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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센티브 코드는 무엇입니까?

인센티브 가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AQL (허용 가능한 품질 수준) 은 조정 가능한 샘플링 시스템의 기초이며 공급과 수요 양측이 합의한 허용 가능한 연속성입니다.

제출된 검사 배치의 프로세스 평균의 상한선입니다. 프로세스 평균은 연속적으로 실행된 일련의 검사 배치의 평균 품질이며' 배치' 로 표시됩니다

100 단위당 불합격률 또는 결함율. AQL 및 샘플 크기 (샘플 크기라고 함) 는 다음과 같이 해석할 수 있습니다.

"샘플 양" 은 샘플 양입니까? ), 하나의 검사 수준 (I, II, III 의 세 가지 일반 검사 수준

S- 1, S-2, S-3, S-4) 및 심각도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의 로트 번호가 N=4000 이고 합의된 AQL = 1.5% 이며 검사 레벨 선택이 II 인 경우 기본 샘플링 방법이 조정됩니다.

시나리오를 결정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표 GB2828-8 1 에 따르면 샘플 콘텐츠 코드는 L 입니다.

2)' 정규 샘플링 시나리오' 결정: l 과 AQL = 1.5% 에 해당하는 합격 판정 수는 7, 불합격 판정 수는 8, 샘플 포함

수량은 n=200 입니다. 4000 개 제품 중 200 개 샘플을 추출하여 검사하는데, 200 개 제품의 불합격수가 7 개 이하인 경우,

전체 제품 배치에 합격합니다. 8 보다 크거나 같고, 일괄 불합격입니다.

3) 마찬가지로 "조임", "릴랙스", "초폭" 샘플링 방안을 결정합니다.

4) 네 가지 샘플링 체계를 한 곳에 통합하고 동적 변환 규칙 (sap 시스템에서는 용어가 동적으로 수정됨) 을 적용합니다

규칙) 은 "조정된 일회성 샘플링 방안" 을 구성합니다.

5) 위의 예는 ISO2859 (개수) 에 해당하는 GB2828 표준을 따릅니다. 측정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국가 표준인 것 같습니다.

GB8054 는 ISO395 1 에 해당합니다. SAP 시스템의 4.5B 버전에는 샘플 시나리오의 ISO 버전이 있습니다.

6) SAP 표준 시스템 4.5B 의 동적 수정 규칙' s0 1' 중 하나를 보면 명확하다.

확실히 이렇다.

Verilog 신이 인센티브 테스트 코드를 써주셨나요? 5 점.

코드를 직접 쓰고, 당신의 묘사에 따라 시뮬레이션을 쓰면, 당신은 분명히 쓸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코드명언)

또한, 당신은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학우에게 물어보는 것을 건의하다.

각 스톡 옵션의 코드와 이름은 어떻게 설정됩니까?

계약 거래 코드에는 계약 대상, 계약 유형, 만기 월, 행권 가격 등의 요소가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5 10050c1503m02300", "510050" 은 계약의 증권 코드를 나타내고 "c" 는 다음을 나타냅니다

계약 약어는 계약 거래 코드에 해당하며 옵션 계약 요소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예를 들어, "50ETF 매입 3 월 2300", "50ETF" 는 계약의 증권의 약칭을 나타내고, "매입" 은 가입 옵션을 나타내고, "3 월" 은 계약 만기일 2065438+2005 년 3 월, "2300" 은 계약 행권 가격 2 를 나타냅니다

"프로그래머의 동기 부여" 란 무엇이며, 그들의 임무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래머 격려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프로그래머를 장려하는 자리다. 만우절, 20 15, 이 명사가 인터넷에 등장하기 시작했을 때 만우절 농담으로 의심받았다. 사실, 언론에 따르면 광저우에는 프로그래머의 격려자가 확실히 존재한다고 한다. 이 직위는 프로그래머 주변의 화목한 사람과 더 비슷하지만, 확실히 전설의 고가치가 있다.

첫째, "프로그래머 격려자" 의 책임

1, 그리고 사역자

프로그래머는 교사, 프로그래머, 기술남 직남을 장려한다. 그들은 부서 간 소통에 능숙하지 않다. 한 사무실에는 70 여 명의 프로그래머가 있는데, 때로는 그룹과 그룹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때로는 두 프로그래머가 같은 프로그램을 어떻게 쓰는지에 대해 의견이 다를 수도 있다.

이때 프로그래머는 교사들에게 즉시 원을 그리며 의사 소통을 잘 하고, 사람들의 감정을 달래고, 갈등 때문에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라고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중개인, 격려자, 더 화목한 사람 같다.

