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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시의 주요 경험

우건시

건설할 때 일명 오주, 1959, 천진인. 교육부 미술 전공 교육운영위원회 위원;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천진시 미술가 협회 이사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중국 서예가 협회 교육위원회 위원, 천진시 서예가 협회 부회장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 교수, 석사생 멘토, 천진상업대학교 객원 교수. 우건시사는 할아버지, 천진미술학원 교수 왕송여로부터 서예와 그림을 배웠다. 건시의 그림, 축적과 뿌리는 모두 맑고, 깨끗하고, 두껍고, 물, 서리, 고원, 여러 가지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왕송여의 교학모드", "명가 명화-여건 시 황신", "중국화 감상-오백로한", "서예예술", "중국의 유명한 산수화집-여건시" 등이 있다.

중국어 이름: 건시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천진

생년월일: 1959

직업: 예술가

주요 성과: 전통 회화 교육과 전통 문화 전파에 종사하다.

대표작: 만리가 파도 위에 유리를 쌓고 행복하고 평온한 생활화권, 산 속 그윽한 곳, 높은 파도 위에 하늘을 떠다닌다.

직함: 교수

윤곽

건시 남자 1959 년 2 월 천진에서 태어났다.

교육부 미술 전공 교수 운영위원회 위원.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천진시 미술가 협회 이사.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중국 서예가 협회 교육위원회 위원,

천진시 서예가 협회 부주석.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 교수, 석사생 멘토,

란저우대 특임교수 최영, 천진경영대학원 객석 교수.

우건시사는 할아버지, 천진미술학원 교수 왕송여로부터 서예와 그림을 배웠다.

1985 천진미술학원 회화학과 중국화학과 졸업, 유학교교.

1993 일본으로 유학을 보내다.

1996 일본 국립 오사카 교육대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석사.

이후 일본 명해대에서 교편을 잡고 2003 년 말 귀국하여 교편을 잡았다.

2004 년부터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 부주임을 맡고 있다.

2007 년부터 천진미술학원 교무처 주임을 맡다.

상금 경품

1979: 천진시 문화재 자연사 학술회의 논문 2 등상.

1982: 1 전국 대학생 서예전 3 등상.

1986: 1 천진 청년예술제 1 등상 (미술).

199 1 년: 천진시' 90 문예성 명예 칭호를 받았다.

2000 년: 일본 제 36 회 아시아 국제 현대예술전 우수작품상

아시아 국제 평화 현대 미술 전시회 해외 선정상.

2009: 미술 대학 실험 교육 시스템 구축 연구 및 실습

천진시 제 6 회 교육 성과 1 등상을 수상하다.

2009: 천진 교육위원회 핵심 연구 프로젝트

천진 미술학원 최적화 학과 건설, 전문 특색 강조, 혁신적인 인재 양성 모델 탐구 연구 (하위 과제 책임자)

천진 고교가 인재 양성이 절실히 필요한 중대 연구 프로젝트인 창조산업 기지 건설 연구를 가속화하다.

20 10: 다보스국제포럼 귀빈접수실의 거대한 산수화 (10.57× 3.5m).

천진 영빈관 귀빈실의 거대한 산수화 (6.45x2.10m).

20 12: 마오쩌둥의' 연안문예 좌담회 연설' 발표 70 주년 천진미전 2 등상 기념

서전

1979: 천진 제 2 회 청소년 미술 전시회

1982: 제 1 전국 대학생 서예전.

1983: 천진 제 3 회 청소년 미술 전시회

1986: 1 천진 청소년 예술제 미술 전시회

1987: 전국 미전 (건군 50 주년);

천진 서예예술제 전시회

1989: 제 7 회 전국 미술전

1990: 문화부 중국화예술연구원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교사 작품전.

