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터의 미래와 수입은 어떻습니까?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터의 전도는 어떻습니까?
전통적인 회화 예술을 종이와 펜에서 해방시키면 컴퓨터, 타블렛 또는 아이패드를 통해 최상의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업일러스트가 앞으로 17 인기 업종이 될 것으로 예상돼 스타, 변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패션 디자이너처럼 고소득층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눈을 들어 이 모든 것이 큰 걸음으로 현실로 나아가고 있다.
광고, 미디어,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 업계의 강한 수요로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디자인 업계에서 매우 부족한 인재가 되었다. 시장은 공급 부족, 임금은 당연히 물오른 배라고 할 수 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를 미래의 가장 잠재력과' 돈' 의 직업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상업 일러스트는' 금밥그릇' 이라고 불린다.
2 _ 다행히 별은 노랗고 항구는 격동한다.
모든 일에는 승자와 패자가 있다. 성공자는 비슷하고 실패자는 다르다. 화가의 성공은 끊임없이 연습하는 기초 위에만 세워질 수 있고, 다른 기술은 단지 보조 회화로 성공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그림은 평생이다. 매일 일어나는 첫 번째 일은 오늘 무엇을 그리고 어떻게 더 잘 그리는지 생각하는 것이다. 매일 잠을 잘 때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오늘 무엇을 그렸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생각하는 것이다. 화가, 화가란 무엇입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그림을 밥 먹고 자는 것 외에 세 번째 본능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3 _ 다른 사람의 어깨에 서서 더 멀리 볼 수 있게.
학습 효율을 높이고, 굽은 길을 덜 걷고, 풍부한 비디오 자습서와 관련 소프트웨어 자료를 얻기 위해, 나는 원화 일러스트와 판화의 대형 자원 (치마) 을 만들었다. 이 업종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래소에 들어갈 수 있다. 첫 번째는 239, 중간은 869, 꼬리는 377 입니다. 위의 세 그룹의 숫자를 종합하여 완전한 답을 형성하다. 미래는 습득한 것이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각 업종마다 전문가와 게으름뱅이가 있다. 차이점은 네가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과 사람의 차이다. 혼자 싸우는 것을 믿지 마라.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 자신을 더 빨리 진보시키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4 _ 도안권을 확대하여 구미 일러스트레이션 수입이 어떤지 알아보세요.
어떤 직업이든 어떤 수요를 충족시킨 다음 보수를 받아 가족을 부양하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터도 마찬가지다. 그림을 배우기 전에 일러스트 산업부터 시작하여 이 원의 대략적인 상황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그러나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이 더욱 성숙하고 규범적이고 신용이 보장되는 유럽과 미국 환경부터 시작해야 한다. 사실 인민권도 자신의 운영 모델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장별로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시간별로 요금을 부과하는 것이다.
(1) 우리 모두는 미제 최저 시급이 7.25 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서구 사회에서 고임금 직업은 의사, 변호사, 기업 임원에 불과하다. 칼 외과 의사의 시급은 $ 175-285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알고 있습니다. 화가의 수입은 어떻습니까? 구체적인 시급은 25 달러에서 100 달러까지 다양하다. 전체 그림의' 평균가' 는 약 65,438+000-500 달러이다. 더 높은 표지가 필요합니다. 가격은 2000 달러 이상입니다.
(2) 물론 이것은 단지 "산업 프로필" 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상세하고 복잡하며 요구가 높은 홍보용 삽화는 수천 원까지 오를 수 있다. 사실 여기는 이미 평가하기 어렵다. 프로젝트 요구 사항이 다르고, 예술가 수준이 다르고, 개인 효율도 다르지만, 보통 그림을 빨리 그릴수록 수입이 높아진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10 일을 요구해야만 완성할 수 있다면, 너는 매일 12 시간 동안 그림을 그릴 필요가 없다. 제때에 월급을 지급하는 환경에서는 확실히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고객 깜박임, 며칠 동안 제출 연기)
(3) 사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일 직업이 있는 것도 아니고 월급도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엄밀히 말하면 효율성, 수준, 작풍, 학력 등. 모두 쓸모가 없다. 업계의 유일한 기준은 작품과 자질, 특히 후자이다. 당신은 어떤 프로젝트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까? 뭘 보여줬어요? 구체적인 책임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수입을 결정하는 관건이다. 간단히 말해서, 유럽과 미국 게임 화가의' 평균 연봉' 은 5 만 달러 안팎이다.
