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헛소문에 관한 시 한 수

헛소문에 관한 시 한 수

1. 춘정이 휴식을 거부하는' 의심' 에 대한 무한시편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것은 장메이가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을 걱정하게 한다.

동방옥노는 부끄러워서 혼미하게 쳐다보았다.

술에 대한 의심은 꿈이다.

꽃을 회상하고, 하늘은 가을처럼 어둡다.

춘운몽택주남이라고 부르다.

의심에 대한 명언:

독일: 젊은이들은 가짜를 많이 믿고, 노인들은 진짜를 많이 의심한다.

밀: 발명된 모든 기계가 인류의 일상적인 노동을 경감시켰는지는 의심스럽습니다.

노발리스: 진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을 의심하고 논쟁해야 합니다.

유럽: 위선자는 항상 다른 사람의 성실함을 의심한다.

미국: 우리가 의심하지 않는 적이 가장 위험하다.

잉글랜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은 아무것도 의심하지 않습니다.

모리스 마틴 두가르드: 어떤 사람들은 매우 똑똑해서, 그들을 흥미롭게 하는 다른 것들이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우나무노: 진정한 과학은 먼저 사람들에게 의심과 혼란을 가르친다.

익명: 증거는 우리에게 의혹의 초점을 어디에 두는지 알려준다.

베이컨: 지식 부족이 가장 의심 스럽습니다.

의심은 비판의 한 요소이고, 비판의 경향은 의심해야 한다. 디즈렐리

2. 새로운 것에 관한 시: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 병수 앞에 있는 만목춘. --당나라 Yuxi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침몰선 옆에는 천 척의 배가 지나가고, 고목 앞에는 천 그루의 푸른 나무가 번창하고 있다. 당경종 보리는 2 년 (기원 826 년), 유우석과 백거이는 양주에서 만났다. 백거이는 술자리에서 유우석을 위해 시를 쓰고, 유우석을 위해 23 년 동안 불공평하게 폄하하고, 유우석은 시를 써서 답했다. 그는 자신의 불행을 한탄하고 평생 묻혔지만, 그는 자신을' 침몰선' 에 비유했다. 그러나 매우 철학적이다. 내가 본 것은 천돛의 경쟁 발전이라, 나는 결코 낙담하지 않는다. 이 시는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비유가 참신하며 신진대사의 자연 법칙을 담고 있다. 몰락한 것을 설명하는 데 자주 쓰이는 것이니, 그것을 몰락시키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몰락명언) 새로운 것은 반드시 낡은 것을 대체할 것이다. 천돛은 배가 왔다갔다며 말했다. 만목춘: 만무 () 는 생기발랄하고 번창하고 있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웨이의' 등정' 에 대한 논평

망망한 사막, 한 가닥의 고독한 늑대 연기가 솟아오르고, 우뚝 솟아 있다. 긴 황하에는 석양이 비치고, 붉고 둥글다. 시는 만리장성 밖의 기이한 경치를 활짝 열고, 기세가 웅장하여, 마치 눈앞에 있는 것 같다. "직선" 과 "원" 이라는 단어는 사막의 경치를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친절한 감정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시인은 혼자 변두리로 가는 외로움을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에 녹였다. 현대에서 왕 Guowei 는 이 두 시를 "천고의 경이로움" 이라고 부른다. 사막: 사막. 고독한 담배는 늑대 연기를 가리킨다. 늑대똥을 태우는 담배는 곧고 흩어지지 않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그것은 고대에 군사 경보로 사용되었다. 스트레이트: 독연은 높고 흩어지지 않는다. 장하: 황하를 가리킨다.

평원의 끝없는 풀은 계절에 따라 왔다갔다하며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당나라 바이 주이 "고대 잔디에 작별 인사"

평원에는 무성한 잡초가 자라고, 매년 가을이 시들고 봄이 무성하다. 무정한 들불은 어떻게 꺼질 수 있는가, 따뜻한 봄바람은 오히려 싹을 돋우고 번식하게 하는가? 처음 두 문장은 잡초가 시들고 번성하는 자연의 법칙을 쓴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잡초가 끊임없이 번성하는 구체적인 이미지이며, 잡초가 파괴되었지만 완강한 생명력을 열정적으로 찬양했다. 지금은 종종 혁명의 힘은 막을 수 없다고 말한다. 교살되어서는 안 된다. 백거이는 열여섯 살 때 이 시를 썼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나중에 강남에서 도성 장안까지 과거시험을 치르다가 옛 시인 문학가의 구태를 만났다고 한다. 상황을 고려하여 그의 성은 백거이인데, "장안은 비싸지만 큰 곳에 사는 것은 쉽지 않다" 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집의 첫 편인' 아니, 오래된 풀' 을 읽고' 들불이 그들을 파괴하지 않을 것이다.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커질 것이다' 를 읽었다.