199 1 년: 천진 모해 초전;

천진 화가 서예전

1992: 1 전국 산수화 초청전;

홍콩 신 중국 전시회;

대만 예술 작품 연구전

1995: 3 인서전 (오사카 오렌지 갤러리)

1997: 개전 (도쿄 나라 갤러리);

개전 (시천 갤러리);

4 인 도서 전시회 (조보 문화 클럽)

1998: 개전 (도쿄 MD 센터 갤러리)

3 인 수묵 전시회 (도쿄 니키 갤러리)

2000 년: 제 36 회 아시아 국제 현대예술전 (도쿄미술관);

아시아 국제 평화 현대 미술 전시회 (난징 박물관)

200 1: 14 일본 묘사 자연전 (도쿄 우에노 미술관);

제 37 회 아시아 국제 현대 미술 전시회 (도쿄 미술관);

16 중일 수묵화계약전 (도쿄미술관)

2002 년: 제 38 회 아시아 국제 현대예술전 (도쿄미술관);

아시아 현대예술문선전 (도쿄 교통관)

2003 년: 개인전 (가와사키 사다갤러리)

2004 년:

10 전국 미전 천진 전시장

2005 년: 경 시 중국화 학술교류전 (천진일보빌딩 전시장)

중국화학술교류전의 새로운 맥락과 새로운 탐구 (대강구 문화국 전시관)

2006 년: 중, 일, 법국제현대예술전 (천진미술학원 미술관)

2007 년: 천진 중국화 명가 부티크 전시회 (천진 경위미술관);

유미주의의 추구-건시, 진부춘 작품전 (천진경위미술관)

하이 엔드 부티크 전시회 (천진 문련, 미협 주최)

2008 년: 수묵 원미-중국 당대 회화 대가학술 초청전 (중국 국립화원)

2009 년: 천진 1 1 미술 전시회;

천진 제 6 회 서예 인감 전시회;

건시, 류문생 작품 연합전 (형수시 문련 주최);

발해 림 뉴 호라이즌 아트 작품전 (천진시위 홍보부);

중화인민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축하하는 미술작품전 (천진시위 홍보부)

관찰 (천진 6 호 병원 창조 산업 단지);

마카오 컴백 10 주년 국제예술전 (마카오)

20 10: 천진 여름 다보스 포럼 미술 전시회

20 12: 마오쩌둥의' 연안문예좌담회에서 연설한 지 70 주년 천진미술작품전' 기념

연안 문예 좌담회 70 주년을 축하하는 전국 미전

천진 여름 다보스 포럼 미술 전시회

13 일본 국제 현대 미술 전시회

전국의 유명한 서예가 작품 전시회.

천진 제 7 회 서예전

20 13: 제 9 회 수묵태산-중국화 지명전

14 일본 국제 현대 미술 전시회

건설할 때 서전 전시회를 열다.

제 5 회 중국 명가 도서 전시회

책을 내다

서예 작문지도 1990 천진양류청출판사

"중국 서예감상사전" (편찬에 참여) 베이징 디다 출판사.

행서 작성 방법 1992 천진인민미술출판사

중국화감상 -500 나한 +0994 천진양류청출판사

노인 서예 기초훈련 1995 천진인민미술출판사

왕송여의 교육 모델', 천진인민미술출판사, 2005 년.

명가는 명화를 말한다-건건에서 황신이라고 한다. 허베이 인민미술출판사 2006 년.

서예예술' 쓰촨 인민출판사 2008 년.

중국 당대의 유명한 산수화가 창시화집, 허베이 미술출판사.

중국 산수화의 명가 작품집-건시 쓰촨 미술 출판사

성회관도-건설시 서화작품집 20 12 허베이 교육출판사.

서예 기초훈련 20 13 천진미술출판사

"손에 촛불을 들고" 작품집-건시 산수화 작품집-아시아문화교류협회

예술 전시회

논서화동원원' 은 1979 천진문화재와 자연사 학술회의에 발표됐다.

니켈 그림 작품 1984 예술시리즈 27 (상하이 미술출판사) 의 형식 구성 분석

전통 서예의 반성과 전망' 은 1986 환발해 지역 서예 회의에 발표되었다.

예술 연구 가을호 (천진 사회과학원 출판사)

서예 회고와 전망 1987 서예 예술 5 위 (랴오닝 인민미술출판사)

서예의 형식 구성 1992 미술지도 제 1 호 (베이징 인민미술출판사)

서예의 리듬, 예술 가이드, 2 기

서예의 운동감과 공간감, 예술가이드 제 4 호

서예의 균형과 비교, 예술 가이드 제 6 호

왕샹과 그의 서예: 만권의 책이 숨겨져 있는 상자+천진서예 300 년 (천진양류청화사)

현대 일본 서예태동 1994 북방예술 제 5 호 (천진미원 학보)

위건시 수묵세계 ('98 달력) 1997 일본 곡림종이업유한공사

백석 전집 서문 (일본어) 1998' 촉도 계간지' 제 53 호 (일본 도쿄촉도 연구소)

일본 회화 시장,' 북방 예술' 제 20 기 (천진미원 학보)

아기 코끼리 수축 인치', 2000 년 2 월 15 일 일본' 유학생 뉴스'

10 명이 일본 수묵화-1청 _ 건설주'' 유학생뉴스' 제 65438 호+2005 년 8 월.