2. 손재주가 있는 사람

프로그래머가 선생님을 독려하는 또 다른 임무는 매일 프로그래머를 도와 점심과 저녁을 주문하는 것이다. 프로젝트를 따를 필요가 없을 때, 나는 프로그래머 사무실로 달려가 프로그래머와 이야기를 나누고, 프로그래머가 과일을 썰어 차를 준비하도록 도와주고, 심지어 집에서 케이크를 구워 먹을 수도 있다.

둘째, "프로그래머는 교사를 장려한다" 는 특징

1. 프로그래머는 교사 직위의 유혹을 독려한다: 사자를 놀리고, 농민을 달래고, 말과 동물을 산책시킨다.

2. 직위설명: 프로그래머와 공격사자들이 장시간 일할 때 (예: 설날 50 일 전), 사자처럼 용감하고 늑대처럼 고품질로 버전 개발을 완료하도록 독려한다.

3. 업무 요구 사항: 생김새는 장저티엔 같고 웃음은 고원원 같다.

4, 특별한 요구 사항: 잘 들어라. 그렇다면 프로그래머들은 버그 (bug) 를 외치는 것에 미쳐있을 것이다. 하지만 사실은 해결할 수 없는 버그가 있을 때, 길의 형은 주변 남녀를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5. 임금기준: 회사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고 월급은 6000-30000 입니다.

참조: baike.haosou/doc/8392353-8711160

ModelSim 시뮬레이션 인센티브 파일은 어떻게 작성합니까? 15 시

아주 간단합니다. 또한 verilog 파일이지만 통합할 수 없습니다 (c 프로그램과 유사). 언제 든 지 당신의 디자인에 어떤 신호를 입력 해야 합니다, 그럼 어떻게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입에 0 의 높은 레벨을 주고 시작, 100ns 후, 그 입, 즉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최초의

시작

A =1;

#100a = 0;

이것은 단지 간단한 예일 뿐이니,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습니다! ! ! 인터넷에는 많은 구체적인 예가 있습니다!

프로그래머는 선생님을 도대체 어떤 직위로 독려합니까?

둘째, 프로그래머가 선생님을 격려하는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얼굴값이 높다!

프로그래머가 선생님을 독려하는 직위를 문자 그대로 이해하는 것은 심리학 지식을 운용하는 신비한 직위인가? 프로그래머 격려자' 는 아래의 직위 묘사를 보고, 나는 정말 취했고, 정말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일의 유혹: 사자를 놀리고, 농민을 달래고, 소와 말을 산책시키다.

작업 설명:

프로그래머와 공격사자가 오랫동안 일하도록 장려할 때 (예: 설날 50 일 전), 사자처럼 용감하고 고품질로 버전 개발을 완성하도록 독려한다. 물론 업무 요구도 높다.

작업 요구 사항:

장저티엔 () 는 생김새가 감미로운 불상 () 으로, 웃으면 늘 고원원 같다.

길에서 벌레 한 마리를 만났을 때, 그녀는 그의 옆에 앉아서 그를 격려했다. 우리는 경청을 잘해야 하고, 엔지니어가 사택에서 소통할 수 없는 성격도 참아야 한다.

경청하는 데 능하다

위의 업무 요구에 따라, 나는 이 직위의 직원 지도를 상상했다.

하지만! 그렇다면 프로그래머들은 버그를 소리칠 정도로 미쳐버릴 것이다. 하지만 내가 알기로는 해결할 수 없는 버그가 있을 때, 길의 형은 주변의 남녀를 신경쓰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위 회사의 쳉 형제들에게 너무 일찍 기뻐하지 말고 만우절에 속지 않도록 조심해라!

셋째, 프로그래머는 선생님에게 무엇을 하도록 독려합니까? 알리는 총에 맞아 사과했다.

이 냉문 직위가 급속히 확산되면서 4 월 29 일 프로그래머 격려원 (Programmer Encourager) 이 알리바바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새로운 직위가 등장했다. 이 직업의 가장 중요한 요구는 얼굴값이 충분히 강력한 프로그래머라는 것이다!

다음 직책 설명을 보십시오.

알리바바 사업부 프로그래머가 선생님의 채용 정보를 독려하고 있다.

어떤 얼굴값이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알리바바 채용 공고에 있는 일자리 요구는 상세합니다.

너는 늙은 선생님처럼 현명하고 예술이 있고, 천하를 가슴에 품고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다. 들어가면 해당화를 업신여기고, 물러나면 팔을 들어 용을 맞이한다.

