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 측정기 (6): 평원과 숲의 적군에 사용됩니다.
함정 (5): 산림의 적군에 쓰인다. 적 장군의 체력을 떨어뜨리다.
가상 병사 (6): 산간 지방과 숲 속의 적군에 사용되어 그들의 움직임을 제한한다.
타격 (6): 산림적군에 쓰이는 무장무기의 낮은 사용 효과가 좋지 않다.
Luanshui (7): 수중 적군에 사용됩니다.
로켓 (8): 장군으로서 군수를 줄이다.
위격 (8): 성내 적에 쓰지만 반드시 적과 인접해야 한다.
* * * Kill (8): 두 개 이상의 인접한 적군에 사용되며 그 중 하나는 산이나 숲에 있어야 합니다.
결망 (10): 결망 적의 충성도가 낮은 장군.
낙석 (10): 아군은 산이나 도시, 적이웃. 적병을 죽이고, 적장의 체력을 줄이다.
연재 (10): 두 개 이상의 인접한 적군에 사용되며, 반드시 물 속에 하나가 있어야 한다. 다수의 적군의 행동을 제한하다.
사면매복 (10): 아군은 숲에 있다. 이 방안으로 아군은 100 병력을 잃게 되지만 적이 이 숲에 들어가면 중상을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상 공격 (12): 두 개 이상의 인접한 적군에 사용되며, 반드시 물 속에 하나가 있어야 한다.
석궁 (10): 아군이 성을 지킬 때 사용한다.
납치 (12): 두 개 이상의 인접한 적군, 하나는 평원이나 숲에 있습니다. 주유, 사마이, 방통, 제갈량만이 이런 계획을 가지고 있다.
도술 (10): 산림평원 적군에 쓰인다. 적의 행동을 제한하고 매일 100 병력을 줄이다. 제갈량만이 이런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안배하다
장사진: 공성전에 이롭다. 기병을 보호하다. 학익진: 무장 행동에 이롭다. 군사 지휘관이 단독으로 고를 때 사용한다. 전야진: 적병을 죽이는 데 유리하며, 종종 적병에게 이용된다. 삽진: 적의 장군을 포로로 잡는 데 유리하고, 적이 젊었을 때 사용한다.
전략
저주 (3): 적의 행동을 제한하다.
도전 (5): 적 장군에게 일대일 초대장을 보냅니다.
석궁 (7): 궁수의 사정거리가 두 배로 늘어났다.
사기가 높다 (8): 전군 공격력이 두 배로 늘었다.
로켓 (10): 궁수 공격력이 두 배로 늘었다.
폭발 (12): 놀라운 것이 적을 공격한다.
일대일
무슨 소리야? 적군 장군을 견제하고 가볍게 습격해.
"、" 、: 공격, 적군 장군 공격.
"ㅋㅋ": 전술은 정전 ('ㅋ' 과 항복 ('ㅋ ㅋ') 으로 나눌 수 있다. 성공률은 무장의 체력, 지능, 덕행과 관련이 있다.
안 돼, 도망가. 하지만 체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항복, 때로는 일시적인.
영구: 정보, 양측의 군사 지휘관의 정보.
"와" 와 ":만약 내가 목숨을 걸고 싸우다가 죽을 때까지 싸우면, 적의 장군을 다시 공격하면 성공률이 높지 않고, 나의 체력도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5. 실전편
1. 무장포로법: 첫째, 전술을 이용하여 적병의 수를 줄이면 적병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장의 경험을 증가시켜 무장의 등급을 높일 수 있다. 적의 장군을 다시 공격하여 삽으로 시작하다. 적군의 수가 적으면, 그는 일반적으로 철수한다. 그래서 우리는 마술로 그의 움직임을 제한하고, 용병으로 그의 체력을 줄이고, 20-30 으로 줄일 때, 우리는 포위 전술로 그를 붙잡아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만일 어리석은 반항이 있다면, 마술로 더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 결국 그는 제압되거나 체포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2. 특수무기 진입 방식: 적군주를 단독으로 골라 무작위로 특수무기를 얻는다. 구체적인 상황은 알려져 있지 않다. (역장은 무장이 처음으로 전쟁에 나갔던 것 같지만, 첫 번째 경험 향상은 아니었다.) (역장 총결, 무장장 총결, 무장장, 무장장, 무장장, 무장장) 그리고 무장의 무기 수준은 최고여야 하고, 전적 군주의 체력도 떨어지지 않았다. 위의 조건은 반드시, 때로는 사고가 있을 수 있지만, 무기를 얻을 확률이 높다.