10 명이 일본 수묵화 -2 에 대해 이야기했다. 옛 성현에게 더 이상 높은 기준을 세우지 마라. 유학생뉴스 제 65438 호+10 월 1.

신세기 전 (일본어)' 신장병 해외교류협회 잡지 3 호'

10 명이 일본 수묵화-3 빙석 연합화의 독창적인 문필'' 유학생보' 제 65438 호 +2 월 1.

10 명이 일본 수묵화-4 가지 실사구시' 200 1' 유학생보' 2 월 1.

10 명이 일본 수묵화-5 가지 큰일을 이야기하다가 코끼리무형으로 변했다'' 유학생뉴스' 3 월 15.

10 명이 일본 수묵화-6 가지 양기, 한골, 대화혼'' 유학생보' 5 월 제 1 기.

10 명이 일본 수묵화-예술 7 대관 중 하나인 대관'' 유학생뉴스', 6 월 15.

10 명이 일본 수묵화-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횡산훈련'' 유학생뉴스' 제 15 기 9 월.

소송준 수묵화에 관한' 교정과정'' 유학생뉴스' 2002 년 4 월 1 호

"아름다움은 우여곡절 사이-양화풍 진화론" 과 "북방 미술 37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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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은 "지원" 과 "지원" 에 있는 "123" 을 의미합니다

"하기 전에 모자를 벗어라."

"웅장하고 장관이며 견고하다는 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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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용하고, 초자연적이고, 경계가 없는 시적인 세계"

"사람들은' 추구' _ 그림' 마음 찾기' _' 휴식' 을 휘두르는 작품을 좋아한다."

"무엇이 신선하고, 무엇이 옳고, 무엇이 잘못되었고, 무엇이 멋지고, 무엇이 대담하고, 무엇이 잘못되었고,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_" 은 "_" 는 "은" 는 "은" 는 "은" 는 "은" 는 "은" 는

"손목 앞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클릭합니다

"인간", "인간", "오늘", "단리양 밤전" 의 의미

"위대함, 위대함, 쿨함, 상황, 느낌의 책"

왜 _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그리고, 무엇을,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무엇을, 무엇을, 그리고 무엇을, 그리고

"전면적으로 글을 읽고, 책을 들고 자료를 보여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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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화 _ 변환' 은' 승화'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Huang tingjian 의 행서는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는 먹실은 언행에 넘쳐나고 다정하고 감동적이다."

"마음, 맥, 정, 생각, 예, 선형"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

"천개의 미선, 오버플로, 미묵선"

"'춤과 춤은 봉황처럼, 만 _ 부상은 용처럼'-소연연'

"Ming"-"은" 과 "와" 와 "를 의미합니다

"강정불아, 강정불아, 강정불아, 강정불아, 강정불아, 강정불아, 강정불아."

와 (과), 와 (과), 와 (과), 와 (과), 와 (와), 와 (과), 와 (와), 와

그 사이,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그

춤, 춤,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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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_ 을 (를) _ 을 (를) 지원 및 과 (와) "을 (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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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리다'' 아터크스' 제 19 호

《고대 만년필의 샘》

"대화와 주효의 서예와 점술"

"새 우물 푸른 돛과 _"

《목촌 좋은 바람의 책》

"부처님의 생각과 영혼의 작품"

"구름, 마음-팔기 _ 구름 _"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한가한 정 _ 전도인 _"

장곡천과 논과 추석 상월' _ ARTEX _ No.20

연애는 쉽지 않다.

와, 과, 와, 과, 와, 과, 와, 와, 과, 와, 와, 과,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흐르는 책 선은 3 차원 공간이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원경을 재현하다

"지금 _ 와" ・・・・・ ""봉래선경 "

-네?-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불타는 마음 _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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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시대의 파열된 파열의 파열된 파열의 부흥의 전주곡"

"점선 사이, 우아하고 부드럽고, 상품, 여성자세"

"엿볼" 에서 "프리 핸드" 책 "리" 385; 무슨 소리야?'''