너는 송혜교 경처럼 아름답고, 타고난 아름다움, 소안전설은 무수한 프로그래머들에게 추앙받을 수 있다.

외계인의 얼굴값일 수도 있고, 천마가 허무하고, 말 속에는 위엄이 있고, 독구검처럼 팀을 고무시키는 노인일 수도 있다.

이 프로그래머는 선생님의 일을 격려하는 것은 프로그래머 팀을 효과적으로 격려하고, 프로그래머 간의 정신적 거리를 좁히며, 팀의 치열하고 집요한 일을 자극하는 것이다.

이 채용 정보가 발송되자 인터넷에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논란이 많은 채용 문안은 적지 않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알리바바는 성차별 혐의로 이 구인 광고를 제때 삭제했지만, 눈에 띄는 독자들이 스크린 샷을 낚아챘다. 채용 정보에서' 덕재겸비한 노인사' 를 언급하자 네티즌들은 이 채용이 과장 혐의를 받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프로그래머가 선생님을 격려하는 직업은 무엇입니까?

올해 인터넷 업계가 웃겨요. 각종 채용 사이트에 프로그래머 격려사, * * 기여자 등이 등장해 눈을 뜨게 합니다. 이 직위들은 초기에 인터넷에 수직인 전문 직업 채용을 전문으로 하는 데이트망의 개인화된 직위에서 발견됐다. 아래 그림과 같이: 이 직위들은 개성이 있는 모습으로 너를 바라보고 있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프로그래밍은 코드를 읽을 수 없어 막막하다.

사실 모르는 것은 정상이고, 아는 것이 변태이다. 비록 내가 여러 해 동안 프로그래밍을 배웠더라도, 설령 내가 여러 해 동안 소프트웨어 개발을 했다고 해도.

문제의 핵심인 소스 코드를 요약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이 연습하고 많이 배운다고 하는데, 기본적으로 소스 코드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너의 소프트웨어 개발 능력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키지 못했다.

우선 프로그래밍 또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역할을 명확히 해야 한다. 프로그래밍을 위한 프로그래밍이 아닙니다. 소프트웨어 기능을 구현하려면 프로그래밍을 통해 구현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실제 사람이 해결할 수 없거나 많은 돈을 쓸 수 없는 작업이며, 소프트웨어는 쉽게 해결하거나 비용이 적게 든다.

프로그래밍 및 프로그래밍 언어는 이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는 도구와 방법일 뿐이다.

왜' 못 알아듣는 게 정상이야' 라고 말하는 거야?

이제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모든 소프트웨어에는 수백 개 또는 수만 개의 소스 코드 파일이 필요합니다. 각 소스 코드에는 수백 줄, 수천 줄, 심지어 수만 줄의 소스 코드가 있습니다. 컴퓨터 소스 코드는 소설이 아니니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 읽으면 된다. 소스 코드 내부에는 함수 간 상호 호출, 함수 대 공용 변수 사용, 클래스 간 상속 등 복잡한 관계가 있습니다. 이렇게 복잡한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동시에 소스 코드를 읽어 이 소프트웨어의 전체 기능을 이해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다.

소스 코드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되며, 소스 코드에는 이러한 프로그래밍 언어와 관련된 언어 기능이 포함되어야 하며, 이러한 기능은 종종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실질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즉, 소스 코드에는 소프트웨어 기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거나 역효과를 낼 수 있는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만 권의 책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책 중 한 페이지를 찾는 것과 같다. 효율성이 얼마나 낮은지 생각해 보세요.

소프트웨어 설계 자원도 계층적이며 작업의 여러 단계에서 생성됩니다. 예를 들어, 초기에는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정보가 있고, 그 뒤에는 소프트웨어 설계 정보가 있으며, 소스 코드는 거의 최고급 제품입니다.

그리고 때때로 많은 사람들이 소프트웨어 설계 정보를 알고 싶어하지만, 소프트웨어 설계 정보를 이해하려면 소스 코드를 읽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독자는 소스 코드에서 중복된 정보를 많이 제거해야 합니다. 이 정보는 소프트웨어 설계 정보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알고 싶은 정보도 마찬가지다.

요컨대, 우리는 한 수준의 정보를 이해하기 어렵다. 소스 코드를 보면 이 소스 코드와 관련된 세부 사항만 해결해야 한다.

거시적 문제는 거시적 방면으로 해결되고, 미시적 문제는 미시적 방면으로 해결된다. 소스 코드는 미시적인 내용이고, 소프트웨어 설계 정보 및 설계 의도는 거시적인 내용이다.

