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가 내리고, 추위에 기대고, 경묵이 낭자하게 내버려 두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는 어떻게 감히 의사로 가장할 수 있니? 처방전은 구단만 판다.
나무에는 시가 많고, 산이 마르면 먹연기를 볼 수 있다.
길이는 새로운 언어이고, 필묵은 종이와 벼루는 까마귀처럼 두껍다.
월변에 금대야가 물에 빠지고 기러기가 취해 텅 비었다.
너의 시는 아름답고 빗물 정원은 녹색이다. 나는 네가 차가운 옷을 입는 것을 보고 싶다.
개미동은 세상을 꿈꾸고, 어린 꽃은 바람을 쫓는다.
처홍을 기다리지 마세요. 곳곳에 녹색 산이 있다.
현기증 짱, 거꾸로, 가벼운 묵후리는 토하려 하지 않고, 가벼운 잉크는 소리 없는 시를 썼다.
인물이 동박으로 가득 찼다. 나처럼 하지 마세요. 북평남수, 중류.
용주는 누구입니까? 너 언제 가니? 나그네가 더욱 눅눅하다.
술에 취한 잉크는 사람을 늙고 슬프게 한다. 서풍이 밤새워 여름과 같다. 번호
2. 모에 관한 시. 묵매
송거견
단청에서 화가를 버린 화가를 미워하지 마라. 너는 남다를 필요가 없다, 한 가지만 있으면 된다.
옥은 서양 까마귀가 예쁘지 않아 한궁과는 다르다.
둘째, "밈"
저자: 왕관원대
우리 집 첫 나무인 서연호는 꽃과 옅은 먹자국이 가득 피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셋째,' 묵매'
저자: 왕관원대
반죽이 풍상에는 익숙해졌는데, 왜 복숭아밭에 뿌리를 내리지 않는가?
첫 강남춘은 매화 같고, 달은 퉁소 재를 띠고 있다.
넷째, "먹미"
저자: 왕관원대
수수한 먼지에 지치지 말고 산림에 적합하다.
어당이 얼마나 한가한 달이냐, 언제 자는지 모르겠다.
동사 (verb 의 약자) 밈
저자: 왕관원대
신선이 몇 번이나 술에 취해 먹물을 빨아 매화를 뱉었다.
초색의 변화를 보고, 산은 봄이 다르다.
3.' 잉크' 와' 자국' 에 관한 시는 오리지널이 가장 좋습니다. 왕관님 감사합니다: 묵메이.
우리집 부근의 서연호 나무에는 옅은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 속에 가득한 건곤만 남겨라.
작가는 왕관 (1287- 1359), 제정 (오늘 절강) 사람, 글자장, 호를 소개했다. 주시 산농. 위원 시인과 유명한 화가. 농가에서 태어나, 젊었을 때 소를 방목하고, 그림 공부를 열심히 했다. 진사 시험에 실패한 후, 그는 관직을 할 생각을 포기하고 열국을 주유했다. 구리산에 은거한 후. 그는 매화와 죽석을 잘 그린다. 시의 처음 두 구절이 그를 쓴 묵매의 작품은 실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심혈을 기울여 그린 것이다. (2) 서기안호-김대대 서예가 왕희지의 서기안호는 자주 붓벼루를 씻어 작은 연못의 물을 검은색으로 염색했다고 한다. 왕관은 그의 집에 서연호가 있다고 말했다. 언외의 뜻은 내가 열심히 공부하고 왕리커 습지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이다. 청기-의미 쌍관, 매화의 맑은 향기와 기질로 인품과 절개를 비유한다. 건곤은 천지, 사람을 가리킨다. 내가 그린 매화는 사람들이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 고귀한 기질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4. 잉크 관련 시: 서연호 제 1 나무, 우리 집, 은은한 잉크 자국을 낸다.
서리가 내리고, 추위에 기대고, 경묵이 낭자하게 내버려 두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는 어떻게 감히 의사로 가장할 수 있니? 처방전은 구단만 판다.
나무에는 시가 많고, 산이 마르면 먹연기를 볼 수 있다.
길이는 새로운 언어이고, 필묵은 종이와 벼루는 까마귀처럼 두껍다.
월변에 금대야가 물에 빠지고 기러기가 취해 텅 비었다.
너의 시는 아름답고 빗물 정원은 녹색이다. 나는 네가 차가운 옷을 입는 것을 보고 싶다.
개미동은 세상을 꿈꾸고, 어린 꽃은 바람을 쫓는다.
처홍을 기다리지 마세요. 곳곳에 녹색 산이 있다.
현기증 짱, 거꾸로, 가벼운 묵후리는 토하려 하지 않고, 가벼운 잉크는 소리 없는 시를 썼다.
인물이 동박으로 가득 찼다. 나처럼 하지 마세요. 북평남수, 중류.