부상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내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2.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3, 긴 거리, 불꽃 놀이, 당신은 작은 파빌리온, 붉은 먼지가 굴러, 나는 다시 한숨을 쉬었다.

4, 누가 결국 현을 끊고, 꽃이 어깨에 떨어지고, 어렴풋이 흐리멍덩하다. 5. 얼마나 많은 미인을 잃었는지,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와 눈물만 남았다. 6, 광활한 대지가 일검이 끊어지고 번화한 노랫소리가 어디에 떨어지는가.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7, 그가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라.

8. 군에게 노래 한 곡을 보내는데, 노래는 마지막에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9. 누가 담배를 끊었는지, 누가 종횡무진의 유대를 풀었다.

10,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치정을 끊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1 1, 산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다. 내가 너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12, 누가 먼저 상대방을 잊고, 경국은 고국이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13.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그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14, 모든 꽃과 파도가 사라지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15, 봄이 되면 미인이 늙고 꽃이 떨어진다. 16, 정수가 깊고 노랫소리가 우렁차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17,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가 끊이지 않는다. 18, 꽃처럼, 유년처럼, 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지만, 처음으로는 돌아갈 수 없다.

19,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이 빌딩에 가서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20, 이번에는 내가 너를 떠났어, 바람, 비, 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2 1, 날이 늙지 않아 감정이 끊어지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22, 보아하니 이 스타는 어젯밤에 누구를 위해 바람을 쐬지 않은 것 같다. 23, 10 년 생사,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치며, 천리 밖에서 슬퍼할 곳이 없다.

24. 나비가 예뻐요. 결국 나비는 바다를 날 수 없다. 25, 마침내 그 강남의 연우를 위해 세상을 뒤덮었다. 화영이 고마운 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천은 영원히 침묵했다.

26.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27), 산천이 손을 잡고 당신을 위해 미소를 짓는다.

28, 한숨 몇 번, 몇 세대의 애환, 우습다, 내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29. 잠깐의 꿈이 있은 후, 나는 곡수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30, 안개가 걷히고 깨어났고, 나는 마침내 진실을 보았다. 그것은 침묵의 천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3 1, 인생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반대편에 서 있다.

(32), 인연은 물과 같고, 많은 먼지를 가지고,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그날은 해와 달을 바라보며 고요했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34. 이렇게 하자, 산하는 만나지 않는다. 35.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남을 욕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모든 종류의 것들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36), 마음이 미동하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그렇지 않다.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37. 전생의 인연일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인연일 수도 있다. 이생에서 만나다니, 다만 무과한 원한을 증폭시킬 뿐이다. 38. 매년 하루가 지나고 가을이 지나갑니다. 한 세대는 다음 세대가 모여서 떠나도록 재촉하고, 한 사람은 기뻐하고, 한 사람은 소파에 누워, 한 사람은 인생의 지인들을 찾아 혼자 꿈을 꾼다. 그는 잠시 알고, 놀고, 노래를 부를 것이다.

39.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비록 상황이 비교적 길다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40. 일종의 은근함은 사실 힘이고, 침묵은 사실 사람을 감동시키는 고백이다.

4 1, 당신 남편의 평론이 당신의 왕조와 황혼을 그리워한다고 생각합니다. 42. 잔을 들어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눈을 다 마시고, 망연자실하다.

43, 돌아서,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아득히 멀고, 눈이 깊고, 웃음이 얕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44,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추구.

한곡 한탄, 한평생. 45. 먼지의 운명은 언제나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기 어렵다. 너는 왜 최선을 다하느냐? 감상을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47. 누가 빼앗겨야 하는지, 누가 집착하지 않게 된다. 48. 만약 네가 제멋대로 한다면, 평생 내가 술로 너와 동행할게.