(4) 무료 일러스트의 경우, 그들은 일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한다. 내가 너에게 무언가를 그리라고 했는데, 너는 열흘 동안 원고를 넘기고, 검수를 통과하고, 돈을 계산해 계산하고, 여관은 천천히 걸어라. 근무 시간과 태도가 자유롭다. 예를 들면 상반기 풍작, 하반기 게으름; 예를 들어, 기본 친구는 큰 일을 섞은 다음 비와 이슬을 나눕니다.
(5) 대부분의 화가들은 자유일러스트레이션부터 경력을 시작한다. 단순히 일을 기다리기만 하면 그렇게 많은 리스트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꾸준히 회사에 진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게임업계는 줄곧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소비자 중 한 명이다. 그런데 경험이 없는 신인은 어떻게 하죠? 아무리 예쁘게 그려도 소용없다. 일 년에 5 만 원이 중요하다. 만약 네가 이 피라미드의 꼭대기까지 천천히 올라갈 수 있다면? 그것은 연봉 50 만 달러입니다.
(6) 초기 일본 게임은 유럽과 미국 예술가들에게 게임 일러스트를 그려 달라고 자주 요청했지만, 곧' 너를 비추다' 는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출했다.
5 _ 시에 하모니 [나는 메뚜기 같다, 나는 너에게 행복한 삶을 기원한다.
(1) 외래스님은 경을 읽을 수 있습니까? 어차피 다 이렇다. 이 절에 있는 스님은요? 앞서 언급한 유럽과 미국 시장과 달리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중국에서 2000 년쯤 시작됐다. 당시 중국 본토의 게임 산업은 전혀 산업이 아니었다. 밖에는 미일 게임 악어가 있는데, 안에는 시디가 있어서 상황은 언급하지 않는다. 게임 일러스트와 개념 디자인에서 혼용할 수 있는 사람은 희귀한 기린각이라고 할 수 있다.
(2)2005 년경, 많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점차 성숙해졌다. 길은 천개가 있고 방향은 하나밖에 없다. 온라인 게임의 외나무다리는 많은 화가들이 목표를 찾게 했다. 인터넷을 통해 유럽과 미국 시장에 접속하여 수천 달러의 일자리를 받을 수 있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시장 환경을 알지 못하며, 구덩이에 빠진 외국인도 적지 않다. 운이 좋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유럽 게임 제조업체의 제작 과정에 진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3)2065 438+00 쯤 온라인 게임, 페이지 게임, 사교게임이 번창하면서 스마트폰도 폭발하기 시작했다.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유례없는 게임 시장이 따라오면서 국내 게임 시장이 순식간에 불을 붙였다. 스마트폰 및 관련 앱이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에 대한 수요를 촉발시킨 것이야말로 정말 격렬한 수요 격차다. 그 이후로, 풀 타임, 파트 타임, 프리랜서 일러스트 모두 한 달에 수만 달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열풍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담배를 빨고, 나무를 묶은 막대기, 공부, 존중, 대화, 우산의 오래된 잎 여섯 개.
회화 예술의 관건은 유사성과 상이함, 너무 저속하고 왜곡되지 않는 데 있다.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앞의 미술은 구체적인 능력이고, 뒤의 미술은 능력을 밥으로 바꿔 먹는 것이고, 그림은 이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일러스트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면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1) 월소득 4000: 매주 훌륭한 표지 일러스트를 그려주실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잡지나 주간지, 표지 1K 정도를 찾아보세요. 네 개의 잡지가 동시에 계약한다면. 두 달 후에 너의 지불 수입은 매월 4 Km 으로 안정될 것이다.
