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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는 어떤 명인이 모우라고 불렀습니까?

무창화와 모무: 동한 때 임경락안현에는 아버지와 아들 의사 한 쌍이 있었다. 아버지 모창학은 구양 상서가 적다. Guangwu Jianwu 2 년, 예배 의사, 하노이로 이동. 그는' 상서 장구' 를 써서 중국 의사로 재모집되었다. 자모, 은거 교수, 학생 수천 명. 나중에 그는 의사가 되었다.

무영: 북해안추인, 동한 대신. 명제는 제풍 현령으로 3 년 동안 임명되었는데, 그 현에는 감옥 소송이 없었다. 장 디 가 왕위에 오른 후, 치우 (같은 총리) 로 승진하여 사사에 참여했다.

모용: 당대의 시인. 덕종과 헌종은 아직 살아 있다. 은둔 학도로, 벼슬하지 않다. 그는 시로 유명하다, 특히 그의 7 가지 법칙. 그의 시풍은 청아하고 우아하며, 수시로 좋은 문장이 있다.

모곡: 송대 화가. 전 안남 왕 이환, 첸 주오 초상화 뿐만 아니라, 송태종 초상화, 핸린 칙령으로 승진 한 후, 특사 와 함께 교원 총리 였다.

모귀인: 정연, 용주인, 남송관원. 진사 출신으로 용수 시안 웨이 (西安), 시현 (shifang) 행정 장관, 관직 () 에서 펑주 랑지 말년 () 까지 역임했다.

모경기: 타이주 (오늘 절강) 황암인 남송관 겸 시인. 함순은 수재로 군대에 입대할 때 복주에서 비서로 일하며 정책 혜택을 받는다. 송사후 깊은 산속에 은거하여 평생 상복을 입었다. 원고중희' 가 있습니다.

Mou kai: 타이 저우 황암인, 원나라 은둔자. 그의 양모 때문에, 그는 벼슬을 거부했고, 학자들은 그를 정경씨라고 불렀다. \ "아홉 책 차별화 차이 \", \ "Heluo 책 \" 이 있습니다.

모권: Laizhou Qixia 코우 철인, 원나라 장군. 원군은 일본을 동정하는데, 그것은 첫 번째 배를 이끌고 길을 열었다. 이후 금질훈장을 수여받아 천군만마를 주고 오략 장군으로 승진했다.

Mou wan: 절강 huangyan 사람들, 명나라 관리. Hongwu 9 년 시험 챔피언, 인사 부서 직책, 엄선 징계, 명나라 르네 를 가르쳤다. "사례" 가 있습니다.

Mou LUN: 쓰촨 쉬 저우 사람들, 명나라 공무원. 영락진사는 검열 감독에 싫증이 나서 그의 직접적인 권고로 간쑤에 구속되었다. 공 씨, 문인.

모풍: 쓰촨 바현인, 명나라 관원. 경태진사, 피곤 오른쪽 부도 검열. 산둥 구호 기간 동안, 나는 최선을 다했고, 배고픈 사람들의 수는 헤아릴 수 없었다. 나중에 쑤저우에서 토호열신의 약탈을 타격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불쾌하게 하여 구금되었다.

모빈: 명나라의 한 관원. 금의위 중 천가구의 가구가 모두 사무를 관장하고 있다. 그의 성실함 때문에 그는 두 번이나 면직되었다.

모정: 산둥 서하인, 청대 고증학자, 수학자. 승천은 천성적으로 깊은 고증학을 가지고 있다. "시 가위", "주전자 산초 던지기", "수직 입방체 산초" 등이 있습니다.

모자재: 모귀자, 송대 관원, 학자. 진사 출신, 공부 시랑이 지겹다. 나중에는 거짓으로 아첨하고 강직하고 중용하다가 나중에 예부 상서가 되었다. 국사 편찬에 참여하다. "금식집" 이 있습니다. 그의 아들 모운도 수재로,' 능양집' 이 있고, 손자 모응룡도 수재로, 조손삼재라고 불린다.

모충복: 수주 (오늘 호북수현) 사람, 송대 화가. 원숭이와 사슴을 잘 그리고 닭을 그리는 것도 재미있다.

Mou Dachang: 타이 저우 huangyan 사람들, 송말 항 위안 영웅. 문천상의 격문에 응하기 위해 그와 그의 조카인 모다 () 는 군대를 일으켜 그를 토벌했다. 타이주 황토령 1 차 세계대전이 전사하다.

현대:

모대명: 소장님, 6 월 1943, 충칭 합천인에서 태어났습니다. 충칭 경비구 부사령관. 1997 소장 계급으로 승진하다. 아직 살아 있다.

Mou zongsan: 1909 년 6 월 12-1995 년 4 월12) 산둥 Qixia 카운티 mou 가족 그룹, 조상 호북 공안 1927 베이징대학교 예과학원 입학, 1929 철학학과 진학, 1933 졸업. 1949 대만성, 그리고 홍콩으로 갑니다. 만년에 대만성에서 살았고, 1995 년에 타이페이에서 죽었다. 그는 화서대, 중앙대, 금릉대, 대만성 사범대, 동해대, 대만성 대학, 중국문화대, 홍콩대, 홍콩 중문대 신아학원에서 교직을 한 적이 있다. 그는 스스로 칸트의' 삼비판' 을 번역하고 칸트의 철학과 공맹왕루의 사상을 하나로 융합하여 중국의 철학, 칸트의 철학과 서로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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