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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종 회택존왕의 민간 전설

예슨이 신선이 된 후, 영이한 이야기를 반복해서 썼고, 언제나 기도할 때마다 응답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송 () 의 가정 () 말년에 현현 () 이 전쟁을 돕고 영토를 지키며 공훈을 세우고 조정에 상을 받았다. 그는 봉인된 이후 황제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왕을 더욱 용감하게 존경하며 나라를 보호하고 국민을 보호하는 신기한 힘을 과시했다.

남송 덕우 2 년 (1276) 3 월 원병이 임안 (오늘 항주), 북탈진과 사태후, 금을 침략했다. 같은 해 5 월, 여덟 살 된 이왕 조강은 진 () 노수복 () 의 보좌 아래 푸저우 () 에 등극하여 경연 () 을 바꾸었다. 이때 북원병과 철기는 길을 따라 행진하여 황성으로 곧장 갔다.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국군과 신하들은 전국 각지에서 근면한 병마를 모집하느라 바빴고, 수도인 황궁은 당연히 임안 시대의 기풍이 없었다. 하필이면 하늘이 조 송왕조를 보우하지 않는다. 경연이는 10 월에 궁중에서 불이 났다. 당시 바람이 세서 바람이 불길을 부추겼다. 불길이 하늘로 치솟아 열파가 사람을 핍박한다. 장병들이 접근할 수 없어 궁중은 온통 혼란스러웠다. 사람들은 벌컨이 미쳐가는 것을 보고 궁전은 곧 폐허가 될 것이다. 위급한 순간, 수천 마리의 병마가 갑자기 사방팔방에서 와서 불을 끄고 모레 하늘에서 먹구름이 떠오면서 순식간에 폭우가 쏟아졌다. 큰불이 곧 꺼지려 하자 황제의 대전은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불을 끄는 영웅은 남안의 곽과 잎이다. 곽, 속명, 남안 사자산인. 젊고 가난하고, 7 살에 아버지를 여의고, 소를 놓아 어머니를 모시고, 부모에게 효도하다. 16 세의 그는 다리를 꼬고 쿨에 앉았다. 후세 사람들은 그 효도를 읽고, 사찰을 신으로 세우고, 일반 예배를 한다. 탈바꿈 후 축복에 대한 충성이 두드러진다. 남송 고종년 (1131-1162) 에' 위진광택' 을 수여했다 송리종 개경 초년 (65438, 그 해, 흠차대신이 남안에 왔다. 그는 먼저 곽산묘에 봉성한 후 퀘벡 자제궁에 예존왕을 봉했다. 한 현이 동시에 두 왕을 봉했는데, 황제의 총애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영광스러웠다. 현내의 백성들은 우레를 환호하며, 잠시 동안 미담이었다. 곽 () 엽이왕 () 은 성가의 복을 받았다. 외적의 침공, 나라가 곤경에 빠진 가을에 그들은 국가와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곽은 녹두병 세 명을 데려왔고, 엽준은 유마병 세 명을 데리고 왔다. 두 왕이 복주에 도착했을 때, 화신 축융이 불타는 궁을 불태우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곽승은 즉시 녹두병에게 불을 끄라고 명령했지만 녹두병은 녹색이고, 녹색 오행은 나무이며, 나무는 불을 피울 수 있다. 그래서 녹두병이 다가오자 불길이 더욱 날뛴다. 곽승은 어쩔 수 없이 수비 전술을 취하고 마법을 이용해 불길을 잡으려고 애썼다. 잎존의 유마병은 검고, 흑오속결은 불신을 황량하게 하여 도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곽견엽의 유마병은 비록 적지만, 인원수가 많고 변화무쌍하여 매우 좋아한다. 소방 구조를 거쳐 두 왕이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가는 길에 곽이 잎에게 말했다. "저는 녹두병 세 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높고 말이 크며, 하나는 몇 명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너의 전투기 세 대는 작고 힘이 없다. 우리는 왜 바꾸지 않습니까? 나는 너의 전투기를 사용하고, 네가 나의 녹두병을 쓰면 반드시 너를 무한히 강하게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시 엽존왕은 막 즉위하여 강호 경험이 부족하여 곽의 간청을 참지 못하고 병마 교환에 동의했다. 녹두병은 엽존여왕에게 가서 정비와 훈련을 거쳐 모두 용맹하게 싸워 무적의 마병이 되었다. 곽자유 왕성의 손에서 유마병의 전력은 약화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강화되지 않았다. 잎에 비해 병마는 이미 9 피트 떨어져 있다. 이런 상황을 보고 곽은 병마 교환을 제안했다. 엽은 말했다: 곽형, 우리 두 왕은 북방의 형제처럼 남북의 산꼭대기를 지키고 있다. 모든 악령을 몰아내고 현지 백성의 핑안 보호의 관건은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할 수 있느냐에 있다. 우리는 서로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말고 서로 보살펴야 한다. 곽은 예존이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여, 그는 더 이상 군사력 교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나중에 곽자유성이 그의 관할 지역에서 심각한 사악한 질병을 만났을 때, 그는 왕엽존에게 액막이를 도와달라고 청했다. 엽은 곽을 여러 차례 이곳에 초청하여 국민들이 어려움을 해결하고 고통을 제거하도록 도왔다. 두 국왕은 서로 지지하여 이수를 비호했다. 사실은 소설보다 더 이상하다. 어떤 사람은 돈을 뺏고, 어떤 사람은 물건을 빼앗고, 어떤 사람은 사람을 빼앗고, 어떤 사람은 부처님을 뺏는다. 남안링운산 (즉 천산) 의 엽씨 후손은 매년 7 월 15 일에 규조주묘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축제가 끝난 후 엽의 후손들은 각 마을에서 젊고 힘이 센 선수를 선발해 규조사에서 왕상 두 개를 빼앗는 행사에 참여해' 카우보이가 젖을 다투는 것' 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우보이, 카우보이, 카우보이, 카우보이, 카우보이, 카우보이, 카우보이, 카우보이)