"복숭아 화원-송천" 가슴 속의 원한과 "이외의 모가지."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긴자 200

샤홍' 과' 컬러 수묵화' (바흐-명곡 명화예술관) 가 봄사에서 출간됐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고, 더 이상 잔치가 있을 수 없다. 일본 선봉파 서예 계시록-예술관찰 04/6, 2004.

일본 현대 회화의 진화와 혼란,' 북방 미술' 04/4

명성은 늘 사람을 지치게 하지만, 사향은 자연히 온다-왕송유 선생을 기념한다. 05 년 북방 미술 05/ 1.

예술과 경제의 조화 (a) 북방 미술 05/ 1

예술과 경제의 조화 (아래) 북방 미술 05/2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박채장장" 과 "중국 화가"

"아름다움" 이라는 단어가 승리하는 이유-양 신작 "중국 서화보" 를 읽는 느낌

목적 없이 만 보를 떠돌아다니다-나의 할아버지 왕 송여씨,' 중국 화보' 05/5/2 를 기념한다.

왕송여산수화 기법 연구 (연재) 중국 서화보 05/06***74.

우건시 작품 2007 예술의 창 (ISBN)

예술 컬렉션 1 (쓰촨 자비 미학 협회)

현대 일본 전시회에 대한 나의 견해.

수묵의 친구 (겨울 25 호)

건시 작품, 동방예술박람회, 2007/ 12/ 6 호 (아름다운 하북인)

위건시 작품과 중국 예술 2008/4 (중국 예술잡지)

Yu jianshi 의 작품과 예술 중국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당대 중국 명가 작품집.

당대 예술사-중국화권 (풍경권) 천진인민미술출판사.

여건시 작품 소개, 원대한 비전, 내심 (장치), 중국 화가

일본 수묵화를 이끄는 10 명-밋밋하고 외롭고 간단하고 선명하다

(--일본 수묵화, 시조 주설 등 자기. 양) 연재 1 중국 서화보 09-7-20.

당대 중국 거장 고전 (14) 산둥 미술출판사

모한 작품집 (20 건) 중국문련출판사 09/ 1 1

서예의 구성과 미학, "북방 미술" 09/3

예술 중국-중국 당대 예술가 작품의 정수 (14) 영보재출판사 09, 1 1.

세기 캐롤-중국 현대 마스터 작품 선정 2 광시 미술 출판사

미술 대학 및 대학의 실험 교육 시스템 구축 연구 및 실습

혁신과 실천-전국 예술 디자인 전공 실습 교육 세미나 논문집 산둥 미술 출판사

유건시 왕송여의 예술적 업적 10 년.

예술관찰 20 10/3 (하동) 중국미술학원

비, 몸, 자세, 운, 힘-왕송유 선생의 서예 예술, 북방 예술 20 10/ 1

당대 중국화대사의 우수한 작품집-봄의 봄, 저장인민미술출판사

서화감상 (12P 표지 1.2.3.4) 산둥 미술출판사

중국 미술절 하북성 미술출판사

그림 강산-전국 중국화 명가 작품전 시리즈, 호남 미술출판사

예술 풍격

산수화의 풍격을 논하다

물처럼 맑고 서리처럼 맑다.

