 영화의 서사 방식과 촬영 기교의 혁신을 촉진시켰다.

주요 특징: 촬영 환경이 좁다

-응? "삼통일" 원칙 (장소, 시간, 줄거리가 엄격하게 제한됨)

-응? 인물의 심리 묘사에 주의하다.

-응? 비극은 주로 과장을 피하고 엄숙하고 부드럽다.

오디오 영화 선행 (1929- 1945)

전후 불황

1930 년대 말을 할 수 있는 영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전 세계가 경제 위기에 빠졌고 독일 영화도 곤경에 빠졌다. 잔혹한 사회현실에 직면하여, 이때 영화 창작자들은 대부분 어느 정도 도피에 빠져 수많은 얕은 오락 영화가 등장했다. 전후 도피주의는 또한 독일의 역사를 미화하고,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독일이 용감하게 표현한 영화를 묘사하며, 민족의 자신감을 재건하려 하였다. 게다가 정부의 개입으로 이 주제는 점차 경직되어 일종의' 영화 일률적' 으로 변했다. 이런 창조적인 변화는 나치 영화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1933 년 나최가 독일을 점령했다. 독일 영화 창작자들은 파시의 박해를 받았고, 우수한 영화는 금지되어 대량의 영화 창작자가 유출되었다. 최 정부의 독재적인 통제 아래 독일 영화는 지루하고 생기가 없고 전망이 어둡다. 이때 희극과 현실을 도피하는' 문제영화' 가 영화시장을 점령했다.

04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영화 발전 (1945- 1989)

동서독 냉전 패턴의 영향

1945,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동서독 냉전 구도를 형성했다. 동서덕의 두 가지 다른 사회제도 아래 영화도 1989 년 베를린 장벽이 넘어질 때까지 다른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서독 영화

대부분의 오리지널 영화 자원은 동독에 집중되어 있다. 그래서 초기에 서독에서 영화를 발전시키는 것은 비교적 어려웠고, 영화 창작은 주로 전쟁 기억을 위주로 했다.

65438 년부터 0948 년까지 서독은 화폐개혁을 하여 경제 발전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영화 산업은 새로운 발전 기회를 보이기 시작했다. 영화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정부는 영화감독에 대한 재정 지원을 하고 195 1 에 연방영화제와 베를린영화제를 설립했다.

이 시기에 서독의 영화는 전후 초기 전쟁에 대한 깊은 표현이 없는' 폐허 영화' 에서' 본토영화',' 전쟁영화',' 영웅서사시 영화',' 코미디 영화' 로 바뀌었다.

1950 년대에는 서독 영화가 급속히 발전했지만 내용상 예술성이 부족하고 대량의 영화가 문학, 역사, 민간 전설에서 각색되었다. 전쟁 영화는 많지만 도피와 감상으로 가득 차 전쟁에 대한 깊은 반성은 없다. 내용의 공허함이 많은 관중의 유실을 초래했다.

1960 년대에 서독 영화는 위기에 빠졌다. 1962 Oberhausen 국제 단편 영화제 기간 동안 알렉산더 크루거를 비롯한 청년 감독들이' Oberhausen 선언' 을 발표하며 과거 영화와 선을 그어' 뉴독일 영화' 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독일의 새 영화 운동도 세계 영화의 새로운 물결의 산물이다. 이 젊은 감독들은 프랑스의 새로운 물결, 영국' 자유영화', 이탈리아' 신현실주의' 등 영화운동의 영향을 받았다. 새 영화 선언은 서독 영화 발전의 중요한 전환점이다. "새로운 독일 영화" 는 독일에 새로운 창작 생명을 가져왔다.

1970 년대 이후' 신독일 영화' 가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독일 영화사에서 표현주의에 이어 또 다른 황금시대가 되었다.

뉴독일 영화

제재와 서사 구조, 풍격에 모두 큰 혁신이 있다.

역사와 현실에 대한 관심과 사고를 중시하다-이성적 사변과 현실적 이미지, 전기

영화의 유행 문화적 특징에 부합되는가? 영화 미학과 대중 감상의 통합과 통일

독일의 새 영화는' 독일은 영화가 없는 나라' 라는 풍자를 완전히 깨고 독일 영화가 20 세기 세계 영화사에서 매우 숭고한 지위를 누리게 했다.

동독의 영화

전쟁이 끝난 후 동독은 전 독일의 영화 산업 자원 대부분을 보유하고 있다. 소련의 통치하에 당시 동독에는 영화 독점 회사 (Defa Corporation) 가 하나밖에 없었고, 다른 제작소들은 모두 불법이었다. 처음에 덕발사가 제작한 영화는 역사에 대한 반성에 관한 것이었고, 주로 나치에 대한 비난에 관한 것이었지만, 국가정치가 점차 긴박해지면서 1950 년에 영화는 새 나라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도록 강요당했다. 영화의 임무는 관중을 교육하고 모두에게 사회주의 사업을 공동으로 건설할 것을 호소하는 것이다. 이런 환경에서 영화의 창작은 제한되어 있다.

60 년대에는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대표적인 영화들이 있었다.

1970 년대에는 개인의 일상생활 문제를 반영하는 영화가 대거 등장했다.

1989 년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독일 통일이 되었다. 덕발 회사는 민영화를 시작했다.

05 ~ 자율창작시대 (1989 ~ 현재)

90 년대 초에 미국 영화가 유럽 영화 시장을 점령했다. 독일의 절반 이상의 시장 점유율은 미국에 의해 통제되고, 독일 영화 발전은 상대적으로 부진하다.

1990 년대 말, 독일 영화는 새로운 잠재력을 보여 주었다. 독일의 신세대 감독은 점차 독일 영화의 주요 창작력이 되었다. 그들의 작품은 더욱 창조적이고 통찰력이 있으며, 동시에 그들의 작품에는 대량의 신기술의 응용이 포함되어 있다.

2 1 세기에 접어들면서 역사 제재는' 안녕 레닌',' 제국의 파괴',' 우리 집이 어디에 있는가',' 도청 풍운',' 버나드 행동' 등 창작의 주요 선율이 되었다. 신세기 이후 독일 영화는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여' 부흥' 단계에 들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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