사람이 부처를 강탈하다' 와' 소가 젖을 다투다' 는 것은 상관없지만, 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왜요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고전 혜택왕, 엽씨 자손은 친절하게 불린다. 다카다 자제궁과 규조엽의 사당은 모두 조국에 제사를 지내고 있으며, 사당의 조상왕 조각상은 이왕이라고 한다. 신사의 왕조조각은 왕의 모자를 쓰고, 오룡포를 입고, 오른손에는 옥띠를 매고, 왼손에는 무릎을 받치고, 발에는 부드러운 부츠를 신었다. 그의 T 자형 페달 모양의 얼굴은 부분처럼 생겼지만, 담배와 장기간 접촉하여 붉은색으로 변했다. 그는 마음씨가 착하고 입술이 자상하여 분노와 오만함을 느끼지 않는다. 경왕의 좌우 시종과 부하들은 모두 왕의 등급에 따라 배합되었다. 문관들은 풍채가 넘실거리고, 무장들은 군계군으로 군림하며, 라인업은 가지런하고 숙연하다.

지방 보호신으로서 왕조는 과거 관리, 치료 소재, 엑소시즘, 반역 처벌, 심지어 돈벌이까지 하는 길, 상인 농림 보호, 소년 소녀 간호의 무한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링운산 일대는 사계절이 깨끗하고 8 시가 평화롭다. 사람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자제궁은 향불이 짙고, 선신은 가득하다. 이 자제궁은 상공의 옛터에 따라 재건된 것으로, 상공의 옛터는 마을 사람들이 국왕의 조각상을 모시는 곳이다. 국왕에 대한 숭앙이 불후의 후 신들이 진동하자 영웅의 목소리가 사방팔방에 퍼졌다. 천지복을 기원하는 것은 천지이고, 만가는 만지령을 우러러러본다. 그래서 궁전에 와서 신에게 구하는 사람들은 모두 길을 산속으로 비집고 들어갔다.

원대덕 2 년 (1298), 선유현 석창향에는 진현통이라는 장인이 있어 농민을 위해 찜통을 만들어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어느 날, 첸은 찜통을 들고 치우 마을에 와서 팔러 와서 황궁을 지나가다가 향객이 속속 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이곳에 와서 순례를 하고 복을 빌었다. 그는 가정 변고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고, 아내는 갑자기 정신 이상으로 미쳐버렸다. 도처에서 의사를 구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부처님께 학원을 주는 것도 성공하지 못했다. 나는 의사를 찾기가 어렵다고 걱정한다. 이 장면을 보고 진돈생은 계획이 생겼다. 향객이 모두 떠나고 주변에 사람이 없을 때, 그는 몰래 왕존금 몸을 찜통 속에 숨기고, 밤새 그를 데리고 선유고향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속담에 부처를 훔치는 것은 도둑이 아니라는 말이 있다. 진선통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국왕의 조각상을 홀에 바쳤다. 그 이후로 그는 더 이상 수공예품을 만들기 위해 외출하지 않고 입건하기 전에 왕에 전념했다. 왕 덕분에 라이 존중 덕분에, 곧, 첸 의 아내 가 정상으로 돌아, 가족 4 시 재해 없이, 모든 것이 잘되었다. 현지 마을 사람들은 소식을 듣고 잇달아 진가에 와서 분향을 하며 국왕에게 핑안 가호를 빌었다.

왕조 제브는 3 년 동안 선유했다. 그의 후손들은 국왕 조각상의 행방을 모르기 때문에 매우 걱정했다. 원나라 대덕 3 년 (1299) 8 월, 18 엽성 (18 멜대) 이 자금을 모아 상전 제사를 위한 왕상 (즉 이왕) 을 재건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상궁을 거창한 자제궁으로 개조했는데, 그 안에는 부처를 모시고 위대한 황제의 생명을 보호했다. 아이돌이 돌아오면 자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왕조의 우상은 그의 손자에게 연연하여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어느 날 밤, 첸 은 손자 를 보호하기 위해 조상의 집 으로 돌아가, 꿈을 꾸었고, 첸 에게 가능한 한 빨리 사우 샘규 친구 를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그렇지 않으면 집이 파괴되고, 마을은 평온할 수 없다. 첸 데이비드는 겁에 질렸다. 그의 아내가 정상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생각하면, 그의 이웃은 모두 좋다. 그는 왕존에게 절을 하고, 왕존을 찜통에 넣고 다시 데려왔다.

