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그림이 있습니다. 내려가지 마세요 > <
정말 버릇이 나빠져서 버릇이 나빠지면 재미가 없다.
내려가지 마
-----------------
여러 번 수정해서 정말 편집할 수 없다. 한화팀 멤버 @ 린이 제시한 설명을 직접 인용해 보세요. 스포일러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
벚꽃 빌딩의 주인인 루나를 환영합시다. (박수 ~) 먼저 루나의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패션 디자인: 그는 벚꽃공관의 지도자이다. 그는 석영상에 처음 참가하자마자 초심을 통과해 1 원이 직접 교실에 와서 축하했다. 나도 요세미티 as 편의 해외 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다. 패턴: 디자인 능력과는 달리, 나는 한번도 스스로 옷을 만들어 본 적이 없다. 정상 수업, 버전의 수업 성적도 보통일 뿐이다. 마지막 몇 침만 월신실로 꿰매었다. 자산: 말할 필요도 없이, 제가 산 벚꽃공관은 원래 우리 집입니다. 나는 나만의 회사뿐만 아니라 특별한 원단을 생산할 수 있는 공장도 있다. 관리능력: 게임에서 루나가 부사장에게 회사를 맡겼다고 했지만 창업할 때는 주식으로 번 돈이었기 때문에 많이 다르지 않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영명언) 위신: 벚꽃공관의 주인으로서 모두들 그녀의 말을 듣는다. 주힐은 가끔 싸우지만 루나를 경멸하지 않는다. (PS: 3 차원 세계에서 루나는 암 환자가 많다) 가사: 초보자 요리사, 간단한 계란밥만 만들 뿐, 다른 사람이 볼까 봐 두렵다. 수영: 마른 오리, 그리고 피부 때문에 외출할 수 없고 욕조에서만 아사히와 놀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이샤넬은 온라인 게임에서 평등하고 많은 공회 친구들을 사귀었다. 유일한 아쉬움은 내가 경기에서 다섯 검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꾀: 못된장난 좋아하고, Yohir 의 잘못된 일본어를 자주 가르치고, 아사히를 놀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대처할 수 없는 유일한 것은 8000 대뿐이다. 성격: 강인해요. 자기 일이라면 절대 놓지 않아요. (비루나 라인이라도, 루나가 아사히를 포기하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두려움이 없고 오만함에 직면하며, 모든 동맹군이 퇴출한다 해도 타협할 수 있는 선택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끈기가 강하니, 네가 보호하고 싶은 것이라면 끝까지 보호해야 한다. 고개를 저어라: 응, 너도 알잖아. 루나의 어린 시절은 아사히와 비슷하다고 말해야 한다. 사쿠라골목가의 셋째 (루나는 형과 누나가 하나 있음) 인 그녀는 생김새가 독특하기 때문에 (피부가 희고 눈이 빨갛다) 가족들에게 더러운 옷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그녀가 밖에 나가 선전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녀의 어머니는 울음을 터뜨렸다. 그래서 폐쇄적인 가정교육만 실시할 수 있고 자유는 없다. 결국 밤새 비가 내렸고, 루나를 돌보는 첫 스승인 완자는 개인 찌꺼기였다. 루나의 용돈을 횡령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뢰를 얻었고, 루나는 완전히 스스로 고립되어 욕설을 퍼붓고, 산을 불기 8000 대가 올 때까지 완전히 구출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이 이야기는 벚꽃길 가족을 놀라게 했다. 루나는 주식투기로 번 돈으로 벚꽃공관을 사서 독립생활을 하고 가족과의 연락이 완전히 끊어져 벚꽃길 가족을 난처한 지경에 빠뜨렸다. 그래서 루나가 처음으로 아사히에게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했을 때, 갑자기 아사히의 * * * 소리가 났다. 그들의 어린 시절이 이렇게 비슷했기 때문에, 아사히가 루나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신감을 더욱 굳혔다. 아사히도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지만, 자신의 실력이 남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알았을 때 (아사히가 벚꽃공관의 설계 수준보다 루나, 쥬어, 미호, 초심자이기 때문에 비교할 수 없다), 루나가 조판사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각성한 것도 변신의 결심을 굳혔다. 하지만 의상 디자인에만 * * * * 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더 깊은 분석이 필요합니다. 신체적인 이유로 루나는 필리아 여학원에서 공부할 때 부점에 나가 실제 조사를 하는 수업에 거의 참석하지 않았다 (아사히가 끌려간 후 제외). 벚꽃공관 때, 나는 다른 세 명의 아가씨와 함께 거리를 돌아다니지 않고 다과회에만 참석했다. 유일한 외출은 저녁이었고, 아사히와 함께 교장실에 가서 1 원을 찾은 다음 벚꽃놀이를 했다. 대부분의 경우, 그녀는 스튜디오에 자신을 잠그고 설계도에 몰두했는데, 이것이 그녀의 유일한 목표인 것 같다. 그녀가 다른 사람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와 횟수가 매우 적다. 한편, 루나 자신의 배경과 성격도 그녀가 친구가 많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막 개학할 때 반의 다른 급우들은 모두 앞다투어 그녀와 가까워졌는데, 그녀는 단지 마음대로 대처할 뿐이다. 주힐을 마주하더라도, 심지어 8 천 대라도, 그녀는 아사히를 만날 때까지 마음을 완전히 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나 자신의 심리 세계는 사실 매우 모순적이다. 한편, 그녀는 사람들과 소통하기를 갈망한다. (그녀는 인터넷에서 나이와 할 말이 없고, 유희와 편지를 쓰고, 미즈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원한다.) 한편 완자의 배신으로 그녀의 마지막 심리적 방어선은 여전히' 다른 사람을 너무 믿지 마라' 이기 때문에 같은 경험을 한 아사히만이 마음을 열 수 있다. 아사히는이 마지막 순간에 "나는 결코 배신하지 않을 것이다. 나를 신뢰하면 나를 사용하라" 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가 꿰매는 옷을 다시 한 번 봐, 핀홀을 다시 확인해 봐. 내가 몇 번이나 배신했다고 생각하면 나를 찔러라." 라는 킬러가 루나의 마지막 방어선을 완전히 함락시켰다 (그리고 굽은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옵션에 따라 숨겨진 진동 속성이 트리거됩니다. 방아쇠를 당긴 후, 아사히가 폭파되었다. 나중에 루나는 아사히에게 국화를 보여 주는 돈을 주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