육조는 산수화의 전성기인데, 이 점은 종병의' 산수화서' 를 근거로 한다. \ "성현이 도로 _ 물건 을 포함, 성현이 알 수 없다. 풍경에 관해서는 재미있고 재미있다. 헌원, 야오, 구멍, 광성, 대, 고죽에 기초하여, 반드시,,,, 길수, 대몽의 여행이 있어야 한다. 인락으로도 일컫는다. 성인은 몸으로 가르치고, 성인은 그것을 안다. 산천이 아첨하는 도교로, 인자한 자가 즐긴다면, 어찌 그렇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래서' 그림 그리기',' 산수 그리기' 는' 응결할 수 없고 즐거워할 수 없다' 는 상황에서' 한가하고 숨을 다스리는 것' 의 필요성이다. 송대에서도 곽의' 임고천지' 는 "연운의 동반자 임전지, 꿈" 이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눈 귀가 다 잘렸는데, 지금 묘수가 생겨서 나는 안심했다. 연회에 가지 않고 궁천곡에 앉다. 원숭이가 새소리를 내며 귀에 들어가다. 산과 물이 사람을 현란하게 한다. 이것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그것은 정말 내 마음을 얻었다. 남편이 이 세상에 산수를 그리는 것도 초심이다. " 고금을 통틀어 화풍이 변천하고, 가작이 반복되고, 유파가 잇달아 나왔다. 모양이 바뀌고 세대가 다르지만, 어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또는 당신은 운을 과시하지 않는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낚싯바늘이지만, 당신은 필묵이 무엇인지 모른다. 상황에 따라 인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굴복하지 않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모두 성을 위한 것이고, 그것을 한적한 환경으로 만들고, 그것을 야심과 감정으로 가득 채우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승지의 연기림은 맑고 넓어서 관람객들이 멀리 바라보게 하고, 석전계 사람들은 초연물 밖이다. 텅스텐의 그윽한 목유석은 유람객들을 깨끗하고 질척거리게 하며, 또한 먼지로부터 멀리 떨어져 탈속적으로 탈속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대 사왕의 그림은 생명력은 말할 수 없지만, 가장 좋은 것은 모두 조용하고 평화롭다. 이것은 모두 그들이 야심과 행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펜은 자유롭게 움직이고 환경은 감정으로 인해 태어난다. 마음이 올바르고 진심이 깊다. 마음이 고요하면 필치가 안정되고, 성실하면 경지가 두껍다. 바로 감정이 날리고, 사상이 호탕하고, 그림이 장부를 벗어나, 물이 가라앉는 이유라, 비로소 이 쇼를 이루었다.

여건시는 산수화가였다. 젊은 시절 스승은 저명한 화가, 할아버지 왕송여로부터 천진미술학원에 가서 심학을 하였다. 10 여 년 후, 그는 대중장을 박채하여 그림, 문, 역사에 정통하여 꽤 나무를 세웠다. 그러나 성품이 산만하고, 거의 한가하고 원대한 명예가 있어 서예에서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평상심으로 내면 세계를 창조하고, 척도는 간단하지만, 멋진 것을 찾아 진리를 창조하고, 보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

우건은' 움직이지 않고, 재욱아' 에서 그의 포부를 서술했다. "나는 묘시를 원한다. 나는 무궁무진하고 가만히 있다. 정적은 군동의 원인이고, 공허는 모든 경지를 받아들이는 원인이다. " 우임 사랑 동파사, 비록 시를 이야기하지만, 그림도 이야기해야 한다. 중국과 외국의 고전 그림들을 살펴보면, 우리는 대부분 이른바 고요함, 소리 없음, 영원한 숨결이라는 종교적 기운이 드러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여기서 침묵하는 사람은 침묵하고 생명이 없는 것이 아니라, 침묵하는 곳에서 천둥소리를 듣는 침묵도 옳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동포 선생은 오랫동안 선정에 참여해 삼매를 심화시켰기 때문에 이 말을 생각해 낼 수 있었다. 사실 5 대 북송의 가는 산수제도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경지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원대의 기운임 선생은 이 길을 잘 알고 있다. 그의 그림은 조용하고 텅 비었고, 그는 또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여, 결국 문인화의 첫 경지에 도달하여, 물처럼 맑고 서리처럼 깨끗하다. 나는 민감하지 않지만 이런 상황을 추구하고 싶다. \ "에 따르면, 그는 법, Yunlin 펄스 를 했다. 그의 그림을 자세히 살펴보고, 흥을 돋우는 사람들은 태행산 일산반각을 많이 취하여 소박하고 점잖은 필조로 외딴 마을을 썼다. 또는 초기계획선의 벼랑에 가시가 있는 백양나무 서너 그루를 세고, 쓸쓸하고 독립한다. 산에 안개가 끼거나, 그믐달이 홀로 하늘에 걸려 있다. 그 창작의 현적함, 또렷한 필법, 이미지를 취하는 소박함은 조용하고 초연한 정신을 종이에 비춘다. 그의 그림은 정적이지만, 그 정적은 정적에 국한되지 않고, 정적도 아니고, 공허함도 현묘하다. 현철, 신비하고 은밀한, 감정에 의해 주둔할 수 있다. 조용한 사람은 텅 비어 외롭고 사물에 의해 세밀하게 드러난다. 그래서 그 신비하고 조용한 사람들은 나의 환각을 없애고 영원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대의 명작들은 대부분 의미심장했다. 펜의 소박함과 잉크의 아름다움 때문이다. 이것이 이런 날씨가 운림만의 것이 아니라 그 특유의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건시의 그림을 보면 먹빛이 맑고 깨끗하며 두껍고, 물처럼 푸른색과 서리의 깨끗함이 바로 운림을 쫓아간다고 할 수 있다. 관중들은 이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산수가 커서, 실현되기는 어렵지만, 촌에 지나지 않는다. 건설할 때의 조형은 대부분 구도의 방법을 위주로 배치의 종횡개합을 강조한다. 매번 크로스펜으로 전시된 석두 몇 조각만 있고, 질적인 변화를 추구하지 않고, 기세 환경이 모두 나왔다. 점, 선, 면으로 집에 사는 나무와 잔디의 이미지에 따라 마음대로 총결하고 찔러 산야에 색다른 재미를 더해야 한다. 그것의 조형은 단순하고 분위기도 단순하며, 풍경도 조금도 눈에 띄지 않는다. 하지만 고요하고 맑은 필묵으로 쓴 것이 고요하고 신비로운 환상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오늘의 산수화를 한번 보세요. 거시구조와 거제는 모두 전시회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잣대와 촌법은 모두 시장에 있다. 또는 야마자키의 물은 귀엽고 염색이 복잡합니다. 또는 yuanlin 교외, 복사 장면을 가져 가라. 또는 유명한, 몸 으로 펜; 기술을 뽐내고, 악행을 저지르고, 필묵을 낭비할 수도 있다. 나는 산수화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가볍게 묘사하지 마라, 사람들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것이다. 따라서 고성선현의 훌륭한 유산을 계승할 수 있는 사람은 조용하고 적막한 사람이 매우 적다. 그러나 그림은 전승되고 역사는 계속된다. 건시에는 서화를 아는 사람으로, 한창 장년이며, 성공은 무한하다. 왕평 2007- 10- 12 기네스 게스트 하우스 늦가을.