가이추아에 이르러 진현통은 원래의 사불이 주인을 바꾸었고 궁전도 이름을 바꿨다. 또 왕조국왕의 또 다른 김신은 이미 자제궁에 모셔졌기 때문에 그는 감히 왕의 조각상을 궁안에 두지 못했다. 그래서 첸은 자제궁 왼쪽 아래에 네 개의 돌이 있는 작은 정자를 세우고 김신을 정자 (즉, 이 사합원의 옛 장소) 에 두라고 했다.

석정은 서둘러 만든 것이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다. 비가 오는 날이면 왕존의 온몸이 젖고, 왕조의 병마도 억울함을 많이 받는다. 해가 질 때마다 왕존의 병마는 자제궁과 제준이 사찰을 쟁탈하여 자제궁의 먼지가 날리며 사람들로 들끓었다. 나중에, 황제 는 가오 티안 마을 노인 에게 꿈을 꾸었고, 사이 이순신 예 와 그는 성전 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가오 티안 마을 노인 은 이 일을 예 노인 에게 말했다. 그래서 예 즉시 부족 을 소집, ciji 궁전 맞은 편 퀘벡 사원 의 오른쪽 사당 에 두 왕 의 동상 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시조왕의 조각상 두 개가 있는데, 복원된 조각상은 족족족으로 대왕이라고 불리는데, 다시 조각한 신이 바로 이 두 왕이다.

정중앙에 비스듬히 명중하다. 퀘벡 사당은 소가 자는 동굴에 위치해 있다. 왕안방 두 동상의 오른쪽 사당은 마침 젖소가 자는 젖방이다. 그들은 매우 건강해서 언제나 수면유의 자양분을 가지고 있다. 신령은 특별히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그들이 마을에 와서 제사를 지내는 것을 환영하며, 실제로는 가까운 물루에서 먼저 달을 얻는 우세를 얻었다. 존왕은 잎의 동종이다. 당신이 나를 환영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래서 시조왕 세 번째 존신을 사당에 모시고 제사가 끝난 후 2 왕은 일년 내내 외출하기로 합의했다. 신들이 자신의 마을에 더 유리해지도록 각 마을은 서로 경쟁하여 두 개의 국왕 조각상을 맞이하기 위해 다투고 있다. 경쟁이 치열할수록 번영한다고 합니다. 나중에 서로 습관이 되어 독특한 민속 행사가 되었다.

시대가 변하다. 1993 년 예링운이 운산궁을 창건한 후 회택 왕존김신이 입궁을 초청해 안치했다. 위대한 왕은 이미 왕궁에 모셔온 지 오래되어 예링운 가문의 12 년 조상 숭배만이 현장에 왔다. 두 번째 왕은 전국 각지를 순시하며 20 13 년 상해, 장쑤, 하남, 운남 등지를 답사했다. 평소 손건이 태어난 축복도장도 제 2 의 국왕의 방문을 환영할 것이다. 고대에는 난세 속에서 외족 악당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불타고 약탈하고, 교만하고 횡포하며 치우의 영토를 침범했다고 주장했다. 타카다 일대의 엽인은 능운 산기슭에 흩어져 도둑에 대항하는 힘이 흩어졌다. 혜택 왕은 환경과 인민을 보호하기 위해 상계 제 5 대대의 장군을 초청하여 환경 보호를 도왔다. 이 다섯 대대는 각각 동남, 서북, 중부의 다섯 방향에 있는 병영이다. 오장은 각각 동영 장군 장, 천간 갑을, 오행은 나무이기 때문에 청남기였다. 유석영 장군, 천간 경신, 오행 금속으로 백기가 하얗다. 소남영 장군, 천건병정, 오행은 불, 홍갑홍기였다. 북영련 장군, 천간 계인, 오행은 물, 검은 갑옷 검은 깃발; 장군, 천건물길, 오행은 흙, 황속기. 장군, 성 이명 나타, 태어난 것은 진당관 이정의 세 번째 아들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영주로 환생하여 용맹하고 넓다고 한다. 주무왕 벌주를 보좌하여 환생을 위한 기초를 세우고 부모와 함께 등신으로 성성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장군은 강자아의 중영장이다. 그는 키가 6 피트이고, 세 머리와 여섯 팔이 있어 솜씨가 비범하다. 다섯 대대를 지휘하는 마법 병사와 장군은 지구상의 악귀를 진압하러 갔다. 그는 두 번째로 이 세상에 와서 연꽃 한 송이, 키 10 피트로 변신했다. 도교는 그를 호법으로 여겼는데, 중탄 원수, 엽태자, 나타 원수, 엽삼태자, 나타 삼태자라고 불렸다. 이 다섯 장군은 어떤 이미지입니까? 나타 세 왕자를 제외하고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이렇게 군중을 이탈하면, 국민들은 어떻게 도둑과 재해를 없앨 수 있습니까? 독자는 사람과 신 사이의 감정 교류가 아이에 의해 사람의 감정을 전달하고 신탁을 선포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누구나 오영신의 아동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신이 뽑은 것이 틀림없다. 다행히 입선자는 반드시' 오영' 에 들어가야 하고, 오영에 들어가면 반드시' 금지' 해야 한다. 즉 문을 닫고, 정화하고, 수행한다. 방법은 어둡고 폐쇄된 방에서 7 일 동안 앉아서 아이가 먼저 목욕을 하고 새 옷으로 갈아입는 것이다. 방에는 석탄로, 찻주전자, 숯, 물, 차, 음식 등이 있습니다. 폐쇄적이고, 금지되며, 외부와 절대 접촉하지 않습니다. 7 일 후에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서야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 이때 아이들은 또 뜨거운 기름 속에서 손을 씻고 맨발로 불타는 다섯 방향, 거품이 없는 숯불 다섯 무더기에서 춤을 추었다. 나는 한 아동 성추행 한 사람을 방문했는데, 그는 나에게 숯불 위를 걷는 것이 좀 만지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나 적절한 길동 인선이 없거나 길동이 실제 이유로 결석하면 도사를 초대할 수 있다. 도사가 세상을 알고 외딴 곳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본론으로 돌아가다. 타카다 일대 재해, 계절과 함께 또는 엄도사가 신에게 보내달라고 부탁하고, 마을 사람들은 제사를 준비한다. 그런 다음 마을의 다섯 방향에 오면기를 세우고 절에서 주신, 땅, 오영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타국의 침입을 막기 위해 신에게 병역을 요청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청가경 13 년 (1808) 심곤이 격자와 가까워서 길이 좁아서 만나기가 어려워요. 황출표할 때 토지신에게 잎에 대한 엄중한 법처리를 요청하여 잎 출입 안전을 위협하였다. 황은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있다. 회택왕은 엽후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아이들의 지시에 따라 제단을 떠나 4 로기 (동영장 장군의 녹색기가 나오지 않음) 를 보냈지만, 실제로는 4 로 장군을 초청해 잎과 황이 거주하는 국경을 지키도록 도왔다. 네 번째 대대가 국경을 지키는 정확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황기 맹주존왕, 사단 선경을 지키다.