유비 카오 조동탁마 원탱 유사오손 지팡이 정책
용린갑, 천검, 칠성검, 청봉검, 용치칼, 용치칼
3. 여포 전술: 게임이 시작될 때 여포 충성도는 30 에 불과했다. 일단 그가 알게 되면 덕망이 높은 무장은 삼국 제 1 용장을 차지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나라들이 충성도가 낮은 항복을 나타낸다면, 우리도 그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
4. 총지휘관은 90 가지 방법을 알고 있다: 총지휘관은 지식을 80 이상, 최대 89 까지 끌어올리는 법을 배울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무장의 학문을 79 로 올리면 마텐을 공격하여 항복을 시도한다. 이 무는 학습을 통해 90 으로 올릴 수 있을 것이다. 그때가 되면 우리는 그를 이길 것이다.
5. 빠른 향상 경험 방법: 2 플레이어여야 합니다. 갑은 10 명의 무장장 (만원) 을 이끌고 을을 공격한다 .. 숲이나 산속을 가로지르는 무장은 지능이 가장 낮은 가운데 있다. 을 측이 단련해야 할 무장은 * * * 전술로 중간 무장을 상대하면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을측 무장이 수공 방안을 가지고 있다면, 효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6. 충신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어떤 무장은 어떤 군주에게 충성할 뿐이다. 다른 군주가 그를 찾아도 그를 부르지 않을 것이다. 네가 부름을 받더라도, 너는 적어도 열 번은 방문해야 한다.
유비 조손체조책
쑤 슈 견권 또는, 코드 웨이, 쑤 주홍, 사마의, 장 조, 장 지앤, 루 스와, 제갈근.
7. 군사 지휘관의 변화:
Ahuinan 복제법: 임의의 포위 공격. 전쟁을 통해 이 나라에 금과 쌀을 보내 전쟁 능력을 갖게 한 다음 그것과 동맹을 맺었다. 몇 달이 지나면, 그것은 왕포를 공격할 것이다. 전쟁지도에 강제로 끌려갈 것이다. 하지만 지도에는 단 하나의 군대, 아휘남만 있습니다. 그는 2P 에 의해 수동으로 통제될 수 있다. 전쟁 후 어느 도시든 그를 찾을 수 있다. 몇 달 후, 이 나라는 다시 싸울 것이고, 우리는 Ahuinan 을 하나 더 찾을 수 있습니다. Ahuinan 도 변형 될 것입니다 (알 수없는 조건).
이희의 변신 방법: 이희의 병사 수를 0, 충성도 80 이상으로 조정한다. 그를 한 도시에 넣으면, 그는 약 200 년 후에 변할 것이다. 개조 후 무공이 225 가 되고, 왕관칼, 용린갑이 된다. 때로는 쌍둥이가 되기도 한다.
8. 비밀 기술:
전체 값: 군주를 선택할 때 START 키를 누르거나 회전 십자를 선택 및 유지합니다. "때" 라는 소리를 들으면, 당신은 성공합니다. 게임에 들어가 군주가 있는 도시의 인구, 토지, 공업, 방재, 통치, 금, 쌀, 보물, 예비병이 모두 만원임을 발견하였다.
무장데이터 보기: 제목 화면에서 플레이어 수를 선택할 때 B 키를 누른 채' 때' 소리가 들리면 바로 결말로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십자키를 계속 돌립니다.
컴퓨터 지정: 군주를 선택한 후 START 키를 누른 채 a 를 눌러 게임에 들어가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게임을 시연합니다.
군대 수가 1000 을 초과합니다. 장군 수가 900 에서 1000 사이인 경우 (예: 93 1) 100 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9. 해피엔딩: 주도도에 따라 게임 엔딩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완벽한 결말의 조건: 도시당 인구 25,000 이상, 토지 200 이상, 산업 200 이상, 통치도 100, 장군당 충성도 90 이상, 부하 지휘관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