용주는 누구입니까? 너 언제 가니? 나그네가 더욱 눅눅하다.
술에 취한 잉크는 사람을 늙고 슬프게 한다. 서풍이 밤새워 여름과 같다. 번호
5. "묵매와 잉크" 시 (왕관)
우리 집 서연호의 첫 나무는 모두 연한 먹색이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이 가득 스며들기만 하면 된다.
남향자 (신)
기러기가 남방에서 날고 있다. 잉어가 부지런히 강을 건너다. 눈물 잉크 실버 후크 마크 라인. 작은 봉황제에게 해를 끼치다. 일을 고려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석양을 뒤돌아보다. 책으로 원한을 논하는 것은 잊을 수 없다. 책이 오니 더욱 가슴이 아프다.
무제 (두 곡 중 하나) (이상연)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벽촉은 그 청우등, 사향 자수 부용 마이크로를 태웠다.
그 해 리우 랭, 이미 그 산 멀리 비난; 네가 가는 곳은 살사령의 산보다 더 많다!
6. 먹시 1, 풍집운먹색은 한순간 가을빛이 쓸쓸하고 어둡다-'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진다' 탕두보 2, 서안호 제 1 나무 우리 집, 백화담에 먹자국이 있다-'묵매' 왕고수면 3, 먹구름이 뒤집혔다 진나라 시대의 굴원; 진나라 시대의 굴원; 진나라 시대의 굴원; "lisao" 의 qu yuan; 바느질 밀도가 높은 따뜻한 옷; 집 편지의 새로운 잉크 자국; 연말에 집에 도착하다. 청강석천 7; 나는 너를 위해 영원히 떠나서 울고, 나는 아직 깨어날 수 없다. 나는 네가 황급히 쓴 쪽지를 읽으려고 노력했는데, 잉크가 너무 싱겁다는 것을 알았다. 무제 시 네 수; 돈. 한위 시대의 풍채인 당두보 10' 극은 절구' 로, 그는 벼루에서 필묵을 연구했다-엄송도제 1 1' 사원 단풍꽃 가을밤' 동정은 물처럼-당유종원 66 이 무엇을 했는가-두 곡의 고어 (한 곡은 고대를 풍자함) 당우석 18, 묵록셔츠가 좁다-너구리 사계 먹록셔츠의 좁은 커트 19, 옷 눈물 잉크 진 yuanhao 는 24, yulan 느린 시작 가을 밤 비 남쪽 라인 청 나란성드 26, 더 옥 꽃 스프레이, 채찍 브러시 란 전시회, 술에 취해 점프-Qinyuan 봄 대답 jiuhua 예 xianliang kezhuang 27, 사소한 잉크 흩어져, 미묘한 탐험-전시 시즌 \ "매개 변수 보내기 \" 아직 물어 은은하고 매혹적이며 가을에서 태어났다.' 망해조 4 2' 관문 32, 상하유리 하늘-숙천로 설송문귀 35, 취묵 몇 소나기 파도
대지에서, 검은색에서, 검은색에서도 소리를 낸다. 본의: 서화에 사용된 검은색 물감은 송연 등 원료로 만든 것이다.
잉크, 서묵도. -\ "Shuowen \" 은 펜과 잉크로 작성되었습니다.
-\ "Zhuangzi Tianzi 팡 \" 시 zhanmo. -\ "리 zhouzhan 젠 \" 잉크로.
-\ "리 저우 보충 시간. \". 참고: "익히면 그 징조를 알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잉크만 (고대 잉크의 일종) 이 있습니다. 잉크 책 (탁판); 잉크 노동자 (잉크 장인); 잉크 메이크업 (잉크로 얼굴을 화장); 먹길 (잉크 선) 2, 시사나 서화를 가리킨 다음 허리를 굽혀 절을 한다. --양웅의' 양창푸' 는 또 다른 예이다: 모준죽 (묵죽화); 묻지 마라. 잉크; 모병 (역사 책 참조; 서화시를 일컫는 말); 잉크 멋진 (아름다운 문장, 단어 그림); 잉크 우편 (프랑스 우편).
가법서 탁본이나 인쇄본의 이름을 말하다) 3. 밧줄 잉크. 목공은 모두선의 직선도를 교정하는데 쓰인다.
-'국어 주유' 잉크가 마르지 않았다. 타이 파선.
참고: "로프 잉크 라고 합니다." " 또 다른 예로, 묵두 (목수가 직선을 그리는 도구) 가 있습니다. 먹길 (잉크 선).
목수가 나무에 그린 선은 직선도를 바로잡는 데 쓰인다. 중국 고대 오형 중의 하나. 액면가를 조각하고 검은색으로 염색하여 징벌의 표지로 삼다.