2. 홍기보 맹주 왕존, 조지 고전을 지키다.

3. 왕존, 흑기의 지도자는 이 깊은 옥토를 지키고 있다.

4. 백기 수장 왕존은 안서 참의를 지키고, 네 개의 대대가 네 방향으로 기진의 악행을 저지르고, 전쟁은 가라앉았다. 하지만 이때부터 원한이 끝난 지 44 년이 되었는데, 두 성은 연락이 없었고, 결혼도 하지 않았고, 친구도 사귀지 않았다. 함풍 2 년 (1852) 까지 부계 의식이 약화되면서 상업과 사회교제를 통해 관계가 점차 개선되고 결혼 교제가 재개됐다. 지명은 황홍 흑백기라는 말이 지금까지 전해지면서 민간의 속칭이 되었다. 취안저우 호 선생님은 날짜를 정성껏 연구하고 선택하는 명사로, 그의 수법도 매우 교묘하다. 악귀 들린 사람은 언제나 그의 매력을 이용해 악화를 치유하고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다.

청순치 10 년 (1653),1/Kloc-0 소식이 그곳까지 전해지자 홍은 갑자에 정통하다. 그는 단 한 번 계산해 보니, 일 년 중 뱀의 쥐, 월, 뱀, 뱀 제물의 날이며, 마침 삼삭이 합병된 날이었다. 제사 무덤의 의식은 반드시 성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참가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 날 의식에 따라 제사를 지내야 한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악령에게 죽임을 당할지, 현지 백성도 목숨을 잃을 수 있어 매우 위험하다. 홍초심은 그의 부적이 이미 신처럼 실현되었으니, 이 기회를 빌어 대대적으로 선전하는 것이 낫다. 선행을 하고 사람을 구하는 명성을 얻을 수 있고, 둘째로는 이 기회를 빌어 은을 몇 푼 벌 수 있고, 일거양득이다. 왜 안돼? 그래서 홍초는 또 가족들에게 이 상황을 설명하고 밤낮으로 부적을 만들어 큰돈을 벌 준비를 했다.

추도식 날 홍초와 그의 종들은 부적을 열세 개 배치하고, 사람을 고용하여 도금을 고르고, 도중에 보복령산 밑에서 휴식을 취했다. 신중을 기하기 위해서, 그들은 먼저 하인 한 명을 파견하여 소식을 탐문했다.

또한 회택 왕존이 계획한 제조 행사는 12 년에 한 번, 120 년에 한 번 대제사를 거행한다. 이번은 마침 대제사의 해였기 때문에 기세가 크고 규격이 매우 높으며 조직이 매우 엄격하다. 규우나리라는 성은 북송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지금까지 650 년이 되었다. 예훈과 공은 생세하여 다른 곳에 산다. 국내외 각 민족은 이 소식을 듣고 모두 매우 기뻤다. 그들은 천리를 고생스럽게 걸어서 고향으로 돌아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특히 잎집은 옷차림이 말쑥하고, 옷차림이 산뜻하며, 꼬리로 돌아가는 나그네의 자연 풍경이 한없이 넓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들은 앞다투어 헌물을 기부하여 의식이 성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개막식 준비팀은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미리 다음과 같은 안배를 할 것이다.