(2) 월소득 8000 원: 다양한 주류 화풍을 장악하고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에 익숙해질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잡지, 간행물과 계약하고, 애니메이션, 게임, 광고사와 계약하고, 외부 일러스트레이션을 한다. 두 달 후 수입이 8K 안정화!
(3) 월소득 15000 이상: 소득의 3 분의 1 을 사회지출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방송국, 영화사, 제작진, 행사 기획사 책임자에게 연락해서 협력관계를 맺고 업무공제를 약속할 수 있습니다. 6 개월 후 수입은 1.5W 이상으로 안정되었다!
(4) 월 수입 2 만원 이상: 대형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운영비를 미리 지불할 수 있습니까?
가능하다면 기획 프로젝트 또는 회사 협력을 찾을 수 있다. 주동적인 수익은 높지만 위험도 크다. 그러나 한 달에 2W 이상을 버는 것은 쉽다.
너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1. 고정 작업 환경, 컴퓨터나 그림판 등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설비.
2. 일정한 수의 성공 작품을 전시했다.
3. 너는 CG 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상황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류의 일러스트레이션 유형과 화풍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7, 2, 4, 4, 4, 4, 4, 4, 4, 4, 4, 4, 4, 4.
네티즌 1: 일러스트는 한 가지씩 일하며 단가는 당신의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사실 너는 이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표지는 보통 1000 ~ 800 이고, 내페이지는 대략 100-500 이다.
네티즌 2: 그림을 잘 그리면 월급이 자연스럽게 상당하다. 가격 면담, 회사마다 제시가격이 다르다. 계약 일러스트가 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장을 그리는 가격이 좀 더 비싸요. 1000 정도요. 흑백 페이지는 10 여 페이지부터 100 여 페이지까지 다양하다. 。 자유는 자유다. 그림을 따라 잡는 것은 여전히 피곤하다. 많이 벌고 싶으면 많이 그려라. 이 업종은 그림 그리기에 너무 신경을 쓰는데, 네가 얼마나 많은 돈을 벌느냐에 전적으로 네가 우수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네티즌 3: 흑백은 20- 100 사이에 꽂히고 표지는 120-600 사이에 꽂는다. 가격이 높을수록 난이도가 커진다.
열심히 많이 벌고, 노력하지 않고 적게 번다. 그림을 잘 그리면 많이 벌고, 그림을 잘 그리지 않으면 적게 번다.
그림을 그리면 한 달에 2 만 원을 벌 수 있습니까? 연봉 40 만 원 화가 원어를 보세요. "
CG 보금자리를 지켜봐, 네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줘
"-◆
◆
(저자: LOL 오리지널 화가 팬)
오리지널 화가
원화가는 일명 메인 미러 애니메이터라고도 하며 액션 디자이너이다.
원고는 원화라고 불린다.
CG 업계와 게임업계에서는 모두 매우 인기 있는 자리다.
최근 몇 년 동안 추앙을 받았고, 앞으로 5- 10 년은 아직 많은 발전 공간이 있다.
1
원래 화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캐릭터 디자인 2. 소품 디자인
3. 배색 구성표 4. 액션 디자인
5. 장면 디자인
아직도 이해가 안 된다고 생각하세요?
원래 화가는 도대체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예를 들어, 모두들 닭이나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안에는 많은 캐릭터와 소품이 있다.
이들은 원래 화가에 의해 설계 되었습니다.
원화 인물의 형성 과정을 살펴봅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캐릭터 원화 창작 과정 감상)
2 차원부터 3 차원까지 잘 알려진 모든 경전은
나루토 닌자에서 왕자영요,
게임 캐릭터,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장면,
모두 원화 디자이너가 창작한 것이다!
어떤 도구로 그렸어요?
사실,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소프트웨어는-
컴퓨터로 수정 (사진 또는 사진)
상상할 수 있듯이, 원화는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예: 게임 원 화가의 평균 임금 수준)
만약 당신이' 음' 을 해본 적이 있다면, 그물은 거액의 돈을 아끼지 않고 거물급 디자이너에게 원화를 그려 달라고 요청했는데, 원화라고 합니다.
65438+50 만
새 디자이너라도 평균 임금은 10000 입니다.