49. 인생은 처음처럼 심상치 않다. 50, 마음에는 맹호가 있고, 장미는 냄새를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우산 한 자루가 도시를 묻고 모든 불을 끈 것이 운명이다. 18 누구의 눈가에 성홍의 눈물점이 있어 당신의 번화한 삶을 완성했고, 누구의 산천강이 당신에게 놀라움을 금치 못한 빈 기쁨을 주었습니다.

19 다음 생의 발라드, 단어를 너에게 남겨서 네가 누군지 보자. 쇼윈도에 눈부신 물건들이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22 한 명의 플레이어가 그림 같은 풍경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세계 각지에 살고 있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자국, 돌아오지 않는 길, 서리가 온 얼굴에 내리쬐다.

47 밤은 서늘하고, 등불은 맹장이고, 애매하고, 노랫소리는 완곡하다.

4. 사고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이번 사고를 누가 압니까? 당 백거이' 독추지'. 2. 송양의 예상치 못한 목소리. 송양의 천진한 노래. 3. 량주의 예상치 못한 목소리를 부르다. 유당 유희의' 가수 미자용' 4. 조산의 사고. 당애연' 여름화제: 정곡강의 정자' 5. 황 사고. 예상치 못한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 곳은 어디입니까? 원원은 "옥루춘추등 추운 밤" 을 물었다. 7. 의외의 명성은 계획이 필요하지 않다. 유민충' 진원춘' 장청이 제남에 가서 형검사를 집행할 것이다. 음악 좀 보여주세요. 양관의 의외의 음을 그린 송수시' 이귀양관 후' 두 곡' 서림구' 두 번째 그림. 서프라이즈 송수서공부는 최근 10 에 한투고를 하고, 인연을 알고 서프라이즈 송상과 푸샹원의 관람으로' 65438' 을 보냈다. 송대 진환' 매창마을의 영매' (13), 송대 아이흥복' 오잡시' (14), 송대 용호가 백옥두꺼비에 대한 의외의 요구 (/ 사고 18 에서 본' 매창촌의 영매' 의 맛을 시험해 보고, 송의' 한궁 3 곡'1 20. 생각지도 못하고 하얗게 변했어요. 진대추의 송대' 메시지 정해해 한 권 구하라' 에 놀란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20009.1010106 송조조류' 섣달 27 점점 더 흘러가고 있다' 23. 예상치 못한 장기 관계는 송풍시흥의' 호자영 두 시 보내기' 24 다. 흐르는 물과 예기치 않은 시 송류국' 관저 비 10 일, 답답하고 오행판부' 25. 빈번한 사고를 찾고, 송육재' 왕페이 관산 재보험' 26. 우연히 직접, 친 노래 \ "푸 \" 는 실제로, 스와 \ "푸 \" 네 서점 을 찾아 조상을 찾습니다; 28. 부주의로 시큰시큰하다. 송 시마 광 \ "같은 해 공식 가이드 에 리 ruchen 을 보내 \"; 29. 우연히 자라다. 송송송태종의 소요용; 분명히 사고의 신비를 숨기고 있습니다. 송송송태종의 소요용 31; 슈비양과' 태종명지' 제 32 집 오편: 슈웨이. 의외의 소리 삼겹철' 28 리 양관도' 34, 의외의 기약 연창' 치통극 3 수 시' 35, 서통사고 예우 양' 장연문 보내기' 36, 의외의 중국 송양방' 복완덕화주부' 37, 사고 당시 나는 회창에서 송증되었다

5. 문명에 관한 시사를 묵묵히 소장하고, 수양성, 검소하고 슬림하다. -제갈량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추

가난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다. -자공

기초를 튼튼히 하고, 절약을 강행하며, 하늘은 가난해서는 안 된다. -견권 상황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군자의 여행은 조용하고, 검소하고, 슬림하고, 담박하고, 조용하며, 무위로 한다. -제갈량

사치하면 검소하고, 흉악하면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사욕은 뿌리를 내리고, 근원은 길게 막고 싶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위정

과거 성현들의 나라와 가정을 보면 검소하고 사치스러워진다. --리 shangyin

패왕은 혼자 양강을 취하고, 자손은 백성을 많이 내린다. 사치가 성공한 후 행복과 안전은? -왕안석

만약 네가 사치스럽다면, 너는 더 많은 욕망을 가질 것이다. 군자의 욕망이 많아지면 부를 동경하고, 곧 자신의 길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질 것이다. -사마광

누가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하고, 친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와도 놀라지 않고, 기름을 첨가하지 않아도 화를 내지 않는다. -스시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공자

인간이 짐승보다 비싼 것은 예의에서 나온 것이다.