우선, 삼옹공이 생전에 거인이었기 때문에 기부한 후 지방수재라고 불린다. 그의 생전의 직무는 신탁으로, 조정의 녹봉을 즐겼다. 이 밖에도 많은 자손들이 자신을 왕자로 등재했다. 그래서 제사는 왕일주의 규범에 따라 진행된다: (1) 제사 멤버들의 구성: 주제 한 사람, 제사 24 명, 송한 사람, 두 사람, 송물 두 사람, 사상, 사포크, 사판, 사절 12 명 희생 옵션에 참가할 자격요건이 매우 높다. 주제는 고위 관직을 갖추어야 하고, 다음 선물은 그 재능과 사업을 표창해야 한다. 갈의와 정백은 제사에 참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2) 제사 제물: 돼지가죽 (양), 오제 오과, 음식, 향주, 향금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사료: 법원 xuanda 음악, 제국 qingle 좋은 음악입니다. (4) 의식 형식 및 주의사항: 3 급식에 따라 각 공급마다 무릎을 꿇어야 한다.

둘째, 의식과 제사의 분위기를 증강시키기 위해 조상의 정신을 기쁘게 하고, 특히 고가, 이원, 대성, 샹극, 케리 등 연극반을 무대에 초청해 노래를 부르고, 멀리 떨어진 사자춤, 시소 밟기, 향로 시부모, 모듬반이 자발적으로 공연하게 했다.

셋째, 엽각 마을을 동원하여 풍부한 음식을 준비하여 연회를 도와 관중을 대접하다.

안전 위험과 같은 다른 사항들도 명확하게 시행되고 있다. 왕존은 세심한 준비를 했다. 오늘 아침 일찍, 나뭇잎의 묘 앞은 시끌벅적하여, 장면이 크게 펼쳐지지 않는 한 형용할 수 없다.

홍초와 그의 하인은 산꼭대기에 올라가 예공의 능을 보았다. 아! 도처에 인산인해가 있고, 곳곳에 즐거운 세상이 가득하다. 홍초와 그의 하인들은 이 장관을 보면서 모두 흥분했다. 그들은 다섯 명만이 이 열세 개의 부적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언했는데, 그는 너무 적게 한 것을 후회했다.

때가 되면 엄숙한 의식이 곧 시작될 것이다. 갑자기 독수리 한 마리가 예훈묘지 앞을 날아갔다. 바로 이때, 한 소년이 신속하게 손에 든 청동검을 공중으로 던졌고, 독수리는 곧 땅에 떨어졌다. 이 광경을 보고 홍초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내쉬며 그의 종에게 말했다. "이것은 하느님의 뜻이고, 사람은 하늘보다 더 나쁘다. 나의 노력은 정말 헛수고였다! 부적은 쓸모가 없다. 돌아서서 주워라. "

홍초화는 왜 한숨을 내릴까? 그는 이 비밀을 알고 있다. 마지막은 뱀이고 뱀과 용의 동류이다. 용이 될 수 없는 것은 바로 사악한 뱀이나 악귀이다. 천체가 운행하고, 천간지지가 교차한다. 음양이 서로 부딪치고, 땅이 음화로 지목되다. 셋째 연말에는 음화가 극악했고, 삼사합이 되었다. 지금 이 순간, 만약 네가 무덤에 제물을 바친다면, 네가 쉽게 바꾸지 않으면, 네가 잘못을 저지르면 죽을 것이다. 성질은 물이고, 색깔은 선홍색이고, 나뭇잎은 왕성하며, 붉은 피로 악귀를 이긴다.

열세 개의 부적을 짊어지고 서계변으로 선발되어 하인들이 몹시 피곤하다. 홍초와 그는 그들에게 13 장의 부적을 개울에 던지라고 말했다. 운치가 물과 함께 가는 것을 보고 혜택의 장막을 찬탄하며 홍자는 "꿈이 실현되지 못하고 또 수천 냥의 은을 썼다" 고 한탄했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병이 나서 곧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모든 일은 항상 하늘에 있어야 하고, 백폐는 흥을 기다려야 한다. 혜택 왕존은 자손을 이끌고 능운개기의 시조묘 (12 년에 한 번, 60 년 1 대제) 를 제사하였다. 도금은 매산과 인접해 있고, 도금이 산을 내려온 후 숭배하는 신은 삼왕이다. 삼왕자는 무슨 이야기가 있습니까? 작가의 말을 듣다.

민간은 왕업을' 삼나리',' 어른 나리',' 할아버지 나리' 라고 부르며 함께 역신이라고 부른다. 역신은 유래가 오래되어 고서' 관',' 국어' 를' 리' 라고 불렀다. 과거에는 민남 지역의 홍수와 역병이 자주 발생했기 때문에 역신에 대한 숭배가 보편적이었다. 민간에서는 왕할아버지를 악신으로 여기고 역신이 악령, 소재, 축복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뭄은 반드시 기도하고, 재해병은 반드시 기도한다. 어떤 제후들은' 사냥대천' 으로 칭송되어 민간의 선악을 순시한다.

제후의 전고는 대부분 출신에 근거한 것이거나 수당 360 사이다. 사실 그들은 대부분 충렬열사, 중국 역사의 종교신, 민간 전설, 소설 속 인물들이다.