소스 코드를 이해하지 못해도 괜찮아요.

그리고 소스 코드를 쓰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소스 코드를 쓰는 것은 쓰기 위해서가 아니다. 네가 무엇을 쓰고 있는지 알기만 하면 글쓰기 자체는 어렵지 않다.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무엇을 써야 합니까? 소프트웨어 개발 전 분석 및 설계. 분석 및 설계의 결과는 소스 코드 작성의 기반이 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UML2.0 실습 과정 (Trufun)

객체 지향 분석 및 설계 (UML.2.0)

UML 및 소프트웨어 모델링

여러분이 UML (Unified Modeling Language) 을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객체 지향 설계 이론과 방법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언어라고 하지만 프로그래밍 언어는 아닙니다. 소프트웨어 분석 및 설계와 관련된 언어이며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UML2.0 의 "Trufun" 은 UML 객체 지향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형성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어떤 방법으로든 프로그래밍 언어로 변환할 수 있다. UML 및 소프트웨어 모델링의 12 장에서 설명합니다.

Modelsim se 10. 1a 인센티브 메커니즘은 어떻게 쓰나요?

인센티브를 쓰는 것은 실제로 테스트 중인 모듈의 입력 부분을 써서 모듈의 출력을 관찰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음은 제가 쓴 곱셈기 모듈의 인센티브입니다. 재설정 신호와 클럭 신호는 시작 부분에 기록되고 승수와 승수의 입력은 전체 끝에 기록됩니다. 전체 패턴은 verilog 프로그램을 쓰는 것과 비슷하다. 스스로 동기를 쓸 때도 테스트 모듈의 기능에 따라 모듈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기, 동기, 동기, 동기, 동기, 동기, 동기, 동기) 필요한 경우 메일을 남기면 동기 부여 작문 과정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시간 스케일 1 ps/ 1 PS

모듈 pipeline _ booth _ multiplier _ t ();

레그 [7: 0] a;

레그 [7: 0] b;

레그 ·CLK;;

Reg RSTn

와이어 [15: 0] 제품 :

최초의

시작

Rstn =1'B0; #10 rstn =1'b1;

Clk =1'b1; 항상 #10 clk = ~ clk;

파이프라인 _ booth _ 승수 I 1 (

。 대답 (a),

。 을 (을),

。 CLK(CLK),

。 제품 (제품),

。 RSTn(RSTn)

);

레그 [3: 0] I;

항상 @ (posedge CLK 또는 negedge RSTn)

만약 (! RSTn) 을 참조하십시오

시작

나<= 4' d0

A<= 8' d0

B < = 8' d0

기타

사례 (a)

0:

& lt = 8' d127; 을 시작합니다 B < = 8' d127; 나< = I+1'b1; 끝

1:

& lt =-8' d127; 을 시작합니다 B < = 8' d127; 나< = I+1'b1; 끝

2:

& lt= 8' d20;; 을 시작합니다 B < = 8' d12; 나< = I+1'b1; 끝

3:

& lt=-8' D5;; 를 시작합니다 B < = 8' d42 나< = I+1'b1; 끝

4:

& lt= 8' d54B& lt;; 를 시작합니다 = 8' d36 나< = I+1'b1; 끝

5:

& lt =-8' D31;을 시작합니다 B < =-8' d12; 나< = I+1'b1; 끝

6:

& lt =-8' d127; 을 시작합니다 B < =-8' d127; 나< = I+1'b1; 끝

7:

& lt= 8' d0B& lt;; 를 시작합니다 = 8' d0 나<= 4' D7 종료

시나리오를 종료합니다

..... & gt& gt

텍스트 마이닝은 어떻게 사람들에게 결과를 보여 줍니까? 코드를 직접 다른 사람에게 줄까?

이것 좀 봐!

어떻게 사람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감동적인 적극성과 주관적 능동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모든 관리자들이 열심히 생각하고 추구하는 것이다. 이 목표를 구현할 때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주제는 인센티브이다. 인센티브를 실시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직원들에게 상여금, 고임금, 승진, 훈련, 심학, 복지 등을 준다. 그들의 성과에 따라 사람들의 업무 열정과 혁신 정신을 동원하다. 실제로 고임금, 고보너스, 승진 기회, 훈련, 후한 복지는 경제력이 충분하고 이 메커니즘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기관과 기업에게 일종의 자극제이다. 그런데 어떻게 발전 초기에 있는 기업이나 경제력이 없는 단위를 장려할 수 있을까? 그리고 부적절한 조작으로 고임금, 고상여금, 승진, 훈련, 복지 매커니즘으로 인해 분배가 고르지 않고 마이너스 감속을 초래할 경우 이러한 방법을 어떻게 평가하고 이러한 관계를 처리할 수 있습니까? 고임금, 고보너스, 승진 기회, 훈련, 후한 복지가 인센티브의 유일한 수단인가요? 더 완벽한 인센티브가 있습니까? 맞습니다. 그것은 포용과 신뢰입니다! 사실 가장 간단하고, 오래 지속되고, 가장 싸고, 깊은 동력은 포용과 신뢰에서 나온다.