작은 악에 작용하지도 말고, 작은 선에도 작용하지도 마라.

6. 죽음에 관한 시가 고인을 애도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송대 스시' 강성자 마오이 정월 20 꿈'.

원문: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너와 내가 작별한 지 이미 10 년이 되었는데, 결국 눈을 마주치기가 어렵다. 천리 밖에 있는 그 외로운 무덤은 너에게 슬픔을 토로할 곳이 없다. 부부가 만나도 너는 나를 알아보지 못한다. 나는 이미 먼지로 덮여 있고 관자놀이는 서리와 같다.

어젯밤 꿈에서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너는 오두막 창문 앞에서 화장을 했다. 너와 나는 침묵하고 슬퍼하며 눈물만 흘릴 뿐이다. 그해 그녀를 그리워했던 곳을 생각하면 명월 밤의 나지막한 송산에 있다.

2. 북송매의 삼애.

원문:

우리는 한 쌍의 부부로, 지금은 모두 17 년이 되었다. 서로 함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영원히 잃어버렸습니다!

내 머리카락이 육체에 얼마나 남아 있을 수 있는지, 이 육체는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너와 멀지 않은 같은 구멍은 죽지도 눈물도 흘리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우리는 이미 결혼했다 17 년. 서로 함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영원히 잃어버렸습니다!

나는 관자놀이에서 백발을 보았다. 이 몸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너와 같은 동굴에서 멀지 않지만, 나는 죽어도 눈물이 난다.

동진 도연명' 삼만가시 (2 부)

원문:

예전에는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지금은 비어 있다. 봄 매쉬 떠 다니는 개미, 언제 더 잘 맛볼 수 있습니까!

식료품 상자가 나를 가득 채우기 전에 나는 울면서 옆에 서 있었다. 만약 네가 소리 없이 말하고 싶다면, 너는 아무 것도 없이 보고 싶어한다.

나는 과거에 고당현에서 잤지만, 지금은 황초향에 살고 있다. 일단 네가 나가면, 너는 건강하게 돌아올 것이다.

번역:

그는 가난할 때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오늘의 정주는 전부 술이다. 춘주는 맑고 향기롭고 거품이 많으니, 언제 다시 맛볼 수 있을까!

맛있는 것이 내 앞에 놓여 있고, 친지들이 내 옆에서 울고 있다. 묵묵히 말하고 싶고, 눈을 뜨고 싶어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예전에는 고당에서 잤는데, 지금은 시골에서 자고 있다. 일단 묻히면 돌이킬 희망이 없다.

4. 당대의 원직 3 수의 애시 (2 부).

원문:

나 혼자 여기 앉아서 우리 둘을 위해 애도하는데, 나는 지금 70 세가 아직 몇 년이 부족합니까? 。 후손이 없는 것은 운명의 안배일 뿐, 반악은 그의 죽은 아내를 헛되이 애도할 뿐이다.

매장할 수 있어도 격정을 말할 수 없다. 내세의 속박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아무것도 하지 않고, 너를 위해 슬퍼하고, 나를 위해 탄식한다. 인생은 100 년 짧습니까? 등우는 자식이 없는 것은 목숨이고, 판악백은 그의 아내를 애도한다.

함께 묻힐 수 있어도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내세와 인연을 맺는 것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나는 눈을 뜨고 밤새 너를 생각하며 평생 뻗을 수 없는 눈썹에 보답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대 육유의' 신원' 두 곡 (2 부).

원문:

꿈 깨진 향은 40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류는 솜을 불지 않는다.

이 몸은 고산 준령의 땅인가, 아니면 죽음의 흔적인가.

번역:

그녀가 세상을 떠난 지 이미 40 여 년이 되었는데, 심원의 버드나무는 이미 늙어서 말할 수 없다.

나는 곧 Hueiji 산의 흙 더미가 될 것이고, 여기에 와서 목을 매고 눈물을 흘릴 것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