이 세 궁전은 주, 싱, 이 세 왕자에게 바치는 것이다. 주홍, 자숙옥, 수가흥 (현재 절강) 사람. 문후, 벼슬을 하다. 그는 국가와 국민을 수호할 수 있어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백성들은 그를' 대천순찰' 으로 여긴다. 형왕, 명덕, 수나라에서 태어났다. 당고조가 학문을 할 때, 그의 삼문오경, 무예 육탑 3 책, 충군이 백성을 사랑하여 조정의 높은 중시를 받았기 때문이다. 리, 단어 대량, 수경양 (현재 산시) 사람, 문무 쌍전. 당고조 때 그는 고등학교 장원이었고, 7 편의 문장, 국가와 인민에게 보답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한 고조가 월주 총독을 경배할 때, 당태종은 토곡혼을 대량으로 수석행 장교로 간청하여 주건공, 사조를 장군으로 모시고, 후임공부 상서를 맡으라고 간청했다. 방릉헌이 대량에게 성묘절과 주파가 있다고 말할 때마다 그것은 큰 게시물이다. 양대는 비록 그의 지위를 보았지만, 그가 사는 곳은 매우 허름하고, 옷차림이 소박하며, 매우 충성스러웠다. 태종이 병이 났을 때 그의 집의 친척이었고, 죽을 때 59 세였다. 태종은 장례자로 병부 상서와 주금을 주었다.

청광서 3 년 (1877), 8 월 12 일 도금이 산을 내려온 후, 삼황자는 안계동섬의 사당으로 가서 거의 100 명에 가까운 신도들과 함께 고다 국경을 통과했다.

불더미를 벗기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내가 아는 한, 도교 신앙의 전파는 종종 또 다른 플라스틱 우상을 통해 제사를 지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지 관습에 따르면, 루펜의 우상은 매년 그 기원의 절에 향을 피우는데, 이 벽감 향로는 향나무 부스러기를 담아 불씨를 불태우고 루핀으로 돌려보내는 데 사용된다. 이 행사를' 폭로' 라고 한다. 노화는 쓸데없는 말이 아니다. 도가 고전' 화남 진경 양생대사' 는 "가난이 월급으로, 불이 만연해 어찌할 바를 몰랐다" 고 말했다. 땔나무는 다 타 버렸지만 불씨는 여전히 전해 내려갈 수 있다고 한다. 훗날' 횃불' 이라는 비유가 학교에서 전해졌다. 그에 상응하여 불을 폭로하는 뜻은 매우 명확하다.

삼황자는 전조가 책봉한 것으로, 당연히 위풍당당한 자세를 취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요괴를 죽일 수 있습니까? 재해를 만드는 방법? 게다가 신도는 구름처럼 숭고한 이미지를 어떻게 세우는가? 그 결과, 향객단이 타카다계에 호탕하게 들어가 향을 어루만지면 징과 북소리가 일제히 울려 퍼지며 휘파람 뿔이 세차게 불어와 기세가 웅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군주에 대한 경외심에서 사람들은 떠내려가지 않도록 신속하게 피했다. 적화대가 고다 미란포에 도착했을 때, 엽이라는 소년이 12 세, 어리고 무지하여 구경을 다투었다. 그는 적화대에서 길을 건너다가 갑자기 쓰러져 일곱 구멍에 피가 나고 인사불성이 되었다. 향객단은 이 일에 대해 눈을 멀게 하고, 무관심하며, 여전히 시장을 흔든다. 그들이 미궁교를 벗어나자 혜택 왕존의 아이가 갑자기 뛰어올랐다. 그는 청동검으로 아이의 엉덩이를 세 번 두드려서 먼저 아이를 구했다. 이때 아이가 마침내 깨어났을 때, 그는 땅에서 일어나 무사했다.

회택 왕존의 계절은 즉시 고다야자에게 돼지 세 쌍, 오제 세 세트, 잔치석 세 개, 금종이 촛불포 몇 개를 준비하라고 지시했고, 세 황자가 개막한 성화를 맞이하기 위해 세 탁자를 마련했다. 일행이 산을 내려온 후 안서동옥에서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고전에 향불을 억류했다. 미궁교를 1 급 불로 임명하고, 용암 창업자 궁향기를 꽂고, 먼저 그 불꽃의 3 분의 1 을 취한다. 격지 파파라치를 이등불로 분배하고 그 화염의 3 분의 1 을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성주마궁을 삼등불로 지정해 나머지 3 분의 1 의 화염을 모두 가져가라고 요구하다. 향단은 난로를 가득 태우고 향으로 돌아와 고전의 경계를 벗어나 향을 어루만졌을 때, 향광주리의 성화가 모두 꺼지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향명언) 이 향은 삼황자가 그가 발원한 사당에서 도교와 신령으로 돌아오는 것을 대표한다. 도중에 꺼져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모든 성화는 존귀한 회택왕에 의해 소멸되었고, 주어른의 아이들은 더 이상 징과 북을 두드리지 말고 황궁으로 돌아가자고 분명히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산하 후촌의 돼지, 소 등 가축이 연이어 죽자 역병이 발생했다. 시골의 한 노인은 세 왕자에게 전국을 돌아다니며 역병을 몰아내고 악령을 죽이라고 요청했다. 삼황자는 신단에서 나와 발표했다. 우리는 안계제조에 가서 고다 회택존왕의 경지를 거쳤다. 일시적인 실수로 우리는 잎의 손자들을 다치게 했기 때문에 우리가 찾은 성화는 존경받는 국왕에게 꺼졌다. 이 여행은 하느님의 뜻에 어긋나고 국왕을 불쾌하게 하여 중국이 평온하지 못하게 했다. 잠시 동안, 우리 왕자님은 모든 제자들이 난로 밑에서 경건하게 분향하게 하여 서북의 혜택 왕존에게 사과하게 하는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겸손명언) 하산 후, 산 은 새로운 이유를 이해, 모두가 부정적인 징 qingjiu 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즉시 돼지 머리, 삼제 오미, 금종이 촛불 을 준비, 가오 티안 예 사당 Huize 사과 를 보내 용서를 요청했다. 왕의 관대함을 존중하는 것은, 하느님이 분명히 신성하시며, 전염병과 재난을 몰아내고, 그를 보호해 주시고, 그를 환경 속에서 안전하게 해 주신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 이후로 회택 왕존과 삼왕신은 서로 침범하지 않고 화목하게 지내며, 모든 일에 서로 존중하고, 서로 지원하고, 평화롭게 지낸다. 잘못을 아는 것은 좋은 사람이고, 원수는 화해보다는 화해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민국 3 년 (19 14) 6 ~ 7 월 사이에 미산과 금도 접경 지역에서는 호랑이가 출몰하여 가축을 다치게 한다. 단 1 년여 만에 고전에서 태산까지 호랑이에게 물렸다 17 명, 돼지와 소 등 가축이 무수히 많았다.