인센티브의 목적은 이윤을 극대화하고 응집력이 있는 팀을 구성하여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관용과 신뢰의 비심오한 인센티브로서, 왜 사람들은 종종 무시당하는가? 이런 현상은 대체로 인간성에 대한 사람들의 곡해이며, 그 이름은 탐욕스럽고 이기적이라고 한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깊은 곳으로 가서 광산을 파고 파는 것을 꺼리는 경향이 있다. 물질과 이익의 유혹을 받아야 서로의 이익의 균형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사실 고임금, 고상여금, 승진 기회, 훈련, 후한 복지 등의 수단은 인간성의 최초이자 원시적인 측면을 만족시킬 뿐이다. 사람들의 가장 찬란하고, 가장 가치 있고, 가장 소중한 충성과 혁신 또는 관용과 신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은 가장 소외될 수 없고, 포기할 수 없는 녹색 인센티브이다.

인간의 인센티브 메커니즘은 크게 세 가지 수준, 즉 물질적 인센티브, 명예 인센티브, 개인적 가치 인센티브로 나눌 수 있다.

물질적 인센티브, 즉 비교적 직관적인 임금, 보너스, 복지는 가치관의 대등함을 중시한다. 저급 동물도 마찬가지다. 서커스단의 호랑이는 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공연하는데, 그 자리에서 지휘에게 신선한 고기 한 조각을 음식으로 만들어 줄 수 있고, 다른 동물들은 삼키는 것만 볼 수 있다. 서커스단의 연기자는 이 작은 선행으로 동물들의 협조를 얻는 것, 즉 격려이다. 새 (또는 닭) 는 단어를 선택합니다. 새들은 선택자의 모습에 따라 정확하게 점쟁이를 쪼아낼 때도 쌀 한 알의 상을 받는다. 그렇지 않으면 이 동물들은 하지 않거나 유쾌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이치는 매우 간단하다. 더욱이, 사람 같은 복잡한 것은 보통 동물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클럽의 부작용을 감당하지 않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영예보상에는 칭호 수여, 자격증 수여, 장려가 포함된다. 이것은 물론 고무적인 중요한 부분이다. 그러나 결국 수동적이다. 너는 먼저 돈을 내야 인정할 수 있다. 그리고 비율이 제한되어 있다. 너무 많아서 할 수 없는데, 하물며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객관적으로 볼 때, 모범의 힘은 "무한함" 이 아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기여한 것은 칭호, 자격증, 상의 유혹 때문이며, 나는 잠시 논평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명예 인센티브는 거시여론의 지도와 선전의 이상적인 수단이다. 가장 효과적인 것은 어릴 때 큰 붉은 꽃을 입고 상장을 냈지만 소그룹이나 기업에서는 크게 할인된 것이다.

개인의 가치에 대한 격려는 인류의 최고 추구이자 가장 성숙한 경지이다. 이런 인센티브는 바로 신임이다. 신뢰, 통속적으로 사람을 사람으로 취급할지 여부입니다. 관용은 이해, 이해, 내면의 양심을 일깨우는 도구와 과정이다. 송 () 나라 영웅 악비 () 는 여러 차례 그와 적이 되는 것을 용인하고, 자해하려는 조조 () 를 참으며, 마침내 조조 () 의 양심을 깨우쳐 주오 () 의 팔을 부러뜨리고, 위험을 범하고, 범혈을 깊숙이 파고드는 천고의 미담이 가장 좋은 예이다.

사람,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무엇인지가 아니라, 네가 그를 무엇으로 여기느냐 하는 것이다. 네가 그를 얼마나 신뢰하면, 그는 너에게 얼마를 보답할 것이다. 관건은 네가 그에 대한 지도이다. 너의 소통, 너의 행동, 너의 이해, 너의 습관은 너의 고유의 취업 문화를 형성했다. 항상 남을 걱정하는 사람은 결국 외롭고 고립되고 실망할 것이다. ...>&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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