상저우 시대는' 묵형' 이라고 불렸고, 진한시대는' 묵형' 이라고 불렸다. -\ "화이트 타이거 통 오형 \" 잉크 범죄 오백 을 포함.
-'이주 스형'. 참고: "네.
먼저 얼굴을 조각한 다음 잉크로 답답하게 한다. "5, 묵가를 가리킨다.
모묵은 전국 시대의 중요한 사상 유파로' 구자' 중의 하나이다. 그는 묵가 (묵가 제자, 학자) 6 과 같은 것을 창조했다. "도" 를 전하다. 밧줄 휘장이 잉크를 바로잡다.
-양웅의' 강도 왕조' 7. 동' 모' 도 성이다. 판문란' 중국통사' 에 따르면 "하남 서평에는 난로야성과 당서촌이 있어 유명한 북한 주검지이다.
서평에는 용원수가 있고, 칼은 매우 강하다. 한전' 에 따르면 양모, 옛날에는 미검이라고 불렸다.
양모 현지의 이름, 부동산 검, 유명한 검 때문이다. 초사' 17 권: "복은 늦추고, 조작해, 먹태양.
양모, 검명. 역사서에도 모 (모) 성이 있다: "공주 칼; 연원 거록당은 사당 총련이다.
모 도 성을 볼 수 있습니다. 형용사 1, 흑잉크, 흑도.
-'광야 통역사' 잉크가 깊다. -\ "맹자 탱 wengong \" 나는 왕의 색깔에 대해 큰 우려를 가지고 있다.
-'국어무옥'. 참고: "육식 동물에는 잉크가 없다고합니다.
오늘 왕은 먹을 것이 있다. 잉크, 흑기도. ""
그것의 컬러 잉크. 위명 이설' 핵선의 이야기', 러시아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돋보이게 한다.
당두보' 초당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는 글은 매장 문공이다. -\ "Zuozhuan Xi 공공 32 년 \" 시작.
-\ "Zuozhuan Xi 공공 32 년 \" 또 다른 예: 모부 (흑상); 잉크 표면 (검은 마른 얼굴을 묘사); 흑옥 (흑옥); 잉크 옷 (검은 색, 장례식 참조); 먹재 (흑재) 2, 부패 부패 부패 부패 부패 관리들이 먹였다. -\ "주오 zhuan 조 전문 공 열. \".
7. 누가 묵자에 관한 시를 썼습니까? 전국은 영웅이고 거인은 모묵이라고 한다.
인간의 힘을 공덕으로 숭상하고, 대우의 고통을 극치로 존중하다.
공격하지 않으면 서두르지 않을까요?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어렵다. 죽어라!
상현은 아직도 어리둥절하게 치료하고, 돈을 모아 불임을 치료하고 있다.
기분이 나쁘면 제임스를 다스리고, 새벽귀신을 존중하면 그녀를 지배한다.
서로 사랑하고, 호혜적이고, 자신을 위한 것입니다.
먹을 것, 입을 것, 기르는 것, 묻힌 것, 원한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 날의 귀신은 성왕, 원인의 이목이다.
이국리민으로, 추밀함을 분명히 살피다.
말솜씨는 3 개로 나뉘고, 묵경은 6 편에 있다.
아아, 중국 논리는 독보적인 학파가 되었다!
8. 오가길 모란에 관한 시' 3 월 3 절구'
뱃머리가 어젯밤 비가 실처럼 내렸고, 내 대야의 난초가 물에 잠겼다.
번서가 수리일을 다투는 것은 관광객이 집에 도착할 때이다.
주이존' 구 부인이 난초를 그린다'
청루인은 필상이 텅 비어 서주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진회조방의 색깔도 있고, 불빛이 석양에 골고루 물들고 있다.
왕봉녀가 난초를 그리다
거지는 시인이 쓴 아름다움을 얻고, 요지는 맑고 아름답다.
내가 약질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자 엽엽엽엽의 제의는 불쌍했다.
석도의 멜란
뿌리는 이미 먼지를 떠났기 때문에 시가 없고 시는 외로움을 증여한다.
천 자루의 향을 누구에게 써 주었는지, 잉크가 연못에 뿌려지면 안심이 된다.
동아프리카 마사이 전사
뼈가 맑고 잎이 참 맑으니, 바람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의 필묵은 자기가 쓴 것이고, 정면은 뒷면이다.
동아프리카 마사이 전사
야오의' 춘성' 을 제외하고 황색은 지겹도록 들었다.
나뭇잎 아래에서, 너는 구름층을 통과한다. 세상에 완전히 녹색인 것은 없다.
그가 한곡에 취해 있다고 믿으니, 나의 차림새는 기개가 없다.
모든 꽃이 치정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먼지에 더 향기로운 것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에싱지오로 엽선 추란입니다.