그림 약평 (장치)

숭고한 마음은 심오하고, 각종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문자가 산수의 운율을 전달한다면 산수화는 창설 초기부터 자신만의 표현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은 5 대 북송을 블루본으로 삼거나, 기세가 사람의 혼백이나 그윽한 초탈을 뒤흔드는 것이다. 산수화에는 자아도 있고 자아도 있다. 건시 선생의 것이라면, 어린 나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의 말: "산수화는 국가의 조각상이며, 자아이지 작가 자아의 외부화가 아니다. 만약 이 접점이라면, 그림이 비교적 진지하고, 나도 민감하지 않고, 연습하고 싶다. " 슈제인 선생은 말로 겸손하게 형용할 수 있는데, 그의 실천은 다 쓸 수 없고 수확이 상당히 많다고 묘사할 수 있다. 그의 많은 작품들에서 우리는 그가 산천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강산강은 모두 그의 글에 전시되어 있고, 그의 기개는 종이에 그려져 있다. 건시선생의 산수는 하오 징 () 범폭 () 의 법도를 기초로 한 것으로, 예운림 () 동치창 () 의 신운을 바탕으로 한다. 이런 결합에서 그는 당대 사회체계에 속하는 인문적 가치를 찾고 미술사가의 시각으로 당대 그림을 고찰하고 개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였다. 견석 선생의 작품에서도 그의 스승이 강강 등 선인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은 것을 볼 수 있지만, 그의 전반적인 산수 기세는 북송을 따라잡고 있다. 그의 작품에 직면하여, 우리는 화면 속의 거대하고 은은한 바위나 산형이 그의 머릿속에서 명료함에서 모호함으로 바뀌었고, 더 이상 구상재현의 제한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발휘되고 창조될 수 있다고 간단히 추측할 수 있다. 차분하고 장관이라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낸다. 이런 시각적 충격은 북송의 산수보다 열등하지 않지만, 정서 격동 방면에서는 더 나쁠 수 있다. 먼저 양식 구조의 복잡성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견석 선생의 그림에서 이런 복잡함은 구체적인 형식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필법과 전환으로 바뀌면서 관람객의 주의를 화면 자체의 구도로 돌리는 것이다. 선과 덩어리로 구성된 구조의 갑작스러움은 북송산수에 대한 고정불변의 복제가 아니라, 오히려 사람을 상쾌하게 하는 창작 형식이다. 그의 화면에는 얕고 깊은 여러 단계의 운동감이 있으며, 전체 구도에는 명확한 안배가 있다. 아름다움이란 현대 거산강의 특질을 해냈다는 데 있다. 국내에서는 여전히 인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견석 선생이 그린 암면은 자신만의 독특한 경험과 느낌을 가지고 있어 점프감이 뚜렷하다. 그러나 일부 작품에서 그는 웅장한 산천을 블록으로 그려 이런 화풍이 뚜렷한 기하학적 특징을 지녔지만, 여전히 송식 산수의 광활함과 물질성과 조화를 이루며 화면에 드러날 수 있었다. 우리는 그것을 경관 작품에서 추상적인 덩어리 구도로 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그것을 순수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볼 수 있다. 고유의 시각적 체험에 근거하여, 제인 선생의 작품도 일종의 인조질서와 자연질서의 교환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자연의 질서는 중국인들이 말하는' 리' 일 수 있으며, 합리적이어야 인심을 직통할 수 있다. "심리" 의 지배하에 그의 예술 형식은 그의 이상적인 산수 이미지와 점차 하나가 되었다.