당시 고전에서 사람들은 매일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는 소리와' 호랑이가 왔다' 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해가 대나무 장대 높이까지 올라갈 때까지 기다려야 감히 문을 열고 밭에 나가 일을 할 수 있다. 오후 서너 시에 그들은 서둘러 집에 가서 문을 닫아야 한다. 아무도 감히 밤과 흐린 날에 외출하지 않는다. 집에 병이 위독하여, 감히 진찰을 받지 못하고, 집에서 운에 맡기거나 죽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이 재난은 정부에 보고되었다. 포위망을 조직하고 함정과 텅스텐을 설치했지만 몇 명이 다쳤다. 호랑이가 가져온 재난으로 인민은 정말 생존하기 어렵다. 생존을 위해 집을 버리고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도 있고, 외국으로 이주하여 정착하는 사람도 있고, 바다를 건너 이국을 건너는 사람도 있다. 타잔에서 타잔까지 괴팍한 곳이 되어 백성들이 몹시 괴로워했다.

8 월 초 10 일, 회택은 왕의 참하느님에게 내려와서 양 한 마리와 돼지 한 마리를 제사장의 호랑이 신에게 바치라고 명령하였다. 추도는 이렇게 말했다. "오늘, 나는 하나님과 약속을 하고, 그에게 속한 못생긴 사람을 쫓아내고, 그를 산속의 다른 곳으로 옮기게 했다. 왕이 관할하는 곳이라면 그는 더 잘 살 수 없었다." 사흘이 지났는데 하나도 남지 않았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이여, 나와 백성을 도우니, 선행에는 반드시 좋은 보답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가 완고하고 무지하다면, 그는 동물을 미워하고, 우리 땅을 위협하고, 우리 국민을 다치게 한다면, 그는 빈곤 속에서 그들을 수색하고, 용서하지 않고 그들의 구멍을 쓸어버릴 것이다. 오직 하나님만이 그것을 자를 수 있다. 상의. ""

사흘 후, 호랑이는 여전히 돼지를 물고 사람을 다치게 했다. 혜택왕은 고다야도 사당에서 사흘간 사당에서 사흘간 묵도록 스승을 모시고, 성심성의로 하느님의 핑안 () 을 빌었다. 그해 8 월 16 일 예네드, 쩡 등 세 아이를 도우라고 지시했고, 동시에 9 만 산문에서 호랑이를 때렸다. 이때 안계현, 신내 등지의 백성들은 고다 부근의 염창산을 보았고, 산에는 모두 흰 옷을 입은 은사병들이 가득했다. 회택 왕존당직을 맡고 있는 삼두콩 녹두병으로, 사고를 일으킨 적반호를 포위 공격한다고 한다.

그때 호랑이는 돼지 한 마리를 먹고 동굴에서 자고 있었다. 동시에, 세 소년이 산문호집 입구로 뛰어올랐다. 춘휘는 입구 왼쪽에서 망치를 잡고 입구 오른쪽에서 청동검을 기다렸다. 나이드는 포크를 들고 입구에 써레질을 하고, 좌우 소년은 나무망치와 청동검으로 구멍을 쳐서 호랑이가 야수적인 발작을 일으켜 호랑이를 구멍에서 끌어내도록 강요했다. 예상대로 호랑이는 동굴 입구의 세 소년에게 속았다. 나이드는 세 갈래 갈퀴를 호랑이 복부에 대고 꽉 잡았고, 좌우 두 소년은 호랑이의 중요한 부위를 겨냥해 호랑이가 죽을 때까지 맹렬히 때렸다. 칼날이 제거되었을 때 사람들은 매우 기뻤다. 마을 사람들은 호랑이 한 마리를 들고 백상촌으로 가서 큰물에서 무게가 286 근이라고 불렀다. 다른 사람을 벌하기 위해 죽은 호랑이는 용수암의 한 나무에 3 일 동안 매달려 있었다. 그 이후로, Meishan sixiang Wuli 사람들은 평화롭게 살고 즐겁게 일합니다.