절 앞에는 분재가 있고, 난초는 독보적이다. 과거에는 그들을 왕향향이라고 불렀고, 방선생이기도 했다. 왜냐하면 사운 때문이다.
추란색, 녹색 천 잎.
이 왕의 향을 사랑하여 꽃으로 아트리움을 드러내다.
그윽한 핀이 흩어지고 정적인 그림자가 드문드문하다.
분명히 아홉 개가 아니라 낭비가 있을 것이다.
구름이 낀 대나무 숲은 매우 무성했고, 산에는 난초가 가득 피었다.
산길은 축하를 해야 하기 때문에 곳곳에서 시냇물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대나무는 어둡고, 고목은 마른다.
새가 문턱에서 노래하는 것을 듣고 절벽을 기어올라 다른 향기를 채집했다.
봄이 반이 넘으면 만물에 꽃이 핀다.
난초송
정자가 옥립한 꽃은 푸른 잎이 유유하고 바람이 올 때는 그윽한 골짜기의 맑은 향기를 가리기 어렵다.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도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더라도.
번성의 《영회》
란은 왕향이고, 분브는 맑은 바람에 있다.
영원히 암동 자태를 부리지 않고 부귀한 아름다움을 다투지 않는다.
조인의 겨울 난초
겨울 풀은 으스하고 난초도 꽃이다.
땅을 파는 사람처럼 또렷하고 시인처럼 날씬하다.
총수는 머리카락 몇 가닥을 가지고 있는데, 위에는 상투를 나눈다.
황혼의 창문은 향기가 짙고, 풍영은 실을 짜려고 한다.
주재진의 《건란》
정글은 한 계곡에서 자랐고, 장과는 숲 전체에 드문드문 퍼졌다.
만약 네가 꿰매지 않는다면, 너는 다칠 것이다. 문 손잡이보다 낫다.
관산을 지나자 자페진은 정자를 몇 개 더 갔다.
돌아서서 민해를 잊고 항목과 사랑에 빠졌다.
백일귀향에 대해 가볍게 생각하고, 맑은 샘은 저녁에 담가야 한다.
옥구는 한 번에 한 번 튕겨져 하늘이 쓸 수 있다.
화엄한 난초
운곡고완약, 그윽한 핀청수.
서늘한 바람이 밤에 불고, 미인이 스스로 빌다.
높은 《그림 이론》
관개 그림은 산산조각 나고 판교는 청록색을 그린다.
이란의 가죽, 향, 솔가지가 바람에 길게 불다.
옷을 걸치고 앉았고, 북쪽 창문은 약간 차갑고, 노노는 너무 미쳤다.
인황화 난초 (세 편의 시)
방이 없으면 향기롭고 벽은 비어 있다.
한 주먹의 고운은 사람을 매혹시키고, 미인은 고독을 동반한다.
나는 원과 리의 일을 많이 생각했지만, 나는 멀리 슬픔을 느꼈다.
종이 창문은 영혼의 향기를 불러 내고, 얼굴은 부러워할 수 없다.
9.' 잉크' 라는 글자가 있는 시
1, 호쾌하게 던져버리고 차가운 위에 기대어 은은한 잉크를 떨어뜨리게 한다.
2, 만 만두 얼굴 쑥 없이, 감히 애통해할 수 있다.
3.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색은 어둡다.
4.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백우가 배를 점프한다.
5, 잉크가 나왔어요. 너무 기뻐요. -"연회 노래" 최일보
6, 먼 친구 서예, 리조트 쓰기 단청. -\ "쑤 저우 송 시마 부임 \" 슈 기록
7, 그리고 cocoettish, 6 회사 카오 에 능숙합니다. --쑤 mengrong \ "대답 오른쪽 시 \"
8. 예전에 홍루에 살면서 안뜰을 지나 라마단 돈을 새로 주었습니다. --장 지 \ "선물 교사 \"
9, 원사 커튼 따뜻한 잉크 꽃 봄, 가벼운 거품 소나무 사향 훈증. -"3 월 곡수연은 존귀하다" 루
10, 10 필묵, 귀가 두 숟가락 같다. -\ "선고 \" 스와 시앙
1 1. 우리 집은 서연 호숫가에 있는 나무에 은은한 먹자국이 피어 있다. -\ "밈 \" 왕관
12, 후리는 침을 뱉기를 거절하는 말이 있어 담묵으로 무언의 시를 썼다.
13, 편폭의 신조어, 먹종이가 까마귀 같다.
14, 나무에 시가 많고 산이 마르면 연기가 난다.
나는 네가 영원히 떠나는 것을 위해 울고, 나는 아직 깨어날 수 없다. 나는 너의 서두른 노트를 읽으려고 노력했는데, 나는 잉크가 너무 싱겁다는 것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