건시선생이 작품에서 산수만 잡는다고 말하는 것은 분명히 적절하지 않다. 스타일 요소로 정신과 인문적 가치를 표현하는 방면에서 그는 동시대의 다른 산수화가보다 더 선명하다. 만약 당신이 그의 작품이 경관의 기운과 본질을 전달해 주는지 묻고 싶다면, 당신은 그의 사진에서 포착할 수 있는 어떤 자연의 매력도 찾아 느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산과 물이 있는 화면 창작에서 물에 대한 묘사가 무한히 펼쳐졌다. 산은 넓고 두껍지만, 중경의 전개로 인해 화면이 약간 불안하여 공간에 자유자재로 느껴지는 느낌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시선생은 그가 텅스텐과 동동의 매력에 이끌렸다고 말했다. 물론 이것은 그의 이상이다. 운림은 그의 가슴에서 도망치는 것에 대해 썼지만, 결코 경솔하지 않았다. 선배보다 더 엄밀하고 마음이 고요하다. 동치창은' 복고' 를 주장하며 송인의 섬세함과 원인 샤오의 솔직함을 잘 결합시켜 강한 철학적 의미를 지녔다. 동치창의 그림이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서투른' 이었다. 이것은 일종의 심미의 정제와 칭찬이다. 건시선생의 작품 중 일부는 은운림에서 조용하고 공허하다고 생각하지만, 더욱 두드러진 것은 그가 어느 정도' 서투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의 필법과 구도는 그렇게 직설적이고, 순진하고, 간단하다. 그러나 예로부터 신운설과 사론은 줄곧 모호하여, 실제로는 이후의 화가를 지도하고 있다. 우리는 제인스 선생의 산수 작품이 화면에 들어가는 것보다 심신이 철저히 이해되었다고 느꼈다. 허실이 맞물려 형성된 경관 형식과 동적 방향은 그의 작품에서 일종의 자율성을 가지고 있다. 씨 jianshi 마음 의 산천 개념 때문에, 산천의 내부 공간을 제한하지 않았고, 그의 내면의 돌파구를 제한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의 작품에서 산수는 생기발랄한 도식이 되어 대화와 하나가 되어 문맥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민족의 숨결과 함께 숨을 쉬었다. 제인 씨의 마음속 산수 기상과 그가 쓴 산수의 웅장한 운치가 마음과 손을 겸비한 심미 경지에 이르렀다. 이미지에 대한 무지란 사실 모든 것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견석선생은' 움직이지 마, 재욱아' 에서 "만물의 원천이 가난하고 산천이 다하다" 고 말했다. 그의 작품을 보면 이 말이 사실임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예술대로에서의 그의 탐구는 각종 사회문제로 지체되지 않았고, 그는 역대 성현으로' 장군이 그 일을 잘하려고 하지만 억지로 활을 해서는 안 된다' 고 느끼고 이를 높은 기준으로 끝없이 추구했다. 나는 후세의 회화사가 결국 슈제인 선생의 예술적 좌표를 갖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작품을 감상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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