회택이 진신왕을 모시고 차를 몰고 나가 사고를 친 호랑이를 죽였다는 소식이 나왔다. 당시 진동이 심해서 미담으로 남방 지역 전체에 퍼졌다. 다카다 혜택왕 조각상은 세 존으로, 왕은 자제궁에 앉아 있고, 두 왕은 퀘벡 변엽집 사당에 앉아 있으며, 세 왕은 평소에 자제궁에서 제사를 지낸다. 재난이나 악귀를 만나면, 그는 현장을 옮겨서 직접 판단을 내릴 것이다. 혜택의 왕 조각상은 신기하고 강하기 때문에 세 개의 조각상이 하나로 결합되기도 하고, 때로는 세 개로 나뉘기도 하며, 각기 다른 면이 있다.

명나라 경태 원년 (1450), 전하 (역병을 담당하는 역신) 가 하계를 순시하러 갔을 때, 풍천정은 남안에서 잎 5 천 마리, 즉 역병을 퍼뜨리기로 결정했는데, 그때는 5 천 명이 사망할 것이다.

예존왕은 왕자의 지시를 받고 즉시 이왕과 삼왕과 상의해 말했다. "천리난영,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 성엽의 손자는 겨우 수천 명에 불과하지만, 지금 왕신은 또 우리 성엽의 손자 오천 명을 취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정말 5,000 마리를 내면 우리 잎의 후손이 더 적어져서 아이의 유실을 초래할 수 있다. 내 의견으로는, 옥제에게 잎이 희박하고 옥제에게 용서를 구하고, 이 재난을 없애고, 우리 엽인을 구하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 이때 삼왕은 눈을 희번덕거리며 말했다. "형님 둘째 형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은 동생이 처리하겠습니다."

삼왕은 왕과 이왕 간수엽의 후손에게 오천 마리를 찾아 계산하게 했다. 엽집에서 그는 오라는 이름의 여자를 찾았는데, 그녀는 바로 엽의 아내였다. 명계가 판사에게 묻자, 자신이 죽은 생명이 끝났다는 것을 알게 되자, 삼왕은 우치엔 () 에게 편지를 보내 성황 () 의 큰형과 둘째 형 () 이 그녀의 영혼을 사로잡고, 그녀의 머리를 잘라 장부에 넘겨주고, 잎이 큰 재앙에서 벗어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때, 왕자님은 잎이 오천 명의 수를 한 명의 여자라는 이름으로 바꾸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몹시 화가 났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그는 즉시 옥제에게 일러바치고, 엽이 기둥을 훔쳤다고 고소했고, 생활원이 없는 이 여자를 오천두로 데리고 가서 법령을 변조하여 옥제에게 법에 따라 엄벌할 것을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옥황상제는 즉시 천병을 보내어, 예삼왕을 하늘로 잡아 심문하였다. 옥제가 직접 북조심문에 올라가면 능소화전의 신들은 배심원단이 될 것이다. 이것은 정말 대단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옥제는 노여워했다: "천리는 위반하기 어렵다. 잎 오천 머리를 가지려고 하는데, 나는 대담하고 간사해서 노골적으로 나를 대적하였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삼왕은 차분하게 이렇게 논쟁했다. "내가 어떻게 감히 용손가락을 거역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왕자님은 분명히 잎이 오천 마리를 내겠다고 하셨지만 오천 마리를 내겠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정말 지시에 따라 한 것이다. 죄가 어디서 오는지 모르십니까? " 옥제는 칙령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부하들은 이해하기 어렵다. 보아하니 그는 범죄를 강행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살인이 너무 많아 천리에 어긋난다. 그래서, 뿐만 아니라 예 Zun 의 세 형제 를 용서 하고, 세 왕 보살 의 친절 때문에, 그래서 그들은 쉽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또한 그에게 천궁의 일상 업무를 책임지도록 하고, 속세 신들과 사해 용왕의 리듬을 받아들이게 하고, 직위는 하계에서 옥궐선반으로 승진했다. 그 이후로, 세 왕의 실권으로 인해, 왕신은 감히 잎의 영토를 침범할 수 없었고, 잎의 후손도 역병 재난이 발생하지 않았다.

삼왕은 천정집사 이후 자손은 일 년에 한 번씩 링운 선조 순릉원에게 제사를 지낸다. 왕은 삼왕 대신 4 기 수장을 임명하여 차례대로 계호조묘 왼쪽의 삼삭경계에 앉아 제사에 참가한 자손의 안전을 보호하였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삼왕은 잎이 평안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옥제 앞에서 "예씨 자손이 만 명을 넘지 않으니, 나는 결코 내려올 수 없다" 고 맹세했다 민국 초년의 난세, 삼왕자제가 엽을 찾아 말을 하고, 돌아와서 엽의 손자를 보살피겠다고 말하는 것도 있다. 현재 예링운의 혈통은 50 만 명이 넘으며, 자손의 동그라미는 조상의 무릎 주위의 수백 배에 이를 수 있다. 삼왕, 네 어르신은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여 성세의 장을 불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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