게임 원화가는 게임계가 공인한 고임금 직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 회사는 모두 오리지널 화가를 모집하고 있다.
아마도 이것도 네가 드림회사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일 것이다.
_
그리고 그들이 모집하는 임금도 비교적 높다.
상당히 크다
원화를 배우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게임 스티커
: 원화 캐릭터 디자이너, 원화 장면 디자이너, 게임 UI 디자이너, 게임 애니메이션 게시물.
: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일러스트레이션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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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면 개념 디자이너와 거울 화가의 만화 게시물.
만화가 화가, 만화 캐릭터 디자이너, 만화 조수 원화를 배우고 싶다면, 여기에 기초부터 실전에 이르는 훌륭한 동영상 자료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만화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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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이 한정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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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2
많은 사람을 만나 이 업계가 왜 이렇게 돈을 벌는지 물어본다.
다음은 제가 요약한 몇 가지 이유입니다.
게임 산업의 발전
"20 18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 에 따르면:
20 18 년 중국 게임산업의 총 수입은 2645 억 3 천만 위안에 달했다.
주로 텔로미어, 페이지 투어, 핸드 투어, 소셜게임, 독립게임 5 개 부분에서 나옵니다. 전년 동기 대비 증가17.7%;
자체 연구 온라인 게임은1182 억 5 천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19.9% 증가했다.
모바일 게임 사용자 규모는 5 억 2800 만 명으로 전년 대비15.9% 증가했다.
20 17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이 되었다.
중국 게임 산업의 빠른 발전과 성숙을 바탕으로 취업 시장은 오리지널 화가에 대한 수요가 크다.
국산 애니메이션의 발전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은 급속한 발전기에 처해 있다.
중국 상업산업연구원이 발표한' 20 18-2022 년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 전망 및 기회 연구 보고서' 에 따르면
20 16 년 애니메이션 산업 총생산액은 1325 억원에 가깝다.
20 17 년 애니메이션 산업 총생산액이 152 억원에 육박한다.
20 18 년 애니메이션 산업 총생산액은 1740 억원에 가깝다.
백사: 박스오피스가 억을 돌파했고, 고양이 눈점수 9.4 로 곽만 사상 최고점을 기록했다.
애니메이션은 미래의 중국 오락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미래의 중국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자신의 길에서 벗어날 것이다.
현재 전국에 46 만 원화 인재만 있다.
향후 3 ~ 5 년 동안 인재 격차는 654.38+0.5 만 명에 이른다.
그래서 원래 화가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부족함
재능! 원화는 작품일 뿐만 아니라 생활이기도 하다.
_
관찰을 강화하다
그림을 그리는 과정은 관찰 과정이다. 우리는 생활의 잔적을 머릿속에 남겨두고, 몇 가지 생각을 작품에 남기고, 종이에 그려서, 우리의 머리는 더욱 섬세하다.
_
개인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한 사람의 삶을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너는 더 이상 외롭지 않다. 펜을 들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한두 시간 동안 그리다. 나는 시간을 쓰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그것으로부터 이상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_
사람들로 하여금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하다
한 가지 기량을 갖추면 집단 환경에서 그림을 그릴 기회가 있는 한 자신의 장점을 알게 되고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셋;삼;3
배우고 싶거나 처음 원화를 배우기 시작한 많은 학생들과 교류할 때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생님, 저는 제로 기초 공부입니까? 제가 할 수 있을까요? 제가 할 수 있을까요?
여기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제 학생 중 한 명, 여자 한 명이 0 부터 자신의 그림을 바꾸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그녀는 이미 수영을 하며 원화 작업을 한 지 3 년이 되었다.
마찬가지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기술을 더 배우면 한 가지 가능성이 더 있다.
그래서 당신이 제로베이스 출신이든 일반반 출신이든 원화를 통해 가치를 더하고 자신이 꿈꾸는 회사와 업종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시대의 맥박을 찾을 수 있고, 업계의 추세를 파악할 수 있는 사람, 바람을 따르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사람들이 굽은 길을 덜 걷게 하고, 내가 밟은 구덩이를 피하기 위해, 나는 내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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